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한민족의 맥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역 사

【まとめ付き】19/09/22 ソルカ・ファール情報:

アメリカの大手銀行が破綻の一歩手前と化して“大変動”が始まる中、トランプは準備が出来ていると既に発言していた

2019/09/26 5:30 Yutika




미국의 대형은행이 파산 일보직전이 되어"대변동"이 시작되는 가운데, 트럼프는 준비가 되어 있다고 이미 말한 바 있다


                                       2019/09/26  Yutika         번역  오마니나



                         이미지 출처 : Author:Gage_Skidmore [CC BY-SA]. & pixabay




 2008년의 리먼 쇼크를 웃도는 경제붕괴가 다가오는 것 아닌가,라고 예전부터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드디어 그 전조가 표면으로 올라온 것 같습니다.


솔카 팔 여사는 트럼프씨의 왕팬으로 금융붕괴 조차 어떻게든 해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 모양입니다만, 누가 방향타를 잡더라도 비참해지지 않을까요.......


 그리고 일요일의 "지구뉴스:레드 드래곤 대사 제4회 그 3"에서 루이자 씨가 몇 번이나 언급한 국제긴급경제권법(IEEPA). "중국에서 미국기업들을 강제철수시켜, 제조업을 미국내로 다시 가져옵니다"라는 문맥으로 언론은 보도한 것 같습니다만, 이번의 솔카·팔 여사의 기사를 읽어보면, 드디어 다가오는 경제붕괴 시에 대통령에게 모든 권한을 집중시키기 위한 것 같습니다.


 범죄를 실제로 행한 말단 뿐이 아니라, 그 조직 전체를 관리하는 톱(TOP)에게 까지 죄를 물을 수 있는 RICO법도, 본래는 마피아 대책용입니다만, 시중은행 전용으로 테스트 런(시험주행)이 개시되었습니다. 오랜세월 동안 공공연하게 행해지던 JP모건의 시장조작에 레드카드가 꺼내진 것입니다. JP모건은 리먼 쇼크 때, 웬일인지 거의 손해가 없었습니다.


 한편 ,또 하나의 국제인 거대은행인 골드만 삭스는, 마찬가지로 리먼 쇼크로 과거 최고이익을 자랑하기 시작했습니다만, 그런 기묘하게 돈에 밝은 그들이 "10월에는 시장이 크게 출렁거릴 것"이라고 보고, 경계를 강화하는 것 같습니다.(Yutika)


*********


전재 전)WhatDoesItMean.com 19/9/22  (http://www.whatdoesitmean.com/index2991.htm)

투고자: 솔카 팔 로부터, 서양의 독자에게

.
■이 기사의 정리 ■


✅ FRB가 10년 만의 시장개입. 미국에서 대형은행이 파탄 직전입니다만, 불안이 확산된 은행간 거래시장에서 금리가 급등.(※RT에 의하면, FRB의 개입 뿐이 아니라, 해당시장의 금리급등으로 보아 리먼 쇼크의 전조와 같다고 한다.)


✅ 오일 달라 시스템 아래, 미국을 백년전쟁으로 내모는 것은 미달러가 금으로 뒷받침되지 않은 탓.


✅금본위제 쪽이 경제는 좋아진다. 따라서 레이건도 트럼프 대통령도 금본위제로의 복귀를 목표로 한다.


✅조지 W·부시, 버락 오바마 양 정부는, OPEC로부터 이탈하려고 하는 여러나라에 물리적으로 전쟁을 걸어, 미국경제도 파괴.


✅가치가 없는 연방준비권(미달러)에 의거하고 있는 미국의 SWIFT 국제결제시스템에 대해, 금에 의거하고 있는 러시아(SPFS)와 중국(CIPS)의 국제 결제시스템.


✅그 러시아와 중국이 선도해 SWIFT의 붕괴를 도모하는 금융전쟁이 발발.양국은 미달러도 버리고 있다.


✅이렇게 되면 아무도 미달러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미국은 자국의 부채를 살 수밖에 없다. 하지만 지금은 국내은행이 점점 파탄나고 있어, 이미 구입할 자금이 없다.


✅ 트럼프 씨는 모든 것을 숙지한 뒤, 금융붕괴가 일어난 타이밍에 대통령의 긴급권한을 발동해, 금본위제로 돌아가기를 노리고 있다. (그러므로 선량한 솔카 팔 여사는, 미국시민은 안심해도 좋다는 결론을 내립니다만...음)


✅JP모건의 창시자는, 골드의 위력을 잘 알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마만지금 엉덩이에 불이 붙기 시작했습니다, 라고 하는 것이, 말미의 추가 기사의 핵심입니다.


RICO법이라는 것은, 조직범죄집단에 대한 조직범죄대책법이니까요. 덧붙여 이것은, 극비기소가 기밀해제되어 밝혀지게 되었다고 인용처에 되어 있었으므로, 공개 군사법정도 드디어 임박할 지도 모릅니다.


드디어 사상최대의 경제붕괴가 눈 앞에


오늘 크렘린에 나돌고 있는 러시아 연방 재무부(MoF)의 실로 심장에 좋지 않을 정도의 신보고서는, 국제은행업인 대기업 골드만 삭스가 세계의 증시는 "10월에는 많이 흔들릴 것"이라고 경고를 내린 것을 긍정하면서도, 다가오는 상황을 보다 정확히 표현한다면 "궤멸적인 것이 된다"고 해야 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 어째서 인가 하면,현재 미국의 최대은행의 하나가 파탄 직전이 되어 있어,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매우 당황해 총 1.5조 달러의 방대한 긴급구제액을 단기금융시장에 주입하므로서, 이것을 연명시키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FRB가 10년 이상 만에 당일의 레포거래의 실시를 단행한 것 같습니다. 10년 전이라고 하면 결국 2008년 리먼쇼크 직전에 했던 이래의 시장개입입니다. 드디어 금융붕괴인가, 라고 이번 주 RT(러시아 투데이,러시아의 공영방송)의 프로그램에서도 경계했습니다.)


 

                                                             RT America / YouTube.


그 중에서 초보자도 알기 쉽게 설명했습니다만, 이것은 은행 간에 최근의 자금조달을 하는 시장답게, 상대방이 금방 도산할까 불안해지면 대출할 때의 금리가 상승하게 됩니다.



                                                              Reuters.


이번 주는 갑자기 이 레포 금리가 10%까지 확 급등했으므로, FRB가 당황해 자금을 주입해, 금리를 낮추려고 했습니다. 그렇지만, 그야말로 "밑빠진독에 물붓기"와 같습니다.)


―― 자국의 시민이 위기감을 안고 패닉에 빠지지 않도록, 이 긴급구제 조치는 10월 10일까지 계속해, 매일 750억달러를 상한선으로 공급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지금 "미국의 금융 시스템 전체에 확산된 배관계통의 깊숙한 곳에 카오스의 원인을 착착 심고 있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혼란을 강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고 있는 것은, 파탄이 임박한 것으로 여겨지는 이 은행의 이름이 아직 공식적으로 나오지 않은 점으로, "연방준비제도는 그것이 누군인 지를 한시라도 빨리 밝혀내는 것이 좋다......


경제 기자가 그 이름을 밝혀내 전세계의 눈앞에 폭로해, 곧 과거의 금융위기 이후 최대가 될 신용을 상실한 은행으로 예금자들이 몰려드는 소동을 개시시켜 버리기 전에"라는 사태인 것입니다.


[※RT의 여러 동영상과 금융관련 기사를 체크했지만, 그 안에 등장하는 금융전문가는 모두, 레포 금리 10%라는 이상한 급등을 "원인불명"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무서운 것이, 혹시 FRB까지 그 은행을 파악하고 있지 못할 지도 모른다는 점. 어쨌든 시장이 갑자기 이상해지자, 당황해 임시방편으로 대응하고 있기 때문.]


―― 파산한다면, 그 은행은 과거 24개월 사이에 먼저 파산한 다른 미국은행 566개의 대열에 합류하겠지요.


―― 이상의 사태를 알게 된 프랑스의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은 8월 27일에, 세계는 " 대변동"을 개시했다고 명심하는 것이 좋겠다고 경고하고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국제질서가, 이 대변동에 의해 전례없는 형태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런 레벨의 대변동이 우리 역사에서 처음이라는 것은 의심할 수 없고, 거의 모든 분야에 걸쳐, 실로 역사적 이라고도 할 수 있는 마그니튜드(진도)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마크롱은 이 경고를 특히 미국을 향해 발해, 그들의 앞에 존재했던 프랑스나 대영제국과 마찬가지로, 미국이 세계를 지배하는 시대는 종말을 맞이했다고 알렸습니다.


――이 사실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알고 있습니다. 21세기의 나머지 전체의 운명을 좌우하게 될, 이 최대급 위기적인 사태에, 그는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 그 가장 좋은 예가, 그가 대선출마를 결심하기 몇 개월 전인 2015년 3월에 했던 거의 전혀 주목되지 않았던 인터뷰의 발언입니다


"과거 우리나라는, 매우 튼튼했습니다.왜냐하면 금본위제에 기초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현실로 만들려면, 국제긴급경제권한법(IEEPA)으로 그에게 부여되는 무제한의 권한을 발동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 그리고 트럼프는, 자신이 언제라도 좋은 때에 이것을 발동시킬 "절대적인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약 한달 전에 선언했습니다.


[중략] 
 
Jaime Garcia‏ @JgvJaime 
팔로우 @JgvJaime 님 팔로우하기


President Trump Said Ready As “Great Upheaval” Begins With Top American Bank Nearing Collapse
By: Sorcha Faal, and as reported to her Western Subscribers
September 22, 2019
https://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read=131946

 오후 12:05 - 2019년 9월 22일


                                                         "미제국의 붕괴"


미국의 금본위제 이탈과 석유거래에 대한 연방준비권 의무화(오일달러)


―― 해당 보고서에 의하면, 1991년의 소련붕괴에 의해, 미국이 글로벌인 전쟁을 계속하기 위한 레종 테트르(※존재이유 내지 존재의의)는 종말을 고했습니다.


―― 그때까지의 전쟁에 의해 미국은 8조 달러 이상, 그리고 10만 이상의 병사의 목숨을 조선전쟁과 베트남 전쟁에서 잃어버린 것입니다.


―― 그 미국에 대해 가장 영속적이고 파멸적인 영향을 미쳤던 것이 71년의 "닉슨 쇼크"입니다.


―― 미국 사람들은 빈털터리가 되어, 최소한 빚도 갚을 수 없었습니다.


―― 그 때문에 리처드 닉슨 대통령은, 제 2차 세계대전 종결 이래 실시된 금본위제에 근거한 국제금융거래 브리튼우즈 체제를 철폐하고, 연방준비권으로 알려진 종이장으로 치환하지 않으면 안되었습니다{※"미달러화"로 불리는 종이통화입니다).


――요는 불환지폐라는 것, 본질적으로 가치를 내재하지 않는 통화이며, 인쇄기에 의해 무(無)에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세계에 강요된 것은, 전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석유는 연방준비권으로 사라고, 미국의 군사력에 의해 의무화시켰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항간에서는 오일 달러 시스템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중략]


오일 달러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한 전쟁


[기사요약]


빌 클린턴 정권이나 앨런 그린스펀 FRB 의장은, 미국이 세계를 상대로 전쟁하지 않는 한 오일달러 시스템을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금본위제일 경우의 시그널을 찾으려고 했다. 그 때문에, 고용도 확대되었고, 대평온기(Great Moderation)라고 불리는, 번영의 시대를 맞이했다.


                     

                                                                   Daily Kos.


[※위로부터 부시(아들) 클린턴, 레이건 정권에 있어서의 임금 추이입니다.오른쪽의 가장 임금을 많이 받고 있는 무리가, 최대의 임금인상폭이며, 내릴 때도 최소라는 것이, 무엇일까,하는 느낌입니다]


[기사 요약]

이것은 레이건 정권이 시작한 흐름으로, 레이건 대통령 자신은 금본위제로의 복귀를 몇 십 년이나 호소했다. 하지만 조지 W·부시나 버락 오바마 양 정부가 들어서자, 오일달러(hoster)를 벗어나려고 하는 국가들에게 전쟁을 걸게 되었다. 많은 목숨을 앗아갔을 뿐 아니라, 레이건과 클린턴이 20년 동안 이룩한 미국경제를 파괴해 버렸다.


[중략] 
 
Editor‏ @impiousdigest 
팔로우 @impiousdigest 님 팔로우하기
President Trump Said Ready As “Great Upheaval” Begins With Top American Bank Nearing Collapse http://impiousdigest.com/president-trump-said-ready-as-great-upheaval-begins-with-top-american-bank-nearing-collapse/


                        

오후 11:43 - 2019년 9월 22일 


                                              "오일 달러 가속의 종언"

[※1미달러 지폐 아닌 "1오일 달러". 연방준비제도가 아닌 "연방 오일제도". 미군도 일조하고 있습니다만, 메인은 OPEC의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인 것 같습니다]


오일달러의 사령탑, SWIFT의 독무대를 무너뜨려라


오일달러·시스템을 중심으로 컨트롤 하고 있는 글로벌 금융장치는, 국제은행간 통신협회(SWIFT)로 알려져 있다고 해당 보고서는 설명하고 있습니다.


―― 200개 이상의 국가나 지역에 있는 11,000이상의 금융기관을 연결하는 것이지만, 미합중국은 여기에 반대하는 자에게 무기로서 이용했습니다.


―― 그 결과, 중국은 자국이나 동맹국을 지키기 위해 중국국제결제시스템(CIPS)을 창설하고, 러시아도 같은 이유로 금융정보송신시스템(SPFS)을 창설하게 되었습니다.


―― [덧붙여]지금은 이란의 모든 은행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란도 "SEPAM"이라는 SWIFT와는 다른 결제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SPFS와 제휴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러시아와 중국도 가능한 한 금을 구입하려고, 끊임없이 매진하고 있는 것입니다.


Yuri Savchenko‏ @galifax2000 
팔로우 @galifax2000 님 팔로우하기
UN And Western Spy Chiefs In Panic After Russia Launches “First Strike” Against US Dollar http://www.whatdoesitmean.com/index2288.htm

                         

                                                 오후 1:34 - 2017년 8월 15일


                                      "현재 전쟁 중! 중국과 러시아는 미국과 싸우고 있다."


그리고 아무도 미국달러를 원하지 않게 되었다


미국이 무기화해버린 SWIFT 국제결제시스템이 오일달러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연방준비권이라는 가치없는 종이조각에 의거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러시아의 SPFS와 중국의 CIPS라는 두개의 국제결제시스템은 금에 의거하고 있다고 해당보고서는 상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나라도, 미 달러라는 연방준비권을 한시라도 빨리 버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 탓에, 지금은 미달러를 보유하고 싶어하는 사람 등은, 세계를 둘러봐도 실질적으로 전무해져 버렸습니다.


――그러므로 미국세력으로는, 자신들의 부채를 자신이 살 수 밖에 없게 된 것입니다.


――그렇지만 자국은행이 상기와 같이 차례로 파탄하고 있어서는, 부채의 구입자금도 염출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미국은 현재 무너지고 있는 것입니다.


트럼프 정권은 금융파탄의 타이밍에 금본위제로 되돌릴 생각으로 가득차 있다


이 "대변동"이 가속화 하는 가운데, 미국인들이 알지 못하고 있는 것은, 오일달러 시스템과 그 도구인 연방준비권 즉 미달러의 붕괴는 미국경제나 국가 자체의 붕괴를 의미하는 결말이 아니라는 점,이라고 해당 보고서는 더 지적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으로 선택되기 전 조차, 아래와 같이 말한 것으로 유명한 트럼프 대통령은, 그 취지를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금본위제로 복귀하는 것은 매우 힘들겠지만, 훌륭한 일이 아닐까요. 우리들의 통화가, 제 자리를 찾게되는 것이니까요".


―― 라고 합니다만 실제로 힘든 것이 아니냐 하면, 겉보기 만큼의 복잡함은 없습니다.


―― 프랭클린 루스벨트 대통령이 1933년에, 그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그는 미국 사람들 전원으로부터 소유하고 있는 금과 은을 전부 몰수할 수 있도록 대통령령 6102호에 서명할 때, 1917년 제정한 적성국 교역법을 발동했습니다.


―― 이 법령은 1977년에는 국제긴급경제권법(IEEPA)으로 바뀌었지만, 현재 트럼프는 해당 법률을 언제라도 좋은 타이밍에서 행사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법령을 흔들려고 하는 가운데, 자국을 금본위제로 되돌리겠다는 그의 안은, 트럼프 진영의 경제고문 톱의 한 사람으로, 대통령이 이번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이사로 지명한 주디 셸튼으로부터도, 지금은 전폭적으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 이러한 움직임도, 새롭게 강한 경제적 세계질서를 구축하기 위해, 그녀는 신 브리튼우즈 회의의 개최를 호소해 온 인물로, "우리는 미국의 통화를 다시 위대한 것으로 만들므로서, 미국이라는 나라를 다시 위대한 나라로 만들 것"이라고 진심으로 선언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만, 미국을 금본위제로 되돌리면, 미국정부의 지출은 세금으로 징수한 것이나, 자국이 보유하는 금을 담보로 빚을 갚을 수 있던 범위에 한정되어버려, 단순하게 돈을 찍어 부채를 갚는 것은 되지 않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트럼프의 적인 사회주의자 무리가 총력을 다해 저지하려고 할 것은, 어린 아이라도 예측이 됩니다.


――그렇지만 트럼프가 대통령에게 허용된 무서운 긴급권한을 펜하나를 움직여 서명하는 것만으로 발동시켰을 때, 그 전원이 무력화 될 것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권한 발동을 위해서 지금 기다리게 되는 것은, 세계적인 경제파탄. 그리고 그 다음에 어떻게 되어 갈 것인지, 모두의 눈앞에서 밝혀질 것입니다.



Terrence‏ @tswatkowski 
팔로우 @tswatkowski 님 팔로우하기
"Gold is money, everything else is credit. And once you realize this you will never be poor again." #JPMorgan

                                             오후 7:44 - 2017년 5월 23일


                                                                JP모건 :

"골드야말로 금이다. 그 밖의 일체는 크레디트(신용)에 불과하다. 이것을 깨닫고 나면, 다시 가난해지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


이 발언으로 왜 JP모건 체이스가 미국 최대의 은행이며, 세계에서 6번째로 큰 은행인지, 그리고 2007년의 금융파탄에서 구제조치를 필요로 하지 않았는 지 알수 있을 것입니다


————————————————————————


솔카 팔 정보 : 미국 최대은행이 조직범죄로 기소되어, 딥스테이트 파괴를 향한 시운전이 개시


전재원)WhatDoesItMean.com 19/9/17  (http://www.whatdoesitmean.com/index2986.htm)


드디어 JP모건이 부채를 청산할 때


 오늘 크렘린에 나돌고 있는 러시아연방 외무부(MoFA)의 매우 흥미로운 신보고서는,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험하는 순서, 즉 미국에서 말하는 "테스트 런(=시운전)]"이 어제 미국에서 행해진 것 같다고 기술하고 있습니다.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미법무부(DoJ)세력이 자국최대의 은행인 JP모건 체스에 대해 조직범죄 기소라는 훌륭한 일격을 가한 것입니다.


――최대의 범죄조직 만을 저격할 목적으로, "RICO법에 의한다"라는 것은, 말하자면 기소의 핵폭탄이 집중투하된 것입니다.


―― 즉 이번 건에서는, JP모건의 오래된 주인으로, 동 사의 귀금속 거래 업무의 전 톱이었던 마이클·노워크와, 역시 JP모건의 귀금속 거래부문의 트레이더인 그레그·스미스가, 금과 은의 가격을 조작한 범죄계획의 배후로서 기소되었습니다.


[최소한 8년 이상 전부터, JP모건은 귀금속 선물거래의 시장에서, 가짜 대량주문을 내어 가격을 부당하게 올렸다가, 주문을 취소하는 일을 반복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말미의 트위터 동영상에 의하면, 이것은 한 번이라도 하면 범죄행위라고 합니다. 참고로 세계의 은의 거의 50%는 JP모건이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 영향이 크다. 그리고 금도 대량으로 보유하고 있을 것입니다만(※런던에 큰 금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쪽은 정교한 가짜가 섞여 있다고 발각된 바 있습니다. 피해액은 아직 불명. 거의 벼랑 끝에 밀려와 있습니다.]
 
Karuschain 

분류 :
지구
조회 수 :
72
등록일 :
2019.09.28
00:32:25 (*.36.133.146)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history/629055/b5a/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2905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지구 지구/ 조선의 역사와 현재의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대조선삼한역사학회 아트만 2019-01-26 809
공지 지구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9-06 1304
공지 우주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아트만 2015-08-17 5390
공지 한민족 정치포탈 서프라이즈 - 제정신 가지고 사는 이들이 모인곳 아트만 2014-07-12 13337
공지 한민족 뉴스타파 - 시민의 회비로 운영되는 / 믿을 수 있는 언론 아트만 2014-07-12 8867
공지 지구 한민족의 맥에 올려지는 현실 정보에 대하여 아트만 2013-08-03 19316
1777 한민족 임은정검사 / 검사들도 왕따와 따돌림, "선배님 마늘 드시고 사람 되셔야죠!!" / 동영상 아트만 2019-10-08 39
» 지구 미국의 대형은행이 파산 일보직전이 되어"대변동"이 시작되는 가운데, 트럼프는 준비가 되어 있다고 이미 말한 바 있다 아트만 2019-09-28 72
1775 한민족 '검찰, 알아야 바꾼다' 제8화 4스타(별넷)를 처벌하지 못하는 군(軍)사법제도(동영상) 아트만 2019-09-27 29
1774 한민족 검찰개혁이 필요한 이유[검찰알아야 바꾼다 1-12편] [LIVE] 아트만 2019-09-24 48
1773 우주 조던 세이더: 비밀 우주 프로그램의 정체 아트만 2019-09-22 75
1772 한민족 "문재인 대통령은 누구보다 윤석렬과 검찰을 잘 파악하고 있다" 아트만 2019-09-22 42
1771 한민족 서기호 전 판사의 명연설-"윤석렬 검찰 지금 쿠데타를 일으키고 있다" 아트만 2019-09-22 102
1770 우주 [p1] 데이빗 윌콕과 우주 폭로: 코리 굿 1편/ 시즌 1 아트만 2019-09-21 58
1769 지구 코리 굿: 유에포계 내전과 카발의 침투 [2/2] 아트만 2019-09-21 51
1768 한민족 조국의 만배 아트만 2019-09-18 51
1767 지구 [칼기노트 3] 사건 하루만에 테러 사건으로 규정된 KAL858기 사건! 아트만 2019-09-18 51
1766 지구 트럼프가 일루미나티에 선전포고한 동영상 아트만 2019-09-18 65
1765 지구 Q - 앵무새 죽이기 아트만 2019-09-17 39
1764 한민족 부끄러운 우리들의 자화상 아트만 2019-09-03 83
1763 지구 트럼프의 돈이야기 아트만 2019-08-23 90
1762 지구 [아침햇살36]경제공격을 자행하는 일본의 숨겨진 의도① 아트만 2019-07-20 169
1761 지구 정전협정 4조60항과 미군 없는 평화협정 아트만 2019-07-05 118
1760 지구 사진으로 보는 북중 정상회담 첫날 아트만 2019-06-27 569
1759 지구 개벽예감 353 아트만 2019-06-26 168
1758 지구 [개벽예감 351] 평택에서 지하전쟁지휘소가 완공되는 날 아트만 2019-06-11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