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전자칩(chip)"(송수신모드도청,혈압측정,심박측정,생각읽기까지 가능) - 실리콘이 없는 작은 점 형태.

(이미지출처:http://blog.naver.com/youks28/memo/30074047256)

 

 

(이미지출처: http://blog.naver.com/youks28/memo/30074047256)

 

 

"전자칩(chip)"(몰래카메라기능) -  얇은 실리콘 위에 있는  2~3개의 점.

하나는 "전자칩(chip)", 나머지 두개는 카메라임.

(이미지출처:  http://blog.naver.com/youks28/memo/30054455718 )

 

 

* "전자칩(chip)" 에 가해자들이 갖고 있는 의료장비와 무선 통신장비를 이용해서 '송수신모드'로 원거리에서  피해자들에게 전파피해를 입힙니다. (실시간 도/감청과 감시, 음파/전파 송수신,뇌주파수-생각읽기,두뇌조종, 피해자의 심신/심리적 반응을 검사)

* 피해자에 대한 모든 자료들은 통신장비들과 연결된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

 

"전자칩(chip)" : "음파칩 + 전파칩 + 신경칩(chip)"

 

 

1. 실시간 도/감청과 감시, 음파/전파 송수신,뇌주파수-생각읽기,두뇌조종, 피해자의 심신/심리적 반응을 검사, 정상인을 비정상인(정신병환자)로 입원시키거나 자살을 유도합니다.

 

2. 신체에 주입된 '전자칩(chip)'은 "무선 통신장비"를 통해 수시로 피해자에게 음파/전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3. 신경칩(chip)은 뇌의 신경학적 신호를 읽고 이 신호는 암호화 및 과정을 거쳐 무선 컴퓨터 장치에서 음성으로 변환합니다.

 

4. 가해자들이 chip을 구매할 수 있는 수량은 한정되어 있으며, 친분있는 이를 동원해서 여러개의 chip을 구입하기도 합니다.

    (1인당 1년에 '전자칩,음파칩,신경칩' 모두 포함해서 3세트씩 총 9세트구매가능)

 

 

"전자칩(chip)" 의 크기와 형태& 수량

 

1. "전파칩(chip)"(실시간 송수신 도청,심박측정)

① 0.3㎜ 정도의 검고 작은 점의 형태

② 0.4㎜ 정도의 검고 작은 점의 형태,

③ 3㎜ 정도의 실리콘 속에 머리카락 굵기의 가느다란 실같은 칩이 들어있는 세가지 형태 

④ 한 세트: '5개' => (1x5) x 3

 

※ 피부에 주입이 되면 칩(chip)이 육안으론 보이지 않음.

 

2. "전파칩(chip)"(몰래카메라기능) 

① 3㎜ 정도의 동그란 투명실리콘에 0.1㎜ 정도의 작고 검은 점 두개가 박혀 있음.

② 한 세트: '2개' => (1x2) x 3

 

3. "음파칩(chip)"(음파/전파 송수신,뇌주파수-생각읽기,두뇌조종)

 '4~5개의 chip'이 한 셋트를 이루는 구조임. 주입시 4~5개의 칩이 동시에 주입됨.

   ("3~4개의 chip(0.3~0.4㎜) + 신경칩")

② "신경칩,튜너,증폭기,복조기,스피커 = 음파 발생기(진동 발생기)"가 조합된 '4개의 chip'으로 구성됨

신경칩의 크기: 둥근 원형 모양으로 1㎜ 정도의 크기.

④ 한 세트: '5개' => (4x5) x 3

 

※ '나노라디오(안테나, 튜너,증폭기,복조기,'스피커-음파 발생기(진동 발생기)'로 구성됨.)"'와 같은 구조.

 

4. "신경칩(chip)"('뇌의 신경학적 신호' 읽음)

1㎜ 정도의 동그란 원형모양

② 투명한 얇은 '박막' 형태

③ 15개가 한 세트

④ 한 세트: '5개' => (1x5) x 3

 

※ '음파/전파칩'세트(4~5개짜리 chip)에도 하나의 신경칩 포함되어 있다.

※ '전자칩(chip)' = '음파칩'+'전파칩'+'신경칩'  

1인당 1년 '전자칩,음파칩,신경칩' 모두 포함해서 3세트씩 9세트구매가능.

 

 

 

"전자칩(chip)" 의 강제 이식경로

 

1. "음파/전파칩+신경칩(chip""(실시간 도청,심박측정,음파/전파 송수신,뇌주파수-생각읽기,두뇌조종) & "전자칩(chip)"(몰래카메라기능)

 

근거리에서 발사되는 '에어건 방식의 주입체' 의해 피해자의 신체, 피부 지방층에 "전자칩(chip)" 주입이 됩니다.

피해자의 신체에 가까이 지나가면서 주입하는 것이며 주입 시의 자각증상은 거의 아무런 느낌이 없습니다.

 

"전자칩(chip)"은 주로'머리와 목 뒤편과 귀 아래부분'(성대를 겨냥한 위치) ,

'귀의 뒤쪽'과 '양옆'(왼쪽, 오른쪽-청소골에 진동을 유도하기 위한 위치)에 주입이 됩니다.

혹은 귀 바로 아래의 피부에 주입되기도 합니다.

 

2. 주로 두피와 목,귀 주변에 이식되며, 피부에 주입되기도 함.

 

  

 

"전자칩(chip)" 의 수신 과정

 

1. 수신 과정 : 

가해자들로부터 수신된 전파는 

피해자의 몸에 있는 "전자칩(chip)""음파/전파칩+신경칩(chip)"으로 전달됩니다.

 

하나씩 주입된 '전파 송수신칩'과 4~5개씩 주입된 '음파 송수신칩'

귀의 내이(內耳) ) 즉 '청소골'에 진동을 발생시키고 

"신경칩(chip)"은  '뇌의 신경학적 신호'를 읽어내며

이 신호는 주입된 칩(chip)을 통해  암호화 및 처리 과정을 거쳐

무선 컴퓨터 장치에서  음성으로 변환합니다.

이 변환된 음성을 피해자에게 재송수신 한 것이 인공환청입니다.

 

전자칩(chip)을 통해서 피해자의 '뇌의 활동'과 '인지영역'을 감시하고 

미리 녹음해둔 '피해자의 말과 생각'을 '가해자의 말과 생각'에 일치시켜서

컴퓨터로 조합을 합니다.

이것을 피해자의 '뇌주파수'에 맞추고 "음파/전파칩+신경칩(chip)"에 '음파/전파'를 다시 재송수신해서 인공환청을 통한 '최면 유도'하는 방식으로

가해자가 피해자의 '뇌(생각) 조종'을 하게 됩니다.

 

피해자들이 말하는 "텔레파시 통신" 혹은 인공환청

피해자의 '뇌 주파수'에 맞춰진 "음파/전파칩+신경칩(chip)"에 의한 초자연적인 현상이 아닌 물리적인 현상인 것입니다.

 

"전자칩(chip)"이 두피,목 뒤쪽과 귀의 양옆에 있기때문에

누군가 뒤에서 수근대는 것처럼 들리거나 

가해자들의 음성이 마치 바로 옆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들리게 합니다.

항상 등 뒤에 누군가 따라다니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됩니다. 

 

 

 

 

 

"전자칩(chip)" 강제 이식 후 자각 증상

 

① 대표적인 자각증상은 "가해자의 말소리"가 '"실시간 대화 방식"으로 들립니다.

② 가벼운 귀울림 혹은 작은 기계음('치이~' 혹은 '우웅~'하는 소리)이 들립니다.

③ 신경칩이 이식된 경우 주변 소음이 크게 들리게 됩니다.

 

칩-주입 즉시는 별다른 증상이 없다가 하루나 이틀정도  후에 가로 7세로 3㎜ 크기의 둥근 원형 모양으로 부어오릅니다.

(칩(chip)으로 인해 임파선이 부은 것)

음파칩의 경우엔 가로 1세로 3㎜ 정도 크기로 부어오릅니다.

만져보면 작은 돌기가 4개정도 만져집니다.

=> 사람마다 신체적 특성이 다르므로 피부 타입에 따라 자각증상이 없거나 다를 수도 있다.

 

손으로 만지면 이물감이 느껴지는 작은 덩어리(뾰루지)로 되어있습니다.

초음파로 찍어보면 피부 지방층에 주입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1. "전자칩(chip)"(실시간 도청,심박측정,음파/전파 송수신,뇌주파수-생각읽기,두뇌조종)

크기에 상관없이 처음 하루 동안은 별다른 자각증상이 없음.

하루정도 지나면 이식된 부분이 조금 붓고(임파선이 부은 것) 욱신거리며 아픈 증상이

3~5일 정도 지속됨. (두통이나 미약한 근육통이 발생하기도 함.)

 

두피에 이식된 경우 :  

ⓐ 손으로 만져보면 1㎝ 정도의 작고 둥근 뾰루지같은 것이 만져짐.(하루 이틀 정도 후에 임파선이 부은 경우)

이식된 초기에는 확인되지 않을 수도 있음.

시간이 지나면 부은 임파선이 가라앉으면서 덩어리가 없어지기도 함.

 

ⓑ 전에 없던, 미세하게 작은 귀울림이 생김. 

'음파/전파 세기'에 따라 두통이나 근육통이 생기기도 함.

 

         피부에 이식된 경우 

초기에는 미약하게 욱신거리는 근육통이 생김.

며칠정도 지나면 붉고 좁쌀만하게 혹은 1㎝ 정도로  붓고

가려운 증상이 나타나며 이후에 피부가 벗겨지면서 이식된 칩이 빠지기도 함.

 

칩이 빠져나간 자리엔 검은 딱지가 생기고 딱지를 떼어내면 둥글고 작게파인 자국이 남음.

 

눈에 이식된 경우  : 눈흰자위에 0.3~0.5밀리 정도의 검은 점같은 것이 박혀있는 것이 보임.

 

 

2. "전자칩(chip)"(몰래카메라기능) :

눈 에 이식된 경우 :  

ⓐ 안구건조증이 생기거나 심해짐

ⓑ 눈에 이물감이 생기고 무언가 눈에 있는 것처럼 따갑기도 하고 자주 깜박이게 됨. 

         

  ② 피부에 이식된 경우 : 

ⓐ 이식된 피부 부위가 가렵거나 가볍게 욱신거림

ⓑ 피부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시간이 지나면 이식된 부위의 피부 표피가 둥글게 5밀리에서 1센티정도 벗겨짐. 

표피 아래 진피가 드러날 정도.

 

피부에 그대로 박혀있는 경우 희미하게 검은 반흔이 생김.

 

 

 

피해 유형

 

1. "전자칩(chip)"(실시간 도청,심박측정,음파/전파 송수신,뇌주파수-생각읽기,두뇌조종)에 의한 피해 :

 

① 사적인 대화가 전부 도청됨.

② 송수신모드를 모두 열어둔 상태라면 상대방의 말소리(온갖 욕설과 협박)가 들림.

③ 피해자의 심장박동수와 혈압을 체크

    가해자들은 피해자의 뒷조사를 하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거짓말하는 건지 아닌지 확인해야 한다면서

    피해자 의 심리상태를 불안하게 하려고 함.

④ 생각읽기,두뇌 조종

   피해자에게 이식된 "전자칩(chip)"에 "무선 통신장비"를 이용한 "음파/전파"를 송수신하고,

   피해자의 신체에 음파를 발생시켜서 '뇌주파수'를 각각 읽으며

   읽힌 정보는 가해자의 컴퓨터에 저장이 됩니다.

   컴퓨터에 저장된 정보를 바탕으로 피해자의 '뇌의 활동'과 '인지영역'을 감시하고

   미리 녹음해둔 '피해자의 말과 생각'을 '가해자의 말과 생각'에 일치시켜서 컴퓨터로 조합을 합니다.

   이것을 피해자의 '뇌주파수'에 맞춰서 "음파/전파칩+신경칩(chip)"에 '음파/전파'를

   다시 송수신하는 방식으로 인공환청을 수신하면서 피해자를 괴롭히거나,

   최면을 유도하고 피해자의 '뇌(생각) 조종'을 하게 됩니다.

  

 

 

2. "전자칩(chip)"(몰래카메라기능)에 의한 피해 :

감시카메라를 자기 자신한테 설치한 것이라고 생각하면 됨.

무엇을 보는지 무엇을 하는지, 강제 이식한 쪽에서 "전자칩(chip)"을 통해  전부 확인할 수 있음.

피부 지방층 안에 박혀있어도 확인이 가능한 투시카메라임.

 

 

 

"전자칩(chip)" 강제주입된 경우 처치법

 

엑스레이 촬영이나 초음파, MRI촬영을 통해서 "전자칩(chip)"의 위치및 크기 확인이 가능함.

직접 제거하는 방법외에 MRI를 통해서 전자성분을 없애는 것.

(가해자들이 또다시 전자칩(chip)"을 주입할 경우엔 소용이 없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전자칩(chip)"(실시간 도청,심박측정,음파/전파 송수신,뇌주파수-생각읽기,두뇌조종)의 경우 :

① 눈에 이식되었다면 검게 작은 점 형태의 칩이 보임.

 

② 피부(두피포함)에 이식된 칩은 엑스레이 촬영이나 초음파, MRI촬영을 통해서 칩의 위치및 크기 확인 후 제거가능.

엑스레이에는 하얀 작은 점들이 보임.

(대학병원을 추천)  

 

2.  "전자칩(chip)"(몰래카메라기능) 의 경우 :

① 눈에 이식되었다면 작고 둥근 형태의 원형 안에 두개의 작은 점이 박힌 것이 보임.

 

② 피부(두피포함)에 이식된 칩은 엑스레이 촬영이나 초음파, MRI촬영을 통해서 "전자칩(chip)"의 위치및 크기 확인 후 제거가능.

엑스레이에는 하얀 작은 점들이 보임.

(대학병원을 추천)  

 

===================================================================

 "전자칩(chip)" 사용의 목적 http://blog.daum.net/ekfkawnlzlzl/33

 "전자칩(chip)"과 베리칩의 구분 http://blog.daum.net/ekfkawnlzlzl/160 

=================================================================== 

 

 

 

< 전자칩이 박힌 모습>

이미지 출처: http://blog.daum.net/high239

 

============================================================================== 

 "전자칩(chip)" 사용의 목적 http://blog.daum.net/ekfkawnlzlzl/33

 "전자칩(chip)"과 베리칩의 구분 http://blog.daum.net/ekfkawnlzlzl/160 

===================================================================

 

 

<"전자칩(chip)-마인드컨트롤,무선 통신장비"

 

마인드컨트롤,무선 통신장비에 사용되는 핵심이 "전자칩(chip)"입니다.

레이저(Laser)-적외선(Infrared) 도청,컴퓨터해킹,영상도청(몰카),투시장비('제이버-800'같은 투시장비), 무선 통신장비등등이 "전자칩(chip)"을 사용한 "마인드컨트롤"에 사용됩니다.

 많은 이들에게 "마인드컨트롤"로 알려져 있는 이 "전자칩(chip)"으로 인한 수많은 피해자들이 존재합니다.

현재 "전자칩(chip)" 피해사실들 대해 언론에 보도되거나 경찰 수사가 진행된 적이 없는 상태입니다.

 

<전자칩과 피해내용들>

 

"전자칩(chip)"을 주입한 초기에는 한동안(3~6개월 정도)피해자의 뒷조사를 하고 피해자의 가족이나 주변인물들을 감시하며 살핍니다.

개인 홈피와 메일을 해킹하는 것은 물론이고 개인 컴퓨터까지 해킹하며 피해자의 정보를 빼냅니다.

(사이버수사대에도 걸리지 않는 특정프로그램을 통해서 피해자의 컴퓨터와 개인 홈피&메일을 해킹합니다.)

 

 

피해자 주변 인물들이 관공서나 경찰서,군부대 장교등이 아니면 '힘없는 이들'이라고 판단하고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전자칩(chip)"을 통한 가해자들의 '쇼'가 시작됩니다.

가해자들이 지칭하는 '쇼'란 말도 안되는 '헛소리하기'와 '피해자 뒷조사'를 한 내용을 읊어대는 것입니다.

가해자들의 음성을 녹음한 내용을 틀어놓고 피해자에게 24시간 감시하는 것처럼 위장합니다.

 


"전자칩(chip)"-(실시간 도청,심박측정,음파/전파 송수신,뇌주파수-생각읽기,두뇌조종)에 무선 전파를 송수신모드로 사용하여 피해자에게 온갖 욕설과 공갈, 협박을 합니다.
"전자칩(chip)"-(몰래카메라기능)의 경우 피해자의 신체를 찍는 것은 물론이고 피해자 모르게 개인신원정보를 빼내 제맘대로 도용할 수 있습니다.

신체부위 찍은 것을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협박하기도 하지만 가해자들이 추적당할 수 있으므로 공연한 공갈,협박일 뿐입니다.

 피해자가 가해자들의 지시대로 따르지않거나 경찰에 신고하려고 대항할 경우 전파 수신강도를 이용해서 두통이 생기게 하고 이로 인한 스트레스로 무기력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가해자들은 피해자의 거주지 주변에서 '전자칩(몰래카메라 기능)'이나 '무선 투시장비(신체투시)'등을 이용해서 피해자의 행동을 24시간 감시합니다.

피해자가 옮겨가는 곳마다 위층이나 주변에서 쿵쿵거리는 물건을 옮기는 소리가 들린다면 가해자가  피해자 위치를 찾아다니며 "무선 투시/통신장비"로 '음파/전파'를 송수신하고 있는 겁니다.

가해자들과 친한 주변 이웃들과 짜고 집단 스토킹을 하면서 이웃집으로 "무선 투시/통신 장비"를 수시로 옮기며 전파피해를 입히며 괴롭힙니다.

이 경우엔 가해자가 가까이 있는 경우이므로 피해자가 주거지를 옮기는 것이 하나의 방법입니다. 

 

 

가해자들은 가해사실을 은폐하기 위해서 말도 안되는 헛소리('쇼')와 욕설,공갈,협박을 하며 피해자가 '이성을 잃고 과격한 행동'을 하게하는 감정적인 과잉반응을 유도하는 것은 물론이고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려고 하거나 '자살 강요'합니다.

(이 경우엔 '음파칩'을 통해서 피해자의 두뇌에 '음파/전파 피해'를 입히면서 '뇌파 조종'을 합니다.

 '뇌파 조종'은 '최면을 유도'하거나 '가해자들의 지시내용에 따르게 하는 것'입니다.)

 

 

가해자들이 뭐라고 하던  그들의 말소리 따윈 들을 필요없습니다.

뭐라고 하던 대꾸하지도 마십시오.

(참고: 가해자들이 마인드컨트롤-"전자칩(chip)"을 사용하는 목적 에 대해선 http://blog.daum.net/ekfkawnlzlzl/33 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정신과 상담을 권유하는 주변 친인척이나 전문의의 의견에 따라 정신과 진료나 상담을 하거나  그외 정신과약물은 복용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약물부작용으로 환각이나 기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참고: '약이되는 약이야기' 라는 책을 읽어보세요.)

 

 

"전자칩(chip)"특성상 가장 효과적인 제거 방법은 MRI를 통해 전자특성을 없애는 것입니다.

(가해자들이 또다시 전자칩(chip)"을 주입할 경우엔 소용이 없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에 일일이 "전자칩(chip)"을 찾아내서 제거하는 방법이 있기는 하지만 엑스레이상에 아주 작은 흰 점으로 보일 뿐이고 '피부 속'에 박혔기 때문에 실제 육안으론 판별하기 어렵고 제거가 쉽지 않습니다.

 

어느 누구도 "전자칩(chip)"으로부터 안전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 <관련 참고사항- 투시장비의 하나-제이버800>

 

(이미지 출처:   http://blog.naver.com/youks28/30083487432)

"전자칩(chip)"은 특정단체에서 특수목적으로 만든 것이지만, 현재 일반인에게까지 몰래 사용되고 있습니다.

 

 

  ============ <관련 참고사항 - 도청 방법들> 

 

 

 - 도청 이미지/글 출처: http://cafe.naver.com/microchipp/51

 

*레이저(Laser), 적외선(Infrared) 도청

주로 외부의 다른 건물이나 차량에서 도청대상의 창문으로

레이저, 적외선을 쏘아 창문의 진동을 수신기에서 분석하여

음성대역으로 변환,도청하는 방법입니다. (유효사거리 10km 이내에서 도청가능) 

 

*컴퓨터도청
현재의 도청기술로 인근 수십미터내 컴퓨터본체의 전자파를 분석

모니터상에서 그대로 볼수 있는 장비로 디지털 송출식방식으로 설계된 이장치는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산업스파이의 필수장비가 되고있다.

 

*영상도청(몰카)

1미리 정도의 렌지만 노출 개인 사생활을 엿보고 침해

핀홀 유선카메라와 uhf대역의 전파로 영상을 송신 녹화하는 무선카메라가 있는가하면

제3자가 정보가 노출되고 있다는 사실이 노출되지 않는 비화성카메라가 있다.

일반 초급스파이가 사용하는 몰카로

보통 50미터 에서 8킬로 통달거리를 가지며 가격도50불 남짓하다.
특히 적외선 다이오드를 이용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조명을이용하기에 영 룩스 정도의 어두운곳에서도 잘보인다.

조회 수 :
3801
등록일 :
2011.07.28
21:10:56 (*.184.59.77)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59569/c87/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5956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4215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4987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2856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161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2508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196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7450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08515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658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61052
11846 비밀프로젝트 [1] [42] file 도로잉12 2011-07-31 3481
11845 신으로 위장한 마인드무기 file 도로잉12 2011-07-30 2521
11844 교화했는지 정복했는지 봅시다. [1] [98] 도로잉12 2011-07-30 11321
11843 재난대비 지침서 (책 두권 추천) [1] [34] 12차원 2011-07-30 3087
11842 사랑의식확장의 방해요소 (약자죽이기) [31] 초딩국사 2011-07-30 2693
11841 외계인들은 사랑과 자비의 존재 들입니다 12차원 2011-07-30 2898
11840 외계인 납치 약같은걸 먹으면 잘 걸릴수 있다던데 [3]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1-07-29 3141
11839 영계가 증명돼다 유렐 2011-07-29 2685
11838 엘레닌(중성자별)에 의한 빛의몸 진화 원리 12차원 2011-07-29 3028
11837 * 윤회 이야기 - 엘리스가 선경을 거닐다 [44] 대도천지행 2011-07-29 2497
11836 * 윤회 이야기 - 먼지로 덮인 역사를 뚫다 [2] 대도천지행 2011-07-29 2375
11835 * 인어공주의 윤회이야기 - 속편 [5] 대도천지행 2011-07-29 2396
11834 마인드 콘트롤 말고 프리덤티칭에 대해... [13] 네라 2011-07-28 4261
11833 분신자살을 시도 도로잉12 2011-07-28 2521
11832 컬트의 보고, 사이비종교단체의 수법 [91] 도로잉12 2011-07-28 3783
11831 종교집단에서 가하는 매뉴얼이 있군요 [45] 도로잉12 2011-07-28 4081
11830 CIA의 MK울트라 계획을 아십니까? [44] 도로잉12 2011-07-28 5081
11829 마인드컨트롤 무기의 금지를 천명한 미국의 공간보호법 원문 [73] 도로잉12 2011-07-28 16854
11828 [음모]마인드콘트롤 폭로(Control MK ULTRA 07.06.12 ) [80] 도로잉12 2011-07-28 7081
» 전자칩 [70] 도로잉12 2011-07-28 3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