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시리즈 제1장 샤우드, 잠재성을 가동시켜내기(상)
plovew  (Homepage) 2010-08-08 19:4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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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우리는 의식과 에너지가 하나로 통합되어있는 새에너지적 잠재성들을
단지 탐험하는 것으로 그치지않고,
그걸 선택해 이 현실속으로 불러들이게 될 겁니다.
그래서 12년째로 접어드는 이 시리즈의 이름은
넥스트 시리즈(The Next Series, 다음 시리즈)로 부르겠습니다....?!




(NEXT) 시리즈 제1장 샤우드, 잠재성을 가동시켜내기



2010년 8월 7일, 아다무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NEXT) Series


SHOUD 1: "Potentiation"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August 7, 2010, www.crimsoncircle.com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이곳에 온 (불어식 발음으로) 아다무스 생 제르망입니다.




우리가 이 12번째 샤우드를 함께 준비하면서 난 얼마간 싱글벙글 웃었습니다. 먼저 난 오늘의 음악을 선택한 린다에게 찬사의 말을 드려야겠군요. 이것은 사실상 내가 그것에 정말로 만족감을 느낀 것 들 중의 하나...처음으로 만족스러웠던 것들 중의 하나였으니까요. (청중 웃음) 다른 누군가의 기분을 상하게 하려는 말은 아니지만, 린다가 그 음악을 듣고 그 안에 깔려있는 독특한 에너지들을 느꼈으며, 그래서 그걸 콜드레에게 추천했었지요. 스팅(가수 Sting)의 목소리로 불리워진 조화롭고 아름다운 음악입니다. 눈치채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말하자면, 공교롭게도 그건 아주 아주 형이상학적입니다. "안녕, 숙녀분들(Hello ladies)!"같은 음악들도 들어보세요.




그걸 얻으셨나요? 음악이 연주되는 동안에 여러분은 그걸 - 역주; 오늘의 샤우드를 - 얻으셨습니까? 그것이 모두 거기에 담겨 있었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음악이 연주되는 동안에 그 모든 것이 다운로드됩니다. 여러분에게로 곧바로 흘러내려가며, 그래서 어쩌면 여러분 팔의 털들이 쭈빗 서거나 - 다행스럽게도, 팔에 이처럼 많은 털이 나지는 않았다할지라도 말이죠 (청중 웃음) - 등 줄기에서 따끈거림을 느끼거나 여러분을 심호흡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릅니다. 그 모든 것이 바로 거기에 있었던 거죠.




마음은 - 아름다운, 아름다운 마음은 - 그것에 대해 의아해하며 의심합니다. "내가 이걸 꾸며내고 있는 게 틀림없어!" 설령 여러분이 몸 안에서 어떤 감각들을 느낀다할지라도, 온통 주위에서 그걸 느낀다할지라도, 마음은 이렇게 말합니다. "음, 난 아다무스가 뭘 말하게될지 기다려봐야만 해!"




하지만, 우리는 오늘 연출하게 될 게임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다운로드받았습니다. 그것은 단일하지 않습니다. 잠재성들을 다운받았으니까요. 여러분이 방금 다운 받은 것들 중에서 어떤 잠재성을 오늘 우리가 연출해내게 될까요? 우리가 오늘의 샤우드를, 이 논의를 어떤 길속으로 걸어가게 될까요?




그것은 여러분에게,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난 여러분이 바라는 어떠한 게임이라도 연출해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재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많이 웃을 수도 있습니다, 아, 웃음은 에너지를 풀어놓는 하나의 멋진 방법이죠. 또한 우리는 아주 심각해질 수도 있습니다. (청중, 그건 싫다고 반응) 그건 아니겠죠, 노, 노, 노, 노, 노! 또한 난 빈스(Vince)에게 아주 심하게 굴 수도 있습니다. (청중, 다시 싫다고 반응) 그것도 아닐 겁니다, 노, 노, 노, 노, 노, 노. 아니면 우리는 오늘 논의를 가볍게 다뤄갈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그걸 미끄러지듯이 부드럽게 나아갈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이제 나아가고자하는 곳으로 미끄러지듯이 나아갈 수 있지요. 바로 그것이 우리가 오늘 하게 될 것들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시리즈 The New Series


이것은 12번째 시리즈입니다. 12는 다소 중요한 숫자입니다, 데이빗, 다소 중요하죠. (청중 웃음) 그것은 1과 2입니다. 그것은 실제로...우주는 자신의 수학적 리듬을 지니고 있습니다. 인간은 10을 척도로 하는 수학으로 일해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주는 실제로 12로 작용합니다, 언제나 그런 건 아니지만 대부분의 시간동안 그렇습니다. 4나 66를 비롯한 다른 여러 숫자들을 기초로 작용하는 차원들이 있지만, 대개 알려진 우주는 늘 자신의 12 기원으로 되돌아가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 우리는 들어갈 수도...난 그럴 겁니다. 난 "아다무스에게 물어보세요Ask Adamus"라는 특별한 카테고리속에서 그것에 대한 긴 논의 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물론 난 질문들을 받지 않더라도 말이죠. 그렇기에 그것은 단지 "아다무스가 말한다 Adamus Tells" 세션이겠죠. (청중 웃음) 하지만 단지 청중들이 듣기 좋도록 우리는 그걸 "Ask Adamus"로 부를 수 있을 겁니다.


LINDA: 아니오, 그걸 있는 그대로 부릅시다. 난 "아다무스가 말한다 Adamus Tells"가 적절한 명칭이라고 봐요.


ADAMUS: 난 린다에게 세션 목록을 주고 있습니다. 아주 아주 가까운 시일내에 내가 진행하고픈 게 있는데요, 그건 "ET들과 천사들"이라는 주제입니다.


LINDA: 오, 마음에 드네요.


ADAMUS:..."그 둘의 진짜 차이점" 거기엔 아무런 차이가 없지만요. (청중 웃음)


LINDA: 오, 좋군요.


ADAMUS: 특히 여러분이 살아가는 이 시기에, 얼마나 많은 ET들과 천사들이 지구로 들어오고 있는지, 여러분은 아세요? 여러분은 아마 그들 중 약간을 느꼈을 겁니다. 지난 오랜 세월에 걸쳐 들어온 숫자들보다 더 많은 존재들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그들은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여기에 들어와 있는 게 아닙니다.


LINDA: "ET들 대 천사들"이라고 말했습니까, 아니면..?


ADAMUS: "ET들과 천사들, 그 진짜 차이점" “ETs and Angels: The Real Difference.”


LINDA: 알겠습니다. 오..."아다무스가 말한다. Adamus Tells.”


ADAMUS: 바로 지금 쏟아져들어오는 ET들과 천사들이 있습니다. 지금 들어오고 있는 천사들이 있는데, 그들은 반드시 행성을 구원하기 위해 들어오는 게 아닙니다. 반드시 여러분을 돕기 위해서인 것만도 아닙니다. 그리고 난 쿠투미와 함께 앉아 천사들과 ET들에 대한 모든 스토리들을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린다, 당신이 이걸 기록해놓는다면 다른 것도 말해봅시다...


LINDA: 쿠투미와 함께요?


ADAMUS: 함께 말이죠.


LINDA: 그게 어떤 식으로 진행될까요?


ADAMUS: (린다에게) 잠시 일어나세요. (청중 웃음) (아다의 자리를 가리키며) 이 쪽으로 오세요.


LINDA: 불안스럽네요.


ADAMUS: 자, 먼저...(아다 자신의 의자를 앉은 린다를 가리키며) 먼저 여기는 내가 되겠구요, 그리고 여기는 (아다가 린다의 자리에 앉아 말하길) 쿠투미가 되겠습니다. (청중 웃음 바다)


LINDA: 명쾌하게 밝혀줘서 고마워요.


ADAMUS: 이제 녹음하는 일만 남았죠.



자, 우리는 또한 12에 관해서도 논의하고 싶습니다. 그건 얼마간 중요한 숫자입니다. 여기 샴브라와 관련해서 말하자면, 우리가 지난 세월에 걸쳐 걸어온 여정과 관련해서 말하자면, 12는 중요한데요, 왜냐하면 우리는 하나의 싸이클(순환)을 끝마치고 새로운 싸이클속으로 움직여 들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싸이클들에 관련해서, 그것들은 대개 갑자기 시작되고 끝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11를 깨끗이 마치고 12로 들어가거나, 12를 끝내고 완전히 다른 13속으로 껑충 점프해가지 않다는 거죠. 그것들은 다소 겹쳐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한 번에 복합적인 에너지들을, 여러 멀티플 수준의 의식을 느끼는 이유가 바로 그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중요한데, 왜냐하면 하나의 그룹으로서 우리가 금년에 우리의 논의를 거쳐오면서 깨어남의 구역 바깥으로 나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걸 넘어서 다음 수준들 속으로 움직여가게 될 것인데요, 그것이 오늘 내가 말하고자하는 내용입니다.




그래요, 여러분은 여전히 깨어남의 어떤 증후군들을 지닐 겁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그러한 잔재들을 갖게 될 겁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오늘 우리가 말하게 될 그 새로운 일들 또한 여러분 삶속에서 펼쳐져간다는 걸 발견하실 겁니다.




그래서 콜드레를 비롯해 일부 스탭진들이 다음 시리즈의 제목을 물었습니다. 그래서 난 예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다시 묻습니다. "아다무스, 다음 시리즈의 제목이 뭐냐구요?" 난 예스!라고 답변했습니다. 때때로 인간의 논리를 이해한다는 게 약간 어렵게 느껴지더군요. (이런 나의 답변를 듣고) 콜드레는 실제로 약간 좌절스러워했으며 그리고...(아다무스가 선풍기를 끈다.) 난 이러한 기구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린다 것을 쐬세요. 내 것은 껐습니다.


LINDA: 감사합니다.


ADAMUS: 여러분은 그 모든 에너지들에 의해 공격되어질 수 있는데, 난 그러지 않을 겁니다.




때때로 난 인간의 논리에 어려움을 느끼는데, 콜드레가 다시 한번 물었지요. "다음 시리즈의 제목이 뭐냐니까요?" 그래서 말했죠. "네, 그것은 넥스트 시리즈(다음 시리즈)입니다." “Yes, it is ‘The Next Series’!” 우리는 이 시리즈를 그렇게 부를 겁니다. 그리고 난 그게 (칠판에 쓰면서) 이런 식으로 쓰여지길 바랍니다. 나중에 설명드리겠지만, (넥스트), (넥스트) 시리즈 “(NEXT),” “(NEXT) Series,”이렇게 말이죠.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들 모두가 다음 수준으로 나아가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중간에 떨어져나가지 않고 초창기부터 여전히 이 써클과 함께 해온 그 모든 분들이나 도중에 우리에게 합류하신 그 모든 분들을 포함해서, 우리는 이제 다음 수준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것은 고양되고 상쾌한 여정이 될 것이지만, 때때로 좌절스럽기도 할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바로 지금 상상할 수 있는 것을 넘어서게 될 겁니다. It’s going to be beyond what you can imagine right now. 그것은...우리는 많은 재미를 맛보게 될 것임을 난 정말로 믿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하는 이 모험속에서 서로 나누게 될 겁니다. 그렇기에 그것은 "(넥스트) 시리즈"가 되겠습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표기하고자한다면 말이죠. So it will be “The (NEXT) Series.”





샴브라가 현재 위치해있는 지점 Where Are You At?


자, 시작하기 전에, 난 린다에게 아다무스 상과 함께 마이크를 청중석으로 가져가시길 요청합니다.


LINDA: 알겠습니다! Yes sir!


ADAMUS: 그녀에겐 상이 그리 많이 남아 있지 않는데, 더 주문해야만 겠군요. 그리고 아다무스 상과 함께 우리가 이걸 준비하면서, 난 오늘 이 특별한 행사에 옷을 잘 차려입고 오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자신의 옷을 비꼬듯이 바라보며 아다의 눈동자가 돌아가자 청중 웃음) 네, 콜드레는 오늘 나에게 시금털털한 파인애플 파자마를 입혔지만요. (아다가 별로라는 표정으로 콜드레의 하와이풍 셔츠를 언급하자 청중 폭소)


LINDA: 당신이 "표현하라"고 말했잖아요! 그건 하나의 표현입니다.


ADAMUS: 우리는 나아가면서 발전해가고 있으며, 존중하는 걸 - 나 말고 여러분 자신을 존중하는 거 말이죠 - 배워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주 많이 발전해가고 있는데, 그러다가 모든 게 무너지는 걸 보게 됩니다. 하지만...


LINDA: 당신은 (하와이) 카우와이가 흥분되지 않으세요? 거기 안 가실 거예요?


ADAMUS: 카우와이에선 난 이런 건 입지 않을 겁니다.


LINDA: (웃으며) 그것보다 더 나쁜 걸 입게 될 텐데요! (아다 껄껄~)



ADAMUS: 린다가 준비됐기에, 이제 난 질문을 하겠습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은 어디에 위치해 있습니까? 여러분은 어디에 있죠? 그런데 이런 관점에서, 그러니까 여러분 자신에 관해 보도하는 텔레비전 기자라는 관점에서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 잠시 여러분 바깥에 서서 자신을 보세요. 티비 기자들은 보통 30초에서 40초 정도 나오는데, 간결하게 말씀해주세요. 지금 여러분은 어디에 있습니까?


여러분이 위치해있는 곳이 어디죠? 자, 린다 준비해주세요.


LINDA: 물론이죠.


ADAMUS: 답하실 분들을 자원받겠습니다


LINDA: (마이크를 건네며) 당신이 자원하셨습니다! (청중 웃음)


ADAMUS: 이런 게 새 에너지적 자원 방식이죠.


GREG: 네, 말하겠습니다. 난 빠르게 길을 밟아가고 있습니다..


ADAMUS: 빠르게 걷고 있다..


GREG: 통합 과정을요.


ADAMUS: 당신이 무얼 말하는지 모르는 우리의 시청자들을 위해서 그 얘길 풀어 말하신다면?


GREG: 그건 내가 오늘 이곳에 오면서 이렇게 생각했다는 뜻입니다. "난 아다무스가 무얼 말하든 더 이상 신경쓰지 않겠어. 난 단지 가족과 함께 하기 위해 이곳에 온 것일뿐!"


ADAMUS: 훌륭한 답변입니다. 그에게 아다무스 상 하나를...아니 두 개를 주세요.


LINDA: 오, 무슨 말씀을 그리 하세요. 상이 한정되어 있다는 걸 당신도 알잖아요.


ADAMUS: 두 개의 상이 수여되는데요, 그 이유는 그것이 내가 말하는 것에 관한 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내가 하는 모든 것은 여러분이 말하는 것을 다시 피드백해주는 일입니다. 자...훌륭한 답변이었습니다.


LINDA: (아다의 주머니를 가리키며) 당신의 주머니를 비우시죠.


ADAMUS: 오늘은 주머니에 현금이 없군요.


LINDA: 주머니를 비우시라니까.


ADAMUS: 난 콜드레가 현금을 모두 집에 놔두고 왔다고 생각합니다. (주머니를 뒤지며) 어디 보자, 호흡 민트가 있는데, 그가 그걸 필요로 할 겁니다.


LINDA: 다른 주머니도 살펴 보세요.


ADAMUS: 아무 것도 없어요. 자, 두 개의 상을 받을 만한 멋진 답변이었습니다.


LINDA: 알겠습니다, 그러죠.


ADAMUS: 자, 좋아요. 다음으로 가죠.



LINDA: 누구 말하실 분 없나요?


ADAMUS: 여러분이 어디에 있습니까? 여러분은 자신의 삶을 보도하는 방송 기자입니다. 어디에 위치해 있죠? 그걸 어떻게 간결하게 표현하시겠습니까?


CAROLINE: 오늘 내가 있는 곳에 있습니다.


ADAMUS: 그렇군요. 어떻게 지내세요? 음, 이 일반적인 지금이라는 시간틀 안에서 자신의삶에 대해 아주 간단히 묘사해보신다면?


CAROLINE: 오늘 난, 명확히 내가 창조해낸 고통 위로 떠오르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ADAMUS: 아.


CAROLINE: 그리고 이 와중에서도 기쁨과 행복을 찾아내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하구요.


ADAMUS: 훌륭한 답변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으며, 난 그걸 쓰겠습니다. 좋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오늘을 사랑하게 될 겁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분으로 갑시다.



SHAUMBRA 3 (여성): 난 전환하는 중에 있습니다.


ADAMUS: 전환이라Transition. 그럼 조만간에 베일 이쪽에서 내가 당신을 보게 될까요? (청중 웃음)


SHAUMBRA 3: 그런 류의 전환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ADAMUS: 당신은 전환을 즐기세요?


SHAUMBRA 3: 음, 비교적 그런 편입니다.


ADAMUS: 맞습니다. 어떤 것들보다는 더 낫고, 다른 어떤 것들보다는 더 나쁘고..


SHAUMBRA 3: 우 그런가요.


ADAMUS: 어떤 것에서 전환하고 있지요?


SHAUMBRA 3: 지난 1~2년 동안 내 삶속에 일어난 다섯 가지 폭풍같은 일들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센터로 넘어가는 전환입니다.


ADAMUS: 정확히 그렇습니다. 그래서 그 평화로운 센터를 찾아내셨습니까?


SHAUMBRA 3: 언젠가 그럴 겁니다.


ADAMUS: 언젠가라구요. 그런데 만약 내가 나의 뉴스 데스크에 앉아 당신은 아마도 평화로움을 찾아내지 못할 거라는 뉴스를 말한다면 어떨 것 같습니까? 그리고 그건 여러분 모두에게 해당되는 말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평화로움을 찾는 중이라면, 여러분은 잘못된 그룹속에 있는 겁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명확히 틀린 그룹속에 있는 거죠.


LINDA: 문들을 잠그세요.


ADAMUS: 그들은 평화로움을 위한 약물 처방을 하겠지만, 우리는 평화로움속으로 들어가지 않을 겁니다. 난 바로 지금 그걸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역동적이고, 열정적이며, 원기 왕성하고, 설레임속에서 살아가고 경이로운, 비상의 세계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평화롭지는 않을 겁니다. 이게 괜찮게 들립니까?


SHAUMBRA 3: 난 설레임속에서 살아간다는 게 좋습니다. 힘차고 눈부신 게 좋아요.


ADAMUS: 힘차다는 것, 네. 좋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전환하는 중에 있는데, 그러한 전환 속에서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당신은 이편을 넘어 저편에 있습니까?


SHAUMBRA 3: 난 눈부시고 힘찬 쪽으로 더 움직여가고 있습니다.


ADAMUS: 더 눈부신 쪽이라구요, 좋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오늘을 즐기시게 될 겁니다. 난 당신이 그러길 희망합니다. 다음 분으로 넘어갑시다.



JOE: 움...(케리가 조에게 뭔가를 말한다.)


LINDA: 그는 코칭을 받고 있죠. (청중 웃음)


JOE: 난 잘 모르겠습니다. 잘 모르겠어요.


ADAMUS: 모르겠다. 좋습니다. 그런데 모르겠다는 그 말이 마음에 드세요? (청중 웃음)


JOE: 만족합니다.


ADAMUS: 그렇군요.


JOE: 만족합니다.


ADAMUS: 만족한다구요? 정말로요? 정말이죠.


JOE: 뭐, 약간 미치는 일이죠.


ADAMUS: 아다무스에게 거짓말하는 게 죄라는 걸 아세요? (청중 웃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세요?


JOE: 괜찮습니다.


ADAMUS: 좋습니다. 그렇게 하세요.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JOE: 음, 난 단지...잘 모르겠습니다...거대한 폭풍속에서 방금 빠져 나왔달까요.


ADAMUS: 네. 또 다른 거대한...또 다른 거대한 폭풍! 생방송 뉴스 업데이트, 조가 또 다른 거대한 폭풍을 통과해가다! (청중 웃음) 작년에, 조는 주요한 폭풍속에 있었으며, 재작년에도 조는 주요한 폭풍속에 있었지요. 조는 주요한 폭풍들을 통과해가길 좋아합니다.


LINDA: 모질군요.


JOE: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ADAMUS: 네,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것도 괜찮습니다. 당신이 그걸 인정하는 한 그런 건 절대적으로 괜찮지요. 하지만 그걸 인정하지 않고 자신이 그걸 선택한 게 아니라고 위장한다면, 당신은 고통속에 뒹굴 겁니다. 네.


JOE: 네.


ADAMUS: 그렇습니다. 자, 바로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JOE: 이곳에요. Here. (청중 웃음)


ADAMUS: 좋은 답변입니다. 심오한 답변이죠. 그건 보통의 아다무스 상으론 부족하고, "놀라운 사나이"라는 아다무스 상을 받을만 합니다. “Mister Incredible” Adamus Award.


LINDA: 경이로운 사나이 아다무스 상 “Mister Amazing” Adamus.


JOE: 왜죠?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ADAMUS: 자...(조에게 말하길) 일어서서 이쪽으로 오세요.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볼 수 있도록 이쪽으로 나오세요. 네, 난 당신이 이 특별한 세레모니를 위해 옷을 잘 차려입고나와 기쁩니다. (청중 웃음) 어서 나오세요, 난 당신을 위해 이걸 들고 있겠습니다. (아다무스가 포장된 약간 긴 선물을 조에게 건네면서 조의 마이크를 대신 들어준다.)


JOE: 바로 지금 난....기본적으로..난 근본적으로 막 미쳐버린 것 같습니다...


ADAMUS: 그렇군요.


JOE:...내 존재의 여러 가지 많은 다양한 수준들에서 말이죠, 하지만 난 방금 지금 여기에 있어야만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또한 난 그게 이 순간속으로 들어오고 있는 나의 영원한 자아처럼 느껴집니다. 그것이 통합 과정입니다. 나에겐, 이것이 그걸 묘사하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ADAMUS: 하지만 당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점은 이것이 경이롭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걸 자신을 의심하고 신뢰하지 않는 관점에서 - 좋지 않는 텔레비전 관점에서 - 바라보고 있습니다. 당신이 겪어가고 있는 것들은 실상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청중 웃음) 하지만 당신은 그걸 쌓아가고 있으며, 그것을 그래야만 하는 것보다 더 큰 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 속에 묶여버렸습니다. 난 나중에 그 이유를 말하겠지만, 지금은 당신이 진정한 당신 자신을 발견하기를 원합니다. 준비되셨습니까?


JOE: 네


ADAMUS: 선물 포장을 열어보세요.


JOE: 오. (청중 웃음)


ADAMUS: 네. 당시에게 마분지 튜브를 드리지 않았군요.


LINDA: 한쪽 끝이 이미 열려 있어요.


JOE: 버팀목 같은 게 있을까요?


LINDA: 다른 쪽 끝이 이미 뜯겨져 있다니까요.


ADAMUS: 칼이 필요하세요?


LINDA: (기울이면) 그게 밖으로 나올 겁니다. 그냥 나올 텐데요.


ADAMUS: (가렛이 조에게 칼을 건네자) 오, 가렛, 신사여!


LINDA: 이미 열려 있다니까요. (청중 웃음) 아다무스에게 칼을 주지 마세요.


ADAMUS: (가렛에게 말하길) 어떤 과거 생애에서 내가 당신을 쫓아냈을 때, 당신이 그렇게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건 칼이었습니다. 약간 더 큰 칼이었죠. 하지만...그리고 그것은...(이때 조가 포장을 열어 금속으로 "경이로운 사나이 Mister Amazing”이라고 쓰인 영문 글자판을 꺼내자 청중, 환호하고 박수친다.)


그런데 아시겠지만, 우린 아직 말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경이로운 사나이, 그것은 관점의 문제이고 잠재성들의 문제입니다. 당신은 어느 쪽을 바라보고 싶으세요? 어느 쪽에 초점을 맞추고 싶으십니까? 폭풍들요? 그러면 그런 일들이 일어날 겁니다. 아니면 경이로운 사나이에 초점을 맞추시겠습니까? 폭풍들에 초점을 맞추는 게 더 재밌나요? (누군가가 아니라고 답변) 네, 그렇죠. 누가 아니라고 말하셨죠? (아다가 청중석을 뚫어지게 쳐다보자 청중 웃음)


LINDA: Busted. 파산[파멸]한; 강등[좌천]당한


ADAMUS: 여러분 말이 맞습니다. 논리적으로, 폭풍들에 초점 맞추는 게 더 재밌진 않겠지만, 여러분은 그럽니다. 여러분은 폭풍들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것엔 여러분을 폭풍속으로 끌어들기는 어떤 에너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여러분의 책상 위엔 "경이로운 마스터"라는 쓰인 장식판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걸 바라보길 원치 않으며, 폭풍들을 쳐다보고 싶어합니다.




이렇게 말하는 기묘한 종류의 논리가 있습니다. "내 자신이 "경이로운 존재"임을 인정하려면 그 전에 먼저 내 안의 폭풍들을 청소해내야만 한다"고 말하는 논리 말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늘 폭풍들을 청소하거나 폭풍들과 싸우곤 합니다. 여러분은 늘 풍차에 달려들곤 하죠. 왜 그러세요? 여러분은 또한 경이로운 마스터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바로 그것이 이제 우리가 나아가고자하는 자리입니다. 우리는 이 (NEXT) 시리즈에서 잠재성들과 삶속에서 선택하는 방법에 관해 말할 겁니다. ...가 있습니다.


LINDA: 당신의 셔츠 앞에 그려진 기호가 좋아 보이네요.


ADAMUS: 그렇죠.


LINDA: 정말로 그래요.


ADAMUS: 이 셔츠 것은 좀 그렇고, 아마도 팬티에 그려진 것은 좋아 보일지도 모르겠군요. (청중 웃음) 아마 내 머리에 그려진 건...(아다가 자신의 머리를 붙들자 청중 더욱 웃음) 하우디 두디. Howdy doody. 자...네. 음, 그건 잘 맞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겐 그러한 중독이 있는데, 우리는 그걸 깨끗이 털어내게 될 겁니다. 폭풍들에 대한 중독, 드라마 중독, 자신을 더 개선시킬 필요가 있다는 중독을 비롯해 다른 모든 그런 것들을 말이죠. 우리는 이제 그런 건 완전히 끝낼 때가 됐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아요? (청중, 그렇다고 답하며 박수)


JOE: 감사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아다무스!


ADAMUS: 당신하곤 아직 얘기가 덜 끝났어요. (청중 웃음) 자, 난 진실로 말씀드려야만 겠습니다, 난 독일 뮌헨에서 열린 우리의 최근 모임에서 처음으로 그것의 증거를 느꼈었습니다. 거기에서 난 샴브라가 정말로 그러한 중독을 제거하고 놓아버릴 준비가 됐다는 걸 느꼈지요. 샴브라는 폭풍들에 초점 맞추기를 그만둘 준비가 됐습니다. 폭풍들은 리얼합니다. 여러분 개인적 삶속의 폭풍들이나 여러 일들은 리얼합니다. 그것은 그걸 땅속에 파묻거나 부인하거나 극복해내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결코 그것들을 정복해내지 못할 겁니다. You will never overcome it. 그것은 여러분이 어떤 잠재성을 선택할 것인가에 관한 것입니다. 이 (NEXT) 시리즈는 모두 잠재성들에 관한 얘기가 될 겁니다. 여러분은 내가 잠재성들과 그 가동에 관해 말하는 것에 아주 넌더리가 날 것이며, 그래서 그저...(여기서 아다가 토해내는 동작을 취하며) 이러고 싶어할 겁니다. 하지만 그건 중요합니다. 그건 정말로 중요하죠. 그것이 의식적 창조주로서 나아갈 다음 단계이며, 그리고 그것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난 조 당신이 그걸 차안의 앞 자리에 부착해두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집에 들어올 땐 그걸 스탠드 위에 올려 놓았으면 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선택할 수도 있는 잠재성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좋지않은 뉴스 스토리를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경이로운 사나이를 선택할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당신을 보내기 전에 물어야만 겠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경이로운 사나이라는 걸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까? 나에게 거짓말하지 마세요. 당신은 오늘 한번 그렇게 했습니다. 당신은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까...


JOE: 어떤 일이 있어도 받아들이겠습니다. Come hell or high water.


ADAMUS: 자신이 경이로운 사나이라는 점을 받아들일 수 있겠어요?


JOE: 네


ADAMUS: 당신은 온 세상이 당신에게 얼간이라고 말한다할지라도 그걸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까? (청중 웃음) 이 얘긴 여러분 모두에게도 해당됩니다. 여러분은 세상이 여러분을 그런 식으로 대하도록 세팅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어떠한 존재라고 얘기해줄 그 모든 증거들을 - 외적인 증거를 - 세팅해놨습니다. 자신이 가치 없고, 시시한 얼간이이며, 실패자이고 거짓말쟁이다 등등 말이죠.



여기서 질문은, 당신은 정말로 정말로 자신이 경이로운 존재임을 받아들일 수 있겠는가입니다. 단지 이 무대에서 우리와 함께 나누는 몇 마디 말로 그치는 게 아니라 진실로 당신은 그걸 받아들일 수 있겠어요?


JOE: 네.


ADAMUS: 난...거짓말하지 않습니다. (청중 웃음) 난 그걸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난 정말로 그러합니다. 그렇다고 나를 하나의 본보기로 삼진 마세요. 당신은 진정코 가슴으로 그걸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까?


JOE: (더 큰 소리로) 네! 그렇습니다, 난 그걸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ADAMUS: 난 그걸 못 믿겠습니다. (청중 웃음) 노, 노, 노, 노, 노! 난 정말로 못믿겠어요. 당신은 그걸 믿고 싶어하고, 받아들이길 원합니다, 하지만...


LINDA: 그가 당신에게 (그만 질리게 하고) 썩 꺼져버려!라고 말해도 될까요? Can he tell you to piss off? (청중 웃음)


ADAMUS: 네, 네, 그럼요, 그가 그랬으면 합니다. (청중 더욱 웃음)


JOE: 썩 꺼져버려요! Piss off!


ADAMUS: 잘 하셨어요! 굿! 이제, 단지 당신에게 상기시키고자 - 단지 여러분에게 이걸 정박(앵커링)시키는 걸 상기시키고자 - 그러는 건데요, 두 눈을 감아보세요. 눈을 감으세요.


LINDA: 난 하지 않겠습니다.


ADAMUS: (아다가 검정 펜으로 조의 이마에 표시를 하자 청중 웃음) 이게 전부입니다! 단지 약간....네, 이게 전부죠. 그래서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이 바로 이 자리에서 자신과 한 합의를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JOE: 감사합니다.


ADAMUS: 그게 다소 흥미로워 보이죠? 당신은 그 표시를 한 채 사람들 속으로 걸어갈 겁니까? (케리가 아니라고 답하자 청중 웃음) 자, 고마워요, 미스터 어메이징!


JOE: 감사합니다.


ADAMUS: 경이로운 사나이! Mister Amazing! (청중 박수)



LINDA: 그의 이마는 재의 수요일(Ash Wednesday, 사순절의 첫날)같군요.


ADAMUS: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LINDA: 그건 재의 수요일입이네요, 네, 네.


ADAMUS: 당신은 많은 문제들이 어디에서 나온다고 생각하세요?


LINDA: Hello.


ADAMUS: 좋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죠. 다음 분은 누구실까요?


LINDA: 오, 기다리세요. 경이로운 사나이라는 당신의 방향에 기초해 그러한 상을 만든 분은 스티븐 그린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스티브 그린!


ADAMUS: 감사합니다, 스티브 그린, 감사해요. (청중 박수)


LINDA: 이제 누가 답변할 거냐구요? 그건 쉬운 문제죠.


ADAMUS: 그러고보니 경이로운 숙녀 상은 없었군요, 그러니..


LINDA: 그건 나중에 해요. (청중 웃음)


ADAMUS: 네, 그럽시다. 리키, 바로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RICKI: 난 아주 흥분되는 뭔가가 막 일어나려는 직전에 있는데요, 그게 뭔지 내가 정확히 알지 못한다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난 그저...난 그게 뭔지를 발견해내는 과정속에 있다는 걸 아니까요.


ADAMUS: (표시기를 들어 올리며) 이런 거 좋아하세요?


RICKI: 아니오. (아다 껄껄~)


ADAMUS: 뭐하기 직전에 와 있다...좋습니다. 난 당신의 말하는 걸 이해합니다. 그것은 빈약한 핑계거리입니다. 진실로, 여러분 모두에게 말이죠. 그러니까, 그것은...일종의 당근입니다. 난 당신이 그걸 느낀다는 걸 알지만, 얼마나 오랫동안 그렇게 느껴왔습니까?


RICKI: 그 말씀이 맞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그래왔습니다.


ADAMUS: 오랫동안이라... 감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획기적인 도약 직전에, 커다란 비상 직전에 와 있다고 느끼기 시작하는 건 좋은 징조입니다. 그건 정말로 좋은 신호이죠. 그것은 당신이 이러한 깨어남의 여정에서 먼 길을 걸어왔다는 걸 뜻하는데, 왜냐하면 당신이 마침내 그걸 감지해낼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자신을 계속해서 바로 그 직전 상태에 있게끔 인간 자아가 연출해내는 어떤 흥미로운 에너지 역학이 있습니다.




직전에 있다는 건 약간 관능적입니다. 그것과 같은 건 아니지만...맞습니다, 그것과 비슷하죠. (청중 웃음) 내가 그것에 관해 생각합니다. 일이 임박했고, 거의 일어날 지경입니다. 바로 거기에 있죠. 그것은 유혹적이며 사람을 홀리며, 그리고 그것은, 쿠투리라면 이렇게 말했을텐데요, 약간 섹시하다고 말이죠. 그게 바로 눈앞에서 어른거립니다. 하지만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면 그러한 에너지는 여러분에게 반발하게 되는데, 왜냐하면 그떄쯤이면 여러분은 우울해지기 시작하고 에너지적으로 고갈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마치 "음, 그렇다면 그게 어디에 있는거지?"라고 애타지기 때문이죠. 네, 여러분 자신이 그게 저기 바깥에서 아른거리게끔, 저기 바깥에 머무르게끔 세팅해둔 것이며, 그래서 그것은 여러분의 세팅에 따를 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진실로 그 역학을 변화시키기 전까지는 세팅 그대로 순응하게 될 겁니다.




그래서 리키를 포함한 여러분 모두에게 이 자리에서 말씀드려야겠습니다, 여러분은 생각을 통해서는 일의 직전 상태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는 걸 말이죠. 난 여러분을 미치도록 해야합니다. 아니면 여러분이 자신을 돌게끔 해야만 하죠. 하지만 그건 좋은 일입니다. 일의 직전에 와 있다는 건 좋은 일이지요. 하지만 오늘은 여러분의 새 에너지와 함께, 여러분의 영과 통합된 흐름속으로, 여러분의 게임속으로 변형시켜냅시다. 감사합니다. 이제 다음 분 말하시죠.



LINDA: (에디쓰에게) 당신은 확실히 준비되셨나요?


EDITH: Hi Adamus.


ADAMUS: Hello Edith.


EDITH: 난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기쁨속에서 이 공간에 있습니다.


ADAMUS: 그렇군요.


EDITH: 그리고 그건 괜찮습니다.


ADAMUS: 절대적으로 그렇지요! 눈부신 답변입니다. 상입니다, 상! 당신은 진심으로 그리 말하시는 겁니까?


EDITH: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ADAMUS: 좋군요. 난 당신을 신뢰합니다. 당신은 결코 나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겁니다. (일부 웃음)


LINDA: 정말로요?


ADAMUS: 네, 감사합니다. 한 분 더 답변을 들어봅시다.


LINDA: 한 분 더요?


ADAMUS: 한 분 더.


LINDA: 다른 분 얘기를 들어보죠...오, 여기 계시군요. 이거 근사합니다.




SHAUMBRA 7 (여성): 아, 난 잠재성들 사이를 날라다니고 있습니다. 그것들이 항상적으로 나에게 옵니다. 난 그것들을 탐험하고, 바라보며, 느껴봅니다. 난 그들과 함께 여행하고 있지만, 난 결정할 수 없습니다.


ADAMUS: 아!


SHAUMBRA 7: 아!


ADAMUS: 아!


SHAUMBRA 7: 아!


ADAMUS: 아, 좋군요.


SHAUMBRA 7: 아! 아!


ADAMUS: 아주 아주 좋습니다. 잠재성들을 탐험해보는 것 말이죠. 그건 상 받으실 만한 답변이라고 말하고자 합니다. 잠재성들을 탐험해본다는 것....



여러분 중 일부가...아니 여러분 모두가 그것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꿈 속에서 그렇게 합니다. 진행되고 있는 많은 잠재성 탐험이나 잠재성 가동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금 꿈들이 왜 그런지를 설명해줍니다. 꿈들이 더 생생해지고 더 생명으로 넘쳐나는 경향이 있으며, 그리고 여러분이 TV 채널들을 빨리 빨리 여기 저기로 돌려대는 것과 비슷하게 꿈들이 아주 아주 빠르게 바뀌어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잠재성들을 탐험해가고 있지만, 이제 당신이 언급했던 중요한 부분이 등장합니다. 인간 자아가 말합니다. "내가 어떤 걸 선택하지?" 그 시점에서 나타나는 소리들이 - 잠시 뒤에 언급할텐데요 - 있습니다. "그건 위험해. 왜 단지 하나만 선택하냐구! 만약 내가 선택한 게 잘못된 것이라면 어쩌지?" 또 이렇게 말하는 여러분 존재의 부분도 있습니다. "단지 잠재성들을 탐험해보는 것만으로도 실제로 아주 보람이 있고 만족스러운데, 왜 굳이 일을 벌일 이유가 있을까? 일들에 말려들 필요가 있을까? 굳이 큰 변화속으로 들어설 이유가 뭐냔 말이지." 하지만 일들에 빠져들어갈 이유는 단지 탐험만 하고 선택하지 않는 것은,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면, 아침, 점심, 저녁으로 솜털 과자를 먹는 것과 같은 일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많은 설탕을 먹는 것과 같은 일로서 기분좋게 느껴지겠지만, 잠재성들은 이 현실속으로 실현되고 물질화되어질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간적인 의식체의 생존을 위해서 - 여러분 마음이나 물리적 몸의 생존을 위해서 - 그것은 현실화될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 현실속으로 데려와질 필요가 있으며, 그렇지않으면 여러분은 어느 정도 기이한 종류의 불균형속으로 빠져듭니다. 반드시 정신적인 불균형을 말하는 건 아니지만, 어떤 에너지적 불균형에 이르게 된다는 거죠. 그래서, 다시한번, 우리는 오늘 그것에 관해 말할 것입니다. 그러고보니 우리가 오늘 많은 것에 대해 말할거라는 소리로 들리는군요.


자, 깊게 호흡해봅시다. 이제 다음 논의속으로 들어갑시다.




마음 The Mind


일전에 우리는 인터넷 미디어를 통해서 샴브라 및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나의 실험을 햇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실제로 여기에서 - 이 샤우드 속에서 - 하기 전에 내가 하고 싶었던 실험이었습니다. 그것은 마음에 대한 것이었으며, 그리고 여러분 한분 한분이 바로 지금 - 바로 지금 말이죠 - 아주 아름답지만만 때때로 혼란스러운 방식으로 체험해가고 있는 일들 중 하나는 마음을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내가 그 라디오 인터넷 프로그램에서 진행된 우리의 논의속에서 말했듯이, 마음은 고도로 프로그램되어졌습니다. 마음은 무엇보다도 먼저 프로그래밍에 아주 취약합니다. 그것은 많고도 많은 생애들에 걸쳐 - 많은, 많은 생애들에 걸쳐 - 고도로 프로그램되어졌지요. 마음속으로 신념들과 정보 다발들, 규정들, 규칙들이 주입되어졌습니다.




마음은 대중 의식에 묶여져 있었는데, 대부분의 대중 의식은 인간의 마음 활동들을 단지 지배하고 통치하며 관리하고 조종하는 일을 할 뿐입니다. 대중 의식이 말이죠.




음, 여러분은 대중 의식을 아마도 더 거대한 것으로 생각하실 겁니다. 바로 지금 대중 의식이 작용하는 방식은 이렇습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인간들과 상호 연결되어 있는 지구상의 각각의 모든 인간들속으로 자신의 촉수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에 실제로 ET들과 천사들이 개입되어 아주 강렬한 형태로 통제와 조종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겁니다.




사람들은, 음, 그들은 최면되어져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최면되어져 있는데, 여러분 모두는 그걸 알며 느낍니다. 오랫동안 그것에 거역해오고 있었던 여러분 존재의 부분이 있습니다. 이번 생애에 여러분이 지구로 들어온 이래로 줄곧 그러한 통제에 거역해온 여러분 존재의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많고도 많은 생애들 동안 그러해왔었지요.




하지만 수년 전에 토바야스가 대중 의식을 놓아버리는 것에 관해 얘기했으며,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을 시작하기 위한 역학을 가동시켰습니다. 그걸 통해 여러분은 일정한 지점에 이르렀지만, 대중 의식과 여러분 자신의 마음 감옥 바깥으로 나오는데 있어서 더 열성적이어야만 - 여기서 적합한 단어가 아니지만, 더 적극적이고 과감해져야만 - 하며, 더 단호하고 더 많은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여러분 스스로의 마음 감옥 말이죠. 난 얼마 전 밤에 그 본보기를 얘기해드렸습니다. 그것은 꼭 묶인 상태이자 어려움입니다. It is a catch-22.




예를 들어보죠. 만약 여러분이 딜레마(catch-22, 마음 감옥을 비유)에 익숙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내가 얼마 전 밤에 들었던 예를 들었던 걸 말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건물에서 일하는데, 그게 20층 빌딩으로서 아주 튼튼하며, 창문은 극히 몇 개 밖에 안된다고 해봅시다. 건물 안의 모든 게 통제됩니다, 공기 흐름에서부터 에너지 흐름, 상수도, 사람들의 건물 출입 등 모든 게 말이죠. (여기서 아다가 뒤쪽 식당 바에서 뭔가를 집어 먹느라 잠시 멈춘다.) (입안에 꾸물거리며) 흐음...흥미롭군요...샴브라가 아주 흥미로운 것들을 먹는군요. 이건 판단하는 게 아니라 단지 (기침하며) 관찰일 뿐입니다.


LINDA: 방금 무얼 드셨어요?


ADAMUS: 쓰레기요Junk. (청중 웃음) 차거운 악취 음료로 배속을 쓸어내려야겠군요. (이렇게 말하고 소다수를 마시자 더 많은 웃음) 하루빨리 내가 지구로 되돌아와야겠습니다. (청중 웃음)




자, 여러분은 이 아주 튼튼한 건물에서 일합니다. 건물에 관한 모든 게 아주 고도로 모니터되고 있는데, 여러분은 이 건물 바깥으로 나가길 원합니다. 여러분은 건물을 떠나고 싶어하는데, 왜냐하면, 음, 누가 하루 24시간 1주일 내내 건물 안에 머무르려하겠습니까? 여러분은 밖으로 나가길 원하며, 적어도 공원에서 산책도 하며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도 보길 원하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그 건물 안에서 접하는 모든 정보들이 - 여러분이 인터넷 및 다른 매체를 통해서 접하는 모든 정보들이 - 고도로 통제되고 규제되고 있다는 사실도 알고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 존재의 일부는 진실로 건물 밖으로 빠져 나가고 싶어하며 건물을 떠나길 갈망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빠져나가겠습니까?" 그들이 답합니다. "오, 그건 쉽습니다, 어느 정도는요. 이 건물에서 빠져나거려면 도로를 건너 다른 빌딩으로 가야만 합니다." (잠시 멈춤) 이 지점에서 웃음이 나와야되는 거 아닙니까! (청중 웃음)


LINDA: 인스턴트 식품이나 찌꺼기 좀 더 드실래요?


ADAMUS: 바로 그런 상황이 영적 딜레마입니다, 정신적 영적 곤경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한계 바깥으로 빠져나오려 애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시도는 모두 마음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거기에서 나오려 애쓰지요. 여러분은 저기 바깥에 다른 뭔가가 있다는 걸 압니다. 여러분은 바로 여기에 - 바로 이곳에 말이죠 - 온통 여러분 주위에 다른 차원들이 있다는 걸 압니다. 여러분은 그걸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믿고 싶어합니다. 여러분은 확언들을 시도해보지만, 그것들은 조금도 효과가 없습니다. 확언들은 정신적인 겁니다. 확언을 비롯해 다른 모든 것들은 - 난 얼마 전 밤에 그것에 관해 얘기했는데, 아직까진 어떠한 욕설 메일도 받지 않았습니다 - 이러저러한 자잘한 세레모니들이나 그 모든 확언들, 찬송하는 것 등등은 모두 지독히도 멘탈적입니다. 그것은 웃음거리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조롱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수정들을 일정한 방식으로 정렬해두거나, 하늘의 별들이 정렬될 때 야외로 나가 서 있는 등등의 일을 하면 뭔가 달라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지독히도 뭐같은 장난이요 웃음거리일 뿐입니다. 그런 것에 영적인 것은 전혀 없습니다. 그것은 멘탈적입니다. 그것은 마음안에서 뱅뱅이질 하는 겁니다. 그것은 그런 걸 영적이라고 위장하는 멘탈일 뿐인데, 여러분은 그런 것들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빌어먹게도, 여러분이 그런 걸 많이 만들어냈었지요! (아다 껄껄) 안 웃어요? (청중 마지못한듯이 웃다 ㅎㅎ)


LINDA: 우리가 신호를 가져야만 합니까? Should we get a sign?


ADAMUS: 우리에겐 신호가 필요합니다.


LINDA: 난 신호를 갖겠습니다.


ADAMUS: 난 적어도 온라인 시청자들이 내가 어떤 신호를 받고있다고 생각하길 원합니다.


LINDA: 좋아요, 네, 네. 우리가 당신에게 신호를 보내겠습니다. (역주: 아다 혼자 떠드는 게 아니라 청중과의 교감속에서 샤우드를 진행하고 있다고 온라인 분들이 생각하길 원한다고)



ADAMUS: 자 여러분이 여기에 있습니다. 이 건물은 여러분의 마음을 상징합니다. 아주 통제되어지고, 안팎으로 아주 닫혀 있으며, 지나치게 관리되어지고 있는 마음을 말이죠. 그것은 저기 밖에 있는 어떤 악한 세력들에 의해 그런다는 게 아니라 단지 이 행성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들에 의해 그리 됩니다. 실상 아무도 이 대중 의식을 통제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직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뇌를 통제하고 있지만, 여러분은 그러한 마음 감옥에서 빠져나오려 애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음이라는 도구들을 사용해 그러한 감옥에서 나오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여러분이 그게 거의 거기에 임박했다고 느끼는 것에 관한 말할 때, 일이 일어나기 직전에 와 있다는 것에 관해 말할 때, 그것은 또 다른 마인드 게임인 것입니다. 마음은 그것에 잽싸게 적응해 이렇게 말합니다. "그래, 우리 늘 그렇게 일이 다 되기 직전에 있는 듯한 상태에 있자구!" 휴! 마음이 여전히 통제하는 거죠.




생각하기나 단지 잠재성을 탐험하는 것으로 그치되 지구 현실속으로 데려오지는 말자는 것 등은 모두 마음이 벌이는 장난입니다. 모두 마음안의 뱅뱅이죠. 여러분은 마음 자신이 창조해낸 도구들을 사용해 마음을 벗어나거나 초월해가려 애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렇게는 빠져나오지 못합니다. 그러한 도구들은 아주 영리하게 만들어졌기에, 그것들은 단지 여러분을 더 깊이 마음속으로 파묻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은 결코 여러분을 밖으로 데려가지 않을 겁니다. 그것들은 오로지 여러분을 더 깊은 곳으로 파 들어가게 할 겁니다.




자, 여러분이 수비학을 아주 깊게 파들어가기 시작할 때 - 여러분의 성스런 수비학을 - 여러분의 성스런 수비학은 하나라는 걸 발견하게 될 겁니다. 하나1! 바로 당신! 단지 당신 하나만 있습니다. One! You! Just you. 그것이 존재하는 유일한 퍽킹 성스런 숫자입니다! (청중 웃음) That’s the only frickin’ sacred number there is! (방금 상스런 단어를 사용했는데 이어서) 난 또 다른 말을 말하려고 했었지만, 그만 뒀습니다. 콜드레가 그런 걸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는 내가 불쉿(헛소리)..우, 다른 단어들을 사용하면 안좋은 메일들을 받습니다.




자, 여러분의 마음은 하나의 웃음거리인데, 왜냐하면 이제 그것은 여러분을 일들에 몰두하게끔 만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 모든 여러분의 성스런 수비학을 겪어갑니다. 미안합니다만, 무엇이 여러분의 점성학(아스트랄러지)이죠? 점성학은 얼마간의 가치가 있습니다 - 난 생 제르망으로 살았던 생애에서 점성학 교사였습니다 - 하지만 지금 현재 대부분의 시간 동안 인간들은 그걸 잘못사용하거나 오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마음입니다. 그들의 마음. 그들은 점성학이 그러한 마음 감옥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할 하나의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이렇게 말하며 웃고있는 마음일 뿐입니다. "베이비, 난 너와 함께 지내겠어. 넌 빠져나가지 못해. 넌 어디로도 못가지." 그래서...음, 그게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금 내가 특정한 뭔가를 꼬집어 말하는 건 아니지만, 어떤 지점에서 마음이 그 속으로 들어와 그걸 가로채 그걸 조종하고, 훨씬 더 깊은 곳으로 파들어가도록 그걸 사용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매트리스라는 영화를 보셨죠? 난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봤을 걸로 보는데, 그것은 여러분의 영화입니다. 매트릭스, 그것은 앞뒤로 오락가락하는 마음을, 그러한 구조를, 그러한 미혹을 아주 아주 잘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시점에 이르러 일어나는 질문은 .... 그런데, 마음 자체에는 아무런 잘못도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이제껏 프로그램되어지고 조종되어져 왔었다는 겁니다. 마음 그 자체에 어떤 문제가 있는 건 아니라는 거죠. 그것은 경이롭습니다. 그것은 놀랍습니다.


자, 등장하는 질문은 어떻게하면 마음을 넘어갈 수 있겠는가입니다. 방법이 뭘까요? 아무라도 얘기해주세요.



KATHLEEN: 호흡합니다!


ADAMUS: 호흡한다...그것은 훌륭한 시작입니다. 감사합니다, 캐쓰린. 경이로운 과정이죠. 경이롭습니다. 놀라워요. 우리는 당신에 대한 상으로 "경이로운 숙녀" 글자판을 필요로 하겠군요.


KATHLEEN: 오, 감사합니다.


ADAMUS: 네, 네. 당신을 위해 그걸 준비하겠습니다.


KATHLEEN: 좋네요.


ADAMUS: 방금 그걸 주문했습니다.


KATHLEEN: 알겠습니다.


ADAMUS: 좋습니다 (청중 웃음) 바로 지금 그게 제작되고 있답니다.




자, 방법이 뭘까요...여러분이 마음안에 있다고 해봅시다. 동시에, 명확히, 여러분은 전혀 마음이 아니기도 한데, 여러분에게는 - 여러분이 그걸 뭐라 명명하고 싶든 - 내가 아이 엠이라고 부르는 진짜 여러분이라는 부분도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여러분 자신 말이죠. 그것은 이런 상황이 맞지 않다는 걸 압니다. 그리고 다른 무엇보다도, 그것은 게임에 싫증이 나 있습니다. 그것은 밖으로 나가고 싶어하며, 탈출하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자유로워지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마음이 여러분을 많이 지배해왔습니다. 다시 말슴드리지만, 마음을 비난하지 마세요, 그것은 단지 여러분에게 역학을 말해주고 있을 뿐이니까요. 자, 여러분은 무얼 하시겠습니까?


SHAUMBRA: 놀겠습니다. Play.


ADAMUS: 논다..


KERRI: 토닝하기, 마시기. Tone. Drink.


ADAMUS: 마시기라, 마시기. (다른 이들도 마시기라 말하자 청중 웃음) 네.


SHAUMBRA: 노래부릅니다. Sing.


ADAMUS: 노래한다.


LINDA: 케리의 답변에 상을 줄까요?


ADAMUS: (토닝과 마시기 중) 어떤 것에 대해서죠?


LINDA: 마신다는 답변에요.


ADAMUS: 오, 이 방안에는 술꾼이 대여섯 분 있지요. 네, 그렇게 답한 모든 분들에게 상을 주세요.


LINDA: 상이 그렇게 많이 남아 있지 않아요. 제발 그러지 마세요!


ADAMUS: 네, 알겠습니다.


SHAUMBRA (여성): 창조해냅니다.


LINDA: 무엇을요?


ADAMUS: 그 분에게도 상을..네.


LINDA: 오, 제발! 상 줄게 거의 남아 있지 않습니다.


SHAUMBRA: 창조해냅니다.


SHAUMBRA: 헌신합니다. Commit.


ADAMUS: 모두 좋은 답변입니다. 좋은 답변들이죠.


SHAUMBRA: 자신을 신뢰합니다. Trust.


SHAUMBRA: 가슴의 울림에 따릅니다. Listen to your heart.


ADAMUS: 가슴을 듣는다...절대적으로 그렇지요. 모두가 훌륭한 답변입니다. 좋지않은 대답은 하나도 듣지 않았는데, 만약 그런 걸 듣는다면 난 저기로 날아가 버릴 겁니다. (청중 웃음)


LINDA: 여기 마이크를 잡으신 분이 있습니다.


ADAMUS: 그렇군요.


STEVEN: 그녀가 그냥 나에게 마이크를 건네주더군요, 그 이유를 모르겠지만요.


ADAMUS: 네. 이 그룹에게 당신의 심오함을 - 아니면 신성 모독을 - 제공해주란 뜻이지요.


STEVEN: 지금 내가 어디에 있는 걸까요?


ADAMUS: 모릅니다, 노, 노! (청중 웃음) 스티븐, 앞으로는 이 무대 앞으로 나와 얘기하세요. 당신의 마음이 그저 헤메고 있군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한 약물 처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중 웃음)


LINDA: 질문이 뭐였죠?


ADAMUS: 질문은 자신의 마음 감옥속에 있는 누군가가 어떻게하면 거기에서 빠져나올 수 있겠는가입니다.


SHAUMBRA: 선택합니다. Choose.


SHAUMBRA: 체험합니다. Experience.


ADAMUS: 선택하기라..모두 좋은 답변입니다. 모두가 좋군요.


LINDA: 이제 마이크에 대고 말합시다! 마이크에 대고요.


ADAMUS: 선택한다, 체험한다.


SHAUMBRA (남성): 마음을 지치게하면 됩니다. By exhausting the mind.


ADAMUS: 뭐라구요?! 그것은 실제로...실제론, 좋지않은 답변이며, 그리고 아주 좋은 답변입니다. 그것은 실제론 정말로, 정말로 좋지 않은 조언입니다. 하지만 있잖습니까,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하고 있는 모든 겁니다. 여러분이 하는 게 바로 그런 거죠. 하지만 이젠 더 이상 그러지 마세요. 그녀에게 마이크를 마이크를 돌려주세요. 난 당신이 거기에서 다른 어떤 말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청중 웃음)


당신은 실상...당신은 그 말로 상을 받아야 마땅합니다. 네.


LINDA: 오, 좋지 않은 답변에 대한 상이라구요? 마음에 드네요.


ADAMUS: 음, 그건 좋지 않은 답변이었습니다. 마음을 지치게 한다는 거 말이죠. 하지만 실상 그것은 진실로 진실로 리얼한 -진정한 - 답변입니다.



자, 인간 체험의 한계를 초월해가길 원한다면, 무얼 하면 좋을까요?


SHAUMBRA: 시간을 용해시켜냅니다. Dissolve time.


ADAMUS: 인간들은 지치게 하는데, 그건 아닙니다, 정말로 어떻게하면 될까요? 그건 근사한 대답이긴 하지만, 무엇을 하면 좋을까요...아니오, 그만 둡시다, 지금 내가 그 답을 드리겠습니다.


LINDA: Scott’s got a …


ADAMUS: 내가 답하겠습니다.


LINDA: 오, 당신이요?...오, 그러면 내가 당신에게도 상을 드려야됩니까? (청중 웃음)


ADAMUS: 아닙니다, 바로 나 자신이 나의 상이니까요. No. I am my own award. (청중 웃음과 박수) 그리고 여러분 모두가 마찬가지로 그래야만 마땅할 겁니다.



자, 지금 이것은 정말로 좋습니다. 정말로 좋은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걸 뭐라 명명하고 싶든 상관없이 소위 깨어남의 역학속으로 들어설 때 전형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이제 자유롭게 풀어놀 때가 됐다는 걸 여러분이 안다는 것입니다. 마음은 제한이 - 감옥이 - 되어버렸습니다. 그렇다고 여러분은 마음에게 화낼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제한입니다. 아주 한정되고 피상적인 현실을 창조해내는 게 바로 마음입니다.




아이 엠은, 가슴은 - 그걸 뭐라고 이름붙이고 싶든 상관없이 - 저기 바깥에 뭔가 다른 게 있다는 걸 알며, 그래서 이제 그것은 갈등하는 양상속으로 들어섭니다...(잠시 공간 밖으로 나갔다들어온 린다 한센에게 말하길) 당신은 우리의 말을 따라오고 있습니까?


LINDA: 바깥은 정말로 화창한 날씨네요. (청중 웃음)


ADAMUS: 그것은 갈등 속으로 들어가며, 그래서 이제 여러분은 늘 앞뒤로 오락가락하는 항상적인 전투속에 있게 됩니다. 그것은 엄청난 에너지를 소모하게 합니다.




하지만 종종 일어나는 일은, 예를들어 싯다르타 붓다의 경우를 보면, 그는 자신의 마음과 몸을 부인하게 되면 - 회신멸지(灰身滅智)하게 되면 - 영이 자신에게 나타날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좋지 않은 조언입니다. 정말로 형편없는 어드바이스죠.




여러분이 고통속에 있는데 어떻게 영 또는 신성이 여러분의 현실속으로 떠오를 수 있겠어요? 몸이 아프고, 여러분이 지치게 한다면.....그런데 여러분은 때때로 귀에서 거의 연기가 피어날 정도로 생각을 많이 합니다. 여러분은 기어들을 불태우려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기어들을 불태우면, 몸을 파괴하면, 갑자기 새로운 몸이라도 생길 거라고 생각하세요? 전혀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죽음을 선사해주게 될 겁니다. 음, 그것은 결국엔 여러분에게 새 몸을 주겠지만, 실상은 새로운 몸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다시 태어난, 어느 정도 동일한 옛 몸일 뿐이며, 그래서 여러분은 다시 동일한 이슈들 속으로, 동일한 정신적 이슈들속으로 들어서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근본적으로 마음을 전멸시키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면서 실제로 그걸 불태워버리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럴 필요가 없죠. 마음은 여러분의 적이 아닙니다. 진실로 적이 아니죠. 마음은 아름다운 장치이지 여러분의 적이 아닙니다.










아이 엠 후 아이 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