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한민족의 맥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역 사
3853번역) 코로나19의 진실/ 과학자들이 인류에게 경고합니다 (stopworldcontrol.com)
구한말 추천 3 조회 437 20.12.05 15:08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출처: STOPWORLDCONTROL.COM

Discover the TRUTH about COVID-19 / Scientists are warning humanity! (stopworldcontrol.com)


인류를 위한 경고:
코비드19 백신

왜 전세계적으로 수천명의 의사들, 과학자들이 검열 당하고 있습니까?
왜 전문의료인들이 코비드19 백신과 관련 효용있는 치료법에 대해 발언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까?
우리는 초유의 검열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표현의 자유가 지구에서 완전히 사라진 지금입니다. 말그대로 의료인들과 과학자들로부터 제공된 수천 건의 문서, 인터뷰, 프로그램들이 사전 경고없이 인터넷, 웹사이트 상에서 제거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왜 이렇게 적극적으로 코비드 백신을 강행하려고 하는 것일까요?
왜 수많은 코비드19 치료 성공 사례들이 많은 국가들에서 금지당하고 있습니까? 뭔가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세계 통제를 멈추다
자유의 목소리
-----------
안녕하세요 저는 스탑월드컨트롤닷컴의 데이비드 소렌슨입니다.
오늘 저희 스튜디오에 손님이 한분 계십니다. 닥터. 케리 마데이님 이십니다. 그녀는 수십년간 연구를 한 전문의료인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이어 제공될 코비드19 백신과 관련된 불편한 사실들을 알아내게 되었습니다.

닥터 케리 마데이는 두 곳의 대형 클리닉에서 의료 감독직을 지냈으며, 광범위한 의료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를 모실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시청자 여러분이 이 비디오를 끝까지 시청하시기를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그녀가 전하고자 하는 내용을 다 들으실 수 있게 말입니다. 이 비디오는 여러분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비디오가 될 것입니다.
-----------
닥터 케리 마데이: 이곳에 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리고 이 정보를 여러분 모두에게 긴급히 알려드려야 된다고 믿습니다.
저는 20대 초반부터 백신 연구에 임했고, 이는 제가 매우 흥미로워하는 분야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안된 코비드19 백신에 사용되는 기술이 적용되는 사례를 단 한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먼저, 이 백신은 조작된 RNA 또는 DNA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왜 중요합니까? 중요하게 여기셔야 합니다. 잠재적으로 우리의 DNA, 게놈을 변형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DNA, RNA, 또는 게놈이 왜 중요합니까?
게놈은 우리를 인간으로 존재하게 합니다. 다른 자연생물 종, 식물, 동물들로부터 우리를 차별화합니다.

우리가 재생산, 활동, 재생, 진화하는 모든 것들을 만들어내는 청사진이기에, 하나의 변화, 하나의 단백질이 추가, 제거되는 작은 변화가 선천적 또는 유전적인 장애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작은 변화의 파장은 큽니다.
그러기에, 작은 변형을 일으키는 인자는 우리 인간들에게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이 기술을 사용하고자 하는데, 이의 한부분은 형질 감염 (Transfection) 입니다. 형질 감염은 유전자 조작 유기물을 제조할 때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토마토, 옥수수와 같이 마켓에서 볼 수 있는 것들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몬산토가 유전자 조작 유기물을 생산해낸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농산물은 자연에서 재배되는 유기농산물에 비해 건강하지 않다는 것도 말입니다. 식물에게 이러한 기술이 사용되는 것이 우리 인간들에게는 어떤 영향을 줄까요? 잠재적으로 건강한 영향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모두가 아셔야 할 부분은 인간들을 대상으로 이러한 광범위한 적용은 없었습니다.
우리가 실험대상, 쥐가 됩니다. 장기 실험결과가 없습니다. 그러기에 중요히 아셔야할 내용입니다.

이 백신의 선두자에 대해 아셔야 하겠습니다. 그것은 모더나 (Moderna)입니다.
모더나는 미국 정부로 부터 1빌리언 달러를 연구개발 명목으로 지원받았으며, 빌과 멜린다 게이츠 재단를 통해 지원되고 있기에 금전적으로 많은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사실 새로이 설립된 회사이며, 이전에 단 한번도 인간 용도의 백신 또는 제약품을 개발해 본적이 없습니다. 이것이 그들의 첫 개발 사례가 됩니다.

또한, 아셔야 할게, 그들은 그들의 백신을 빛광년의 속도로 패스트 트랙했습니다. 연구소 실험 단계에서 45명의 인간들을 대상으로 실험하는 2단계까지 가는데 단 63일, 두 달이 걸렸습니다. 보통 그런 진전을 만드는데에는 몇년이 걸립니다. 또 상기시켜드려야 할 정보는 이것이 그들의 첫 백신 개발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의 초기 연구, 이 백신을 인간을 대상으로 투여했을 시, 고농도 그룹의 100%가 체계적인 부작용을 겪었습니다. 저농도 그룹 또한 80%가 부작용을 겪었고요. 우리는 이미 부작용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피해는 알 수 없습니다.

(5:55)
모더나가 이 기술을 접목시키는 방법은 마이크로니들 플랫폼이라는 반창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마존이나 UPS를 통해 우편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손에 부착하여 스티커를 제거하면 짠, 백신 투여가 되는 방식입니다. 혼자서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적용이 되냐구요?

반창고에는 많은 미세 바늘들이 있는데 이는 뱀의 송곳니의 방식을 차용한 것이고 이것이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부착 시, 아무 감각도 느껴지지 않지만 미세 바늘들이 백신을 투여하게 됩니다. 그럼 그 미세 바늘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우선 DNA, RNA 백신이 있을 것이며, 둘째, 루시퍼레이즈 (Luciferase)라는 물질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을 중요히 아셔야 합니다. 특허받은 효소, 루시퍼레이즈라는 것이 들어가 있는데요. 아시겠죠? 루시퍼레이즈는 발광하는 물질입니다. 보거나 느낄 수는 없으나, 특별 앱, 스마트폰 앱을 통해 스캔해 보시면 발광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패턴, 디지털 코드, 바코드, 문신의 형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브랜딩을 통해 자신이 신분증이 되는 것입니다. 이는 2차 세계전쟁 시대를 연상시킵니다. 생각해 봐야할 부분입니다. 가게의 물건처럼 브랜드화되는 것입니다. 이는 백신 접종 여부를 확인받을 수 있는 증거가 됩니다. 스캔해서 백신 접종을 확인할 수 있죠. 브랜딩이 다른 기술과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염두해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

이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잠재적으로 우리의 게놈을 변형시킬 수 있는 실험적인 DNA, RNA 백신이 있으며, 둘째, 신체 내 신분증을 브랜딩이나 문신으로 세겨녛는 방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셋째, 하이드로젤 기술이 있는데 하이드로젤은 DARPA측에 의해 개발된 기술입니다. 미국방위고등연구계획국은 펜타곤 국방부의 작은 부서인데, 들어보셨을 진보된 과학기술들을 개발하고 있는데, 이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유투브에서 하이트로젤, 프로퓨사, 다르파 등을 검색해보시면 관련 기술들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이 특별한 기술은 피하로 들어가며, 신체 거부반응이 없습니다. 나노 기술로서 현미경으로 관찰할 수 있는 로보틱 유기물들입니다. 이 현미경으로 관찰할 수 있는 로보틱 유기물들은 당신 신체 내부에서 조립, 분해, 재조립 등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신체 내 많은 정보들을 수집하는 데에 목적이 있습니다. 혈압, 혈당, 심박수 등의 정보를 수집하나, 다른 용도로 사용될 수도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걸음걸이 수, 넘어지는지의 여부, 수영하는지, 달리는지, 생리주기인지, 성관계를 하는지, 수면하는지, 감정 정보를 잠재적으로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데이타는 24시간 일주일 7일 내내 축적이 됩니다.


이 정보들은 모두 어디에 가나요? 그들은 이 정보들이 당신의 스마트폰 내 스마트 앱, 아이 클라우드, 스마트 기기로 간다고 합니다. 하지만 누가 이 정보에 접근하나요? 누가 이용하나요? 무슨 용도로 이 정보들을 이용하나요? 이런 질문들에 대한 답을 얻지 못했습니다. 다른 중요한 점은, 그들은 우리에 대한 이 정보들을 모두 수집하고 공유되어 AI (인공지능)에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이건 단지 백신 뿐만이 아니라 AI에 연결된다는 것을 말합니다. 폰에서 처럼 문자나 이메일을 보내듯 무언가를 수신받을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입니다. 그건 우리 신체가 메세지나 정보를 우리 다시 수신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무슨 일이 있을 수 있을까요, 상상할 수 있다면 당신의 감정, 행동, 기억력 등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그런 많은 문제와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가 그것들을 관리합니까? 국방부입니까? 빌과 멜린다 게이츠 재단입니까? 누가 하는지에 대해 아직 답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모두가 사실이고 제안되는 사실임을 알고 계셔야할 부분입니다.
---------------

ID2020에 대해 아시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특별 신분증을 통해 모든 것이 통용되는 것을 이야기하는데, 신용카드나 현금이 필요없게 됩니다. 그리고 이 브랜딩, 문신은 특별 신분증의 시작입니다. 현금과 신용카드의 시대의 끝을 말하며 이 모든 것의 시작을 말합니다. 자립의 소실, 독립의 소실, 사생활의 소실을 가져옵니다. 우리는 이들이 무슨 일을 하려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만 합니다. 하이드로젤 개발사는 이것이 잠재적으로 필요하에 즉시 배달될 수 있는 약국 시스템이 될 수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 백신에 적용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같은 기술이므로 알고 계셔야 합니다. 간단한 적용 이후, 신체 내에 필요한 약물이 배달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건 좀 걱정이 됩니다. 제가 약을 복용 시, 약알이 있고 약병에 레이블이 있으며 개별적인 정보를 습득할 수 있고, 언제 복용하는지에 대해 제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 말로 '빛의 소스' 같은 것이 신체 내에서 작동될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만약 작동되었는지 당신이 모른다면요? 무슨 문제가 있다면요? 이것이 의미하는 바를 상상할 수 있겠습니까? 만약 통제불가의 시위가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됩니까? 신체 내 작동에 의해 마취될 수도 있나요? 나쁜 손에서 이용될 경우 매우 위험할 것이라고 봅니다. 군이 개입된다면 말입니다. 모두 비평적으로 생각하시고 이 백신에 제안하는 것들에 대해 많은 숙고와 조사를 해보셔야 할것을 권해드립니다. 백신만이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우리의 DNA, 게놈을 조종하고 그것이 단기적이라고 하지만 게놈을 형질 감염과 함께 변형할 경우 그것을 영구적으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 인간 모두에게 실험한 후에나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그 위험을 감수하시겠습니까?
---------------


(13:39)
이 백신이 염려되는 또다른 하나의 이유는 세계 최고의 백신 딜러인 빌게이츠에 의해 이것이 조장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은 말그대로 의료 교육을 단 하나도 받지 않은 자입니다. 질문 한가지 하겠습니다.
당신이 아프다면 당신은 의료진을 찾아갑니다. 당신을 잘 치료하고, 정확하게 진단을 내리고, 치유를 위해 최고의 치료법를 내릴 수 있는 훈련이 되어있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의료 교육을 단 하나도 받지 않은 자에게 그것을 맡길 수 있습니까? 그 누구도 그런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빌게이츠는 세계적으로 목소리를 내며 많은 국가들의 정부, 건강 관련 기관들에 영향력을 내고 있습니다. WHO에 가장 많은 금전적 지원을 하며 그들이 하고 안하고의 의사를 지배합니다.
그는 의료교육을 단 하나도 받지 않은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인류에 대한 극단적으로 위험한 의료적 의사 결정을 내리는 세계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그는 백신회사들을 금적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트럼프 대통령님께 직접 백신의 위험과 폐해에 대해 조사하지 말것을 이야기합니다.

빌게이츠: 제가 그를 두 번째 만난 것은 3월 이후였습니다. 2017년 3월 백악관에서 되겠죠. 그리고 그는 두 차례 모두 백신이 나쁜 것이 아닌지에 대해 질문하였습니다. 그는 백신의 나쁜점들에 대한 사실을 조사하기 위한 위임을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시 RFK JR(로버트 케네디 주니어)가 그에게 백신의 안 좋은 점들을 조사할 것을 조언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닙니다. 하지마십시오. 좋은 일이 아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


빌게이츠는 백신을 통해 전세계에 파괴를 불러일으킨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RFK 주니어는 CIA의 부패를 조사하다가 암살당한 JFK와 친척 관계이며, 그는 진실을 밝히고 부패 청산을 위한 같은 열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빌게이트의 백신 산업을 조사하고 리포트를 발표했는데 수백만명의 여성들이 인지 못하는 과정에서 불임이 되도록 하였으며, 수천명의 아이들이 마비, 자폐, 죽음에 다다르게 하였습니다. 그는 이같은 일들로 인해 인도에서 쫒겨나게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현재 빌게이츠가 인류를 상대로한 범죄에 대한 조사를 요구하는 백악관 청원에 수백만명이 서명을 한 상황입니다. 의료 교육은 물론, 환자를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 사람이 세계적인 백신 딜러입니다. 왜 그런거죠? 그는 말 그대로 백신 산업에 들어가는 선택이 그로서 가장 성공적인 사업 투자였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백신을 통해 그 자신의 50빌리언 달러 자산을 2배인 100빌리언 달러로 증식시켰습니다. 그는 또한 대부분의 언론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그들에게 뇌물을 전합니다. 여기에 잘 알려진 독일 언론인인 UDO ULFKOTTE, 그는 유럽 대형신문사의 편집자였습니다. 그는 몇년전 놀라운 실토를 하였습니다. 그는 지난 25년동안 언론인으로서 대중들에게 거짓말하고 그들을 배신하고 절대 진실을 전하지 말도록 지시받았습니다. 저는 미국 백만장자들, CIA, 비밀정보국들에 의해 뇌물을 제공받았습니다.

UDO ULFKOTTE
저는 25년 동안 언론인으로 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대중에게 거짓말을 하고 배신을 하고 진실을 전하지 않도록 교육을 받았습니다. 제가 과거에 한 일은 옳은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을 조종하고 프로파간다를 생성하는 이 일은 과거 직장 동료들이 해온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독일 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의 사람들을 배신하도록 뇌물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바나나 리퍼블릭에서 살고 있으며, 언론 자유, 인권 자유가 있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사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CIA에 의해 지원받았습니다. 저는 이제 지쳤습니다. 더는 이 일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최근 책을 출간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한 것은 아니고 되려 이건 저에게 많은 문제들을 일으킬 일입니다. 이 나라 독일, 그리고 유럽 전역의 사람들에게 닫힌 문 뒤에서 무슨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말해주고 싶습니다.
---------------


(19:15)
이것이 왜 백신과 관련하여 중요한 일일까요? 최근 스위스 제네바에서 WHO의 백신 안전 전문가들의 비밀 미팅이 있었습니다.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이 미팅은 비밀리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양심이 있는 자가 미팅의 일부분을 공개했습니다. 왜냐하면 전세계에서 모인 백신 안전 전문가들은 서로에게 그들이 백신의 장기적인 부작용과 사망에 깊은 우려가 있음을 인정했기 때문입니다. WHO의 최고 과학자는 많은 국가들에 안전 방침이 없음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백신으로 인한 죽음에 대해 물을 때 답해줄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Soumya Swaminathan, WHO
'특정 백신으로 인한 죽음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우리는 명확한 해답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Stephan Evans, WHO
'항원과 관련된 부작용에 대한 사례가 제곱할 것을 예상 못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원본 연구들 내 통계력의 미달로 인해 탐지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Dr. Martin Friede, WHO
'당신 말이 옳습니다. 우리가 현재 보고있는 주된 건강 염려는 장기 영향에 대한 의문들입니다.'
Dr. Heidi Larson, WHO
'우리는 백신과 그것의 안전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는 매우 불안정한 건강 전문인 전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학 대학에서 반나절 백신에 대해 배울 수 있다면 다행이죠, 최신 내용을 배운다는 것은 생각 말아야 합니다.'
---------------


(21:50)
보통 백신들이 굉장히 위험하고 심각한 부작용이 따른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미디아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우리와 대중들에게 그 사실을 감추고 있습니다. 최근 마크 주커버그에 대한 미국 정부에 의한 청문회가 있었습니다. 한 주지사는 그에게, 최근 미국 정부가 백신 피해자들에게 4 빌리언 달러를 지급한 점을 찝어 말했습니다.
왜 페이스북은 백신 피해에 대한 내용을 사용자들에게 숨깁니까?


국회의원 Bill Posey 빌 포세이: 저는 4월 중에 페이스북이 백신의 위험에 대한 소통을 위한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기를 고려한다는 것에 실망한다는 글을 보냈었습니다. 백신의 불확실성과 위험을 인지함으로서, 연방 정부는 백신 신용 펀드를 만들어 백신 피해자들을 위한 보상금으로 4빌리언 달러 이상을 지출하였습니다. 이 펀드의 존재보다 더 명확하거나 설득력있는 백신관련 위험에 대한 서명은 없습니다. 때때로, 의학 연구는 백신과 관련된 특정한 위험에 대한 사례와 내용의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누군가 당신과는 다른 주장을 펼칠 기회가 있어야 하지 않나요? 4 빌리언 달러 이상이 4000명이 넘는 피해자들의 보상금으로 지출되었습니다.사람들이 인지하에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정보가 주어져야 된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마크 주커버그, 페이스북
의원님, 저는 그렇게 믿습니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사람들이 틀린 내용을 포스팅하는 것을 중단하지 않습니다.
/백신 위험에 대한 정보가 '틀린'것인가요?/

누군가 검색창에 안티백신 내용으로 인도할 내용을 검색하고 있다면... 우리는 안티백신 내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은 백신 위험과 폐해에 대한 내용을 보여주지 않고 있습니다./

빌 포세이:
이 제도에 의해 피해입은 많은 사람들은 사실 장애아를 둔 부모님들입니다. 그들에 그렇게 빨리 등을 돌리는 것은 우리나 당신이나 해서는 않될 일 같습니다. 통계를 본다면 당신이 나쁜 실수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심각한 자폐 증상을 겪는 이들은 생각을 명확히 할 수 없고, 말을 제대로 할 수 없으며 행동을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정신적으로 장애를 입은 상태입니다. CDC에 의한 연구에 따르면, 백신과 심각한 자폐증상의 연관관계를 조사하는데, 그들은 백신이 자폐증을 유발한다는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들은 연구 결과의 증거를 방 중앙의 쓰레기통에 모두 폐기처리함으로서 인멸하고, 잘 알려진 과학논문지 Pediatric에 백신이 자폐증을 유발하지 않는 다는 연구논문을 올렸습니다. 본 조사의 선임 과학자 William Thompson 윌리엄 톰슨은 저는 유죄입니다. 우리는 대중들에게 진실을 은폐했습니다. '저는 이것에 동조하였습니다. 우리는 확실한 발견 사실들을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제 경력에 있어서 가장 낮은 지점의 시간이었을 겁니다.'  
---------------


전화 통화 닥터 윌리암 톰슨: 우리는 서로를 잘 알지 못해요. 하지만 당신에게 자폐아 아들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에 저는 매우 큰 수치를 느낍니다.  

의학 언론인 델 빅트리: CDC 내 양심고발자가 CDC가 NMR 연구에 사기를 친 사실이 밝혔습니다. 그리고 사실 백신이 자폐증을 유발한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제 장남 이안은 걷고 뛸 수 있었지만, 백신접종 하루 뒤부터는 그럴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클리닉에 전화하여, 제 아들이 백신 부작용을 겪는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머리를 칩니다. 지속적으로 계속, 찾을 수 있는 모든 물건들로 말입니다.
CDC 과학자 닥터. 윌리엄 톰슨: 현재 저는 당신에게 정보를 전하는데에 있어 흥미로운 위치에 놓여 있습니다.
자폐증 진단을 받는 상대적 위험은 엄청났습니다.

와우, CDC는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닥터. 콜린 보일: CDC는 공공 제도를 위해 변함없이 백신접종을 지속할 것을 결정하였습니다.  

댄 버튼 대표: 건강기관들을 운영하는 이들은 이 연구들이 완전하고 공백 없음을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CDC 과학자 닥터 윌리엄 톰슨: 세상에, 저희가 한 일을 믿을 수 없지만 저희는 그런 일을 했습니다.

중요 데이타 유출, 문서 파괴, 의회에 잘못된 정보로 인도, 순수한 아이들에게 돌아간 비통한 피해..

의사 짐 시어스: 제가 지난 10년동안 저의 환자들에게 전한 이야기가 모두 거짓이었다니, 모두 은폐된 사실이었다니 말입니다.

빌 포세이: 부모들은 연방 기관이 그들에게 진실을 말할 것이라는 신뢰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의사 도린 그랜피셰: 1978년에는 자폐증 발생률은 1/15,000 수준이였습니다.
의사 스테파니 세네프: 만약 이런 양상이 지속된 것과 같이 계속된다면, 2032년 시점에는 80%의 남아들이 자폐정 스팩트럼의 증상을 갖고 태어날 것이라고 유추할 수 있습니다. 전체 어린이의 반이고 거기에 남아들은 80% 입니다.
매일 자폐증 진단을 받는 아이들이 방대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4년 1,082,353 자폐증 진단수'
이대로 방치하였다가는 큰 재난이 생길 것입니다..

백신 접종.
(27:30)
보건 기관의 가장 높은 권력층에서 범죄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정보를 은폐하고 미디아가 정보를 감추고 말입니다. 다큐맨터리 백스드 (VAXXED)는 세계적으로 일어난 백신의 폐해를 보여줍니다. 백신이 그들 아이들로 하여금 더이상 걷지 못하고, 말하지 못하고, 생각하지 못하게 한 것에 대해 사람들이 표현할 수 없는 가슴 아픔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모든 방법을 통해 금지되고 억압되고 검열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닥터 캐리를 초대하여 백신에 대해 말씀해달라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코비드19 백신은 기존 백신의 모든 위해성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더불어 안전 실험을 거치치 않은 새로운 기술들 또한 도입되어 있습니다. 빌 게이츠는 BBC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들은 시간의 한계 때문에 기존 안전 시험기간을 건너뛴다고 밝혔습니다. 시간이 없다니 무슨 말입니까? 완전 제정신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는 최소 700,000명의 사람들이 부작용으로 피해를 입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부작용들은 암, 자가면역증, 마비, 죽음 등 각종 심각한 부작용들을 포함합니다. 빌게이츠가 시험 기간을 건너뛴다고 발언한 내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빌게이츠: 우리가 코로나가 있기 전의 세상으로 돌아가려면 백신이 필요하고 그것을 7 빌리언 인구에게 배포하는 것입니다. 면역이 약한 노약자들에게 효과를 보이는 것은 큰 숙제였습니다. 백신의 효과를 높이면 [안전성의 문제와 마주하게 됩니다.] 그래서 보통 5-6년 걸리는 일을 18개월 내 해내야 합니다. 그럴 경우 맞바꿔아햘 부분이 있습니다. [보통 진행하는 안전시험을 덜 하게 될 것입니다.]

호스트: 말씀하시는 것이 안전 기준 관련 보통 시간이 너무 중요하기 때문이죠?

빌 게이츠: 네 당연합니다. [부작용이 2년 후에 일어날지 본다면 그것은 2년이 소요됩니다...]

다음 클립에서는 빌 게이츠가 유전자조작유기물을 어린 아이들에게 직접 투여할 것이라는 말을 합니다.

빌 게이츠: 약품에 대해 걱정해야할 부분은 부작용이 있다는 것입니다. 안전시험을 해야합니까? 우리는 유전자조작유기물을 어린이 팔에 직접 투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마도 안전시험이 필요할 것입니다. ]


그리고 그의 표현법을 보십시오, 그는 웃고 있습니다.

네 아마도 안전시험이 있어야겠다는 것은 현재 없다는 것입니다. 수세기동안 유전자조작유기물을 수백만명의 사람들에게 투여하여 그들의 몸을 망가트려왔습니다. 근데도 이 시점에서 안전시험이 있어야겠다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Soumya Swaminathan, WHO
'특정 백신으로 인한 죽음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우리는 명확한 해답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Dr. Martin Friede, WHO
'우리가 현재 보고있는 주된 건강 염려는 장기 영향에 대한 의문들입니다.'
Dr. Heidi Larson, WHO
'우리는 백신과 그것의 안전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하는 매우 불안정한 건강 전문인 전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치할 경우 재난이 발생할 것입니다...
===============================


이 외에도 굉장히 위험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내추럴 뉴스의 건강 레인저 마이크 아담즈는 이에 대해 수년동안 연구를 한 과학자입니다. 그는 수년전에 비디오를 통해 말했습니다. 그들이 코로나 팬데믹을 일으키고 백신을 개발해 수많은 사람들을 죽이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구감소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내추럴 뉴스의 마이크 아담즈:
그들은 살인 스위치 백신 프로그램을 이행할 것입니다. 이들은 어떻게 현실에서 이행되냐면, 우선 그들은 기술개발된 바이오무기를 통해 계획된 살포를 할 것입니다. 몇년전에 시험 차원에서 홍역을 디즈니랜드에 유행시켜 SP277 백신 의무화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이 이제 국제 스케일로 일어나는 것입니다. 바이오무기가 개봉되어, 백신 산업에서 백신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정부측에서 대량 지원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기적적으로 그들은 기록적인 시간내에 백신 개발을 해낼 것입니다.

모두 줄을 서서 이 백신을 맞도록 되어야 할 겁니다. 단지 이 백신이 사람들을 죽일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죠, 인류를 위한 킬 스위치..
법이 통과되고 모두 줄에 서서 백신접종을 맞게 될 것입니다. 접종받지 않은 사람은 대중교통, 비행기, 은행 계좌 열기, 은행 서비스 등으로 부터 거부될 것입니다. 이 투여액에 물론 더 많은 생명공학화된 무기들을 포함할 것입니다. 그 안에는 바이러스 균주가 긴 시간 지연 되도록 프로그램 되어 몇달 후 투여물이 방출되는 시점에 사람들이 죽어가는 것을 길에서, 도시 거처에서 전세계에서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시작되는 즉시 미디아 측에서는 두번째 백신접종의 필요성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두번째 백신은 더 단기적으로 몇달 단위가 아닌 몇주 내로 사람들이 죽도롣 할 것입니다. 당신이 줄에 서서 백신 투여를 받는다면, 많은 부분 죽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오래 못가 말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주된 요점입니다. 백신이 무기화되어 인류를 위한 킬 스위치가 됩니다. 글로벌리스트는 사람들이 주위에 많이 있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최소한 우리 대부분은요. 인구의 90%가 없어지기를 원합니다...


(35:10)

마이크 아담스가 미친건가요? 왜 이런 이야기를 하나요?
저는 다시 닥터 캐리에게 돌아가 빌게이츠의 배경과 그의 계획, 그리고 인구감소 계획이 전반을 여쭤보겠습니다.
---------------


네, 왜 새로 제안된 백신에 이런 새로운 기술들이 들어가 있나요? 무엇이든 확실하지 않으면, 언제든 돈을 따라가면 됩니다.
백신제조의 선두를 달리는 회사들의 뒤를 지원해주는지, 연구개발을 보고, CDC와 같은 보건건강기구의 뒤에 누가 있는지 보면 항상 같은 이름이 있습니다. 가장 주된 후원 기관은 빌과 멜린다 게이츠 재단입니다. 또 많이 볼 수 있는 기관은 우리의 군, 국방부 다르파입니다. 이 기관들을 반복해서 보게 됩니다. 군과 같은 본체가 있는 가운데, 민간 부문인 빌과 멜린다 게이츠 재단을 보죠. 그들은 목소리를 높이는데, 백신에 왜이리도 관심이 많을까요? 그들은 소프트웨어 개발, 테크 사람들인데 건강, 과학, 유행병학과 연관이 없습니다. 그들은 금전적 지원을 하고 투자를 통해 돈을 만들 수 있죠, 백신을 통해 돈을 벌수있죠. 하지만 보시면 게이츠 집안은 대대로 유전학 연구를 해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인구가 너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인구감소가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는 너무나도 많은 인구가 있다고 믿으며 건강한 사회를 위해 인구감소를 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그가 누구기에 누가 가야하는지 안가는지 정하나요? 여기 비디오를 보시면 그가 새로운 백신 기술을 통해 인구의 10-15%를 줄일 수 있다고 언급합니다.

빌 게이츠: 현재 세상은 6.8 빌리언 인구가 있고 곧 9 빌리언이 됩니다. 우리가 새로운 백신, 건강케어 출산케어 등을 잘하면 그 수의 10-15%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가 누구이기에 그것을 정하는 거죠? 걱정이 됩니다. 이와 같은 발언을 하는 사람의 숨겨진 동기를 잘 알아야합니다. 그것이 그의 동기인가요?


또한 빌과 멜린다 게이츠 재단과 다르파는 유전자 멸종 기술 (Gene Extinction Technology) 연구개발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믿는 그것이 맞습니다. 멸종 또는 종의 멸종에 관한 것 입니다. 그들은 이 기술을 사용할 것을 제안하였고 수백만 달러를 사용하여 지구상 특정 종을 멸종시키는데 사용했습니다. 이들은 아프리카에서 모기퇴치를 위해 이 기술을 사용하였고 다른 식물들을 제거하는데에도 사용하였습니다. 이 두 기관 외에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곳이 있나요? 그들이 할 수 있다면 지구상에서 종들을 멸종시키도록 하십시오. 그것이 인구에 적용이 된다면요? 만약 그들이 싫어하는 특정 종, 인종이 있다면 어떡합니까? 잠재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들은 이 일을 어떻게 하죠? 그들은 형질 감염(transfection)을 통해 유전자 조작을 감행합니다. 그들의 코비드19 백신에 이 기술이 접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백신들의 동기를 알아야 합니다. 왜 이것들을 재촉하는지 말입니다. 당신은 또한 백신을 통해 피해를 보고 죽고, 마비되고 암이 발생되도 단 한사람도 고소를 할 수 없습니다. 목소리를 낼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미국 법에는 백신 개발자들과 그것을 투여하는 이들이 모든 책임을 피할 수 있도록 두개의 명령이 정해져 있습니다.


모든 책임 면책 말입니다. 우선, 1986 백신 법을 보시면 모든 고들을 책임으로부터 모두 면책시켜 줍니다. 그리고 2020년 2월에는 알렉자자르가 통과시킨 긴급준비 법안을 보면, 또한번 백신 제조자들의 모든 책임을 면책해주는 내용이 확인되었습니다. 그리고 긴급준비 법안에 의하면 감염병에 대해 알려진 치료법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백신 의무화를 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치료제가 있습니다. 의료진이 나와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치료제들이 있습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이 있습니다만, 특정 프로토콜에서 금지되고 있습니다.
제가 면허를 받은 이곳 조지아 주의 약국에서도 우리 의사들이 처방한 하이드로클로로퀸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이는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왜 의료인이 코비드19를 예방하고 심지어 치료에 도움이 되는 약품을 처방하는 것이 금지되야 합니까? 알 수 없습니다. 아마 돈 때문일 겁니다. 백신을 위한 어젠다 때문일 것입니다. 아니면 달리 무슨 이유가 있겠습니까? 미국의 의료 전선에 있는 의사들은 하이드록시클로로퀸으로 치료를 성공한 그들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의회 앞에서 또는 공공 청문회에서 발언하였습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음소거되었습니다. 그들의 웹사이트가 다운되고 한 의사는 해고되었으며, 다른 이는 질책을 받았습니다. 공개적으로 목소리를 높이는 것에는 큰 댓가가 따랐습니다.


(41:30)

의사 공개발언: 어제 시청하신 분들 있으십니까? 유투브, 구글에서 20밀리언 시청자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삭제하고 우리를 캔슬했습니다. 환자들이 우리앞에서 죽는 것에 지쳤고, 치료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민들 사이에서 두려움이 번지는 것을 봐야 하는 사실이 안타깝습니다. 치료제라는 말을 하기를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달리 무엇이라고 말할 것입니까? 초기 약품 투여를 하면 질병 진행을 막습니다. 빅테크에 대항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소리를 없앨 수 없습니다. 1st amendment 첫번째 개정이 있는 이유는 다 있습니다. 우리는 침묵하지 않을 것입니다. 와야한다먄 매일 올 것이고 우리와 같은이들이 수천명입니다. 그리고 하이드로클로로퀸이 안전하고 미국의 치료제로서 사용될 수 있다는 무수한 증거들이 있습니다.
쓰나미처럼 말입니다.

이 약은 항시 사용되는 곳에서는 코비드 확진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거의 0% 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선두에 있는 전염병 전문가가 누구입니까? 그리고 그가 이 사실에 무게를 두었는가요? 그랬습니다. 네 그의 이름은 디디아 라울입니다. 그는 4000명의 환자들을 하이드로클로로퀸으로 성공적으로 치료하였습니다. 하이드로클로로퀸은 효과가 있습니다. 이를 환자들로부터 감추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우리는 여기에 그 사실을 전하러 왔습니다. 하이드로클로로퀸은 효과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닥터 셀라이 마눌입니다. 휴스턴 텍사스에서 의사이자 응급실 의사입니다. 저는 조금 다른 시각에서 접근합니다. 저는 카메룬에서 왔고 나이지리아의 의학대학을 나왔습니다. 우리는 하이드로클로로퀸, 카모퀸, 플라보퀸 등 모든 퀸들을 실험했습니다. 그래서 이 약들이 익숙합니다. 그래서 이 약들이 위험하다는 말을 들었을 때 저는, 뭐라고요? 이 약을 아기들, 임산부, 노약자들에게도 주는데요? 모두가 복용합니다. 하이드로클로로퀸은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350명이 넘는 환자들을 치료하였고 애스마, 당뇨병 치료, 모든 사람들 92살이든 어떤 나이이든, 단 한 명의 사망도 없었습니다. 미국민들은 두려워할 필요 없습니다. 코비드 치료제입니다. 코비드 예방약은 있습니다.

사람들은 중요하게 아셔야 합니다. 하이드로클로로퀸의 안전성과 효용성으로부터 사람들을 멀게 하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우리 모두 목소리 높여 발언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미국민으로서 이 약을 제공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국회의원, 정치인들에게 편지를 써야하고 트럼프 대통령님에게 트윗을 보내고 요구함으로서 생명을 구하십시오.

네 그렇습니다. 하이드로클로로퀸을 요구합시다. 우리의 해시태그가 무엇이죠? #hydroxychloroquineworks 대통령에게 써주십시오.
---------------


네덜란드에는 1700명의 의료진들이 수천명의 공공 지지자들의 백업을 받고 정부에 서한을 보냈습니다. 두 메세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의료진, 과학자들이 안전하고 저렴하고 효과적이고 널리 보급되어 있는 코로나19 치료제에 대해 공개적인 발언을 하는 것으로 부터 침묵을 강요받고, 책임을 받고있는 것에 대해 말합니다. 또 왜 정부측은 이 효과적이고 저렴하고 안전한 치료제를 금지시키는 와중에 왜 안전하지 않고 실험되지 않은 백신 보급을 서두르나요? 정부는 백신 개발자들에게 유로든 어느나라 돈이든 상관없이 천문학적인 돈을 들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돈은 당신의 것입니다. 당신이 일해서 번 돈이고 그것이 당신을 죽이기 위해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당신을 조종하고 억압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스페인에서는 600명의 의료진들이 국제 회의에서 앞장서 코로나19가 정치적 이유로 확산되었음을 밝혔습니다. 독일에서는 1500명이 넘는 의료진과 전문가들이 국제 기자회견에 나와 다음과 같이 발언을 했습니다.

닥터. 하이코 쇼닝
우리는 의료진들로서 공식적으로 코로나19에 대해 알려져 있는 이야기를 사실로 믿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전세계에 퍼져있는 이야기가 허구라는 사실에 많은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모든 의료직 동료들에게 고합니다: 우리는 증거들을 보고있고 그것들은 매우 당연하게 보입니다. 우리에게 단순히 그것들이 사기라는 의학적인 증거들이 있다면... 단순히 사실이 아닌 증거들이 있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들에게 물어야 할 것입니다. 왜? 왜? 왜? 그리고 누가 이것으로부터 이익을 보는지...커튼 뒤를 본다면, 이 코로나19에 대한 의료적인 정보가 사기이고 허구라는 의료적 증거들이 있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들에게 물어야 합니다: 누가 이 상황을 통해 이익을 보는지, 이 허구를 지어낼 만한 힘이 있는자는 누구인지? 타겟은 당신입니다. 시민인 당신, 그리고 경제입니다. 경제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코로나19는 단지 은폐를 위한 이야기일 뿐입니다.
---------------


네덜란드에는 닥터 록 일린스가 계십니다. 그는 모든 하이드로클로로퀸과 아연의 투약을 통해 모든 코로나 환자들이 4일만에 완치되는 것을 목격해 왔습니다.
그는 재제당해야만 했습니다. 그는 즉시 환자들 치료를 멈추지 않으면 의사면허를 박탈당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비디오를 제작하여 코로나19 치료에 효용성이 있는 모든 치료제들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몇 시간만에 수천명의
시청자들을 모았습니다. 유투브는 그 비디오를 삭제했습니다. 그들은 인류가 안전하고 효과적인 코로나19 치료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도록 합니다.
---------------


(49:10)
미시간주의 닥터 데이비드 브라운스타인
그는 120명이 넘는 코로나 환자들을 치료하였는데, 몇몇은 죽어가고 있었고 죽음 문턱에 있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한 환자는 숨을 쉴 수 없었고 침대에 누워 허약해져 물컵을 들지 못했습니다.
그에게 하이드로로프락사이드 요오드를 투여한 후, 그는 획기적인 회복을 보였습니다.

텍사스주의 닥터 바트렛은 수준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오는 의료전문가였습니다.
그는 팬데믹 초기부터 500명이 넘는 코로나 환자들을 안전하고 저렴하고 수세기동안 사용되어온 간단한 천식 치료제로 치료했습니다.
제가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환자들에게 들은 내용들입니다. 그들은 첫 치료 후 호전됨을 느낍니다. 흉통이 없어지고, 숨차는 증상이 없어지고, 해열이 되고 말입니다. 예를 드리겠습니다. 한 환자는 두가지의 암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침대에서 해열이 안되어 5일동안 나오지 못하고 있는데, 라디오에서 저를 들었고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금요일에 자신의 손녀가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아서 자신도 걸린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표현하는 증상들을 보니 그리 보였습니다. 그녀는 두가지의 림프종이 있으며 항암 치료를 받고 있었습니다. 불과 한달 전에 림포마 치료를 위해 방사선치료를 받은 상태였습니다. CDC, WHO에 의하면 그는 바로 죽어야하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그날 밤 저는 그 약을 처방해주었고 그 다음날 아침, 그녀는 해열되어 숙면을 취할 수 있었고, 주말 동안 회복하고 월요일, 그녀는 8시간 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는 증상으로부터 자유로워 졌고 두번 연속으로 암 음성 판정을 받습니다.
그 약의 이름은 부데소나이드 (BUDESONIDE)입니다. 흡입제입니다.

이는 수많은 사례들 중의 일부일 뿐입니다. 치료제들이 당신들로부터 억압되고 감춰지고 있으며 있습니다. 미디아는 하나가 되어 인류에게 거짓말을 전하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 단 하나를 추구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인류 전체가 대면해야할 파국을 차마 말로 다 설명할 수 없습니다. 닥터 카레 마데이는 몇몇의 내용을 전달하며 마지막 경고 내용을 이 비디오 말미에 전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당신이 웹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서명해줄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왜냐하면 당신과 당신의 가족, 국가를 지킬 수 있는 더 많은 정보들을 받으실 수 있고 더 많은 꺠어남과 힘이 되는 진실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역사 속 중대한 시점에 와 있습니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은 선제된 적 없습니다. 웹사이트, stopworldcontrol.com에서 당신은 수많은 팩트들을 토대로 현 코로나19 펜데믹이 계획 속에서 이행되고 확산된 사실을 전하는 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준비된 이벤트이자 시나리오로 작성된 내용을 stopworldcontrol.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당신이 자유와 진실의 목소리가 될 것을 권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와 같은 진실을 발견하고 참담해하거나, 두려워하거나, 화를 내거나
부정을 합니다. 이러한 태도는 아무 도움이 안됩니다. 당신에게 당신 세상을 바꿀 힘이 있습니다. 같이 맞서고 같이 하나로서 맞서고, 진실을 전하고, 비디오, 웹사이트를 공유하고 인류를 깨울 수 있는 모든 리소스를 나눌 수 있다면, 우리는 멈출 수 없는 힘의 원천이 됩니다. 그 어느 억만장자도 자기 자신을 아는 이 힘에 대항할 수 없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여러분께 권장합니다. stopworldcontrol.com의 다운로드에 가셔서 전단지, 밈, 포스터 등을 다운받아서 내용 전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네, 저희의 말씀을 들어주십시오, 메세지를 들어주십시오. 우리는 현재 인류를 바꿀 수 있는 과정에 있습니다. 인류 1.0에서 2.0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들리시기에 우리가 2.0의 AI에 접속되면 수퍼파워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는 우리가 보는 공상 과학영화와는 다를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 우리의 독립, 자유 그리고 자주적으로 인간 영혼으로서 존재할 수 있는 권한을 빼앗아갈 것입니다. 그러니 이것에 대해 생각해주시고 비평적인 조사를 통해 전세계 우리의 목소리들을 통합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인권을 위해 일어서야하며, 우리는 우리의 목소리로 힘이 있습니다. 우리의 건강을 책임지고 권력층에 있는 이들은 우리의 이익을 위해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과학적 방법론을 따르지 않고 있습니까? 왜 주류언론에서 말하지 않는 기술들을 접목시키고 있습니까? 그들은 무엇을 숨기고 있습니까? 그러니 우리는 통합되어 한 목소리를 내야합니다.


-끝-




펜데믹 초기부터 진실을 알리고 환자들을 치료하기 위해 노력해주신 전세계 모든 의료진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되돌아보니 참 많은 일들이 있던 2020년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긴 시간 노력해주신 카페 모든 여러분께도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연말 되시기를 빕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류 :
우주
조회 수 :
571
등록일 :
2020.12.05
19:52:47 (*.111.18.5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history/645040/073/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4504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지구 적을 바로 보지 못하면 적의 하수인으로 춤추게 됩니다 아트만 2022-01-13 2867
공지 우주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8070
공지 지구 지구/ 조선의 역사와 현재의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대조선삼한역사학회 아트만 2019-01-26 13150
공지 지구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9-06 8848
공지 우주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아트만 2015-08-17 12713
공지 한민족 정치포탈 서프라이즈 - 제정신 가지고 사는 이들이 모인곳 아트만 2014-07-12 26474
공지 한민족 뉴스타파 - 시민의 회비로 운영되는 / 믿을 수 있는 언론 아트만 2014-07-12 14419
공지 지구 한민족의 맥에 올려지는 현실 정보에 대하여 아트만 2013-08-03 24140
3581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60...속보...미국과 이스라엘 정부 외계인접속진실폭로. 아트만 2020-12-10 171
3580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52...현상황 정리 아트만 2020-12-10 161
3579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59...한국 포함 전세계 체포소식 계속 아트만 2020-12-08 232
3578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58...독백 아트만 2020-12-08 194
3577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57...키미소식 아트만 2020-12-08 181
3576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56...계속 체포중 아트만 2020-12-08 168
» 우주 3853번역) 코로나19의 진실/ 과학자들이 인류에게 경고합니다 (stopworldcontrol.com) 아트만 2020-12-05 571
3574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55...매우중요합니다. 아트만 2020-12-04 1060
3573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54...재미난 소식하나 아트만 2020-12-04 246
3572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53...속보...오바마 돌변 아트만 2020-12-04 186
3571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51...속보...계엄령 내릴 예정 아트만 2020-12-04 175
3570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50...기사님과 Q & A 아트만 2020-12-04 187
3569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49...속보...기트모가 꽉찼다. 아트만 2020-12-04 363
3568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48...킴버가 깨어나야 하는 이유 아트만 2020-12-04 151
3567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47...독백 아트만 2020-12-02 256
3566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46...속보...트위터 쎈서 정지 아트만 2020-12-02 224
3565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45...속보...지금현 상황 아트만 2020-12-02 185
3564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44...속보...3거물들 체포에 대해 아트만 2020-12-02 215
3563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43.독백 .. 아트만 2020-12-02 327
3562 우주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842...지구가 다시 살아.... 아트만 2020-12-02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