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라 장로들의 집단: 양자장에 들어가기
2025년 7월 10일
채널: Octavia Vasile
양자장에 들어간다는 것은 형태의 장막 너머에 있는 여러분의 본성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은 아니지만, 여러분이 허락하는 것입니다. 사실, 여러분은 몸이 아닙니다. 마음도 아닙니다. 시간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이 옷들은 잠시 입는 옷일 뿐, 여러분의 진정한 모습은 아닙니다.
5차원의 장에 들어서려면 동일시를 놓아야 합니다. 역할, 이야기, 기억, 기대를 내려놓으세요. 심지어 이름, 욕망, 두려움까지도 조심스럽게 내려놓으세요. 남은 고요함 속에서 여러분은 더 이상 몸이 아닙니다. 아무도,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리고 그 신성한 공허함 속에서 여러분은 모든 것이 됩니다.
양자장은 노력이 아니라 현존에 반응합니다. 과거와 미래에 여러분을 묶어두는 경계를 허물 때 비로소 그 공간이 열립니다. 생각이나 손길이 닿지 않는 지금 이 순간에 쉴 때, 여러분은 주변과 내면의 광활함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바로 장입니다. 여러분을 통해 스스로를 기억하는 근원입니다.
이 공간에 도달하는 것은 노력으로가 아니라, 순복으로입니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힘이 아니라 진동을 통해 창조합니다. 여러분은 경험하고자 하는 현실의 진동이 됩니다. 시간은 휘고, 물질은 반응합니다. 그리고 본래의 음조인 사랑이 여러분의 세계를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우리, 라이라 장로들은 여러분에게 상기시켜 드립니다. 여러분은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현실을 통제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빛으로서, 의식으로서, 창조자로서 현실과 융합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장은 항상 여기에 있습니다. 소음을 넘어서세요. 자아를 넘어서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결코 분리되어 있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존경과 더불어, 라이라 장로들의 집단
https://eraoflight.com/2025/07/10/the-lyran-collective-of-elders-entering-the-quantum-fiel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