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지저스 크라이스트 ~ 마리 막달리나와의 관계와 생애

채널러: Kim Michaels

채널링 시기: 2004년도

출처: http://www.askrealjesus.com

많은 사람들이 마리 막달리나와의 관계에 대해서 물어보는데는 순수한 동기를 갖고 있다고 나는 알고 있지만, 내 생애에 대한 역사적으로 구체적인 내용이 내가 설파했던 영적 가르침과 예에 비하면 정말로 중요하지 않다고 나는 먼저 말하고자 합니다. 나의 진정한 메시지는 각각의 사람이 그리스도 의식을 달성하고 천상으로 상승할 수 있는 잠재성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내 생애에서 그 메시지를 입증해 보였지만, 그 메시지를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당신들이 역사적인 구체적인 내용들을 뛰어 넘어서 반드시 보아야 하고 내 생애의 보편적인 측면을 알아 차리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곳에서 설명했듯이, 내 생애에서는 모든 영혼들이 따를 수 있는 그 여정을 입증해야만 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역사적인 구체적인 내용들에 너무 지나친 관심을 갖는다면, 나의 보편적인 메시지를 이해하고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것으로부터 멀어져서, 정말로 이것에 사로 잡힌 상태로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슈는 여러가지 다른 출처들로부터 역사적인 구체적인 내용들에 대한 많은 것들이 논쟁거리로 되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나는 내 생애에 관한 모든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 바로 잡고자 하는 마음을 진정으로 갖고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그렇게 했다면 내 메시지를 전해주는 사람이 수년간의 시간을 이것에 쏟아 부어야 합니다. 따라서 그 (역주: 킴 마이클즈)의 시간을 나의 메시지와 내면적인 가르침들에 쏟아 부어 사람들이 이해하고 돕는데 더 쓰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사람들이 그 가르침들을 그들의 생애에 적용할 수 있고, 그리스도 의식을 현현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나는 이 웹사이트에 오는 방문자들이 역사적으로 전문가가 되기 보다는 그리스도 의식을 갖도록 하는 것을 원합니다.

하지만, 마리 막달리나와 나와의 관계에 대해서 직접적인 기록을 말하고자 합니다. 마리 막달리나와 나는 십자가 사건과 부활 이전에는 결혼하지 않았고, 그녀는 그 당시에 내 아기를 임신하지 않았습니다. 갈릴리에서 내 임무가 끝날 수도 있는 소란을 알면서, 임신한 부인을 내가 갖는다는 것은 아주 무 책임한 것이 되었을 것입니다.

사실, 우리가 결혼해서 그녀가 임신을 했더라면, 십자가 서건을 모의했던 바로 그 사람들에 의해서 그녀도 거의 확실히 죽임을 당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나를 파멸시키는 것을 원할 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 내가 낳았다고 생각될 지도 모르는 어떤 후계자도 확실히 파멸시켰을 것입니다. 그들의 목적은 그리스도의 씨가 지구상에서 어떤 형태로 나타나는 것도 파괴시키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마리를 보호하기 위해서, 우리는 결혼을 하지 않았고, 그녀는 내 아이를 임신하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마리와 나는 아주 가까운 사이였습니다. 우리는 깊은 영적 관계 - 즉 많은 뉴에이지 사람들이 오늘날 소울메이트나 트윈플레임 관계로 부르는 -를 갖는다는 것을 서로 잘 알고 있었습니다. 사실은 마리 막달리나와 나는 트윈 플레임이고, 그 당시에 우리가 그 용어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해도, 우리가 특별한 관계라는 것을 서로 아주 잘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결혼해서 정상적인 가족생활을 우리가 할려는 의도가 있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아주 특별한 영적 임무를 위해서 지구상에 왔었고, 그것의 한 부분이 그리스도 의식에 대한 보편적인 여정을 가르칠 수 있는 새로운 무브먼트(movement)를 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무브먼트의 일환으로, 나는 모든 인간들의 삶 속에, 사회 속에, 그리고 종교 생활속에 균형을 가져다 주는 것을 추구했습니다. 진정으로 분명하게 되어야 하는 이 균형을 위해서, 그 당시 아주 만연했던 여성들에 대한 태도를 완전히 바꾸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남성과 같이 동동한 가치로 여성들이 정당하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여권 신장을 위해 왔습니다. 여성들이 인류의 타락에 원인을 제공했고 따라서 비난받아야 하고 남성들에게 영원히 복종해야 한다는 잘못된 - 사실상 사탄적인 - 믿음을 근절시키기 위해서 나는 왔습니다.

당신들이 나그 함마디(Nag Hammadi) 복음서에서 찾을 수 있는 마리 막달리나에 관한 복음을 관심 갖고 연구해 보면, 내가 다른 어떤 제자들에게 보다 먼저 그녀에게 처음을 나타났다는 것을 당신들이 알게 될 것입니다. 공식적인 복음서들과 나그 함마디 일부 구절들에서, 내 제자들이 부활 후에 지도자를 인계 받는 것에 매우 몰두했다는 것을 당신들이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의도적으로 부활 이전에 지도자를 지명하지 않았고, 그 이유는 다른 많은 일들 중에 십자가형, 부활 및 상승이 내 제자들과 나의 다른 신봉자들의 기질을 시험할 수 있는 테스트로 작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보았습니다.

나의 남성 제자들의 몇몇이 정확하게 이 테스트를 훌륭하게 통과하지 못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가장 명백한 예가 베드로입니다. 하지만, 마리 막달리나는 우리의 영적 관계 속에 진정으로 남아 있으면서 그녀의 가슴속에서 나를 기다리면서 이 시험을 정말로 통과했습니다.

역주) 출처: http://blog.daum.net/johnkchung/6824119

신학자인 카렌 킹에 의하면마리아복음서의 첫 부분은 예수께서 부활하신 후에 제자들과의 대화로 시작한다고 주장했다. 제자들은 인간 성격의 본질이 무엇인지, 죄의 본질이 무엇인지에 대하여 질문했다고 한다. 예수의 대답 부분은 떨어져 나갔기 때문에 내용을 모른다. 아무튼 예수께서 제자들과의 대화를 마치고 떠났지만 제자들은 아직도 갈피를 잡지 못하고 걱정했다고 한다. 그러자 (막달라) 마리아가 예수께서 하신 말씀에 대하여 보충 설명을 하고 제자들이 예수의 말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그 뜻을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이라며 위로하는 한편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고 한다. 그러자 베드로가 (막달라) 마리아에게혹시 주님께서 그대에게만 비밀스럽게 특별히 가르쳐 주신 내용이 있으면 얘기해 달라고 말했다고 한다. , ‘자매여, 우리는 주님께서 다른 어느 여인보다도 그대를 더욱 사랑하신 것을 알고 있도다. 주님의 말씀을 우리에게 얘기해 주시라. 그대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대는 우리가 듣지 못했던 내용을 알고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이에 대하여 (막달라) 마리아는 베드로에게 주님과 비전(환상)에 대하여 얘기를 나누었다고 말하고 그 내용을 설명해 주었다고 한다.

마리아복음서에는 이 부분에 대하여 “마리아가 이르되나는 환상 중에 주님을 보았나이다. 나는 주님께 주여 오늘 나는 환상 중에 당신을 보았나이다라고 말하였다. 주님께서는 대답하여 가라사대복이 있도다. 그대는 나를 보고 마음에 흔들림이 없었도다. 마음이 있는 곳에 보물이 있도다라고 말씀하시었습니다. 나는 주님께주여 비전을 볼 수 있는 것은 영혼(Soul)을 통해서이니까 아니면 정신(Spirit)을 통해서이니까라고 물어보았습니다.”라고 기록되어 있다고 한다.

(중략...)

안드레는 다른 형제들에게형제들이여, 마리아가 말한 내용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 보시오. 나는 주님께서 이 말을 마리아에게 하셨다고 생각하지 않소. 왜냐하면 이같은 가르치심은 주님의 의중과는 다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오라고 말하였다. 사실상 제자들은 부활하신 예수가 부활의 사실을 우선 막달라 마리아로 하여금 제자들에게 알리도록 한데 대하여 불만을 가지고 있었다. ‘우린 뭐냐? 3년동안 집 떠나서, 가족들과 헤어져서 예수를 따라 다녔는데 우릴 이렇게 대우하기냐?’는 생각이 앞섰던 것 같았다. 특히 베드로가 마리아의 주장에 동조하지 않았다. 베드로는 다른 사람들에게주님께서 우리를 제치시고 일개 여자에게 비밀스럽게 말씀하시었을 리가 없다. 어찌하여 우리가 그 여자의 말을 들어야 하는가? 주님은 우리보다도 그 여자를 더 사랑하시는가?’라고 말하였다고 한다. 그러고 보면 베드로도 참으로 마음이 좁은 남자라고 볼수 있다. 하바드의 역사학자 카렌 킹(Karen King)베드로와 막달라 마리아는 사이가 좋지 않았다. 서로 경쟁의 상태였다고 까지 말하였다. 하지만 카렌 킹은 막달라 마리아가 초대 교회를 부흥시킨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특히 교회에서 여신도들의 위상을 높이는데 주도적이었다고 주장했다. 경외서인 도마복음서, 이집트인들의 복음서 등에도 베드로와 막달라 마리아가 서로 대립적인 관계였다고 적혀 있다고 한다. 베드로와 안드레는 정교회의 입장을 대변하며 비교적(秘敎的)인 내용을 거부하고 여자가 '가르치는 권세'를 가지는 것을 반대하였다. 나중에 사도 바울도 여자에 대하여 별로 반가운 말을 하지 않았음은 이미 언급한 바와 같다. 사도 바울은 '여자는 교회에서 떠들지 말고 잠잠할 지어다'라는 식으로 여신도들을 비하하는 말씀을 하셨던 것이다.

내가 마리에게 보여준 비전마리아 복음서에서 부분적으로 기술되어 있듯이은 그녀가 나의 모든 제자들과 신봉자들의 지도자가 되길 원했습니다. “그 길을 따르는 사람들(Followers of the Way)”로서 알려지길 내가 원했던 새로운 무브먼트를 그녀가 맡아 주길 내가 원했습니다. 나는 신체적 차이점들을 정당하게 고려하면서 여성에게 완전한 동등성을 주는 그 무브먼트를 시작하길 원했습니다. 달리 말하면, 마리 막달리나가 나중에 그리스도 무브먼트라고 알려지게 되는 것의 지도자가 되는 것이 나의 분명한 의도였습니다. 이것이 카톨릭 교회의 의해서 주장되고 있는 베드로가 아닌, 그녀가 1대 교황이 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나는 카톨릭 교회의 교황으로서 직위를 만들 의도는 없었습니다.

당신들이 상상을 잘 할 수 있듯이, 또 정통 복음서와 나그 함마디 복음서로부터 명백히 볼 수 있듯이, 여성이 그들의 지도자가 된다는 생각이 남성 제자들에게는 매우 충격적인 것이었습니다. 사실상, 그들이 이것에 매우 격렬하게 반응을 했고, 그들이 남성과 여성의 동등성을 받아들이는 것이 가능하다는 의식 수준까지 단순히 높아지지 않은 것이 분명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나는 초기 무브먼트를 해체하고 제자들을 해산시킬 지 아니면 마리 막달리나를 지도자가 되는 것을 철회할 지에 대한 어려운 결정에 직면했습니다. 나의 자문을 맡고 있는 상승마스터들과 많은 숙고 끝에, 마리 막달리나 계획을 철회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하지만, 내 제자들의 불복종으로, 나는 공식적인 지도자를 임명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누가 그들의 지도자가 될 지 결정하는 것을 그들에게 남겨 두었습니다. 이것은 사실상 자유의지 법칙에 의해서 어쩔 수 없이 되었습니다. 이 법칙은 사람들이 상승된 존재로부터 지시를 받고 그 지시를 따르는 것을 거부했을 때, 그들이 불복종으로 이끌었던 의식상태를 버리고 진정으로 용서와 새로운 지시를 요청할 때까지 더 이상의 방향이 그들에게 주어질 수 없습니다.

이것이 심각한 상황이었다고 해도, 크리스천 무브먼트에 아주 치명적이지는 않았다고 나는 말하고자 합니다. 나의 남성 제자들은 성령의 도구가 되는 것이 가능한 그리스도 의식의 얼마간의 정도로 진정으로 높아졌습니다. 따라서 마리 막달리나가 지도자로 선정이 안되었기 때문에 초기 크리스천 무브먼트가 완전히 길을 잃었다고 사람들이 추론하는 것을 나는 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나는 크리스천 무브먼트의 아주 초기부터 나의 최상의 비전을 따르지 않았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그 사실을 알기를 바랍니다.

우리 상승마스터들은 인류에 대한 영적 교사들로서 봉사하고 있습니다. 어떤 특정 영혼이 육화로 하강하기 전에, 그 영혼의 육화를 계획하기 위해서 개인적인 교사들과 논의를 합니다. 우리가 지구 상에 육화해왔기 때문에, 당신들이 물리적 몸을 갖고 개인적인 그리고 행성적인 카르마 양쪽의 무거운 짐에 의해서 버거워 하고 있는 상황에서 당신들의 신성한 계획을 기억하고 따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완전히 기억을 하지 못하거나 생애에 대한 신성한 계획을 완벽하게 따를 수 없는 많은 사람들에 대해서 우리는 깊은 동정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신성한 계획들을 따를 수 없기 때문에, 우리가 처음 세웠던 계획이 진행될 수 없는 것이 확실해질 때, 다른 대안의 해결책을 마련하는데 우리는 전문가가 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마리 막달리나가 크리스천 무브먼트의 지도자가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분명해 진 후에, 우리는 사실상 계획 B를 마련하였습니다.

이 계획에 따라서, 마리 막달리나는 고대 이스라엘로부터 떠났습니다. 그녀가 프랑스로 갔고 거기서 아이나의 물리적 아이 또는 성령의 힘으로 잉태된 아이를 가졌다는 지속되는 이야기들이 존재하는 것을 나는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상 마리의 생애를 쫒아오던 사람들에게 혼란을 주기 위해 미끼 역할로 계획적으로 꾸민 이야기였습니다. 그것은 나의 가장 신뢰하는 조력자들중의 한 사람인 요셉 아리마데아에 의해서 사실상 추진되었습니다. 그가 나의 공식적인 제자들중의 한 명은 아니었지만, 요셉은 진정으로 한 비밀단체를 창시하였고, 그는 나와 함께 비밀리에 바이블에 기록이 안되었고 일반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의도되었던 특정 일들을 하기 위해 나와 함께 일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요셉은 마리가 프랑스로 갔다는 소문을 만들어 내는 역할을 했고, 또 그는 지금은 캐시미르 지방으로 알려진 곳에 그녀를 비밀리에 보내서 그곳에서 살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리 막달리나가 크리스천 무브먼트의 지도자가 되었었다면, 내가 실제로 했던 것보다 더 직접적으로 내가 그 무브먼트와 함께 일할 수 었었을 것입니다. 나와 트윈 관계이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했을 것이고, 따라서 그녀는 지구상에서 나의 손발이 될 수 있었고, 나는 상승된 상태에서 일을 할 수 있었을 겁니다. 다른 내 제자들은 누구도 이 능력에 따라오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천상에 요청을 했었고 그리고 흔하지 않은 신의 결정을 받아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한 영혼이 상승할 때, 물리적 몸으로 다시 되돌아 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나는 여성에게서 태어나지 않았지만 실제로 물리적 감각들로 감지될 수 있을 때까지 진동수를 낮춘 물리적 몸- 실제로 상승마스터의 빛의 몸 -으로 되돌아가기 위해서 특면장(dispensation)을 용인 받았습니다. 나는 그런 몸의 상태로 몇 가지 사례들에서 짧은 기간 동안만 내 제자들에게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런 몸을 물질화 하기 위한 특면장을 받았고, 그리고 사실상 캐시미르에서 마리와 합류했습니다.

캐시미르에서, 신뢰할 만한 아주 적은 그룹의 사람들만이 우리들의 정체를 알았습니다. 그리고 마리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비밀이 필수였기 때문에, 나의 제자들 어느 누구도 이것에 대해서 알지 못했습니다. 내 제자들 일부는 실제로 그녀가 프랑스로 갔다고 믿었고, 다른 이들은 그녀가 요셉 아리마데아와 함께 영국으로 가버렸다고 믿었습니다.

우리는 우리들 관계에 진정으로 정진했지만, 우리는 공식적으로 교회에서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내면적인 교회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우리는 사실상 남자, 여자 아이를 포함해서 모두 일곱 명의 자식들을 가졌습니다. 오늘날 그 혈통의 후손들인 사람들이 정말로 존재하지만, 이것이 어떠한 영적 중요성을 갖는 것은 진정 아닙니다. 그리스도 의식은 무의식적으로 기계적으로 만들어 질 수 없고, 따라서 그리스도 의식은 인간의 유전자에 암호화 될 수 없습니다.

유전자에 암호화될 수 있는 것은 완벽한 몸과 정신의 형태이고, 이것은 그 영혼에게 그리스도 의식을 표명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해 주기는 합니다 - 하지만 여전히 그것은 보장을 해주지 못합니다. 다른 말로 표현해서, 상승 존재가 아이를 가졌다 하더라도, 그 아이가 그리스도 의식을 나타내게 될 것이라는 보장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그 아이의 영혼에 달려 있는 문제입니다. 그리스도 의식은 물리적 몸의 결과가 아니라 영혼의 의식의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마리 막달리나와 나는 많은 해들을 보내면서 캐시미르에서 살았습니다. 그녀는 늙은 나이에 죽었고, 그 이후 얼마 안되어서 나는 "물리적" 몸을 철회했습니다. 이 떄는 내가 나의 물리적 몸으로 계속 살았다면 81세 때 일어 났을 겁니다.

마리 막달리나는 오늘날 마그다(Magda)로 알려진 상승 마스터입니다. 그녀의 마지막 육화는 국제 포스퀘어 복음교회(International Church of the Foursquare Gospel)를 창시하고 LA에 엔젤레스 템플(Angelus Temple)을 세운 에이미 셈플 맥퍼슨(Aimee Semple McPherson)이었습니다.

역주) 에이미 셈플 맥퍼슨(October 9, 1890 – September 27, 1944) 또는 시스터 에이미라고도 알려짐. 여러가지 구설수와 의혹에도 많이 휘말린 적이 있는 맥퍼슨은 한때 뮤지컬로도 공연된 적이 있다고 함.

출처: http://www.newswave.kr/sub_read.html?uid=193797 대한예수교복음교회 (대전이 본산지인 이 교회의 모태가 바로 국제 포스퀘어 복음교회라고 함).

국제 포스퀘어 복음교회의 창시자 에이미 셈플 맥퍼슨(Aimee Semple McPherson) 목사

ㅡ 교회 역사가들은 맥퍼슨 목사님을 교회 역사상 가장 현저한 부흥 및 치유사역자중의 한 분으로 평가합니다. 맥퍼슨 목사님은 미국 전역에서 대형 천막집회를 통해 신유사역으로 병자를 치료하는 한편, 당시 경제공황으로 인해 비탄에 빠져있는 사람들에게 복음 선포를 통해 삶이 살아나는 부흥운동을 일으켰습니다.

5,300석 규모의 엔젤레스 템플(Angeles Temple)에서는 주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오전, 오후, 저녁으로 하루에 세 번씩 집회를 가졌습니다. 그런데 매번마다 예배당이 가득차서 사람들은 예배당의 앞에 있는 에코 파크(Echo Park) 광장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매번 예배마다 평균 만 명 이상, 일주일에 총 21만 명의 사람들이 예배를 드렸는데, 그 당시 로스엔젤레스의 인구가 76만 명이었던 것을 고려할 때 엄청난 수의 사람들이 예배에 참석하며 큰 은혜를 받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맥퍼슨 목사님은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적극적인 사회봉사 활동도 전개하셨습니다. 1920년대의 대 공황기에 어려운 사람들에게 음식과 의복을 공급해 주는 일종의 물자보급소를 설립하셨는데, 이것은 로스엔젤레스의 중요한 사회봉사 기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1931년에 무료식당을 열어서 처음 두 달 동안 무려 80,000명의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하였습니다.

맥퍼슨 목사님은 매우 창의적인 목회자 이었습니다. 예를 들면, 설교를 하실 때는 설교의 중요한 내용을 그림으로 보여 주시면서 설교를 했습니다. 또한 성경의 내용을 뮤지컬로 만들어 회중들에게 전달했습니다. 때로는 비행기로 창공에 글씨를 쓰게 해서 사람들에게 부흥회를 알리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맥퍼슨 목사님은 문화적 목회의 선구적 역할을 했습니다.

* 본 메세지와 관련된 다른 답변 발췌>

나는 갈릴리에서 내 임무를 시작하기 전에 동양의 여러 곳을 광범위하게 돌아 다니면서 화장이 궁극적인 장례 방법이라는 것을 터득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영혼이 그 자체로 자유롭게 물리적 몸에서 떠나서 이동하는데는 화장하는 것이 더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는 마리 막달리나를 직접 화장시켜 주었습니다.

나 자신의 ""에 대해서는 상승된 마스터의 빛의 몸이었기 때문에, 몸의 진동수를 물질계 주파수 스펙트럼으로부터 보이지 않을때 까지 단순히 높였습니다. 따라서 캐시미르에 내 무덤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있다 해도, 나는 거기에 결코 매장된 적이 없습니다.

상승마스터 나다(역주: 레이디 나다)는 나의 트윈플레임이 아니고, 따라서 마리 막달리나로도 육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내가 지구 상에 오기 전에는 상승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아틀란티스와 그 이전의 생으로 거슬러 가서 이 행성에 육화를 많이 했습니다.

나다는 영적 왕국에서 나와 아주 가까운 사이입니다. 영혼들이 육화해 있는 동안, 그들은 선형적인 방식에서 생긱하기 쉽습니다. 그들은 분리를 보게 되고, 따라서 그들은 모든 것들을 분류하여 잘 정돈된 작은 박스안에 나누어 넣기를 희망합니다. 영적 왕국에서 우리들의 의식은 둥근 구 형태이기 때문에 선형적인 방식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영적 왕국에서는 육화된 사람들이 이해하고 가늠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커다른 통합과 하나됨이 존재합니다. 나 자신과 나다 사이에는 아주 밀접한 관계이지만, 나다는 나의 트윈이 아닙니다. 마리 막달리나(역주: 레이디 마그다)가 나의 트윈이고, 그녀는 사실상 20세기에 상승할 때까지 재육화를 계속했었습니다.

조회 수 :
1467
등록일 :
2014.04.14
17:45:12 (*.43.136.31)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561449/e81/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56144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617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699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4798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347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4429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3890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9381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10350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8514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63004
13833 부모를 공경하는 자가 신을 볼것이다 우철 2014-04-27 944
13832 우주에는 결코 우연이란게 없다. [1] 우철 2014-04-27 1342
13831 빛의 지구 가족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 [2] ChristJeong 2014-04-24 2160
13830 없는 것 죽음은 우리의 영원한 부모이다. 조가람 2014-04-19 1571
13829 세월호에서 사망한 영혼들의 명복을 빕니다. [7] 조가람 2014-04-18 1908
13828 조가람님 글 다시보기 [3] 가이아킹덤 2014-04-15 1941
» 지저스 크라이스트 ~ 마리 막달리나와의 관계와 생애 세바뇨스 2014-04-14 1467
13826 예수님이 전하는 바이블과 메시아 [1] 세바뇨스 2014-04-14 1664
13825 마더 마리가 전해주는 동정녀의 진실 세바뇨스 2014-04-14 1170
13824 예수님이 전해주는 일본의 핵 재난들에 대해서 세바뇨스 2014-04-14 945
13823 예수님이 전해주는 "영성과 성생활과의 관계" 세바뇨스 2014-04-14 1790
13822 엘 모리야 - 승천마스터들의 한반도 통일의 비전 세바뇨스 2014-04-14 1470
13821 지저스 크라이스트 ~ 재육화에 대한 답변 세바뇨스 2014-04-14 953
13820 지저스 크라이스트 ~ 십자가 형의 목적 세바뇨스 2014-04-14 901
13819 지저스 크라이스트 ~ 십자가에서 마지막 말씀과 부활 세바뇨스 2014-04-14 1015
13818 지저스 크라이스트 ~ 두려움 기반의 종교와 그리스도 보혈 세바뇨스 2014-04-14 885
13817 지저스 크라이스트 ~ 다빈치 코드와 성배의 진실 세바뇨스 2014-04-14 1029
13816 마더 마리가 전해주는 지진의 영적 원인 세바뇨스 2014-04-14 1191
13815 스승님께서는 커다란 그림을 그리고 있으신 걸로 판단되었습니다. [4] 가이아킹덤 2014-04-14 1547
13814 예수님이 전해주는 쿤달리니 에너지 이해하기 세바뇨스 2014-04-13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