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4th Session


HH:O.K, 내가, 전에 말한 바 있지만,불행하게도,내가 활용 할 수 있는 시간이(my remaining time),

당초 예상 보다, 단축되었소.(shorter than planned)

이것은, 예상 할 수 없던 일(unforseen)이고, 다른 방도가 있는 일(unavoidable)도 아니오.


당신들의 모든 질문에 답변 할, 충분한 시간이 없을 것 같소,


그래서(so),나는 당신들과 보낼, 내 남은 시간의, 대부분을(for the most part of my remaining time with you) ,

내게, "진심에서  우러 나오는 것" ,이라고, 느껴지는, 질문들 과(I feel to be from the heart)

여기에서 함께 나누는,우리의  대화로 부터, 진정으로, 뭔가 중요한 것을,깨달고 가길 기대하고 있는(genuinely looking to something)

회원들이 하는 질문들의, 답변에만,( take away with them of impor from our discoure here together)

집중 할(focus on) 예정이오.


내가, 두번째로 집중할 사항은,(My secind focus is)우리의 대화를 더 발전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는,

다른 지적인(intelligent) 또는, 통찰력있는 질문들에(insightful questions) 답변하는 것이, 될 것이오.


나는,우리에게 남아있는 짧은 시간내에, 내가, 당신들에게, 할수있는  한, 많은 시간을 할애 하여,(as much as I am able to with you),

많은, 유용한 정보들을, 전해주게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소.(desire to impart with you)


나는 또한,가급적(as far as possible),웅대한 계획안 같은 것들 중에서,(in the grand scheme of things),

내게, "중요한 것이라는 느낌"을 주는, 질문들에(feel important)도, 답변 할 것이오.

그 말의 뜻은,설령,"그 질문이, 음모를 폭로 할 꼬투리를 찾는데, 더 열중하는 자가, 하는 질문이라, 보인다 해도,

(meaning that even if the question seem to be from some more intent on finding things to "debunk",)

그 질문이 ,아직,긍극적으로, ,어떤 더 큰 목적에, 기여 할 수 있는 것이기만 하다면, 나는 답변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라는 의미요.

(if that question ultimately still serves a greater purpose, I will do my best to reply.)


위에 적시한 사항에 비추어,(Please bear in mind in the light of above)내가 많은 답변들을,

더욱 간결하게 해야(need to exercise more brevity)하는 입장임을, 유념해 주시기를 바라겠소.


물론,이런 필요성에 불구하고, 이상적으로는,(though this is necessery ideally),

가능한 한, 당신들 중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변을(to respond as many of you i can) 해 주고픈 ,심정이긴 하지만.....


더이상  지체되지 않도록, 우리 대화를 (our discourse)계속 이어 나가도록 합시다.



ATS: 나를 아시오?(Do you know me?) 내가 누구인지 알고 있소?(Do you know who I am?)

이 모든 연극에서, 내가 맡은 역할은, 도대체 무엇(what part do I play) 이란 말이오?

내가 도대체, 언제나 각성 할 수 있는 것이오?(When do i awake)내가 각성 할 수 있기는, 한 것이오.?(Will I awake?)

각성해야만 하는 것이오?(Shoud I awake?)


나는 그것이, 내 안에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소(I feel it in me),

그렇지만, 내가, 그것을, 밖으로 표현하기 두려워 하고 있는 것이오?(but i'm afraid to let it out ?) Help me!


HH: 내가, cyberspace 에서, 표현을, 나에게 타이핑하고 있는,(expression! typing to me) ,

개별화된 인간으로서의(as individuated human),당신을 아느냐? 고, 묻고 있는 것이오?


NO, I do not.


당신은, 이 모든 연극에서, 어떤 역을 맡아 하고있소?(Whar part do you play in all this?)


당신이 맡아 하기 원하는 역할은, 어떤 것이오?(What part do you want to play?)

그 선택은, 늘 그렇듯이,전적으로, 당신의 재량 사항이오.(The choice, as always, is entirely yours)


당신의 의식이, 자각하고 있던지, 아니던지 간에,(Where you are consciously aware or not)

당신은, 이 행성(지구)에서 전개되고 있는 이야기 줄거리를 ,공동으로 창작 중인 것이오.(you are co-creating the storyline on this planet.)


내가 주는 충고는, 이왕이면, 그것을, 의식적으로(능동적으로) 하라는 것이오.(My advice, would be to do so consciously.)


당신이, 언제 각성하게 될 것지, 묻고 있는 것이오??(When will you awake?)


당신은, 언제 쯤 ,각성하기를 바라시오?(When do you want to awake?)

당신은, 도대체, 각성하기를 원하기는, 하고 있는 것이오??(Do you want to awake at all?)


만일, 이질문에 대한 당신의 대답이 "Yes"라면,(if your answer to this question is "Yes")

그렇다면,우리가 당신을 위해,제공해온, "촉매제"와 수단들을 사용하시오.(then use the Catalyst and tools we have providede for you.)


나는, 이 "주제"(awakenig) 내에(within this topic),

"당신이, 각성하기 위해, 어떻게 선택 할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how you may choose to do this)

다수의 미묘한(many subtle), 사실, 그렇게 미묘하지도 않고(not so subtle),

차라리, 지나치게 뻔하다,싶을 정도의, 표현들로,언급을 ,해왔소.(even overtly blatant statements)


I feel it in me, but i'm afraid to let it out ? Help me!


당신은, 왜,두려워 하고 있는 것이요?(Why are you afraid),


그 질문에, 대답하기 보다는,차라리,(Don't answer that question, rather than),

당신 자신에게,질문 해 보시오,(ask it to yourself)

당신을 두렵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당신의 조용한 시간에,(during your quiet time), 당신 혼자 힘으로,애써, 답을 찾아 보시오.(where you work upon yourself.)


당신은 스스로, 애써 노력하고 있소, 그렇지 않소?(You do work upon yourself, don't you?)

만일,아니라면,(If not), 지금이, 시작하기 좋은 때 일 것이오.(Now would be a good time to start)

조용히 앉으시오.(Sit in silence.) 필수적인 것 외의, 모든,가전 제품들의 전원을 끄시오.(Switch off all non essential appliance.)

예를 들자면;(Eg;)냉장고의 전원을 켜 둔채로 두는 것은, 아마도, 나쁘지 않은 생각일 것이오(음식 상하니까, 필수적 가전제품)


(전자기장(전자파)은,당신의 뇌파(brainwave)에,불안정 요소들을 초래하는 것이오.

그리고,당신의 정신이, 마음속 깊히 긴장을 이완시키고,

당신의 마음 깊은 곳에서 오는 목소리를 듣는데,도움이 되는,

더 깊은 알파 와 쎄타파의 상태에, 도달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소.

((The Electromagnetic Field they created disturbs your brainwave patterns ,

and makes it difficult for your mind to achieve the deeper alpha and theta states

conducive with relaxing deeeply and hearing your inner voice)


@@Brainwave Patterns @@


뇌파(brainwave)의 형태(patterns)는 위에 보듯이, Alpha, Betha,Theta,Delta 4가지로 구분하며,

그 기준은 Vibration, Frequency 다.( Everything we hve around us in the universe is Frequency.(Vibration)).


왜, 일루미나티는, 캠트레일 뿌리고, 각종, 화학약품으로, 제약 마피아와 더불어, 환경을 오몀시키고,

화학약품에, 두뇌기능을 저하시키는 성분을 첨가하고, T.V.를 통해, 덾타파의 저주파 상태에 이르도록 유도하고,

프레임 과 프레임 사이에, 은밀하게 최면적 명령어를 삽입하는가?(지름신 발동, 폭력적 충동,성도착증 증 등등..)


그것은, 그들이 Black Operation을 통해, 인간의 잠재력 과 판단력, 초 현실적 능력이 어떻게 형성 되는가?에 대해,

누구보다, 더 잘알기 때문이다.


일반, 과학자들 보다, black government는, 최소 수십년은 앞서 있고,

21세기의 1년은,테크콜로지의 발전에 있어,20세기의 수십년과 비교된다.

따라서, 이런 지식은, 반대로 Matrix를 유지하는 도구로, 악용되는 것이다.


집에 아이가 있다면, T.V.시청시간을, 엄격히 제한하라

(없애면 더 좋고, 우리집은, 내가 왕이라, T,V.없앤지 수십년이다.그래도, 아무 문제 없다.

쪼끔 독재지만, 이런 독재는, 해도 된다고 본다, 적어도 내집에서는 ^^)


뇌파는, 우리의 사고구조, 판단력, 잠재력 발휘, 신체기능 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제대로 된 정부는, 국민을 절대로 dummy하게,좀비로, 만들지 않는 것이다.

그들이 하지 않는다면,반대로, 공격한다면, 스스로, 자신 과 가족을 보호해야 한다.


그리고, 전자파는 직접적으로, 암(cancer)및 신체,정신 질환을 야기하는, 아주 위험한, 요소다.

주의 또 주의하라!!. 이것은 정말, 심각한 일이다.


이나라는, 대기업이 모든걸 장악하니, 통신산업에 직접 타격을 줄 수 있는, mobile phone의 위험(치명적)을, 알리지 않거나,

은페 하고 있지만, 외국에는, 이미 보편화된 지식이며, 극도로 위험한 것은, 임상실험 및 실제사례로,입증된 지 오래다.

특히, 아이들을 보면, 안타까운 마음을 금 할 수 없다.


전자파는, 어디를 가든지 인간의 신체에 통증 과 질병 그리고 심장마비와 모든 형태의 암을 유발한다.

전자파로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어 내어, 그 사람을 원격으로 심리조정할 수 있고,

개인의 기억 조차 염탐하고,의도대로 변화시킬 수 있고, 지워버릴 수도 있다.

자신도 모르는 채, 타겟이 된 사람은, 완전히 원격조정 로봇을 만들 수 있고,두뇌에, 인공환청을 일으킬 수 있다.

휴대폰 과, 무선 인터넷의 전자파는, 우리 뿐 아니라, 후손에게 까지 영향을 끼치고, 심지어, 자연도 훼손 할 수 있다.


그리고, mobile phone은 도청기이며, 사생활 추적의 도구다.

mobile phone으로, 당신이 통화를 하면, 당신의 phone이 발송하는 무선신호는, 직접, 상대방 phone으로 연결되지 않고,

그 중간에,중계 기지국을 거쳐 연결되는 것이고, 그곳에는 key word로, 무차별로 전파를 감시하는, 감청도구가 있소,

그래서, 당신이, 그 설정된 key word에 해당 하는 말을 하면, 즉시,당신의 대화는 자동으로 녹음되고, 당신이 누구인지,

전산망에 있는 정보는, 즉시, 열람이 되어, 모든것이 파악 되는 것이오.당신이 벽으로가려져 있는 공간에 있어도, 벽을 뚫고,

다 볼 수 있고, 몇명이 있는지, 보고,들을 수 있고, 위치추적? 껌도 아니오......여성은 직접 유산 및 임신 불능을 만들 수 있소..

베타파
의식이 깨어있을 때의 뇌파는 베타파(beta wave)입니다. 이 상태가 계속해서 지속되면 뇌는 혼돈에 이르고 초조해집니다. 물론 학습효율도 저하되게 됩니다. 따라서 바람직한 상태로 뇌를 유지하고 뇌의 활동을 활발하게 하기 위해서는 저뇌파상태가 유지 되도록 해야 합니다. 일상 생활 중에 대부분 사람의 뇌파는 베타파로 14 헤르츠에서 100 헤르츠 이상으로 빠르게 움직입니다. 우리가 눈을 뜨고, 걷고, 흥분하고, 외부 세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대개는 14 헤르츠∼40 헤르츠)에서는 베타파가 우리 뇌를 지배합니다.
 
알파파
우리가 눈을 감고 몸을 이완시키면, 뇌파의 활동은 속도를 완화시킵니다. 이때 우리 뇌는 13 헤르츠에서 8 헤르츠 사이의 알파파를 폭발적으로 생산하게 되고, 뇌는 알파상태가 됩니다. 알파파 상태는 뇌의 이완상태입니다. 의식이 높은 상태에서 몸과 마음이 조화를 이루고 있을때 발생되는 뇌파가 알파파입니다. 알파파를 명상파라고도 하는데 근육이 이완되고 마음이 편안하면서도 의식이 집중되고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그러므로 알파파가 나오면 몸과 마음이 매우 안정된 상태임을 뜻 합니다. 건강하고 스트레스 없는 상태의 사람들은 알파파 활동상태가 많이 생성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세타파
얕은수면 상태때에서는 알파파보다 더욱 느린(8Hz에서 4Hz)세타파가 발생되는데 세타파는 지각과 꿈의 경계상태로 불립니다. 이 상태에서는 예기치 않은, 꿈과 같은 마음의 이미지를 종종 동반하게 되고 그 이미지는 생생한 기억으로 이어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것은 곧 갑작스런 통찰력 또는 창조적 아이디어로 연결되기도 하고 초능력이라는 비 현실적이고 미스터리한 환상적 상태로 비춰지기도 합니다. 때로는 우리가 오랫동안 어려움을 겪었던 문제해결의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창조적인 힘이 되기도 합니다.
 
델타파
깊은 수면 상태에서 발생되는 뇌파입니다. 세타파보다 더 느리게 움직이는 4 헤르츠 이하에서 형성됩니다. 우리가 델타 상태에 있을 때는 잠들어 있거나 무의식 상태임을 말하는 것입니다. 델타파 상태에서 많은 양의 성장 호르몬을 생성 시킵니다.



HH:당신의 무한한 창조주에게, 도움을 간구 하시오.(Ask your Infinite Creator to help you.)

그녀에게 감사하시오,(Thank her,)왜냐면,당신은 이미,그녀가,당신의 간구에 응답 할 것을 알기 때문이오.(Because you know her will.)


당신 스스로 정직하시오(Be honest with yourself.)왜 두려워 하고 있소?(Why are you afraid?)

기억하시오,이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하나의 게임이라는 것을,그리고,이것이 ,진정한 현실이 아니라는 사실을,

(Remember that this is a Game thar you are playing,and  that it is not Reality.)

당신의 창조주가, 당신내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당신이 발견하고, 자각하게 될 때,

당신은 두려워 할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오.

(When you find, and come to know your Creator living within you, you will know that there is nothing to fear.)


마음속으로, 강하고, 용기있는 영혼이 되시오. 당신은, 당신이 그런 영혼이 될 것을, 알고 있소.

(Be the strong and courageous Soul that deep down, and you know youeself to be.)

당신 내면의 빛을 감추지 마시오,(Do not hide your inner Light)

당신 자신을 신뢰하시오,(Trust yourself), 그리고, 당신의 빛을 ,흑암속에 비추시오.(and shine your Light into the darkness.)


우리가 ,우리의 하나인 무한한 창조주에게, 당신을 인도해 달라고, 그리고, 당신이 가야 할 길을, 밝혀 달라고, 간구하겠소.

(We ask our One Infinite Creator to guide you, and illuminate your path.)


ATS:권력자들은, 우리 우주의 균형을 무너트일 목적으로,,우주내에 부정적 요소를 창출하는데, 집중 중인 것이오?

(Are the PTB<Powers That Be> focusing on creating a negative point in the universe to upset the balance our universe?)


HH: No.


ATS:9.11은, 어떤 스타게이트 창조 의식이었소.? ( Was 9.11 ritual the creation of a star gate?)


HH:아니오,그것은, 인신공양 의식이었소,(No. it was a Ritual Human Sacrifice.)

또한, 소위 "대 테러전쟁(이라크 침공을 위한)'을 위한, 너무 뻔한, 기폭재였소.

(and,the obvious catalyst for so called "War on Terror".)


@@ SRAR GATE ( 또는 Portal)@@

(수메르의 Enlil의 아들, Ninurta가 Stargate앞에 서있다)


Stargate 또는 Portal은, 말 그대로, 다른 행성, 다른 은하로, 순간이동(Teleporting)하는 장치를 말 합니다.

9.11 False Flag Attack( Inside Job)은, 이라크의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던, Stargate 탈취 및

NESARA 법의, 실행을 저지 하려던, 일루미나티가 꾸민 짖 입니다.(그날이 NESARA 법의 실행 일 이었다)


현재, Black Government는, 실제로 Stargate를 운용하며, 화성(the Mars)에, 순간이동으로 출입합니다.


Project Camelot에 익명의 이름인, Henry Deacin이란 ,가명으로, 인터뷰한, Insider에 의하면,

그 당시, "은하연합"은, 이라크(과거 수메르 및 인류문화의 발상지)의, Stargate를 이용해,

@@NIBIRU의 아눈나키가, 이라크에 착륙 한 것은, 지구를 평면도로 펼칠 경우, 그곳이 중앙 지역이기 때문이었다@@

지구의 부정 과 비리의 온상, 지구의 부 와 재산을, 부정한 수단으로, 독차지(90%)하고,

그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인류를 5억명 이하로, 인구축소(population reduction)하려는,

사악한 일루미나티의 축재수단인, FRB(Federal Reserve Boared)로 부터, 화폐발행권을 국가로 회귀시키고,

일루미나티가, 억압하고 있는,Free Energy등의 테크놀로지들을 공개하여, 지구에 기아, 환경오염등을 원천적으로, 제거 할 수 있도록,

지구의 우호적 세력과 연합하여 NESARA(National Economics Security And Reformation) Act를 구상하여,

미국 클린턴 대통령이,2000년 10월 서명 해, 실행을 앞두고 있었다.(공인된 사실, 실행 예정일이, 2001.9.11)


주요내용은, 화폐발행권을, 사설은행 카르텔인, FRB로 부터, 국가로 회귀시킨다.


미국의 $는 어떻게 발행되는가? 행정부에서, 일반예산,추가경정예산 또는 특별예산을 편성해,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하면,

의회가 검토한 후,의결로 금액을 확정하고, 행정부가 FRB에, 이많큼 빌려주십시오. 하고, 요청한다.


그러면, FRB는 종이값만 들여, 채무자는 미정부, 채권자는 FRB로 된 채권증서 한장을 ,미 행정부에 준다.

그나마도 이젠 온라인으로 하니, 잉크값도 안든다,

그래서, 대통령이 싸인하면, 그 채권을 정부 계정에 입금하고, 그걸 바탕으로,

재무부에서, 조폐창에 해당금액 많큼 달러를 인쇄하도록 지시한다.


그리고, FRB는 화폐발행 이자를 받는다. 이런 날강도가 세상에 있다고 보는가?

그리고, 그 기 발행 화폐액에 대한 이자는,미국인의 소득의 1/3을, federal income tax(연방소득세)라는 명목으로, 걷어간다.


헌법에 아무 근거도 없지만, 납세를 안하면, IRS(미 국세청)에 의해, 세무조사 및 구속당한다.

미국에서 제일 무서운 기관은 CIA, FBI,NSA도 아니고, IRS(Internal Revenue Service)다.


그 이자도 못내서, 미국의 1년 예산으로는, FRB에 밀린 화폐발행세도 못 값고, 그것을 ,일부라도 변제하기 위해서는,

또 FRB에 돈을 빌려야 한다. 어이가 없지만,mainstream media를 철저히 장악하고, 학교에서도 안가르치니,

무지한 미국인들은,이 사실을 모른다. 알고 저항하면, 구속 및 처형한다.

J.F. Knnedy처럼.아니면 Nixon 처럼 set up 당해, 부도덕한 자로, 목숨을 건져도, 불명예 퇴진 당한다.

미국이 벌이는 전쟁의 ,거의 전부는, 미정부가 더 많은 예산을, 지출하게 해서, 더 많은 이자를 받고,미 행정부 및

국회등,국가 전반을, 허공에서 찍어낸 돈으로, 매수, 장악한 FRB가 배후에 있다.


우리도, 그 직접 피해자다. 미국이 관여한 전쟁의 이유, 예를 들면, 베트남전의 통킹만 사건,2차 대전의 진주만 폭격을 보자.

누가 했느니, 음모론이니, 하고, 일고의 가치도 없는 논쟁은 할 필요가 없다. 물론, 1950년 Korean War를 포함해서 말이다.,


누가 범인인지 알고 싶으면, "돈,money 를 쫓아라". 무슨 말이냐 하면, 그 사건으로, 가장 경제적 이권을 많이 차지한 자.세력이,

바로,범인이고, 배후 조정자고, 민간인 학살자고, 그것(돈, money)이 전쟁의 원인이다.


전쟁은 철저한 비즈니스다.총잡이들은, 사채업자의 해결사와 같이, 밀린돈을 받아내거나,

자금주 한테 지시받은 대로, 폭력을 행사하는, 용역들 일 뿐이다.물론, 허황된, 애국심 과 제복으로 포장되어 있지만.


한국전으로 ,가장 큰 경제적 혜택을 본 집단은, 누구라 보는가? 답은 뻔하다.그자,세력이 범인이고,배후 조정자다.

"역사"라는 것은, 그렇게, 진실 과는 하등 관련 없이,이긴자들이,각종 아무 관계없는 것들을, 갇다 붙여,

거짖으로 포장시켜 놓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기록이다.


따라서, 역사를 제대로 알고 싶으면, cross checking 및 그 시대 사람들이, 어떻게 살았는지, 그것을 알아야 하는 것이다.

그러한, 자기 검증 및 철저하게 객관화된 노력 ,합리적 의심없이, 주입된 대로, 그저 달달 외우는 방식의,

소위 "공부"라는 것은, 아무짝에도,쓸모없는, 아니, 강망민국에서 회사취직 할 때, 스펙으로 쓸수야 있겠지만,

시간낭비고, Matrix가 존재 할 수 있는 근거다.


Matrix가 총,칼, 시스템에 있다고 보는가? Matrix는 우리 마음에 있는 것이다.

벗어나고 싶고, 후손에게, 제대로 된 삶을 살게 해 주고 싶은가?

다시 말한다. "내가 사실이라고 믿는것, 남들도 사실이라고 알고 있는것이, 과연, 정당한 근거 있는것 인가?" 라는

근본적인 의문을 제기하라.


금본위제도 실시로. 아무 근거없이, 달러를 프린터기로 찍어내, 저금리와 유동성으로 인플레와 부채를 급증시킨 다음,

불시에 이자율을 급상승 시키고, 유동성을 회수해, 디플레이션을 유도하고, 부채를 변제 못하는 채무자들의 재산을,

헐 값에 강탈하는, 제도적 장치를 ,원천봉쇄한다.


경제학을 배우면, 경제 Cycle에 관한 이론이 책에 있다.

이것이, 마치, 자연스런 경기 확장 과 축소에 의해, 일정한 주기로 ,경기 cycle이 발생되어 지는 것으로, 되어 있지만,


사실은,이것은, 주기적으로, 일루미나티가, 유동성의 확장 과 축소를 반복하며,인플레이션 과 디플레이션을 반복해,

그 유동성 축소기간에,이자율을 급상승시켜,디플레이션을 유도하고, 채무자들을 파산지경으로  내몰고,

그것을 빌미로, 전쟁을 일으키고, 폭락한 자산을 헐값에,강탈하기 때문에,경기 Cycle이 발생하는 것이다.


따라서, T.V.에 나와서, 무슨 연구소 00  경제학 박사네, 뭐네 하는 작자들은, 일이 벌어진 후 에야,

사후약방문으로, 현상을, 설명해 주는 것이지,향후, 경제 흐름에 대해 ,전혀,예측능력이 없는 자들이다.


그것은, 일루미나티가, 어떤 정책을 구상하고, 실행 시기도 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경제학이란 학문은, 인간의 경제행위의 동인에 대해, 아주 일부밖에 설명을 못한다.

그리고, 그결과로, 오직, 사건이 벌어진 후에, 현상을, 설명하는 데만 더 유용 할 뿐이다.


예외는 있다. 그런, 탁월한 능력을 가진 존재들의 글은, 인터넷 세상에도 공유가 잘 안되고,

널리 전파도 안된다. 그것은, 그 글을 읽는 자들의 자질,현실인식의 능력부족, 언어적 장벽 때문이다.

그래서, 이 순간에도, 계속 속고, 장님 꼬끼리 다리 만지기를 계속하는 것이다.


따라서,T.V. mainstream media에서 인용하는작자들의 쓰잘데기 없는, 사실 알고 보면, 별것도 아닌,

무슨 전문용어나 늘어 놓는 설명을 듣는것 보다,여러분이 더 정확하게, 앞으로 경제가 어떻게 흘러 갈 것인지

예측 할 수 있는, 간단하고도, 쉬운 방법이 있다.


그것은, 따로 공부 할 필요도 없고, 매일 매일, 국내적으로는 환율의 동향,

국제적으로는 국제유가의 동향만, 체크만 하면, 그 자료에, 모든것이 있다.


국제 유가가, 어떻게 결정되는지 아는가?

그것은 아무도 모른다.일루미나티가,카르텔로, 자기들 끼리,정해서 통보하면, 그것이, 국제유가가 되는 것이다.

물론, 매매시장도 있고, 마치,거래의  사자/팔자에 의해, 가격이 결정되는 것 처럼 보이지만, 그건 Fake다.


따라서, 유가의 동향을 주시하면, 지금 ,무슨짖을 꾸미는지,훤히 알 수 있고,

유가와 민감한 중동 과 미국의 멕시코만, 유럽의 북해유전, 아프리카는 나이지리아 나 수단 정도의 국제뉴스만,

저녁먹고,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무슨 경제학 박사네, 이런 작자들 보다, 더 정확하고, 빠르게, 세계의 돈 흐름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국내 경제는, 거기에, 원달러 환율동향만 체크해 주면된다.


우리 대한민국은, 세계에서, TOP 2 에 드는, 대표적인, 환율 조작국이다.

국민들이, 환율조작으로, 아무리 인플레이션에 시달리고, 실질 소득이 감소해도,

@인위적 인플레이션 조장은,국가가, 국민들의 돈을 강탈해 가는 것과 같은, 강도짖이다.@

대기업 수출실적만 좋아 진다면, 재경부 와 청와대가 DIRECT로 개입해, 환율이 적정가치대로 반영되지 못하게,

즉, 우리 원화가치가 낮아지게, 사실상 강제한다.


그런데도, 원/달러 환율이 낮아지면(즉, 원화강세가 되면) 달러가치가 낮아지거나, 어떤 변동이 생겼다는 반증이고,

곧, 주식시장, 채권시장에 검은머리,흰머리의 매물이 급증한다는 신호다.

물론, 국민경제적으로는, 긍정적 신호다. 수입물가 완화로, 화폐의 실질  구매력이 증가하게 되므로,

또, 환율이 급등하면, 원달러 시장에서, 달러사자가 급증했다는, 즉,헤지펀드 등이,유동성 회수에 진입햇다는 신호다.

세계경제는 직접적으로 연동되어 있고,독립된 개별국가의 경제적 현상은, 곧, 국제적 경제적 현상이기도 한 것이다.

(Eg: 원 달러 환율 1150원이라고 치자, 여기에서 5%만 원화강세가 되어도, 즉, 환율이 낮아져도, 검은 머리, 노랑머리 외인들이,

즉시, 투자 주식,채권의 매도공세에 들어간다. 앉아서 5%를 먹기 때문이다. 10억불 투자 했다면, 그냥, 5천만불 버는 것이다.


그리고, 주식시장,채권시장 보다, 엄청나게 큰 비중을 차지하는,파생시장에서,주가, 채권가격 하락시, 이익을 보도록,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집중 현물매도 공세를 취하면, 환율차익을 먹고, 동시에, 파생시장에서, 주가,채권가 하락으로,

수익을 내는, 일석2조의 수익을 거두며, 관성의 법칙에 의해, 본래 의도보다, 더 시장에 큰 충격을 주게된다.


이유는, 정보에 어둡고, 시장의 생리를 모르는, 우매한 개미들이, 뒷북으로 가담해서, 우르르 한 방향으로 쏠리기 때문이다.


나는 월 스트릿의 투자가들을 가까이서 보았다. 그리고 대화를 나눠 보았다.

그들이 한국의 시장 경쟁자들과의 대결에서 거의 대부분을 승리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그것은, 자본 과 매매테크닉의 차이도,있지만, 근본적인 차이는,

인간의 심리와 인간의 본질에 대한, 인식수준이, 한국에서 달달외는 공부를,소위 "잘"한 부류보다,

월등히 앞서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상대가 안된다. 모든 분야의 기본은 그 본질을 아는 것이다.

경제행위는 인간의 사회적 행동이고, 그 행동의 주체는 "인간"이다.

그것은 교육시스템 과 인간의 역사 와 인간의 본질에 대한, 성찰없이, 아무리, 이론을 외우고, 적용해도,

생각의 차이에서, 이미 승부가 나있기 때문이다. 중략......


이나라 경제는, 환율에 완전히 종속 되어있고,

환율이 내려가면, 수출경쟁력 중, 유일한 장점인 가격경쟁력이 떨어지니, 역시 타격을 입는다.


환율, 유가, 이 두가지만 체크하면, 투자,세계경제의 흐름에서 뒤쳐지는 일은 거의 없을 것이고, 누구의 도움도 필요 없을 것이다.


그리고, 언제 뭐가 터질지, Timeline도, 유가 동향으로, 훤히 알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일루미나티는, 뻔히 보이는 곳에, 비밀을 숨겨 놓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미국이 그렇게, 프린터기로 달라를 뿌려대는데, 어떻게, 달러는 그 가치가 크게 안 떨어지고, 근사값을 유지하는가?


그것은, 세계 유가를 달러로만 거래하도록 강제하고, 이에 반기를 드는, 후세인(유로) 과 가다피 (금)같은, 반골들을 처형하며,

조폭 처럼, 군사력으로, 위협하고, 유가를 계속 상승시켜왔기 때문에,


미국이 풀어 대는 달러가, 세계각국의 energy, 즉, 석유수입 비용 및 예비용으로 퇴장되어, 유통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미국이 달러를 계속 프린트하면, 저하된 달러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유가를 올려야 하고,

그에 따라, 유가와 연동된 국제적 사건이 벌어지는 것이다.그 순서를 잘 기억하라. 뭐가 먼저인지.

미국이 이란을 못 잡아먹어서 안달하는 이유도, 이란의 워유거래 달러배제 와 직접적인 관련 및 모종의 이유가 있다.


중,러 간의 모든 통화, 상호간 통화결제는, 미국이 중국을 압박하는 주 원인이며, 중국은 머지 않아, 일루미나티에 의해,

최악의 부동산 버블이 터지게 되어있다.

이번 버블 붕괴의, 최종 타겟은 중국이다. direct로 한국 강타는 필연이다.

그것은, 국제유가로 신호가 온다.미리 알 수 있다. 다른자들의 일고의 가치도 없는, 경제예측이니 이런 것은 볼 필요도 없다.


따라서, 유가의 동향이, 모든 경제 변곡의 신호탄인 것이다.

2008년 리만브라더스 파산 등의 서브프라임 모기지 붕괴 사건이,나기 전의, 결정적 신호는,

유가가 배럴당 150불 이상으로, 치솟았던 것이었다.

그 후 얼마안가서, 예상대로 터지고 말았지.이번에도 마찮가지다.

유가동향만 주시하고 있으면,일루미나티의 계획 및 Timeline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딱 하나 명심 할 것은, 이 세상에 우연한 일은, 절대로, 존재하지 않는 것이라는 사실이다.

유가가 변동되면, 반드시,그 가격 결정권을 가진자들이(일루미나티가), 의도했기 때문에,

변동 되었다는 것을, 명심하면, 흐름 및 전망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Never.


은행의 지급준비율 10%제도 폐지,


이것도 역시, 은행이 땅짚고 헤엄치기로, 돈을 훔쳐가는 도둑질이다.

고객이 100원을 예금하면, 10원만 남기고, 90원을 대출 해 줄 수 있고, 그 이자를 거져 먹으며,

대출 받은 자가,유통시킨 돈이,타인을 통해, 은행에 돌아오면, 다시 10% 만 남기고, 또, 대출하는 식으로,

자기자본의, 말도 안되는, 수십 수백배 이상의 대출을,한 후에,

역시, 불시에(핑계는 만들면 된다)갑작스런, 유동성 축소 및 이자율 인상(디플레)으로,

파산지경에 이른,채무자들의 재산을 압류하고, 남의 돈 같고 수백배이상 불려,날로 쳐먹는,

사기중의 사기가, 은행의 지급준비율 제도인 것이다.


억압하던, FREE ENERGY 및 신기술 공개로, 인간전체의 이익으로, 테크놀로지를 사용하고,

질병의 치료기술 공개, 기아 와 굶주림의 원천 봉쇄,


FREE ENERGY는 이미 100년전에, 니콜라 테슬라에 의해, 개발되었다.(그는 암살되었다)

지구는, 그 자체가, 거대한 전력생산 시설이다. 그 대표적 형태가, 전압차에 의한, 번개(LIGHTNING)다.

따라서, 어디에나 존재하는, 무한대의 전기를, 끌어 쓸 수 있는, 접속장치만 설치하면,(테슬라가 이미 개발, 전기자동차도 개발)

가정은 물론이고,전기차도 ,산업시설도,무슨 충전 이런건, 생각 할 필요 없이, 그냥, 무한대로 전기를 쓸 수 있는 것이다.


이 테크놀로지가 공개되면, 록펠러 이하 석유자본은, 그날로 OUT이고, 환경오염 자체도 원천적으로 제거되며,

화석연료 자체를, 쓸 필요가 없게되고, ENERGY의 가격인하, 아니 공짜 ENERGY는,

모든 제품의 생산단가를, 혁신적으로 낮추게 되므로, 화폐의 구매력은 최소 10배이상 증가하게 되는 것 이었다. 


그리고, 식량,질병문제 원천해결로, 더 이상,기아와 굶주림으로, 비참하게 고통당하는 인류의 발생, 원천봉쇄 및

질병의 대부분의 치료가 가능해진다. 제약 마피아(록펠러 소유) OUT


현대의 제약산업은, 금융세력에 버금가는, 일루미나티의 자본의 근간이며, 소위 "약"이란 것은,

치료가 아닌, 일시적으로, 질환에 의한 통증완화,및 병변의 일시적 중단을 위한, 처방 일 뿐이고,

계속, 그 약을 복용하도록, 유도하고, 결국, 내성이 생겨, 돈 없으면, 뒈지게 만들고,

질병도 만들어서, 퍼트린 후, 미리 준비한 백신이나, 일시적 치료제로 돈을 버는,

악질 중에 악질인 ,저주받을, 산업이다.


그 자료들은, 전부 New York의 World Trade Center와 아무 이유없이 붕괴 된, 7번 빌딩에 보관되어 있었으나,

FRB를 위시한, Rockfellor 등이, 이를 눈치채고, 그 자료들이 있던, 뉴욕의 쌍둥이빌딩 및 7번 빌딩 과

우호적 애국세력이 있던 ,Pentagon을 공격한 것이다.


@미국에는, 일루미나티 추종세력,즉,NWO를 위해,미국을 공중분해 시키고, 북아메리카 연합의, 지역국가를 세우려는,

세계 지역국가들의 연합에 의한 다극화 및 그 최종 통합에 의한,one world bank,government를 만들려는,미국판 매국노들 과

자기 조국을 사랑하고, 국가정체성을 수호하려는 애국 세력이 공존한다.

물론, OBAMA는 월스트릿 과 일루미나티의 puppet이지.@


그 NESARA 법이 실행되었다면, 일루미나티의 자본의 근간인, 금융,원유,제약 카르텔의 자산은,

사회 일반인 모두의 이익으로,환원되고, 억압하던 FREE ENERGY및 은하연합이 제공하는, 첨단 테크놀로지로,

공해 없는 세상, 기아 와 굶주림이,없는 세상이 되고, 우리들의 소득인, 화폐의 가처분 소득도 최소 10배 이상, 증가해,

지구는 엄청난 혁명적 변화를 겪을 것이었지만, 부시를 위시한 일루미나티에 의해, 저지되었으나, 지금도 추진 중이다.


우주의 근본규칙은, "내정불간섭"의 원칙이다.

그래서 ,은하연합도, 직접, 지구의 내정에 간섭하는 것은, 우주의 Rule을 위반하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 은하의 대부분은,은하연합에 의해, 평정되었고, 지구가, 이 부근 우주에서, 유일하게, 사악한 세력들에 의해, 고통 당하고 있어.

지구의 우호적 세력과 연합하고, 미국 클린턴 대통령과도 협약이 이루어져, 실행하려던 것이었다.


그래서, 일루미나티가 헐리우드를 동원해,끝없이, 외계인 침공을 주입하고, 외계인들을 오직,악의적 존재로만 쇄뇌시키는 것이다.

분명, 악의적 외계인이 존재한다. 그리고,일루미나티가 그들과 연합해, Fake Alien Attack을 준비하고 있는것도, 명백한 사실이다.


그 악의적 외계인들의 대표적인 것은, 아눈나키, 지구 잔류 잔당들 과 일부 Pleiades renegade들이다.

Pleiades인들은 여러 부류가 있으며, 이 renegade들은, 아눈나키와 연합해, 우리라는 존재인 "homo sapiens"를,

본래, Pleiades인들이 breed한 humonoid인, 원시인류의 DNA를 조작해, 아눈나키 hybrid로 만든 장본인 들 중 하나다.


우리의, DNA는 본래 12가닥으로, design 되어, 이 지구에 식재(breed)되었으나, 아눈나키에 의해, 나머지는 폐쇄되었고,

아눈나키의 DNA와 결합시켜, 2가닥(double helix)의 염기서열을 가진, homo sapiens가 된 것이다.


이 역사적 진실은, 거짖 속의 또 거짖으로, 2중의 거짖으로 가려져 있다.


(아눈나키에 의한, 최초의 homo sapiens "Adamu"의 탄생을 기록한 수메르 타블렛:이것은 창조가 아니다.

DNA manipulation에 의한, hybrid의 출현이지.)



제카리아 시친등에 의해, 아눈나키가 homo sapiens를 창조한 것으로, 기존의 개독교의 창조론이 거짖으로 밝혀졌지만,

밝혀졌다는 새로운 진실 또한 거짖인 것이다.

새로운 humonoid를 창조하는 것이, 쉬운일인가, 이미 존재하는 humonoid의 DNA를 조작해, hybrid를,만드는게 쉬운가?

우리의 Creator는 Pleiades인 들이다.

그 증거는, 우리 DNA의 90%가 소위 JUNK DNA로, 용도를 알 수 없는, 지구 기원이 아닌, DAN 뭉치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다.

하지만, 기능하는 DNA에 tune-in이 안되었지, 지금도 존재하고, 앞으로는 기능하게 된다. 곧,


(왜 Pleiades 인들이, 지구에, 원시 인류를, breed 했냐고 묻는가? Because, They just could do it.)


왜? 현생인류가 존재하게 된, 어떤 심대한 의미가 반드시 있어야 하는가?

그런것은, 원래, 없는 것이다. 그저,테크놀로지가 있고, 할 능력이 되니까, 한 것이다.

따라서, 우리의 body 및 Ego는, 우리의 실체가, 절대로, 아닌 것이다.


Pleiades인들은 homo sapiens 이전에, 4회에 걸친, humonoid 번식 프로젝트를, 지구에서 실행했었고,

현생인류는 5번째 실험 대상이었다. 아눈나키가 우주의 Rule을 위반하고, DNA manipulation으로 개입해,

본래, Pleiades인들이, 계획 했던 것보다, 진화는 가속 되었지만,잠재능력은 그 일부밖에 발휘못하는 존재가 된 것이다.


우주의 종족들은, 이런식으로, 테크놀로지가 더 발전한 종족이, 타 행성에 새로운 종족을, 식재하면서, 존재하게 되어온 것이다.

따라서,Creator 는 존재해도, God이란 것은, 있지도 않고, 존재 할수도 없는 것이다.


homo sapiens도 마찮가지로, 몬탁 프로젝트에 의해, genetic experiment로 탄생시킨, 변종 인간, 이종 교접종을 화성( the Mars)에,

식재하여, 풀어 놓고, 같은 행위를 하고 있다. 그 생물들에게는 인간이 Creator다.

인간의 genetics에 대한 지식은, 세포 3개만 있으면, 어느 생물도, 복제 할 수 있는,

수준에 와 있다. 물론, zeta Grey에게, 지식을 전수받고, 연구해서 black project로 하는 것 이지만,

이 사진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이라고 보는가?

지구에는 현생인류외에, 여러번의 humonoid breed가 있었다.

이 유골들은, 우주의 technologically advanced species가 genetic experiment 의 하나로, 지구에 식재하여,

일정기간,자연적으로 진화하도록 방치한 후, 돌아와 만족스런 상태(physically, mentally)가 아니면,

멸종시키고, 다시,재식재, 이렇게 ,존재하다가 멸종된, 지구인류들의 존재를 증빙하는, 고고학적인 발견들이다.


@ 물론, 다 숨기고 있지. 그게 공표되면, 제국주의(신,구) 및 우생학(Eugenics)의 근간이 되는 이론인,

"다윈의 종의기원 및 적자생존 법칙"이, 새빨간 거짖말이라는것이,객관적 증거에 의해, 확증적으로 부정이 되므로,@


우주의 생명은, 그 어느것도, 우연히 존재하는 것은 없으며, 오직, 실험실에서 제조되어,완제품으로 식재되는 것이다.

그 상태에서, 적응 환경에 따라,일부 변화는 가능하되, 원숭이류가 진화해서, 휴머노이드가 되는일은,

하늘이 두쪽나도, 존재 자체가 불가능 한 일이다.


우리들은, 네안데르탈인에 대해, 세계사 및 역사시간에 배웠다. 그들은 homo sapiens와 같은 기간에 공존했었다.

그들이 , 열등해서, 멸종 당했다고 보는가?

천만에, 그들은 homo sapiens 보다, 육체적으로도 더 강인햇고,사이즈도 컸고,

뇌용량은 homo sapiens보다, 두배이상 컸다. 너무 우수해서, 멸종 당한 것이다.control하기 어렵기 때문에,......


만일,당신의 두뇌용량이, 두배에다가, homo sapiens 처럼, DNA가 일부 금제되지 않았다면,

누가 당신을, 거짖과 사기로, 공포로 통제 할 수 있겠는가?

당신은 Matrix의 구조를 ,단순간에 눈치채고, 웃어 버릴 것이다.


따라서,homo sapiens를 뭐, 대단한 종족이라고 착각하지 마라.

homosapiens는 명령을 수행하고, 우주의, 우리 인류 보다,테크놀로지가 앞선 종족을,

위협 할 수 없는 수준까지만,진화하도록, 본래의 DNA design이 manipulate된 humonoid hybrid다.

우물안 개구리의, 우물위로 비추는 하늘이 전부라고 믿는,한심하고,불쌍한, 과대망상일 뿐이다.


그렇지만, 그 껍데기에 들어 있는, 우리의 실체인, Spirit, Soul만은, 그런, 한계가 없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지극히 아름답고, 광대하며,우주의 실체와 같은, 소중한 존재다.


그러나, 우리는 끝없이 윤회를 반복하며,자신의 실체를 잊기로 하고, 이 Game에 참가해,

우리가 진정, 누구인지,찾아 가도록, 스스로 결정해서, 이 자리에 있게 되었고,예정에 없이,

지구가, 아눈나키에 의해, Quarantined 되었었기 때문에, 빠져 나가지 못하고,우물안 개구리가 되어온 것이다.


우리가, "슈만공명"이라고 칭하는, 지구의 고유 파동(vibration, frequency)이, 궁극의 감옥 system인 것이다.

그것이, 우리가 reality라 간주하는, Illusion을 만들어온,지금도 만들고 있는, 근본 원인이며,

우리는, 그 "슈만공명"의 frequency에 연동되어, 그저 환상에 불과한, energy의 흐름, energy의 frequency를,

오감으로 느끼고, 그것을 reality로 알고 있는 것이다.


슈만공명은 그 발견 이후, 고유주파수(frequency)인 7.83MZ의 저주파를 넘어, 1983년 이후, 상승해 지금은 8.6-10MZ가 되었고,

점점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우리의 의식, 영적인 능력이 제한을 받은 이유가, 이 저주파에 우리 의식의 frequency가

연동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 1983년부터 2012년을, cosmology로 Nano second라 한다. 이 우주의 시간에 비하면, 눈깜짝할 시간에 불과하지만,

은하적도에서, 오는 강력한 frequency,energy로, 우리 인간이 의식의,DNA의 frequency를 상승시킬 수 있는, 중대한 기간이기 때문이다)


이 현상이 가져다 주는 직접적인 효과로, 지구의 자기장에 급변을 초래하면서,기후변화가 초래되지만,

동시에 ,우리의 의식의 frequency가 상승하며, 성찰하고,각성하는 인류도 급증하고 있는 것이다.


은하중심 energy의 강력한 파워에 의한 태양계 변동을, 어떤 영성을 추구하는 집단의, 뜬 구름잡는 소리로 착각하지 말라.

이미, 금성은 그 밝기가 25배 이상 밝아졌고, 화성의 적도부근은 지구수준의 생태계로 바뀌었다.

목성은 프라즈마 구름의 밝기가 3배 이상,자전이 2배이상 빨라지고, 천왕성,해왕성은 지축 변화를 이미 겪었다.

이것은, 천문학계의 과학적 발견이고, 그 불가사의한,invisible energy의 힘은, 모두를 경악하게 하고 있다.,

이제, 그 frequency는 이미, 눈에 뜨게,상승해 있고,(그래서, 세계적으로, 성찰,자각하는 인류도, 초급증 중인 것이다)

은하 중심의 초강력 에너지를 받으며,더욱 더 상승해서, 그 때가 되면, 궁극적으로, Qurantine은 해제된다.


왜,Golden Age의 도래를 예고하는 자가 많은지 아는가?

그저, Positive하게 살으라고,? 그게 이왕이면 건전한 태도이므로? No. No.No No.......


다시 말한다, "Everything we have around us is Frequency".

변화된, 상승된 frequency의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서, 적응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frequency를 상승시키지 않을 수 없다. 부적응자는 제거 되는 것이다. 자연 스럽게,

Why? 살 수가 없으니까.미쳐 버릴 꺼니까.몸이,의식이 견딜 수 없으니까.


지금, 지구의 "슈만공명"에 의식의 frequency가 연동되지 않는자들은, 오직, 두부류다.

하나는,그는 엄청난 Psychic능력을 소유한 stranger다. 둘은, 정신병동이나, 교도소, 뒷골목 시궁창에 가면 찾을 수 있다.

그리고, 그 frequency를 상승 시키는, 최적의 방법은, "Love"이고, 그것을 알고, 실천하는 것이다.


인류의 대현자들인, ancient Master들은,이 비밀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freewill에 의해, 찾으려 하는 자가 아니면, 아무리 염불을 외워도, 소용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사랑이 제일이다"이렇게 말하고,기록되어 있는 것이다.


"귀있는 자는 들을 것이요, 눈있는 자는 볼 것"을 그 ancient Master들은 알았고,

동시에, 뼈저린 경험으로 "돼지에게 진주목걸이를 주지마라"라는 말도 같이,남긴 것이다.,


당신은 역사를 아는가? 나는,다 알지는 못해도, 적어도,우리 인간의, 진정한 역사가, 어떤 형식으로 존재 하는지는 안다.

그 실제 인간의 역사는, 책속에 다시 들어 있는 ,책과 같다.


눈이 있는 자에게만 보이고, 볼려고 하느 자만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을 뿐이다.

몇년도에, 무슨 사건이 어쩌고, 이런것은 역사가 아니다.


역사는, 인간 개개인의 행위 하나 하나, 즉, 그들의 생활,문화를 아는 것이, 역사다.

그리고, 당신의 사회적 행위, 그 자체가 역사다.그 외는 전부 거짖이고, 아무짝에도 쓸모없는,기록에 불과하다.

그리고, 그것은, 책속에 숨은 책으로, 엄연히, 존재한다.수천년의 세월동안,눈에 보이는 비밀로 존재해왔다.


역사적 사건은 그 시대의 정치,경제,사회, 문화,정신문명의 모든면이 결합되어 표출되는 종합적 사건이다.

한 예로, 우리는 이 문건에서 "영지주의"gnosism 과 개독교의 갈등과 gnosism을 교리로 믿던 자들이 대량학살되었고,

그 이후로, 아직 까지도, 일부에게만 알려져 있는 현실로 존재한다는 것을 언급했었다.


그 갈등은. 교리의 차이가 주 원인인 것으로, 기록되었고, 알려져 있고, 그렇게 알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완전한 거짖말이고, 승자인 로마 카톨릭이 만들어 낸, 사기다.

진실을 알고 싶으면,"돈,money"를 쫓아라. 그 대학살 과 탄압으로, 가장 큰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이익을 본자.집단이 누구인가?


답) gnosism에 의하면, 우리 자체가 지고한 "영'이므로, 신부,주교,교황 따위의 God 과 인간의 매개자들이 존재할 이유가 없다.

두번째, gnosism은 거대하고, 화려한 성전은 필요 없고, 뜻을 같이 하는자가 모여, 그 중 좀더 성찰한 자가, 주제를 제안하면,

같이 토론하고, 배우는 장소, 그것이 성전이지, 백성들의 고혈을 짜내, 최면적 착각을 주기위한 화려하고, 거대한 성전을,

불필요한 허례라 보았다.

이것이, 단순한 종교의 교리문제인가? 그 시대의 정치,경제,사회,문화,정신문명의 복합적인 요인이, 그 사건으로 표출되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권력과 밀착한 로마 카톨릭에 의해,살해당한 것이다. 진실을 알고 싶으면, 찾아라.언제나 진실은 우리 곁에 존재한다.


이제, 이런 Game은 종말로 가고 있다. 세계가 멸망 한다고?,

그것은, 아눈나키가 설치해 놓은, control system이며, 최면적인 통제 구조인,개독교도 와 이슬람 교도들의 정신나간 소리다. 


Yahweh가, 어떤 뜻이고,의미인지 아는가?

수메르어에서 파생된,고대 중근동어이고, 지금도 쓰는 아람어(예수도 아람어를 사용했다)로, anonymous(익명의)란 의미다.

왜 이름이 "익명'일까? 누군가, "익명"을 사용 한다면,어느 때, 어떤 이유로 사용하는가?  답: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싶을 때.


Yahweh는, 아누나키 중의, 하나에 불과하며, 아누나키 본대가, nibiru로 돌아간 다음에,

남아있던 잔당중의, 하나인, Enlil이, 그 당시, 인간이 이해 할 수 없던, 테크놀로지로 이적을 행하며,

최면적 명령어로 인간을,계속 통제하기 위해, 소위 "종교"라는 system을 만들고,

God으로 행세 했지만, 그와 우리는 외모가 같다. 우리는 그들의 hybrid 니까.

그리고, 그의 눈동자는 초록색이다.피부색은 albino. 키는 15피트 이상이다.

나는 그의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안다.


그래서, 그는 항상, 본 모습을 가리고, 구름속에 숨고, 산꼭대기로 숨고, 장막속에 숨어서,

자신이, 한낱 humonoid라는 사실을 감춘 것이다.


개독교 와 이슬람교의 공통점은, 이루 말 할 수 없이, 많으며,이름만 다른, 같은 아눈나키를,

정체도 불분명하고, 무슨 의미인지도 모르는 "GOD"으로 숭배하며,여성을 억압하고,


@Why? 인간은, 남,녀 불문하고, 여성 호르몬이 분비된다. 비록,성별(sex:male/female)에 의해, 그 정도는 다르지만 말이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우월한,안정적인, 정신구조를 지녔고, 직관력이 더 뛰어나, 거짖 과 사기를 꿰뚫어 보는, 능력이 탁월하며,

여성 호르몬은, "Love"라는, emotion의 발생에, 결정적 요소가 되고,우리 인간의, frequency 상승에, 필수불가결한 요소이기에,

지구를 불안정한 인성의, 남성적인 문화가 지배적이 되도록 이끌어 온 것이고,우리 인류는,폭력적이고,무자비한, 인성을 지닌,

한 race로 존재하며,정신적 성장과 육체적 진화가 억압되어온 것이다.


무엇 보다도, Fear를 바탕으로 한, control system이라는 ,가장, 큰, 공통점을 공유한다.

(Fear라는 emotion 의 frequency는 long, slow, low frequency다)


이제, 그 사기적 ,최면적 Dogma들은, 지구의 Quarantine이 해제 되면서,종말을 고한다.

개독교도 와 이슬람 교도들이 ,이 세계에 소위 "종말론"을, 퍼트리는, 주범들이다.


그들의, 수천년에 걸친 사기가, 정체가 들어나지 않으려면,이 세계는 종말을, 맞이해야 한다. 없으면, 만들어서 라도.....


인류의 대다수가 죽어야 하고,대전쟁이 나야 하고, 대기근 과 극악한 전염병으로, 남은자도 대부분 죽어야 한다.

그리고, 그 종말의 시기에, "메시야"가 하늘에서 등장하고,"이맘"이 등장 해야 한다.

그것은, 당근, Fake Alien Attack이 될 테지만, 말이다.


일루미나티가 이것을, 놓치리라 보는가?" Propeshy Fullfilled" 라는 명목으로, 반드시,계획을 실행에 옮길 것이다.

이제 본 게임은, Obama의 재선으로, 방아쇠가 당겨졌다. 어금니 꽉 깨물어라. 조만간 큰것이 온다. 아주, 근시일 내로.


그러나,종국적으로는,황금시대가 반드시 온다. 그날을 대비해서, 그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우리 자신을 준비시켜야 한다.

준비되지 않은 자들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frequency의 변화를 못견디고, 도태, 제거 될 수 밖에 없다.


As above, So below! 는, 절대적 진리다.

이말을 항상 기억하라. "Everything around in the Universe is Frequency.


Zodiac의 Age의 변경은, 아무 의미없이, 그저 360도를 30도씩 구분해서, 나누어 놓은 것이 아니다.

지구가, 새로운 Age, 그 Age of aquaris의 상징은  남녀가 공존 한다.

무엇을 의미하는가? 여성이, 그 가치대로 존중받는 세상, Love가 지배하는 세상,남녀가 각자의 장점을 조화롭게,

이 사회에 투영시키고, 그런 세상을 우리가 창조하는 세상이 올 것이라는,고대의 ancienr Master들의 예언이며,

우리에게, 그에 걸맞는 존재가 되도록, 스스로 준비하라는 ,수천년, 아니 그 전부터 전해져온, 사랑의 메세지다.

누구도 대신 해주지 않는다. 오직, 나 만이,우리들 각자 만이 할 수 있는 것이고, 못 하면, 제거 되는 것이다. 당연히.


새로운 Age는,극소단위인 원자내의 전자 부터, 지구까지를 ,모두 spiral 하게, 움직이도록 하는,

우주의, invisible energy의 frequency가 완전히 달라지는 우주공간에 진입하게 되기 때문에,

그 frequency에 의해, 우리 자체도, DNA부터, 사고구조 까지,혁명적으로,변화되게 된다.

이것은 필연이다.누구도 피 할 수 없다.


그 변화의, side-effect로 고통을 겪게 되지만, 결국에는, Golden Age로 진입 할 수 밖에 없다.

어머니가 새생명을 출산하기 위해, 죽을 것 같은, 고통스런, 산고를 겪듯이, 우리도, 그것은, 각오해야 한다.


어머니가, 결국에는, 아름다운 새생명을 출산하듯이, 우리도, 그 고통을 이겨내면, 그런 기쁨을 ,만끽하게 된다.

우리의 Soul Carrier인 body가 무가치 하다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body는 그저, tool 이고 device다.


우리의 실체는 Soul 이며, Spirit 이라는 것을 알고,그 Soul을 사랑하고, 가치를 인정하고,

그 Soul이 성장하고,안식을 취할 수 잇는, body를 유지하고, 만드는 것 또한,중요한 일임이 틀림 없으나,

지나친 집착은 무의미한 것이다.


알곡 과 쭉정이는 같지 않다.

지구에, 왜 이리, 싸이코들이 많고, 폭력적이고, 불량한 인성을 가진 존재들이 많은가?

그것은, Hybrid, 즉, 잡종을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필연적인 side-effect 인 것이다.

그리고, 그 불량품들의, 인자는, DNA에 각인되어, 절대, 교정되지 않는다.(SOUL 과는, 별도의 분야다)


따라서, 지구 자체도, 정화되어야 하고, 원천적으로 불량품인, 인성 자체가, 불량품으로 출생하여,

수정이, 불가능한 존재들은,이 지구에서 DNA자체가, 제거 되어야 하는 것이다.


지구가 Quarantine이 된,주요 이유 중 하나다.

하나는, control을 위해, 둘은, 인성이, 우주라는, 선진 society에 걸맞지 못한,

천성적으로, 인성이 저열한 race가,충분히 성장할 때 까지,묶어 둔 것이다.

이 상태에서, 만일, 인간에게 우주의 ,상상 이상의 테크놀로지가 주어진다면, 이 우주는, 인간으로 인해,

엄청난 혼란 과 전쟁,희생을 치뤄야 할 것이다. 바로, 그런 이유 때문에,지구는, Quarantine이었던 것이다.


그들이라고 ,처음 부터, 인류보다 우월한 인성,문화를 가진 존재로, 이 우주의 일원이 된 것은 아니다.

그들도,더 테크놀로지가 우월한, 어떤 지적인 존재에 의해, 창조되었고, 우리와  같은, 성장과정을 거쳐,

지금의 단계에 이르게 된 것이고, 그 차이는 "Time"일 뿐이다.

그리고,삶의 경험으로 부터, 배우고, 교정하며,무엇이 더 가치있는 것인지 알고 있는 점이, 다를 뿐이다.


Quarantine은, 우리를 묶어 두었던, trap 이었지만,동시에, 지구 외부의, alien들이 침입하기 어려운, 대기와 중력, 보호막을,

제공하는 역할도 해왔다. 그 제한요소로 부터의 해방은, 기회 와 동시에, 직접적인 위협요소도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우주에는, 자연과 마찮가지로, 늑대가 존재한다. 이제 보호막은 사라지며, 성장의 기회를 얻지만, 동시에,

늑대들과의 맞상대도 각오 해야 한다. 그 우주의 약탈자는, 이 우주의 공동의 걱정거리고, 우리는 그 직접적 타겟으로 유력한 후보다.


우리 인간은, 이 우주에 존재 할 가치있는, 품성을 가진, 존재라는 것을 자각하고, 또, 증명해 보여야 한다.

테크놀로지 와 인성에서 앞선, 우주라는 society에게.......

그렇게 할 수 있다면,그들은, 우리의 동료가 되어주고,늑대들을 힘을 합쳐,물리치는 원군이 되어 줄 것이다.

그 늑대들은, 그들 조차도, 조심하지 않을 수 없는, 공동의 적이기 때문이다.


아직,불행하게도,인류는 ,우주 society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저열한 인성의,race로 인식되고 있다.

이 기회에, 그것을, 뛰어 넘어야 하고, 그 기회는, 눈 앞에 펼쳐질 것이다.  


실패 한다면......,

homo sapiens도, 언젠가, 누군가에 의해, 멸종된 고대인류의 유골로, 고고학적 증거로, 발견될 수 밖에 없다.


지금도 NESARA 법은, 유효하며, 제네바 국제 법정에서, 일반인은 모르지만, 시행여부를 놓고, 법정공방을 벌이고 있다.@@



우리는 보지 못하지만, 우리 상공에서는, 일루미나티,적대적 Aliene들과  우호적 Alien들과의, 대규모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당신은, 꿈에도, 생각치 못한, 현실을 보게 될 것이고, 역사의 증인이 될 것이다.


그런 말도 안되는 전쟁이 실제 벌어지고 있다는, 증거가 있느냐고?

Black Government는 U.F.O 도 있고, 아직, 공식으로 없는 것으로 되어있는 ,

Neutural Particle Beam Weapon(중성자 입자빔 무기)도 실전사용 중이다.


WATCH THIS.



분명히, side-effect가 있다. 그것도, 같이 마음의 준비를 하라.

왜, 우리의 soul을 선하게 양성하고,positive한, frequency로 바꾸고, 더 증진시켜야 하는가?

그 변화된,새로운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는 자는,자연히, 도태될 것이기 때문이다.


David wilcock의 강연이다. stargate에 관한 내용만 보려면, 9분이후 부터 보면 된다.

이것은, 100%, reality다. < 보려는 자는, 볼 것이요, 구하려 하는 자는, 구 할 것이다.> 

한가지 말해둘것은, 더 이상의 cover-up은, 불가능 해졌다는 것이다.

2012년은 Encounter with Extraterrestrial Entity 의 해다.


PREPARE YOURSELF.!!

 




(continue)  


ATS:그래서,U.F.O 또는 U.F.O에 대한, 우리의 이해와 달리,그들이, 인류의 진동(vibration)을,<다른 말로 frequency를>

더 높거나 낮은 지위로,(to a higher/lower status), 상승이나/ 하강 시키는(ascend/descend), 영향력을 행사 중이라는,(influencing)

빛의 전달자들(the light bearers)이라는, 빛의 연합( federation of light's)에 대한, "Goodchild"의 예언이,

어떤면에서는,사실이었을 수도 있다는 것이요?(could have been true in a sense?)


@"Blossom Goodchild": another channeller, 그녀는 "federation of light"와 channels를 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 높은 평가를 받지는 못하나, 그녀" Goodchild"가 그런 주장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만 안다.

youtube에서 잠시 보았는데, 특정 날짜를 말하며, 인류의 vibration이 그날, "federation of light"에 의해,

상승 된다는 등, 헛소리를 해서( 2008년 이었거나, 그 근방 이었는데, 물론, 결과는 꽝 이었다),더 안들어서 잘 모르겠다.

좀 모자란 것도 같고, 아무튼 좀 그렇다.@


미국의 black government에서, black operation을 하던 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지구에 관여하는,

공식 확인된, 외계종이 50여 종족이 넘는다.그들은 지구의 누구와 contact을 하고 있을 것이고,

그 Alien들은, 각각의 agenda가 있다. 그래서, 그런 ,통신을 전부, 감청하고, 분석하는 기관인 NSA가 존재하는 것이다.@

NSA는 트루만 대통령 시절에, 비밀 중의 비밀 정보기관으로, 설치 되었고, 한동안, 존재 자체가, 미 정부에 의해 부인되었다.


그래서, 그들의 별칭은 (No Such Agency)다.

설치 배경은, 로즈웰 사건 후에, 멕시코의 아즈텍 부근에서, flying saucer가 추락해, 거의 파괴 되었는데,

잔해를 수거 하던 중, 그 안에서, 인간(homo sapiens)의 시체 조각이 나온데 있다.


그렇지 않아도, 히틀러가 개발한, 반중력 비행체들 과 관련 자료가 전부 사라져, 의심쩍었던, 미국은,

이것이, 나찌 잔당의 flying saucer라 규정하고, 그 유력한 기지 후보 인, 남극의 거대한 Hollow(구멍)으로,

대규모 함대를 보내, 의심스러운 곳에다, 무자비하게 폭탄을 퍼부었지만, 성과는 확인이 불가능 했고,

미국의 전투기들은, 어디선가 나타난 flying saucer에 의해, 모조리 격추되어, 황급히 철수 했다.


그래서, 나찌잔당이던, 누구던, 그 flying saucer를 piloting 하는 세력은, 지구의 누구와 communication을 할 것이므로,

전 세계의 무선통신, 팩스 등은 인공위성(satellite)으로,, 유선은 직접 ,송전망에 접속해, 모조리 감청하고,

암호가 있으면, code breaking을 할 목적으로,NSA가 설치 된 것이다.


지금, 만일, 당신이, 테러, 총, 핵무기 등등,그들이 설정한 key word에 해당하는 단어를,  한국어나 영어 등의 언어로 통신을 하면,

당신은, 즉각, 포착되어, 당신의 온라인 신상정보가 real time으로 분석되고, 당신은, 요주의 인물로 24시간, auto surveillance의

대상이 된다. 말을 무심코, 생각 없이 하면, 당신은, 어느 순간, set up 당해, 수감되거나, "처리" 될 수도 있다. 아무 흔적 없이......@@


@@@하지만, 나는 여기에서 놀라운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black government의 Mind Control 실험에 의하면, 인류의 12%는, 제 아무리 첨단, 테크놀로지,

alien이 전수해진 테크놀로지로도, 그 마음을, 정신을, control 할 수 없었다는 결과를 말씀드립니다.


이들의 공통점은,외부의 어떤것에 의존해서, 삶을 추구하지 않고, 자신의 내부에 있는 힘을 믿고,

독창적으로 자신만의,비젼을 가지고, 혼신의 힘을 다해,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 이라는 것 입니다.


If you are working on something exciting that you really care about, you don't have to be pushed,

The vision from within you, pulls you. and I REALLY THINK SO.


당신은, 누군가에 의해, 이끌려,나가는 사람이 사람이 되고, 그가 주는 꿈을 쫒는 사람이 될 것 입니까?

아니면, 당신 자신의 선택에 의한 꿈을 가지고, 앞으로 나가는 사람이 될 것 입니까?


If you mostly move when an outside source pushes you and these same thing never pulled you from inside.

You are a FOLLOWER of something of some else's dream's. ( 스티브 잡스,창의력과 불굴의 의지의 표상.)


당신 자신만의 꿈을 가지고, 그 꿈을 믿고. 더 큰 꿈을 가지고, 앞으로 나가십시오.


SO DREAM YOUR OWN DREAM and Follow your dream and DREAM  BIG.


(CONTINUE)

HH:그녀는, 선량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오.( She has a good heart)

그녀는, 그저, 부적절한 채널에 접속했고, 부적절한 프로그램에 의한, 채널 메세지를 들었던 것이오.

(She just tuned into the "wrong channel" and listened to the wrong programme.)


내가, 이미 말한바 있듯이(As I mentioned before),만일, 누군가, 자신에게, 적절한 방어 조치(appopropriate protection)와,

분별력(discernment)을 행사하지 않으면,애초에, 긍정적이었던 채널은, 쉽게, 부지불식간에, 부정적 존재에 의해, 변질 될 수 있소.


그들이, 당신에게, 날짜들 과 시간들을 주기시작할 때, 당신은, 뭔가 잘못 되었다는 것을, 감지하게 되는 것이오.

(When they start giving you dates and times, you know that something is amiss)

실현되지 않을(not come to pass) 날자들 과 시간들을 줌으로서,그들은(악의적 외계인, 또는, CIA의 심리 공작팀),

메신저의 신빙성 파괴에 의해,(by destroying the credibility),채널러의 메세지의 빛(신뢰성)을(the Light of channeller's message),

꺼트리는 작업에(putting ou)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것이오.(succeding in)


ATS:당신 타입의 존재들에 의한, fear,terror,horror,그리고 suffering 등의," loosh emotion"은,

추수 때, 공급하기 위한 것이오?( for feeding at the time of harvest?)


HH: No.


@@"loosh emotion"은, 다른 생명체가, 깊은 공포, 고통을 받을 때,발산되는 energy로, 뉴에이지 등에서 언급하는 단어다.

그래서, 사악한 존재 나 적대적 Alien이, 지구의 전쟁, 테러(9.11) 등의 현장에 나타나는 것은, 그 energy를 흡수하기 위한 것이라 한다

Orion 자리의 Rigel(600 광년거리) 출신의, grey들은 인간을 식량으로 삼는데, 먹는것이 아니고,인간을, 산 채로 절단해,

그것을 피부에 바르는 형식으로, 영양소 와 더불어, 그 생명의 공포에 의해 발산되는, loosh emotion energy를 섭취한다고 한다.

믿거나 말거나, Project Camelot에서 black operation을 했던 Insider의 증언이니, 완전 헛소리는 아닐 것.@@


ATS: bloodlines의 지식에 배어 있는 고대의 지헤들은(ancient wisdoms),

그들 자신이, 신의 되려 하고 있는 것이오?(trying to become god's themselves)


HH:그런 시도를, 할 필요는 없소.

인간은 "신(God)"이란 , 정체된(고여있는) 개념을 넘어(beyond stagnating concep of gods)

정신적으로 성장 할 필요가 있소.(need to grow)

"신"이란 개념은, 당신에 대한  통제권을, 당신 손에서 빼앗아, 저 "" 어딘가에 있는, 정체불명의 알 수 없는 인물에게 부여하는 것이오.

(The idea of "god" take the Power out of your hand.and,place it upon some shadowy unknown figure, somewhere "out there".)

다른 말로 하자면,당신 외부의 어떤 존재 말이오.(In other worlds). "신" 대신에,"창조주"를 인식하시오.(Instead "god", see "Creator".


그러니, 그런 시도를 할 필요는, 없는 것이오.( So, there is no need to "try")


우리는,이미, 창조주들이요. 그리고,당신들도 마찮가지요.(We are already the Creator. And so are you.)

유일한 질문은, 당신은, 그것을 자각하고, 의식적으로 창조하는 존재가 될것이요?

아니면,무지한 상태에서,잠재의식적으로 ,창조되게 할 것이요?

(The only question is,will you Create Consciously,or sub-consciously?) 

@ 그 사실의 인지,각성 여부에 관계없이, 이세상은 우리의 의식이 투영되어, 이런 모습이 되어있는 것이다.@


ATS: 11.11 이 무슨 의미가 있는 것이오?(What is 11.11?)


HH: 그것을 하나의 알람시계라 생각하시오. 알람시계들은 왜 있는 것이오?

(Think of it, as an alarm clock. What are alarm clocks for?)


ATS: 출생 후에, 신생아들에게 영혼들이, 어떻게, 스며드는지 설명해 주십시오.

(Please explain how new born babies are infused with spirits after birth.)


HH: 영혼은 출생 후에 스며드는 것이 아니오.(They are not)

대개,한 영혼은 ,분만중이 아닌, 그 보다 훨씬 이전에 ,그 영혼의 ,육체적 용기(body)에 들어가는 것이오.

어떤 경우에는 좀, 늦게 들어가기도 하지만,그래도 여전히,실제 출산 이전에...

( A Soul enters into it's physical container usually long before the birthing process, sometimes later, but still before actual birth....)


ATS: 이와 같은  웹사이트 가,부정적인 요소의 창출이라는 목적에 ,이바지하고 있는 건가요?

(Does a wepsite like this serve the purpose negative generating?)


HH:그것은, 당신이 그 웹사이트를 어떻게 이용하는가에, 달린일이요.(That depends on how you use it,)

이 웹사이트는 부정적 또는 긍정적인 것이 될 가능성을 다 가지고 있소.(it has the potential to be either negatibe or positive.)


이것은, 당신이 그 가능성을 어떻게 이용하는 가에 달린 일이요.(It is up to you how you use it.)


ATS: Ego에 무슨 문제가 있다는 것이고,도대체,왜 뉴에이지 종교들은, ego를 억제 하려는 것이오?

(What is wrong with having an ego and why do the new age religion try to supree the ego?)

ego가 없이 지내는 것은, 마치, 한사람이 그 자신의 실존을, 깊이 숙고를 할 수 없는 것 같이 보일 것이오.

(Without an ego is seems as though one can't ponder his own existence.)

또는,우리가 잘못들을 범하고,그 잘못들을 교정하며, 추구하고 있는, 많은 지식으로 부터, 사실상 배우는 것이 없을 것이오. 

(Or in fact learn from the wealth of knowledge that we are searching for in making mistakes and correcting those mistakes.)


HH: ego에 문제는 없소.

당신의 ego는, 훌룡하고 귀중한 연장이요.

그러나,어느 연장과 마찮가지로, 당신이, 그것을 잘 관리하지 않는다면,그것은 위험한 연장이 될 가능성을, 동반하고 있소,

그리고,당신 과 타인들에게, 많은 해를 끼칠 가능성이(anddo you and others much harm) 있는 것이오.


ATS: H.H 이상하게 들리겠지만,(strangely),내가 염려하는 것은, 내가 다시, 윤회(wheel of life)로 재순환 될 것이고,

새 두뇌로, 다시 출생 할  것이며,이 생애에, 힘들게 배워온 모든것을, 잃어버리게 될 것,이냐는 겁니다.

(lose everything I have learned ardously learned)


HH:당신의 Soul은, 당신이 경험한 모든 것을 기억하고 있소.( Your Sool remember everything you have experienced.)

당신이 ,지금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유일한 이유는, (The only reason you don't  remember at all.)

우리가 "망각의 베일"(the veil of forgetfulness)이라 칭하는 것 때문이요.


만일, 당신이 각각의 새로운 육화시에(each new incarnation), Soul memory에 접속 할 수 있었다면,

당신이 space/time의 영역으로 들어온, 의미가 전혀 없을 것이오.(there's no point in your coming into space/time)

이것은 ,당신이 온갖 편법들(cheats)로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을 것이오.  

당신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 할 것이고(You wouldn't learn anything),그것은 당신이 게임을 하는재미도 빼앗아 갈 것이오.


기억하시오,당신이 데리고 다니는, 지금의 신체는(current physical body) 진정한 당신의 실체가 아님을(is not who you are).

신체는,단지, 당신의 정수(for your essence)를 위한 용기일(vessel) 뿐이오.

진정한 당신의 실체가, 실제 당신이고,그것은 파괴 될 수 없는 것이오.(Who you are, is Real, and can not be destroyed.)


당신이 일단, time/space의 영역(realm), 또는, 일부의 사람들이 "천국"(Heaven)이라 부르는 곳으로,전송되고 나면

당신은 이번 생의 당신의 모든 기억을, 보유하게(retain) 될 것이오.

space/time 은 환상이오,(illusion) time/space가 진정한 현실이오.(Real)

당신의 신체 안에 그리고 부근에 사는, 무한한 존재,즉, Soul이, 진정한 당신이오.

생각하고,느끼고 사랑하는 당신의 그 부분은, 언제나 당신의 한 부분으로 존재할(always be a part of you.) 것이오.


ATS:나의 소망은(dream), 당신같은 Master가 되는 것 입니다.


HH: 나는 아직, Master가 아니오.(I'm not a Master.)

나는, 바로 당신이 그럿듯이, 아직,성장중이며(growing), 진화중인(evolving) 영혼(Soul)이오.

당신은, 당신이 있기 염원하는 곳에, 도달하게 될 것이오.(You will get to where you to be.)

그러나,그곳에 도달하는 길은, 세월이 소요되고, 인내를 필요로 하는 길이오.(It takes time and patience.)

반드시 그 여정 중간 중간에 짬을 내어, 즐기며 가야 하는 길이오.(Be sure to make time to enjoy the journey.)


ATS:저는 매일 자제(master myself)하고, 변화하려 애쓰고(endeavor) 있습니다.

나의  육체적 욕구들을 지배하는(mastery over my body) 정신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 중 입니다.

이 생애 동안, 이 순간까지(so far) 그렇게 해왔지만,충분한 것 하고는, 아직 거리가 멀다고 생각 됩니다.(and yet not far enough.)


HH: 당신이, 의식적으로(consciously) 스스로 애써 노력하고 있다면,,당신은 정도를 걷고 있는 것이오.(You are right on the path.)

이 세계에는,그런 개념조차 모르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소.(not even know about such a concep.)


하지만, 이걸 기억하시오,당신은, 정신뿐만 아니라, 영혼도,성장 시켜야 하는것임을.(not only mind but also Soul.)

측은지심을 함양하시오,( 왜냐면, 당신이 4차원에서 주로 고심하고 생각하기 시작할, 주요 대상이,그것이기 때문이오.)

(Cultivate compassin<as that is the main thing you will begin working with in 4th Density>)

모든 "타인"들 내에서, 당신 자신의 모습을 보시오,그리고, 당신이 대접 받기 원하는 것 같이, "타인"들을 대하시오.

(See yourself within all "others", and treat "others" as you would like to be treated yourself.)


그 다음에,이 중대한 요소 하나를 ,기억하시오:(Then remember this one crucial thing)


"타인들"이란 없는 것이다..(The are no "others")


ATS:저의 소망은 언젠가, 당신같은 위대한 스승님들을 개인적으로 만나서, 당신이 아는 것을 배우는 것 입니다.

(My dream is to one day personally meet great masters like yourself and learn what youknow.)


HH: 그렇다면, 당신이 해야만 하는 것이 있소.


가서, 거울 하나(a mirror)를 당신이 직접 찾으시오. 그 안을 깊히 응시(gaze) 하시오.

그런 다음(and then), 이 신비스런 말(magic word)을 하시오.


"Hellow"


그리고,일단 게임이 끝나면, 무대뒤에서(저세상에서),정말로 당신은 ,우리를 만나게 될 것이오.

(And you will indeed meet with us, back stage,once the game is over.)

당신이,무대의상을 탈의한(out of costume) 우리를 보게 될 때,

당신은, 우리가 당신의 오랜 친구들이라는(age of friends) 것을 알아 볼 것이요.(will recognize)


ATS::이곳에 왕림해coming)주시고,당신의 방대한 우주의 지식을 공유해 주심(sharing your vast knowkedge of the universe)에 감사드립니다.

깊히 생각할 거리가 많아졌습니다.(much to ponder)


HH: 별 말씀을.오히려 제가 당신의 질문들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 내부에서(within you) 발전에 대한 갈망을 느낍니다.(feel desire)

당신은, 당신 자신의 내부에, 그것을 가지고(have within yourself)t 있습니다.

그리고,당신은,당신이 되려 소망하는, 모든것이 될 수 있습니다.(to be all that you wish to become)

그리고,당신이 상상 조차 할 수 없는것, 이상의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and much more that you cannot even imagine.)


우리는, 저세상에서(on the other side),당신과 앉아서 행복햇던 시절에 대한 추억담(good old reminisce)을 나누길  고대하겠습니다.

그동안에(In the mean time), 계속 당신을 믿고(keep trusting in),매순간을,

우리의 하나인 무한한 창조에게 감사하며(Thanksgiving) 지내시오.


우리의 무한한 창조주가 축복하시고, 당신의 앞길을 인도하시기를.(May our infinite creator bless and guide your path.)


ATS: Honored Sir( or Madam)


저는, 새로운 행성차원의 에너지 시스템(new planetary system)을 이 세계에 제공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Family"는 엄청난 지식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데,(assume)

제가 필요로하는, 약간의 정보에 접근 할 기회를 , 겸손히 요청합니다.(humbly request)


저는 Fmaily의 멤버가 절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시종(acolyte)이라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만,


저는 또한, 가까운 시일내에(in the offing)) 교환조건이(trade-off) 제시 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토론은 정중하게 개최 되겠지요,비록, 제안이 수용된다는 보장은 없긴 하지만...(not guaranted acceptance)


응답을 기다립니다.


HH: 미안하게도 이것은 가능하지 않소.

멤버는 '출산"으로 Family 에 편입되오(is Born into), 그리고, 매우 특수하고,(specific) 엄격한 방식(rigorois)으로 양육되오,

그것이, 확고한 충성심이 생기게(engenders unwavering Loyalty) 하는 것이오.


아무리(No matter what), 진실하고(sincere), 영민한(keen) 인물이 우리 패밀리에 가입한다 해도,

우리는, 우리의 방식들로 양육된 멤버를 신뢰 할 수 밖에 없소.(have our trust in.those who raised in our way.)


나는 누구도 우리가 격어온 훈련과정에 들어가지 않기 바라오,

그것은 종종 녹초가 될 정도로 힘든 일이요,(sometimes grueling)

그리고,일단 어린시절을 벗어나면,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게 되오.(and it is too late to start)


앞으로 의사소통하면서,이 주제에 대한 것은, 가능하지도 않고, 허가도 받지 못한 부분이라,더 이상의 논의는 불가 하오.


나는, 이 대화가 진행되는 오는동안, 내가 노출 할 수 있는 많큼만(as is permissible for me)정보를 제공받아 왔소. .

이 대화록에는,누구든 ,진정으로 자신을 성장시키키 원하는 자들을 위한,아주 많은 정보의 보석들(many informational gems)이 있소.

어떤 것들은, 눈에 뻔히 보이게(obvious), 다른 것들은, 좀 미묘하게(subtle) 그리고, 다층적으로 포장되어 있소.(multi-layered)

그 안에 있는 것들을, 취(take)하시오, 그리고, 무한한 창조주에게 ,통찰력을 달라고 간구하시오.(to bring you insight)


우리가 당신의 여행길이 잘되기를(well on)기원하겠소,그리고,쫑파티(aftershow party)에서 만나길 고대하겠소.


ATS: 나는 아직,Harvest가 무엇인지(what the Haevest)  명확하게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Harvet의 의미는,파종되었던 것을 수확한다(reap)는 의미가 아닌지요.- 당신에 의해서.(by you!)


HH:우리에 의해서가 아니오.(Not by us.) 우리는 파종하지 않았소(We did not sow), 우리의 "무한한 창조주"가 한 것이오(did).

우리가 수확하지 않소, 우리의 무한한 창조주가 하는 것이오(our Infinite Creator does.)


우리는 밀 과 겨(wheat and chaff) 를 구분함으로서, the Harvest를 보조하는 것이오, 

그것을,좀 더 잘 표현할, 은유적 표현(more eloquent metaphor)이 떠오르지 않는 구료.


ATS:그것은, 즉각적인 변화가 되는 것이오?(Will it be an instantaneous change)

우리가, 지금(currently) 존재하는 것으로 인식하고 있는, 물리적 영역(physical realm)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고,(no longer exist)

우리가 그것을 하나의 환상으로(experience as an "Illusion") 경험하게 되는 것이오?


HH: 그 주제에 대해서는, 이미 다른 부분에서 cover 한 바 있소.

그동안의 대화를, 꼼꼼히 읽어(read through) 보라고  권하고 싶소,

그리고,Harvest 가 어떤 유형으로 발생하게 될지(how will occur)

그리고, 경험의 차이가 어떤것이 될 것인지(what the differnt variation of experience), 

내가 이미 준 정보들에서,찾아 보시오.(find information)


ATS: 제가 이전에 했던 질문에 답변해 주신데 감사드립니다.질문이 더 있는데 괜찮을 까요?


1.Karma가 어떻게 극복 될 수 있습니까?((can be overcomed) 만일, 극복 될 수 없는 것이라면?(If at all?)

Karmic cycle에 끝은 있는 겁니까?( Is there an end to the Karmatic cycle?)

2,시간은(Time), 정말 우리가 감지하는 것과 같은 것(as we perceive) 입니까?,아니면 ,그것도 또 하나의 환상(illusion)입니까?

3.당신의 패밀리는, 당신의 실체가 무엇인지, 당신의 기원이 어디인지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태어납니까?(born with knowledge)

그게 아니라면(If not),그것은, 전부 교육 받는것이고(taughted), 전수받는 것(passed down)이라는 말인데,

당신은, 그 것중의 어느것이라도(any of it)), 의심해 보았거나,질문 해본적은 있습니까?(have ever doubted or questioned)


Thanks.


HH: You are welcome.


1)No. Karma는, 극복 될 수 없는 것이오(cannot be overcomed), 그것은, 반드시 해소되어야 하는 것이오.(must be worked off.)

다른 말로 하자면,만일, 당신이 누군가에게,육체적으로(physically),감정적으로(emotionally),다른 어떤식으로든,상처(hurt)를 주었다면,

당신은 ,미래의 어떤 시점에(at some future),그들이, 그 상처로 느꼇던 것(what that felt like for them)같은 것을,

경험해야만 할 것이오.(will have to experience)


Karma의 법칙은, "징벌"이 아니오,그것은, 학습을 위한 하나의 수단이요.

(Law of Karmic effect is not "punishment, it's a tool for lesson) 

그것은 개인의 성장(growing)과 발전을(development) 위해 부과된 것이오.(set it place)

만일,당신이 한 행위들의 결과들을 느껴야만 한다면(have to feel) 다음번에는, 다른 길을 선택할 공산이 아주 높을 것이오.(highly likelihood)

또한, 이것을 염두에 두는것이 중요하오. 이것이 두방향으로(both ways) 작용한다는 것을.

당신의 인생 여정에 만나는, 타인들의 내부에 있는 당신에게,당신이 끼치는 행위가 초래하는 결과들을 분명하게 보도록 하시오. 

그럴 수 있다면, Karmic effect는, 징벌이 아님을 알게 될 것이고, 좀더 긍정적인 것이고, 도움이 되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거요.


1b) 하나의 Karmic Cycle은, 당신이 일단,그것으로부터 배우도록 의도된 교훈을, 배우기만 한다면,완료가 되는 것이오.

@ karma는 징벌적으로, 영원히 계속되는 저주가 아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그 의미를 각성하고, 깨우치면, 즉시, 종료되는 것이다..

개독교등을 위시한 종교들이 왜 최면적 control system인가? 당신이 정체도 불분명하고, 무엇인지도 모르는 God이란,

외부의 존재에게, 당신의 통제권을 양도하면, 당신은 그 안에서 정신적 안정을 찾는다. 그의 지시대로 따르면 모든게 잘 되리라

믿으면서, 그러나, 그는 당신을 계속 이끌어 주지 않는다. 그때 당신은, 정신적으로 불안해 진다.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른다.

이렇게 하라 저렇게 하라고 강력한 지시를 내려주던 존재가 더 이상 당신을 이끌어 주지 않를 때,

당신은 불안해지고, 자기도 모르게 죄책감을 갖게된다.내가 무엇을 잘 못 하였는가?

그리고, 당신은 화가 난다.이건 다른 누군가가 God의 지시를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일이 발생한 것이라고,

그리고, 그 대상을 찾아, God의 마음을 돌려보려, 무자비하게 학살하고, 패악을 저지르면서도, 죄책감을 못 느낀다.

이런 이유로, 모든 종교는, 최고의 살인,파괴 Mind Control 도구로 인류에게 불행과 공포를 가져온, 최대의 해악인 것이다.

전문용어 쓰는건 기피하지만, 이런 심리상태를 Goodchild syndrome이라 한다.@


당신이 같은 실수를 계속 반복한다면(keep reapting the same mistakes)

당신은, Karma가 주는 메세지를 받을 때 까지,계속 cycle을 반복할 것이오.

(youu'ii keep cycling until such a time you get the message)  

그리고, 그 cycle을 깰 때까지.....


그렇지만, 긍극적으로는(ultimately),우리 모두는,우리가 배워야 할 필요가 있는 ,그 교훈을 배우게 될 것이오.(will learn the lesson)

그리고, 우리 모두는 고향으로 향하는,우리의  길을 찾게 될 것이오.(will find our way home)

다만,어떤 사람들에게는,그것이 ,다른 사람들 보다 더 긴시간이 소요되는 것일 뿐이오.(For some,it just takeds longer than others.)


2) 선형적 시간개념(Linear time)(즉, 과거-현재-미래라는 우리가 주입받아온 시간 관념),

좀더 정확하게는 ,하나의 고의적 위조물이라(intentional fabrication) 묘사될 수 있소.

시간의 진정한 본질은 cyclical 한 것이오.(The true nature of time is cyclical.)


그러나,이것도, 역시,기억 하시오.

cyclical Time이란, 관념조차도,창조의 일부분이며,(a part of Creation)

창조는(Creation), 아름다운 것임에 불구하고,역시, 하나의 환상(also an Illusion)이라는 것을.

또는,좀더 정확하게는,우리의 무한한 창조주의 생각의 형태(Thought-Form) 에 불과하다는 것을.

창조는 실재하는 것이 아니오.(Creation is not real), 그러나,그것의 창조주와 공동 창조주는(ourselves) 실재하는 것이오


@시간은, 절대로, 과거-현재-미래로, 선형적(Linear)으로, 흐르지 않는 것이다.

As Above, So Below.  우리는 우주의 일원이고, 우주의 모든것은 , spiral 하게 움직이며,

거대한 cycle을 그리며 움직이고, 그에 따라, 우리의 time도 spiral, cyclic 하게 흐른다.


따라서, 우리는 ,잊혀졌던, ancient Master들의 지혜를, 다시 만나게 될 것이고,

그것은, 우리가 맞을, Golden Age의 초석이 되어 줄 것이며,

우리 모두는, 그 지식을 공유하는, 지혜로운 존재가 될 것이다.


긍정적으로 믿는자에게는, 그것이, 눈앞에 펼쳐질 것이라고,

나는, 언제나, 믿어왔고,지금 이순간도, 믿고 있고, 이미,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다.@


@ Everything we have around us in the universe is Frequency.(Vibration)


The matter doesn't exist.


The scientist's concep or thought-form of the frequency(vibration) is matter.

Tthe Conceps have been came from our vibrant consciousness.


what do drive our consciousness to vibrate?

These are the invisible and intelligent  force of our Creator's and co-Creator's(ourselves'),

in other words,  minds.


So the mind is the matrix of all matter.

(ancient Mater's wisdom and also the basis of  cutting- edge Quantum physics.)@@


3) 이 것은 아주 훌룡한 질문이요. 이것에는, 좀 더 공들여 대답을 하겠소.


첫째로,구분할 사항이 있소.

내가, 이 특별한 응답 안에서, Family라고, 언급할 시는,

내가, 진정한 권력을 가진 혈통들에(Power lines) 관해 말하고 있다고,여기시오.

즉:(ie:) 이 행성(지구)에서 기원하지 않은(not originate from this planet)) 혈통들을 말하오.


당신이 알고 있는 혈통들,그들도 우리의 확대된 Family의 일부분이긴 하지만,(whilst a part of extended Family),

그들은,우리와 같은 정도의 (Spiritual/Esoteric)Power를 지니고 태어나지 않는 것이오.

그리고, 이 대답안에서,나는 우리의 진정한(True) 그리고 순수한(Pure) Family에 대해 말하고 있소.


우리는, 당신들이 그런것과 같이, 망각의 베일(the veil of forgetfulness)을 지니고 태어나지 않소.

베일은 여전히 있소, 그러나, 약간 더 얇은 상태로,(as being somewhat "thinner") 묘사되는 것이, 가장 정확할 것이오.


우리는,당신들로 부터 감춰저 있는, 인생의 보이지 않는 연결성(invisible connection)을 볼 수 있소.

왜냐면,그저,3th Density에 제한된 관점(perspective) 이상의 관점에, 계속 접속(retain access)할 수 있기 때문이오.

당신들 중 일부가, 소위 aura(생체 energy)를 보는 방식과 다르지 않소.


이것은, 당신이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당신의 길로 올라오고(working your way up) 있기 때문이고,

반면에, 우리가 당신들을 돕기위해, 내려오기로 선택 했던(have chosen to step down) 이유이기도 하오.


만일, 우리가 배워온 모든 것들을, 잊어야만 했다면(have to forget),우리는 이일을 ,성공적으로 할 수 없었을 것이오.

다른 말로 하면,당신에게는, 모든 것들이 분리된 존재 같이 보이지만,(appears as being seperate)

우리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고 있소.


우리가 ,당신이 어제 본것을 기억하는 방식과 같이,정확한(direct)Soul memory를 가지고 있지는 않소,,

하지만,우리는, 종종 깊은 생각에 잠긴 상태에서,(often in a meditative state) 우리가 기억하기로 결정하고,그것에 집중 할때,

우리의 Soul memory의 어느 부분에라도,(any portion of) 접속이 가능 할 수도 있소.

개인적으로는(Personally),나의 경험은 다르오,

다시, 다른말로 하면,(again in other words),나의 영성 훈육부분의 전문지식 때문이오.(specialty in the Spirituality Dicipline.)

그렇지만,그 부분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른 대답을 하는 기회에, 좀더 디테일하게 파고들어 가겠소.


그렇소.정보는 사실, 전수되는(passed down) 것이오,당신들과 같은 방식으로는 아니지만 말이오(though not for yourself)

우리중 누구라도, 원한다면,그 정보의 타당성을, 개인적(Personal) 또는 Group Soul Memory의 기억과 대조해 체크 할 수 있소.


기본적으로(basically),당신들이, 당신들을 "분리된"개별적 인간"들로 보는 곳에서(you see yourselves "seperate" human being.),

우리는,우리가 하나라는 것을,(we are one) 보고, 알고있소.(we see and know)

 

 

출처  :  daum  카페 -  천상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