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한국의 통일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이 있습니다


The unification of Korea is closer than you think


 


메신저: 킴 마이클즈(Kim Michaels)


수신 일시: 2016. 7.1


원문 출처:  http://www.ascendedmasterlight.com/ascended-master-light/date/92-2016/703-the-unification-of-korea-is-closer-than-you-think


 


주제들: 개성에 가치를 두는 사고방식으로 바꾸세요 - 왜 상승 마스터들이 황금시대의 역할을 하고 있을까요? - 왜 단일 세계 정부가 적합하지 않은가요? - 황금시대가 중앙집권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여러분의 코트를 벗어버리세요 - 왜 여러분이 한국에 육화 했을까요? - 북한의 변화의 가능성들 - 대천사 미카엘에게는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상승 마스터 대천사 미카엘, 2016년 7월 1일, 한국의 서울 컨퍼런스에서 킴 마이클즈(Kim Michaels)를 통해 전해짐.


(메시지 구술 전에 미카엘 대천사 요청으로 킴 마이클즈 메신저가 컨퍼런스 참석자들 모두와 악수 시간을 가짐)


나는 상승 마스터(Ascended Master) 대천사 미카엘(Archangel Michael)이고, 그리고 이 아름다운 나라에서 훌륭한 존재들의 이 멋있는 모임을 개시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나는 여러분 개개인이 모두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 메신저에게 여러분 모두와 악수를 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각 개인이 없으면 황금시대(Golden Age)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아무런 길이 없습니다. 황금시대가 무의식적인 방식으로 오지는 않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집단의식(collective consciousness)이 있다고 해도 그 의식이 집단적으로 스스로를 초월할 수는 없습니다. 오직 개인만이 스스로를 초월할 수 있으며, 그리고 오직 충분한 수의 개인들이 자신들을 초월할 때 집단의식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개성에 가치를 두는 사고방식으로 바꾸세요


어떻게 하면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황금시대가 실현될 수 있을까요? 사고방식의 전환이 있어야 하며, 그 전환이 아시아의 집단의식의 아주 깊은 심층부까지 이루어져야 합니다. 아시아의 역사와 한국, 중국, 일본을 비롯한 오늘날의 많은 나라를 살펴볼 때 여러분은 어떤 점을 알게 되나요? 과거를 들여다보면, 나라나 전체를 개인보다 훨씬 더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실제로, 개인을 전혀 중요시 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 왔고, 아마도 몇몇 지도자들은 중요하게 보여져 왔던 것을 제외하고는 말입니다. 광범위한 대다수의 인구에 대해서 개인은 아무 것도 아니었고, 전체나 국가가 모든 것이 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이런 것은 황금시대의 사고방식도 아니고, 황금시대의 매트릭스(matrix, 모형(母型))도 아닙니다. 내가 말했듯이, 오직 개인만이 새로운 생각(idea)을 가져올 수 있으며, 그리고 황금시대의 토대가 되는 것이 새로운 생각들입니다.


물질 우주에는 네 가지 수준이 있고 물질 세계에서 구현되는 모든 것은 정체성 영역(identity realm)의 생각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멘탈 영역(mental realm)으로 내려가고, 그 다음은 감정 영역(emotional realm)으로 내려가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물리적 영역(physical realm)으로 내려갑니다. 물론 오늘날 여러분이 보고 있는 구체화된 것들(manifestations) 중에는 이런 방식으로 내려오지 않고 더 낮은 영역에서 나온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타락한 존재들이나 어둠의 세력에 의해서 물리적 영역이나 감정 영역에서 왔으며, 심지어는 멘탈 영역과 정체성의 하등 영역(lower identity realms)에서 오기도 했습니다. 이들 생각들이 진리의 생각들이 나오는 상승 영역(ascended realm)에서 유래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 생각들이 구체화된 세상(manifest world)에서 나와서 만들어졌습니다.


왜 상승 마스터들이 황금시대의 역할을 하고 있을까요?


여러분이 상승 영역으로부터 황금시대의 매트릭스와 황금시대의 생각들과 황금시대의 비전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황금시대가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왜냐하면 이 세상에서 유래하는 것은 그 자체의 진동수와 의식을 초월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일 이런 일이 가능했었더라면, 그러면 그 세상인 지구 행성이 오래 전에 더 높은 의식으로 상승했을 것입니다. 바로 이것이 상승 마스터들이 황금시대를 이루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상승 마스터들이 없으면 황금시대도 있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가능하지 않고, 그렇지 않다면 이미 황금시대가 왔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명료하게 볼 수 있듯이, 낮은 의식은 오직 분리만을 가져오고, 그리고 분리를 더욱 심화시킬 뿐입니다. 여러분이 한국의 분단을 비롯한 이 행성의 많은 다른 지역의 분열이 상징하는 것을 보면서 알 수 있듯이, 낮은 의식은 오직 분리를 지탱할 수 있을 뿐입니다. 우리가 신으로부터 분리되어 있다는 환영에 기반을 둔 이원성 의식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이원성 의식을 가지면서 그 환영이 어떤 것인지 실험해 볼 수 있는 자유의지를 갖고 있지만, 그 의식으로부터 자유로워 지기 위해서는 한 가지 길이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이원성 의식을 통해 분리되는 것으로 아주 멀리까지 반드시 가야만 하고, 분리를 겪을 만큼 겪어보고, 갈등을 겪을 만큼 겪어 본 후에, 더 이상의 무언가를 염원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더 이상의 무언가를 염원하고 요청하게 될 때, 더 이상의 무언가를 구체화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 상승 마스터들에게 다가가는 것입니다.


이 말이 어떤 자랑을 하거나 부자연스런 방식에서 한 것이 아닙니다. 이곳 지구에 엘리트들이 필요하다고 여러분 모두가 믿도록 프로그램이 되어 왔고, 그 배후에는 다른 영역에 있는 어둠의 세력들과 타락한 존재들의 엘리트가 있지만, 우리 상승 마스터들은 엘리트가 아닙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통제하거나 조종하려고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단지 여러분을 자유롭게 해 주기 위해서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타락한 존재들은 여러분이 자유로워 지는 것을 원하지 않고, 그래서 그 분열이 아주 극단으로 되어가서 그 분열이 자체적으로 소멸되거나 아니면 사람들이 “우리가 이것보다 더 이상의 것을 원합니다”라고 말하도록 만들 때까지 그들이 분열을 오직 증식시킬 수 있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상승 마스터들은 결코 여러분을 통제하길 원치 않으며, 단지 우리가 여러분에게 봉사를 하기 위해서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발적으로 자유로워지길 원하고, 더 높이 올라가 더 이상의 존재로 초월하길 원할 때 말입니다.


왜 단일 세계 정부가 적합하지 않은가요?


우리는 어떤 식으로든 우리 뜻을 여러분에게 강요하지 않고, 그래서 여러분이 지구 상에서 갈등과 전쟁으로 이끌어 왔던 구체화된 것들을 아주 많이 보면서 왔었던 이유입니다. 지구 상의 어느 대륙이나 살펴보고, 이곳 아시아를 보고, 과거를 들여다 보고, 다른 사람들을 지배하기 위해서, 다른 나라들, 다른 지역들을 지배하기 위해서, 그리고 소수의 엘리트에 의해서 지배되는 단일 국가를 세우는 쪽으로 점점 더 나아가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갈등들이 있어 왔고, 얼마나 많은 정복들이 있어 왔고, 얼마나 많은 시도들이 있어 왔는지 보세요. 사랑하는 이여, 중앙집권적으로 전 세계를 통치했었던 그런 한 제국이 왜 결코 존재하지 않았는지요? 확실히, 로마 제국이나 소비에트 연방을 비롯한 많은 다른 제국들처럼 중국도 분명히 세계정부를 세우려고 시도하였습니다.


왜 누구도 성공하지 못했을까요? 이원성 의식이 이것을 불가능하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 의식은 오직 분리만을 만들어 낼 수 있고, 사람들이 "지금까지로 충분하고, 우리가 더 이상 이원성 의식을 지닌 지도자들을 따르지 않을 것이며, 우리가 다른 형태의 리더십을 원합니다"라고 깨어나서 말하기 시작할 때까지는, 그 분리가 점점 더 극단으로 되어갈 수 있습니다. 깨어날 때가 바로 우리 상승 마스터들이 여러분에게 중앙집권화된 리더십이 아닌 다른 형태의 리더십을 제안할 수 있을 때입니다. 우리 상승마스터들은 중앙집권적인 체계와 함께 일하지 않습니다. 특히 물병자리시대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스스로의 가슴과 마음으로 우리와 개별적으로 조율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는 한, 지구 상에서 중앙집권적인 체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지구의 통치 엘리트와 같이 어떤 한 사람이나 어떤 작은 그룹의 사람들을 내세울 어떤 바람도 없습니다. 그리고 그 누구에게도, 어떤 그룹의 사람들에게도 독점권을 부여할 어떤 바람도 없습니다. 이러한 독점으로 인해, 과거에 우리 영역(level)에서 온 새로운 생각들을 넘겨받으려고 시도했던 소수의 엘리트가 만들어지는 것이 항상 있어 오면서 어떤 일로 이끌어졌는지 보세요.


여러분은 가톨릭 교회(Catholic Church)의 출현과 함께 형성된 그리스도 교 안에서 이것을 명백히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여러 번 설명했듯이, 가톨릭 교회는 예수의 본래 가르침을 왜곡하고, 중앙집권적 통제라는 오직 한 가지 목적을 가진 정치제도를 정당화하는데 그 가르침들을 이용했습니다. 이러한 통제의 기반이 된 것이 무엇인가요? 그것은 그리스도의 대리인이자 교황이라고 불리는 오직 한 명의 사람이었습니다. 오직 한 사람만이 상승마스터들과 인간들 사이에 중재자로서 존재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가톨릭 교회는 상승마스터들을 언급도 하지 않지만, 개념은 동일합니다. 천상의 영역이 있지만, 오로지 교황만이 그 영역과 소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이러한 개념은 물병자리 시대의 모델이 아니며, 이것이 바로 이 메신저가 상승 마스터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배타적인 권리를 갖거나 후원을 받는 것으로 우리가 결코 내세우지 않는 이유입니다. 그 또한 자신을 이런 방식으로 내세울 어떤 바람도 없습니다.


황금시대가 중앙집권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성 저메인(Saint Germain) 대사가 한국과 아시아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는 황금시대는 중앙집권적인 상태에서는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황금시대는 각자의 개별적인 생각들을 가진 많은 개인들을 통해서 올 것이지만, 이 개인들이, 공동체 의식과 함께 모든 이들이 동일한 무브먼트의 일부가 된다는 느낌으로 키워간다면 황금시대를 가져오는 힘이 엄청나게 강화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개별적으로 우리 상승 마스터들과 함께 일하고 있고, 뿐만 아니라 오메가 영역(Omega realm)에서 함께 일할 수 있고, 수평적으로도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개인들이 한 그룹을 이루며 함께 일할 때 어떤 일이 이루어질 수 있는지 여러분은 이 컨퍼런스에서 이미 증거를 보았습니다. 함께 모이면 노력을 훨씬 증폭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모임을 갖는 것이 커다란 가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단지 나에게 하였던 디크리(decree)가 모두가 함께 낭송함으로써 증폭이 더욱 가속화되었으며, 여러분이 조화와 협력의 정신으로 함께 하는 모든 것이 그러합니다.


과거에 타락한 존재들이 이루려고 했던 것은 개성을 말살하여 아무도 감히 대중의 무리 밖으로 튀어나오지 못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사회의 한 곳에서 일정한 역할을 담당하도록 훈육되어 왔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기 역할에 의해서 한정된 일들을 하고, 그들이 하도록 프로그램 된 것을 넘어서는 일은 절대 하지 않도록 길들여 졌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런 것이 개성(individuality)이 아닙니다. 분명히, 무엇을 함께 하기 위해서는 협력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함께 할 때 때때로 개성을 표현할 여지가 없어지곤 합니다. 그래도 분리를 초월한 조화의 정신 안에서 협력한다면 여전히 많은 방식들로 개성의 표현을 할 여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에 있는 여러분들, 기도 모임의 일원이 되어 기원문과 디크리를 낭송하고 상승마스터들의 가르침을 공부하는 여러분들은 함께 모여 같이 성장하려는 의지를 보여 주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바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아시아의 여러분들이 서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개인주의와 같은 것을 실현하기를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서구에서 개인주의는 출구가 없는 종말로 치닫고 있는데, 이는 많은 사람들이 개인주의를 통해 자신의 신성한 개성(divine individuality)이 아닌 인간적인 개성(human individuality)을 추구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 대해서 모든 관심, 모든 노력들을 써버리게 하는 일생 동안 계속되는 탐구로 되어갈 수 있고, 뿐만 아니라 진정한 영적 성장으로 이끌지 못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시아에서 아주 많은 사람들이 해 왔던 것을 하고, 그리고 자신을 전통에, 가족에, 사회에 따르도록 한다면, 그것도 물론 진정한 영적 성장으로 이끌지 못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거의 로봇처럼 살면서 다른 사람들이 하도록 기대된 일만 하고 있다면, 그러면 여러분은 개성을 마찬가지로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 다시 말합니다, 다른 모든 것도 그렇듯이 중도(middle way)가 있고, 황금시대의 의식으로 이끄는 가장 좋은(golden) 중도가 존재합니다.


여러분의 코트를 벗어버리세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마음 속에 그려보길 바랍니다, 겨울이 계속되고 있어 여러분은 모두 두꺼운 코트를 입고 여기에 왔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 방에 들어오기 전에 자연스럽게 그 코트를 밖에 벗어두고 들어왔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자기 자신과 서로를 바라본다면 코트가 아닌 실내 옷차림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내가 여러분을 볼 때, 내가 여러분 모두가 입고 있는 두꺼운 코트를 보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본래의 존재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입고 있는 코트가 무엇일까요? 그것은 여러분이 자라나는 과정에서 가족, 사회, 학교, 미디어, 정부에 의해 여러분에게 부과된 모든 짐들입니다. 이 모든 외부의 영향들은 여러분이 외면의 인격을 입도록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은 한국에서 태어나 그 특정한 문화 속에서 성장해 왔습니다. 그것이 한국이든 지구 상의 다른 나라이든 그 문화에 무언가 특별히 잘못된 것이 있다고 내가 말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각 나라는 그 나라만의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을 뿐이고, 여기에는 어떤 나쁜 의도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각 나라의 문화에는 여러분의 영적 개성의 표현을 제한하는 측면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점에 대해 생각을 해 보았으면 합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들을 무겁게 누르면서 활동을 제한하고 있는 두꺼운 코트이기 때문입니다.


따뜻한 방에서 두꺼운 겨울 코트를 입고 있으면 어떻게 되는지는 여러분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너무 더워서 땀이 흘러내리기 시작하고 몸이 불편해지고 자꾸 거기에 신경이 쓰여서, 내 말을 듣는데 집중하기가 힘들어집니다. 여러분의 모든 에너지는 코트 안에서 소모되어 버려 바깥의 상황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일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너무나 덥고 너무나 불편하고 움직이기 힘들어서 코트를 벗어 던지고 싶다는 생각에 몰두하지만, 절대 그 코트를 벗을 수가 없다고 느낍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기 자신들에게만, 자신들의 마음 상태나 자신들의 상황에만 집중하게 만드는 문화적인 코트를 입고 성장해 왔는지 이해를 하는지요? 그런 문화적 코트에 대한 집중이 그들의 모든 주의력을 써버려서 다른 것에 대한 궁금함에 조금도 관심을 기울일 여력도 없도록 만듭니다: 즉 "영적 존재로서의 내가 누구인가? 내가 이 몸으로 육화하기 전에 선택했던 신성한 계획이 무엇인가?”


우리가 이 메신저를 통해 전달하려는 가르침은 여러분 모두가, 한국인이든 어떤 다른 나라 출신이든 상관없이, 여러분의 문화적 훈육의 결과인 이 무거운 코트를 점차적으로 벗어버리도록 도와주려고 특별히 고안이 되었습니다. 나는 볼 수 있지만, 여러분 다수가 아직 못보고 있는 자신의 신성한 개성을 이 가르침이 점차적으로 발견하는데 돕게 될 것입니다. 그 가르침이 또한 여러분 각자가 이곳에 육화하기 전에 세웠던 자신의 신성한 계획을 발견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내가 여기서 말하고 있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한국인으로 보겠지만, 나는 여러분을 한국인으로 보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여러분을 아주 오랜 세월 동안 존재해 온 영적인 존재들로 보고 있습니다. 이 가르침에 마음을 열고 있는 여러분 대다수가 지구에서 한국이라는 나라가 있기도 전부터, 심지어 오늘날의 역사에서 알려져 있지도 않은 아주 먼 과거시대로부터 수많은 환생을 거쳐왔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영적인 존재일 뿐 한국인도, 미국인도, 중국인도, 러시아인도, 혹은 그 어느 나라 사람도 아닙니다. 여러분은 영적인 존재입니다.


왜 여러분이 한국에 육화했을까요?


왜 여러분이 이 생에 한국에서 살고 있을까요? 왜 여러분 중에 많은 이들이 한국에서 여러 번 육화를 하고 있을까요? 이것은, 바로 여러분이 환생하기 이전 단계에서 이번 생에는 이곳에 태어나겠다고 선택을 했기 때문이며, 이렇게 했던 것에는 다양한 목적이 있었습니다 (환생과 환생의 사이에는 자신의 신성한 계획을 선택할 수 있도록 더 명료한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신성한 계획의 한 측면은 개인적인 성장이었고, 여러분은 여기 이 나라에 태어나면 신성한 계획을 잘 완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여러분의 신성한 계획의 또 다른 측면은 한국의 나라에서뿐만 아니라 지구와 지구의 일반적인 향상을 위해 여러분이 원했던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언젠가부터 성 저메인에 대해서 알고 있었으며, 그의 황금시대가 이뤄지도록 돕기로 내면적인 수준에서 결정한 후에 이곳에 육화를 했습니다. 그러나 육화하는 모든 이들에게 일어나는 일은, 자신의 신성한 계획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육신 안에 있는 존재의 조밀함(density)과 갑자기 네 가지 하위체(four lower bodies, 역주) 물리적, 감정, 멘탈, 정체성 몸체들)를 통해서 삶을 보아야 하는 일은 자신의 신성한 계획을 기억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우리의 바람은 여러분 모두가 자신의 신성한 계획을 재발견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적 추론을 넘어서고 모든 외부의 영향력을 넘어서서 직관적으로, 자신이 누구인지, 왜 여기에 있는지, 자신의 특이한 재능(gift)이 무엇인지, 자신이 무엇을 여기에 가져다 주기 위해서 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깨닫고 나면 엄청난 자유와 엄청난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고,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의 신성한 계획이 다른 사람의 신성한 계획과 어떻게 잘 맞물려 돌아가는지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상승 마스터 가르침이 사람들을 모이게 하면서 한 단체를 세우게 했던 것을 우리가 너무 많이 보면서 왔습니다. 그들은 외적인 생각에서 자신들이 상승마스터들에게 봉사하기 위해서 모였다고 생각했지만, 여러분들이 본 것은 개인들 사이에서 치러지고 있었던 많은 서로 다른 힘 대결들(power plays)이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에게는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우리가 알고 있습니다. 과거의 패턴을 반복하면서 황금시대를 실현할 수는 없습니다. 과거에는 세상과 상승마스터 단체들 양쪽 모두에서 아주 많은 힘 대결들이 있어 왔고, 그래서 우리가 에고와 인간 심리에 대한 그런 집중적인 가르침들을 주어 왔던 이유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이런 힘 대결을 초월해서 공동의 목표와 비전을 가지고 진정으로 연합할 수 있는 도구들을 갖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러분 중의 다수가 한국에 육화하는 것으로 선택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이원성의 의식을 초월하고, 그리고 황금시대의 의식을 진정으로 실현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한국이 하나의 예를 보여줄 수 있는 큰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오직 한국만이 남북으로 분단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통의 인간 의식 수준으로부터 이 분단을 볼 때, 이것을 극복하는 것이 마치 불가능한 것처럼 여겨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적으로 보는 북한과 북한의 리더십의 태도를 보면서, 북한 주민의 다수가 심지어는 여러분을 적으로 보도록 훈육되어 왔고, 프로그램 되어왔고, 세뇌되어 왔다는 것을 봅니다. 비록 여러분 다수와 이들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고 해도, 그들이 이런 방식으로 여러분을 보도록 훈육되어 왔기 때문에 여러분을 적들로 봅니다.


그들에게 프로그램 되어 왔던 광신주의(fanaticism)는 너무나 깊고 과격해서, 영영 극복될 수 없을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실 수 있느니라" (마태 19:26)라고 예수가 말했다는 것을 여러분이 기억할 것입니다. 나, 대천사 미카엘이 한반도를 살펴볼 때, 내가 분리로 보지 않습니다. 나는 오직 하나로 있는 한국과 국민으로 봅니다. 그 까닭은 북한 사람들에게 프로그램 되었던 것도 또한 그들의 내면의 존재들을 일시적으로 덮고 있는 단지 하나의 코트이기 때문입니다.


북한의 변화의 가능성들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은 성 저메인 대사와 뜻을 함께 하고, 이번 육화에서 남한에서 살기를 선택한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이 자신들만이 성 저메인과 조율하며 한국에 육화하기로 선택했던 유일한 존재들이라고 생각하나요? 성 저메인 대사와 조율하여 북한에 육화하는 것으로 선택했던 사람들도 또한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정확히 말해서, 그들은 북한의 집권층들이 권력을 계속 유지하지 못하도록 집단의식의 변화를 가져오는 것을 돕기 위해서 육화를 결정했습니다. 그것이 불가능하게 보일 수도 있을 것이라는 것을 내가 알고 있지만, 만약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1990년에 일년 안에 소비에트 연방이 붕괴될 것이라고 말했었다면, 그 말을 한 사람들을 믿을 수 있었는지요? 그 말을 한 사람들은 아마도 미친 사람이란 소리를 들었을 것이고, 그런데도 여러분은 그 거대한 소비에트 연방이 어느 날 갑자기 쇠퇴하고, 무언가 새로운 체제에 길을 내준 것을 여러분이 목격을 했습니다. 이와 같은 일이 북한에서도 역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인간적인 수준으로부터 더욱 불가능하게 여겨질수록, 영적인 수준으로부터 그 일은 더욱 임박하게 다가온다는 것을, 내가 여러분에게 말해 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남한에 육화하는 것으로 선택했는데, 이는 두 나라 중에서 남한이 북한보다 더 자유롭고, 따라서 프로그램 대상으로 되어 왔던 북한 주민들이 깨어나도록 여러분이 영적인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으로써 그들이 자신이 누구인지를 기억하고, 자신이 왜 이번 생에 북한에 육화하기로 선택했는지 기억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면 그들이 자신이 누구인지를 받아들이고, 일어나서 "더 이상은 안됩니다(No more)"라고 말할 수 있는 자신들의 잠재성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 또한 일어나서 "더 이상은 안됩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무엇을 반드시 해야만 할까요? 여러분은 먼저 이원성 의식을 반드시 넘어서야만 하고, 따라서 자기 자신 안에서 분열이 없어져야 하며, 다른 사람들과의 사이에서도 분열이 없어져야 합니다. 이곳 남한에서 여러분이 일치됨(unity)으로 올 수 있는 것이 커질수록 더욱 큰 영향(impact)을 미치게 될 것이고, 더욱 큰 자력(magnetic pull)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북한 군부의 지도자들이 아무도 나갈 수도 없고 아무도 들어갈 수도 없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만들어 왔던 요새들(fortifications)이 물리적 영역에 있는 하나의 요새로 자신들의 나라를 바꾸려고 시도를 해 왔을 수도 있습니다. 비록 감정, 멘탈 그리고 정체성 영역들에서 요새들을 만들도록 시도를 해 왔던 어둠의 세력들이 북한의 지도자들 배후에 있지만, 그 요새들이 상승 마스터들과 맞먹지 못한다고, 내가 여러분에게 확신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 같은 장애물들을 정체성, 멘탈, 감정 영역들에서 제거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지만, 그렇게 할 수 있는 권한이 필요로 하고, 그리고 남한에 육화하여 이러한 요청을 할 수 있는 여러분으로부터 우리가 그 권한을 부여 받아야만 하며, 여러분들은 이미 그 요청을 해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난 몇 년 간 해 왔던 요청들은, 우리가 정체성, 멘탈, 감정 영역에 있는 이러한 요새들과 이들 장벽들과 이들 장애물들을 제거하도록 허용해 주는데 엄청나게 큰 영향력을 주어 왔습니다.


대천사 미카엘에게는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에게는 불가능한 것이 어떤 것도 없습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나의 사전에는 불가능이란 단어가 없습니다. 내가 “불가능”이란 단어를 말하지 않았고, 그 이유는 내가 그 단어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내가 불가능이란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내가 오직 가능한 것에 대해서만 말할 수 있기 때문에 불가능이란 말을 들은 것은 단지 여러분의 귀들(ears)이었습니다. 나는 오직 가능한 것만을 볼 수 있고, 그 이유는 내가 이 행성을 위해서 구체화하고 있는 힘과 함께라면 모든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대천사 미카엘의 권능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란 지구 상에는 없습니다. 지금까지 아주(SO) 많이 이것을 내가 보여주면서 왔기 때문에, 그렇다는 것을 내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기원을 하면서 대천사 미카엘에게 그 힘을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때, 내가 감정, 멘탈, 그리고 정체성 영역에 있는 모든 장애물들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고, 또 제거하게 될 것이고, 그리고 모든 장애물들이 사라질 때, 여러분이 물리적 영역에서 획기적인 진전들(breakthroughs)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실, 여러분들이 이미 물질 영역에서 북한에서의 획기적인 진전들을 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북한 정권에 의해서, 물론, 부인되고 있고 감추어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북한에 대해서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일들이 물리적 수준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내가 모든 것을 볼 수 있기에, 북한에서 현재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더 많은 기원들을 하고, 더 많이 일치(unity)가 된다면, 북한에서 더욱 많은 변화가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대천사 미카엘이고, 내가 오직 하나로 된 자유로운 한국을 바라봅니다. 한국이 통일이 될 지가 문제가 아니라, 그 시기가 문제일 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 같이, 북한의 권력층이 이 통일을 오랫동안 지연시킬 수 없게 될 것이라고, 내가 말합니다. 그 시기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욱 가까이 다가 와 있으며, 여러분들이 각자의 역할을 다할 때, 여전히 더 앞당겨질 수도 있습니다.


내가 특정한 때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그릇된 희망을 주거나 좌절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이 통일이 물리적으로 구체화 되는 것이 점점 더 가까운 쪽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에 대해서 열린 마음으로 여러분들이 계속 있기를 내가 바랍니다. 통일된 한국에 대한 황금시대 매트릭스가 이미 정체성 영역에 있고, 이미 멘탈 영역으로 움직이기 시작하고 있고, 이미 감정 영역으로 움직이기 시작하고 있고, 따라서 물리적으로 구체화 되는 것으로 끊임없이 점점 더 가까이 오고 있는지를 여러분들이 지켜보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개별적으로 황금시대 매트릭스 안에 서있을 때까지, 그 황금시대 매트릭스가 여러분 주위로 어떻게 점점 더 깊이 내려오고 있는지, 여러분들이 디크리를 하거나 기원문을 하는 매 시간마다, 시각화를 하면서 느껴 보길 바랍니다. 내가 이 말들을 말하고 있는 곳 바로 여기서 물리적으로 황금시대 매트릭스가 구체화 되듯이, 여러분이 있는 곳에서 그 황금시대 매트릭스가 구체화 됩니다.


그러므로, 내가 한 명의 대천사로서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들이 함께 컨퍼런스에 모인 것과 그리고 내가 자유의지 법칙을 최대한 존중을 하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내가 하는 것보다 물리적으로 더욱 구체화된 가운데 내 자신을 나타날 수 있도록 허용해 준 것에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들을 봉인합니다. 따라서, 내가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 모두가 대천사 미카엘의 푸른 화염의 보호 속에 있도록 봉인을 합니다.


Copyright © 2016 Kim Michaels


* 주의사항: 본 메시지는 2016 상승마스터 서울 컨퍼런스(2016. 7.1~4일)에서 받은 첫 번째 메시지로서, 시기적인 중요성으로 보아서 전문을 공개하기로 하였습니다. 단, 메시지는 일부 게시나 변조를 금하며, 원 출처와 주의사항을 반드시 포함해서 전문을 게시하셔야 합니다. 본 컨퍼런스에서 나온 모든 메시지들에 대한 국내 저작권은 ‘그리스도 의식을 추구하며’ 까페 (cafe.naver.com/christhood)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조회 수 :
3403
등록일 :
2016.07.29
15:15:19 (*.43.139.12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08153/b2c/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0815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2191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287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0808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965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0600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986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542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6278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4304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8871
14408 운삼사 성환오칠의 뜻을 풀다 [2] 가이아킹덤 2016-08-17 1387
14407 십천무극에 이르는 길-1 가이아킹덤 2016-08-11 1010
14406 사고조절자의 답변을 들었습니다. [1] 가이아킹덤 2016-08-06 1470
14405 아스트랄계는 그야말로 지구 행성의 화장실이나 다를 바가 없습니다. 세바뇨스 2016-08-06 1302
14404 [책 소개] (성모가 전하는) 전쟁과 세계경제조작 배후의 영적인 원인과 그 해법 세바뇨스 2016-08-06 1282
14403 한국의 하나됨을 위한 기원 세바뇨스 2016-08-05 1907
» 한국의 통일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이 있습니다 세바뇨스 2016-07-29 3403
14401 현재 태양계 외계인들의 상황 [1] 조가람 2016-07-27 2078
14400 진리의 해가 당황하는 모습을 보다. [4] 가이아킹덤 2016-07-25 1575
14399 꽃대궁을 열자 가이아킹덤 2016-07-08 1223
14398 미생물과의 화해에 대한 단서를 찿다. 가이아킹덤 2016-07-05 965
14397 면하송편호는 거대한 함선의 제조작업이 아니라 DNA를 수리하는 에너지공간이었습니다. 가이아킹덤 2016-07-04 987
14396 창세기의 신화를 돕고 각본이되는 이해를 구하여야 한다. 가이아킹덤 2016-07-01 899
14395 물질계의 도움이있어야 다섯기사단은 깨어납니다. 가이아킹덤 2016-06-30 1118
14394 차원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1] 은하수 2016-06-29 1334
14393 인간의 유전자 12가닥에 대한 정보인데...쉽게 풀이해주실 분 없나요 은하수 2016-06-29 877
14392 우리는 왜 이상신을 졸업해야 하는가? [2] 가이아킹덤 2016-06-27 993
14391 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1] 베릭 2016-06-25 1494
14390 그리스도의식의 완성과 수메르의 신들, 그리고 칠성신의 연결고리를 찾아서 가이아킹덤 2016-06-20 941
14389 미혹하는 무리들에게 레바나의 인장을 사용하다. 가이아킹덤 2016-06-16 1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