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보아라!



아베야! 


너의 동족들이 수백만씩 끌려가서 강제노역에 맞아죽고 굶어죽었다고 생각해봐라!

너의 누이들이 20만이나 끌려가서 강도들의 성노예가 되고 맞아죽고 베어죽었다고 생각해봐라!


너의 형제들이 독립운동을 했다고 수없이 끌려가서 고문당하고 처형당했다고 생각해봐라!

너의 동족들이 지진에 대한 누명을 쓰고 수천명이 죽창에 찔려 죽었다고 생각해봐라!

너의 동족들이 적에게 끌려가 실험실의 마루타가 되어 끔찍하게 죽어갔다고 생각해봐라!

너의 동족들이 강제로 성과 이름과 글자와 역사와 문화마저 말살당했다고 생각해봐라!

네가 정상적인 인성을 가진 놈이라면, 반성과 참회까지는 아니더라도 적어도 지금처럼 적반하장으로 그렇게 날뛰진 않겠지.

게다가 너의 조상들이 그런 일들을 벌인 당대의 주모자들이었다고 생각해봐라!

나같으면 부끄럽고 수치스러워 당장 할복하고 말겠다.

그러나 듣자하니 네놈은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는게 아니라, 오히려 가문의 자랑으로 여기고, 호시탐탐 너의 선조가 이루지 못한 만행을 너의 당대에는 기필코 이루겠다고 별러왔다고?

어리석은 아베야!
지금은 100년 전이 아니란다. 21세기 대명천지에 온 세계가 하나로 엮어져 돌아가고 있고, 한국도 이미 일본과는 세계 국력 5위 6위를 다투는 나라가 되어 있다.

우주의 주기도 달라져서 분열과 대립의 주파수가 아닌 조화와 통합의 주파수로 상승하고 있어, 과거처럼 야만이 승리하는 시대가 아니라 신성이 승리하는 시대로 가고 있다.

네놈 하나가 정신을 차리고 깨어나면 많은 사람들이 편안할텐데, 지금 하는걸 보아하니 도저히 구제불능이라는 생각만 드는구나.

잘 들어두어라!
하늘엔 배사율의 법칙과  카르마의 법칙이 있다.

너의 조상들이 못 이룬 꿈을 네가 대신 이루는 것이 아니라, 너의 조상들이 저지른 죄업까지 네가 몽땅 짊어지게 되는 것이다.

조상의 죄업은 후대에까지 미치고, 그 후대가 반성하지 않으면 모든걸 둘러쓰고 감당하게 되는 것이 하늘의 법칙이다.

아베야!
크게 보면 너희들도 동이한민족 후손의 한 일파로 볼 수 있기에, 마지막 연민의 마음으로 충고하는 것이다.

제발 정신 차려라!!!
너도 살고 세상도 살아야 하지 않겠느냐!!!


출처: http://cafe.daum.net/sinmunmyung/hNoN/269



일본의 경제침략(1) - 일본인의 속성

http://cafe.daum.net/sinmunmyung/hNoN/267


일본의 경제침략(2) - 100년만에 온 기회

http://cafe.daum.net/sinmunmyung/hNoN/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