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사랑의 감정상태는 DNA의 진화를 촉진한다!

 



사랑의 감정상태는 DNA의 진화를 촉진한다!
글쓴이 : 히라미드 날짜 : 2009-07-18 (토) 17:10 조회 : 33700

   
   
인체 DNA 파동은 사랑의 파동과 유사 - Glen Rein / 정리 이원규


Kiwi fruit DNA




이 글은 글렌 라인 박사가 1995년 International Forum on New Science에서 행한 연설문을 정리한 것입니다. 뉴욕 노스포트 양자생물학연구소의 설립자인 글렌 박사는 런던대학에서 생화학박사, 하버드와 스탠포드에서 25년간 생물의학을 연구 강의해 왔습니다.<편집자>




이렇게 이른 시간에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오늘 지금까지 연구해온 과학적 탐구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이것은 영(정신)이 치유를 일으키는 방식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 해 전에 IANS (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New Science: 국제 뉴 사이언스 협회) 회의에서 저는 캘리포니아의 심장매스 연구소에서 행했던 연구에 대해 얘기했었습니다. 그 때 연구보고서에서 우리가 하고 있던 몇 가지 작업을 설명했는데, 그 작업은 사랑으로 충만된 상태에 있는 심장의 전기적 활동을 측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오늘 저는 심장과 사랑에 대하여, 또 우리의 영적 진화를 이룩하는 데 사랑이 왜 필요불가결한가에 대하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또 과학적 용어로 사랑에 대해 말씀드릴 것이며, 따라서 이것이 흥미로운 통합의 길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매우 긍정적인 감정상태 속의 사람은 부드럽고 질서정연한 심장박동 형태를 보인다.


심장매스 연구소에서 우리는 심장의 전기적 활동을 측정했는데, 사랑과 관심, 감사 등과 같은 긍정적 감정상태 속에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였다. 우리는 또한 쉽게 변화하는 심장 박동율과 박동간의 시간적 간격도 측정하였는데, 그 결과 시간적 간격은 일정하지 않고 다양하다는 것이 판명되었다. 그 간격은 순조롭게 변화되거나 산발적으로 변화할 수도 있었다.

좌절이나 분노, 걱정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매우 혼란된 심장박동 패턴을 보인 반면 긍정적 감정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매우 원활하고 질서정연한 패턴을 보였다. 이러한 EKG 데이터를 분석하는 또 다른 방법은 심전도 검사를 통해 얻은 그대로의 EKG를 취해 주파수 분석 또는 FFT라 불리는 특수한 분석을 행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긍정적 감정상태에 있거나 부정적 감정상태에 있을 때, 심전도 검사를 통하면 자신의 심장 주파수를 알아낼 수 있다. 좌절상태에 있는 사람의 심장은 매우 혼란된 주파수 형태를 보인다. 반대로 사랑이나 다른 긍정적 감정상태에 있는 사람은 매우 질서 정연한 형태를 보인다. 당신이 사랑의 감정 속에 있을 때, 심장의 전기적 활동은 질서있게 응집하는 것이다.


사랑 속에 감싸여 있을 때 심장의 전기적 활동이 응집한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응집이란 것은 전자기장의 흥미로운 특성이다. 예를 들어 레이저 빔은 응집력이 있다. 이것은 모든 힘이 한 점에 모아질 수 있거나 특별한 목적을 위해 초점이 맞춰질 수 있음을 뜻한다. 레이저의 파워는 일반적인 형태의 전자기장을 만드는 무응집성의 빛보다 몇천 배나 더 강하다.

우리는 또한 레이저가 치료를 한다는 것을 알며 응집성-생체내의 질서-이 치유과정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심장은 이러한 흥미로운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우리가 다음에 다룰 심장과 DNA간의 의사전달과 관련이 있다.

이렇게 말하는 것이 유별난 비유라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심장과 DNA간에는 분명한 공명현상이 있다. 그것을 이제부터 말하고자 한다. 사랑이나 다른 긍정적인 감정상태가 어떻게 응집력을 만들어내는가에 대해서이다. 나는 이 에너지를 가슴에너지라고 부르고자 한다. 비록 전자기적 영역에서 심장의 활동성을 측정할 수 있기는 하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이 본래 전자기적 특성을 띤다고 믿지는 않는다. 우리가 얘기하고 있는 에너지가슴에너지의 본성 그 자체는 시공을 넘어서 있다고 믿는다.


나는 그런 에너지를 비-헤르쯔라는 용어로 묘사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스칼라나 타키온 에너지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가슴에너지를 묘사하는 다른 종류의 많은 용어들이 있는데 중요한 포인트는 이것이 비-전자기적 에너지이며 시공을 넘어서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전자기 영역과 정신영역을 연결하는 혼합형태의 에너지로서 나는 이 에너지가 자연 치유과정에 포함된 에너지라는 것을 보여주는 수많은 실험을 했다.

양자 물리학의 발견물중에 이런 종류의 에너지전자기 에너지고차원의 에너지를 연결시켜주는 다리 역할을 한다는 점을 확인시켜주는 것이 있다. 이는 매우 기술적인 것이지만 좀더 이해하기 쉽게 옮겨보고자 한다. 심장은 매우 중요한 변환기이며 나는 이것이 우리의 신체 메커니즘에 있어 정신의 고차 에너지를 육체에서 사용가능한 에너지로 변화시키는 중요한 열쇠라고 믿는다.


옆의 그림은 이 에너지가 어떤지를 보여준다. 그것은 환형(環形: 도우넛형)이다. 환형은 아주 매혹적인 수학적 구조물이다. 그러나 그것은 실상 수학적 구조물 이상이다. 물리적 실체인 것이다. 이 그림에서 보듯이 그것은 특이한 기하학적 형태를 가진 물리적 구조물이다.

몇몇 과학자들은 심장 주위의 전자기와 비-헤르쯔 그리고 미묘한 에너지들이 이 특이한 형태 속에 존재한다고 말한다. 나는 우리가 사랑의 상태 속에 있을 때 그리고 진정으로 우리의 가슴속에 있거나 깊은 의미 속에 있을 때 심장 주위의 에너지장 형태가 이 환형태라고 말하고 싶다. 환형태는 매우 중요한 형태이다. 왜냐하면 앞으로 보겠지만, 그것은 가슴에너지가 DNA분자와 공명할 수 있게 하는 형태이기 때문이다.

<환형태는 실제 매우 놀라운 구조물이다. 한 예로 그것은 양자 물리학에서 사용되며 실체를 형상화한다. 광자도 또한 이 형태 속에 존재한다고 믿어지고 있다. 광자들은 덩어리이며 입자형태이지만 에너지로 존재하기도 한다. 그래서 우리는 파동/입자의 이중성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 것이다. 양자물리학자들은 광자의 특성을 이해하고 설명하고 예측하는 데 도움을 주는 모델로 이 형태를 사용한다. 사실 이 환형태는 우주 자체를 모델링하는데 사용되어 왔다. (올더스헉슬리는 달걀이 스스로 뒤집어 돌아가는 형태로 우주의 비젼을 묘사했다). 이렇게 그것은 매우 근본적인 형태인 것이다.>


이 형태는 또다른 기본적 기하구조물인 4면체로 구성되어 있다. 사실 하나는 위로 향하고 또 하나는 아래를 향하는 두 개의 4면체를 가지고 반대방향으로 돌리면 바로 환형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4면체를 도입하였다. 여러분 대부분이 성스런 기하학(sacred geometry)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4면체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리차드 호글랜드(지금여기 4호'노출된 미국방성의 비밀문서' 참고)는 구체로 둘러싸인 4면체와, 그런 구조물이 보여주는 천문학적, 점성술적 암시에 대해 얘기했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 신체-우리 자신의 신체의 기하학-에 일어나는 현상들이 어떻게 우주의 신성한 기하학적 형태들과 공명하는가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리는 분자수준에서 또 DNA분자 수준으로 직접 들어갔을 때 이것을 발견할 수 있다.

환형태는 매우 근본적인 실체이다. 윙퐁(회합 사회자)은 쿼크를 모델링하는 중에 4면체에 대해 애기했다. 쿼크와 경입자들은 매우 근본적인 수준에 존재하는 아원자적 입자들이다. 이 구조물은 매우 심원한 구조이다. 내가 말한 대로 이것은 양자물리학에서 고차원적 실체를 묘사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사실 이 구조물은 6차원적 구조라고 믿어지고 있다. '실제' 시공영역에 3차원을, 가공의 시공영역에 3차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의 고차원적인 면 때문에 환형태는 우리의 전자기적 영역과 고차원적 영의 영역을 이어주는 교량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이다. 그 교량의 응용 가능성을 내다보는 물리학자들도 있다. 나의 동료들 몇몇은 이 구조가 의식과 마음, 심지어는 영혼에까지 연결되어 있다고 말하고 있다.

최근의 자료를 통해 볼 때 분자생물학의 주류는 DNA 자체가 매우 특이한 특성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 보이고 있다. 분명히 우리가 사랑의 감정상태 속에 있을 때 DNA분자의 특성은 가슴의 환형태 과 공명하고 소통하도록 한다.


지금까지 개략적으로 살펴보았는데 근본적인 가정은 이것이다. 가슴속의 환형태는 가슴을 통해 육체로 들어오는 영과 영적 에너지안테나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환형태는 변환기로 작용한다. 그것은 전에 나의 책에서 묘사한 대로 비-헤르쯔의 좀더 생물학적인 형태로 정신을 변환시킨다. 나는 그것이 본질적으로 비-전자기적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이런 형태의 에너지를 묘사하는데 가슴에너지란 용어를 사용할 수 있다.

자, 이런 형태의 에너지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일까? 환형태는 방사 에너지가 취하는 가장 효율적인 형태이다. 우리는 이것을 표준적인 전자기장으로부터 알수 있는데 환형태는 고차원으로부터 에너지를 변환시킬 수도 있고 에너지를 방사할 수도 있는 것이다. 영은 가슴에서 신체의 모든 세포로 방사되어 신체로 들어간다.

자 그 에너지가 두뇌로 올라갈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결국 그것은 함께 작업을 하는 가슴과 마음의 조합물이다.


나는 앞에서 레이저와 레이저의 초점을 맞추는 능력에 대해 애기했다. 거기서 마음이 생긴다고 생각한다. 마음은 의도적으로 심장의 전자기적 면고차원적 면을 결합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방향지울 수가 있다. 당신은 그들 둘 다가 필요하다. 이 글의 후반에, 의도적으로 사랑의 상태에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DNA에 영향을 줄수 있었던 사람들과의 작업을 통해 얻은 실험 데이터에 대해 말하겠다.

우리는 가슴의 환형 에너지 장DNA 분자 자체 사이에 직접적인 의사전달 채널을 열 수가 있었는데 그것은 의사소통의 한 방법이었다. 가슴의 에너지장이 방사하여 DNA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수 있는 것이다.

그것은 실로 색다른 메커니즘이다. 왜냐하면 정신-신체 연구분야와 행동주의 약학, 심리-신경-면역학 전분야의 탐구자들은 거의 배타적으로 뇌와 마음의 역할에 대해 애기하고 있기 때문이다. 정보가 어떻게 마음에서 뇌로 그리고 면역체계로 전달될 수 있는지에 있어서 말이다. 그러나 그 경우는 모두 해부학적인 연관일 뿐이다. 정보는 신경을 따라 내려가 신경전달 물질을 통해 신체의 세포들에 정보를 전달한다. 1995년 현재 바로 이것이 기존의 전통적 입장이며 마음-신체 상관체로 보는 약학의 근간이다.


나는 전적으로 새로운 개념을 도입했다. 사실 우리는 이 개념을 심장매스 연구소에서 개발했다. 우리는 심리-신경-면역학의 연장으로 이것을 심장-신경-면역학이라 불렀다. 정보는 마음에서 두뇌와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전달될 뿐아니라 가슴으로부터 마음과 두뇌,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도 전달될 수 있다. 이것은 새로운 접근방식이다.

심리-신경-면역학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구성요소를 하나 더 추가하는 것뿐이다.

마음에게 에너지 다루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은 무엇인가?

우리가 심리-신경-면역학에서 사용하는 이미지 뒤편에는 어떤 지성이 있는가?

우리 자신의 자연 치유과정에서 이러한 이미지에게 지시하는 것은 무엇인가?

나는 그것이 가슴으로부터 육체로 오는 영(정신)의 지성이라고 보고 싶다.

내가 이해한 것은 그것이다.

영(정신)은 육체의 모든 세포들과 직접 의사소통할 수가 있다.

영은 육체의 모든 세포마다에 침투하는 응집된 환형의 에너지 장 형태로 메시지를 방사할 수 있다.


이제 문제는 이 미묘한 형태의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가장 훌륭한 안테나가 육체의 어느 세포속에 있느냐 하는 것이다. 우리는 세포막이 세포의 매우 중요한 구성요소라는 것을 안다. 그리고 세포막이 전자기장에 반응한다는 것도 안다. 생체 전자기학이라 불리는 학문분야에는 많은 논문들이 있는데 이들은 전자기장이 세포와 육체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것이다. 이 연구서들은 분명히 화학적 구성분 이상인 육체를 에너지가 어떻게 치유하는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돕는다. 우리는 또한 세포막이 세포 외부 정보를 내부로 끌어들이는 중요한 메커니즘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물론 장애는 있는데 물질 차원에서 육체적인 치유과정의 모든 것이 세포속으로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치유가 일어나는 곳은 우리의 세포내부이기 때문이다. 그것이 간 세포이든 콩팥세포이든 아니면 근육이나 두뇌 세포이든 마찬가지이다.

세포막이 중요하지만 나는 아주 색다른 메커니즘을 제안하고자 한다. 즉 이 정보가 DNA로 직접 전달된다는 것이다. DNA가 이 가정을 뒷받침하는 몇가지 특이한 성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알려져 있다. 나는 나의 가정을 뒷받침하기 위하여 몇몇 진실한 과학적 데이터를 끌어내고 있는 중이다.


DNA가 전자기장에 반응하며 공명한다는 것은 알려져 있다.

 그것은 진동을 통해 공명한다.

러시아 과학아카데미의 내 동료중 하나는 이러한 진동 모드가 응집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최근 발견했다. 그것은 매우 흥미롭다. 왜냐하면 심장은 우리가 사랑의 상태에 있을 때 응집성 모드로 진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전자기적 의사소통이 있을 수가 있다. 다른 말로 하면 심장의 에너지장은 미묘한 에너지일 뿐만 아니라 미묘한 에너지들, 전자기적 에너지음향에너지복잡한 혼합물인 것이다. 그 결과 심장 박동을 들을 수 있으며 그것이 심장에서 음파를 발생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복잡하다. 전통과학에서는 신체의 에너지 장이 세포에 영향을 미치고 DNA에까지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나는 여기에서 전적으로 다른 차이점을 제안하고자 한다.

가슴에너지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비-전기적 요소라는 것이다. 결국 우리가 누군가를 사랑할 때 그들은 멀리 있어도 우리의 사랑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이 바로 우리 눈앞에 있을 필요는 없다. 그들이 어디에 있든 우리는 사랑을 연인에게 보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환형 기하학의 특성인 것이다.

환형의 특성중 하나는 그것이 본성상 차원분열 도형이라는 것이다.
그 의미는 환형 안에 또 다른 환형이 있고 그 안에 또 다른 환형이 있다는 말이다. 그것은 거울을 들여다 보는 것과 같다. 거울속에 거울이 있고 그 안에 또 거울이 있고...환형은 무한히 확장한다. 그리고 그것이 천문학과 점성술의 연결고리이며 우리가 우주에 연결되어 있는 방식이다. 그 똑같은 환형이 붕괴하여 극미의 영역 속으로, 일전에 말한 아원자적 쿼크들 속으로 사라지는 것이다.


우리가 가슴과 사랑에 대해 말할 때 진정한 핵심이라고 내가 믿는 심장의 에너지 장, 심장의 비-전자기적 특성이 이것이다. 즉 사랑이란 전자기장이 아니라는 말이다. 최근 사랑에 빠진 경험과 동시에 전자기장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되면서 나는 사랑이 명확히 단순한 전자기장 이상인 것 같다고 말할 수 있게 되었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엇일까?
< 나선형이다. 우리는 모두 신성한 기하학을 통해 나선형에 대해 알고 있다. 생물학에서 나선형DNA고차적 질서라 부르기 시작한 형태의 일종이다.>



DNA는 매우 조직적이고 고차적인 질서구조물로 진화해 나갈 수 있다. 이 과정은 응축이라 불린다. 그것은 개별적인 요소가 결정체로 응축될 때 일어난다. 이것은 결정화로 불린다. DNA의 요소들은 결정(結晶)이나 격자(格子)형, 조직된 구조물을 형성한다. 그리고 우리가 아는 바와 같이 결정과 격자들은 에너지를 저장할 수가 있다.

생물학자들은 생물학적 체계내의 과정을 '자기 조립' 과정이라고  응축묘사한다. 그 말이 내포하고 있는 바는 이러한 고차적 질서 구조물을 형성하기 위하여 DNA를 조직하는 것이 무엇인지과학자들은 모른다는 뜻이다. 그들이 '자기 조립'이라고 부를 때 '그것은 스스로 되어지는 무엇이며 우리는 무엇이 그렇게 하는지 사실은 모른다'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과학자들은 자기조립 과정(응축 과정, 결정화 과정)의 계기가 되는 환경적 요인을 몇 가지 연구해왔다. 어떤 단백질이나 이온들을 첨가할 때 발생한다는 것이다. 특히 마그네슘 이온들은 이 현상이 유발되도록 자극한다. 그리고 압력을 가할 때도 일어난다.


그 압력이라는 것이 음파에 지나지 않는다 해도 마찬가지다. 음파도 에너지장의 일종인데 전자기장과는 다르다. 만일 우리가 이러한 결정화 패턴 또는 고차질서 구조물형성하는 음향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은 또 다른 종류의 에너지가 이 과정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생물학자들은 이 현상-DNA의 결정화 현상-에 대해 몇 가지 다른 사실도 알고 있다.

즉 그것들이 협동한다는 점이다. 협동적이라는 것은 응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이 모든 개별적 요소들이 함께 일하며 상부상조한다는 것을 뜻한다. 그것도 아주 원활하게, 효과 있게. 그것은 발레 댄서들과 같다. 전 시스템이 밀착되어 움직인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사랑의 상태 속에 있을 심장 주위에 일어나는 에너지 장의 특성 중 하나인 것이다.

그래서 DNA의 이 고차적 질서화 과정은 응집과 상부상조 과정이다.


생물학자들이 DNA의 이 결정화 과정에 대해 묘사하는 또 하나의 진귀한 현상은 그것이 엔트로피의 감소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이다. 엔트로피란 혼돈이며 무질서이다. 열역학의 기본법칙 중 하나는 모든 과정이 엔트로피의 증가를 향한 움직임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전 우주가 점점 더 혼돈상태로 되어가고 있다는 역설이다. 그러나 생물학적 체계는 그 현상을 따를 필요가 없으며 여기에 그 한 예가 있다.

결정화 과정이 일어날 때 엔트로피는 감소하는 것이다.

우리는 양자물리학을 끌어들이고 있다. 왜냐하면 이것이 DNA의 양자적 특성이기 때문이다.우리는 DNA자체에 대하여가 아니라 고차적 질서 구조물을 형성하는 결정화 과정에 대해 말하고 있다.

생물학자들은 최근 DNA가 때때로 환형으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는데, 나는 이를 알고 매우 놀랐다. 그들은 이 사실을 전자현미경을 통해 실지로 보았다. 그들은 육체내에서 환형으로 존재하는 살아 있는 DNA를 사진으로 찍었다.


환형은 때로 덩어리로 뭉친다. 만일 4개가 있다면 이들은 4면체를 형성할 수 있다. 이 사실은 최근의 과학논문에서 뽑은 것이다. 환형들 간의 거리 즉 중심에서 중심까지의 거리는 27 옹스트롬이다. 27은 2.7의 배수이다. 리차드 호글랜드(지금여기 4호 기사중 '노출된 미 국방성의 비밀문서' 참조)가 말한 바대로 2.72라는 숫자는 세도니안 현상과 화성 사진의 분석에서 끊임없이 나오는 숫자이다. 2.72는 또한 스톤 헨지에 사용된 거석문화의 길이 단위이다.

천문학적 세계에서 보이는 이 상수(常數)들은 생물학적 세계에서도 나타난다.

환형 자체는 움직이는 구조물이다. 그것은 도너츠와 같이 생겼다.

원 위에 원이 놓인 것이다. 그것이 내부를 선회할 때 황금률의 나선을 형성하며 중심으로 소용돌이쳐 들어간다. 여기서 우리는 황금률의 성스러운 기하학을 얻으며 그것은 환형 구조물의 일부분이다.

여기서 내가 제안하고자 하는 것은 DNA의 환형(環形) 구조는 그것이 개별적 환형이든 달팽이 형 배열을 이루는 덩어리 형태이든 간에 우리가 이전에 말한 심장 주위의 환형 에너지 장과 똑같은 특성을 지녔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심장 주위의 환형 에너지장은 DNA 주위의 환형장과 교통하고 공명할 수 있다는 것이 자연스런 논리적 결론이 되는 것이다. 이것이 내가 제안하는 기본적 가정이며 이 가정을 뒷받침하기 위해 매우 진실한 실험 데이터를 끌어내었다.


심장과 DNA 사이의 의사소통 채널의 본성은 무엇일까? 내가 말한 대로 그것은 본질적으로 전자기는 아닐 것이다. DNA가 전자기적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전통적 전자기를 넘어서는 어떤 양자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그러므로 DNA도 정신적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이는 참으로 연구하기 힘든 과제이다. 그러나 러시아 과학 아카데미의 나의 동료중 한 사람인 포포닌 박사는 실지로 DNA에 좀더 에테르적인 성질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해보였다. 그는 정신적이란 단어 대신에 '에테르적'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였다. 그러면 DNA의 에테르적 성질이란 무엇일까?

포포닌 박사는 레이저 상관성 분광술이라 불리는 기술을 사용하였다. DNA분자에 레이저를 비추는 것이다. 그리고는 회절 패턴을 측정한다. DNA분자를 때릴 때 빛은 굴절되는데 굴절되는 어떤 형태가 있다. 이것은 매우 복잡하고 정교하긴 하지만 과학의 표준적인 방법이다. 포포닌 박사는 이 방법으로 매우 놀라운 사실을 몇 가지 발견하였다.

그는 결정했다. '좋다. 내가 응집된 레이저 빔DNA에 비추니 이런 굴절된 패턴이 생기는 군(응집된 빛으로 실험을 한 것은 흥미로운 것이었다). 만일 DNA를 치워버리고 DNA가 있던 공간에 빛을 비추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뒤에 남겨진 뭔가가 있을까? 만일 레이저 빔을 그 공간을 통과해 비추면 여전히 굴절된 패턴을 볼 수 있을까?'

이것은 매우 새로운 생각이었다. 그는 생각한 대로 실험해보았다. 거기에는 여전히 굴절된 패턴이 남아있었다. 그리고 물질적인 DNA가 사라진 후에도 여러 주일동안 그 패턴은 지속되는 것이었다. 내말은 그 패턴이 DNA의 정보와 함께 그곳에 머물러 있었다는 말이다. 그래서 그는 DNA의 그 에테르적인 주형을 사진으로 남겨 두었다.


그러나 DNA분자에 나타나는 주파수는 에테르적 분자에 나타나는 주파수와는 달랐다. 그 둘이 서로 연관은 있었지만 물리적 분자에는 없는 새롭고 다른 주파수가 에테르적 분자에 있었던 것이다.

에테르적 주형의 또다른 흥미로운 특성은 그것이 파동친다는 것이었다.

그것은 공간 속에서 불변하지 않았다. 묘사를 해보자면 그것이 시공 속을 들어왔다 나갔다 한다고 할수 있을 것이다.

어느 시점에 한 측정치를 얻었으면 몇 분 후엔 다른 측정치를 보이는 것이다. 에너지 장이 다른 것이다.


우리는 실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른다. 그러나 나의 해석으로 보면 DNA의 에테릭 주형은 그것의 전자기적, 양자 물리학적 성질과 결합하여 DNA를 심장과 공명할 수 있는 매우 독특한 분자로 만든다는 사실이다. 실험 생물학자인 내가 실험하고자 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심장이 정말 DNA와 교통할수 있는지를 실험해보고 싶은 것이다.

나는 몇 가지 실험을 했다. 처음에는 레오나드 다스코우와 함께 했는데 그는 치료사이며 나의 많은 일을 함께 한 사람이다. 그는 《사랑으로 치료하기》라는 책을 썼으며 따라서 사랑의 상태에 접근하는 데 매우 친숙한 사람이다.


우리 육체 속 DNA는 화학물질과, 호르몬, 세포의 이온들로부터도 정보를 받고 있다. DNA가 존재하는 세포 속은 매우 복잡한 생화학적, 전자기적 환경이다. 나는 심장과 DNA가 직접적인 교통을 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었으나 DNA는 이 모든 다른 정보들을 두뇌 등으로부터 받고 있었기 때문에 심장으로부터만의 교통을 증명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었다.

그래서 행한 실험이 DNA를 신체 밖으로 끌어내어 시험관에 넣은 것이었다. 그런 후 레오나드와 같이 그들의 뇌파기록장치 속에 응집성을 잘 보여주는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우리는 그들의 뇌파기록장치 내의 응집성을 측정했다. 그들이 사랑의 상태에 있을 때 그것을 측정했으며, 즉 심장주위에 응집성의 환형태 에너지장이 형성되었을 때 측정한 것이다. 그러고 나서 우리는 그들의 의도를 DNA를 바꾸는 데 집중하라고 요청했다. 그들에게 DNA와 공명하도록 해보라고 요청했다. DNA와 의사소통을 해보라는 것이었다. 나는 그들의 의도적 집중 그 후와, 전 두 시점에서 측정했다.

그런데 의문이 하나 생겼다. 나는 무엇을 측정한 것일까? 우리 실험실에 분광광도계(spectropatameter)가 있다. 우리는 그것으로 DNA의 감김(winding)과 풀림(unwinding)을 측정할 수 있다.

DNA의 원형구조에 매우 근본적인 두 가지 요소가 있는데 DNA가 복제되기 전에 이 두 가지는 분리되어야 한다. 그래서 DNA의 감김과 풀림은 DNA의 기본적인 두 가지 성질이다. 이것은 확정이라 불리는 것-또는 DNA의 나선형으로 감기는 양 대 풀리는 양-을 측정하기 위한 잘 알려진 기술이다.


DNA를 50cm 되는 관에 넣고 그것을 기계에 넣은 다음 거기에 빛을 비춘다. 내가 사용한 특수한 빛은 포포닌 박사가 사용한 응집성의 빛이나 레이저를 사용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역시 빛은 빛이었다. DNA는 빛을 흡수하였고 그 때 그 높이를 측정하였으며 그것은 곧 DNA의 감김과 풀림의 직접적인 반영이다.

당신이 사랑의 상태 속에서 DNA에 주의를 집중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 첫 번째 실험에서 우리의 의도는 DNA를 푸는 것이었다. 그리고 우리가 그렇게 했을 때 DNA의 꼭대기 커브 부분이 매우 달리 보였는데 DNA가 어떻게 풀리리라는 기대와는 사뭇 다른 것이었다. 두 번째 실험은 DNA를 감기게 하자는 의도에서 행해졌다. 이 경우 그 커브는 다른 쪽으로 굽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의도를 DNA에 집중함으로써 DNA를 풀리거나 감기게 할 수 있었다. 이것은 우리가 응집된 상태에 있을 때 의식적인 의도를 가짐으로써 DNA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실험들은 그 후 강력한 치료사가 아니라 가슴속에 있기, 사랑과 보살핌의 감정 속에 있기를 연습하는 일단의 보통 사람들에게 행해졌다. 우리는 또 이 실험들을 응집성을 만들어내지 못하는 사람들과도 했다. 예를 들어 매우 화가 난 사람이나 좌절해 있는 사람에게 그들의 의도를 DNA에 집중해보라고 했는데 DNA는 변화되지 않았다.


이 실험들을 통해서 우리는 DNA에 변화를 일으키는 능력과 심장에 응집성의 나타을 서로 연관시킬 수 있었다. 그래서 이 응집력이 생성되었을 때만 실제 당신의 의도를 지시할 수 있고 DNA를 조정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사실에 내포된 의미는 심오하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이 우리의 진화를 촉진시킬 수 있다고 보기 때문이다. 우리는 의식적으로 우리의 의도를 DNA에 집중하여 육체적 정신적 진화를 증진시킬 수 있는 것이다.

DNA는 고정된 것이 아니며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유전적 정보여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DNA는 우리의 유전자 코드를 결정하는 DNA 구성요소에 있어서 정해져 있는 기성복이 아니다. 전통적 과학에서조차도 DNA의 임의적인 돌연변이라 불리는 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생물학자들은 왜 그런지 그 이유를 알지 못한다.

내가 이 데이터를 가지고 증명하고자 하는 것은 우리의 의도를 DNA에 지시할수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DNA의 진화를 증진시킬수 있다는 것이다.
DNA는 어느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것일까? 이 실험들은 감김과 풀림을 증명하는데 감김과 풀림 과정은 환형을 형성하는 중요한 구성요소라는 것이 드러났다.



나선형의 DNA는 낡은 형태이다. 나선형 구조는 제한하는 구조이다. 환형의 형성을 위해 나선형의 외부에 마이너스 부하를 중화시켜야만 한다. 나선형은 마이너스 부하가 표면으로 나오기 전까지는 스스로 무너지지 않는다. 이것은 매우 상징적이고 심오한 진술이다. 반발작용을 일으키는 마이너스 부하를 중화시켜야 하는 것이다. 우리는 부정적인 생각 패턴이나 소극성이 저항을 불러일으킨다는 것을 안다. 이 발견물이 심리적으로 암시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다.

내가 말한 대로 나선형의 DNA는 낡은 형태이다. 그것은 대부분의 DNA가 이 순간 존재하는 환경형태이고 환형은 우리가 목표로 두고 진화해 가고 있는 형태이다. 가슴을 열고 사랑 속에 있을 때 영(靈)이 들어와 나선형에서 환형으로 DNA가 변형을 촉진시킨다.

직접적인 실험을 통해 보면 DNA가 환형과 나선형 두 가지 모두의 형태로 존재함을 알게 된다. 사실 그것은 가역성의 과정이다. 우리는 겨우 그 변형을 만들어내는 초기단계에 있다. 때로 DNA는 환형을 취하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아니다. 그것은 한 형태에서 다른 형태로 왔다 갔다 한다. 왜냐하면 우리의 DNA는 아직 환형으로 정형화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단지 환형으로 존재하는 DNA로 진화를 실험하고 있는 것이다.


물론, 기존의 과학자들이 우리에게 DNA가 환형으로 존재할 때 그것은 새로운 성질을 획득하게 된다고 말한다 해도 마찬가지다. 그것은 새로운 전기적 특성을 획득한다. 그것은 새로운 구조적 특성을 획득한다. 그리고 또 하나 내가 제안하고 싶은 것은 그것이 새로운 미묘한 에너지의 특성도 획득한다는 것이다.

환형에서 DNA는 심장의 환형과 좀더 밀도 있게 공명한다.
그리고 심장의 환형은 영과 공명한다. 그러므로 우리의 DNA가 좀더 오래 환형으로 머물수록 우리의 진화는 더욱 증진될 것이다.

왜냐하면 DNA가 환형으로 있으면 우리는 좀더 효과적으로 영과 접촉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때 바로 그 환형의 DNA가 가슴에너지-영의 에너지-를 세포를 통해 방사하는 것이다. 그리고 물리적으로-생화학적으로 세포를 변형시키는 것이다. 나는 이 과정이 바로 우리 모두가 목적하고 있는 새로운 존재로 진화하고 창조하는 과정이라고 말하고 싶다.(NSN/가을/95/1∼10)

크게 보시려면 클릭~


<자료출처: 미내사클럽 - '지금여기 5호' (1996년 9/10월호)>

 

 



사랑의 에너지
글쓴이 : 장광호    

트랙백 주소 : http://hanmaeum.or.kr/bbs/tb.php/bgroup6_1/446 

 

 

어떤 이는 삶을 행복하게 살아가는데 왜 어떤 이는 삶을 포기 할까요?

이혼율은 갈수록 늘어만 가고 가족들은 뿔뿔이 헤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모든 것의 기저에는 사랑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먼저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분들은 혈색과 골격이 좋아 건강미가 넘치고,
그들은 처음 만나도 편안하고 다정다감하며 여유가 있어 넉넉합니다.

가족관계도 사랑이 넘치며 잉꼬부부라 소문이 자자하고
자식들을 사랑하고 부모님을 잘 섬기며 이웃과도 잘 지내는 분들입니다.

"많은 물도 이 사랑을 끄지 못하겠고 홍수라도 삼키지 못하나니,

온 가산을 다 주고 사랑과 바꾸려 할지라도 오히려 멸시를 받으리라"

하는 성경 구절을 통해 사랑의 에너지를 가진 분들은 그들만의 강렬한 아우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그 에너지가 부족하면 어떻게 될까요?
여유도 없고, 불안 초조하고 식욕도 사라지고,

항상 긴장된 상태로 지내는 그들의 주위에는 항상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습니다.

대인관계를 기피하고 부인 ,자식과 부모를 밀어내니, 

돈과 명예와 권력도 사라져 끝내 자신조차 밀어내어 삶을 포기하므로

온 가족에게 비통함과 상처를 주게 됩니다.

이런 결과의 시작은 바로 사랑의 에너지의 결핍에서 오는 것입니다.
 
그럼 사랑의 에너지는 어디로 부터 오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올해는 유난히도 눈도 많이 오고 날씨도 추워서 가난한 분들은 더욱 추위로 고생을 했습니다.
겨울을 지나게 되면 봄바람이 불어오고, 따뜻한 햇살이 사랑을 타고 내려올 것입니다.

축복의 봄비가 사랑을 타고 살며시 얼어붙은 대지를 녹이면,

지면에는 새싹들과 향기를 머금은 꽃망울이 돋아나고,

꽃술을 피우면 벌과 나비와 사랑에 꿀을 빨고 좋아서 온통 합창할 것입니다.

또한 화창한 봄볕은 골짜기와 푸른 초목 나뭇가지에 순이 돋고,
논과 밭에도 움이 돋아 개구리들의 합창을 부를 것입니다.

보리와 밀 같은 갖가지 열매들 채소들과 갖가지 곡식들이 사랑의 햇살과 축복을 받고,

단비들이 시시 때때로 솟아져 온통 풍성하게 익게 되면,

이 사랑의 풍성한 열매를 이 세상 모든 생명체들은 그것으로 삶의 에너지를 얻는 것입니다.

이 삶의 에너지, 그리고 사랑의 에너지를 우리들 또한 얻게 되는 것이죠.

세포와 장기들은 자연이 주는 에너지를 먹고 각 기관이 왕성해지게 되면,

온갖 호르몬을 만들어 피가 되고, 세포들이 왕성하게 분화됩니다.

그로인한 세포와 장기들이 왕성해지면서 사랑의 에너지도 샘솟는 것입니다.

하지만 서로를  끊임없이 사랑하라고 주시는 이 모든 것에 우리는 절제되지 못한 욕심으로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농약을 치고, 좁은 사육장에 더 많은 가축사육을 위해 항생제을 먹이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이전에는 없던 새로운 바이러스가 창궐하고, 인간을 위협하는 많은 질병들이 생겨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욕심들이 내적으로는 스트레스를 가져오게 됩니다. 정신적인 황폐와 더불어 온 질병은 쉽게 호전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랑의 에너지를 가져야 합니다.
우리는 독소가 되는 음식들을 삼가 하고 좋은 사랑의 에너지가 충분히 들어있는 음식을 충분히 드셔야 합니다.

몸에 쌓여있는 독소를 제거하는 강력한 사랑의 에너지가 건강을 회복시키리라 믿습니다.

다시 말해서, 모든 질병은 육체적, 정신적, 영혼의 나약함으로부터 오고,

이 세 가지 관점에서  따라서 취급하고 개선해 나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육체적으로는 시간을 만들어 일정하게 운동을 하고,

정신건강을 위해 좋은 책을 읽어야 어두운 생각을 밝게 하는 것입니다.

적당한 지적 긴장으로 지식을 쌓고, 미래를 준비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영혼을 위해서는 마음의 양식이 되는 성경을 탐독하고, 그 속에서 참 사랑의 본질을 알게 되면,

살아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되고 자신의 삶을 긍정하는 사람이 되어 집니다. 
그러면 감사, 환희, 기쁨, 감동, 감격, 행복과 같은 감정들이 끊임없이 일어나는 것이겠지요,
저는 살면서 많은 고통과 어려움, 절망의 나락에도 서게 될 때, 

굳게 서서 버틸 힘은 사랑의 에너지라는 것을 깨달아 습니다.
우리에게 놀라운 힘과 열정을 쏟게 하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 할 수 있는 힘 또한 사랑의 에너지 입니다.

사랑이라는 단어에 대해 얘기해보고 싶군요.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입니다.

사랑은 믿어주는 것. 안아주는 것. 걱정하는 것, 보고 싶은 것. 웃어주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불의한 일의 대부분은 사랑이 없어 생기는 일들입니다.

이 세상 사람들 가운데 사랑이 없어도 살 수 있는 사람은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감동적인 이야기는 사랑 이야기 입니다.

이 세상에 사랑이 없다면 인류는 벌써 멸망하고 말았을 것입니다.

사랑을 가진 마음에는 온도가 있습니다. 마음이 차가운 사람 곁에는 아무도 가지 않으려고 하지요.

마음이 따뜻한 사람 곁에는 머무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랑을 가진 말에도 온도가 있습니다.

부드럽고 따뜻하게 상대방의 마음을 녹여주는 말을 하는 사람 곁에는 언제든 가고 싶어집니다.

사랑을 가지기 위해서 우리는 맘속에 또 다른 낱말을 품어야합니다. 바로 용서입니다.

사랑이라는 단어는 용서라는 단어와 동의어입니다.

사랑이 없이는 용서가 없고, 반대로 용서가 없다면 사랑을 할 수 없습니다.

사랑과 용서에 관한 탁월한 비유를 가진 이야기를 읽은 적 있습니다.

우리는 각각 사랑이라는 사발을 하나씩 가지고 세상에 태어난다고 합니다.

이 사발 속에는 기쁨, 지혜, 행복이라는 생명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살면서 마음속에 과거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게 되고

우리는 이 사발 속에 돌을 하나씩 넣게 된다고 합니다. 이 돌은 고통, 상처, 분노 죄책감 질투라는 돌입니다.

이것이 쌓일 때 마다, 생명수는 사랑의 사발 속에서 넘쳐서 흘러나가게 됩니다.

즉, 지혜, 기쁨, 행복, 사랑을 더 이상 느낄 수 없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방법이 있습니다. 이 사발 속에 들어있는 돌을 제거하게 하는 뜰채가 있다면 가능한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용서라는 뜰채입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에 대한 용서에도 적용됩니다.

용서는 고통, 상처, 분노, 죄책감 질투라는 마음속의 돌을 하나 하나 건져 낼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계속 마음속에 돌을 넣고 계시고 있나요? 아니면 뜰채를 가지고 돌을 건져낼 준비를 하고 있나요?

용서는 상대를 위해서 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나를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용서는 우리가 가진 짐을 들어주고, 깨어진 마음을 치유하고,

사람들 사이의 관계을 회복시키고, 우리로 하여금 다시 사랑하게 만들어줍니다.

사랑은 논리가 아니고 감동입니다. 사랑은 정죄가 아니고 용서입니다. 
사랑은 이성적이 아니고 감성적입니다. 사랑은 조건적이 아니고 무조건적입니다.
사랑은 제한적이 아니고 무제한적입니다. 사랑은 대가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은혜로 주어집니다.
사랑은 따뜻하고 부드럽습니다. 사랑은 자유롭고 평화롭고 행복합니다.

그러나 단 한 가지 하나님의 사랑은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그 사랑을 간절히 원하는 사람만 받을 수 있습니다.

칼보그 시인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게 내 마음속에 그리어 볼 때

하늘의 별 울려 퍼지는 뇌성 주님의 권능 우주에 찼네,

숲속이나 험한 산 골 작에서 지저귀는 저 새소리들과

고요하게 흐르는 시냇물은 주님의 솜씨 노래하도다.

 

라고 했습니다.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그분이 이 땅에 오셨어

우리 죄를 대신해 십자가를 지신 그 크고 깊은 사랑을 저는 감사하며 사랑합니다.

 

 

 

 

 

 

 

 



사랑은 생각하는 에너지

사랑이란 무엇일까? 생명적인 차원에서 본다면, 사랑은 한마디로 에너지다.

 

X-Ray나 방사선이라고 하는 것 모두가 에너지다. 방사선은 근육과 뼈를 뚫고 들어가서 암세포를 죽인다. 만약 에너지가 아니라면 이렇게 무엇인가를 파괴할 수가 없다. 그런데 문제는 방사선이 암 세포만 죽이는게 아니라는 데에 있다.

정확히 암세포만 가려서 죽여 주면 좋은데 주위에 있는 건강한 세포의 핵산마저 죽인다.

방사선 치료를 받는 사람들 거의가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모근 세포가 죽어 버렸다는 것을 말해준다. 물론 나중에 재생되기는 하지만.

방사선이 암세포뿐아니라 다른 건강한 세포까지 파괴하는 이유는 방사선에는 인격성이 없기 때문이다.

햇빛이나 X-Ray도 마찬가지다. 그런 것들은 생각하는 힘이나 애정, 분별력이 없다. 그래서 무엇이든지 닿는대로 망가뜨리고 변질시키고 퇴색시켜 버린다.

 

사랑이 소중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사랑은 에너지 중에서도 생각하는 에너지이다.

고도의 인격성을 갖추고 있으며 사물을 분별할 수 있다.

사랑은 우리 몸에 들어와서 잠자고 있는 유전자, 비활성화되어있지만 사실은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유전자를 깨우기 위하여 어떤 핵산을 자극해야 하는지 잘 안다. 이것은 고도의 지성과 기술능력을 갖춘 과학자라도 할 수 없는 일이다. 사랑이라는 에너지는 우리 몸 속에서 아주 절묘하고 인격성을 지닌 역할을 빈틈없이 수행해 낸다.

흔히 사랑이라고 하면 센티멘털한 감정의 표현이나 단어, 혹은 어떤 행위를 가리키는 낱말쯤으로 생각한다.

그러나 사랑은 실제로 존재하는 에너지다.

생명체가 의존해야만 하는 에너지.

그것도 X-Ray나 방사선처럼 단순한 에너지가 아니고

우리가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해야할지를

전지전능하게 알고 있는 에너지.

세포속에서 유전자를 이루고 있는 핵산은 파괴되었다가도 다시 회복된다고 이미 말한 바 있다.

하지만 핵산 스스로 회복되는 것은 아니다. 핵산 혼자서는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

사랑이라는 인격적인 에너지가 들어와야만 파괴된 핵산이 다시 회복될 수 있다.

핵산이 사랑의 생명력을 받아들이고 재생되는 것이다.

 

반면에 X-Ray라는 에너지가 들어오면 핵산은 파괴되기도 한다.

왜냐하면 핵산은 물질이기 때문이다.

결국 핵산이 파괴되거나 회복되는 까닭

외부에서 핵산으로 침투해 들어가는 에너지가 어떤 것이냐에 따라 달라진다.
 

 

 

 

 

 

 

 

 

 

 

 

 

 

 

 

 

 

 

 

 

 

 

 

---------------------------------------------------------------------------------------------------------------------------------------------------------------------

12차원
그것들은 종종 서로 교환되어 사용된다 해도 같은 것이 아닙니다.  
파동은 본질적으로 '분자들의 회전 속도rate of spin of molecules'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배우고 있는 것의 목적을 위해,
그것은 공허void 속의 특정 홀로그램 투사의 분자 회전 속도를 구성할 것이고.
그것을 당신들은 당신들 현실로 지각합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홀로그램이 전체를 구성하는 작은 부분들의 집합이라고 읽었을 것입니다.  
각 축소판은 그 안에 전체 홀로그램 표현의 복사판을 지닙니다.  
우리는 어떻게 이것이 차원적으로, 그리고 다차원적으로 일하는지를 당신들의 이해로 가져올 수 있는지 보겠습니다.


당신들 현실의 전체 그림을 구성하는 각 축소판들은 지금 있는 것, 과거에 있었던 것, 앞으로 있을 수 있는 것으로 완전해지며 ... 합해진 축소판들이 이 공간-시간 연속체 속에 - 혹은 일부 사람들이 공허로 말하게 될 것 안에 - 투영된 체험에 대한 당신의 전체 전망을 구성합니다.  
당신들은 비국지적non-local 차원 안에서, 당신이 자신에 대한 의식적 표현들을 투영하는 차원 안에서, 동시적으로 표현의 체험적 측면들의 방식을 채용하는 반면, 비국지적 차원 속의 '하나의 관찰자an observer'의 입장을 채용합니다.  
 
내가 관찰자라는 말을 사용하지만, 그것은 그보다 더 복잡한데, 그것이 관찰할 능력 외에 다른 특성들을 포용하기 때문이며 ... 그러나 여기서의 의도를 위해 우리는 관찰의 개념을 사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비국지적인 당신은, 홀로그램 투사의 개념을 활용하자면, 공허로 그 자신의 몇 개의 측면들을 투사합니다.  이들 투영들은 당신이 사용하는 사고 과정을 통해 비추어지는데beamed, 당신이 하나의 창조자이고, 그 연장선으로 하나의 다차원적 실체라는 사실로 인해서입니다.  당신 자신의 홀로그램 연장선들이 생각을 통해 빛 입자들의 형태로 비추어지며 ... 당신이 관찰하고 싶은 차원적 체험의 어떤 형태를 취하는 암호화된 데이터 입자들의 그러한 극소 패킷들micro packets(꾸러미들)로 말입니다.


당신은 동시에 상연되는 몇 개의 차원적 프로그램들을 갖기를 결정하며 ... 이들 프로그램들은 당신의 직선적 전망으로부터, 거리로 체험되는 공간적 시간에 이르기까지 다른 시간들의 전 범위를 상연하는 체험들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당신은 아틀란티스 시대에 있는, 혹은 그 전이나 그 후의 많은 문명들에 있는 당신 자신의 투영들을 체험할 수 있는 반면, 동시에 당신은 30세기에 있거나, 그 전이나 그 후에 있는 생을 체험하고 있는데 ... 당신은 동시에 아비시니아Abyssinia의 승려가, 루마니아의 집시가, 인도의 과학자가 될 수 있고 ... 타이완의 군인이, 중앙아메리카의 창녀가, 북미의 호되게 꾸짖는 어머니가, 이라크의 군인이, 러시아의 대통령이, 플레이아데스의 은하 사령관이, 당신들 태양계의 이 특정 사분면의 모든 의식적 생명체들의 책임을 지닌 행성들의 연합league of planets의 대 위원회의 멤버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금성planet Venus의 장대한 해양 문화들을 체험하고 있을 수 있는 반면, 당신은 이제 각성되고 상승하게 될 하나의 문명을 위해 일하는 행성 간 서기와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예, 당신들은 이 모든 체험들을 당신들이 알고 있는 시간과 공간을 통해 수직적으로, 수평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자신으로 생각하는 자가 ... 항상 당신의 마음속에서 달리고 있는 자가 아니며 ... 기억들을 열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이 믿도록 세뇌된 왜소함으로부터 당신 자신인 장대함Grandness으로 당신의 생각을 재-프로그램 해야 하며, 당신의 현실이라고 지각할 수 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것을 시도해야 하고 상상해야 하며 ... 당신의 상상력은 당신의 잠재의식을 열 것입니다.


당신은 더 이상 어머니의 자궁 속에 있는 태아가 아니며 ...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의식으로 태어날 것인데 ... 지금부터 당신의 마음으로 이것을 포용하려고 노력하세요.(나는 당신들의 표현들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 그것들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제 비국지적 차원으로부터 창조자인 당신은 이들 빛 패킷 데이터 입자들을 사고 창조thought creation의 개념을 사용하여 공허로 투사합니다.  이들 빛 데이터 입자들은 투영들을 특정 방식으로 '채색하는colour' 주파수 벽들과 포탈들을 통해 비추어지며 ... 이들 포탈들과 주파수들은 사고 광선들beams로 "향미flavour'를 주며, 추구되는 체험에 따라 ... 이 주파수들은 이 투영들로 매우 심오한 효과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파수들의 성질, 왜 그것들이 거기 있고, 그것들이 무엇을 하는가의 설명을 위해서는 또 다른 글이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언제나 기억할 필요가 있는 것은 그것인데 ... 임신한 어머니와 태어나지 않은 아기의 이전 비유에서처럼 ... 우리가 이들 주파수 벽들로 비유할 양수막이 ... 어떤 '원하지 않는unwanted' 영향력을 막을 수 있으며 ... 그러나 항상 어머니는 그녀의 느낌들을 통해 태어나지 않은 아기와 통신할 수 있고, 생각들이 양수막amniotic sac에 의해 중지될 수 없으며 ... 주파수 벽들이 비국지적 차원 속의 당신과 홀로그램 세계 속의 당신의 표현 사이의 통신을 막을 수 없듯이 말인데 ... 아기는 그 어머니로부터 항상 달램과 위로의 생각들, 감정들과 말들을 받으며 ... 참된 당신 자신의 표현으로서 당신이 지각할 수 없는 곳으로부터 인도와 지시와 사랑을 받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제 홀로그램 세계에서 극대 체험을 구성하는 다양한 체험들의 각각의 극소 자아-내포self-contained 부분은 다른 극대 자아-내포 세계들 속의 다른 체험들로부터 그것을 분리하는 회전 속도를 가지며 ... 우리는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 당신의 공간 체험이 당신이 있는 곳보다 더 많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말입니다.  파동의 속도는 당신을 당신들 현실의 그 특정 체험으로 고정되도록 유지합니다.  그러나 회전 속도가 당신이 변화를 일으키거나 그 속도에 영향을 주는 어떤 체험으로부터 매우 미약하게 계속 변하는 때들에서 ... 당신의 앎이 홀로그램의 파동적으로 다른 극소 자아-내포 부분으로 조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 당신이 '변경된 현실altered reality'을 체험했는데 ... 어떤 사람들은 환각 물질을 흡수함으로써, 아마 당신의 쿤달리니가 흥분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으며 ... 그 결과로 당신의 파동이 변하고, 당신은 어떤 이상한 지각들을 체험하기 시작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충분히 준비되어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의 온전한 정신을 넘어 당신을 데려갈 수 있으며 ... 그러므로 당신들의 파동의 변화는 점진적인 사건이 무엇으로 ... 이것은 당신들의 성장을 촉진할 것이고, 당신들의 정박상태를 유지할 것입니다.


홀로그램의 각각의 특정 극소 자아-내포 부분 속에서 당신의 파동에 대해 주목할 또 다른 일은 하나의 입자의 파동의 변화가 전체에 영향을 준다는 것인데 ... 당신이 알고 있는 공간과 시간을 가로 질러 말입니다 이것은 공감적 공명의 기술ART of Sympathetic Resonance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것을 또한 염두에 둘 것을 요청하는데, 우리가 이것으로 다시 돌아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말한 것을 강조하자면, 우리는 되풀이 하는데 ... 회전 속도나 파동이 당신이 홀로그램 표현의 어느 주어진 극소 자아-내포 입자 속에서 지각할 현실을 결정합니다.  각각의 극소 자아-내포 입자는 홀로그램 표현의 그 특정 자아-내포 부분의 빛 데이터 입자들의 회전을 알리는 특정 파동에 따라서 전개할 그 존재의 씨앗, 또는 의향을 가집니다.


다른 식으로 말하자면, 하나의 극대 홀로그램 표현당신의 표현이 체험할 모든 것과 함께 자아가 내포된, 지각된 세계의 파동을 포함하는 극소 표현들, 또는 축소판 조각들을 포함합니다.


이들 '축소판들miniatures'은 서로로부터 파동적으로 다른 표현들이지만, 어떤 조건들 아래서는, 예를 들어, 파동이 변경될 때, 하나의 축소판 속의 그 체험자는 또 다른 축소판의 정보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축소판 속의 파동의 변화는 다른 축소판들의 파동들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그러므로 전체 극대 홀로그램 체험에 영향을 줍니다.


이 차원 외부에 주재하는 진짜 당신은 공허 안의 포탈들주파수 범위들을 통해 그 생각들을 비추는데, 그것이 홀로그램 속 체험들로 참가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그 자신의 부분들에게 알리는 홀로그램 표현들을 산출하기 위해 말입니다.  그것은 성장과 체험의 목적들을 위해 시간, 공간, 차원들을 확대하는 이 홀로그램 세계들로 다차원적 방식으로 그 자신을 투사합니다.


시간과 공간은 지금 속에, 하나의 장소에서 일어나며 ... 회전 속도는 체험들을 분리하고, 하나의 체험이 다른 것으로의 침식을 막는 자연적 장애물을 생산하는데 ... 회전의 어떤 변경이 일어나지 않을 때 말입니다.


이러한 세계들을 구성하는 요소들이나 '물질stuff'은 특정 생각들에 따라 응결되는 빛 데이터 입자들이며, 그것은 전체 홀로그램 투사의 내부와 외부에 포함된 창조들로, 그 연장선으로서 체험들로 정보를 줍니다.  다른 파동들은 각각의 체험이 서로로 '번짐bleeding' 없이, 하나의 국지화된 '시공time/space' 속에 국지화될 것을 허용하는데 ... 물론 파동들의 변경들이 일어나지 않을 때 말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들이 바로 같은 공간 속에서, 바로 같은 시간에, 성격들, 시나리오들, 잠재성들의 전체 범위를 체험하게 허용합니다.


공감적 공명의 기술을 통해,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앞쪽[미래]과 뒤쪽[과거]의 직선적 체험들로 부르는 것 양쪽에서 시나리오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또한 당신의 무수한 체험들의 공간적 요소들을 가로질러 시나리오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의 그룹과 창조자의 표현들인 같은 마음의 다른 인간들이 당신들의 파동들을 올릴 때, 당신들이 알고 있는 홀로그램 세계의 전체 스펙트럼을 건너 위로, 아래로, 앞으로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파동VIBRATION이 공허로 들어오고 나가는, 당신이 마음속에서 생각하고 있는 것을 당신에게 반사하는 빛 입자들의 회전 속도임을 기억하세요, 그것이 이 차원의 당신의 체험에 관계할 때 말입니다.  비국지적 차원 속의 당신은 홀로그램 연장선의 형태로 당신의 세계를 존재로 가져오기 위해 그 창조적 생각을 사용했으며 ... 당신이 창조자의 하나의 연장이라는 사실로 인해 이 홀로그램 연장 속의 그 당신은 또한 창조자의 사고 능력을 '흡수했으며imbibed,' 그러므로 창조자의 하나의 표현으로서 당신은 당신의 세계라고 지각하는 특정 표현의 파동을 바꾸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파수FREQUENCY


주파수는 공명의 범위이고, 다음 수준들로 구성됩니다.
2             3
4             6
6             9
8             12
10            15
12            18
14            21
16            24


주파수를 당신들 세계의 인식으로 적용해봅시다.  관계들을 보면서 ... 우리는 두 사람이 언제 서로 공명하는가를 말할 수 있으며 ... 그들은 다른 수준에 있을 수 있지만, 그들은 공명과 양립성을 찾으며 ...  따라서 한 사람이 2이고, 다른 사람이 6일 때 ... 그들의 주파수들이 양립적이며, 두 사람 사이에 에너지적 분자들의 쉬운 전송이 있을 것입니다.  이제 다른 커플을 말해봅시다.  한 사람은 주파수가 2이고, 다른 사람은 5일 때 ... 2가 5로 갈 수 있고 ... 2의 배수와 홀수 1이 있는데 ... 따라서 당신은 이 관계 속에 두 배의 양립성이 있지만 하나의 맞지 않음이 있음을 ... 그것은 두 사람의 양립성과 불화 속에 있는 하나의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이제 당신 자신의 홀로그램 투영으로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다른 투영과 관계로 들어갈 수 있으며 ... 함께 성장할 목적이나 성장을 완전히 중지할 목적으로 말입니다.  
함께 성장할 사람들은 주파수의 범위의 같은 쪽에 속하며 ... 그들은 2, 4, 6, 8, 10, 12이거나, 아니면 3, 6, 9, 12, 15입니다.  성장이 완전히 멈출 관계 속에 있는 사람들은 주파수 범위들을 건너는데 ... 예를 들어, 하나가 2이고 다른 이가 9일 때 .. 짝수와 홀수의 관계인데 ... 이것은 2가 최소한 4번 9로 갈 수 있음을 제시하며 ... 수순 2와 수준 9사이의 거리가 여분의 1과 함께 통신에 도전을 나타낼 것이고 ... 그것은 두 사람 사이에 조화되지 않을 하나의 성질이 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짝수 스펙트럼을 건너 홀수 스펙트럼의 누군가와 양립성을 달성할 수 있는데 ... 짝수 스펙트럼의 6은 홀수 스펙트럼의 12와 양립성을 달성할 수 있으며 ... 이것이 개인들에게 도전할 관계가 될 수 있지만, 그들은 서로 간 그들의 반응에서 대등하게 상응할 것이고 ... 함께 성장할 것인데, 다른 말로 이것은 성장을 위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관계인데 ... 만약 그들이 그들의 통신 수준들을 좁힌다면 말입니다.


이제 이 모든 것이 주파수들에 관해 의미하는 것은 ... 인간의 투영들이 특정 주파수에서 진동한다는 것이고 ... 여기서 당신의 에센스에 정보를 주는 빛의 암호화된 입자들의 특정 파동으로 혼합된 각 주파수가 당신의 고유한 지문이라는 것이며 ... 그것이 당신에게 고유하고, 다른 이들과 당신의 소스로부터 당신의 분리를 가져오는 당신의 에너지 도장으로 부르는 것이고 ...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파수들과 파동을 올림으로써 그것들을 변경할 때인데, 그런 다음 당신은 서로와, 그리고 모든 것들ALL과 하나됨oneness을 달성하는 길 위에 있게 됩니다.


당신이 하나THE ONE로서 알고 있는 수 1은 ... 주파수 스펙트럼에서 모든 숫자로 갈 수 있고 ... 당신들이 하나THE ONE로서 알고 있는 숫자 1은 짝수와 홀수 주파수 범위의 어느 수로도 갈 수 있으며 ... 어느 범위의 어느 숫자를 만들려면 1의 수가 필요합니다.


1을, 알파Alpha인 1의 꼭대기를 택하고, 오메가Omega인 1의 밑바닥을 택해서 합하세요.  
다시 말해, 알파와 오메가를 합하면 당신은 "O"을, 하나의 원을(기하학의), 혹은 0(수학의)을 얻을 것인데, 현실적으로 당신들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으로 모든 것All의 통일을 얻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자신의 에너지 도장을 포기할 때 당신이 달성하는 것인데,
당신이 알파와 오메가로 대표된 신성과 하나됨을 달성할 때 말입니다.  
시작과 끝, 하나The One, 공허the Void, 모든 것 속에 있는 그 1은 모든 창조가 그로부터 시작하는 0점Zero Point으로 들어가는 원Corcle이 됩니다.


당신은 피로해지고 있고 ... 그러나 우리가 이 대화를 끝내기 전에 ...
 
5, 7, 13, 17의 숫자들은 '신성한divine' 길이며
 ... 우리는 지금 마칩니다
-----------------------------------------------------------------------------------------

 

 

 

 

profile
조회 수 :
3760
등록일 :
2011.01.29
14:56:02 (*.156.160.15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19940/12d/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19940

널뛰기

2011.01.29
16:55:39
(*.148.77.61)

사랑을 이용해서~ dna를 경유로~ 영과 통하면 엄청나게 진화하겠군요.

네라

2011.01.29
21:21:04
(*.34.108.121)

저위의 장광호님의 글에 공감합니다...사랑이 모든 것이라면 베릭님도 nave님도, 액션불보살님도 다 사랑이고 저도 사랑입니다...사랑아닌게 없게죠....결국 모든 것은 사랑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가꾸고 성취되기 전엔 사랑이 아닙니다....

베릭님, nave님+ 액션불보살님의 글들과 저위 장광호님의 글에서 다른 점을 느끼셔야 합니다...

베릭

2011.01.31
00:29:11
(*.156.160.57)
profile

사랑을 사람관계에 적용을 하고 응용을 하는 길에는 기술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네라님이 전한대로 가꾸고 성취되는 과정...그것이 있어야 사랑이다 라고 정의한 말이 맞습니다.

 

마음속에는  사랑이 가득한데도, 표현력의 기술이 부족해서 관계가 껄끄럽게 되기도 하고..

때로는  표현을 못하고 묻어두다가 오해를 부르기도 하고 그러기도 하지요.

모난 사랑,  상처받은 사랑일찌라도 가슴속에 사랑의 불씨가 남아 있다면,

언제가라도 스스로를  다듬어가는 과정을 거친후에 사랑의 불꽃이 활활 타오르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광호님의 글대로 천성이 차가운 사람이 있기는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정말 그 옆에 있어도 냉기가 느껴집니다. 시원하다는 의미의 냉기가 아니고, 피하고 싶은 냉기입니다.

그리고 내면을 파헤치고 확인하면 아주 이기적이고 타인의 입장에 대한 일체의 배려가 없으며,

오직 자기 이익과 손해를 따지면서 거기서 동기부여를 찾고 살아가는 이들이지요.

 

참 사랑은 이익과 손해를 따지기 전에, 손해를 볼찌라도 최소한이라도  희생하고 배려하고자 하는 마음도 포함됩니다.

자신에 대한 용서를 하고, 자기를 올바르게 사랑 한다는 것은 중요합니다.

 

불안 초초와 긴장감으로 사는 이들, 욕심과 비교의식과 경쟁의식으로 사는 이들의 마음이 결코 평화로울 수 없습니다.

자신만 아니라 주변을 불행하게 하고 불행을 전염시킵니다.

지나친 욕심을 버려야 하며  과도하게 높은 기대수준으로 인한 상대적 박탈감도 없어야 합니다.

 

살아있다는 것을 감사해야 하고 자신의 삶을 긍정하는 사람이 되어야 사랑의 에너지가 있는 사람이라는

내용의 장광호님의 글은 그동안 네라님이 지속적으로 전달해온 주제들과  일치합니다.

 

-------------------------------------------------------------------------------------------------------------------------------------------------------------------

 

사랑의 에너지 title_right.gif
글쓴이 : 장광호 

 

다시 말해서, 모든 질병은 육체적, 정신적, 영혼의 나약함으로부터 오고,

이 세 가지 관점에서  따라서 취급하고 개선해 나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육체적으로는 시간을 만들어 일정하게 운동을 하고,

정신건강을 위해 좋은 책을 읽어야 어두운 생각을 밝게 하는 것입니다.

적당한 지적 긴장으로 지식을 쌓고, 미래를 준비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영혼을 위해서는 마음의 양식이 되는 성경을 탐독하고, 그 속에서 참 사랑의 본질을 알게 되면,

살아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되고 자신의 삶을 긍정하는 사람이 되어 집니다. 
그러면 감사, 환희, 기쁨, 감동, 감격, 행복과 같은 감정들이 끊임없이 일어나는 것이겠지요,

 

저는 살면서 많은 고통과 어려움, 절망의 나락에도 서게 될 때, 

굳게 서서 버틸 힘은 사랑의 에너지라는 것을 깨달아 습니다.
우리에게 놀라운 힘과 열정을 쏟게 하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 할 수 있는 힘 또한 사랑의 에너지 입니다.

사랑이라는 단어에 대해 얘기해보고 싶군요.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입니다.

사랑은 믿어주는 것. 안아주는 것. 걱정하는 것, 보고 싶은 것. 웃어주는 것입니다. 

사랑을 가지기 위해서 우리는 맘속에 또 다른 낱말을 품어야합니다.

바로 용서입니다.  사랑이라는 단어는 용서라는 단어와 동의어입니다.

 

사랑이 없이는 용서가 없고, 반대로 용서가 없다면 사랑을 할 수 없습니다.

사랑과 용서에 관한 탁월한 비유를 가진 이야기를 읽은 적 있습니다.

우리는 각각 사랑이라는 사발을 하나씩 가지고 세상에 태어난다고 합니다.

이 사발 속에는 기쁨, 지혜, 행복이라는 생명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살면서 마음속에 과거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게 되고

우리는 이 사발 속에 돌을 하나씩 넣게 된다고 합니다. 이 돌은 고통, 상처, 분노 죄책감 질투라는 돌입니다.

 

이것이 쌓일 때 마다, 생명수는 사랑의 사발 속에서 넘쳐서 흘러나가게 됩니다.

즉, 지혜, 기쁨, 행복, 사랑을 더 이상 느낄 수 없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방법이 있습니다. 이 사발 속에 들어있는 돌을 제거하게 하는 뜰채가 있다면 가능한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용서라는 뜰채입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에 대한 용서에도 적용됩니다.

 

용서는 고통, 상처, 분노, 죄책감 질투라는 마음속의 돌을 하나 하나 건져 낼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계속 마음속에 돌을 넣고 계시고 있나요? 아니면 뜰채를 가지고 돌을 건져낼 준비를 하고 있나요?

용서는 상대를 위해서 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나를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용서는 우리가 가진 짐을 들어주고, 깨어진 마음을 치유하고,

사람들 사이의 관계을 회복시키고, 우리로 하여금 다시 사랑하게 만들어줍니다.

사랑은 논리가 아니고 감동입니다. 사랑은 정죄가 아니고 용서입니다. 
사랑은 이성적이 아니고 감성적입니다. 사랑은 조건적이 아니고 무조건적입니다.

 

사랑은 제한적이 아니고 무제한적입니다. 사랑은 대가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은혜로 주어집니다.
사랑은 따뜻하고 부드럽습니다. 사랑은 자유롭고 평화롭고 행복합니다.

그러나 단 한 가지 하나님의 사랑은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그 사랑을 간절히 원하는 사람만 받을 수 있습니다.

칼보그 시인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내 마음속에 그리어 볼 때

하늘의 별 울려 퍼지는 뇌성 주님의 권능 우주에 찼네,

숲속이나 험한 산 골 작에서 지저귀는 저 새소리들과

고요하게 흐르는 시냇물은 주님의 솜씨 노래하도다. 라고 했습니다.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그분이 이 땅에 오셨어

우리 죄를 대신해 십자가를 지신 그 크고 깊은 사랑을 저는 감사하며 사랑합니다.

 

 

 

 

 

 

 

 

 

 

 

 

 

 

 

 

 

 

 

---------------------------------------------------------------------------------------------------------------------------------------------------------------------

12차원
그것들은 종종 서로 교환되어 사용된다 해도 같은 것이 아닙니다.  
파동은 본질적으로 '분자들의 회전 속도rate of spin of molecules'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배우고 있는 것의 목적을 위해, 그것은 공허void 속의 특정 홀로그램 투사의 분자 회전 속도를 구성할 것이고.
그것을 당신들은 당신들 현실로 지각합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홀로그램이 전체를 구성하는 작은 부분들의 집합이라고 읽었을 것입니다.  
각 축소판은 그 안에 전체 홀로그램 표현의 복사판을 지닙니다.  
우리는 어떻게 이것이 차원적으로, 그리고 다차원적으로 일하는지를 당신들의 이해로 가져올 수 있는지 보겠습니다.


당신들 현실의 전체 그림을 구성하는 각 축소판들은 지금 있는 것, 과거에 있었던 것, 앞으로 있을 수 있는 것으로 완전해지며 ... 합해진 축소판들이 이 공간-시간 연속체 속에 - 혹은 일부 사람들이 공허로 말하게 될 것 안에 - 투영된 체험에 대한 당신의 전체 전망을 구성합니다.  
당신들은 비국지적non-local 차원 안에서, 당신이 자신에 대한 의식적 표현들을 투영하는 차원 안에서, 동시적으로 표현의 체험적 측면들의 방식을 채용하는 반면, 비국지적 차원 속의 '하나의 관찰자an observer'의 입장을 채용합니다.  
 
내가 관찰자라는 말을 사용하지만, 그것은 그보다 더 복잡한데, 그것이 관찰할 능력 외에 다른 특성들을 포용하기 때문이며 ... 그러나 여기서의 의도를 위해 우리는 관찰의 개념을 사용할 것입니다.


따라서 비국지적인 당신은, 홀로그램 투사의 개념을 활용하자면, 공허로 그 자신의 몇 개의 측면들을 투사합니다.  이들 투영들은 당신이 사용하는 사고 과정을 통해 비추어지는데beamed, 당신이 하나의 창조자이고, 그 연장선으로 하나의 다차원적 실체라는 사실로 인해서입니다.  당신 자신의 홀로그램 연장선들이 생각을 통해 빛 입자들의 형태로 비추어지며 ... 당신이 관찰하고 싶은 차원적 체험의 어떤 형태를 취하는 암호화된 데이터 입자들의 그러한 극소 패킷들micro packets(꾸러미들)로 말입니다.


당신은 동시에 상연되는 몇 개의 차원적 프로그램들을 갖기를 결정하며 ... 이들 프로그램들은 당신의 직선적 전망으로부터, 거리로 체험되는 공간적 시간에 이르기까지 다른 시간들의 전 범위를 상연하는 체험들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당신은 아틀란티스 시대에 있는, 혹은 그 전이나 그 후의 많은 문명들에 있는 당신 자신의 투영들을 체험할 수 있는 반면, 동시에 당신은 30세기에 있거나, 그 전이나 그 후에 있는 생을 체험하고 있는데 ... 당신은 동시에 아비시니아Abyssinia의 승려가, 루마니아의 집시가, 인도의 과학자가 될 수 있고 ... 타이완의 군인이, 중앙아메리카의 창녀가, 북미의 호되게 꾸짖는 어머니가, 이라크의 군인이, 러시아의 대통령이, 플레이아데스의 은하 사령관이, 당신들 태양계의 이 특정 사분면의 모든 의식적 생명체들의 책임을 지닌 행성들의 연합league of planets의 대 위원회의 멤버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금성planet Venus의 장대한 해양 문화들을 체험하고 있을 수 있는 반면, 당신은 이제 각성되고 상승하게 될 하나의 문명을 위해 일하는 행성 간 서기와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예, 당신들은 이 모든 체험들을 당신들이 알고 있는 시간과 공간을 통해 수직적으로, 수평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자신으로 생각하는 자가 ... 항상 당신의 마음속에서 달리고 있는 자가 아니며 ... 기억들을 열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이 믿도록 세뇌된 왜소함으로부터 당신 자신인 장대함Grandness으로 당신의 생각을 재-프로그램 해야 하며, 당신의 현실이라고 지각할 수 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것을 시도해야 하고 상상해야 하며 ... 당신의 상상력은 당신의 잠재의식을 열 것입니다.


당신은 더 이상 어머니의 자궁 속에 있는 태아가 아니며 ...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의식으로 태어날 것인데 ... 지금부터 당신의 마음으로 이것을 포용하려고 노력하세요.(나는 당신들의 표현들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 그것들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제 비국지적 차원으로부터 창조자인 당신은 이들 빛 패킷 데이터 입자들을 사고 창조thought creation의 개념을 사용하여 공허로 투사합니다.  이들 빛 데이터 입자들은 투영들을 특정 방식으로 '채색하는colour' 주파수 벽들과 포탈들을 통해 비추어지며 ... 이들 포탈들과 주파수들은 사고 광선들beams로 "향미flavour'를 주며, 추구되는 체험에 따라 ... 이 주파수들은 이 투영들로 매우 심오한 효과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파수들의 성질, 왜 그것들이 거기 있고, 그것들이 무엇을 하는가의 설명을 위해서는 또 다른 글이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언제나 기억할 필요가 있는 것은 그것인데 ... 임신한 어머니와 태어나지 않은 아기의 이전 비유에서처럼 ... 우리가 이들 주파수 벽들로 비유할 양수막이 ... 어떤 '원하지 않는unwanted' 영향력을 막을 수 있으며 ... 그러나 항상 어머니는 그녀의 느낌들을 통해 태어나지 않은 아기와 통신할 수 있고, 생각들이 양수막amniotic sac에 의해 중지될 수 없으며 ... 주파수 벽들이 비국지적 차원 속의 당신과 홀로그램 세계 속의 당신의 표현 사이의 통신을 막을 수 없듯이 말인데 ... 아기는 그 어머니로부터 항상 달램과 위로의 생각들, 감정들과 말들을 받으며 ... 참된 당신 자신의 표현으로서 당신이 지각할 수 없는 곳으로부터 인도와 지시와 사랑을 받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제 홀로그램 세계에서 극대 체험을 구성하는 다양한 체험들의 각각의 극소 자아-내포self-contained 부분은 다른 극대 자아-내포 세계들 속의 다른 체험들로부터 그것을 분리하는 회전 속도를 가지며 ... 우리는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 당신의 공간 체험이 당신이 있는 곳보다 더 많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말입니다.  파동의 속도는 당신을 당신들 현실의 그 특정 체험으로 고정되도록 유지합니다.  그러나 회전 속도가 당신이 변화를 일으키거나 그 속도에 영향을 주는 어떤 체험으로부터 매우 미약하게 계속 변하는 때들에서 ... 당신의 앎이 홀로그램의 파동적으로 다른 극소 자아-내포 부분으로 조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 당신이 '변경된 현실altered reality'을 체험했는데 ... 어떤 사람들은 환각 물질을 흡수함으로써, 아마 당신의 쿤달리니가 흥분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으며 ... 그 결과로 당신의 파동이 변하고, 당신은 어떤 이상한 지각들을 체험하기 시작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충분히 준비되어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의 온전한 정신을 넘어 당신을 데려갈 수 있으며 ... 그러므로 당신들의 파동의 변화는 점진적인 사건이 무엇으로 ... 이것은 당신들의 성장을 촉진할 것이고, 당신들의 정박상태를 유지할 것입니다.


홀로그램의 각각의 특정 극소 자아-내포 부분 속에서 당신의 파동에 대해 주목할 또 다른 일은 하나의 입자의 파동의 변화가 전체에 영향을 준다는 것인데 ... 당신이 알고 있는 공간과 시간을 가로 질러 말입니다 이것은 공감적 공명의 기술ART of Sympathetic Resonance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것을 또한 염두에 둘 것을 요청하는데, 우리가 이것으로 다시 돌아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말한 것을 강조하자면, 우리는 되풀이 하는데 ... 회전 속도나 파동이 당신이 홀로그램 표현의 어느 주어진 극소 자아-내포 입자 속에서 지각할 현실을 결정합니다.  각각의 극소 자아-내포 입자는 홀로그램 표현의 그 특정 자아-내포 부분의 빛 데이터 입자들의 회전을 알리는 특정 파동에 따라서 전개할 그 존재의 씨앗, 또는 의향을 가집니다.


다른 식으로 말하자면, 하나의 극대 홀로그램 표현당신의 표현이 체험할 모든 것과 함께 자아가 내포된, 지각된 세계의 파동을 포함하는 극소 표현들, 또는 축소판 조각들을 포함합니다.


이들 '축소판들miniatures'은 서로로부터 파동적으로 다른 표현들이지만, 어떤 조건들 아래서는, 예를 들어, 파동이 변경될 때, 하나의 축소판 속의 그 체험자는 또 다른 축소판의 정보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축소판 속의 파동의 변화는 다른 축소판들의 파동들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그러므로 전체 극대 홀로그램 체험에 영향을 줍니다.


이 차원 외부에 주재하는 진짜 당신은 공허 안의 포탈들주파수 범위들을 통해 그 생각들을 비추는데, 그것이 홀로그램 속 체험들로 참가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그 자신의 부분들에게 알리는 홀로그램 표현들을 산출하기 위해 말입니다.  그것은 성장과 체험의 목적들을 위해 시간, 공간, 차원들을 확대하는 이 홀로그램 세계들로 다차원적 방식으로 그 자신을 투사합니다.


시간과 공간은 지금 속에, 하나의 장소에서 일어나며 ... 회전 속도는 체험들을 분리하고, 하나의 체험이 다른 것으로의 침식을 막는 자연적 장애물을 생산하는데 ... 회전의 어떤 변경이 일어나지 않을 때 말입니다.


이러한 세계들을 구성하는 요소들이나 '물질stuff'은 특정 생각들에 따라 응결되는 빛 데이터 입자들이며, 그것은 전체 홀로그램 투사의 내부와 외부에 포함된 창조들로, 그 연장선으로서 체험들로 정보를 줍니다.  다른 파동들은 각각의 체험이 서로로 '번짐bleeding' 없이, 하나의 국지화된 '시공time/space' 속에 국지화될 것을 허용하는데 ... 물론 파동들의 변경들이 일어나지 않을 때 말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들이 바로 같은 공간 속에서, 바로 같은 시간에, 성격들, 시나리오들, 잠재성들의 전체 범위를 체험하게 허용합니다.


공감적 공명의 기술을 통해,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앞쪽[미래]과 뒤쪽[과거]의 직선적 체험들로 부르는 것 양쪽에서 시나리오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또한 당신의 무수한 체험들의 공간적 요소들을 가로질러 시나리오들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의 그룹과 창조자의 표현들인 같은 마음의 다른 인간들이 당신들의 파동들을 올릴 때, 당신들이 알고 있는 홀로그램 세계의 전체 스펙트럼을 건너 위로, 아래로, 앞으로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파동VIBRATION이 공허로 들어오고 나가는, 당신이 마음속에서 생각하고 있는 것을 당신에게 반사하는 빛 입자들의 회전 속도임을 기억하세요, 그것이 이 차원의 당신의 체험에 관계할 때 말입니다.  비국지적 차원 속의 당신은 홀로그램 연장선의 형태로 당신의 세계를 존재로 가져오기 위해 그 창조적 생각을 사용했으며 ... 당신이 창조자의 하나의 연장이라는 사실로 인해 이 홀로그램 연장 속의 그 당신은 또한 창조자의 사고 능력을 '흡수했으며imbibed,' 그러므로 창조자의 하나의 표현으로서 당신은 당신의 세계라고 지각하는 특정 표현의 파동을 바꾸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파수FREQUENCY


주파수는 공명의 범위이고, 다음 수준들로 구성됩니다.
2             3
4             6
6             9
8             12
10            15
12            18
14            21
16            24


주파수를 당신들 세계의 인식으로 적용해봅시다.  관계들을 보면서 ... 우리는 두 사람이 언제 서로 공명하는가를 말할 수 있으며 ... 그들은 다른 수준에 있을 수 있지만, 그들은 공명과 양립성을 찾으며 ...  따라서 한 사람이 2이고, 다른 사람이 6일 때 ... 그들의 주파수들이 양립적이며, 두 사람 사이에 에너지적 분자들의 쉬운 전송이 있을 것입니다.  이제 다른 커플을 말해봅시다.  한 사람은 주파수가 2이고, 다른 사람은 5일 때 ... 2가 5로 갈 수 있고 ... 2의 배수와 홀수 1이 있는데 ... 따라서 당신은 이 관계 속에 두 배의 양립성이 있지만 하나의 맞지 않음이 있음을 ... 그것은 두 사람의 양립성과 불화 속에 있는 하나의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이제 당신 자신의 홀로그램 투영으로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다른 투영과 관계로 들어갈 수 있으며 ... 함께 성장할 목적이나 성장을 완전히 중지할 목적으로 말입니다.  
함께 성장할 사람들은 주파수의 범위의 같은 쪽에 속하며 ... 그들은 2, 4, 6, 8, 10, 12이거나, 아니면 3, 6, 9, 12, 15입니다.  성장이 완전히 멈출 관계 속에 있는 사람들은 주파수 범위들을 건너는데 ... 예를 들어, 하나가 2이고 다른 이가 9일 때 .. 짝수와 홀수의 관계인데 ... 이것은 2가 최소한 4번 9로 갈 수 있음을 제시하며 ... 수순 2와 수준 9사이의 거리가 여분의 1과 함께 통신에 도전을 나타낼 것이고 ... 그것은 두 사람 사이에 조화되지 않을 하나의 성질이 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짝수 스펙트럼을 건너 홀수 스펙트럼의 누군가와 양립성을 달성할 수 있는데 ... 짝수 스펙트럼의 6은 홀수 스펙트럼의 12와 양립성을 달성할 수 있으며 ... 이것이 개인들에게 도전할 관계가 될 수 있지만, 그들은 서로 간 그들의 반응에서 대등하게 상응할 것이고 ... 함께 성장할 것인데, 다른 말로 이것은 성장을 위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관계인데 ... 만약 그들이 그들의 통신 수준들을 좁힌다면 말입니다.


이제 이 모든 것이 주파수들에 관해 의미하는 것은 ... 인간의 투영들이 특정 주파수에서 진동한다는 것이고 ... 여기서 당신의 에센스에 정보를 주는 빛의 암호화된 입자들의 특정 파동으로 혼합된 각 주파수가 당신의 고유한 지문이라는 것이며 ... 그것이 당신에게 고유하고, 다른 이들과 당신의 소스로부터 당신의 분리를 가져오는 당신의 에너지 도장으로 부르는 것이고 ...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파수들과 파동을 올림으로써 그것들을 변경할 때인데, 그런 다음 당신은 서로와, 그리고 모든 것들ALL과 하나됨oneness을 달성하는 길 위에 있게 됩니다.


당신이 하나THE ONE로서 알고 있는 수 1은 ... 주파수 스펙트럼에서 모든 숫자로 갈 수 있고 ... 당신들이 하나THE ONE로서 알고 있는 숫자 1은 짝수와 홀수 주파수 범위의 어느 수로도 갈 수 있으며 ... 어느 범위의 어느 숫자를 만들려면 1의 수가 필요합니다.


1을, 알파Alpha인 1의 꼭대기를 택하고, 오메가Omega인 1의 밑바닥을 택해서 합하세요.  
다시 말해, 알파와 오메가를 합하면 당신은 "O"을, 하나의 원을(기하학의), 혹은 0(수학의)을 얻을 것인데, 현실적으로 당신들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으로 모든 것All의 통일을 얻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자신의 에너지 도장을 포기할 때 당신이 달성하는 것인데,
당신이 알파와 오메가로 대표된 신성과 하나됨을 달성할 때 말입니다.  
시작과 끝, 하나The One, 공허the Void, 모든 것 속에 있는 그 1은 모든 창조가 그로부터 시작하는 0점Zero Point으로 들어가는 원Corcle이 됩니다.


당신은 피로해지고 있고 ... 그러나 우리가 이 대화를 끝내기 전에 ...
 
5, 7, 13, 17의 숫자들은 '신성한divine' 길이며
 ... 우리는 지금 마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219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287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0805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964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0598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9861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542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6275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4299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8871
10608 이럴수도 있다는 측면도 염두해 두시길 바랍니다 12차원 2011-01-31 1643
10607 은하연합 웹터마스터 대화 [1] [4] nave 2011-01-31 1798
10606 신체의 각 차크라의 특성과 역할( 빛의 몸을 이루기 위한 기초 시작들 ) [18] 베릭 2011-01-31 5466
10605 션윈 전통 공연극을 관람하였습니다. [2] 베릭 2011-01-31 1609
10604 앞으로 우리는 병에 걸리지 않는 몸이 됩니다 [1] 12차원 2011-01-31 1503
10603 피라미드 [39] Ellsion 2011-01-31 2300
10602 액션불보살님과 ~님의 패배 이야기 널뛰기 2011-01-30 2063
10601 대도천지행님 누구십니까? [3] 미키 2011-01-30 2412
10600 초월자의 지구 관리 [4] 널뛰기 2011-01-30 2499
10599 영계에서 온 메시지 널뛰기 2011-01-30 3089
10598 중력 원리릉 응용하면 미래로 갈수가있습니다 [2] 12차원 2011-01-30 3252
10597 우리가 가야할 또다른 우주란 ? [1] [52] 12차원 2011-01-30 3340
10596 네라님액불님 질문있습니다.(5차원이란) [3] [4] 12차원 2011-01-29 3157
10595 “블랙홀 진화 멈추면 시간도 멈춘다” (이에대해네라님 답변 듣고싶네요 ) [30] 12차원 2011-01-29 2710
10594 시간의원리 설명 부탁 드립니다 [2] [4] 12차원 2011-01-29 3184
10593 근원과 어둠영역이 중요합니다 [1] 널뛰기 2011-01-29 2160
10592 빛의 몸 시스템( 메르키바, 메르카바, 메르카나 ) / Metatron [1] [61] 베릭 2011-01-29 28881
» 사랑의 에너지 [3] 베릭 2011-01-29 3760
10590 우주 탄생의 원리를 모르면 깨달음 또한 헤매 입니다 [1] [41] 12차원 2011-01-29 3232
10589 * 윤회의 기억 - 온주참화웅(삼국지)의 실제 이야기 - 영웅의 의리와 기개 [80] file 대도천지행 2011-01-29 4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