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 대로별


새로운 에너지 시리즈 : 열 두번째 샤우드  - 2004년 7월 17일  

" 어둠이 당신의 신성입니다 The Darkness is Your Divinity "



참으로 그렇습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우리는 새로운 에너지의 이 장소 안에 함께 모였습니다, 이러한 안전한 에너지 안에서... 아, 바로 샴브라의 에너지입니다. 이렇게 여러분의 음악을 듣고, 여러분의 경험들의 깊이와 여러분 영혼을 느낀다는 것이 즐겁습니다. 저 토바야스는 여러분에게로 이처럼 가까이 들어와, 평소와는 사믓 다른 오늘의 메세지를 전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여러분이 스스로를 허용할 수 있다면, 우리가 오늘 여러분 앞으로 가져 온 메세지의 완전히 다른 본질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참으로, 우리는 여러분을 채널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두 팔 안으로 여러분을 감싸안고 있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가슴과 여러분의 영혼으로부터 번져 나오고 있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안으로 들이마시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주의 모든 통로들을 통해서 그것을 숨 쉬어 들이마시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영Spirit을 통해서 숨쉬어 들이고 있습니다... 모든 천사들을 통해서 숨 쉬어 들이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들 속에 살아온 여러분의 모든 모습들을 통해서 그것을 숨 쉬어 들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우리는 그것을 다시 여러분을 향해서 되뱉어내고 있습니다, 부드럽게 여러분의 인간 몸을 가로질러.  천천히 부드럽게, 우리는 숨으로 내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얼굴 위로 그것을 느낄 수 있도록... 여러분의 손 위로... 그리고 여러분의 가슴 안으로... 우린 여러분의 정수를 숨쉬어 다시 되뱉어내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이 느낄 수 있도록, 자신이 진정 누구인지를 기억해 낼 수 있도록... 그리하여 여러분 안의 신성한 불꽃이 타올라 나머지 모든 인류들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는 그것을 숨쉬어 되뱉어내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여러분의 진동들과, 여러분의 에너지들과, 그리고 특별히 여러분의 지혜를 숨 쉬어 들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여러분들이 함께 던져놓은 어떤 메세지를 숨 쉬어 들이마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미 이 샤우드의 에너지와 그 말들 안에 무엇이 담겨 있는지를 알고 있기에, 그것은 단지 여러분 자신을 위한 것만이 아닙니다.  우리는 모든 인류들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하나의 메세지로서 그것을 숨으로 들이쉬고 있답니다. 한 사람에게서 다른 한 사람에게로, 한 존재로부터 또 한 존재에게로, 그리고 결국에는 그 모든 인류가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말이지요.

오늘 이 메세지는 단순하고 아주 대담한 것이 될 겁니다. 그것은 어떤 이들에겐 두려움과 분노심마저 불러일으킬 겁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벗들이여, 그것은 이 샴브라 가족 바깥의 많고도, 많은 사람들... 스스로를 뒤에 붙잡아 놓아온 것들로부터 이제는 풀려져나기 위해 그들이 정말이지 듣고자 원하고 있는 메세지인 겁니다... 자신을 괴롭혀 오고 있는 어둠으로부터 풀려나기 위해... 자신을 감옥 속에 있게 해 온 어둠으로부터 풀려나기 위해서... 그리고 지금껏 짊어지어 온 짐들로부터 풀려져 나오기 위해서 말입니다.

그래서, 친애하는 샴브라들이여, 베일 이 편으로부터 우리들 모두는 - 전 세계에 걸친 샴브라들과 함께 여기 이곳에 모여 있는 천사들 모두는 - 이렇게 이순간, 여러분들을 안으로 숨쉬어 들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로 그처럼 가까이 다가가, 여러분 존재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해 주십시오, 그리하여 이토록 신성하고 귀중한 지금을 여러분 한 분 한 분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해 주세요. 그리고, 이것을 숨으로 내쉬어 다시 여러분들에게로 돌려줄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여기 모여 있는, 그리고 이러한 에너지에 연결되어 있는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향해 우리가 그것을 숨으로 되뱉어낼 수 있도록 허용해 주십시오. 나아가, 그 숨이 여러분을 통과해, 이 메세지를 들을 준비가 되어 있는 다른 모든 인류들에게로 닿아질 수 있도록 해 주세요. 그들이 이 순간을 볼 수 있도록.

함께 우리는, 샴브라여, 우리는 이 시간을 향해서 만들며 나아왔습니다, 특히 지금 우리가 있는 이 시리즈, 새로운 에너지 시리즈 속에서 말이지요.  지나온 달들 속에서 우리는 새로운 에너지와 그리고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얘기나눠 왔습니다, 진짜 사실은 그것이야말로 새로운 에너지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어떤 용어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참으로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이 고향 - 왕국 - 을 떠났을 때, 아주 미세한 양의 에너지만이 여러분과 함께 떠나왔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경험하고자 원했던 부분, 여러분이 결국은 창조해내고자 원했던 그것은 바로 새로운 에너지였습니다.  그리하여, 영겁의 시간 동안 여러분은 단지 이미 존재하고 있던 에너지들을 취한 채 그것들을 가지고 어떻게 조각해 내는가만을 배웠습니다... 그것들을 가지고 어떻게 놀 수 있는지를... 하나의 에너지로부터 다른 에너지로 어떻게 변환시키는지를 배웠던 거지요... 하나의 진동으로부터 다른 진동으로... 그렇게 매우 최근까지도 여러분은 단지 이미 존재하고 있는 에너지들과 함께 놀아왔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한 해 동안, 샴브라들이여, 드디어 새로운 에너지가 고향 바깥에서 처음으로 탄생되었습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매우 단순한 의미는 여러분이 여러분 가진 권리로서의 창조자들이 되는 길을 배워냈다는 것입니다, 그 전혀 새로운 에너지의 창조자들!  그것은 여러분의 현실 안으로 데려와지어, 그리고 여러분의 것이 되기 위해 잠시 숨을 고르고 있는 바로 어떤 것입니다. 하지만, 매 순간마다 - 마다의 새로운 순간마다 -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의 이러한 기적에 대해 점점 더 배워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번 시리즈 속에서 상상에 대하여 얘기 나눴습니다. 우리는 열어젛힘Opening에 대해 - 여러분의 마음만이 아니라, 바로 가슴을 - 자신을 활작 열어젛혀서 솟아오르도록 해 주기에 대해서, 인간의 선형적 차원 안에서 여러분이 가져와 온 제한들을 넘어 확장하기에 대하여, 그렇지요, 너머로 떠나기 - 오, 그것은 참으로 순간에 머믈며 현실에 완전히 두 발을 담근 채 입니다 - 하지만 그런 가운데 그 현실을 넘어서는 것에 대해서 얘기해 왔습니다.  상상이란 여러분에게 언제나 있어 온 선물입니다, 하지만 여기 지구 위 많고 많은 생애들을 거슬러 오면서, 삼차원 현실에 촛점을 맞추느라, 여러분은 그 문을 닫아 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상상으로 하여금 다시 높이 솟아오르도록 해 줄 시간입니다, 그 상상을 활작 열어젛히어 여러분 안을 흘러들고 있는 모든 생각과 느낌들을 자유롭게 해 줄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지난 시간 속에서 그러한 생각과 느낌들의 많은 흐름을 막아 왔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고통스러웠기에, 또는 여러분 자신을 신뢰하지 못했었기에, 또는 여러분의 경험으로부터 자신의 단면을 잘라내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여러분들 중, 자신 안에서 무언가 느껴지고 있음에도 그것을 느끼지 않는 분들께 말하자면, 그건 여러분이 자신을 신뢰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아주 중요하고도, 필수불가결한 부분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문을 닫아놓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음 위에서 자신을 엄격히 흐르게 하고 있습니다, 오로지 머리를 통해서만 자신을 흘러가게 하고 있지요.  하지만, 우리는 자신을 열어젛혀주는 과정을 통해 여러분과 함께 일해 왔습니다. 자신 안에서 올라오고 있는 그 모든 것들, 미친 생각들, 때때로 여러분이 환상에 빠진 생각들로 치부하는 그것을 허용해 줌을 통해서 일해 왔었습니다.

그것들은 결코 환상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여기 지구 위에서 아직 현현되지 않은 잠재성들입니다. 그것들은 또다른 차원의 층들 위에서 펼쳐지고 있을지도 모를 시나리오들입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잠재성들입니다. 혹여, 지금 그것들이 여기 지상에서 펼쳐지고 있지 않을지라도,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들이 잘못된 것이 될 순 없습니다. 물론, 여러분이 실성한 것 또한 아니구요.

그래서, 우리는 이 상상을 열어젛히기 위해서 일해 왔습니다, 이러한 자유로운 흐름의 모두가 여러분 안으로 들어와 여러분을 통과해 흐르도록 허용해 주기 위해서 말이지요.  그리고 우리는 지금이 그것을 하기에 안전한 시간이라고 말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 그 안전한 에너지를 창조해 내었습니다.  여러분은 악마들이나 무서운 요괴, 마귀, 그리고 이러한 모든 다른 어둠의 존재들이 여러분에게로 들어와 여러분을 없애버린다거나, 여러분을 조정한다거나, 노예로 만들 거라는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혀 말이죠.

여러분은 안전한 에너지, 신성한 에너지 안에서 지금이란 순간 속에 앉아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모든 것을 열어젛히기에 안전합니다... 모든 것들... 여러분인 모든 것들 말이지요.

우리는 지금이라는 순간 속에서 존재하는 것에 대해 얘기해 왔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여러분 자신을 표현해내도록 허용해 주기에 대해서... 더이상 자신을 뒤에 붙잡아놓지 않기에 대해... 지금이란 순간 속에 완전히 접지해 있도록 해 주기에 대해... 하지만 자신을 충분히 표현시킬 만큼 모든 곳을 향해 열려있고 확장되어지도록 허용하기에 대하여 얘기나눠 왔습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이러한 안전한 에너지 - 지금이란 순간 속에 발을 담근 채 완전히 확장되어진 에너지 - 이것이 기적들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하지만, 진정 기적이란 - 참다운 기적은 - 여러분이 왜 여기에 있는지를 기억해내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를 기억해내는 것입니다.  진정한 기적은 열려있고 자유로운 의식입니다.

과거로 돌아가 예수아도 이에 대해 여러분께 말했었지요. 기적은 다른 이의 병든 팔을 고쳐내는 것이 아닙니다. 기적은 참으로 물을 와인으로 바꾸거나, 또는 물고기와 빵덩어리를 여럿으로 늘여내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한 것은 여러분이 완전히 열려있는 의식과 자신의 진정한 모습에 대한 기억 - 완전한 기억 - 을 찾게 되었을 때 그 결과로서 오는 어린애 장난과 같은 것입니다.  그러한 공간, 그러한 안전한 공간 속에서 이러한 모든 일들은 아무렇지 않게 일어납니다. 여러분이 물질적 또는 삼차원적 기적들이라고 부를 그것은 더이상 기적들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것들이 어떻게 일어나는지를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에너지를 가지고 기적을 만들어내는 이나 마법사가 되기 위해서 자신의 생들과 에너지들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열려있고 자유로운 의식의 기적이 일어났을 때 자연적으로 일어나게 돼 있는 것이지요.  하지만, 여러분이 그러한 안전한 에너지 안에 있지 않는다면 그것은 일어날 수가 없는 겁니다.  여전히 여러분 스스로를 뒤로 묶어놓고 있는 것들이 있을 때, 여러분이 여전히 두려워하고 있는 것들이 있을 때, 여러분이 여러분 영혼의 작은 벽장 안 저편으로 가두어놓아 온 것들이 있을 때 그것은 일어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미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샴브라여, 여러분은 이미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잠시 얘기해 보고자 합니다.  빛과 어둠의 에너지에 대하여, 이원성의 그 시원적 에너지들, 지금까지 주욱 존재해 와 온 기본적이고 중추적인 그 두 에너지에 대해 여기서 잠시 얘기해 보도록 합시다.  

빛이 있습니다, 우리가 AH("아~"라고 길고 부드럽게 발음함)라고 부르는 에너지이지요.  그리고, 어둠이 있습니다, 우리가 OH("오~"라고 길고 부드럽게 발음함)라고 부르는 에너지입니다.  그들은 같은 원천으로부터 울려 나옵니다. 그들은 단지 다른 표현일 뿐이지요.  AH 그리고 OH - 그 원초적 소리들, 친애하는 샴브라여, 그것은 인간의 언어 안에서 다소 있는 그대로 가로질러 나오는 원초적 진동들입니다.

그럼 잠시 함께 AH의 소리를 들어 보실까요, AH의 진짜 음악과 그 진동 - 여러분이 처음 고향을 떠났을 때 경험했던 그 소리, 빛 에너지 - AH... 입니다.

다시 이번엔 OH의 에너지를 느껴 보십시오. 들어 보세요. 이 소리를 들어 보세요, OH... AH의 상대적인 소리 - 그 반대편의, 어둠입니다.

AH... 그리고 OH... 그 원초적 소리들, 여러분이 고향을 떠나면서 경험했던 원초적 진동들... 여러분의 그 원초적 부분들... AH 그리고 OH... 그처럼이나 서로의 부분이며 그리고 사랑 속에서 그리도 깊이... 오, 마치 둘이서 함께 하나의 경험을 나누고 있는 사랑하는 두 연인처럼... 영원토록 같이 하고... 서로를 위해 봉사하며...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겠노라 서약한 사이입니다.

그리하여, 여러분 안의 AH와 OH의 에너지들이 고향 바깥에서 경험을 시작했을 때, 그토록 굉장한 사랑이 그 둘 사이에 있었습니다, 그처럼이나 깊은 연민과 나눔이 있었지요.  OH의 에너지 - 어둠의 에너지 - 는 AH를 향해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너무도 사랑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그 모든 아픔을 떠맡겠어요. 나는 당신을 매우 깊은 연민으로 품고 있답니다, 그래서 당신이 자신을 향해 사랑하지 못하는 모든 것들을 기꺼이 제가 떠맡겠어요.  당신이 거치고 있는 모든 여정 안에 함께 한다는 건 제겐 너무 큰 기쁨이어서, 당신이 자신의 여정에 대해 좋아하지 않는 모든 것을 제가 감당하겠습니다. 나는 당신을 그리도 사랑합니다."  그리고, 영겁의 시간을 거쳐, 또한 수많은 지구 위의 생들을 통해 AH와 OH의 에너지는 함께 놀이를 즐겨왔지요, 서로를 보조해 주면서, 함께 사랑하며 왔답니다.

OH의 에너지는 어둠이 지니고 있는 모든 속성들을 짊어져 왔답니다, "부정negative"의 모든 속성들, 아픔의 모든 속성들을 AH의 에너지를 향한 경외와 컴패션 속에서 떠맡아 왔습니다.  하물며 OH의 에너지는 AH의 에너지로부터 스스로 분리되어지는 것조차 허용했습니다. 왜냐하면 AH의 에너지가 더이상 자신을 쳐다보길 견뎌내지 못할 것이었기 때문이었지요. 왜냐하면 어둠이 이 OH의 에너지 안에서 흡수되어지고 있었기 때문이었답니다, 그것은 무거운 짐을 짊어져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절름발이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못생기고 추한 모습이 돼 버렸습니다.  그것은 마침내 AH의 눈에 천하고 수치스러운 존재가 되어 버렸습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우리가 여기서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빛과 어둠의 분리입니다, 빛과 어둠의 에너지가 지금 어떻게 있는가에 대한 현실을 말하고 있답니다. 그것은 결코 바로 지금 인류가 이해하고 있는 것처럼의 관계가 아닙니다.

인류는 계속해서 빛과 어둠을 투쟁시킵니다. 인류는 어둠에 대해 계속해서 멸종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인류는 자신에 대해 사랑하지 못하는 모든 것들을 이 어둠, OH의 에너지 안에다 내다 버리려 합니다. 사람들, 저마다의 사람들이 자신을 향해 이것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두려워 하는 모든 것들... 자신이 거부하고 싶은 모든 것들... 그렇게 스스로에 대해 부정하고픈 모든 것들을 이 OH의 에너지 안으로 쓰레기처럼 내다 버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OH는 이러한 역할, 이러한 어둠의 모든 역할을 떠맡아 왔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아다시피, 그리고 나서 인간은 자신들이 그 어둠과 전쟁을 벌여야 한다고 생각하지요. 그들은 어둠을 멸종시켜야 합니다. 그들은 어둠을 제거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샴브라여,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건 그렇게 될 수 없다는 것을. 그것은 모두 같은 것의 서로의 부분일 뿐입니다.

우리는 준비돼 있는 여러분 모두에게 원합니다 - 안전하고 새로운 에너지의 이러한 지점에 다다른 여러분 모두에게 - 어둠의 참다운 모습을 바라봐 주십시오.  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내어 준 연인과 같을 겁니다, 당신을 위해 당신 자신의 모든 자기-의심의 부분들을 떠맡은 연인과 같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에 대해 사랑하지 않는 모든 것들을 대신 떠맡은 한 연인과 그러한 컴패션과 같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봉사하기 위해 어떠한 것이라도 마다않는 연인과 같을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당신이 앞으로 전진해 갈 수 있도록, 당신이 경험하고 그리고 살아가길 계속해 갈 수 있도록 말이지요.

하여,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잠시 멈추어 OH의 에너지, 어둠의 에너지를 한번 바라 보세요. 그것은 겉으로 드러나 보이는 것과 전혀 다른 것입니다.  인류, 사람들은 저마다 자신 안에서 빛과 어둠을 투쟁시키기를 계속합니다. 그리하여 그들 안에 어떤 담장, 장벽을 만들고, 그것은 그들로 하여금 진정한 자신인 모든 모습들을 융합하지 못하도록 방해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진정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살아가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들 자신 안의 빛과 어둠을 분리시킴으로써, 그것은 그들로 하여금 삶이 선사하는 기쁨과 기적들을 경험하지 못하도록 방해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여기서 우리와 함께 잠시 멈춰 주시기를 요청합니다.  어둠, 그 OH의 에너지의 뻔히 드러나 보이는 것 너머에 무엇이 있나를 한번 바라 보십시오.  당신을 위해 무엇이든 할 용의가 있는 이 사랑하는 연인이 품어온 컴패션을 느껴 봅시다.

모든 에너지는 자신의 해결점을 모색합니다. 그리고, 이 순간 어둠이 지금까지 여러분 안에서 맡아왔던 역할로부터 풀려나지기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쓰레기 매립지들의 역할에서... 악마... 나쁘고 악한 것... 인정받지 못함... 그리고 미움받음의 역할로부터 풀어놓여지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지금 그것은 너무도 오랜 시간 이러한 짐을 짊어지어 오고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로 다시 돌아오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여러분을 사랑하고 싶어 합니다. 그것은 전혀 새로운 방식 안에서 여러분과 함께 사랑 안에 있길 원합니다. 모든 에너지는 그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어둠"이라고 불러온 그것..."부정"... "나쁨"이라고 불러 온 그것은 단순히도 여러분 자신의 일부입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어둠은 여러분의 신성입니다 THE DARKNESS IS YOUR DIVINITY!  그것은 저멀리 감춰져 왔습니다. 그것은 오랜 시간을 저멀리로 숨겨진 채 있어 왔습니다.   오, 그렇습니다, 참으로, 신성이 어둠입니다 THE DIVINE IS THE DARKNESS!   이 말은 여러분들께 한 참, 한 참 동안을 이리 저리 모두를 궁리하게 만들 겁니다.

우리는 이 샤우드 시간 전에 콜드레에게 미리 말해 주지 않았답니다, 그랬다간 그가 결코 이 연단 위에 올라오지 않을 거란 걸 알기 때문이었죠.(청중 일부 웃음)  지금 이 말들을 하게 하는 데에도 꽤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 함께 나누고 있는 이 안전한 에너지 안에서, 저는 여러분이 AH와 OH의 진정한 모습을 전혀 새로운 눈으로 바라볼 수 있기를 원합니다.  OH - 여러분을 그토록 너무도 사랑하여 여러분의 그 모든 짐들과 상처와 어두움들을 짊어지어 온 그 신성 - 그것이 지금 해결책을 찾고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다시 돌아오기를 원해 합니다.  그것은 AH와 OH의 게임이 그만 멈춰지길 원합니다, 그리고 단지 여러분 안에서 하나의 통일된 목소리로unified tone 깃들길 원합니다.  OH가 지금 다시 되돌아 올 길을 찾고 있습니다.

오... 그리고 여러분은 매우도 오랫동안 그것을 부르짖으며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거기 있는 그것을 부정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아니라고.  여러분은 자신의 신성을 외쳐 불렀습니다, "어디에, 오, 대체 어디에 있는 겁니까? 내 안의 신은 어디에 있는 건가요? 어찌하여 나의 신성은... 어찌해서 나의 신은 나를 버렸단 말입니까? 어찌하여 여기 지구 위에 나만 홀로인 거죠? 왜 내게 영의 목소리를 들려주지 않으시나요?"

친애하는 벗들이여, 그것은 언제나 거기에 있어 왔답니다. 그것은 바로 OH입니다. 그것은 여러분들이 지금껏 어둠과 부정이라는 이름표를 붙여 온 그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서 싫어한 모든 것들을 위한 영적인 쓰레기 매립장이어 왔습니다.  이젠 그러한 것을 떠나보내 줄 시간입니다.

그림자는 언제나 거기 있어 왔습니다, 친애하는 벗들이여, 그 어떤 것보다도 여러분 곁 가까이에서... 그리도 많은 순간들마다 여러분이 두려워 해 온 그 그림자... 여러분이 쳐다보길 원치 않던 그림자... 왜냐하면 그 안엔 여러분이 부정하고자 했던, 거부하고 싶었던, 그리고 여러분이 사랑하지 않았던 여러분 자신의 부분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 OH는 여러분을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가장 위대한 연민, 이제것 한번도, 단 한번도, 상상해 보지 못한 가장 위대한 연민을 지닌 채 이러한 모든 것들을 떠맡아 왔던 것입니다. OH는 모든 불균형과, 고통과 자기-부정과 자기-의심의 어떠한 작은 조각들마저도 떠맡아 왔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거기에 갖다 버려왔습니다.  그리해서 OH의 사랑, 어두움이라는 베일 뒤편에 숨겨진 이 OH의 사랑은 여러분이 경험들을 계속해 나갈 수 있도록 그 모두를 대신 감당해 왔던 것이지요.

그림자는 항상 거기에 머믈러 왔습니다. 우리가 여섯 달 전 한 그룹에게 얘기한 바 있습니다만, 이러한 개념들 속에서 한번 생각해 보십시오.  그림자란 고유한 영적인 정체성 - 바로 여러분이지요 - 위로 빛이 비추어질 때에만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고향과 신의 그 원천의 빛이 여러분 영혼, 여러분 개개인의 존재 위로 비추어져, 그것이 그림자를 길게 늘어뜨리는 것입니다.When the light of Home and the source of God shine upon your soul, your individual being, it casts a shadow   영혼을 갖고 있지 않다면 그림자 또한 없는 것입니다.  진정한 영적인 정체성과 창조자로서의 권능의 선물을 선사받은 존재는 여러분 뿐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만이 그림자를 갖을 수 있는 것이지요.

우리는 이 순간 여러분께서 그 그림자를 인정해 주기를 - 그것은 당신입니다 - 어둠을 인정해 주기를 - 그것은 당신입니다 - OH의 에너지를 받아들여 주기를 요청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에너지들을 이루고 있는 그 두 개의 소리들 중 하나랍니다.  OH... AH... 들이쉬고... 그리고 내쉬어 보세요...

여러분은 아주 오랜 시간을 어둠과 싸우며 지내왔습니다. 그것이야말로 진짜 적이라고 생각하면서 어둠을 거부해 왔었지요.  여러분이 자신의 마음과 가슴 안에 있는 그러한 자신만의 내부의 어둠과 길고 긴 전쟁을 벌여오는 사이, 여러분은 지치고 두려움에 싸이고 고립되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둠은 여러분을 향한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컴패션을 품고 있을 뿐이었답니다.

여러분은 이제 자신의 삶 속으로 그것을 두려움없이 수용할 수 있습니까?  이해할 수 있겠는지요, 샴브라여, 바로 이 어둠이 당신의 신성을 품고 있다는 것을?

에너지는 스스로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그것은 다시 되돌아 올 길을 찾습니다. 오랜 이별의 시간 끝에 사랑하는 두 연인이 마침내 재결합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도들에 대한 응답, 여러분이 흘린 그 모든 눈물들에의 응답 - 영Spirit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 - 그것은 언제나 거기에 있어 왔습니다.  여러분 주변의 세상을 향해 그리고 여러분 자신에 대해 혐오해 온 것들 뒤에 그것은 숨겨져 있어 왔습니다.

샴브라여, 우리 함께 여기서 축하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이 어둠이라 부르는 그것을 우리는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여러분이 OH의 에너지라 부르는 것을 여러분의 현실 속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OH의 에너지를 구현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OH와 AH가 사랑 속에서 함께 되돌아 올 수 있도록 해 줄 수 있습니까?  이 새롭고 안전한 에너지 안에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여러분은 그 모든 것들에 아랑곳없이 그리 허용해 줄 수 있습니까? 세상엔 어둠에 관해 여러분이 배워 온 온갖 것들, 프로그래밍과, 거짓선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하나로 구현된 인성과 신성을 창조해내기 위해 이러한 에너지들이 함께 되돌아 와 결합되어지도록 해 줄 수 있습니까? 여기 지금이란 순간 속에서 동시에 말입니다.

이것은, 샴브라여, 진정코 담대한 발걸음입니다.  그리고, 이 방 바깥엔 이것을 이해하지 못할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그것을 속임수라고 여길 것입니다. 그것을 어떤 이교도적인 형태로 여길 많은 이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들은 아직까지도 자신에 대해 투쟁하고 있는, 여전히 다른 나라들과 싸움을 일삼고 있는, 여전히 스스로의 모습들을 미워하고 있는 그들입니다.  마치 사제가 되어 말로만 거드름을 피울 뿐, 하지만 새로운 에너지를 삶으로 구현해내지 않고 있는 이들입니다.  그들은 지금이라는 순간 안의 '존재하는 모든 것'과 함께 신God과 사랑의 에너지를 하나로 구현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방 바깥 세상엔 아직도 빛과 어둠 사이의 낡은 에너지적 전쟁을 선호하고 있는 그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로 하여금 자신들에 대한 어떤 새로운 이해를 얻도록 도와주기 때문이겠지요.  오, 그리고 때때로 그들은 그러한 빛과 어둠의 게임에 중독되기 조차 합니다.  샴브라의 에너지 바깥 세상엔 끊임없이 자신들의 모든 짐을 내다버릴 장소를 가져야 하는 어떤 이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모든 미움... 자신의 모든 분리 의식... 지난 해에 우리가 말했던 일곱 봉인의 모든 에너지들을 내다버릴... 그들은 끊임없이 내다버릴 어떤 장소를 필요해 하고 있습니다.


샴브라들이여, 우리는 지금 여러분이 있는 이 곳의 에너지를 숨쉬어 들이고 있습니다, AH와 OH가 이제는 새로운 사랑과 연민 속에서 다시 함께 되돌아 오고 있다는 이해와 지혜를 말이지요.  샴브라여, 빛과 어둠은 같은 것이라는 이 새롭고도 대담한 메세지를 오늘 인류의 의식 앞으로 전해 주세요, 그건 어떤 정신적인 훈련이 아니라, 우리가 우리들 자신 안에서 구현하기로 허용해 주고 있는 살아있는 현실입니다.

지금 빛과 어둠이 다시 함께 하나가 되고자 한다는 메세지를 세상을 향해 에너지적으로 보내 줍시다.  어둠이란 결코 보여지는 대로가 아니라는 메세지를 세상을 향해 보내 줍시다.  그것은 신성이 거주하는 곳이며, 여러분을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바로 여러분을 대신해 그 모든 어두움들을 짊어지겠노라는 믿을 수 없는 사랑과 컴패션입니다.

우리 함께, 샴브라여, OH와 AH를 구현합시다. 어둠과 빛에 대해 가져와 온 정신적인 낡은 생각과 이미지들을 풀어놓아 버립시다.  그리하여 이러한 안전하고 신성한 공간 안에서 그것이 모두 함께 흐를 수 있도록 해 주십시다.  이것이 영혼이 치유되는 곳, 바로 여기, 바로 지금, 어둠과 빛이 다시 함께 하나가 되는 순간입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And so it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