지구인류의 평화와 번영을 위한 의식의 전환과 /  세계일주자동차여행

 

 

1.  지구 인류의 행복과 번영을 위한 의식의 전환

 

 

1.  존재하는 모든 세계를 구성하는 자연과, 의식을 가진 생명체는 높고 낮음이 없이 일체가 존귀하다.

 

2.  내가 귀함을 알 때 타인이 귀함을 안다.     각 개인의 삶이 소중하듯이 모든 생명은 서로를 존중하고, 내게 좋고 나쁨을 가리듯 타인의 선택 을 서로 존중해야 한다

                                                                                    

3.  우리는 누구나 항상 최선의 선택만을 할 수는 없다.   따라서 타인의 실수도 서로 용서하고 항상 상생의 길을 찾도록 한다.

 

4.  무지와 두려움이 모든 폭력과 이기심의 뿌리다.   허약함과 무지에 대한 연민과 이해가 상생의 씨앗이다..

 

5.  모든 관계에 있어서 제1의 조건은 정직(正直)이다정직함은 만사를 해결할 수 있는 열쇠다.

 

6.  우리들 모두가 존재하는 모든 것의 주인임을 알자!

 

모든 생명을 사랑하고 조건 없는 용서와 화해를 통해 우리는 온전한 자유와 평화를 얻는다. 태양이 선, 악을 가려서 빛을 주지 않듯이.. 조건 없이 용서하는 이가 우주의 주인이다.

내 잠자리 하나 만을 내 것으로 보고 그 밖의 모든 것을 공유한다 생각하면 전 우주가 모든 생명이 함께 누리는 공동의 자산이 된다.

우리들 모두가 존재하는 모든 것의 주인임을 알자

 

 

2. 세계일주자동차여행의 취지와 목적

 

우리가 의식의 범위를 확장하면 존재하는 모든 것을 하나의 세계로 보고 느낄 수 있다.

지금까지 지구 인류는 민족, 언어, 종교, 이념 등의 차이로 서로를 경계하고 끊임없는 경쟁과 전쟁을 계속하여 왔다.

그러한 갈등의 주된 원인은 서로가 분리된 타인이라는 이원적 의식에 뿌리를 가진 두려움과 이기심이다.

 

그러나 지금은 존재하는 모든 생명이 하나의 근원에서 비롯된 단일한 의식체라는 것을 먼저 자각한 선각자들이 나서서

분리되어 서로 다투는 모든 인류의 의식을 하나로 융합하여 지구를 지극한 평화와 사랑이 가득한 낙원으로 전환시켜야 할 때이다.

 

백문(百聞)이 불여일견(不如一見)!

말과 이론보다도 따뜻한 눈빛과 가슴으로 서로의 기운을 융합하는 것이 서로간의 상상의 벽을 허무는 지름길이 되리라는 기대와 함께

여행을 통하여 서로 교감하고 지구라는 행성의 주민으로 함께 놀고, 이웃으로 서로 돕는 봉사활동을 통하여 오랜 대결과 전쟁의 역사를 끝내기 위하여 자동차로 세계일주여행을 하려합니다.

 

지난 세월 많은 이들이 자신의 탐욕과 가치기준, 권력과 지배에 대한 욕망에 따라 전 세계를 누비며 잔인한 전쟁과 지배를 반복해 왔습니다.

 

지금은 전 지구가 일일 생활권으로 좁아진 상태이나

아직도 가장 큰 힘과 여유를 가진 강대국들이 자국의 이익을 위해 서로 다투고, 힘없는 나라를 억압하고 경제적 부를 독점하려는 목적 하에 강력한 전쟁무기를 경쟁적으로 개발하며, 서로 총구를 겨누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많은 이들의 의식이 성숙하여 인류의 집단의식이 하나로 도약할 수 있는 단계에 근접하였기에

정복과 지배가 아닌, 평화와 봉사를 지향하는 화합을 위한 행동이 필요하고 

하나나 둘 셋 보다 백, , 만 명의 집단이 함께 한다면 그러한 취지와 목적을 가진 세계일주여행이 가져올 인류 집단의식의 변화는 상상을 초월하리라 예상됩니다.  

 

그러나 많은 인원이 일시에 동행하기 위해서는 사전 답사가 필요할 것이기에, 금년에는 10~30명 수준의 사전답사 여행을 가지려합니다.

 

위와 같은 목적의 세계일주자동차여행에 관심과 동행에 뜻이 있는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세계일주여행을 위하여는 여러 분야에 대한 사전 계획과 준비가 필요할 것이기에 지금부터 즉시 준비단계에 들어가겠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시고 위의 취지와 목적에 동참하실 분들은 연락바랍니다.

 

참여에 조건은 없습니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고, 두드리면 열립니다!

 

 

2017. 1. 16.


 

연락전화 : 010 - 3207 - 9981 아트만 (최정일)

e -mail : inloveweone @ 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