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복사http://onsuro21.blog.me/220256515163

                                                                            

하나됨의 현존으로부터의 메시지 (2004. 5. 31)

 


나는 하나됨(Oneness)의 현존으로, 분리되어 있지 않으며, 나누어질 수도 없는 하나됨이다. 나는 드러나 있는 모든 것들의 이면에 존재하는 하나이신 하나님(One God)의 현존이다.


모든 구분은 하나가 나뉜 것이며, 그 하나는 따로 떼어놓을 수 없으므로, 아무리 나뉜다 해도 여전히 하나이다. 나는 하나이신 하나님의 아들과 딸 들인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한다.


불행히도 여러분은 자신의 근원을, 자신의 하나님 아버지-어머니를, 자신의 창조주를 그리고 다양성을 지닌 이 세상의 이면에 존재하는 하나됨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잊어버렸다. 그리고 여러분이 살아가는 다양성의 세계라는 덫에 갇힌 채, 이 세상을 도망갈 수도 없는 감옥이라고 느끼고 있다.


나는 성모 마리아로 알려진 이 아름다운 존재에게 마음의 문을 열어준 여러분들을 반갑게 맞이하며, 그리고 성모 마리아께서는 몇 가지 심오한 이야기를 통해 여러분이 가슴의 문을 열게 하고, 이해의 문을 열게 하여, 하나님의 모든 아들과 딸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핵심적인 참된 깨달음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게 해주셨다.


이 깨달음이란 것이 무엇일까? 외적으로 드러나있는 모든 것들, 보이는 모든 것들은 하나이신 하나님의 표현이다. 따라서 구분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모든 것들의 이면에는 따로 떼어놓을 수 없는 하나이신 하나님께서 존재하고 계신다.


그러면 여러분은 나에게 “하나이신 하나님이 따로 떨어질 수 없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에 어떻게 여러 가지의 구분들이 존재할 수 있는가?”라고 물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구분이란 오직 여러분의 마음속에만 존재하기 때문에 구분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주려고 한다. 그것들은 모두가 다 환상이다.


그것들은 모두 신기루와 같아서, 상대적인 선악을 알게 하는 열매를 함께 나누어 먹은 마음에서 창조된 것들이다. 따라서 여러분은 구분(division)이 마치 서로로부터 그리고 전체로부터 분리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의식 상태에 갇혀 있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 시대에 걸쳐 생겨난 거대한 환상이다. 지구 행성에 사는 대부분의 인간들을 어둠의 먹잇감으로 전락하게 만든 환상이 바로 이것이다. 이 환상은 이러한 환상에 사로잡힌 세력들과 존재들에 의해 아주 오래 전에 인간들의 마음속에 이미 프로그램화되어 왔다.


성모 마리아께서 설명하셨듯이, 이러한 이원적인 의식 상태에 갇힌 사람들은 분리라는 환상을 꿰뚫어보기가 대단히 어렵다. 여러분이나 이 세상의 어떤 것이 하나님의 하나됨으로부터 분리되어 있다는 생각, 바로 이 환상이 실제로 원죄라는 사실을 나는 밝히지 않을 수 없다.


사실상 이 세상에는 오직 하나의 죄만이 존재한다. 왜냐하면 기타 다른 모든 죄들은 여러분이 자신의 근원으로부터 분리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의식 상태로부터 파생되어 나온 것들이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왕국으로 들어가, 영원한 영혼이 되고, 상승한 존재가 되기에 앞서 반드시 떨쳐버려야 하는 것이 바로 이 환상이다.


거짓말쟁이들과 그들이 만든 거짓말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


나는 분리되지 않으며, 분리될 수도 없는 하나됨의 현존으로, 육신을 가진 이 사람(킴 마이클)을 통해 나의 현존을 나타내고 있으며, 그 목적은 모든 것이 하나님과 분리되어 있으며, 모든 것이 하나님이 아니라는 거짓말을 조장한 사람들에게 있을 하나님의 심판에 대해 알려주기 위해서이다.


따라서 나는 분리라는 거짓말을 조장하고 있는 인간이 만든 모든 기구와 조직들 그리고 모든 인간 개개인에 대해 심판이 있을 것임을 선언한다. 이에 나는 분리라는 거짓말을 조장하는 모든 세력들 - 그들이 물질 세계 내에 존재하든 물질 세계를 초월하여 존재하든 - 그들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이 있을 것임을 선언한다.


또한 나는 하나님께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음을 공표한다. “그만해라! 그 정도면 됐어! 서 있지도 못 할 거야! 나와 분리되어 있다는 거짓말, 즉 환상을 계속 조장하는 자들에게는 오늘 이후부터 그들이 부추긴 세력들로부터 어떠한 보호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지닌 환상에 의해 그리고 자신들이 만든 거짓말에 의해 연소될 것이다. 그들은 분리라는 거짓말과 분리 의식 그리고 분리라는 마음을 통해 자신들이 생각하고 행하는 모든 것들로 인해 스스로 권능을 잘못 부여한 바로 그 에너지에 의해 연소될 것이다”


나는 나뉠 수 없는 하나됨의 현존으로서, 다음과 같이 밝혀두고자 한다. “지금 이 시간에 그리고 오늘 이후부터 예수 그리스도의 사명은 이행될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진정한 사명은 이스라엘 백성들 중의 잃어버린 부족들을 불러, 그들의 집인 하나님에게 돌아가게 하는 것이었다.


예수의 사명은 이 우주를 창조하신 창조주의 아들과 딸 들인 모든 존재들이 집으로 돌아와서 그들의 하나님과 하나가 되라고 부르는 것이었다. 그의 사명은 잃어버린 부족들이 결혼 축하연 (마태복음 22:1)에 참석하여, 그 영혼이 자신의 그리스도 자아와 결혼하여, 자신이 왔던 영적 세계로 다시 상승하라고 부르는 것이었다.


결혼 축하연의 우화를 통해 예수가 보여주었던 것처럼, 초대받은 사람들은 분리 의식 속에서 중요하다고 느끼는 이런 저런 일들을 하느라 너무 바빠 결혼 축하연에 참석하려고 하지 않았다. 그들은 분리 의식에서 생겨난 그러한 일들을 끝내야 한다고 생각했으며, 따라서 그러한 일들이 자기 영혼이 지닌 정체성의 일부라고 느꼈던 것이다.


그들이 결혼 축하연에 참석하려고 하지 않았을 때, 주(Lord)께서는 어떻게 하셨는가? 주께서는 하인들을 보내, 참석하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나 참석하라고 불렀다. 이것이 바로 오늘 내가 여기에 오게 된 진정한 목적이라 할 수 있다. 창조된 모든 것들은 하나이신 참된 하나님의 하나로부터 창조되었다.


하나이신 참된 하나님께서는 무한히 나뉠 수는 있지만, 나누어진 것들은 하나로부터, 그 자체로부터 분리될 수 없다. 하나이신 참된 하나님으로부터 창조된 모든 것들은 전체로부터도 분리될 수 없다.


이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하나이신 참된 하나님으로부터 창조되었으며, 그것들은 하나님으로부터 분리되거나 떨어져서 존재할 수가 없다. 그것들은 하나이신 참된 하나님의 존재 내에서 존재하고 있다. 따라서 이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진실로 하나님과 하나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님께서 구현되어 나타난 것들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완벽한 비전


나의 자녀들이여, 나는 여러분이 지구에 구현되어 있는 이런저런 것들이 하나님의 법칙이나 하나님의 완벽함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할 거라는 점을 잘 알고 있다. 그리고 여러분의 말도 옳다. 여러분의 하나님께서 이 우주를 창조하셨을 때, 창조주께서 하나의 비전, 하나의 청사진, 하나의 계획을 지니고 계셨다는 점에서 보면, 여러분의 말이 맞다.


여러분의 하나님께서는 그러한 계획을 확실하게 구현하기 위해 여러 가지 법칙들을 제정해놓으셨다. 또 한편 여러분의 창조주께서는 자의식을 지닌 존재들에게 자유의지를 주셨으며, 이러한 자유의지를 통해 공동 창조자로서 봉사하고, 그러한 계획을 창조계 내에서 실현할 수 있게 하셨다.


하지만 그러한 공동 창조자들은 자유의지를 부여받음으로써 이 창조력을 활용하여, 이들은 자신들의 창조주와 창조주의 이면에 존재하시는 하나이신 하나님과 분리된 것으로 자의식(自意識)을 확립할 수 있게 되었다.


그렇게 됨으로써 이들은 자신들의 창조력을 이용하여 창조주께서 지녔던 당초의 청사진과 일치하지 않는, 여러분의 창조주께서 만든 법칙과 상반되는 것들을 이 지구에 구현해낼 수가 있게 되었다.


따라서 이 지구 행성에는 여러분의 창조주께서 지녔던 완벽한 비전과 계획 그리고 당초의 의지와 일치하지 않는 것들이 많이 구현되어 있는 것이다. 그러나 반드시 이해해야 하는 것은 불완전한 것, 하나님의 법칙과 완전히 상반돼 보이는 것, 심지어 인간의 마음에 마치 지옥처럼 보이는 것들조차도 여전히 하나이신 하나님과 분리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다.


사실 창조주의 법칙 및 비전과 상반돼 보이는 것들은 궁극적인 실체가 없는 것들이다. 그러한 불완전한 구현물들은 공동 창조자며, 자의식을 지닌 인간들의 마음속에서만 존재하기 때문에 잠시 머물다가 스쳐 지나가는 것들에 불과하다. 이러한 불완전한 구현물들이 계속 존속하기 위해서는, 한 사람 이상의 마음이 그러한 불완전한 이미지, 각인된 이미지에 주의력을 집중하기로 선택할 때에만 가능하다.


따라서 그러한 불완전한 것들에 주의력을 집중하는 행위는 사실상 하나이신 참된 하나님이 아니라 분할 내지 분리된 하나님이라는 잘못된 하나님을 숭배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 그러한 이미지에 의식적인 모든 주의력을 집중하지 못하는 순간, 그러한 구현물들은 허물어지기 시작하여, 마침내 존재할 수 없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에너지들은 창조주의 법칙과 비전에 완벽하게 일치하는 상태로 다시 놓이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진실로 창조주의 의지와 법칙에 일치하지 않는 것들은 자체적으로 계속 존속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공동 창조자가 자유의지를 이용하여 불완전한 이미지에 주의력을 집중함으로써, 그러한 불완전한 구현물들이 지속적으로 존속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주지 않는 한, 그러한 에너지들은 다시 권능이 주어지게 되며, 하나님의 순수함과 완전함으로 돌아가게 될 것이다.


절대적인 진리


절대적인 진리는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서 체험하는 모든 제약들이나 고통, 불완전함, 아픔들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그것은 오직 여러분의 마음속에서만 존재하며, 여러분과 임계 수치에 달하는 다른 사람들이 심력과 주의력을 집중하여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뒷받침해줄 때만, 계속 존재할 수 있을 뿐이다.


또한 임계 수치에 달하는 사람들이 하나이신 하나님(One God)이 여러 개로 나뉜 것을 마치 근원과의 분리 혹은 서로간의 분리라고 여기는 분리 의식에 갇혀 있는 한, 그와 같은 불완전한 구현물이 오랫동안 계속 존속할 수 있는 것도 사실이다.


이것이 바로 형제가 형제와 맞서 나누어지고, 국가가 국가에 맞서 나뉘게 되는 이유이다. 이러한 이유로 이스라엘의 부족들이 사라지게 되었으며, 자신들의 참된 정체성과 하나이신 하나님과의 연결을 복원시키지 못함으로써, 그들은 아직까지도 자기 자신들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천상의 어떠한 존재도 자유의지의 법칙을 위반할 수는 없지만, 인간이 지닌 분리 의식과 죽음에 대한 환상을 실제로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 진실로 여러분이 자신의 근원과 분리되는 순간 영적인 의미에서 보면, 여러분은 죽은 것이나 마찬가지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영혼은 “생명”을 뜻하는 자의식(自意識)을 상실하기 때문이다.


생명이라는 것은 여러분이 자기 자신을 신적 자아의 확장으로, 또한 하나님의 확장으로, 구현된 모든 것들의 이면에 존재하시는 하나이신 하나님의 확장으로 이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구에 생명의 신비, 개체화의 신비가 존재하는 것은 여러분의 영혼이 신적 자아로부터 창조되었을 때, 여러분의 영혼은 자신뿐만 아니라 주위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이 하나이신 하나님의 확장이었으며 또한 확장이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영적인 자각 능력을 지니지 못 했었다.


그러나 여러분의 영혼은 이제 자신이 신적 자아의 확장이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자의식을 지니게 되었다. 여러분의 신적 자아는 자신이 하나이신 하나님의 확장이며, 하나이신 하나님과 분리되지 않았다는 것을 충분히 깨닫고 있는 것이다.


영혼이 창조된 이후, 여러분의 영혼은 하나이신 하나님의 존재를 인식할 수 없었으며, 그러한 상태에서 여러분의 영혼은 에너지의 밀도가 짙은 물질 세계로 내려오게 되었으며, 물질 세계에서의 경험을 통해 자각 능력 즉, 자의식(自意識)을 확립해가도록 되어 있었던 것이다.


충분한 자의식(自意識)이 갖추어지면, 여러분도 이러한 사실을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적 자아가 확장된 것이므로, 여러분의 영혼도 하나이신 하나님과 분리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현존(Presence)은 하나이신 하나님과 하나이며, 여러분은 여러분의 현존과 하나이기 때문에, 결국 여러분도 또한 하나님과 하나인 것이다. 여러분이 하나님과 하나라는 사실을 깨닫고 나면, 여러분은 좀 더 높은 수준의 자각 능력을 형성하게 될 것이며, 형태의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도 또한 하나이신 하나님의 실체로부터 만들어졌기 때문에 하나이신 하나님이 구현되어 나타난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예수라고 알고 있는 훌륭한 교사가 이 땅에 와서, 증명해 보였으며, 가르쳤던 진실한 과정이었다. 예수는 이러한 과정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즉, 영혼에게 자신이 근원과 하나라는 의식이 생겨나서, 마침내 그 영혼이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며, 나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일을 하고 계시는 분은 내 안에 존재하시는 아버지이시다. 내 아버지께서 지금까지 일을 하시므로, 나도 일을 한다.”라고 이해하고 말할 수 있는 단계에 이르기까지 의식의 상승이 일어나는 과정을 설명하고자 했던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예수 그리스도가 보인 훌륭한 사례와 가르침들을 악용하고, 왜곡한 자들에게 하나님의 심판이 있을 것이다. 교회와 국가, 과학계, 언론계 그리고 이 행성의 어디에 있든 관계없이 잘못 가르친 자들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이 있을 것이다. 오로지 하나님의 하나뿐인 아들만이 하나님과 하나가 될 수 있으며, 이 세상이 하나님과 분리되어 있다는 거짓말을 영속화시키려는 자들은 지금도 심판받고 있다.


따라서 지구의 역사에 있어서, 이것은 하나의 전환점이 될 것이다. 그 이유는 예수가 “심판하기 위해, 내가 왔다(요한복음 9:39)”라고 말했을 때, 이미 심판의 과정은 시작되었으며, 이제 하나됨의 현존인 나에 의해 지금 이 순간 이후부터 심판이 천 배로 가속화될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분리되어 있다는 거짓말을 영속화시키려고 하는 자들은 지금 당장 그러한 거짓말과 기만행위를 그만둘 것을 경고하며, 그러지 않는다면, 거짓말을 부추기는 과정에서 스스로 파멸을 맞이하게 될 것이며, 그러한 행위는 더 이상 지구 행성의 역장(力場) 내에서 용납되지도 않을 것이다.


“저주받으리라, 법률가여. 너희가 모든 것이며, 모든 것 속에 존재하는 하나이신 하나님에 대한 앎의 열쇠를 가져가 버렸기 때문이니라. 너희는 스스로 하나됨의 왕국, 즉 하나님과 하나인 너희의 참된 정체성의 왕국으로 들어가려 하지 않는 도다. 그 하나됨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 과정에서, 너희는 순수한 자들마저 이 우주를 창조하신 창조주의 참된 왕국인 하나됨의 순환(Circle of Oneness) 속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방해하고자 했느니라.” 


여러분을 창조하신 창조주의 은총으로, 지금까지 여러분은 죄와 환상 속에서 삶을 지속해올 수 있었지만, 그 은총은 오늘로서 끝이 났으며, 따라서 나는 다음과 같이 선언하는 바이다.


“주(Lord)와 구세주인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가르침에 귀를 기울여주기 바란다. 예수가 이 땅에 온 이유는 이스라엘의 잃어버린 백성들을 불러, 회개하고, 여러분과 그 밖의 모든 것들 속에 존재하시는 하나이신 하나님을 섬길 것을 오늘 선택하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회개(repentance)란 분리라는 환상을 꿰뚫어보고, 이것이 하나의 환상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가리키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하시므로, 여러분은 하나님의 왕국이 여러분 안에 존재한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한다.


하나님이 계시지 않았다면, 만들어진 어떠한 것도 존재할 수 없으므로, 만들어진 모든 것들은 하나이신 하나님으로부터 분리될 수 없으며, 또한 만들어진 것들로부터도 분리될 수 없다. 여러분이 나와 하나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바란다.


따라서 나는 들을 귀를 가진 모든 자들에게 지금 이 순간 눈을 크게 뜨고, 지금까지 사람들이 언제나 활용할 수 있었으며,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이 행성에 사는 모든 인간들과 지옥이라 부르는 곳에 존재하는 모든 어둠의 세력들조차도 활용할 수 있는 진리를 바라볼 것을 요청하는 바이다.


자의식을 지닌 모든 존재들은 자신의 정체성을 바꾸는 과정을 시작할 수 있으며, 여러분에게 자의식을 부여하고 있는 자아(the self)를 하나님의 확장으로, 그리고 하나님으로 이해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여러분은 자신의 미래상을 바꾸고, 외적으로 구현된 모든 것들 속에 존재하시는 하나이신 하나님을 볼 수 있는 잠재력도 지니고 있다. 이렇게 되기 위해 처음에는 힘이 들겠지만, 전심전력을 다해 여러분의 집중력과 주의력 그리고 결심을 유지해야 한다.


모든 사람은 어느 한 사람이 행한 것을 똑같이 행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형님이신 예수님께서 여러분을 위해 새로운 길을 개척하셨으며, 그 밖의 몇몇 사람들이 그 길을 따라갔으므로, 이제는 그 길이 넓어져, 여러분은 예전보다 더 큰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그러므로 이전에는 결코 가능하지 않았던 이러한 기회를 지금 제대로 활용해야 할 때이다.


따라서 기꺼이 귀를 열고, 마음과 가슴의 문을 열어, 내가 말하는 진리에 귀를 기울여줄 것을 요청한다. 나는 여러분이 삶의 우선순위를 바꾸기를 바라며, 최고의 우선순위를 여러분의 참된 정체성이 하나님의 아들 혹은 딸이라는 것에 둠으로써, 여러분의 근원과 여러분이 하나라는 의식을 되찾고, 구현된 모든 것들 속에 내재되어 있는 그 근원을 바라볼 수 있게 하는 참된 비전을 되찾기를 바란다.


여러분이 어떠한 의식 속에 있든 관계없이, 여러분은 오늘 성모 마리아와 예수로부터 여러분을 하나됨으로 데려다 줄 도구들을 받았다. 여러분의 마음과 가슴속에는 어떠한 인간도 닫을 수 없는 문, 즉 그리스도 의식의 문이 존재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하나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지난 2000년 동안 예수님께서 그 문을 열어 두고 계시기 때문에, 여러분에게도 그 문은 열려 있다. 따라서 나는 “그 문을 통과해, 하나이신 하나님의 참된 왕국인 하나됨의 왕국으로 들어오라”고 말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나뉠 수 없는 하나됨의 현존으로, “나는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하며, 나는 여러분이 나와 하나라는 의식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이다. 성모 마리아의 순결한 마음을 통해 제공되고, 전해지게 된 이 로사리오 기도를 하면서, 나의 현존에게 기원하기 바란다.


그리고 성모 마리아의 순결한 가슴은 하나님과 함께 하는 모든 공동 창조자들을 위해, 무결한(immaculate) 비전을 지니고 계실뿐만 아니라 모든 것들의 이면에 존재하시는 하나이신 하나님의 비전도 함께 간직하고 있다. 여러분이 받은 이 도구들을 활용하여, 여러분보다 앞서 걸었던 사람들의 발자취를 따라, 여러분도 그 하나됨을 되찾기를 바란다. 또한 여러분이 여러분의 하나님과 분리되어 있다는 원죄와 원죄에서 파생된 모든 죄들도 버리기 바란다.


그러한 죄들은 여러분 속에, 모든 생명 속에, 모든 물질 속에 존재하시는 하나됨의 현존에게 기원하면, 눈처럼 하얗게 씻겨 나가게 될 것이다. 따라서 나는 모든 분리의 환상을 태우는 하나됨의 현존 속에 여러분을 봉인한다. 오직 하나이신 하나님만이 존재하시며, 그 하나이신 하나님께서 구현되어 나타난 모든 것들은 서로가 하나이며 또한 전체와도 하나이다.


하나 더하기 하나 더하기 하나는 셋이지만, 일 곱하기 일 곱하기 일은 그래도 일이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예수님께서 이 세상의 것들을 축적하지 말고, 여러분의 재능, 즉 내면의 하나됨을 증식시키라고 말했던 것이다. 하나님께서도 그 하나됨을 증식시키셨기 때문에 여러분이 창조된 것이며, 비록 인간의 마음으로는 그 깊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하나님의 하나됨을 수없이 증식시킨다 해도, 하나의 증식은 여전히 하나일 뿐이다.


따라서 여러분의 죄는 사(赦) 함을 받았으며, 하나됨의 현존이 이 세상에 존재하니 부디 다시는 죄를 짓지 마라! 이제 나는 여러분에게 하나의 진언, 만트라를 전하며, 여러분이 이 진언을 부지런히 낭송하면, 이 진언이 모든 분리를 벗어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리고 충분한 숫자의 사람들이 이 진언을 사용하면, 이 세상이 분리와 나뉨으로부터 벗어나도록 할 것이다.


나는 나의 하나님과 하나됨을 선택하며, 따라서 나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하나됨의 현존입니다.

(I choose to BE one with my God, and therefore I AM the Presence of Onesess in this world)


 

조회 수 :
1210
등록일 :
2015.02.19
08:05:45 (*.141.52.140)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589524/fee/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589524

아트만

2015.02.19
17:01:25
(*.234.43.154)

나는 나의 하나님과 하나됨을 선택하며,


따라서 나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하나됨의 현존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403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482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2693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1437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2356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178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729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08355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6398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60863
14006 행복한 결혼생활도 영성생활의 일부일까요? 은하수 2015-02-25 1067
14005 우리 몸에있는 봉인에관한 정리 - 경락차크라반수업中 사랑해효 2015-02-25 1265
14004 부모로서의 깨달음 목현 2015-02-25 1299
14003 낮은 파장의 델타파 상태서 편도체에 명령하여 육화이전의 기억을 대뇌피질에서 찾아낼 수 있을까? [3] 가이아킹덤 2015-02-25 1630
14002 여러분은 만들어지고 있는 하나님이며, 만들어지고 있는 창조주입니다. 목현 2015-02-24 1498
14001 차크라를 연다는 것이 갖는 의미 1 사랑해효 2015-02-23 1197
14000 음식의 기 와 빛 - 라파엘그룹 채널 사랑해효 2015-02-23 850
13999 지구와 인류의 13가지 우주사적 사명 [1] 목현 2015-02-21 1278
13998 베릭님 쪽지 보냈습니다 [1] 우철 2015-02-21 907
13997 열역학의 제2법칙 속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생명의 강) 목현 2015-02-20 1043
13996 다른 공간을 본 것: 발광하던 아이들 배후의 선 한신 2015-02-20 11041
» 하나됨의 현존 [1] 목현 2015-02-19 1210
13994 조건 없는 사랑의 현존 [1] 목현 2015-02-19 1359
13993 문 닫은 유럽의 교회들 (1) [1] 목현 2015-02-18 1098
13992 [HD]이진아 - 냠냠냠 + 심사평(Full) 아트만 2015-02-18 1287
13991 숫타티파타의 무소의 뿔처럼 아트만 2015-02-18 816
13990 소동파(蘇東坡)의 깨달음 이야기 목현 2015-02-18 1953
13989 빛의 일꾼 (Light Worker) 목현 2015-02-18 1643
13988 기적이란 무엇인가? 목현 2015-02-18 1185
13987 바둑판에서 찾아본 진짜하느님과 십자가 그리고 4비디오 [7] 가이아킹덤 2015-02-08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