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기적수업


1249쪽 분량의 연구 매뉴얼인 '기적의 과정'은 1965년부터 1972년 사이 심리학자 헬렌 슈크먼의 '내면의 목소리'에 의해 집필됐다.콜롬비아 대학의 교수이자 당시 무신론자였던 슈크만은 그 "목소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목소리였다고 주장한다.


1965년, 헬렌 슈크만이라는 이름의 무신론 심리학자가 오컬트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그녀가 예수라고 믿었던 영적 가이드가 그녀에게 기적의 길이라는 책을 받아썼다.그녀는 자신이 단지 내면의 목소리가 주는 것을 쓰는 서사라고 말했다.슈크만은 몇 년 전에 깊은 우울증과 감정적인 고통 끝에 죽었다.

마리안 윌리엄슨은 슈크만의 가르침을 계승하기 위해 이 책의 대중적인 설명을 썼다.그녀와 오프라는 매일 XM 위성 네트워크에서 기적을 일으키며 이 코스를 팀 지도하고 있다.수백만 명이 시청하고 있다

Marianne Williamson has written a popular exposition of this book to carry on Schucman’s teachings. She and Oprah are team-teaching the course in miracles every day on her XM satellite network. Millions are tuning in.

1977년 뉴에이지의 권위자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마리안 윌리엄슨은 "기적의 과정"을 발견하고 오프라 윈프리, 셜리 맥레인과 같은 스타들에  그 메시지를 국제적으로 확산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다.

Schucman died several years ago, after years of deep depression and emotional pain.

무신론자였던 슈크만은 깊은 우울증과 감정적 고통으로 인해 죽었다.

예수님의 목소리를 받아적은 사람이 우울증과 감정적 고통으로 죽었다고????







헬렌 슈크만은 기적 수업을 마치고 어떻게 죽었나요?

기적의 과정(A Course in Miracles)의 필자인 헬렌 슈크만은 기적의 과정(A Course in Miracles)을 받은 지 9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그녀의 인생의 마지막 2년은 췌장암과 깊은 우울증으로 고통받았던 시기였다.

어떤 사람들은 "기적의 과정이 그렇게 훌륭하다면, 왜 헬렌 슈크먼에게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라고 말한다. 그녀에게 기적수업의 기적 은 없었던 것인가?






기적수업이 무슨책인가요?


https://kin.naver.com/qna/detail.naver?d1id=6&dirId=60901&docId=180527480&qb=6riw7KCB7IiY7JeF&enc=utf8&section=kin.ext&rank=1&search_sort=0&spq=0





작성자: Tracy Moran

https://www.ewtn.com/catholicism/library/course-in-brainwashing-6068

구글번역 :

세뇌 과정

트레이시 모란

전국의 가톨릭 신자들은 "기적의 과정"으로 알려진 뉴에이지 현상의 증가하는 인기에 대해 경악하고 있다. 영성 지지자들은 이 시스템이 신의 "제3의 성서"라고 주장한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운동이 일부 가톨릭 신자들 사이에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는 것이다.

1249쪽 분량의 연구 매뉴얼인 '기적의 과정'은 1965년부터 1972년 사이 심리학자 헬렌 슈크먼의 '내면의 목소리'에 의해 집필됐다.콜롬비아 대학의 교수이자 당시 무신론자였던 슈크만은 그 "목소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목소리였다고 주장한다.

1977년 뉴에이지의 권위자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마리안 윌리엄슨은 "기적의 과정"을 발견하고 오프라 윈프리, 셜리 맥레인과 같은 스타들에 휘청거리면서 그 메시지를 국제적으로 확산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다.

오늘날 이 강좌는 100만 부 이상 팔렸고, 미국 내 2,000개 이상의 단체들이 이 강좌를 공부하기 위해 모임을 가졌습니다. 윌리엄슨은 이 강좌를 "영적 심리치료의 독학 프로그램"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천주교로 돌아온 기적의 과정(A Course in Miracles)의 제자였던 그는 이를 세뇌의 과정이라고 부른다.한때 뉴에이지 목사이자 심령술사였던 모이라 누난은 20년 전에 이 과정에 도입되었습니다.교회로 돌아왔을 때, 그녀는 충격을 받았다.
몇몇 가톨릭 서점에서 '기적의 과정'이 판매되고 있고 많은 동료 신도들이 그것을 공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누난은 "그들은 성령이 우리가 새로운 생각, 새로운 현실을 갖기를 원한다고 말한다"고 설명했다."모든 것에 대해 질문하라고 코스의 첫머리에 쓰여 있습니다.이 과정은 사탄의 모조품이며, 사탄의 제자들은 "사람들이 그것이 종교라고 생각하기를 원하지만, 그렇지 않다"고 덧붙였다.

뉴욕주 로스코에 본부를 둔 '기적의 과정' 재단은 어떤 교회나 교단에도 소속되어 있지 않다.이 재단의 이사인 케네스 와프닉 박사는 수도원에 들어가려던 가톨릭 신자였고 슈크만을 만나 이 강좌의 원고를 읽었다.

임상심리학자인 와프닉은 이 과정이 자신의 숨겨진 지식과 신에 대한 기억을 회복하는 방법은 다른 사람들을 용서함으로써 죄책감을 "해제"하는 것이라고 주장한다.모든 사람의 자연스러운 심리상태인 '사랑의 존재에 대한 인식의 장애'를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뉴에이지 종교에 대해 저술한 예수회 신부 미치 파와는 어떻게 그런 언어가 가톨릭 신자들에게 울려 퍼질 수 있는지 보고 그들이 이 과정을 공부하도록 유혹한다.

"핵심적인 문제는 (코스의) 유사 기독교 어휘와 아이디어입니다,"라고 파카와 신부는 말했다.사람들은 교리문답도, 신앙도 모른다.이 코스는 이성과 사고의 사용을 강력히 거부한다.이것이 바로 그 과정을 실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이성을 없애면 토론도 없어진다.

누난은 "우리 문화에서 우리는 빠른 해결책을 원한다"며 "이 코스는 기적을 주장할 수 있다는 것을 가르친다"고 언급하며 가톨릭 신자들에게 이 코스의 매력을 설명했다.그것은 이 사회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개인주의적 태도의 일부입니다."

누난은 일부 가톨릭 신자들이 "나는 성경을 좋아하거나 이해하지 못했는데 왜 이 책을 읽지 않는가"라고 생각하면서 이 과정을 택했다고 말했다.제가 이해하기 쉬운 언어입니다.

잘못된 길로 이끌리다

"기적의 과정"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이 두 개의 신학은 완전히 양립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신념을 그들의 신앙에 포함시키려는 가톨릭 신자들은 심각하게 그들의 신념을 훼손할 것이라고 경고한다.

파카와 신부는 이 코스가 반복적으로 성경을 잘못 인용하고 "거짓 예수를 나타낸다"고 말했다.파카와 신부는 "예수가 슈크만에게 진로를 지시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그 진로의 예수는 "십자인형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이 과정에서 반복적이고 강력하게 말한 것 중 하나는 희생은 사랑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양립할 수 없습니다."

"기적의 길"의 "예수"는 실제로 신의 아들이 아니며, 실제로 육체를 가져본 적이 없으며, 따라서 십자가에 못 박힌 적도 없습니다.파카와 신부는 "성스러운 당신의 이름"을 "우리의 성스러운 것은 당신의 것입니다"로 대체하면서, 그는 심지어 주기도문을 다시 표현하기도 한다고 지적했다.

기독교와 기독교의 뚜렷한 차이와 함께, 또 다른 비평가인 베네딕트 그로셸 신부가 이 운동이 "고급 종교가 되었다"고 말한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그리고 그는 콜롬비아 대학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슈크만.

그의 책, "A Still, Small Voice"에서 그로셸 신부는 1969년 슈크만이 "신의 아들"과 조우했다는 주장을 들었을 때 그의 "대단한 놀라움"을 이야기한다.그로셸 신부에 따르면, 이 만남으로 인해 생긴 코스는
"때로는 정통 기독교의 그리스도로 보이기도 하고 때로는 동양 종교의 아바타로 보이기도 하는 하나님의 아들을 중심으로 합니다."

그로셸 신부는 성직자들과 종교인들 사이에서 "지금 이 과정에 대해 많은 의혹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과정이 고통과 죄의 존재를 부정하고, 성령의 주된 목적이 사람들의 무의식적인 생각을 치유하는 것이라고 주장하며, "기적"이라는 단어를 심리적인 용어로 재해석하는 것을 고려하면, 의심은 정당해 보인다.

이 과정을 홍보하는 최근의 책에 따르면, "이 시스템의 목적은 완전히 다른 사고방식으로 우리의 마음을 끌어들이는 것이다…"이 수준의 교육은 분명히 재교육입니다.그것은 무엇보다도 배움을 필요로 합니다.

더구나 기적 속의 코스(A Course in Miracles)는 성경에서 설명했듯이 기독교의 정화자(Purifier of Christian)를 표방하고 있다.이렇게 [코스는] 현대가 밝혀낸 성경의 이미지, 즉 하느님이 인류에게 전하는 현대의 메시지라는 것이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아마도 기독교를 이 코스와 결혼시키는 것에 반대하는 가장 강력한 주장은 Wapnick 자신으로부터 나온 것이다.와프닉과 예수회 신부 노리스 클라크는 그의 재단이 펴낸 '기적과 기독교의 과정: 대화'라는 책에서 두 신학의 뚜렷한 차이를 서로 배타적이라고 정의했다.

와프닉은 다음과 같이 쓰고 있다.[두 사람 사이에 화해를 시도하려면] 기껏해야 좌절과 최악의 경우 심각한 왜곡이 불가피하다.'기적의 길'은 기독교 신앙의 근간을 직접적으로 반박하며 기독교인들이 그들의 신앙을 기초로 삼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남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코스의 진정한 의도가 무엇이든 간에, 파카와 신부는 이 코스가 "잘못된 예수, 잘못된 성령, 잘못된 복음을 나타내며, 따라서 그것은 간단히 거절할 가치가 있다"고 경고한다.

클라크 신부가 "대화"에서 지적한 것처럼, 이 강좌가 복음을 "순화"하려고 시도한다고 해도, 그 노력은 헛수고입니다.

"전통적인 기독교는 인간이 정말로 죄를 짓고 신을 외면한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단순한 신경증적인 것이 아니라 진정한 죄의 부담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러자 예수님은 우리 자신의 죄에 대한 짐을 지고, 그들을 위해 보상하기 위해 진정으로 고통받고 십자가에서 죽으셨다.그 후, 그는 진짜, 비록 변형되거나 영광스러운 몸으로 죽음에서 진정으로 살아났고, 지금 영광 속에서 그의 아버지와 영원히 하나가 된다."

Moran은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글을 쓴다."A Course in Miracle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O. Box 232716, Encinitas, CA 92023으로 Moira Nunan에게 문의하십시오.이 기사는 1996년 6월 2일자 '우리 선데이 비지터'에서 인용한 것입니다.구독은 헌팅턴 200 Noll Plaza, 46750번지 Our Sunday Visitor, Inc.로 문의하십시오.




https://www.moodymedia.org/articles/lie-new-spirituality/

원문 구글 번역 아래..


새로운 영성의 거짓말

오프라와 그녀의 친구들에 따르면 복음서

오프라 윈프리는 항상 그들의 뉴에이지 신념을 내세우는 손님들을 홍보하는 것을 좋아했다.그러나 최근 그녀는 자신의 미디어 제국을 이용해 수백만 명을 속이는 세 명의 작가와 책을 홍보하는 등 집중적인 결의를 가지고 그렇게 해왔다.그렇게 함으로써, 그녀는 서양 정신을 위한 더 많은 신비주의로 간단히 정의될 수 있는 새로운 영성의 대제사제가 되었다.

저자들은 에크하트 톨레(The New Earth)라는 이 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팔리고 있는 에크하트 톨레(Eckhart Tolle), 시크릿(The Secret)을 쓰고 그 터무니없는 가르침에도 불구하고 수백만 장이나 팔리고 있는 론다 번(Ronda Byrne),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적의 과정(Returning to Love in Miracles in Livals in Livals)이라는 제목의 을 쓴 마리안 윌리엄슨)이다.

공간을 위해서, 나는 이 후권에 대해서만 논평할 것이다.

1965년, 헬렌 슈크만이라는 이름의 무신론 심리학자가 오컬트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그녀가 예수라고 믿었던 영적 가이드가 그녀에게 기적의 길이라는 책을 받아썼다.그녀는 자신이 단지 내면의 목소리가 주는 것을 쓰는 서사라고 말했다.슈크만은 몇 년 전에 깊은 우울증과 감정적인 고통 끝에 죽었다.

마리안 윌리엄슨은 슈크만의 가르침을 계승하기 위해 이 책의 대중적인 설명을 썼다.그녀와 오프라는 매일 XM 위성 네트워크에서 기적을 일으키며 이 코스를 팀 지도하고 있다.수백만 명이 시청하고 있다.

헬렌 슈크만이 예수 그리스도에서 온 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악마가 책을 받아쓰게 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손에 쥐면 악마의 성경을 들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그것은 내내 그리스도와 십자가의 희생을 조롱한다."희생 없는 반성"이라는 한 절에서 예수는 제물의 개념은 신에게 전혀 알려지지 않았으며, 더 나아가 "양을 피로 물든 것으로 묘사하는 사람들은 그 상징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한다, 그것은 나의 결백을 말하는 매우 단순한 상징이다."라고 말한 것으로 인용된다.예수님은 죄를 위해 희생이 있었다고 믿는 것은 두려움에서 생겨난 개념이라고 하셨다고 한다.

십자가에 대해 영혼은 "오래된 울퉁불퉁한 십자가에 매달리는 한심한 잘못을 저지르지 말라.십자가에 못 박힌 유일한 메시지는 십자가를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그때까지는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십자가에 못 박을 수 있다.

이러한 명백한 이단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와 그녀의 친구들의 가르침을 듣는 몇몇 사람들은 그들이 기독교와 조화를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가능하다면 '선출자'도 속일 거짓 그리스도나 예언자들에 대해 성경이 경고하는 것은 당연하다.

이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은 오프라가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고아원을 짓고, 이 세대에 매우 중요한 가정 폭력과 같은 문제들에 대해 말하는 등 많은 선행을 했다는 것이다.하지만 불행하게도 영적인 것에 관한 한, 그녀는 사탄에 의해 수백만 명을 속이는 데 이용되고 있다.

현재, 나는 오프라, 기적그리고 새로운 지구라는 책을 쓰고 있습니다.안타깝게도, 2009년 1월에나 이용 가능합니다.하지만 아래 기사에서, 나는 사람들이 오프라와 새로운 영성에 대해 내게 묻는 몇 가지 흔한 질문들에 대답한다.제 목표는 여러분이 성경의 관점에서 이러한 가르침을 평가하여 다른 이들의 영적 여정을 인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새로운 정신성의 인식(및 투쟁)

우리는 유명인사가 열광하는 문화 속에 살고 있고, 오프라처럼 영향력 있는 연예인이 영성에 대해 말할 때,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하는 모든 말을 믿을 준비가 되어 있다.그리고 사탄은 정말로 유익한 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그래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진정성과 진실을 동일시하게 되는 시대에, 어떻게 하면 새로운 영성이 우리에게 주는 덫을 피할 수 있을까요?여기 Lutzer 목사가 곧 출간할 책인 Oprah, Miracles, and the New Earth에서 좀 더 자세히 다룰 몇 가지 유용한 팁의 간단한 프리뷰가 있다.

질문: 헬렌 슈크만은 자신의 저서 '기적의 과정'이 영혼 가이드에 의해 지시된 것이라고 믿었다고 하셨는데요.그게 무슨 뜻이죠?

A: 이것은 「자동 쓰기」라고도 불리며, 오컬티즘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영혼은 책의 내용이 자신의 의식을 우회하도록 당신에게 말한다.무슨 말을 해야 할지 말하기 전에는 무엇을 쓸지 모른다.그런 의미에서 당신은 단순히 지시받은 것을 쓰는 서기가 된다.그런 식으로 쓰여진 신비주의를 알리는 다른 많은 책들에 대해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Q: 당신은 영성에 대해 비판적이다.하지만 우리는 기독교인으로서 "영적"이어야 하지 않나요?사실, 우리(우리 영혼)의 영적인 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A: 당신의 질문에 답하려면 전체 장이 필요하지만, 간단히 대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네, 물론 우리에게는 어떤 의미에서는 가장 중요한 영혼도 있습니다. 영혼은 육체 없이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우리의 몸 또한 매우 중요하며 미래에 길러질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사람들이 영성에 대해 말할 때, 그들은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요약하자면, 그들은 영성은 우리 외부에서 신을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신임을 발견하는 내면을 보는 것에 의해 발견된다고 믿는다.그리고 (2) 교리를 전혀 믿지 않고도 영성에 빠질 수 있습니다. 다만, 자신의 의식이 신과 접촉하고 있다는 생각, 그리고 마지막으로 (3) 우리가 영적이기 때문에 물리적인 세계는 환상이며 실존하지 않습니다.

이 마지막 포인트는 매우 중요합니다.이러한 가르침에서 죄, 악, 죽음은 존재하지 않고 우리가 단순히 깨워야 하는 환상적 꿈이다.그러므로 뉴에이저가 "나는 본질적으로 영적인 존재이다"라고 말할 때, 그녀는/그/그것은 악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구원의 필요, 회개의 필요, 신의 용서가 필요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진짜 나는 단순히 내 마음, 내 의식이다.

Q: 이런 가르침을 들을 때 우리가 찾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이것이 기독교가 아닌 신비주의라는 것을 보여주는 징후는 무엇인가?

A: 몇 가지.첫째, 신에 대한 그들의 견해는 무엇인가?그들은 하나님에 대해 우리 외부에 존재하는 존재라고 말한 적이 있는가?아니면 신은 단지 우리 안에 있는 신인가?

둘째,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우리가 구원을 필요로 하는 죄인이라고 믿는가 아니면 깨달음을 필요로 하는 무지한 사람들일 뿐이라고 믿는가?사실상 신령성의 모든 교사들은 자기 구제를 가르친다. 즉, 우리는 내면에서 신을 찾음으로써 스스로를 구원한다.

셋째, 변환을 어떻게 정의합니까?우리가 죄를 인정했을 때 신에 의해 행해진 일인가, 아니면 우리 안에 있는 신, 즉 우리로 밝혀지는 신과의 접촉에 기초한 "의식의 변화"인가?

마지막으로, 천국과 지옥은 어떤가요?우리는 죽은 후에 한 곳에 존재할 것인가, 다른 곳에 존재할 것인가, 아니면 이것들은 단지 우리의 현재 존재에 대해 말하는 개념들인가?

Q: 영성에 빠져 있는데 속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친구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

좋은 질문입니다.우선, 「이것이 내 인생을 바꿨다」, 「이제야 종교가 무엇인가를 이해하게 되었다」등의 말을 들을 준비를 해 주세요.종교적 경험을 복제하는 사탄의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그렇긴 하지만 위에서 설명한 네 가지 질문에 답해 달라고 요청하겠습니다.친구에게 비난하는 어조로 반응하기보다는, "이 주제에 대해 성경을 공부해서 여러분이 믿게 될 것과 일치하는지 알아보자."라고 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투를 예상하다.이건 영적 전쟁이야내 책에서 사탄이 지배하는 것은 이러한 가르침에서라고 지적할 것이다.하지만 사랑과 믿음, 그리고 많은 기도로, 신은 승리를 거둘 수 있다.

국내 블로거의 의견들

https://blog.naver.com/jkp572000/221319278254


https://blog.daum.net/hosada777/8457591?category=22844







조회 수 :
1033
등록일 :
2022.07.05
15:56:58 (*.225.234.118)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02976/67f/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02976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9646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038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831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7147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8046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7335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2943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3706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1745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6292
16384 영국 정부 발표, 코로나 사망자 94%가 백신 접종자 청광 2022-07-13 1197
16383 깨어있기가 어렵습니까? 아트만 2022-07-13 930
16382 기저질환자..장애인들 다 죽일참이냐 [1] 토토31 2022-07-13 1680
16381 모든 삶은 자신이 선택한 학습과정 아트만 2022-07-13 1238
16380 아베 총리 총맞고 쓰러졌는데..이게 무슨 신호? [8] 토토31 2022-07-08 1565
16379 언론의 현실 ... (4차 접종 바람넣는 보건당국과 언론들) 청광 2022-07-06 1237
16378 (BGM)(펌)대백색형제단의 가증스러운 거짓(주장vs주장) 선장 2022-07-05 1518
» 기적수업과 오프라윈프리 선장 2022-07-05 1033
16376 요즘 사이비종교의 특징과 행복해지는법 선장 2022-07-05 1936
16375 가스라이팅 관심병자를 현명하게 대처하는 처세술 < 2 > 은하수 2022-07-03 1924
16374 가스라이팅 관심병자를 현명하게 대처하는 처세술 < 1 > 은하수 2022-07-03 1243
16373 만다라 몸의 성취 [3] 무동금강 2022-07-02 1216
16372 집회를 연다면,,, 가장 설득력 있는 일,,, [2] 청광 2022-07-02 1752
16371 아다무스 미친 소리 ... (크림슨 써클은 지금 완전 추락 상태라고 하겠습니다) 청광 2022-07-02 834
16370 죗값을 반드시 받아야 한다.. [3] 토토31 2022-07-02 1918
16369 500년-2000년 [1] 육해공 2022-06-30 1224
16368 유튜브 영어영상을 한국어 자동번역으로 설정하는 쉬운 방법 [4] 베릭 2022-06-29 3405
16367 지축이 서는 일 ... 청광 2022-06-29 936
16366 채널링에 대해서 (Lee Carrol) [2] 베릭 2022-06-29 1301
16365 '한인' 이외의 황인종의 탄생과 이들을 '한인'으로 선포한 일 (삼조선의 선포 천지공사 - 구물 단군) 청광 2022-06-28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