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컨버젼스 - 샴브라에게 전하는 역사적인 메시지
프로필 사진
부 매니저 1:1 채팅

2020년 3월
하와이, 코나에서 녹음됨

중요사항: 자신의 삶과 창조에 온전히 책임지지 않는 사람에게는 부적절한 정보일 수 있습니다. 

본문 전체를 이 문구를 포함하여 비상업적인 용도로 자유롭게 배포해주세요. 다른 용도의 사용은 콜로라도, 골든에 거주하는 제프리 호프의 서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Convergence: 한 점으로 모이는 성질, 집중성, 집합점.수렴

린다: 환영합니다. 우리는 이 역사적인 시기에 하와이 빅 아일랜드에 위치한 암요 빌라에 있습니다. 저는 린다 벤요 호프이고, 이쪽은 제프리 호프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제프: 지금 이 역사적인 시기와 함께 깊이 호흡해 보도록 하죠. 우리는 전례없는 일을 겪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 각자 모두를 모아서 지금 벌어지고 있고 다가오는 일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린다: 이 메시지는 스스로를 샴브라로 여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입니다. 

제프: 아시다시피, 우리는 여기서 샴브라 전문용어를 많이 사용하게 될텐데, 새로 오신 분이나 크림슨서클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이해하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이 자료를 시청하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여기서 에너지를 얻는 모든 분들을 환영하지만, 우리가 사용하는 몇몇 전문용어들은 오랜기간 크림슨서클에 일원이나 샴브라가 아니었다면 생소할 수 있다는 걸 앞서 알려드립니다.

린다: 자, 이제 시작해보죠. 우리는 4개의 "C"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식(Consciousness), 코로나 바이러스(Coronavairus), 집으로 돌아가기(Coming home) 그리고 수렴(Convergence).

제프: 저는 이 4개의 C를 기억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 운율을 좋아합니다. 자연스럽게 기억하게 되죠. 무엇도 밀어부칠 필요가 없습니다. 린다는 이런식으로 암기합니다. -의식해,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어. 우리는 집으로 돌아가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그리고 그 모든 것은 지금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수렴이라 부르는 것 속으로 들어간다네-

린다: 기억하세요, 우리는 의식의 선구자입니다. 지금 여기 있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여기 있는 건 우연이 아닙니다. 

제프: 토비아스와 아다무스는 우리에게 수년동안 우리가 수 생애 전에 깨달을 수 있었지만, 지구상에 매우 중요하고 놀라운 이 시기까지 기다렸다고 말해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들중 많은 분들이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왔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심지어 우리가 기다리고 있다는 걸 잊어버리고 '단지 계속 기다려라' 속으로 어느정도 빠져버렸지만, 이 메시지는 이제, 바로 지금,  그 때가 되었다는 걸 알려주는 메시지입니다. 

시각표(Timeline)  

린다: 자, 우리는 컨버젼스의 시간표 위에 있습니다. 

제프: 네, 그렇습니다. 우리는 일들이 어떻게 흘러왔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를 돕기 위해 일종의 시각표 같은 것을 만듭니다.

린다: 아주 오래전에, 아주 먼 곳에서, 우주의 에너지 교착상태에 해결책을 찾기위해 대천사단이 결성되었습니다. 

제프: 그거 스타워즈 대사처럼 들리는군요. 

린다: 너무 친숙하죠.

제프: "오래전 아주 아주 먼 곳에서," 근데 그게 진짜 입니다. 

대천사단이 결성되었습니다. 대천사단은 만물과 통하는 144,000명의 천사적 가족들의 일종의 집합체였지요. (the Order of the Arc is kind of the assembly of all the 144,000 angelic families through all of creation.) 에너지는 교착상태에 빠졌고 멈춰섰습니다. 이윽고 모든 것이 멈춰서서, 천사적 가족들은 최초로 함께 모여 이 대천사단(The Order of the Arc)이라는 걸 창조했습니다. '아크(Arc)"는 원형적인 에너지를 뜻하며, 호를 뜻하는 "Arc"는 결국 에너지 교착상태의 해답을 찾는 다리와 같습니다. 144,000의 천사가족의 모든 대표자들이 의식과 에너지 사이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우리가 물리적 우주, 지구로 알고 있는 이 각본을 만들어 낸 것이 바로 이 대천사단(the Order of the Arc;'아크의 질서') 였습니다.

린다: 와우. 그럼 2007년 9월로 빠르게 넘어가죠. 그 때 뉴 멕시코, 타오스에서 우리는 양자도약 행사를 했습니다. 그건 상당한 이벤트였고 양자도약 그 자체가 이벤트였죠. 

제프: 정말 그랬습니다. 상당한 도약이었지요, 부언하자면 대천사단이 결성될 때부터 2007년 까지의 도약이죠. 하지만 그 다음이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 시절에 토비아스는 우리와 함께 있었지요. 우리는 전세계 40개국에서 온 700여명의 샴브라와 함께 뉴 멕시코에서 이 대단한 이벤트를 가졌습니다. 토비아스는 이때가 지구상의 의식의 양자도약의 시기라고 말했습니다. 지구의 모든 역사 동안 충분한 변화가 일어났고. 이제 일들이 전례없는 속도로 변화하는 양자도약의 시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생애동안 그것을 보아왔습니다.

린다: 전적으로 그렇죠.

제프: 우리는 2007년 이래로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보았습니다. 우리는 그 이벤트를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그 동지애, 그 아름다움을 말이죠. 우리는 훌륭한 발표를 했습니다. 아다무스가 손님일 때 이기도 했죠. 그당시 그는 우리와 완전히 함께 하지는 않았지만 손님으로 와서 다가오는 미래에 관해 멋진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만약 기회가 있으시다면, 2007년 9월, 양자도약의 채널을 다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겁니다. 

린다: 자 이제 2009년 9월, 아다무스가 토비아스를 이어서 크림슨서클을 가이드한 때 입니다. 

제프: 토비아스는 우리가 많은 낡은 것들을 놓아주는 것을 도우면서, 우리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키고, 우리가 미치지 않았다는 걸 상기시키며 우리와 10년 동안 함께했습니다. 그런 다음, 2009년 7월에 그는 콜로라도 브레켄리지에서 작별인사를 했습니다. 샘으로 알려진 존재로 지구에 다시 환생할 예정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가 깨달음을 얻은 지구상의 마지막 생애에서도 결코 하지 못했던 한가지 일을 하기 위해 돌아올 예정이었습니다. 삶을 즐기는 것 말이죠. 그래서 그가 말했습니다 "나는 샘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리고 그는 돌아왔을 뿐만 아니라 1,516명의 다른 상승마스터들과 함께 지구에 돌아왔습니다. 지구를 구하기 위해서 아니라, 단지 삶을 즐기기 위해서 여기 있는 겁니다. 

린다: 그건 결코 일어난 적 없는 최초의 사건이었습니다. 

제프: 맞습니다. 그 직후, 아다무스 세인트-저메인이 들어왔습니다. 그는 세인트 저메인이지만 과거에 다른 세인트 저메인의 채널과 채널러들이 했던 모든 작업에서 자신을 구분짓기 위해 "아다무스 세인트-저메인"이라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그는 혼동을 피하고 크림슨서클 전용의 존재로 함께 작업하기 위해 자신을 "아다무스 세인트-저메인", 가끔은 "아다무스 교수"라 부르길 원했습니다.  

린다: 그렇죠.

제프: 우리가 함께한 채널을 잊지 못할 겁니다. 우리는 아직 콜로라도에 있는 콜크릭크 집회장에 있었는데, 그가 들어왔고 토비아스와 많이 달랐습니다. 그는 요란했지요. 그는 채널할 때 제 눈을 뜨게 했고 -저는 10년동안 눈을 감은 채 채널하는 데 익숙했습니다- 저를 돌아다니게 했습니다. 꽤 괜찮았죠.

린다: 우리에게 매우 색다른 경험이었죠, 제프리.

제프: 하지만 그는 우리와 보조를 맞췄습니다.  

린다: 그래요, 그는 그랬습니다. 매우 명료하고 "자신을 신뢰하라."는 말을 반복했지요.

제프: 그때 아다무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여러분의 깨달음으로 향하는 모든 발걸음마다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모든 발걸음 마다." 그는 몇몇 사람들이 옆길로 샐거라는 걸 알았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스스로에게 이번 생애에 깨달음을 약속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그 후 몇년동안, 그는 상당히 자주 사람들에게 떠나길 요청했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요점은 단순합니다: 여러분은 크림슨써클과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깨달음을 위해 여기 있거나 여러분을 위한 수많은 다른 그룹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번은 그가 말했습니다. "오직 5명이라도 상관 없지만, 나는 체현된 깨달음을 선택한 이들, 그들의 깨달음을 가지고 물리적 육체에 머물기로 선택한 이들과 함께 작업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가 우리와 함께 작업해 온 것입니다. 때때로 그는 과업의 달인이기도 하고, 때로는 주의분산시키기도 하고, 때로는 아주 재밌기도 하지만 그는 모든 발걸음마다 우리와 함께합니다. 

린다: 음, 그는 우리가 하는 일을 평가하는 경향이 있고,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그 길을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 노력하죠.

제프리: 전적으로 그렇죠.

린다: 저는 그것에 감사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자, 2014년 1월 샤우드는 아다무스가 오직 마스터만 추구했을 때 입니다. 문자 그대로, 아다무스는 모두에게 방에서 나가라고 했습니다. 회의실, 비디오, 웹캐스트에서 나가라고 했고 "모두들 나가서 돌아오지 말고, 오직 마스터가 될 준비가 되어 있을 때만 돌아오라"고 말했죠. 

제프: 절대 못 잊을 겁니다. 그건 또다시 콜크리크 커뮤니티 센터에서 웹캐스트를 하고 있을 때였는데, 추운 겨울날이었습니다. 2014년 1월 이었죠. 

린다: 맞아요, 맞아요.

제프: 그리고 그는 모든 사람에게 떠나기를 요청했습니다. 처음엔 모두가 약간 놀란 듯 보였어요. 혹은 그의 말을 제대로 듣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듯 했죠. 하지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안돼요, 안돼! 나가요!, 나가!, 문 밖으로 나가요! 그리고 오직 마스터가 될 준비가 됐을 때만 돌아오세요."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이건 그가 근본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는 지엽적인 이야기를 하러 여기 온 게 아닙니다. 그는 마스터가 될 준비가 된 사람들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그래서 그 날은 일종의 전환점이 되었지요. 

린다: 명확합니다.

제프: 뿐만 아니라, 그 때 그는 다시 들어온 모든 사람들 또는 다시 온라인으로 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에게 마스터 핀을 보내주고 싶습니다." 그건 우리가 만든 작은 스페이드 핀입니다. 그렇게, 우리는 마스터 핀에 대한 6,500 건 이상의 요청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직원들과 함께 앉아서 봉투를 채우고 우편을 보냈지요. 그건 아주 큰, 큰 프로젝트였습니다. 거기에 대한 몇가지 내부적인 불만이 있었지만 그 부분이 요점을 드러내 주었습니다. 핀을 요청한 모든사람들과 직원들에게 드러나는 요점은 이제 마스터만이 함께 나아갈 때라는 겁니다. 그건 전환점이었습니다. 

린다: 그러니까 2014년 1월에 첫번째 프로나스트, 프로나스트 2014가 있었습니다. 그 프로나스트는 지금의 세계적인 바이러스에 관한 정보와 다른 많은 중요한 정보들이 가득했죠. 

제프: 6년 전에 2020년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관한 정보가 가득했습니다. 

린다: 문자 그대로, 지금이죠. 

제프: 우리는 그것을 거의 잊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몇몇 자료들을 다시 들추어보기 시작하자, 우리는 아다무스가 매우 빠르게 퍼지고 우리가 이해할 수 없고 지구상에 많은 혼란을 야기하는 세계적인 바이러스에 관해 이야기 했다는 걸 인식했습니다. 그건 막연히 '어떤' 바이러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매우 파괴적이며 사람들은 통제할 방법을 알지 못할 거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이지요. 

린다: 아시다시피, 저는 이걸 들었지만, 듣고 싶지 않았던 거 같아요.

제프: 네, 프로나스트는 아다무스가 매년 하는 지구적 예측입니다. 대부분의 시간 그는 우리 하고만 작업하고 싶어합니다. 지구에 나머지 부분에는 집중하지 않지만, 일년에 한 번은 프로나스트를 위해 들어옵니다. 2014년 1월은 그 첫번째 프로나스트 였습니다. 그리고 이건 그가 모든 사람들에게 떠나라고 한 뒤 오직 마스터들만 돌아오라고 요청한 지 몇 주 뒤에 한 일입니다.

린다: 음, 이건 매우 특별합니다. 그가 우리에게 관점을 제시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건 여러분이 사물을 볼 때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제프: 전적으로 그렇습니다.

린다: 다음으로, 2016년 1월 프로나스트에서, 아다무스는 기술, 기계들의 시대와 이 모든 것이 세계를 어떻게 바꾸는 지에 관한 심도깊은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제프: 그는 기술에 대해 많이 이야기 했고 이후로도 계속 이야기 해왔습니다.  "기계들의 시대"라는 표현은 그의 마지막 생애에 그가 쓴 것으로 추정되는 책에서 나온 겁니다. 그는 2020년으로 시간 여행을 했고, 그 때를 '기계들의 시대'라 부릅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작은 기계장치를 들여다 보고 있었기 때문이죠. 이건 실제로 컴퓨터의 시대이지만, 그 당시에는 그런 단어가 없었지요. 의문을 제기하며 이렇게 말하는 몇몇 샴브라들이 있었습니다. "이 기술에 대해서 우리는 무엇을 이야기 하고 있나요? 그게 무슨 차이를 만든다는 건가요?" 그러나 지금, 기술은 지구상의 일들이 변화하고 있는 속도의 열쇠입니다. 그것은 모두 기술에 관한 겁니다 - 인공지능과 나노기술 -그리고 그 밖에 모든 것은 문자 그대로 지구위에 삶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머지않아, 인간 종은 문자 그대로 호모 사피엔스에서 로봇 사피엔스로 변화할 겁니다. 

린다: 경이롭습니다. 저는 제가 공상과학을 다룰 수 있다는 게 기쁩니다, 우리는 공상과학시대에 살고 있으니까요. 제 말은, 일들이 너무 빨리 일어나고 있어서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상상하는 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겁니다.

제프: 예, 오, 얘기한 거 처럼, 당신은 공상과학 소설을 좋아하지요. 저는 그렇게 좋아한 적은 없지만, 아다무스가 기술에 대해 했던 이야기들을 정말 많이 접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발견한 흥미로운 점은 그가 3,4년 전에 이야기 했던 것이 실제로 지금 실현되고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그는 기술이 지구상의 모든 것을 어떻게 변화시키는 지 정말로 볼 수 있었습니다.  

린다: 덧붙이자면, 2018년 6월 프로나스트 업데이트에서 아다무스는 가이아와 작별할 시간이 되었다는 걸 알려주었습니다. 가이가는 떠나고 있어요.

제프: 아시다시피, 그는 과거에 그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 했습니다. 

린다: 그랬지요. 조금 이야기 했어요.

제프: 그러나 이 2018년 6월 프로나스트 업데이트는 가이가의 떠남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실체(Entities)들에 따르면 가이아가 떠나는 이유는 이제 지구에 대해 우리가 책임을 져야 할 때라는 겁니다. 가이아는 자연, 동물왕국, 하늘과 물왕국 등 생명력을 가진 에너지를 지구에 주입하는 데 도움을 준 실체였지만 이제는 우리가 이 행성을 책임질 차례입니다. 

린다: 그런즉, 2019년 1월 프로나스트에서, 아다무스는 "용의 들어옴"을 소개했습니다. 

제프: 그는 용이 지구에 들어온다고 말합니다. 이제, 그 용은 우리 안에 해결되지 않았거나 숨겨져 있는 것들을 파헤치는 의식의 부분을 상징합니다. 그는 임계점 워크샵에서 용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건 여러분이 깨달음으로 가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용이 들어와 뭍히고 덮히고 숨겨진 억눌린 수치심과 죄책감을 찾아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제, 프로나스트 2019에서 그는 용이 지구에 들어온다고 말합니다. 이 말은 지구상의 모든 것들이 흔들리기 시작한다는 의미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지구는 지금 단계를 거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용이 들어와서 우리가 일들을 억누르지 않게 하고, 더이상 아래로 밀어넣지 않도록 확인합니다. 

린다: 자 최근의, 2020년 1월 프로나스트에서 아다무스는 우리가 행성에 깨어남 속에 있다는 걸 분명히 했습니다. 

제프: 자 이제 여기 2019년 1월에 용이 옵니다. 이제 우리는 행성의 깨어남을 겪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것이 때때로 매우 무례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 자신의 깨어남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거칠 수 있지요. 아름다움도 있지만 정말 거칠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가 말하는 것은 지구는 깨어날 준비가 되었다는 겁니다. 인류는 준비되었습니다. 하룻밤사이에 일어나지 않지요. 우리 중 많은 분들은 수명을 다했습니다. 지구의 경우는 얼마나 걸릴지 누가 알겠습니까. 하지만 여기서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지구, 즉 인류는 깨어나기 시작했다는 겁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일들이 조금 미치게 됩니다. 

린다: 좋습니다. 그리고 최근 이곳 코나에서 2020년 2월에 워크숍을 하는 동안, 대천사단이 해체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제프: 아다무스는 3월 샤우드에서 이 이야기를 다시 했습니다. 정말 말그대로 몇 주 전이었지만, 대천사단- 기억하세요 이것은 모든 천사적 가족들의  모임입니다; 그 천사적 가족들의 대표들이 말합니다. "에너지 교착상태의 해결책을 찾자," 그리고 이제, 몇 주 전에 아다무스는 대천사단이 역할을 다했다고 알렸습니다. 대천사단이 해체되고 있습니다. 그건 아주 크고 경이적인 일입니다. 그리고 그건 잠시 멈춰서 이렇게 말하게 합니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거지?" 대천사단이 그 역할을 다해 해체한다면, 지금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은 뭘까요?

린다: 그런 다음 2020년 2월에 코로나 바이러스는 전세계적으로 확산되었습니다. 

제프: 우리는 지금 그것에 매우 익숙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바로 그 중심에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주변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작게 시작해서 아주 빠르게 퍼져나갔습니다. 이곳 암요 빌라에서 우리는 많은 워크숍을 준비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모두 취소했지요. 그 시상으로 확산될 가능성 때문입니다, 그리고 모두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한 가운데 있습니다. 이건문자 그대로 지구의 모습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건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그 후, 2020년 3월 샤우드에서 아다무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용이 나타나면,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는 모든 이들, 인간의 형상을 하지 않은 모든 이들을 집으로 돌아오게 하는 부름이 있을 겁니다."

이건 아주 큰 일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부름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가 말한건 외계인들, 방해해온 이들, 노닥거리는 이들, 실제로 인간형상을 취하지 않은 이들, 더해서 인간 형상을 입고 지구에 있어왔던, 그가 "훼방꾼들"이라 부르는 많은 이들, 그들이 집으로 소환되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아다무스의 말을 다시 들려주겠어요?

린다: 물론이죠. "용이 나타나면, "용이 나타나면,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는 모든 이들, 인간의 형상을 하지 않은 모든 이들을 집으로 돌아오게 하는 부름이 있을 겁니다."

제프: 오싹하게 하는군요.

린다: 네, 조금 그렇죠.

제프: 제 말은, 그가 뭔가 큰 것을 말하고 있지만, 우리는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는 겁니다. 

린다: 사실 저는 그가 하는 말을 상상하고 싶지 않았어요.

제프: 맞아요. 맞아요.

린다: 사실은 그랬죠.

제프: 비록 그가 이전에 실제로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말이죠. 2011년 5월에 폴란드에서 있었던 천사와 외계인들 워크샵을 기억해보세요, 그는 이렇게 말했죠.

린다: 그럼 거기서 인용한 말이군요, 아다무스는 말했습니다, " 이 천사들, 어둠의 천사들, 그들의 시간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사물의 핵심에서도 빛과 어둠이 합쳐진다는 걸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건 이원성의 종말의 시작입니다. "

제프: 그래서, 그는 그 당시  간섭들이 있고, 천사적 전쟁이 있이서 그것이 인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 같은 이런 모든 상식밖의 말들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린다: 와, 그래서, 2020년 3월 천사들의 여정 업데이트에서, 아다무스는 말했습니다. "모든 존재들이 지금 발표를 위해 그들의 천사적 가족에게 불려가고 있습니다."

제프: 음, 또 오싹해지네요.

린다: 알아요! 알아요!

제프: 우리는 최근에 천사들의 여정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원래는 토비아스가 끝냈지만, 우리는 친애하는 아다무스를 통해 경이로운 세션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그는 모든 존재들이 발표를 위해 그들의 천사적 가족들에게 불려가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현재 지구상에 인간 형상속에 살고 있는 인간들을 포함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만물과 통하는 모든 다른 존재들은 부름을 받아 집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제 말은, 그건 오싹합니다. 

특별 발표  

그 안에 큰 메시지가 있습니다. 곧 다가올 거대한 메시지가 창조물 전체에 걸쳐 배포될 겁니다. 그리고 그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천사적 가족이 해체되고 있습니다."

천사적 가족이 해체되고 있습니다. 144,00명의 천사적 가족 모두가 그룹 헤체화 되고 있습니다. 아주 최근에 샤우드들 중 하나를 기억하신다면, 아다무스는 그룹 해체화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천사적 가족들 조차 그룹 헤체화 하고 있습니다. 

이건 놀라운 정보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작은 연구를 통해 토비아스 역시 앞전에 언급했다는 걸 알았습니다. "토비아스에게 물어봐" 세션을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2007년에 했던 "몰몬과 다른 영적가족들"이라는 세션에서 토비아스는 말했습니다, "천사적 가족의 모든 개념이 지금 해체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건 그당시에도 우리에게 언급되었습니다. 

시사하는 점

그렇다면,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건 인간이 지구가 왜 대천사단을 통해 창조되었는지 정말로 이해하기 시작했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은 의식과 에너지의 관계를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인간은 모든 에너지는 그들의 것이고 모두 그들 내면에 있다는 걸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건 모든 창조속의 모든 에너지들을 해방하기 시작합니다. 우리가 창조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 했을 때, 이게 일종의 교착상태에 빠졌다는 걸 기억하시나요? 의식과 에너지간의 관계에 대한 이 깨달음의 시작, 에너지는 여러분의 것이라는 사실, 인간들은 이전에 이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지구에서 여러분이 하는 일들을 통해, 다른 인간들이 하는 일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에너지는 모두 여러분의 것이며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것이, 지금 창조의 모든 것 속의 에너지를 해방하고 있고, 천사적 가족들 역시 해체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컨버젼스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것, 우리가 살고 있는 것, 우리가 지금 여기서 하고 있는 것은 아주 많은 다른 것들의 놀라운 집합(Convergence)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건 미래의 일이 아닙니다.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요소들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가이아는 떠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기계들의 시대입니다. 다시 말해, 기술이 삶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시기죠. 그건 모순적입니다. 

용의 들어옴. 그건 융합(Convergence)의 한 조각입니다. 

지구는 깨어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합쳐지는 지 압니다. 

그리고 나서, 코로나바이러스가 옵니다. 코로나바리어스죠. 전쟁이나 비슷한 다른 어떤 일 없이 모든 사람들이 집에 앉아 있을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가 인간의 삶의 많은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천사단은 일을 그만두고 해산합니다. 일을 끝마쳤지요. 그들이 하려고 했던 것을 했고, 이제 해산합니다. 

그리고, 거의 동시에, 제가 외계인이라 부르는 모두를 집으로 부르는 나팔소리가 울립니다. 지구 주변부에 있었던 모든 이들, 간섭해왔거나 지금 이 지구에 기여하고 있지 않는 모든 이들, 그들은 집으로 불려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천사적 가족들도 해체되고 있습니다. 

지금 모든 이들이 집으로 불려가고 있기 때문에 놀랍습니다. 인간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 머물도록 부름을 받고 있습니다. 외계인들은 혹은 우리가 외계인이라 부르는 이들은 집으로 돌아오라는 부름을 받고 그들의 영적가족들에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이제 집으로 돌아가는 시기입니다. 아다무스에 따르면,  모든 창조속에서 그건 진정으로 전례없는 일이라고 합니다.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인간조차 집에 있게 할 방법을 누가 알아냈겠습니까? 하지만 이건 지금 지구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여기서 하고 있는 모든 일과 연관된 아다무스의 말을 몇 마디 인용했습니다. 린다, 그 인용문을 말해 주겠어요?

린다: "이제 마스터가 나설 때 입니다." 

제프: 아주 단순하고 간단합니다. 이제는 마스터가 나서서 더이상 변명하지 않고, 더이상 희생자가 되지 않고, 더이상 여러분의 깨달음을 지연시키지 말아야 할 때 입니다. 마스터가 나서야 할 때입니다. 그리고 이건 우리에게 쉬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많은 샴브라들이 이번 생애 혹은 이전 생애에 박해 때문에 오랫동안 숨어 있었다는 걸 알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조용히 지내길 원했습니다. 그들은 가슴속에서는 일종의 외톨이였지만, 이제 아다무스는 "마스터가 나설 때"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말했습니다...

린다: "바로 이겁니다. 그게 바로 여러분이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지구상에서 경험하게 될 가장 큰 변화의 시기입니다."

제프: 바로 이겁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기 있는 겁니다. 우리는 오랜시간을 기다려왔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깨달음을 늦췄습니다. 우리는 이 지점에 이를 때까지 기다렸고 지금이 바로 그 때입니다. 바로 지금입니다. 이게 "열정 2020"이죠.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는 또 말했습니다...

린다: "여러분이 왜 여기 왔는지 기억하세요 - 지구상에 가장 필요한 시기에 의식을 가져오고, 체현하며, 살기 위해서 입니다.

제프: 이건 정말 중요합니다.지금은 기억할 때입니다. 지금은 내면으로 깊이 들어가 왜 여기 있는지 기억해야 할 때 입니다. 또다른 생애를 살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토비아스는 아주 오래전에 말했습니다, "이 생애가 바로 그 생애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융합(Convergence)의 시기에 여기 있습니다. 전례없는 이 모든 요소들과 함께 바로 지금 융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때가 됐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깨달음에 대해 몇 마디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집에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여러분의 아파트, 주택, 집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한가지 이유로 바로 지금 집에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그렇게 만드는 일종의 원인이지만, 그 이면에 더 큰 무언가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집에 있습니다. 몇 주, 어쩌면 몇 달동안 집에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이제 모든 주위분산 없이, 모든 소음없이, 다른 모든 일없이, 여러분의 직업과 매일의 모든 압박감 없이 여러분의 깨달음을 허용할 때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 스스로를 위해 깨달음을 허용할 시간입니다, 아니면 아다무스의 말 처럼, "여러분의 깨달음 속에서 휴식을 취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평상시에 비해 주의분산이 거의 없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 아주 완벽한 시간입니다. 허용할 시간입니다. 그것은 항상 여러분의 에너지라는 걸 기억할 시간입니다. 여러분에게 봉사하게 하세요.

이 깨달음은 모든 것이 여러분의 에너지이고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있다는 겁니다. 그게 바로 대천사단이, "일은 끝났다"라고 말하게 만드는 그것입니다. 지구상에는 그 깨달음을 이해하는 충분한 수의 인간들이 있습니다. 그 추진력은 거기 있고, 변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간들이 그것을 깨닫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지만, 이제 모든 것이 여러분의 에너지 라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은 충분히 있습니다.

에너지는 영혼의 노래입니다. 에너지는 의사소통입니다. 모두 여러분의 에너지입니다. 이제 그것이 여러분을 마스터로 섬기도록 하세요.

아다무스가 보낸 메시지

자, 이제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아다무스가 와서 몇 마디 하고 싶어할 겁니다. 우리가 아다무스를 데려올 때 약간의 호흡으로 가호해 주시겠어요?

린다: 기꺼이요.

자, 이것으로, 이 모든 메시지와, 지금으로 이끈 이 모든 정보들을 느끼며 깊이 호흡해 봅시다. 그 모든 것을 느끼고 깊이 호흡하세요, 에너지가 흐르도록 허용하세요. 기억하세요, 모두 여러분의 에너지입니다. 

깊고 좋은 호흡을 하세요. "나는 여기 있다, 나는 존재한다"를 호흡하세요.

깊고 좋은 호흡을 하고 아다무스를 가까이 초대하세요. 우리가 아는 것 처럼, 그는 길위에 모든 발걸음마다 여기에 있습니다. 깊고 좋은 호흡과 함께 흐르세요, 여러분인 모든 것에서 호흡하세요, 현존과 함께 호흡하세요.

아다무스가 우리와 함께 나누는 것에 열린 채로, 깊고 좋은 호흡을 하세요.

호흡하세요...

아다무스: 아이 엠 댓 아이 엠,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참으로, 지금 지구상에 일어나고 있는 일은 전례가 없는 일 입니다. 부인할 수 없지요. 여러분의 인간 마음은 그 중 몇가지를 의심할지도 모릅니다. 모든 것이 당장 정상으로 돌아오기를 바라는 희망에 사로잡혀 있을지도 모르죠, 하지만 집으로 돌아오라는 모든 부름과 함께, 이 모든 것은 잠시동안 지속될 겁니다. 잠시 후에 설명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만물과 통하는 수십억 영혼 존재들이 부름을 받아 그들의 천사적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고 있다는 걸 이해하세요. 수십억의 존재들이 "집으로 돌아오라"는 나팔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그들은 돌아오라는 명령을 받고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망설이며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고 있다면, 그들의 천사적 가족에게 다시 명령받고 있습니다.

동시에 지구에서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집에 머물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전례없는 일이지요. 지구의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 대량의 혼란이 일어나지 않으면서 전 세계 사람들을 몇 주 동안 집에 머물게 할 수 있을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하며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불안 수준은 보통 수준보다 조금 높지만, 수십억의 인간들이 집에 머무르게 할 수 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모든 사람들이 집으로 불려가고 있습니다. 전례 없는 일이에요.

최근에, 저는 코로나바이러스가 경제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러스는 에너지를 재조정하는 데 그 기원두고 있습니다. 생물학적인 측면도 있지만, 에너지적인 측면도 있다고 말할 수 있지요. 이 지구에서 한동안 경제, 화폐의 균형이 맞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바이러스가 나타나죠. 물론, 인간의 삶외에 가장 큰 충격은 무엇일까요? 가장 큰 충격은 경제입니다. 경제죠. 뉴스에 나오는 게 그것입니다. 사람들이 걱정하는 게 그것이죠. 주식시장이 무너질 때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일을 하지 않고 어떻게든 지불해야 할 돈을 어떻게 마련할 수 있을까 하는 겁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 너머에, 돈의 핵심에는 그 자체의 에너지가 있을 뿐입니다. 지구상의 충분한 인간들이 에너지가 자기의 것이라는 걸 깨닫게 되면서 말이죠. 모든 에너지는 여러분의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이건 정말 일들을 흔들어 놓거나 혹은 우리는 용이 일들을 흔든다고 말할 수 있지요. 그리고 그게 바로 코로나 바이러스입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에게 에너지가 자신의 것이라는 걸 깨닫게 하는 겁니다. 그들은 즉시 깨닫지 못할 수도 있고, 같은 이해를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궁극적으로 사람들에게 에너지는 바깥에 없다는 걸 깨닫게 합니다. 그건 월급에 없습니다. 그건 직업에 있지 않아요. 에너지는 어떤 은하계 명령에 의해 유지되거나 우주 어딘가에 있지 않습니다. 에너지는 여기에 다 있습니다(내면).

여러분은 그것을 깨닫기 시작한 첫 번째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아직 의심이 있다는 걸 압니다. 여전히 그걸 지적 개념으로 이해할 때가 있습니다. 아직 잘 느끼지 못하지만, 여러분은 그렇게 할 겁니다. 여러분은 하루 하루 , 순간 순간 에너지는 여러분 것이라는 걸 깨닫기 시작할 겁니다. 모든 것이, 전부 여러분 겁니다. 모든 것이 여러분의 것이고,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은 절대적으로 전례 없는 일입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오라는 이 부름은 우주와 다중우주 여기저기에 있는 다른 모든 존재들을 집으로 부르는 부름입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천사적 가족이 해체되고 있다는 사실을 발표하는 공식 날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건 실제로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숫자와 아주 연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날은 2020년 4월 4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리 멀지 않죠. 4월 4일, 이것은 그리스도 의식의 번호인 33에서 이행하는 것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지구에 단단히 심어져 있던 이 숫자는 이제 마스터의 숫자 44로 넘어갑니다. 그러니 4월 4일은 얼마나 완벽한 시간인가요. 합하면 4가 되는 2020년의 네번째 달의 네번때 날이죠.

발표가 있을 겁니다. 그건 출발할 겁니다, 그건 기본적으로 지구행성쪽에서는 하루 종일 걸릴겁니다. 그 날짜에 가장 먼저 오는 사람과 함께 출발해서 지구 전체를 가로지르는 거죠. 천사적 존재들은 집으로 돌아오고 그런 다음 천사적 가족들은 해체한다고 하루 종일 외칠겁니다. 

이 날은 마침 4월 샤우드 날짜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와는 아주 다른 특별한 샤우드를 가질 겁니다. 천사적 가족이 해체한다는 이 발표를 느끼고 기리기 위해서 특별한 샤우드를 가질 겁니다. 

그것에 대해 깊이 호흡해 봅시다. 

우리는 4월 4일에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겁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여러분이 이 지구에서 한 일을 느껴보셨으면 합니다, 얼마나 멀리 왔는지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깨달음이 시작되는 시기까지 말이죠. 그게 바로 지금입니다. 콜드레와 린다가 말한 것 처럼이요. 이게 그겁니다. 더 이상 흔들리지 마세요. 더 이상 의심하지 마세요. 더 이상 지체하지 마세요. 이제 다시 한 번 진정한 여러분 자신이 될 때 입니다. 

길고 긴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의 진짜 자아- 길고 긴 시간 동안 진정한 자아, 자유로운 자아가- 감추어지고 길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벗어나려고 할 때, 여러분은 항상 무언가가 여러분을 뒤로 끌어당기는, 뒤로 붙잡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더이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깨달음을 위한 시간이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깨달음 속으로 들어가 휴식을 취하는 겁니다. 바로 그겁니다. 

지금 바로 집에 있는 이 시간을 이용해서 여러분의 깨달음 속으로 들어가 휴식을 취하세요. 그럼 2020년 4월 4일에 천사적 가족이 해체한다는 장대한 발표가 있을 때, 세계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제 해체할 때 입니다. 이제 자유로워 질 때 입니다."

우리는 가장 흥미롭고 적절한 시기를 살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을 위해 영광속에서 봉사하는 아다무스 입니다. 감사합니다. 

린다: 참으로 그렇습니다. 

깊고 좋은 호흡을 해주세요. 정말로 에너지가 흐르도록 내버려 두세요. 이 편안함으로의 초대를 느끼며 깊고 좋은 호흡을 하세요.
 
컨버젼스에 관한 이 세션을 마치면서, 깊고 좋은 호흡을 하세요.

깊고 좋은 호흡을 하세요. 그리고 우리는 곧 여러분에게 소식을 듣기를 바랍니다, 곧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수 :
670
등록일 :
2020.11.11
10:42:01 (*.111.1.50)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44829/640/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4482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8556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129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126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15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6893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03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1774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2583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057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100
15204 (펌)트럼프 군 시동! 전 세계적으로 50만 명이 기소 체포된다!! 아트만 2020-12-10 2624
15203 플린 장군, 17개국 참가하는 가장 큰 군사작전 이끌다. 다음 주부터 유명인 체포 (펌) 아트만 2020-11-28 3137
15202 천기누설의 자료로 보여집니다 / 근원의 마음 [1] 아트만 2020-11-24 1212
15201 지구인 / 지구인으로써의 자긍심 [2] 아트만 2020-11-23 1888
15200 몇가지 정리해 드립니다 [1] 궁을 2020-11-19 3826
15199 영혼이전술에 대해서 (펌) 아트만 2020-11-18 1228
15198 네세라 게세라 11월2일 행정명령 시행되다! (펌) 아트만 2020-11-18 1495
15197 미군이 독일 급습 " 부정선거 서버 " 확보 아트만 2020-11-14 724
15196 <우리가 지구에 집중하는 이유> [플레이아데스 고위 위원회 미라(Mira)] 미르카엘 2020-11-12 1423
15195 플레이아데스 고위 위원회 Mira로부터의 메시지 미르카엘 2020-11-12 827
» 컨버젼스 - 샴브라에게 전하는 역사적인 메시지 아트만 2020-11-11 670
15193 네바다 투표 하고 왓는데 투표 결과 조회가 되지 않는 중 아트만 2020-11-10 2886
15192 어둠의 10일 Q메세지 아트만 2020-11-10 1484
15191 미국 대선[계획을 신뢰하라] 外세인트 저메인의[1차상승자 일부 완료소식] 아트만 2020-11-10 3583
15190 200 살 넘은 분도 투표를 하는 미국 아트만 2020-11-08 912
15189 (펌) 세계는 독립을 선언합니다 아트만 2020-11-08 3730
15188 (펌)트럼프진영의 선거국면에 대한 이해& 앞으로 전개될 전망 아트만 2020-11-08 2033
15187 국제상황 / (펌) 빛과 어둠의 마지막 전투 아트만 2020-11-06 1191
15186 미국 대선 바이든 당선 가능성이 매우 높은것 같습니다... [2] karma5 2020-11-04 3749
15185 (펌)안드로메다에서 온 퀸 안-라의 메세지 아트만 2020-11-02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