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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화세계

무위의 건강법 4 부의 글입니다.

지위리환인의 영적인 감수를 받아서 올리는 글입니다.

건강에 대한 개념과 조건은 수승화강의 정보체를 받아서 몸과 마음과

영혼속으로 내리는 것입니다.

수승화강의 정보체는 몸과 마음과 혼줄의 세가지 차원으로 분리되어서 내려올 수 있습니다.

몸과 마음과 영혼의 차원에서의 건강이 필요합니다.

그것을 한가지의 개념으로만 보면 안됩니다.

 

몸속에서는 " 백의 정보체 " 속에서 이루어지는 수승화강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백 이라는 의미는, 움직이는 몸이라는 뜻입니다.

행동을 담당하는 주체가 백으로서 드러나 있습니다.

몸이라고 할 때는, 움직이는 육체의 모든 시스템을 말합니다.

움직이는 몸과 움직이는 마음과 가만히 존재하는 영혼이,

세가지의 구조의 차원으로 , 영과 혼과 백의 에너지 시스템으로 존재하는 것이,

생명의 실체입니다.

 

영은 정보체입니다.

혼은 기운체입니다.

백은 물질체입니다.

 

세가지의 물질과 기운과 정신의 정보체와 기운체와 에너지체로서,

영과 혼과 백의 이름으로 시스템을 운용하는 것입니다.

 

영속에서는 " 신 " 이 주도를 하고,

혼속에는 기운의 실체인 " 기의 신성 " 이 존재하고,

백속에는 정기의 주체인 " 영혼의 근원정기 "  가 존재합니다.

 

영혼의 근원정기가 모든 것을 지켜주고 보호를 합니다.

그것을 지금 까지 꺼꾸로 알고 있었습니다.

영혼의 근원정기는 두개가 존재합니다.

하나는 단전시스템이고, 하나는 뇌속에 허상으로 존재를 합니다.

그것을 일명 " 복뇌 " 라고 합니다.

복뇌와 단전시스템을 합해서 영혼의 근원정기라고 부릅니다.

 

생명체의 모든 것은 영혼의 근원정기에 의하여 좌우됩니다.

단전시스템만 가지고는 근원정기의 불을 집힐 수 없습니다.

용광로 처럼 허상으로 존재하는 " 로우 " 는 집적을 할 수 있는 주머니와 같은 것입니다.

로우속에서 정기가 만들어집니다.

로우는 용광로 같은 주머니를 말합니다.

용광로에서 만들어지는 정기는 모든 생명현상 전체의 가장 중요한 실체이면서

허상의 정보체입니다.

그동안 그런 진실이 철저하게 감추어져 왔습니다.

 

두개의 단전시스템과 세개의 중완시스템과 다섯개의 단중시스템이 같은 틀속에 존재를 합니다.

이것이 바로 " 생명전자태양의 에너지 " 를 자가발전 시키는 " 십성촌의 시스템 " 입니다.

십성촌이라는 용어는 열가지의 몸과 마음과 영혼속에서 이루어지는,

생명체의 기운과 영성과 운동과 애씀과 닮음과 펴짐과 드러누움과 낮춤과 미묘함과 같은

은둔의 정기와 생기와 수기를 만들어 냅니다.

열가지 정기를 각자 구조의 테두리안에서 만들어내서, 오장육부와 십이경락과

사십팔숙의 경혈을 통하여 배분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생명현상을 유지시키는 몸과 마음과 영혼속에서 일어나는,

양자물리학의 관점으로 보는 현상입니다.

 

십성촌은 마을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에너지와 정기를 내보내는 현상을

마을이라는 구조의 의미를 빌어서 표현한 것입니다.

십성촌은 열가지의 정기를 각자의 시스템 구조에 따라서 만들어내는

기초공사를 하는 용광로를 말하는 것입니다.

가장 큰 용광로는 하단전과 복뇌가 통합된 것입니다.

그것을 영혼의 근원정기라고 부릅니다.

근원정기가 가장 많이 만들어지는 곳입니다.

중완과 단중과 천돌과 인당과 인중과 백회는 수승화강의 근원정기가

바르게 오르내리는 기찻길과 같은 것입니다.

운동과 운동의 역학과 운동의 원리는 모두 수승화강의 근원정기를 배분하는 것을

다른 말로 표현한 것입니다.

 

" 수승화강이라는 말속에 모든 근원정기의 배분현상이 조화로운

  상태로 돌아가는 것이 함축되어 있습니다. "

 

그런 상태가 수승화강의 상태가 된 것입니다.

" 영혼의 근원정기 " 라는 용어는 제가 처음 사용을 했습니다.

이단어는 너무나 중요한 단어입니다.

그러나 그보다 더 근원적인 용어가 있습니다.

그것은 다음번에 밝히겠습니다.

근원정기를 조화롭게 돌리는 것이, 모든 운동과 명상과 수련과 수행과 수증의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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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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