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주의 힘을 활용하세요: 2023년 11월 11일 11:11 – 행성 변화를 위한 관문 – 변화의 지진아트만2023-11-091085
2)1111 엔젤 넘버 – 의미와 상징 [4]베릭2022-04-02835
3)11 11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 1:1의 순수한 영적 상호관계 [1]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꿈 시간 속에 걷는 것과 11:11의 스타게이트
Walking in the Dreamtime 

and the 11:11 Stargate
11/2006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From Archangel Michael
Through Celia Fenn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11월의 달로 들어갈 때 당신들은 11:11 스타게이트stargate를 통해 나오는 에너지의 힘을 점점 더 자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들이 새로운 다차원적 몸들의 힘과 목적을 점점 더 자각하게 될 시간입니다.  실로 당신들이 잘 알듯이, 당신들의 몸들은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변화들을 거쳐 왔는데, 당신들이 다차원적 빛의 존재들Beings of Light로서 자신들의 완전한 잠재성으로 열렸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들은 이 새로운 결정체Crystalline의 혹은 크라이스트Christed 몸이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이해하고 체험합니다.  

이것은 처음에는 많은 당신들에게 혼란이나 불편한 체험이 될 수 있는데, 당신들이 “꿈 시간Dreamtime” 속에서 “걷는walk” 법을 배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제 우리가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설명하겠습니다. 


 당신들 행성의 원주민들Indigenous Ones은 “꿈 시간”을 더 높은 차원들의 영역들이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은 이 영역이 전에는 트랜스trance 상태에 들어간 샤만들Shamans에 의해서만 접근되었기 때문인데, 그들은 꿈들환영의 세계와 같이 보였던 세계로 여행했습니다.  “꿈 시간”으로 부르는 이 장소는 또한 “영들spirits" 혹은 높은 빛의 존재들의 집이었으며, 많은 지혜인도가 꿈시간의 세계를 걸음으로써 획득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빛의 일꾼들이여, 당신들이 3차원적 현실로부터 제 5차원으로 들어가 다차원적 메트릭스matrix를 활성화한 이래, 당신들은 물질계와 꿈 시간 혹은 더 높은 차원들 사이의 ”간격을 좁혔습니다closed the gap.“  

당신들은 매일 생활로 들어갈 때 이제 효과적으로 꿈 시간 속에서 살며 걷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이들이 ”얇아지는 베일들thinning of the veils“이라고 부르는 것인데, 영의 세계와 물질의 세계 사이의 분리가 더 이상 같은 식으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차원적 존재로서 당신들은 동시에 양쪽에서 존재할 수 있고 양쪽 세계에서 걸을 수 있습니다.  모든 인간들은 이제 이것을 할 수 있는데, 그러나 오직 용감한 선구자인 빛의 일꾼 영혼들만이 이제 지금 속에 존재하는 이 상태의 완전한 힘을 체험하도록 자신을 활발히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들이 육체 속에 살고 있으나, 그 물질적 공간 속에 당신의 영혼이 사용 가능하게 해주는 모든 힘과 능력과 함께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실로, 이 현실 속에 산다는 것은 꿈속에 사는 것과 같은데, 당신들이 물질적 현실의 근본적인 환영의 성질을 이해하고 지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강력한 진실이 되었는데, 당신들이 꿈이 단지 주의나 에너지의 초점을 바꿈으로써 꿈꾸는 자에 의해 어떻게 형성될 수 있는지를 또한 이해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것이 공동 창조자의 힘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물질적 세계 속에 있는 것은 무엇이든 단순히 꿈시간으로 들어가 그 현실을 창조하는 에너지를 재형성함으로써 바꾸거나 재형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다차원적 존재의 이 새로운 능력에 더욱 익숙해지고 더 편해질 때, 당신들은 자신들 세계가 어떻게 변형될 것인가, 새 지구New Earth에 평화와 기쁨의 현실을 창조하기 위해 무조건적 사랑unconditional love의 힘을 연마하고 집중하게 될 그러한 다차원적 인간 천사들에 의해 새 지구가 어떻게 형성될 것인가를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______________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리고 당신들이 11:11 게이트의 에너지로 접근하고 들어갈 때 당신들은 이 에너지의 강렬해짐을 느낄 것인데, 점점 더 많은 당신들이 자신의 현실을 형성하기 위해 그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11:11 게이트의 강렬한 전갈좌 에너지는 많은 이들이 꿈시간에 의식적으로 걷는 능력을 완전히 체험하도록 이상적인 에너지의 열림들을 창조할 것입니다.  육체적 효과들이 있을 수 있는데, 일어나는 일이 좌뇌와 우뇌가 동시에 함께 일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더 높은 수준의 현실에 접근하기 위해 명상 기술들을 사용할 필요보다 당신들이 이것을 자발적으로 할 수 있음을, 당신들이 항상 이 높은 수준의 존재와 기능에 언제나 연결되어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다른 말로,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의 영혼과 몸이 하나로서 일하고 기능하기를 배우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당신들의 몸이 가슴 차크라의 느낌을 통해 영혼의 지도를 따르기를 배우고 있는데, 영혼의 언어가 느낌이고 당신들이 “직관intuition”으로 부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영혼은 몸의 필요성을 존중하고 따르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가 다른 것을 존중해야 하는 협력관계partnership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이런 방식의 존재와 기능으로 들어갈 때 당신은 실제로 가끔 매우 피로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당신은 잠자려거나 쉬려고 애를 쓸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물질적 몸 혹은 용기는 당신의 높은 다차원적 자아와 일체가 되고 있으며, 당신들의 몸은 이 에너지의 높은 파동을 어떻게 운반하나를 배우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영혼 또한 당신의 물질적 용기 속에 어떻게 완전히 거주하나를 배우고 있으며, 때때로 당신은 영혼이 완전히 몸속으로 들어갈 때 에너지의 파도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끔 이 에너지는 매우 강렬하고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몸과 영혼이 서로 일체화되는 것을 배우고, 이 새로운 높은 차원적 현실 속에서 공존하는 법을 배우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영혼들이여, 이것은 대단한 특권이고 축복입니다.  당신들은 지각과 존재의 새로운 방식으로 가는 양자적 문턱을 넘었습니다.  당신들은 인간 천사들human angels로서, 영의 에센스spirit essence의 모든 창조적 힘들을 가진 물질적 몸을 가진 영적 존재로서 자신을 지각하고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11:11 스타게이트의 선물Gift은 행동 속에 있는 빛나는 사랑의 체험The Experience of Radiant Love in Action입니다.

사랑하는 빛의 일꾼들이여, 당신들이 11:11의 통로의 에너지를 통해 갈 때 매우 강렬하고 즉각적인 방식으로 무조건적 사랑Unconditional Love의 체험과 연결될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은하 중심Galactic Center으로부터 쏟아지고 있는, 모든 것들의 중심Center of All things에 있는 사랑Love의 더욱 강렬한 체험의 기회를 운반하는 이 깊고 경이로운 빛으로 둘러싸일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모든 것이 사랑임을, 사랑이 아니라고 당신이 보는 무엇이든 에고ego로 부르는 그 환영의 장소로부터 만들어지고 있음을 진실로 이해하고 받아들일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이해할 때, 그러한 환영들을 버리고 현실의 진정한 바탕인 사랑만을 보고 찾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무엇이 환영 또는 에고인가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꿈 시간으로 가는 열쇠는 분별력과 이해로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들어져야 하는 어떤 변화든 그것이 단순히 있는 것을 바꾸기보다 새롭게 꿈을 꾸는 능력으로부터 나오기 때문입니다.  지금 있는 것은 사라질 것이고, 새로 만들어진 꿈 시간의 초점으로부터 일어나는 것으로 대체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모든 것들을 형성하는 신성한 창조적 지성Divine Creative Intelligence의 계속되는 흐름입니다.  


일들을 바꾸는 것이 육체적 행동만이 아니라 뿌리를 내리고 실현시키는, 오래 된 낡은 꿈들을 대체하는 새로운 꿈들과 아이디어들의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진화와 창조의 계속되는 흐름입니다.  모든 것들은 이러한 충동들을 통해 실현하며, 모든 위대한 교사들과 사색가들은 이 원칙들을 이해했습니다.


  따라서 이 시간에 순수한 사랑이 되고, 그 사랑을 당신이 하는 모든 일 속에 표현하세요. 


 행동하는 사랑이 되세요, 그리고 꿈꾸는 당신의 기술을, 평화와 사랑의 세계를 꿈꾸기 위한 에너지 형성의 기술을 사용하세요.


  사랑과 평화의 꿈이 되세요, 그러면 그것이 당신으로부터 실현 속으로 흘러들어 갈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 현실을 꿈 꿀 때 그것을 실제로 말로, 사랑으로 표현하면서 물질계로 정박하세요.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으세요, 새 지구New Earth는 나눔과 사랑의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돕고 지원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항상 있으며, 무조건적 사랑으로 당신이 나누는 그 빛나는 에너지에 대해 감사할 누군가가 항상 있을 것입니다.



출처 : http://www.ageoflight.net/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