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시리즈
샤우드 11  –  새에너지의 네가지 전형/패러다임 Four Paradigms of New Energy
2003년 6월 7일
http://www.shaumbra.or.kr/korea.htm



[들어가기]



그리고 참으로 그렇습니다, 사랑하는 샴브라들이여.  가이아가 여러분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요!  우리는 여러분의 부드럽지만 아주 집약된 에너지를 오늘 얼마나 즐기는지 모릅니다.  가이아 뿐 만 아니라  이 가이아의 근원 물질요소들, 디바 여신들, 요정들 그리고 크라이언과 그 군단들도 다들 떠나기 시작하고 있고, 가이아는 이제 서서히 대천사단의 자리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오늘 가이아는 여러분에게 감사하기 위해 참석했습니다. 앞으로 여러분이 이 모든 에너지들을 여러분 속에 잘 융합시키어 잘 유지시킬 뿐 만 아니라 더 새에너지 속으로 확장 시키킬 책임을 지기 시작한다는 사실을 말이지요.

여러분은 이제 완전한 존재로서 모든 다른 불완전한 것들에 휩싸이게 됩니다.  예를 들어 보지요. 애완견들은 원래 애완동물로 여러분에게 봉사하기 위해 이 지구에 왔지만, 굶주림 속에서 벗어나 자신의 생존을 유지하기 위해 먹이를 찾느라 이 봉사는 뒷전으로 물러나고 말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영적인 레벨의 굶주림에 허덕이고 있지요.

그러나 여러분은 이제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더 이상 바깥에서 무언가를 찾으러 다닐 필요가 없어 진거지요. 그저 여러분의 내면 세계로 들어가 그 속으로부터 스스로 활력을 회복 Rejuvenate 시키어 다시 균형 잡을 수가 있습니다.  해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에너지가 이제 봉사를 할 수 있게 된 겁니다.

한 가지  재미있는 것은, 여러분이 바로 이 봉사의 역할 속에 있을 때, 그 봉사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여러분을 향해 다가 온다는 사실 입니다. 그것도 그때 그때 신속히 말이지요.  여러분의 신성은 무엇이 필요한 지를 이미 다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사실이 여러분 [몸과 마음] 속에 잘 녹아 들어 흡수되게 하세요. 더 이상 풍요와 치유를 기피하려 들지 마세요. 이 영적으로 굉장한 일들 Spiritual Phenomenon 이 여러분에게 일어나도록 용납하세요.  지금 이 순간 속에서 말입니다.  모든 것들이 매우 빨리 진행되고 있습니다. 급변하고 있지요.

오늘 외부로부터 분노와 공포 그리고 교묘한 조종의 에너지가 침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건 여러분에게 아무런 영향도 미치지 못하고 있지요.  그 에너지를 느껴보기만 하세요. 그들은 스스로 콘트롤 하려는 힘을 잃고 있음을 잘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도 하나님 입니다!  They are god also!  하지만 그들은 이것을 고백할 수가 없지요. 왜냐하면 그건 그들에게 있어서 죄이기 때문입니다.  이만하면 그들이 누군지 짐작이 가시지요?

오늘 [베일 이편의] 우리 모두는 감동스러워 눈물겨워 하고 있습니다.  새에너지의 천사들인 여러분을 바라 본다는 것만으로도 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것인지요!

자 이런 생각과 느낌을 가지고 질의 응답 시간으로 넘어 가지요.  하지만 오늘 뭔가 다른 방식으로 진행해볼까 합니다.  여러분이 질문을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질문을 하고 여러분이 대답을 하는 거지요. (다들 웃음. 그리고 첫 자원자를 향한 박수)



Tobias질문 1: 인간으로서 산다는 것 중에서 가장 좋은 점이 무엇이지요?

Shaumbra답변 1: 섹스죠 (다들 웃음)

Tobias질문 1: 만족스러운 Fulfilled 아니면 불만족스러운 Unfulfilled ? (더 큰 웃음)

Shaumbra답변 1: (한참 머뭇거리다가) 성이라는건 참 좋은 겁니다. 게다가 요즘 더 나아지고 있지요. 나의 신성이 어떤 새로운 방식으로 성을 가지고 놀이를 하려는 것 같습니다. 섹스라는 것이 신성을 발견하고 그것을 자라나고 꽃피울 수 있도록 용납하는 거지요. 파트너와 하나가 된다는 것 말입니다.

Tobias코멘트1: 성이라고 하는 것은 신성을 발견하는 데 있어서 가장 위대한 방법입니다. 의심을 버려야 하지요. 여러분이 스스로를 열때 여러분의 신성이 밖으로 나올 수 있는 겁니다. 오르가즘이라고 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의 신적 에너지가 여러분[의 몸]을 통해 흐르는 것이지요. 더 이상 성을 남용이나 왜곡시켜서는 안됩니다. 사랑의 교사가 되세요.





Tobias질문 2: 당신은 대중의식을 떠나기를 선택하십니까 아니면 그 속에 머물겁니까?

Shaumbra답변 2: 물론 떠나야죠. 제가 바로 지난 번 그 워크샵에 참석했었는데요. 전 일종의 틀을 부수는 사람 box breaker 이지요. 절대로 갇혀 살 수 없어요.

Tobias코멘트 2: 맞아요. 지난 번 Independence 시에서 있었던 워크샵에서 이 대중의식을 떠난다는 것의  진정한 이슈가 무엇인지 다른 사람들에게 잘 지적해 주셨습니다. 해서 당신에게 이 질문을 한 겁니다.  나는 당신이 이 가르치는 봉사를 계속하라고 권유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홀로 설 수 Independent  있도록 잘 도와주고 있습니다.




Tobias질문 3: 지금 여기에 서 있는것에 대해 어떤 느낌이 드나요?

Shaumbra답변 3: 좋습니다.

Tobias질문 3: 지금 여기에 서 있는것에 대해 어떤 느낌이 드나요?

Shaumbra답변 3: 숨쉬고 있지요.


Tobias질문 3: 지금 여기에 서 있는것에 대해 정말로 어떤 느낌이 드나요?

Shaumbra답변 3: 좋다니까요.

Tobias질문 3: 깊이 호흡을 하면서 스스로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뭔가 느껴지나요?  이 질문을 하는 이유는 누군가 당신 옆에 있기 때문입니다. 느낄 수 있습니까? 그는 베일 이편으로 돌아와 오늘 당신을 만나게 되길 학수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그의 존재를 확신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군요.  자 어떤 느낌이 들지요?

Shaumbra답변 3: 불편해요.

Tobias코멘트 3: 불편하다는 것은 바로 어떤 전이 Shift 를 가지고 오지요. 용감하게 당신의 느낌을 여세요. 당신을 열고 어떤 에너지를 받아들인 다는 것은 위험한 일이 아니에요.  만일 질문이 있다면 지금 하세요.

Shaumbra 질문 3: 이제 자리로 돌아가도 되나요?

Tobias답변 3: 물론이죠. [진정한 질문을 하지 않아 아쉬워 하는 듯]





Tobias질문 4: 생일이 언제지요?

Shaumbra답변 4: 2월 15일 입니다.

Tobias질문 4: 나이가?

Shaumbra답변 4: 52세, 5천 2백살, 아니 520억 살

Tobias코멘트 4: 여러분은 매일 다시 태어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예전처럼 나이가 드는 과정 그리고 죽음에 이르는 과정을 촉발시키는 일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런 생각을 버리세요. 그리고 매일 스스로 거듭 나고 Re-Birth 다시 원기를 회복 Rejuvenate 시키도록 하세요.




Tobias질문 5: 다음 생에 지구로 돌아올 작정인가요?

Shaumbra답변 5: 아직은 잘 모르겠군요

Tobias질문 5: 만일 지금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Shaumbra답변 5: 아마 돌아온다는 결정을 내릴 것 같습니다.

Tobias코멘트 5: 이 질문은 드린 이유는 돌아온다는 것에 대한 어떤 선입관 같은 것을 모두 버렸으면 해서 였습니다. 실제로 지구에 돌아오는 데에는 여러가지 다른 굉장한 방법들이 있거든요. 지금 가지고 있는 고정 관념에 의해서 앞으로의 가능성들을 배제시켜서는 안된다는 거지요.





Tobias질문 6: 왜 닭들이 길을 건너 갔지요? (다들 웃음)

Shaumbra답변 6: [길 저편에 대한] 호기심 때문이겠지요

Tobias질문 6: 무엇에 대한 호기심 인가요?

Shaumbra답변 6: 모든 것에 대해서요.

Tobias질문 6: 지금 불편하신가요?

Shaumbra답변 6: 예.

Tobias코멘트 6: 실제로 닭들은 길을 건나지 않았습니다. 그건 오로지 환상이었을 뿐이지요. [환상 속에서라도] 닭들은 길을 건너 가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지금 이 순간에 머물고 있는 닭들은 결코 길을 건너갈 필요가 없었지요.

Tobias질문 6: 다른 질문을 하나 더 하겠습니다.  지금 당신이 겪고 있는 힘든 일들을 극복하기 위한 도구가 어떤 것이 있나요?

Shaumbra답변 6: 완전히 되었다는 것이요.. Fulfilled!

Tobias코멘트 6: 이해는 이미 [당신 속] 그곳에 있습니다. 길을 건너야 했던 것은 아닙니다. 단지 깊이 숨을 들이 쉬세요. 만일 닭들이 길을 건너려 했다면, 다들 죽고 말았을 겁니다. (다들 웃음)




Tobias질문 7: 당신을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어떤 식으로 상담해 줄건가요?

Shaumbra답변 7: 최대한 열려 있으면서, 마치 나에게 [그 상황과 해결책을] 적용하듯이요.

Tobias코멘트 7: 이 질문을 당신에게 한 이유는, 이제 곧 당신에게 그들이 [상담하러]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알고 싶어 합니다.   매우 방어적인 자세를 가지고 질문을 할 겁니다.  그냥 들어 주세요. 그리고 느끼세요. 그들로 하여금 표현토록 내버려 두세요.

절대로 거드름을 피우면서 대답한다든가  [Tobias 의 말을 ] 인용하지는 마세요.  그냥 그 순간에 머무세요. 그러면 그들과 함께 어떤 답변을 찾을 수 있게 될 겁니다.  이 새로운 역할을 담당하게 된 당신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Tobias질문 8: 낡은 에너지를 떨쳐버리는 가장 좋은 방법을 무엇인가요?

Shaumbra답변 8: 깊은 숨을 쉬는 거지요.

Tobias질문 8: 좋은 답변입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그 낡은 에너지가 어떻게 당신을 떠나지요?

Shaumbra답변 8: 명상을 통해서, 경험… [이런 저런 답변을 띄엄띄엄함]

Tobias코멘트 8: 아직 머리에 머물고 있군요.  당신은 그 낡은 에너지를 몰아서 한꺼번에 축출 Expell 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마치 분출되는 에너지 Bursting Energy처럼 말이에요. 해서 이 질문을 드린거지요. [당신의 답처럼 복잡한게 아니라] 실로 이처럼 단순한 겁니다.



(린다가 시간적으로 마지막 질문이라고 함. Tobias 는 그냥 그래요 하고 대답함)



Tobias질문 9: 지금 당신에게 있어서 가장 큰 기쁨을 가져다 줄 것이 무었이지요? 지금 당장 당신의 개인적인 삶에 있어서 말이에요.

Shaumbra답변 9: 그건 [사랑의] 관계라고 제 가슴이 말하는 군요.

Tobias코멘트 9: 맞아요. 당신은 [누군가에게] 주려는 너무나도 많은 것을 가지고 있군요. 앞으로의 관계가 온전한 두 사람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Fulfilled and Fulfilled 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 어찌 그 관계가 진행되는지 듣고 싶다는 걸 잊지 마세요.




자 한 분만 더 질문을 하겠습니다.  [마치 린다의 말을 뒤짚는다는 듯이]




Tobias질문 10: 지금 당신 자신에게 스스로 해줄 수 있는 가장 큰 일이 무엇인가요?  개인적인 일 말입니다.

Shaumbra답변 10: 저 자신을 사랑하는 일이요.

Tobias코멘트 10: 그래요. 이건 가장 어려운 일 입니다.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 이거야 말로 자신에게 해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이지요. 너무 오래동안 불완전한 Incomplete 존재이며 충분한 가치있는 존재가 아니라는 Unworthy 세뇌를 받아온 여러분에게 이제 급격한 변화가 요구 됩니다. 지극히 높고 아주 큰 힘을 가지고 있는 천사들 마져 여러분을 진정으로 사랑하면서 지금 울고 있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여러분 자신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길 바라면서 말이에요.



[나아가기]


우리 모두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같이 나누고 서로를 들을 수 있게 해주어서 말입니다. 그리고 오늘 가이아가 여기에 참석할 수 있게 용납해준 것도 말입니다. 가이아는 이제 여러분의 신성이 책임을 부여 받아야 할 때라고 다시 말하고 있습니다. [가이아] 에너지를 잘 유지하고 균형잡는 역할 말이지요.  가이아는 지금 서서히 떠나고 있습니다마는 천사들도 다 포함한 모든 이들이 떠난 뒤에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여러분을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참으로 그렇습니다.


© Copyright 2003 Geoffrey Hoppe, P.O. Box 7328, Golden, CO 80403. All rights reserved.
http://www.shaumbra.or.kr/korea.htm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3-31 1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