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라만상 우주 만물을 사랑하자]



영적으로 깨달음의 경지에 도달하는 과정들과 경로는 

이세상에서 수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동안 이글을 쓰는 베릭은 빛의지구에 수록된 정보들을 통해서 깨달음의 세계에 도달하고자 다양한 정보들을 습득하고자 많은 시간을 쏟아왔다.

모든 자료들을 다 읽지는 못했으나, 토비아스 자료들을 열심히 보았는데, 나의 영적 체험들과 일치하는 내용들이 등장하므로 관심깊게 읽었다.

무엇보다도 메세지를 전하는 토비아스에게서 인격의 깊이와 사랑의 깊이가 느껴졌다. 즉 영혼의 깊이가 있는 인격체라는 확신이 생겨서 그의 말을 수긍하게 되었던 것이다.


그의 수많은 메시지 중에서 잊을 수 없는 내용들이 마음에 꽂히게 되었는데, 빛의 일꾼이 되기를 원하면 영적 세계의 도우미들이 찾아와서 도울것이며, 그들과 함께 세상을 빛에너지로 바꾸는 작업들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는 내용이었다.


이러한 구절에 이어서 빛을 추구하게 되면 영적으로 그동안은 볼 수 없었던 영적인 현상들을 보게 될것이라고 전했다. 무엇보다도 그레이 외계인들과 렙틸외계인들이 인간으로 육화를 하고 있다는 진실을 확인하게 될것이라고 말했다.


토비아스 메세지의 내용들은 다양했으나, 그레이와 렙틸 외계인들이 인간육화를 하는데 더 많은 빛을 추구하기 위해서이며, 이들은 워크인이 절대 아니며, 인간육화를 하는 것이다!라고 못을 박았던 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리고 2022년 여름부터 영적인 시야가 확장되어서 마치 필터가 씌워진것 처럼 영적 세계의 진실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오래전부터 많은 렙틸리언들이 인간으로 태어나서 살아오고 있었다. 그리고 그레이들도 인간으로 태어나서 살아가고 있었다.


그런데 이들 4차원 외계인들은 단독육화를 하는것이 아니라,

고차원 천상계의 빛의 존재들과 합동육화를 해오고 있었다. 전세계적인 추세이며, 한국에서 일어나고 있었던 일이다.


______________________

사자인들의 영(Spirit )과 조인들의 영(Spirit )이 그레이외계인과 렙틸리언 파충류외계인들의 영과 합동 육화를 해오고 있었던 것이다.

국내의 가수들의 유튜브 노래 영상들을 만들면서, 가수의 사진들을 살펴보거나 원본 영상들을 보다가 합동육화를 한 영적 존재들을 목격하게 되었다. 많은 가수들이 여러 다차원계 영들과 합동육화를 했으며, 정치인들과 일반인들도 마찬가지였다.


해외가수 본 조비(Bon Jovi )는 사자인의 육화였는데, 고양이과 사자인으로 확인되었다. 그러나 더 많은 그룹의 영들이 합동육화에 참여를 했다.

(1) 사자인 ㅡ 고양이과 

(2) 사자인 ㅡ 개과

(3) 드래곤 용족 ㅡ 우주에서 사자인들과 함께 

                            우주의 회전운동을 돕던 존재들

(4) 그레이 외계인 ㅡ 연갈색 피부

(5) 렙틸리언 외계인 ㅡ드라코니언 일수도 있으나

                                   백색 드라코는 아님

(6) 코끼리 신(Spirit) ㅡ 어른 아닌 아기 코끼리 영

(7) 조인 종족( 새종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국내 가수들 중 양준일 가수도 본조비와 같이

고양이과 사자인 출신이지만 옵션같이

다른 그룹의 많은 영들이 합동육화를 했으며, 

보호령들의 숫자가 어마어마한 특별한 인물이다.

(본조비 같이 아기 코끼리 영도 있음)


사자인 개과 영들이 세부류인데, 세부류가 모두 보인다.

(1) 검은색 쟈칼 ㅡ 아누비스 신들의 가문으로 추정됨

(2) 갈색의 개과 ㅡ 우주 천상계에서 육화함

                              (무지개 광선 에너지)

(3) 백색의 개과 ㅡ 완전의식체 보호령들의 이미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양준일 가수의 어느 영상 끝에서 개과 신들은

예수그리스도의 이미지로 변신했다.

캐니대 개과 신들은 예수그리스도의 성령님께서 

동행하시고 있다는 뜻일까?

아니면 개과 신들은 채널링에서 외쳐왔던 그리스도 의식을

상징하는 것일까???


그런데 또다른 캐니대 개과 천사 영이 있는 사람도, 개과 캐니대 천사영과 보호령들이 2명해서 캐니대인들이 총 셋이서 동행하는데, 각자 금빛 왕관, 붉은색(흰색)왕관, 초록색(흰색)왕관을 쓴 세명의 예수얼굴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투시장면]

아무튼 캐니대 개과 신(천사)들은 천상계이든, 지구계이든 막론하고 그리스도 의식을 의미한다는 것을 입증한다.

물론 사자인들이 고양이과들도  있으나, 개과 출신들이 예수그리스도의 역할을 대행하는 것으로 확신된다.


예수가 심판과 부활을 얘기했는데, 고대 이집트의 캐니대 신들 중 하나인  검은색 쟈칼얼굴의 신들도 죽음과 부활의 신이라고 하며 심판을 하는 존재로서 묘사된다.

아누비스 신은 1인 존재가 아니라 복수의 존재들이며, 아누비스 가문의 존재들은 수없이 많은 집단의 신들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양준일  가수의 최근 어느 영상을 본즉,

드래곤의 두종족(동양계 +서양계)이 

영상의 에너지 작업을 한것뿐만 아니라

뱀(snacks )종족도 합류한것이 보였다.


양준일 가수는 지구 자연계의 뱀종족도 합동육화를 했다.

그 이유는 인간형상의 체.Body (비물질 신체)를 얻기 위해서이며, 이 세상 여행 끝난후에, 죽어서 인간형상의 신이나 천사가 되기 위해서인데, 아마 영계의 뱀들세계로 돌아간후에 인간형상의 뱀신으로서 활동하기 위해서라고 추측된다. 

뱀들은 양준일 가수의 신체 외모의 이미지를 매우 사랑한다.

콘서트때 긴 마이크 선에 마추어 함께 기쁨으로 춤추고

노래할때  가수 주변을 날아다니고 해서 뭐지???의아했으나

최근의 영상제작에 등장하므로써 뱀신의 영이 합동육화를 했구나 깨달았다.

어떤 젊고 어리고 예쁜 청년 느낌의 긴머리 사진에 뱀들이 잔뜩 모여서 행복에 취한 모습을 떠올려보니, 그 뱀들( 아기뱀 영의 보호령들로 추정됨)이 그런 이미지로 영계로 돌아가서 이미지복원을 해서 활동을  할 계획인가? 라고 판단하게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해외가수 본조비와 국내가수 양준일 가수의 에너지장을 확인한즉, 1혼(Soul) + 1신체(육체) + 1영(Spirit ) 의 패턴이 아니구나! 깨달았다.


영들(Spirits)은 얼마든지 10그룹 이상도  합동육화를 할수 있구나! 깨달았다. 그리고 베릭의 상황도 비슷했구나!를 깨닫게 되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어릴때부터 보아온 잊을 수 없는 꿈들과 환상들을 종합해본 결과 베릭은 지구 자연계의 영들과 우주 다차원의 영들이 종합적으로 합동육화를 했으며 보호령들도 함께 동행을 했던 것이구나! 깨달았다.


본조비와 양준일 가수의 뮤비속의 영적 현상들을 보다가 이제서야 나도 비슷한 처지였다는 것을 알게 된것이다.


내게도 파충류 세계의 영들이 합동육화에 참여를 했던 것이다.

우주 천상계의 사자인으로 고양이과와 개과 존재들이 우주의 용족과 함께 보호령들과 같이 오면서, 엘로힘 그룹 소속의  자연계 영들, 조인 종족의 영들까지 합류를 했던 것이었다.


렙틸리언 아기영은 신체안에 육화해있으나 보호령들은 다른 공간에서 지켜보기로 했으며, 동양계 용족들의 보호령들이  내 신체 주변과 생활공간에 배치되었다.

그동안  영안이 열린후에 [인간 에너지장]에 커다란 뱀들과 용들이 규칙적으로 새겨져서 충격을 받아서 부정적인 기분을 느끼고 혐오감에 몸부림을 쳤었다.

_________________

2022년 가을시기에 내 얼굴과 신체  사진을 찍어보고서 용무늬들이 등장하고 용형상들이 등장하니 미칠것 같았다. 살아오면서 세뇌된 것은 다음 같다.

용 이미지는 조폭들이 새기는 문신이 아닌가? 용은 무속인들이 숭상하고, 동양에서 숭배하는 동물인데 성경 요한 계시록에서는 사탄세계 소속으로 묘사를 하니까 호감이 안갔다.


특히 뱀들은 성경에서 선악과와 아담과 하와의 내용속에서 유혹하는 존재로 나온다. 아무튼 성경에서는 뱀들이  부정적인 이미지로 묘사된다. 뱀처럼 지혜로와라!는 구절도 있으나 뱀은 마귀 사탄의 상징으로 세뇌되었다.

______________________

개인적으로 10여년 이상 타인의 에너지장 투사를 하다가 터득한것은 어둠계 영적 의식체들이 검은색 진회색의 뱀형상들이 많았었다. 특히 용들도 마찬가지였는데, 진회색의 금속성 용떼거리들이 잔뜩 꿈틀대는 것이  보이는  등등 부정적인 에너지에는 꼭 뱀들과 용들의 이미지가 등장했었다.


________________

그런데  결국 파충류 존재들의  모든 존재들이 어둠형이 아니고, 빛을 추구하는 존재들이 따로 존재한다는 것을 뒤늦게 터득하게 된것이다. 빛을 추구하는 파충류 의식체들은 고차원 천상계 존재들과 인간육화를 하되 합동육화를 했었다는 것이다.


내 경우는 말종족 소속이며, 남성보호령 1인이 동행중이다.

사자인들과 마찬가지로 초우주으로부터 수천년전에 지구에 온 가문 출신이며,  10차원 지역우주 소속의 영적 가문이 아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

초우주 출신들인 사자인들과 조인들은

그레이외계인과 렙틸리언 파충류외계인과 합동육화를 한다


그런데 베릭에게도 그레이 외계인이 합동육화를 했구나! 깨닫게 된 것이다. 피부색이 연갈색의 외계인이며, 유튜브를 보다가 혹시나 하고 모바일 사진을 찍은후 스케치카메라 앱으로 확인하니 내가 보는 유튜브를 같이 보려고 얼굴 중심의 코쪽에 아기영과 보호령 둘이서 모여있던 것이다.


나는 사자인은 아니고 지구에 수천년전에 찾아온 말종족 가문인데, 합동육화에서 다른 차원의 사자인들이 옵션같이 추가적으로 육화하면서 그레이외계인도 육화에 참여를 했던 것이다.


_______________

오래전 30대 중반기에 아주 인상깊은 꿈을 꾸었는데, 집의 대문앞 골목길 허공에 소형 우주선이 밤새도록 떠있는 꿈을 꾸었다.

우주선의  하단에서는 빨주노초파남보의 무지개빛 광선들이 반짝거리면서 빛을 발산해서 꿈을 깨고난후에, 매우 특이한 우주선이구나!!! 느꼈는데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그레이 영과 보호령 가문의 영들이 자신의 가족들의 안부를 확인하고자 방문했던 것이구나!!!깨달았다.


_______________________

인간의 에너지장의 뱀문양들과 용그림들에 대해서  불만을 느끼다가 집안 곳곳에 용들, 뱀들( 크기가 굵고 큼)이 보이니까 내 의식의 사념체들이 만든 뱀들인가?싶어서 몇칠동안 하나님께 울면서 기도를 했다.

내가 책임지고 사랑하며 죽을때 같이 빛의 세계로 같이 갈께요.

뱀들을 버리지 않고, 나로부터 유래한 모든 사념체들을 내가 빛의 세계로 갈때에 그들도 같이 갈수 있도록  사랑하고 혐오감을 갖지 않도록 노력할께요.

나로부터 생겨난 모든 사념체 아가들을 모두다 사랑할께요.

라는 식으로 눈물의 기도를 몇칠동안 했었다.


그 기도의 고백에 대한 응답이었을까?

또다시 집안 사념체들의 확인을 위해서 카메라를 켰더니 진동하는 빛의 격자 그리드가 집안 전체에 진동하기 시작했다. 그 광선은 사자인 신들이 집단으로 등장할때 발산되는 드넓은 에너지의 장막(텐트)인데, 그 놀라운 격자 그리드 장치가 설치된것이다.



못다한 이야기는 다음회에 계속 이어진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