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댓글들의 한국어 자막 번역이 즉시 됩니다

(조회수 47만 : 한국어 자막 번역)

                        1) 설정 :영상 코너 톱니 터치 

                        2) 자막 : 선택 

                        3) 자동번역 선택

                        4) 한국어 선택

     https://youtu.be/XogaHpV5oUs

야훼가  용이라는 증거[해외 동영상]한국어 번역

         스랍 - 불뱀에 대한 설명들도 나오는데, 스랍이 천사로 표현되지만, 날개  달린 뱀과 날개 달린 용에 대한 합리적 설명들이 공감이 됩니다.

           스랍은 여호와의 최고 천사들인데,
            불뱀들이다?라고  설명합니다.
        (지난해 은하수님이 거론한 내용인데, 공부를 많이 하는 분임 )

야훼 이전에 다수의 많은 신들의 회의(모임)이 있었으며,
최고의 신은 야훼가  아니라 바로 엘(엘샤다이)이었다.
이스라엘인들이 초기에 알고 믿은 신은 우주 최고의 신이었던 엘이었다.
엘은 야훼에게 아브라함과 이삭의 이스라엘 민족을  맡으라고 배분했다. 엘은 지구전체를 대신해서 다스릴 많은 용신들을 파견했는데, 그 용신들 중 하나가 야훼이며, 직급이 높은 편이었다.

야훼는 엘이라는  신을 알고 있던 이스라엘의  민족에게 뒤늦게 등장후에 자신이 야훼라고 밝혔는데,  이스라엘인들은 자기들이 원래 알고 믿었던 엘신과 야훼가 동일한 존재라고 여기고서  동일시한 후에 야훼를 우주 최고의 창조자 신 엘이라고  믿게 된것이었다! 
 라는 뜻을 전합니다.
 이 내용들은 지난해에 은하수님이 한참 글을 쓰던 시기에
 등장했던 내용들과 일치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구약의 문장들이 비유일수도 있겠으나, 직역 해석을 하지않아도
수메르시대의 전해지는 이야기들을 보면 제호바(여호와)는 9차원 존재로
나오며, 우주 최고의 창조주는 결코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주 최고차원은 13차원이라고 얘기했기 때문입니다.
아누가 설명한 우주가 전체우주인지? 지역우주(우리우주)인지?모르겠으나
조인종족과 사자인종족은 우리우주  밖 다른우주(초우주) 출신으로 설명되는데, 유란시아서의 우주 범주 설명과 통하는 면은 있습니다.


    우림과 둠빔 (12보석 ) - 구약 제사장의 예식 

______________________

구약의 여호와는 신약시대 예수그리스도가 전한 하나님 아버지가 절대 아니므로, 예수님까지 오해를 해서는 안됩니다. 

개인적으로 유란시아서를 응호하는 이유는 구약성경 내용들이 일체 없어서 최고라고 봅니다. 

구약의 여호와 대신, 우주근원(중심 우주)과 그곳에서 전우주에 파견된 근원의 분신으로서 "성령하나님"(요한복음서 14장~16장 내용)을 생각조절자(사고조절자)로 상세하게 전달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신약성서의 요한계시록 내용들도 없어서 진짜 좋았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빛의 전사 채희석씨는 유란시아서의 진실성은 70%이며, 기존성경의 진실성은  40%에 불과하다고 했습니다. 저는 채희석씨가 그나마 허해구씨보다 월등한 판단력을 지닌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진실의 근원" 허해구씨가 유란시아서를 우데카단체와 동일시하고 비판만 열심히 했던데, 아쉽게도 유란시아서의 진정성 측면을 따로 추려내어서 설명할 수준에 전혀 미치지 못한것 같습니다. 그는 이삼한성자님 제자라는데, 이삼한성자님도 우주의 진실까지는 전부다 알지는  못했으며, 지구인간으로서 도리가 무엇인지?는 완벽하고 정확하게 이해하고 전달했던 분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는 유란시아서의 일부 오류(과학지식)보다, 더 중요한 영적진실을 존중하며, 유란시아서에서 말하는 엄청난 숫자의 [지구주둔 천사들]은 지구자연계에 파견된 고대시대의 천사종족들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즉 우리가 흔히들 이해하는 자연계의 신선세계는 고대시대에 지구에 파견된 천사종족들의 세계입니다.

이들이 지구의 가이아 시스템에 속해서 동물왕국, 식물왕국, 광물왕국을 구성해왔으며, 근본형체들이 사람형상들이면서, 자신의 속한 세계를 대표하는 형상으로도 병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 자연계의 영들은 고차원 천상계마다 소속 천사들과 연대해서 함께 일을 합니다.( 예컨데 지구 자연계 식물왕국의 소나무 세계 신들 중 한국의 소나무세계의 신들이 인간육화시 혼(soul)을 책임진다면, 고차원천상계의 천사들 중 소나무와 연계된 에너지(빛광선)을 지닌 천사가 영(spitit)을 보낸후에, 인간의 영과 혼의 연결을 한후, 인간육화의 일을 하는 경우가 있겠습니다:

이런 일은 여러번의 리딩과 "시그널 빛을 그리다 "유튜버님의 이전에 전한 채널정보들을 보고 확신있게 간파한 것입니다.  )

지구 자연계의 대기권의 신들(구름, 날씨,북극  남극 등등 세계 전체  포함)은 천사종족들을 포함해서 인간들이 죽은후 상승해서 대기권의 신이 되기도 합니다(바람의 신 람타의 사례) 

지구의 자전공전을 다루는 시간주재 신들도 고대시대에 지구에 파견된 천상계 천사종족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지구에는 진화를 담당하는 신들이 있는데, 이들도 전세계 곳곳에서 인간들을 감찰하는데, 죽어서 짐승이 되는 자들 중에는 주로 고의적인 살인자들 경우에 돼지나 소로 태어나게 되는 사례는 바로 진화를 담당하는 신들인데, 이들이 천사종족 출신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지구에 형성된 지옥은 실재합니다. 지옥의 주인은 동양계에서는 염라대왕(?)같습니다. 서양기독교는 루시퍼?와 사탄이라고 이해하며, 인간 혼(soul)을 타락시켜서 지옥으로 끌고 가고자 발악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오해들을 일부 사람들이 하는데, 지옥은 하나님이 만든것이 절대 아닙니다. 동양권의 지옥을 운영하는 자는 살았을때 죄에 맞게 형벌을 준후에 풀려나게 해서 다시 인간으로 살게 한다라고 설명합니다. 

그러나 서구 기독교식 해석은 유황불과 끝없는 고통을 얘기합니다. 저는 지옥론의 일부는 문제가 있다고 보는데, 지옥을 겪은 체험담들의 일부는 사탄세계의 종교적인 통제  수단이라고 보는 바입니다. 즉 파충류 외계인들이 지구인구의  통제를 영적세계까지 손을 뻗어서 심리적 고문을 하는 것입니다. 지옥 갈만한 일들도 아닌데도 꼬투리잡혀서 지옥고문을 당하는 기독교인들의 간증사례는 사탄의 '가스라이팅' 수법 같습니다. 

기독교의 대표적 사이비들이 무지한 사람들을 가스라이팅시킨후 벗어나지 못하는 심리적 노예로 만드는 원리와 같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구약의 여호와 사탄 : 모두 9차원입니다.

신약의 예수그리스도 :  9차원 출신이라고 전해짐

            10차원 이상의 지역우주 하나님과

            13차원 이상의 근원의 분신인

            성령하나님들(집단적  개체의식들)을

            전달했습니다.

차원이 높다고 품성 수준이나 심성수준까지 절대로 높은것이  아니다!

외치고 싶습니다.

심성 수준의 기준은 바로 역지사지 정신입니다.

특히  가해지와 피해자의 경계선을 뚜렷하게 구분해서 피해자 입장에 설줄 알아야  대우주 근원의 성품과 일치하는 성품으로 판단됩니다.



글의  출처 : 자동번역 그대로 가져왔으니  원문이 궁금한 분들께서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글은 제가 영어문장 검색후 찾은 정보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해받은 용 야훼

메소포타미아의 옛 발을 구르는 땅에서 그분을 만난 이후로, 페르시아 걸프 전쟁에 파병되는 동안 나는 대다수의 인류만이 안다고 생각하는 소위 신을 알고 이해했습니다.

세계 인구의 3분의 2, 즉 최소 20억 명이 알라, 야훼, 여호와 또는 간단히 "하나님"으로 다양하게 알려진 성경의 하나님을 숭배한다고 합니다.

성경이 그 주제에 대해 매우 분명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들 중 극소수만이 이 존재가 정확히 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세계의 다른 많은 지역에 있는 신들. 어디에서나 보편적인 용신이 존재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성경의 신도 한 분이며 충분한 증거를 찾기 위해 성경을 읽기만 하면 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시편과 사무엘하에서 야훼는 입에서 불을 뿜고 코에서 연기를 내며 거대한 날개를 가진 것으로 묘사됩니다. 민수기에서 그는 다시는 소식을 듣지 못한 32명의 미디안 처녀를 제공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성경에서도 야훼를 위한 음식이라고 말하는 모든 양, 송아지, 처음 태어난 아이들처럼 먹었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성경 학자들은 창세기의 이야기가 메소포타미아에서 유래했다고 이해하고 있으며, 성경보다 훨씬 더 오래된 이 기록으로 돌아가 보면 에덴 동산을 만들고 수메르인 노아에게 홍수를 경고한 신이 우연히 , (그의 찬송가에서 선포하듯이) "에리두에 서 있는 위대한 용".

그리고 물론 여호와께서 히브리인들에게 만들고 경배하라고 구체적으로 말씀하신 유일한 우상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다른 말로는 용으로 알려진 “날아다니는 불뱀”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성서는 우주의 창조주가 처녀를 먹고 날아다니는 거대한 도마뱀이라고 주장합니까?

아니요. 야훼와 전 세계의 71개의 다른 '용'은 특정 인간 부족을 돌보는 "감시자"였으며 모두 성경에서 엘이라고 하는 진정한 창조주에게 복종했지만 대부분의 다른 문화에서는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잘. 아즈텍인에게 케첼코아틀이 있고, 중국인에게 용이 있고, 원주민에게 무지개 뱀이 있는 것처럼 야훼는 히브리인과 다른 셈족의 용 “신”이었습니다.

왜 전 세계에 용 "신"이 있습니까? 아마도 진정한 창조주가 마지막으로 이곳에 온 것은 1억 년 전, 지배적인 종이 거대한 파충류였을 때였을 것입니다. 아마도 가장 적합하거나 가장 성공적인 것은 날으는 익룡이었을 것이며, 이 창조주에 의해 지구를 감시하고 현대인이 될 진정으로 지각 있는 종의 생존을 보장하도록 강화되었습니다. 아마도 이 '신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볼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수백 마리로 보고된 바다뱀과 호수 괴물이며, 우리가 그들을 잡을 수 없는 이유는 그들이 우리보다 똑똑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Thomas Paine은 "성경이 묘사하는 것은 의롭고 선한 신이 아니라 신의 이름으로 된 악마"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지혜가 있습니다. 야훼는 모든 지혜로운 창조주에게 합당하지 않은 끔찍한 일을 성경에서 많이 행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악마는 어리석은 것이며 Thomas가 용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면 성경은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야훼와 다른 용신들을 진정으로 악하다고 그리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당신이 거대하고 살을 먹는 파충류일 때 공정하고 자비로운 신이라는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아마도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진정한 창조주가 BC 100,000,000년에 함께 일해야 했던 최고의 창조물이었습니다.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에서 수세기 동안 억압되었던 금지된 비밀이 이제 드러날 것입니다.

나는 수년 동안 이 주제를 연구해 왔으며, 지금은 자신의 잘못이 아닌 성경의 원래 창조주 하나님인 엘과 혼동되고 융합된 용 야훼의 결정적인 전기를 완성하는 진통 중에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세계 종교의 창조주이며 종종 용 조수를 동반합니다.


글의  출처 : 자동번역 그대로 가져왔으니  원문이 궁금한 분들께서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댓글들은 저의 의견이 아니라 , 자동번역 댓글들입니다.

profile
조회 수 :
2109
등록일 :
2023.04.17
07:10:23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08892/d3d/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08892

베릭

2023.04.17
08:48:57
(*.235.178.233)
profile
C.png
Draconic chronicler- 동의합니다. 내가 설명했듯이 야훼는 대리자들에게 몇 가지 기본적인 지시를 내린 후 이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너무 큰" 진짜 창조주의 많은 용 조수들 중 한 명일 뿐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른 용들처럼 그는 자신의 이야기를 보존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였으며, 자신의 이야기가 그를 탐욕스럽고, 자만하고, 게걸스럽고, 아기와 처녀를 먹는 것으로 분명히 묘사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제 그는 이 행성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신이 되었습니다. 용. 그래서 Patmos의 John은 요한계시록에서 한 가지 옳은 점을 얻었습니다. ---- 그는 '마지막 때'에 세상의 대부분이 "용을 숭배할 것"이라고 말했고 그가 옳았습니다. 악마'가 아니라 야훼 드래곤 자신이다.

이 점이 흥미롭다면 가나안 사람들에게 알려졌던 용, 야훼 또는 "요"가 등장하는 내 이야기를 더 읽어야 합니다.
939.jpg?80x60
앤디 스티븐슨 - 그러나 내가 아는 신은 이보다 훨씬 크며 어떤 경전에도 실제로 설명되어 있지 않습니다. 성경은 신화, 모순, 부정확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대부분은 관련이 없습니다. 몇 가지 진실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하나님을 잘 안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처녀를 먹는 것에 대한 성경적 선례를 발견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무나 할 수 있나요?

베릭

2023.04.17
09:10:10
(*.235.178.233)
profile
 그들의 신 야훼/여호와/알라는 정말 진정한 악마/사탄이고 사악한 사기꾼 신/데미우르고스/마라입니다. 요한계시록의 진정한 대용수, 책/이 책 성경의 말미에 있는 진정한 악의 괴물 또는 심지어 코란(언어는 다르지만 서로 동일하며 동일한 기원에서 훔친 표절 복사입니다. ).

 그러나 여전히 일부 성가신 종교인 일신론자 유신론자는 다른 웹의 댓글에 자신의 신을 옹호하는 것이 아니라 너무 눈이 멀어 깨닫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무신론자나 불신자들은 그들만큼 지혜롭지 못하다고 말하며 무신론자들은 어리석고 속았다고 노골적으로 말하며 이 생각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자신이 훨씬 더 현명한 사람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실제로는 NO. 실제로, 처음부터 포학한 외계 신인 야훼/알라에게 속고 속임을 당하고 그들의 신 또는 종교에 속아 완전히 (정신적으로) 눈이 멀고 속아서 숭배하고 이 진정한 악마 신을 옹호하는 것은 신자/양 자신입니다. ) 

맹목적으로 숭배하십시오. 그들은 이것이 하나의 개인적인 견해와 토론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까?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완전히 (정신적으로) 눈이 멀고 속아서 숭배하고, 이 진정한 악마 신을 옹호하고 (정신적으로) 맹목적으로 숭배합니다. 
그들은 이것이 하나의 개인적인 견해와 토론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까?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완전히 (정신적으로) 눈이 멀고 속아서 숭배하고이 진정한 악마 신을 옹호하고 (정신적으로) 맹목적으로 숭배합니다. 그들은 이것이 하나의 개인적인 견해와 토론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까?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바벨탑, 대홍수 등) 둘 다 *"대룡"*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또 다른 큰 독사 용이자 하늘과 땅의 주재."* 성경에서 엔키-루시퍼-사탄이 뱀-용이라고 말하는데, 그의 "형제" 여호와-엔릭은 어떻습니까? 

그는 뱀 용이기도 했습니까? 예, 그도 드래곤입니다. 같은 성경에서 그(Yahweh)도 실제로 용처럼 들리는 것처럼 암시되어 있으며, 그와 심지어 그의 아들로 추정되는 예수 그리스도(이 경우, 계시록에서 라그나로크와 같은 것을 묘사하는 것) 기독교의 마지막 때 사건)은 용이나 뱀 자체처럼 들립니다.

 그의 불 같은 숨결(하나님의 유황 숨결, 야훼의 숨결은 핵무기처럼 매우 위험한 유황 또는 유황 불임)에 대한 꾸란의 설명을 포함하거나 심지어 그의 콧구멍에서 나오는 연기, 그를 불쾌하게 하거나 사람들을 소비하는 사람들을 소비합니다.

당신이 게시한 것과 같은 불/불꽃, 불의 눈, 그들의 입에서 나오는 불타는 칼 등. 히브리어 성경과 기독교 신약성서 모두에서 발견되는 "하나님의 진노"를 가리키는 관용적 표현. 성경에는 불충실한 자의 운명과 관련하여 자주 등장합니다

베릭

2023.04.17
09:12:08
(*.235.178.233)
profile

 유황과 동의어인 고대 용어인 유황은 번개에 의해 발산되는 이산화황의 매캐한 냄새를 불러일으킵니다. 많은 고대 종교에서는 번개를 신의 형벌로 이해했습니다. 유황과 신성한 보복의 연관성은 성경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불과 유황"의 관용적 영어 번역은 히브리어 성경의 기독교 킹 제임스 버전 번역에서 발견되며 나중에 유대인 출판 협회의 1917년 번역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Tanakh의 1857년 Leeser 번역은 @(@)를 번역하기 위해 "유황"과 "유황"을 일관성 없이 사용합니다. 1985년 New JPS에서 사용된 번역은 "유황 불"이고 1978년 Christian New International Version 번역은 *"불타는 유황"*을 사용합니다. 

불과 유황은 종종 그들의 믿음에서 대각성(Great Awakening)의 역사적인 기간 동안 특히 인기가 있었던 회개를 장려하기 위해 심판과 영원한 저주에 대한 생생한 묘사를 사용하는 기독교 설교 스타일을 말합니다. 

히브리어 성경에서 둘 다 신성한 형벌의 맥락에서 "불과 유황"이라는 문구를 사용합니다. 창세기 19장에서 하나님은 불과 유황비(히브리어: גׇּפְרִ֣ית וָאֵ֑שׁ )로 소돔과 고모라를 멸망시키시고, 신명기 29장에서는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과의 언약을 저버릴 경우에도 동일한 형벌이 그들에게 임할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앗수르(이사야 30장), 에돔(이사야 34장), 곡(에스겔 38장) 및 모든 악인(시편 11장)에 대한 불과 유황에 관한 하나님의 심판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이사야 30:33에서 "하나님의 숨결"*은 유황에 비유됩니다:

*" 야훼의 숨결이 마치 유황의 시내와 같아서 불을 붙입니다." 유황은 19-21장에서 절정에 이르는 기독교 계시록 전반에 걸쳐 "신의 진노"의 대리인으로 자주 등장합니다. 여기서 사탄과 경건하지 않은 사람들은 유황으로 타는 불못에 던져집니다. tou pyros tēs kaiomenēs en thei) 영원한 형벌로서 이슬람교에서도 여전히 그것에 대해 언급합니다.예언자 롯의 이야기는 여러 코란 구절, 특히 26장(Ash-Shu'ara):160-175에서 언급됩니다. "루트 사람들은 사도들을 배척했습니다. 보라, 그들의 형제 Lut가 그들에게 말했다: "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겠습니까? “나는 너희에게 모든 사람이 신뢰할 만한 사도라.” 그러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내게 순종하십시오. "나는 그것에 대해 당신에게 어떤 보상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나의 보상은 오직 세계의 주인에게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피조물 중에서 남성에게 접근하고 "하나님이 당신을 위해 창조한 사람들을 당신의 짝으로 남겨 두겠습니까? ? 아니, 너희는 (모든 한계를) 범하는 백성이다!" 그들은 말했다: "당신이 단념하지 않는다면, 오 루트여! 당신은 확실히 쫓겨날 것입니다!" 그는 "나는 당신의 행동을 정말 싫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의 주여! 나와 내 가족이 행하는 일에서 구원하소서!" 그래서 우리는 그와 그의 가족을 구출했습니다. 뒤에 남아 있던 노부인만 빼고요. 그러나 나머지는 우리가 완전히 파괴하였다. 우리가 그들에게 유황비를 내렸나니 훈계를 받고도 듣지 아니한 자들에게 악이 단비로 내리었도다 진실로 여기에는 표시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대부분은 믿지 않는다. 
그리고 진실로 당신의 주님은 그분이시며 가장 자비로우신 분입니다." 소위 지극히 높으신 자비로우신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베릭

2023.04.17
09:19:23
(*.235.178.233)
profile
위키 정보의 불과 유황. 그리고 그의 능력/능 대부분은 불 또는 불 기반 사람들을 때리기 위해 번개를 사용하는 것보다 불과 유황의 비와 같은 힘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야훼가 실제로 적어도 한 번은 "뱀 신과 동일시"된 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야훼/알라도 용입니다 , 전쟁과 폭풍의 뱀-용 신, 파충류(외계) 신 야훼/알라/YHWH를 뱀, 수염난 뱀/용 신이 예언자들 주위를 맴돌고 있는 것으로 묘사한 그림도 있습니다. 

그의 머리는 그의 기둥이나 기둥의 하단 오른쪽 아래. 그리고 그의 능력/능력의 대부분은 사람들을 때리기 위해 번개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불의 비와 유황과 같은 불 또는 불 기반 힘과 연관 및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Yahweh가 실제로 적어도 한 번은 "뱀 신과 동일시"된 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Yahweh/Allah도 용, 전쟁과 폭풍의 뱀 용 신, 파충류(외계) 신 . 또한 Yahweh/Allah/YHWH를 뱀, 예언자들 주위를 맴도는 수염난 뱀/용의 신으로 묘사한 그림도 있습니다. 

그의 머리는 기둥이나 기둥의 맨 아래 오른쪽 아래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능력/능력의 대부분은 사람들을 때리기 위해 번개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불의 비와 유황과 같은 불 또는 불 기반 힘과 연관 및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Yahweh가 실제로 적어도 한 번은 "뱀 신과 동일시"된 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Yahweh/Allah도 용, 전쟁과 폭풍의 뱀 용 신, 파충류(외계) 신 . 또한 Yahweh/Allah/YHWH를 뱀, 예언자들 주위를 맴도는 수염난 뱀/용의 신으로 묘사한 그림도 있습니다. 그의 머리는 기둥이나 기둥의 맨 아래 오른쪽 아래에 있습니다.


베릭

2023.04.17
09:19:54
(*.235.178.233)
profile
또한 *"아눈나키/엘로힘/신들"*, 우주에서 온 *파충류 신(들) 중 하나입니다. 네, 그도 파충류입니다. 야훼는 실제로 또 다른 파충류 외계인 신입니다. 이 세계를 지배한 *"파충류형/뱀형(또는 뱀형/용형) 외계 신 존재/실체"* 종족 중 하나. 이 이론은 또한 Enki와 Enlil을 *"두 파충류(파충류와 같은 뱀과 같은/용과 같은 신) 형제"라고 언급했으며, 수메르 텍스트에는 Enki/Lucifer와 Enlil/Yahweh 사이의 전투로 기록되었다고 합니다. 

2명의 파충류 형제(2명의 파충류 외계인 신, 2명의 위대한 뱀-드래곤 신). "하나님이 뱀과 용에게 진노하시고 미워하사" s는 또한 상기 뱀 및/또는 위대한 뱀/용 또는 파충류(외계 파충류 외계인) 종족의 일부이며 타락한 천사, 용 및 뱀의 혼합물인 신의 독인 사마엘을 창조했습니다. 이 아브라함의 신 야훼가 얼마나 *"부메랑 편협한"* 위선자인지, 롤. 참고 2: Boomerang Bigot: 그룹/인종의 구성원/일부이기도 하지만 그룹*인종의 구성원을 싫어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같은 인종, 성별, 연령 그룹 또는 그 밖의 다른 사람을 미워하고, 증오 또는 경멸을 느끼고, 자신이 실제로 속한 그룹 또는 존재에 대해 편협/편견합니다. 그 존재들/뱀들에 대한 분노와 미움과 미움으로 가득 찼습니다... 자신도 그들 중 하나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요.

 너무나 아이러니하고 위선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 구약성서의 기초가 되는 종교 문헌의 덩어리. 초기 기독교인들과 경쟁 관계에 있는 영지주의자들은 아담과 이브가 그 열매를 먹은 결과 지식을 얻었고 그 지식 중 일부는 그들의 창조주가 "짐승 같은 형태"였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슬픈 사실은 우리가 하나님을 우리의 형상대로 창조한 것이지 그 반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제작자의 진정한 정체성을 숨겼습니다. 따라서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제작자의 진정한 정체성을 숨겼습니다. 따라서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제작자의 진정한 정체성을 숨겼습니다. 따라서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베릭

2023.04.17
09:26:00
(*.235.178.233)
profile

제 말은: 정말 말이 됩니다, 더 말이 됩니다, 정말 아주 많이 말이 됩니다. 


훨씬 더 오래된 고대 메소포타미아 수메르 조로아스터교(바빌로니아 아카디아 중동 사막 부족의 믿음/신앙 이전의 다신교적 일신교적, 현재는 엄격한 제한적 일신교적) 신화 텍스트 기원과 더불어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사실이라고 믿었던 또 다른 신화를 결합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구약 성서 + 꾸란/코란의 아브라함계 유대-기독교-이슬람 신 야훼/알라는 말 그대로 동물과 같은 야수처럼 들리고 행동합니다(짐승 같은,
또한 그들은 그를 황소나 뿔 달린 투구를 쓴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야훼는 또한 전쟁과 폭풍(하늘/하늘과 날씨)의 신이며, 야훼는 그를 *"폭풍과 전사의 신"*(*"신성한 전사",* *"전쟁의 사람",* *"전쟁의 신/전쟁의 신",* 날씨/폭풍의 신) *"하늘의 군대/군대"*(그분의 천사/천사 종)를 ​​이끌고 이스라엘의 적들에 대항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래서 그것은 그가 신성한 전사/전쟁의 신이거나 둘 중 하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뿔 달린 폭풍/천둥/날씨/하늘의 신과 사자 얼굴을 한 큰 뱀-용의 신상, 날개 달린 큰 뱀/용의 몸, 

때로는 두 팔과 두 다리 주위에 뱀 꼬리가 있는 남자다운 인간 형상 + 여분 차원 외계 파충류 외계 신은 모두 하나의 형태로 결합되어 

바다 괴물 뱀 드래곤도 죽인 하늘 전사 드래곤 신, 황소 뿔을 가진 전쟁 신 신성한 전사 드래곤 그 자체이기도 한 드래곤 슬레이어입니다. 


도대체, 얼마나 그리고 그렇게 많이 웃기는 아이러니한지, 마치 Abrahamic God Yahweh/Allah가 모든 신화의 모든 신들과 여신들이 하나의 거대하고 자랑스럽고 이기적이고 가식적인 권력-미친 폭군으로 결합된 것과 같습니다. 


말 그대로 심리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이거나 분열된 성격/해리적 정체성 장애/다중 인격 장애 또는 양극성 장애와 같은 많은 성격 장애를 가진 치매 건망증 건망증 무시 방치 정신병 환자처럼 들립니다.


 ㅋㅋㅋ. 그래서 아마도 세계/우주는 고대 수메르인 이후로 모든 사람들이 우주의 창조자로 추정되는 것이 아니라 그의 두 질투심 많고 포악한 "애완용" 용을 숭배하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엉망진창인 곳일 수 있습니다. 


일명 여호와와 사탄, 둘 다

특히 "인간 친화적"이 아닙니다.


보라, 그가 뱀-용이 아니더라도 야훼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고 주장하는 것처럼 좋은 신이나 창조주 신 또는 도덕의 완벽한 역할 모델이 아니라는 것은 매우 분명하고 명백하다.


인류 역사에서 다른 모든 신/여신과 마찬가지로 결함이 있는 불완전한 허구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점은 야훼가 실제로 용이 아니더라도 성경 이야기 동화 소설 정보에 따르면 여전히 *"괴상한 인간형 + 동물적 혐오물" * (동물적 형태/방식 또는 휴머노이드 형태의 Eldritch Abomination) 어떤 면에서 인간과 다른 정도에 따라 자신을 정의하는 이해할 수 없는 존재.


 그래서 그가 ' 뱀과 같은 / 용과 같은 파충류 외계인 혐오물이거나 완전히 실제 순수한 용이 아니라면 괴물 그 자체 일 수 있습니다. 


이 얼마나 좋은 완전한 신. 아니. ㅋㅋㅋ.

 그것은 Abrahamic 종교의 fer-based ficitons가 

너무 많고 나는 그 LOL에 대해 지루합니다.
그것이 진정으로 완전히 옳은지 아닌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내가 알고 확실히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야훼/알라가 정말 순수한 사악한 괴물,

*"가장 순수한 형태의 악"*, 

가학적인 사이코패스, 

집단 학살을 일삼는 전멸의 미치광이,

가장 사악하고 가장 비열한 존재이자 최악의 폭군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존재의 미친 신.

베릭

2023.04.17
09:36:53
(*.235.178.233)
profile

(구글 댓글)

양의 종족을 먹고 있는 뱀의 종족이 여기 지구에 있습니다!전투는 인간 사원 내에서 영적입니다. 성경에서 뱀은 사탄이고 양은 기독교인입니다. 서로 다른 두 종족이 싸우고 있습니다! 

우리 사이에 뱀 종족이 있습니다!


베릭

2023.04.17
09:41:00
(*.235.178.233)
profile

구약의 여호와는 신약시대 예수그리스도가 전한

하나님 아버지가 절대 아니므로, 예수님까지 오해를 해서는 안됩니다.


구약의 여호와, 사탄 : 모두 9차원입니다.

신약의 예수그리스도 :  9차원 출신이라고 전해짐

                                     10차원 이상의 지역우주 하나님과

                                     13차원 이상의 근원의 분신인

                                      성령하나님들을 전달했습니다


 


은하수

2023.08.29
01:09:24
(*.132.123.28)

제1계급 세라핌 천사 7명 상징이 뱀.....카두케이스 뱀지팡이 가지고 다니죠...그 중에 루시퍼가 반역을 했으니 사탄이 뱀 용 인건 맞죠...뱀도 선과 악을 가진 이중성을 가지고 있으면서 문맥을 잘보고 파악해야 합니다....ㅇㅇ


성경 고대문헌에 뱀 나온다고 무조건 사탄 악마는 아닙니다....문맥을 봐서 뱀이 사악한지 좋은 의미인지 살펴봐야되요.


뱀은 좋게 말하면 지혜, 배때기 부른 좋은팔자를 상징하고...나쁘게 말하면 악마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2856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3720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1635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0320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1281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067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6152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07218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530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59688
16596 사단과 로마카톨릭 예수회 그리고 신천지의 공통점 + 신천지 교주의 정체성 변화 시기 (1995년 말-1996초) [3] 베릭 2023-04-26 2779
16595 다시보는 "신천지의 수상한 비밀" [6] 베릭 2023-04-26 2115
16594 한국교회에서 주의할 이단 사이비 명단 [2] 베릭 2023-04-26 2114
16593 현실의 한켠은 마컨 작업중 그러나 다른 쪽은 강력한 빛의 시대가 진행되는 중 [1] 베릭 2023-04-26 1797
16592 우주와 지구의 역사 - 아누(Anu) / 구약 창세기 창조설보다 논리타당한 인간창조 비밀을 밝힌 정보 [4] 베릭 2023-04-25 2581
16591 지구 평평설(flat Earth)은 거짓이다 [2] 베릭 2023-04-25 1802
16590 [하늘전쟁에서 쓰는편지2] -영과혼과육- [3] 하지무 2023-04-24 2468
16589 하토르: 거대한 변화의 시대 [1] 해피해피 2023-04-23 2414
16588 상승 업데이트 [4] 해피해피 2023-04-23 2478
16587 요한계시록은 □□□이다 - 14만4000은 그리스도와 함께 최후에 승리하는, 구원받은 이들의 총수를 상징하는 것!/문자적으로 그대로 해석하면 ‘구원받은 사람이 13만9999명이면, 14만4001명이면 어떻게 되느냐’란 식의 질문도 나올 수 있다” [1] 베릭 2023-04-23 2115
16586 오로라 레이 은하연합 대사 - 지구촌 5차원 문화 문명을 위해( 생물학적으로 20~40년 젊어지고 건강하게 살수 있는 5차원 기술 제공 기회가 다가오고 있음 / 광자 벨트 진입시대! ) [7] 베릭 2023-04-23 2373
16585 코리굿 구체존재동맹 홈페이지 번역문 [1] 이드 2023-04-21 1798
16584 높은 진동에 머물기 [1] 해피해피 2023-04-18 2055
16583 고대시대 중동의 인신제사 관습 (구약의 사례) [13] 베릭 2023-04-17 2425
» 야훼가 용이라는 증거 - 유튜브 해외 동영상 [ 한국어 번역 자막 ] [9] 베릭 2023-04-17 2109
16581 사나트 쿠마라: 균형의 창조 [2] 해피해피 2023-04-16 2450
16580 5차원으로 행성 이동 [1] 베릭 2023-04-16 2620
16579 상승증후군 대처 [2] 베릭 2023-04-16 2809
16578 수면 프로그램 [1] 해피해피 2023-04-14 2726
16577 은하연합 전송 [1] 해피해피 2023-04-14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