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시리즈 제5장 샤우드, 새 에너지의 작동방식2 (상)

2010년 1월 9일, 아다무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Masters Series

SHOUD 5: "How Does That Work?: Part 2"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January 9, 2010

www.crimsoncircle.com

번역 : plovew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주권적 영토에 거주하는 아다무스입니다. I am that I am Adamus of Sovereign Domain. 새로운 에너지로 오신 걸 환영합니다. 단지 새해뿐만 아니라 새 에너지 세계로 오신 걸 말이죠. 우리는 오늘 그걸 탐험해가게 될 겁니다.


이처럼 여러분 모두를 보는 게 잠시 충격적이기도 하지만, 내가 이곳에 함께 할 수 있어 아주 기쁩니다. 자, 우리가 우리의 일을 계속해가는 이 지점에서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아, 그렇습니다, 내가 이곳에 순조롭게 나타날 준비가 되어 (초반부 모임의) 그 슬라이드들이 빨리 끝나길 바라고 있을 거라는 말이 나왔는데, 실제로, 난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오, 콜드레를 비롯해 여러분 모두는 내가 들어올 준비가 되어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지요. 실상 우리는 - 크림슨 위원회의 우리들은 - 오늘 모임을 위한 약간의 준비 작업을 - (이곳의) 에너지들을 균형잡고 조절하며, 여러분이 몸속에 정박하는 걸 돕는 작업 말이죠 - 하고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약간 떠 있고 저기 어딘가로 나가 있는 상태로 이곳에 오셨기 때문입니다.


오, 바로 지금 에너지들이 아주 아주 강렬하며,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을 다소 몸밖으로 나가게끔 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여러분을 많이 마음속으로 들어가게끔 하고 있기에, 우리는 슬라이드와 함께 하는 여러분의 시간을 통해서 오늘 우리가 하게 될 어떤 작업에 준비가 될 수 있도록 이곳의 에너지 균형을 조정하는 작업을 했던 겁니다. 모두 준비되셨습니까?


AUDIENCE(청중): 네


ADAMUS: 아, 진실로, 이곳은 새 에너지의 교실이지요.



순수한 느낌 Pure Feelings


자, 다 함께 깊게 호흡해봅시다. 우리는 이제 음악 속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그것은 실상 실수가 아니었습니다. 난 이 음악이 우리가 함께 할 때를 기다려 연주되기를 원했으니까요. (역주: 샤우드 시작 직전에 사회자인 맥매스터가 음악이 연주될 차례라며 그 제목을 언급했는데, 음악은 흐르지 않고 안드라의 호흡 안내 시간에 이어 곧바로 샤우드가 시작된 사실을 언급하고 있다.) 그리고 마스터 맥매스터가 언급했듯이, 우리가 이 다음 음악 속으로 나아갈 때, 그것은 여러분의 진아가 여러분에게 노래불러주는 것이라고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의 영혼이, 여러분의 영이, 여러분의 내면 존재가 여러분에게 들려주는 노래라고 상상하세요. 음악이 연주될 때 깊게 호흡하세요, 두 세 번 깊게 호흡하거나 계속 호흡하세요.


노래 가사엔 그리 신경쓰지 마시고 우리가 실제로 이 음악 속에 묻어 둔 에너지들에 초점을 맞추세요. 그걸 다운 받을 때 여러분이 그걸 갖게 될 거란 얘기는 아니지만, 실제로 우리는 어제와 오늘에 걸쳐 에너지들을 그 속에 새겨넣어뒀답니다. 가사들을 넘어 (그 속에 담겨있는) 느낌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마음으로 아무 것도 해석해내려들지 마세요. 이걸 통해서 영이 여러분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무엇일까라고 알아내려들지 마세요. 가수의 목소리보다는 영의 목소리속으로, 그 안에 담긴 순수한 느낌속으로 들어가보세요.


자, 대가여, 음악을 들려주세요.


(샘과 루비가 노래하는 "사랑한다는 건 Ain’t Love Somethin"이 4분여에 걸쳐 흘러나온다.)
http://www.myspace.com/samandruby


ADAMUS: 사랑은 위대하죠, 여러분의 자기자신에 대한 사랑은 특히 그러합니다. 여러분과 여러분 자신 사이의 사랑은 멋지지요.


자, 탐, 당신을 그걸 듣고 뭘 얻으셨죠?


TOM: 모르겠는데요. 당신이 듣지 말라고 하셨잖아요.


ADAMUS: 아~, 이 분은 현명하시군요, 만약 그가 나에게 "난 놀라운 연결감을 느꼈다"고 말했다면, 난 "틀렸다"라고 말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현명한 분입니다.


(그리 말한다면) 틀린 겁니다. 여러분은 아무 것도 얻지 못하는데, 왜냐하면 그런 류의 답변은 그것에 뭔가를 덧붙이고 그걸 통해 뭔가를 만들어내려 들며, 그걸 아주 정신적인 방식으로 정의해내는 여러분 인간성이 지닌 경향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함께 나아가고 있는 곳은 여러분이 마음 바깥에서 여러분 자신을 발견해내는 것입니다. 마음을 벗어나는 거죠.


그렇다고 마음이 뭔가 잘못되었다는 얘기가 전혀 아니지만, 그것은 제한적입니다. 제한적이죠. 마음은 진정한 사랑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오, 마음은 사랑을 이해해보려 노력하고 그것에 대한 글들도 써왔지만, 그것은 사랑처럼 단순한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음은 그러지 못하지요.


반복해서 말씀드렸듯이, 마음은 아름다운 도구이지만, 그건 단지 도구일뿐입니다. 그게 모든 게 아닙니다. 지금은 마음을 키울 때가 아닙니다. 지금은 영을 열 때입니다. 여러분의 마음과 몸, 여러분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 그 모든 것들과 함께 협력해 이끌어 나갈 영을 열 시간이지요.


여러분은 마음을 벗어나 여러분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며, 그리고 그것은 경이로운 일입니다. 약간 무섭기도 하구요. 그건 약간 두려운 일인데, 왜냐하면 마음은 일들이 질서 잡히고 만사를 깔끔하게 정돈시켜 놓길 좋아하며 자신이 이해할 수 있는 걸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마음은 이치가 있다고 보이면 자신이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하지만 오오, 아닙니다. 그게 아니죠. 사리에는 - 멘탈적인 사리 말이죠 - 어떠한 안전함도 없습니다. 전혀 없지요. 지금쯤엔 여러분도 그걸 발견해내셨겠죠? 그것엔 단지 다람쥐 쳇바뀌 도는 듯한 혼란과 무질서가 있을 뿐입니다. 그건 땅 구멍속으로 달아나는 토끼를 쫓는 것과 같으며 그렇기에 좌절스럽습니다. 자, 바로 그것이 우리가 위치해 있는 자리입니다.



음악과 예술 Music and Art


린다 및 안드라와 함께, 그리고 (인터넷으로) 이걸 접하는 분들을 비롯해 여러분 모두와 함께 이렇게 샴브라 무대에 선다는 게 얼마나 기쁜지 모른데요, 왜냐하면 우리는 진실로 어떤 새로운 일들속으로 탐구해들어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잠시 뒤에 그리 할 것이지만, 지금은 다시 음악 얘기로 가보죠.


난 음악을, 좋은 음악을 사랑합니다. 방금 전에 들은 그것은 오케이 음악이었죠. (청중웃음) 난 좋은 음악을 사랑하죠. 난 콜드레나 스탭진이 진실로 고전 음악을 골라내는 일에 여러분이 도와주시길 희망합니다. 내 얘기는...그런데 콜드레여, 난 옛날 음악을 말하는 게 아니랍니다. 콜드레가 방금 내 말을 끊고 이렇게 말했거든요. "당신은 자신이 과거에 작곡하고 즐겨들었던 그 옛날 노래를 말하는 거죠?" 아닙니다, 난 조화와 공명을....지닌 그런 음악에 관해 말하는 겁니다. 어찌됐건 말이죠.


음악은 실제로, 그게 얼마나 좋은 음악이거나 나쁜 음악이라 할지라도, 누군가를 마음 바깥으로 데려갈 수 있는 느낌의 에너지를 그 안에 통합시켜낼 수 있는 하나의 아름다운 방법입니다. 여기에 와 계신 음악가들은 그 기본적인 원리를 이해합니다. 더 이상 음조나 음계, 그리고 방송을 잘 타도록 3분 짜리 형식으로 만들어내려는 등의 전통적인 의미 안에서 음악을 연주하지 마세요.


음악은...여러분이 발견해가고 있듯이, 음악은 흐릅니다. 음악은 의식과 느낌들을 실어나르는 아주 아름다운 하나의 방법입니다. 예술에 대해...바로 예술이 이 세상을 구원하게 될 거라고 언젠가 말해진 적이 있었는데, 난 그 속에 기꺼이 음악을 포함시킬 겁니다. 아마 그것은 이전의 그 어느 때보다도 오늘날 더 적절히 들어맞는 얘기일 겁니다. 세상은 예술과 음악과 창조성에 의해 구해질 것인데, 왜냐하면 그것들이 진정한 에너지들과 의식이 등장하는 것을 가능케 하는 일들이기 때문이지요. 그것들을 통해서 새 에너지로의 이러한 확장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만약 여러분이 예술 활동에...관련된 분들이라면...


미술...정말로 에너지나 느낌들, 감성ㄷㄹ을 그림 속에 통합시켜내는 법을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작품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옛날의 거장들이나 심지어 현대의 어떤 거장들, 그리고 아직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지만 떠오르고 있는 거장들이 그린 작품들인데, 그림들의 표면이나 색상, 형태들을 보면, 거기엔 강력한, 아주 아주 강력한 근원적인 에너지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특히 옛 거장들의 어떤 작품들을 본다면, 거기엔 진실된 메시지들을 - 여러분이 단지 그림에서 본 것들에 그치는 게 아닌, 거기에 담긴 진정한 메시지들 말이죠 - 그림속으로 불어넣는 법을 진실로 이해했던 이들이 있었다는 것과, 그리고 그러한 메시지들은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살아 있다는 걸 알 겁니다. 메시지들은 훼손되지 않지요.


박물관들에는 아름다운 그림들이 걸려 있지만, 유감스럽게도 너무도 많은 작품들이 사적으로 소장되어 숨겨져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런 걸 끝냅니다. 우리는 그걸 더 이상 허용하지 않을 겁니다. 클라우스(Klaus), 우리는 훌륭한 그림들이 사적으로 숨겨지고 감금되어 있는 걸 더 이상 허락하지 않을 겁니다. 또한 (거기에 담겨있는) 에너지도 그걸 허락하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사실상 귀중한 옛 미술 작품들을 개인적으로 숨겨 소장하는 분들에게 위험한데요, 왜냐하면 에너지는 제한되는 걸 참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잠시 동안은 어떤 형태속으로 들어가 그러한 형태를 체험하기를 좋아하지만, 스티브(Steve), 그것은 (계속) 감금되는 건 싫어합니다.


바로 이것이 윤회가 - 한 생애에 뒤이어 또 다른 생애가 - 아주 중요한 이유인데요, 왜냐하면, 아시다시피, 한때는 여러분이 죽음에 도전하려들었지만, 그것이 전혀 효과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시도는 전혀 효과가 없었지요. 그래서 일어난 일은 여러분이 자신의 몸이 그 형상을 바꿀 필요가 있음을 깨닫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여러분의 정체성이 바뀌고 확장될 필요가 있습니다. 동일한 형상이나 정체성 그리고 동일한 표현 안에서 내내 머무르길 원하는 건 그걸 폭발시키는 결과로 이끌게 될 것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그렇게 했었습니다. 자신의 손으로 직접 그런 게 아니라 다른 누군가에 의해서 말이죠. 카봄(Kaboom), 당신은 몸에서 나왔으며, 그리고 다시 (다른 몸속으로) 돌아왔습니다. 당신은 근사해보입니다. (청중웃음) 당신은....당신이 쭉 걸어왔던 여러 형상들을 숙고해보더라도...지금 꽤 근사해보이는군요!


음악, 미술, 책, 목소리, 이 모든 것들! 우리가 들어서려는 것은... 여러분이 이 모든 것들이 얼마나 지독한 제한속에 있어왔는지, 그래서 그 다음 수준으로 뛰어드는 게 얼마나 쉬운 일인지를 이해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아주 진실된 에너지가 불어넣어진 그림들이나 음악, 창조물들이 있으며, 그리고 여러분은 그렇게 하는 법을 배워가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하길 바라는 게 무엇이든 - 그게 노래부르기나 춤추기, 글쓰기나 말하기를 비롯해 그게 무엇이든 - 여러분은 그 속으로 에너지를 불어넣는 법을 배우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단지 (머리를 가리키며) 여기에서만 작업해가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레슬리(Leslie), 그게 요리이든 아니면 다른 이들과 함께 작업해가는 어떠한 유형의 테라피(치유)이든, 당신은 그걸 압니다.


오, 당신은 치유하는 방법들에 너무 깊숙이 매몰되어 있어요. 당신은 말합니다. "음, 누군가가 이 프로그램을, 이 치유 양식을 나에게 전해줬어요." 그리곤 당신은 그것을 설명하는 항목 하나 하나를 딱딱하게 정신적으로 파악해내려 애쓰며, 그래서 자신이 얼마나 요점에 충실하게 잘 해가고 있는지를 자신에게 테스트해봅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창조성을 단연코 싹둑 짤라내는 꼴입니다. (콜드레가 스피커 아래로 몸을 홱 숙이자 청중 웃음) 난 이 방안의 (스피커가 있는) 이 쪽으로 오길 정말 좋아하지만, 콜드레는 스피커에 다소 신경이 예민하답니다!


자, 마음은 그게 어떤 부분에서든 아무런 창조적 능력이 없습니다. 어떤 분야이든 말이죠. 여러분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길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창조적 노력이 두뇌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하길 좋아하지만, 실상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죠. 여러분 중에는 자신의 느낌을 표현해내는 창조성이나 자신의 능력에 아주 좌절스러워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 이유는 여러분이 여전히 (머리를 가리키며) 여기에서 일해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새 에너지 안에서 우리는 그걸 초월해가게 될 겁니다. 난 그걸 아주 학수고대하고 있지요.



메신저들 The Messengers


자, 잠시 우리가 말해온 것에 대해서, 우리의 메시지들에 관해서 얘기해보지요. 우리의 메시지들은 오래된 것들입니다. 그것들은 말할필요도 없이 고대로부터 얘기되어진 내용들입니다. 토바야스가 말했던 모든 얘기들은 그 전에도 말해져왔었습니다. 내가 말했던 모든 것이 그 전에도 말해져왔었지요. 그건 어쩌면 시선을 끌기 위해, 또 어쩌면 약간 더 시대에 맞게끔 단지 약간 다른 방식으로 말해지는 것이겠지만, 그것들은 모두 이전에도 얘기되어온 내용들입니다. 메시지들은 고대적이지요.


메신저(사자)들도 고대적이며, 그리고 여러분은 메신저입니다. 진실로 그렇습니다. 이 때문에 우리가 여기에 앉아있는 것이며, 여러분이 (인터넷으로) 듣고 있는 겁니다. 여러분이 메신저이기 때문이지요.


음, 그래요, 이론적으로 모두가 메신저이지만, 어떤 이들은 훨씬 더 많이 메신저가 될 준비가 됐거나 될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렇기에 어떤 면에선, 네, 여러분은 특별합니다. 여러분은 첫 시작이래로 지금까지 메신저였는데, 아마 받아들이기 어려울 겁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내가요? 아다무스가 지금 나를 보고 얘기하는 건 아닐 겁니다." 아니요, 이건 여러분에 대한 얘기입니다. 여러분은 대천사단을 거쳐서 이러한 인간 형상을 취해 지구로 들어온 그 첫 시작이래로 지금까지 메신저였습니다. 여러분은 자신 안에 늘 메시지를 실어 나를 만큼 충분히 지혜로웠습니다.


그러한 메시지는 간단히 이겁니다; 당신 또한 신입니다. 그러니 그처럼 연기해가세요. (일부 웃음)


오, 메시지는 다른 많은 방식들을 통해서 말해질 수 있습니다. 그건 아주 비전적이고 아주 철학적인 모습을 띌 수 있습니다. 아, 철학...그것은 단지 마음에서 나올 뿐인 또 다른 것입니다. 그것은 부족합니다...그건 참 지루하죠. 여러분은 기쁨이 넘쳐나는 그러한 철학을 본적이 있습니까? 난 그런 걸 접하지 못했습니다. 난 기쁨을 담은 철학을 조금이라도 공부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철학은 정신적이고 따분합니다. 그건 마음이 그것 주위를 맴돌고 맴돌고 또 계속 맴돌게 하며, 그러다가 싫증을 느끼면 마음은 새로운 철학을 들고 나옵니다.


여러분 자신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은 자신이 얼마나 많은 영적 그룹들이나 비전적인 모험들, 철학적 노력들을 거쳐왔었는지를 살펴보세요. 그런 것들을 통해서 여러분은 어디에 도착하셨나요? 음, 좋은 곳에 이르렀지요, 바로 이곳 말입니다....하지만....하지만...하지만, 아, 훨씬 더 많은 게 있습니다.


자, 친애하는 샴브라여, 우리가 어떤 얘길 했었더라? 우리의 얘기는...아, 여러분의 느낌속으로 들어서는 것에 관한 거였죠.


여러분은 메신저입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그래왔었습니다. 여러분은 내면에 - 이렇게 말할 수 있을텐데요 - 여러 다른 사람들에 비해 약간 더 다른 의식 조각들을 실어 날랐습니다. 다른 이들도 그러할 잠재성을 지녔지만, 그들 대다수는 여러 이유로 인해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메신저가 되는 책임을 바라지 않는데, 왜냐하면, 아시다시피, 메신저에게 일어나는 일들 때문이죠! (청중 웃음, 아다무스 껄껄~) 메신저가 되면 부유해지고 유명해집니다. 그들 중 많은 분들이 그런 건 자신의 영혼의 열정이 아니라고 느끼며, 그렇기에 메신저가 되는 책임을 떠맡길 원치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계신 여러분 한분 한분은, 어쨌든 오늘 이 메시지에 공감하거나 느끼는 분이라면 예외없이 모두 메신저입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정보를 과거 시절부터 바로 이 순간까지 가져왔었습니다. 조이스(Joyce), 당신은 이러 저러한 형태로 그러한 메시지를 나눠온 많은 생애들을 살았습니다. 어쩌면 다른 언어들로, 성스런 말들이나 의식들을 통해서 표현되기도 했겠지만, 여러분 모두는 과거에 메시지를 가져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속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메시지는 실상 새로운 게 아냐." 맞는 말씀입니다. 맞는 얘기인데, 왜냐하면 인간들은 그리고, 음, 여러분도 아직 그걸 체득해내지는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얘긴 전혀 비판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게 어떤 것인지를 실제로 체험하고 싶어합니다. 메신저로서 여러분이 또한 원하는 것은...(이때 멀리서 싸이렌 소리가 들리자 아다무스가 웃으며 한마디한다.) 콜드레가 일전에 이렇게 물었지요. "아다무스, 왜 당신이 얘기할 때면 늘 싸이렌 소리가 울릴까요?" (청중 웃음) 콜드레, 당신은 그런 질문을 하지 말아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얻게 될 걸 바라보세요.


자, 여러분 존재의 한 부분은 진실로 메시지를 이해하고 있으며, 그리고 또 다른 일부는 완전히 그걸 체화하길 선택하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여러분이 이 행성에서 반복해서 메신저가 되길 원했기 때문입니다. 메신저가 되기를 원했죠. 하지만 길을 따라 걷다가 때때로 여러분은 자신이 메신저라는 걸 잊어버리기도 합니다. 그건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잊어버리는데, 이때 현명한 메신저가 무엇을 하죠? 여러분이 메신저라는 걸 상기시켜줄 몇몇의 도깨비들을 불러들일까요? 여러분의 DNA 속에, 피트(Pete), 당신의 DNA 깊숙이에 당신이 메신저라는 진실이 담겨져 있습니다. 여러분의 DNA는 - 여러 측면에서 - 이 그룹에 속하지 않는 다른 사람들과는 다릅니다. 이건 더 잘 낫다거나 못 낫다는 얘기가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그러한데, 왜냐하면 여러분의 DNA 깊숙이에 여러분이 메신저가 되고자하는 열정 또는 소망이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메신저들은 모든 사람들에게 상기해볼 만한 메시지를 항상적으로 내보냅니다. 그리고 상기할 것들은, 다시 말씀드리지만, 아주 아주 단순합니다. 여러분은 모두 하나에서 나왔다는 것, 당신 또한 신이라는 것, 여러분은 늘 사랑받고 있다는 것, 그리고 아무 것도 용서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마지막 내용은 이상한 메시지였습니다. 용서하거나 용서받을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 말이죠. There’s no need to forgive or be forgiven. 이것은 아주 낡은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실상 단지 수용과 연민에 관한 것입니다. 그건 내가 다루게 될 또 다른 강의가 될 겁니다.


자,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이 메신저랍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 모두가 이러 저러한 방식으로 말이죠 - 지구에 그러한 메시지를 가져오기 위해 까마득한 고대 시대에서 온 존재들입니다.


그런데 딜레마가 있는데, 이 때문에 내가 이 얘기를 꺼낸 겁니다. 여러분은 현재 약간 혼란스러워합니다. 바로 이 시기에 전할 메시지가 무엇일까요? 우리가 반복하고 반복해서 얘기해온 그 동일한 메시지를 약간 바꿔 말해야될까요? 레무리와와 아틀란티스 시절 이래로 메시지는 동일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약간 다른 형태로 제시되고 말해져왔을 뿐이죠.


여러분은 묻습니다. "우리가 단지 그 동일한 메시지를 또 다시 얘기해야만 할까요?" 그리고 여러분 존재의 일부는 그것에 아주 넌더리가 나 있습니다. 여러분 존재의 한 부분이 이렇게 말합니다. "하지만 우린 전에 그걸 해봤습니다. 우리는 전에 겪어봤죠. 우리는...우리는...해봤어요. 아다무스, 우린 책들을 써냈고, 교회들을 만들어냈으며, 메시지를 널리 알리려 해봤지만, 사람들이 듣지 않더군요." 그 얘긴 부분적으로는 맞습니다. 그들 중에는 듣지 않는 이들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듣고 있어요. 그리고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여러분에게서 들을 필요가 있으며, 메어리(Mary), 당신이 믿든 믿지않든 상관없이, 그들은 당신에게 들을 필요가 있답니다. 그들은 여러분 자신만의 방식과 자신만의 목소리를 통해서 그걸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 때문에 내가 목소리에 관해서 말하고 표현에 관해 말하고 있는 겁니다. 사람들이 그걸 들을 필요가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여기에서 차이점이 있습니다....(이 지점에서 내가) 물 한잔 마심으로써 잠시 드라마틱한 멈춤 시간을 가집시다. 고대 시절부터 나온 메시지는 늘 그래왔었듯이 현재에도 여전히 동일합니다. 얼마나 많은 여러 방법들로 그걸 말하거나 노래부르거나 그려낼 수 있을까요? 그렇더라도, 그리고 여러분 존재의 깊숙한 수준에서 느끼는 좌절감의 일부는, 그렇게 하는 게 맞지 않다는 느낌입니다. 더 이상 그 동일한 메시지를 말하는 것은 맞지 않게 느껴지는데, 왜냐하면 뭔가 변화했기 때문입니다. 뭔가가 달라졌으며, 그렇기에 여러분의 느낌은 절대적으로 정확합니다. 그래서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자신이 세상과 나눠야만 할 것들을 드러내는 걸 꺼려왔던 겁니다.


난 지금 어떤 커다란 철학적 또는 종교적 메시지에 관해 말하는 게 아닙니다. 그런 류는 세상에 넘쳐나고 있으니까요. 난 - 이걸 묘사해내기가 어렵군요 - 여러분의 가슴에서 나오는 메시지에 대해서 말하는 겁니다. 충만한 존재성에 대한 메시지(A message of the I Am), 자신을 사랑하는 것에 대한 나오는 메시지, 아주 간단히 표현해서, 자기 사랑 말이죠.


그래서 여러분 존재의 일부가 말합니다. "하지만 어떻게요? 더 이상 메신저가 되는 건 맞지 않게 느껴집니다. 내가 뭘 하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정신적으로 - 여러분이 하는 일들이 이런 건데요 - 정신적으로 여러분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지만 난 체중을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금연할 필요가 있고 더 공부할 필요가 있으며...등등을 할 필요가 있어요." 여러분에겐 그 모든 핑계거리가 있는데, 그것은 정신적인 프로세스일 뿐입니다. 진실로 일어나고 있는 일은 가슴의 프로세스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뭔가가 있다는 걸 압니다. 그리고 - 그건 꽤 단순한데요 - 새로운 에너지가 바로 그것입니다. 왜냐하면 메시지가 새 에너지와 함께 바뀌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동일한 메시지가 아닙니다. 이제 더 이상 메시지는 동일하지 않지요.


여러분은 여러분 내면에서 나오는 다른 뭔가를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제 세상 사람들은 여러분에게서 나오는 다른 뭔가를 들을 필요가 있으며, 그리고 오늘 이 시간과 다음 몇몇 모임들에 걸쳐서 말해가게 될 것들이 바로 이것입니다.


자, 깊게 호흡하면서 잠시 여러분 내면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메신저이니까 말이죠. 바로 여러분이 메신저입니다.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이유가 바로 그 때문입니다.


(잠시 멈춤)


여러분은 다소 당혹스러워할 겁니다. "그게 무슨 얘깁니까? 내가 하기로 되어있는 일이 무엇이죠? 만약 내가 메신저라면, 왜 나에게 모든 이들에게 말할 눈부신 메시지가 없는 겁니까?" 현재 그게 나오고 있습니다. That’s coming.


깊게 호흡하세요.



여러분의 진실된 목소리 Your True Voice


내가 최근의 샤우드들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 자신의 진실된 목소리를 - 되가져오기를 요청한 이유들 중 하나는 여러분이 그걸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건 단지 여러분의 목소리가 아닙니다, 그건 여러분의 표현입니다. 그게 미술이나 음악, 글쓰기, 말하기 등 어떠한 창조적 형태를 통해서이건 말이죠. 여러분에겐 그게 필요할 겁니다. 여러분은 그걸 원하게 될 것이며, 그렇기에 내가 그러한 목소리를 되가져오라고 말씀드리는 것이죠. 그런데 어쩌면 그게 모순처럼 보일지도 모르겠군요. 어쩔 땐 난 목소리를 되가져오라고 말합니다. 내면 깊숙한 자리에서 말하라고, 마음에서 나오는 작은 소리가 아닌 존재 깊숙한 울림으로 말하라고 얘기합니다. 그리곤 다음 순간엔 말들을 사용함이 없이 나에게 말을 걸라고 얘기하죠. 이게 모순일까요? 단연코 아니랍니다, 에디쓰(Edith)여! 절대적으로 모순이 아니지요. 왜 그런지 설명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이 (베일 이편의) 우리들과 말없이 교감해가게 될 때, 여러분이 영어나 독일어, 루마니아어로 그걸 한정해내지 않게 될 때, 여러분이 말의 필요성을 초월해가게 될 때, 여러분은 마음 바깥에서 여러분 자신을 발견해내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언어로 설명할 수 없는 여러분 존재의 너무도 아름답고 진실한 부분에 접촉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다시한번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과 진실로 교감해가는 법을 배우게 될 겁니다.


그렇게 해가시면, 여러분은 여러분 영의 진정한 목소리로 되돌아가게 될 겁니다. 그렇게 여러분이 진정한 내면의 목소리로 되돌아가게 되면, 여러분의 물리적인 목소리가 바뀌게 됩니다. 그것은 에너지들이 솟아나오고 흘러가는 방식을 변화시킵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말할 때, 일반적으로 (머리를 가리키며) 여기에서 나오는 말을 합니다. 그것은 정신적인 프로세스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자신의 영적 자아로부터 말할 때, 그것은 (가슴을 가리키며) 여기에서 흘러나오게 됩니다. 그것은 머리로 갈 필요가 없으며, 그렇다고 여러분의 마음이 그걸 시기하진 않을 겁니다. 그것 말고도 마음이 시기할 만한 다른 게 많으니까요. 영의 목소리는 머리를 거쳐서 나올 필요가 없습니다. 그건 가슴에서 우러나 (머리를 통하지 않고) 곧바로 여러분의 입을 통해 나옵니다. 그건 마음을 지나쳐 나옵니다. It bypasses the mind.


그리고 다시 말씀드리지만, 마음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마음을 우회해가며 그래서 여러분의 입에서 말이 나올 때, 입에서 문장이나 전체 이야기가 나올 때, 그건 더 이상 말들이 아닙니다. 그것은 에너지이며 느낌입니다. 그건 의식이며, 사랑이고, 연민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통해서 표현되어 나오는 충만한 존재성입니다. It is the I Am coming and expressing through you.


그럴 때 얼마나 웅변적으로 말하는가나 사용하는 어휘가 얼마나 풍부하느냐는 중요치 않습니다. 말들을 어떻게 문장으로 엮어짜느냐도 중요치 않습니다. 그것은 완전한 표현이 되며, 그래서 여러분 주위 사람들이 갑자기 여러분에게서 다른 뭔가를 느끼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말할 때 그들은 더 이상 졸지 않을 겁니다. (청중웃음) 그들은...그들은 여러분이 다음에 어떤 말을 할 것인지를 별로 신경쓰지 않을 것인데, 왜냐하면 그들이 여러분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현재 대다수 인류에 해당되는 메탈 대 멘탈 커뮤니케이션을 넘어서는 교감입니다.


갑자기, 갑자기, 다이앤(Diane), 우리가 바로 지금 행하는 것과 같은 완전히 다른 유형의 커뮤니케이션이 등장합니다. (다이앤의 어깨에 손을 얹은 채 말한다.) 오, 당신은 말들을 듣고 있지만 말들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게 됩니다, 왜냐하면 당신과 나 사이에 아름다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아주 친밀한 다른 뭔가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목소리를 통해 실려 나오지만, 그것은 또한 콜드레 몸의 모든 부분과 내 존재의 모든 부분을 통해서 여러분에게 나가게 됩니다. 그렇기에 그것은 아주 매력적이고 아주 자비로워지며, 그리고 그것은 마음 대 마음이 아닌 영혼 대 영혼의 교감이 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향해가고 있는 자리가 바로 그것입니다.


난 그게 여러분에게 일리가 있기를 바랍니다. 아니요, 실제로, 난 그게 일리가 없는 기이한 소리로 들리길 원하는데 (청중웃음), 왜냐하면 아마 그럴 때 우리가 그걸 파악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 깊게 호흡합시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금도 메신저이고 그리고 이제껏 메신저였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난 아주 새로운 에너지 영역속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아주 새로운 에너지속으로 말이죠.



에너지의 시원 Where Energy Comes From


지난 시간에 우리가 말했던 내용들을 약간 리뷰해보지요. 우리는 기초적인 원리에 관해 말했습니다. 그것들은 기초가 되는 사항입니다. 이 지점에서 여러분께 요청드립니다 - 물론 주의해 주세요 -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이 주의를 기울여 들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걸 단지 마음으로 분석해내려들지 마세요. 여러분 존재의 모든 부분과 함께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여러분은 존재의 여러 수준에서 그걸 이해하게 될 겁니다.


자, 우리는 지난 시간에 말했습니다...(아다무스가 종이칠판에 점을 찍어 원으로 둘러싸는 그림을 그린다.)...그리고 우리는 린다가 그림을 괜찮게 봐줬으면 좋겠습니다.


LINDA: 지금까지는 아주 좋습니다.


ADAMUS: 우리가 글자를 써넣을 때까지, 그리고 그 다음에..


LINDA: 그건 해부가 아니죠, 그렇지 않나요?


ADAMUS: 이게 여러분입니다. 전에 말씀드렸듯이, 이게 여러분이죠. 그것은 점과 그 주위의 원으로 표현됩니다. 아주 단순한, 고대의 상징인데,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존재했던 모든 것(All That Was)'에서 나왔다는 걸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All That Was는 현재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변해버렸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All That Was에서 왔습니다. 여러분은 All That Was 바깥으로 나갔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자신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자신의 영혼 표현을 발달시켜 갔습니다. 자, 이것이 여러분입니다.


그것은 의식입니다. 여러분은 의식이죠. 아주 아주 독특한 방식으로 여러분의 의식은 에너지를 - 중립적인 에너지를(neutral energy) - 끌어당깁니다. 자, 난 "중립적인 에너지"를 (아다무스가 NE라고 쓰면서) 여기에 써넣겠습니다. (6개의 그림이 등장하는데, 이것은 다음 링크의 그림1 참조. http://www.shaumbra.or.kr/zboard/view.php?id=photo&no=1381 )


여기서 질문은 이겁니다; 애초에 에너지가 어디에서 생겨났을까요? 영은 에너지가 아니었습니다. 영은 - 지금도 여전히 그렇습니다만 - 절대적인 의식이었는데 말이죠.


SHAUMBRA: 우리들로부터 Us.


ADAMUS: 네, 우리들 - 여러분 말이죠 - 우리들로부터 나왔지요. 그게 어떻게 창조되어졌을까요? 에너지가 어떻게해서 존재하게 되었을까요? (처음부터) 그게 저기 어딘가에 그저 놓여있었을까요? 아니지요, 왜냐하면 저기 어딘가는 단지 커다란 텅 빈 공(void)이 있었을 뿐이기 때문이죠. 여기서 기억하실 중요한 사항은 ... 이건 아다무스 물리학으로서, 현재의 과학적 물리학에는 대개 동의하지 않습니다 - 난 과거에 다른 이들과 이에 관한 이슈들을 가진 적이 있었는데, 난 여러 번이나 그 동네에서 추방되어지곤 했습니다.


자 질문은 그러한 에너지가 애초에 어디에서 생겨났느냐 하는 겁니다. 멋진 질문이죠.


여러분이 고향을 떠났을 때 - 난 고향을 여기 위쪽의 큰 구름으로 표시하겠습니다 - 여러분은 고향을 떠났고, 그래서 여러분은 자신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자신만의 의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했던 최초의 일들 중 한 가지는, 물론, 고향에서 (여러분 자신을) 분리시켜낸 일이었습니다. 자, 여러분은...난 그걸 묘사해내는 하나의 방법으로서 - 여러 많은 방법들이 있지만요 - 이걸 보여드릴 겁니다. 여러분은 근본적으로 영에게서 자신을 분리시켜냈습니다. 이게 근본적인 분리이며, 근본적인 봉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영으로부터 분리시켜냈으며, 자신을 분해시켰습니다.


이어서 여러분은 - 여러분이 그리 말할 수 있을텐데요 - 소위 여러분 자신의 남성적 측면과 여성적 측면을, 빛과 어둠을, 내면을 바라보는 측면과 외부를 바라보는 측면을 창조해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여러 방식들로 여러분 존재의 분리를 창조해냈지요. (아다무스가 그 끝이 서로 마주보는 형태로 두 삼각형을 위 아래에 그려 분리의 창조를 설명한다. 그림 2 참조 http://www.shaumbra.or.kr/zboard/view.php?id=photo&no=1381 )


그건 눈부신 일이었는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분리, 다양성, 분열을 통해서 여러분 자신을 보고 자신을 아는 것이 가능해졌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난 누구인가? 난 무엇인지? 내가 어디에 있는거지?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뭘까?" 와 같은 스스로 제기했던 그 모든 질문들에 - 어쩌면 그렇게 묻지 않았더라면 더 좋았을지도 모르지만 - 대한 답변을 알아가기 위해 분리가 창조되어졌습니다. 다시말해 의식 스스로 던진 그 모든 질문들이 여러분을 분리로 이끌었던 것이죠. 그래서 여러분은 음과 양, 어머니와 아버지, 빛과 어둠을 비롯해 여러분 내면에 그 모든 이원성들을 갖게 되었습니다.


분리가 일어났던 순간부터 이 날에 이르기까지, 우주적 의미에서 분리가 정말로 일어났던 순간에, 그것은 다시 되돌아가고 싶다는 소망을, 다시 하나로 통합되고픈 갈망이, 다시 충만한 하나가 되고 싶은 소망을 창조해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러한 소망이 에너지를 창조해냈던 겁니다.


네, 여러분 자신을 남성이나 여성, 빛이나 어둠, 영이나 인간으로서 체험해보고 싶다는 소망은, 이원성을 체험하고 자신을 알고 싶다는 소망은 커다란 것이지만, 그것보다도 더 큰 소망과 열정이 있는데, 그것은 "다시 하나로 되돌아가고 싶다는" 소망입니다. 다시한번 하나가 되고, 진정한 자신에게로 다시 융합 또는 주입되고픈 소망인데, (여기서 강렬하게 말하길) 여러분은 (분리의 파편속에) 머무를 수 없기 때문입니다....난 이것에 대해 다소 열정적으로 말하고 싶은데요, 왜냐하면 진실은 알려져야 되는데, 현재 지구상에는 이 얘기를 기꺼이 듣고자 하거나 심지어 그걸 이해하고자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록 여러분에겐 단순해 보이는, 꽤 단순해 보이는 것 같지만 말이죠. 난 다른 그룹들이나 다른 개인들에게도 말해봤지만, 그들은 이해하지 못하더군요. 그래도 괜찮은데요, 그곳이 이 시점에서 그들이 와 있는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걸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이런 얘길 한다는 게 흥분되는군요.


분리라는 그러한 환상이 - 이건 중요한 요인인데요, 분리의 환상 말이죠 - (그 전에는) 오직 의식만 존재했던 곳에 아주 강렬한 에너지를 창조해냈던 거죠. 그것은 여러분을 다시 고향으로 데려갈 에너지를 창조해냈습니다. 이건 여러분이 얼마나 눈부신 존재인지를 보여주는 것이죠. 여러분이 자신을 분리해내고는 자신에게 다시 하나되는 도구를 주지 않았을까요? 자신을 분리해내고는 "어쩌면 난 영원히 길을 잃어버릴지도 몰라!"라고 말했다고 보세요? 난 그리 생각하지 않습니다. 난 그런 걸 알지 못합니다.


자, 에너지는 그렇게해서 생겨났던 겁니다. 영은 근본적으로 에너지가 무엇인지를 알지 못했었습니다. 영은 아무런 실마리도 갖지 않았었으며, 에너지에 관해서 들어본 적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가 필요하지도 않았죠. 에너지는 오직 여러분이 고향을 떠나 자신만의 독립된 정체성을, 자신의 주권성을 소유하거나 창조해냈을 때, 그리고는 이원성 또는 분리의 역학을 통해서 여러분 자신을 체험해보러 밖으로 나갔을 때, 바로 그때 처음으로 창조되어졌습니다. 그것이 에너지를 창조해냈으며, 그리고 그 이래로 지금까지 여러분은 그것을 가지고 일해왔던 것입니다.



현실을 창조해내기 Creating Reality


자...휴! 이제...의식 존재로서 여러분은 자신의 현실속으로 에너지를 끌어들이면서 여기에 있습니다. (아다무스가 새로운 페이지로 종이를 넘겨 점과 원을 그리고, 원을 향한 화살표들을 그린다.)


여러분은 에너지를 끌어들입니다. 끌어당기죠. 유도의 법칙(LOA, Law of Attraction)이 있습니다만, 조심하세요, 왜냐하면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고 있는 유도의 법칙은 아주 멘탈적이기 때문입니다. 아주 정신적이죠. 진정한 유도의 법칙은, 그리고 현실을 창조해내고 구현해내는 능력은 열정과 소망에서 나옵니다. 그런데 어떤 영혼화된 존재가 지닌 본래의 고유한(original)....또는 핵심적인 소망이나 열정이 무엇일까요? (시간이 흐르는 소리를 내며 답변을 가디린다.) 티탁, 티탁..


SHAUMBRA IN AUDIENCE: 자신을 알고자하는 거요.


ADAMUS: 빠르거나 늦거나간에 진정한 자기자신에게로 되돌아오는 겁니다. 여러분은 결코 결코 결코 그러한 연결을 잃어버리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절대로 그걸 잃어버리지 않을 거예요. 난 여러분 중에는 자신이 길을 잃어버리지 않을까라고 걱정했던 - 또는 걱정하는 - 분들이 있다는 걸 압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그럴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얼핏 영원히 길을 잃어버린 듯이 보여지는 환상을 걸어갈 수도 있겠지만, 여러분은 결코 진실로 여러분 진이와의 연결을, 진아로의 리터닝을 잃어버리진 못합니다.


그래서 영혼의 소망은 자신을 알고, 자신을 표현하며, 다시 자신에게로 되돌아오고, 이 시점까지 자신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새로운) 의식과 현실속으로 자신을 진화시켜가는 것입니다. 영혼의 열정이 바로 이것들이지요. (역주: 영혼의 근본적인 소망 네 가지. 1. Know thyself. 2. Express thyself. 3. Come back to thyself 4. Evolve thyself into a consciousness and a reality unknown to Self up until this point.)


만약 여러분이 삶의 추진력들을 살펴보길 원한다면, 네, 난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혼란스러워한다는 걸 압니다. "음, 왜 난 내가 원하는 걸 창조해내지 못하는 걸까?" 음, 여러분은 절대적으로 그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확실히 그러한데, 그것에 어떠한 의심도 없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말합니다. "하지만 아다무스, 그건 헛소리로 들리는군요. (청중 웃음, 아다무스 껄껄~) ?? But Adamus, that sucks. 네, 그건 그렇습니다. 그건 그러한데, 그리고 그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에 와 있는 거죠. (청중 웃음) 왜냐하면 여러분은 더 이상 자신의 에너지를 빨아들일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자신의 에너지를 표현할 필요가 있으며,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여기에 있는 이유입니다.


자, 영혼의 열정이 있습니다. 잠시 여러분 영혼의 열정을 느껴보세요.


(잠시 멈춤)


바로 그것이 여러분의 현실을 자아내는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많은 방식들로 진술되어질 수 있습니다. 난 방금 여러분에게 영혼이 지닌 열정과 소망을 보여주는 네 개의 간단하고 근본적인 진술들을 드렸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다른 방식들로 진술되어질 수 있겠지만, 그것은 자신을 알고, 자신을 표현하며, 자신을 다시 하나로 통합시켜내며, 그리고 이전에는 결코 깨닫지 못했던 수준들 속으로 자신을 움직여가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It is to know thyself, to express thyself, to bring thyself together again and to move thyself into levels never realized before. 어떤 분들은 그걸 주권성의 세 번째 써클로 부를지도 모르겠습니다. 네, 그래요, 비틀기(트위스트)와 함께 말이죠, 그리고 트위스트가 새로운 에너지이지요. Yes, yes with a twist, and the twist is New Energy.


그런데 말입니다, 마스터들이 지구로 돌아오고 있다는 토바야스의 얘기가 기억나세요? 바로 지금 물리적 형상을 취해서 지구로 다시 돌아오는 수백의 수백의 마스터들이 있으며, 그리고 그들은 여러분 한분 한분의 에너지에 아주 잘 연결되어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여기 의자에 앉아 이렇게 말한다면, "그렇군요, 하지만 난 여기에 신참자일 뿐이예요. 아다무스가 나에게 말하는 건 아니겠지요." 오, 네, 난 당신에게 말하는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렇게 말한다면, "하지만 난 앞서가는 샴브라의 일원이 아닙니다. 난 뒤따라가고 있을 뿐이죠." 아닙니다, 당신은 그렇지 않아요. 전혀 그런 게 아닙니다. 난 여러분 한분께 말씀드리고 있어요. 여러분 모두에게 말이죠. 자...


자, 그것들이 - 영혼의 열정들이 - 여러분 삶속에 현실을 창조해내는 것이며, 일들이 구현되게 하는 원인입니다. 난 지난 주에 있었던 신년 축하 모임에서의 논의 속으로 되돌아가보겠습니다. 그 때 친애하는 샴브라 한 분이 무대로 나왔지요. 음, 그녀는 의자에 앉아 질문하고 싶어했지만 실제론 내가 앞으로 나오라고 했었죠. 그녀의 이슈는 이거였습니다. "아다무스, 내 삶속의 무엇이 잘못되어가고 있는 걸까요? 난 직장을 잃었고 관계도 아이들도, 자기존중감도,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도, 내 경력도 모두 다 잃어버렸습니다. 모든 게 없어졌어요. 뭐가 잘못됐을까요?" 아무 것도, 아무 것도 잘못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한발 짝 뒤로 물러서 자신의 영혼의 열정과 소망을 살펴본다면, 또는 진실로 현실을 창조해내는 게 무엇인지를 살펴보게 된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 것들이 아니라는 걸 알 겁니다. 그건 그런 것들이 아니예요. 현실을 창조해내는 것은 그러한 깊은 내적인 에너지의 움직임인 것이며, 그리고 제니퍼(Jennifer)의 경우엔 - 난 내가 당신의 이름을 거론해도 개의치 않을 걸로 아는데요...음, 만약 신경쓰인다하더라도 이미 늦었지만 말이죠 (청중웃음) - 아무튼 제니퍼의 경우엔, 이슈는 그녀가 모든 걸 깨끗이 제거해야만 했었다는 겁니다...그녀는 자신의 삶속에서 모든 걸 청소해내야만 한다고 생각했으며, 자신의 인간성을 없애버리기 위해 삶속의 모든 걸 밀어내야만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이전의 다른 시기들, 다른 생애들에서 너무 많은 것들을 - 너무 큰 권력과 너무 많은 돈, 너무 많은 관계들을 - 갖고 살았었기에 그러한 함정속으로 들어갔던 것이며, 그녀는 다시는 그렇게 살지 않으리라고 결심했었죠. 그리 될 지어다. 그리 될 지어다. 그녀는 미모는 계속 간직해갔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자신에게 그녀 또한 신임을 상ㅅ기시켜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것을 잃어버릴 찰나에 와 있었는데, 왜냐하면 그녀는 심지어 그것마저도 그러한 이슈들을 진실로 발견해내고 영혼의 진정한 열정을 발견해내는 걸 가로막는 마지막 장애물이라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샴브라여, 여러분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에겐 그런 게 필요치 않지요. 그런데 여러분 중에는 자신을 진화시켜가는 것에 있어서 극한까지 가본 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인간성은 영적 삶의 일부가 아니라는 생각속에서 극한까지 갔었지만, 그런 생각은 전혀 진실이 아닙니다. 그들은...난 이 말을 하러 무대 앞으로 나가겠습니다. (아다무스가 빠른 걸음으로 무대로 가자 청중 웃음)


여러분이 그걸 함께 다시 가져올 때, 남성과 여성, 빛과 어둠을 하나로 데려올 때, 그 엄청난 에너지 흐름으로 인해 여러분이 진아에게 리터닝하게 될 때,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인간성과 영을 함께 데려오게 됩니다. 그것은 빛과 어둠, 남성과 여성의 이원성만큼이나 많이 여러분 자신이 체험해보게 허용해왔던 하나의 이원성입니다. 여러분은 영적인 삶을 위해 자신의 인간성을 파괴하지 않고, 오히려 그것들을 함께 데려옵니다. 그것들은 사실상 함께 결합되기를 원합니다. 그걸 믿을 수 없어하는 여러분 존재의 부분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진실로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자, 여기서 우리는 실상은 눈부신 창조주인 제니퍼의 경우를 다루고 있는데요, 그녀는 삶속의 모든 것을 밀쳐내다가 이제 이렇게 말하는 지점에 와 잇습니다. "내가 뭘 잘못하고 있을까요?" 절대적으로 아무 것도 잘못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위해 일종의 텅 빈 공을 창조해냈습니다. 당신은 삶속의 소음과 소란을 비롯한 그 밖의 모든 걸 제거해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자신과의 그러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그 모든 일들 중에서도 가장 무서운 부분이 될 겁니다. 자신과의 시간을 가져야만 한다는 것 말이죠. 당신은 자신을 대면해야만 하는데, 그건 당신이 뭔가 나쁜 일을 했기 때문이 결코 아닙니다. 하지만 그래야만 하는데...음, 그것은 당신이 완전한 순환에 이르렀기 때문이며, 당신 존재의 일부도 그걸 깨닫고 있습니다. 이제 게임은 끝났습니다. 게임이 끝난 거죠. 추구가 끝났습니다.


그건 겁나는 일인데, 그 이유는 당신의 일부가 이렇게 말하기 때문입니다. "음, 그 다음엔 뭐지?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날까?" 당신의 일부가 말합니다. "난 실제로 그 해묵은 인간적 방식들 중 어떤 것은 편안하고 좋거든." 하지만 여러분 한분 한분은 ...음, 난 약간 그걸 다룰 것이지만, (그림을 가리키며) 여러분은 구현해내기 위해 여기 위에서 에너지를 끌어당기는데, 난 이것을 구현되기 전에 흘러내리는 선들로 그려 넣었습니다.


(아래에 동그란 걸 그리고 그 안에 지구Earth라고 쓰면서) 여기에 우리의 물리적 현실이 있습니다 - 난 이걸 지구라고 부르겠는데, 여러분의 물리적 현실이기도 하죠 - 그리고 여러분은 뭔가를 구현해내려 하며, 그리고 지금 현재 여러분은 그것에 고투하고 있지요. 지난 세션에서 말했듯이, 이 단계에서 개입해 들어오는 많은 요소들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때때로 여러분의 창조물들은, 구현물들은, 결코 이 현실속으로, (지구를 가리키며) 바로 이곳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결코 지구로 구현되지 않지요. 그것들은 (빈 공간을 가리키며) 저기 어딘가에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초점을 맞추고자 하는 것은 (지구를 가리키며) 이곳에서 그것들을 얻을 수 방법입니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이 진실로 선택하는 것이라면 말이죠. (그림3 참조, http://www.shaumbra.or.kr/zboard/view.php?id=photo&no=1381 )


무엇이 창조를 불러오고 어떻게 창조를 현실화시켜내는냐와 관련해 많은 혼란이 있습니다. 로저, 무엇이 현실을 불러올까요?


ROGER: 감정이요.


ADAMUS: 감정이라...그렇습니다. 당신이 "생각"이라고 답하지 않아서 기쁩니다.


그런데 - 우리는 여기서 아주 긴 논의속으로 들어갈 수도 있지만 - 어떤 분들은 이렇게 묻습니다. "그래요, 하지만 생각이 현실을 창조해내는 게 아닙니까?" 아닙니다. 생각은 그리 잘 창조해내지 않아요.


여러분은, 여러분 중 일부는, 자신의 생각들을 아주 두려워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여러분은....여기서 잠시 생각해봅시다. 암에 관해 생각해보죠. 그러면 여러분은 암에 관해 생각하길 바라지 않습니다! 바라지 않는데, 암을 생각하면 자신이 그걸 창조해낼지도 모른다고 보기 때문이죠. 음, 만약 여러분이 그토록 강력하다면, 왜 여러분은 단지 백만 달러를 생각만해서 그걸 구현시켜내지 않는 거죠?? (청중 폭소) 여러분은 오직 부정적인 일만 물질화시켜내세요? 아니죠, 아닙니다, 아니지오.


생각들은, 일반적으로, 그것들은 그리...(강력하지) 않습니다. 마음은 - 콜드레의 말인데요 - 마음은 현실을 창조해내는 아주 하찮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그리 잘 해내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모두 마음을 통제하는 그러한 코스들을 받아보신 적이 있죠? 자, 말해보세요. 여러분은 확언이나 에너지를 집중하는 법에 관한 코스들을 받아봤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모두 정신적입니다. 모두 멘탈적인데, 어쩌면 어떤 분들은 강력히 이 얘기에 동의하지 않을테지만, 그렇게 강력하게 부인하는 것도 역시 멘탈적입니다. (청중 웃음) 나와 강하게 논쟁한다해서 일반적으로 나를 이기진 못할 거예요. (더 많은 웃음)


자, 여러분은 생각을 다루는 그러한 코스들을 밟아봤습니다. 여러분은 유도의 법칙과 같은 것들에 관한 많은 책들을 읽어봤습니다. 네, 유도의 법칙은 여러분이 리얼해질 때 리얼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주 종종 그러한 원리들을 사용하는 이들은 생각들 속으로 들어섭니다.


생각들...마음안에는 아무런 창조성이 없습니다. 전혀 없지요. 창조성은 마음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마음은 결코 여러분에 의해 창조적이 되게끔 디자인되거나 프로그램되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그것은 마음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  내용은 "하"로 이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