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ias 신인시리즈 (샤우드 6) 중에서...
http://www.shaumbra.or.kr/korea.htm



[오늘의 방문자 – 성 저메인 St. Germain]


오늘 나의 절친한 친구 한 명이 이곳에 왔습니다.  참으로 얼마나 영광스러운 방문자인지요.  그는 보랏빛을 띄고 있습니다.  누구인지 잘 느껴보세요.  머리가 아니라 가슴으로 말이에요.  그는 이 삼십 년 전 지구를 떠나 다른 일을 하다가 이제 돌아왔답니다.  새지구에 가서 여러분과 같이 일을 해왔지요.  바로 성 저메인 입니다.

그는 예전 인간의 몸을 입었었지요.  그때 이미 연금술alchemy 에 정통한 마스터 master 였답니다. 항상 새로운 방법을 찾아 계속 실험하고 또 실제로 그리 살았지요.  해서 그는 그 나름대로의 상승의 방법을 창시하게 되었답니다.  수 많은 생애들 사이의 담을 허물어 뜨림으로써 말입니다.

이제 그의 에너지는 더 이상 수면의 상태(in sleep state) 에서만 여러분을 방문하지 않을 겁니다.  이젠 여러분이 활짝 깨어 있는 상태에서 그의 에너지를 느낄 수가 있게 됩니다.  그는 이 여러분이 모든 문제의 해답을 여러분 자신 속에 가지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여러분을 고무시킬 겁니다.  그의 에너지를 지금 느껴보세요.  여러분 중 누구는 어떤 색깔을 볼 것이고, 다른 이들은 몸 여기저기에서 어떤 느낌들을 가질 것이며, 또 다른 이들은 어떤 앎(knowingness) 으로써 이 에너지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적절한 시기에 성 저메인이 지구로 돌아 오게 됐는지요!




[샴브라의 현 주소 그리고 새지구에 대한 전망]


우린 절대로 예언 prophecy이나  앞의 일을 점 prediction  치려는게 아닙니다.  단지 그저 우리가 베일 이편에서 보고 있는 걸 전달함으로써 이 모든 앞으로 일어날 일들이 여러분 샴브라에게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못한다는 사실을 이해시키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세계 도처에서의 전운 – 앞으로 이원성의 열기는 더해갈 것입니다. 더 가열되어 가는 이원성 그리고 그 이원성의 도전들은 세계 도처에서 전쟁의 기운으로 감돌고 있지요.  한 곳에서 평화스럽게 해결이 되면 또 다른 지역에서 전운이 감돌고, 또 평화가 이룩되면 또 다른 곳에서 전쟁이 발발할 것만 같게 되고 말입니다.  이라크의 문제는 아마도 협상을 통해 종결될 거지만, 그 협상에 이르기 까지 문제가 다시 불거졌다 수그러졌다를 여러번 반복할 겁니다.  이미 말했듯이 여러분은  세계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기 보다는 여러분 자신의 평화 속에서 머무세요. 이런 분쟁들은 진정한 열림과 진리에 의해서만 해결이 되는 거지요.  마치 소우주와 대우주가 같은 걸 겪듯이, 여러분의 내적 평화가 세계의 외적 평화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겁니다.

경제계/금융계의 혼란 – 세계 경제도 마찬가지로 계속 롤러 코스터를 탈겁니다.  단지 미국만이 아니라 전 세계의 경제가 말이에요.  경제 스스로 마치 원하기라도 한듯 속으로 터져implode 작은 조각들로 나뉘게 될 겁니다. 이 작은 것들이 큰 것보다는 더 효율적이게 될겁니다

교계/종교계 – 기독교 뿐 아니라 여러 다른 종교계에도 거센 바람이 몰아 칠겁니다.  더 많은 종교적 논쟁들이 일어나면서 지금보다 더 많은 상황들을 연출해 갈 겁니다.

과학과 기술의 도약 – 과학과 기술의 분야는 지금까지 보지 못햇던 큰 도약을 하게 될 겁니다. 특히 의약분야에서 말이지요.  많은 과학자들과 엔지니어들이 이 모든 걸 스스로 이룩한다고 생각 마세요.  “더 이상 여러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It’s not about you any more!)를 입증이라도 하듯, 이 모든 새로운 발명과 발전들은 여러분의 의식이 팽창 덕분에 일어나는 겁니다.  여러분 자신에게 감사를 하세요!(Give thanks to yourself!) 에디슨 주위에 높은 의식수준을 가진 이들이 베일 이편에서 그에게 가 옆에 있어주었기에 그 수많은 발명이 가능했던 것과 똑같은 이치이지요.  여러분의 의식수준 덕분에 과학과 기술분야의 지도자들이 새로운 이해에로 다가 갈 수 있는 겁니다.

그 한 예가 바로 인간 복제 기술입니다.  여러분은 이 문제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과학과 영적 예술이 접목되는 이 인간 복제가 가능케 된 배후에는 어떤 일련의 계획들이 깔려 있답니다.  이건 이제 시작에 불과해요.  라엘리안 Raelian 이라는 그룹에 의해 DNA 수준보다 더 낮은 분자구조에서 성취된 이 인간 복제 기술은 외계인들과의 접촉을 통해 가능했지요.  근데 그 라엘리안들은 그 외계인들이 바로 과거에로부터 온 자신들이라는 사실까지는 아직 알지 못해요. 물론 과학계에서 이 인간복제를 인정할 리는 없습니다.  그들이 이룩한 과업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이 인간복제에는 심오한 철학적 이슈가 들어 있답니다.  물론 종교계의 지도자들은 인간이 하나님(God)이라는 사실 뿐 아니라 과학과 영계의 접목이라는 것을 절대로 받아들일 수가 없지요.  여러분은 몸이 아니라 영이라는 사실, 그리고 더 이상 그 충격적인 출산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여러분의 몸을 복제하여 어느 생애에든 당신 자신을 보낼 수 있다는 사실은 앞으로 논의 될  새지구와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지요.  인간복제라는 것이 영혼의 복제가 아니라  몸의 복제라는 사실을 기성 종교계가 받아들일 수 없는 이유는, 그렇게 되면 그들의 경전을 처음부터 다시 써야하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이 바로 교사들입니다.  이제 여러분 스스로 일어나 아직도 이원성의 게임을 계속하고 있는 이들을 향한 컴패션을 가지고 교사의 역할을 맡아야 할 때입니다.



http://www.shaumbra.or.kr/korea.htm
"샤우드 게시판" ( 요약-샤우드 6-여러분 스스로 여러분의 신적 가이드 )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3-31 1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