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최신메시지  (Tobias / The Group)

 

6년간 토비아스는 크림슨 위원회를 대표하여 ‘우리가 누구인가?’ ‘우리는 왜 이곳에 있는가?’ 그리고 ‘우리가 원래 가지고 있던 모든 기억과 능력을 되찾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가?’ 에 대하여 정성스런 조언을 계속하여 왔다. 아래에 소개하는 내용은 7번째로 시작하는 투명성 시리즈의 첫 번째 메시지다. 이전의 메시지를 접하지 않았던 분들에게는 이해하기가 어려울 수 도 있으나, 여러분의 내면에는 잠재된 기억의 보고(寶庫)가 있으니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그 의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 사실 모든 토비아스의 메시지를 읽었던 분이나 처음 접하시는 분이나, 도토리 키 재기의 차이 밖에는 없다고 나는 생각한다. 왜냐하면 ‘내가 누구인지?’를 아는 것은 새롭게 배워서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잊었던 기억을 되찾는 작업이기 때문이다.

‘100마리째 원숭이효과’라는 것이 있다. 원숭이들은 원래 고구마를 씻어 먹을 줄 몰랐는데, 일본의 고지마 섬에서 어느 원숭이가 고구마를 씻어 먹기 시작하고, 이를 본 다른 원숭이들이 하나 둘 흉내를 내어 고구마를 씻어먹기 시작하다가 100마리째의 원숭이가 고구마를 씻어 먹게 되자 그 섬의 모든 원숭이는 물론이고, 이 섬과는 전혀 접촉이 없었던 다른 곳의 원숭이들도 고구마를 씻어 먹기 시작했다는 것인데, 어떤 행위를 하는 개체의 수가 일정량에 달하면 그 행동은 그 집단에만 국한되지 않고, 거리나 공간을 넘어 확산되어 간다는 것으로, 이러한 현상을 미국의 과학자 라이언 왓슨은 ‘백 마리째 원숭이 효과’라고 이름 붙였다.

우리 인류의 의식도 그와 같이 작동된다고 나는 보는데, 일정한 수에 달하는 인간의 의식이 같은 수준에서 공명할 때 전 인류의 집합의식 역시 같은 수준의 이해에 도달한다. 또한 이것은 존재계 전체에 작용하는 우주적 원리라고 나는 생각하며, 우리가 표면의식 수준에서는 인식하지 못할 지라도 우리 인류가 창조하는 새로운 에너지가 전 우주를 변화시키고 있기에 오늘날 그렇게도 많은 베일 저편의 형제들과 물질적 우주인 다른 별에 살고 있는 많은 가족들이 인류의식의 놀랄만한 변화를 바라보며, 기쁨 속에서 이러한 사실을 알려주고, 곧 시작될 우주적 축제에 동참하기 위해 지금 이 때에, 이곳 지구에 몰려 온 것이다.

어느 시대나 새로운 사실들을 찾아내고 지식과 지혜를 넓혀가는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서 인류의 문명은 진보, 확장되어 왔으며, 우리가 현재의식으로 인식하지 못할지라도 선두에서 길을 개척하는 이들이 이루어낸 성과는 모든 인류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결과물로서 존재한다. 즉 한 개인이나 소수의 사람들이 닦아 놓은 길은 포장된 도로와 같아서, 그 길은 모든 인류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길이 된다는 것이다.

우리는 모든 창조의 원인인 靈- 神의 斷片으로 우리가 망각의 상태를 스스로 벗어날 때, 하나인 神의 자리에 있을 수 있으며, 또한 하나이면서도 각각의 개별적 체험을 가지고 고유한 개성을 가진 인격체인 神으로 존재하고, 모든 개개의 경험은 모두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체험적 자료로 활용된다고 나는 이해한다. 또한 이러한 구조는 메인컴퓨터와 퍼스널컴퓨터의 관계, 그리고 인터넷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세계와 상당히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겠다.

항상 새로운 길을 열었던 소수의 개척자들이 있었다. 지금 이 시대는 소수가 아닌 다수의 인류가 개척과 탐험의 최전방에 설 수 있는 상태로 전환되는 시대임에 틀림없다. 이제는 당신이 선두에 서서 길을 열어가는 자가 되면 어떻겠는가?

당신이 있는 그 자리가, 모든 사람이 지금 서 있는 그 자리가 바로 인류와 존재하는 모든 것의 최전방이 될 것이며, 그것은 당신의 선택으로 결정된다. 노력에 의해서가 아니라 당신 스스로 망각의 상태를 끝내고 우물 밖으로 나오는 것을 통하여...

 

‘The Group’의 메시지는 내가 크게 공명하는 메시지 중의 하나이다. 이 책의 원고 초안을 마무리 짓는 과정에서 ‘토비’와 ‘그룹’의 메시지가 번역되어 올라왔는데, 독자들께서 보시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사료되어 추가한다. 내가 이 두 메시지를 보며 느낀 것은 지금 우리는 베일 저편의 가족과 한 팀으로 게임 중에 있다는 것인데, 모든 일은 우연히 나타나는 것이 아님이 분명하다.

 

투명성 시리즈 The Clarity Series : SHOUD 1

투명성의 단순함 ‘The Simplicity of Clarity’

 

 

참으로 그러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 여러분, 우리가 창조한 여기 이 신성한 공간에 우리는 우리의 가족들과 , 사람들과, 천사들과 함께 모였습니다. 그리고 아… 1999년에 우리가 공식적으로 맨 처음 함께 모였을 때보다 지금 얼마나 큰 차이가 있는지… 오, 우리가 함께 앉았던 그 당시에는 아주 작은 그룹이었으며, 30명이 채 될까 말까한 사람들이 산 위의 천막집에 앉아있었습니다. 연기에 숨이 막혀가면서 말이죠.

 

그러나 얼마나 적절했는지… 연기를 피운 것은 정화 과정의 일부분이며, 놓아주기 과정의 일부입니다. 연기는 또한 분명하게 볼 수 없는 무능함인 흐림(탁함)과 관계가 있습니다. 맨 처음 샤우드를 위해 그 여름의 오후에 천막집에 앉아 있었던 사람들에게 연기로 가득 채워진 것은 그 얼마나 적절한 것인지요. 변화의 연기, 놓아주기의 연기와 함께…

 

오, 우리가 그룹에게 가이드들이 떠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던 때가 기억납니다. 그때는 천막집 안에 연기가 더 가득 찼던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거기엔 아주 많은 염려와 불안함이 있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이드들에게 의존하고, 그 가이드들과 함께 그렇게 많은 에너지를 쏟았을 때, 당신은 어떻게 가이드들이 떠난다는 사실을 받아들였습니까? 그들은 지구상에서 몇 생과 몇 생에 걸쳐서 아주 오랫동안 당신과 함께 있어왔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지금 우리는 말합니다. 그들을 가게 할 시간이라고…

그것은 당신의 부모가 자전거의 연습용 바퀴를 떼어내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생각하죠. “난 도대체 어찌 살라구요? 난 쓰러지지 않도록 어떻게 보호받죠?” 그러나, 샴브라여, 연습용 바퀴는 떼어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난 6년이라는 시간을 당신과 함께 겪어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신성한 7년차로 함께 들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6년 동안 당신은 아주 많은 놓아주기를 지나 왔습니다….오, 겹들과 겹들. 우리는 놓아주기에 대하여 샤우드(샤우드 shoud는 우리들 자신인 내면의 신성한 영의 음성(표현)을 의미한다.)에 이어 샤우드를 해왔습니다. 우리는 샤우드의 제목을 바꿔왔습니다, 뭔가 다른 것들로, 그러나 당신은 그 모두를 ‘놓아주기, 가도록 허용하기’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당신 이야기의 에너지들은 당신에게 아주 밀접하기 때문에 놓아주기가 어렵다는 것을 압니다. 그 이야기는 또 잘 짜여져 있고…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많은 부분들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이 생에서 가졌던 모든 상처와 아픔들과 함께 만든 한 인물의 이야기들… 그러나 또한 즐거움과 사랑하는 순간들로 이루어지기도 한… 그리고 그 모든 시간들… 당신이 당신 자신을 더 잘 알기 위해서 보냈던 그 소중한 시간들….

 

우리가 여러 번에 걸쳐서 말하고 또 말했듯이, 이 생에서의 놓아주기는 더 많이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이번 생에 대한 것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예정되어있는 ‘상승인’입니다. 당신의 모든 생을 위해서, 당신이 여러 세기에 걸쳐, 수백 수 천 년에 걸쳐 지나온 다양한 인간 스토리들 그 모두들 위해.

 

지금, 당신은 전적으로 그 사람은 아닙니다. (과거 생에서 있었던 그 사람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그 과거의 생들은 그 자신의 상처를 지녔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시련과 재난을 겪었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정체성을 유지하려는 자신들의 욕망을 가졌습니다. 따라서 6년 동안, 당신은 그들 역시 놓아주기를 해왔습니다.

 

우리는 오늘 당신의 에너지를 느낍니다. 이 방 안에 앉아있는 사람들의 에너지, 행성 전역에 걸쳐서 이것을 듣기위해 귀 기울이는(보는) 사람들. 그리고 그것은 아주 많이 다릅니다. 심호흡을 해보세요. 투명해지세요. 그리고 당신의 차이를 느껴보십시오. 1999년의 당신과 지금의 당신은 얼마나 다른지 느껴보세요.

 

 

오, 1999년은 하나의 축이었습니다. 거기엔 압도적인 가능성들과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밀레니엄의 도래와 함께 소용돌이 칠거라는. 음… 뭐라고 할까… 지구의 에너지 변화 속에서, 달력상으로 뿐 만아니라, 에너지적인 역학에서도 말이죠. 1999년 8월엔 모든 것들이 파탄날 거라는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심호흡을 하시고 투명해 진 다음에 그 당시의 당신이라는 사람을 느껴보십시오. 당신이 지고 있던 짐들과 함께… 당신이 가졌던 두려움… 불확실함… 그러나… 그러나 당신 안에 있던 아름다운 수정체로 된 에너지의 형태… 찾고 있던 그리스도 씨앗 에너지… 그 스스로를 발견하기를 원하던…. 그것은 해결책을 찾기를 원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일부입니다 - 해결책을 찾기를 원하는 그리스도 씨앗- 그것은 당신이 지난 6년 동안 가장 어려운 시간을 보내도록 했습니다. 놓아주기와 수행하기 과정들을 통해, 당신의 생에서 마주쳤던 불확실성과 의심들을 통해.

그 신성의 씨는 또한 전 세계에 걸쳐 샴브라의 다른 신성의 씨앗들과 함께 연결되었습니다. 6년 동안 당신은 샴브라의 에너지를 취해왔고, 활짝 피어나는 꽃으로 변했습니다. 초기의 채널들 중 하나를 통해 우리가 “당신은 샴브라입니다.” 라고 말했을 때, 그 의미는 아주 미약했습니다. 당신들은 티엔 사원으로부터 서로를 알아왔습니다. 당신들은 예수아의 시대로부터, 지구상의 지저스 시대로부터 서로 서로를 알아왔습니다.

 

당신은 지금 3번째로 그룹 지어지는 샴브라로 돌아왔습니다. 당신은 지금 이 때에 돌아왔습니다. 당신이 이 말들을 들었을 때 그 의미는 작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방아쇠였습니다. 네, 정말 그렇습니다. 우리가 샴브라라는 말을 했을 때, 그것은 당신이 왜 여기에 와있는가를 기억시켜주는 방아쇠 같은 단어였습니다. 이 말은 우리가 세계적인 가족임을 당신에게 기억시켜 줍니다. 그것은 그리스도의 씨앗을 기억시켜 줍니다. 그것은 우리가 들어가고 있는 새 시대를 기억시켜 줍니다.

 

당신은 샴브라의 에너지가 성장하도록 허용했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의식 안에서 성장해왔습니다. 6년 전에는 아주 작았거나 아무 것도 아니었던 것에 반해서 말이죠. 그것은 에테르 안에 있었고, 그것은 하나의 가능성 이었다고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 현재 의식 안에선 별 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오늘 샴브라는 의식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의식의 수많은 방들 가운데 하나입니다… 보다 차원 높은 배움… 깨달음의… 놓아주기의… 수용의… 구현의… 그리고 지구 위를 걸어 다니는 신성의 지금. 샴브라는 뭔가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그것의 잠재성을 벗어나 현실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구상의 다른 이들이 그 안으로 발을 들여놓기 시작한다는 것을 당신은 압니다. 그들은 샴브라라는 말을 들은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핵심 에너지와 친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과 또는 크림슨 서클, 혹은 나, 토비아스와 친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친근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깨어나고 있는 새로운 이들입니다. 생에는 뭔가 다른 것이 더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 그것은 보다 더 확장되고 표현되어야 합니다. “ 난 박스 안에서 사는 것이 피곤해졌어, 그리고 난 이해하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있어.”

 

오, 그들이 그렇게 할 때, 그들이 그처럼 그들의 마음과 가슴을 열 때, 그들은 샴브라의 에너지로 빠져듭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에게 빠져듭니다. 당신이 6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창조한 것이 지금 그들의 인생에 홍수처럼 범람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겪어왔던 어려움들, 당신이 도전을 위해 찾아왔던 해결책이 지금 그들의 인생에 가능성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왜 이 지구상에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 건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말합니다. “당신은 이미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통과해 온 수행하기, 당신이 해 온 놓아주기, 그것은 당신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그런 것인 듯이 가장했습니다.… 오, 당신은 아주 많은 열정과 굉장한 깊이로 그것을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다른 이들을 위해 그것을 해왔습니다… 다른 이들… 네, 당신 과거의 일부… 당신 과거의 생들. 그러나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그것을 해왔습니다.

 

아스트랄계 내 베일의 우리 쪽에서, 천사들의 회랑에서, “샴브라”는 뭔가를 의미합니다. 오, 아틀란티스 시대에 우리가 처음 함께 한 이래로 그것은 항상 중요한 의미를 지녀왔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것은 아주 다른 뭔가를 의미합니다.

 

당신이 베일의 우리 쪽으로 올 때 – 그리고 당신이 알다시피, 우리는 당신을 빠르게 초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 그러나 당신이 돌아왔을 때… 음… 뭐라고 할까요.… 우리는 은유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만… 그러나 거기엔 샴브라의 집이 여기에 있습니다. 거기엔 샴브라의 집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반드시 물질적인 집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위원회 같은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하나의 장소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선택한다면, 그것을 지각할 수 있습니다. 대 저택으로서, 대 성채로서, 당신이 지구상에서 한 일을 통해 지어진 바로 그 집. 그것은 크림슨과 골드 칼라들로 정해져 있습니다. 당신의 에너지는 그것의 일부이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에 돌아왔을 때 당신은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샴브라의 일부가 되기를 선택했던 모든 사람들이 우리 쪽으로 돌아올 때 그들은 금방 인지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크림슨과 골드 칼라들로 임명되며, 즉시 인식됩니다. 단지 크림슨 위원회로부터 뿐만 아니라, 다른 위원회들 모두에 의해, 또 다른 천국의 집들 모두에 의해. 당신이 해 온 일들로 인해, 샴브라는 천국들 곳곳에서 뭔가를 의미하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다음에 나약해지고, “그러나 난 바로 지금 내가 왜 지구상에 있는지 잘 모르겠어, 난 내가 뭘 하고 있는 지 잘 모르겠어.” 라고 말할 때,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당신 자신을 위해 뭔가 훌륭한 일을 창조하는 것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이 밖으로 나가서 말 그대로 육체적으로 다른 이들을 돕는 행위일 필요도 없습니다. 그것이 뭔가 새로운 것을 발명할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하고 있는 것- 당신의 진실된 일, 가슴으로부터 하는 일- 은 변환입니다. 그것은 에너지를 변화시키고 움직이는 것입니다.

 

오, 샴브라여, 그것이 바로 우리가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을 볼 때 천사들을 포함한 우리들이 자주 눈물짓게 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특히 저, 토비아스를 힘들게 합니다. 당신이 뭔가를 더 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나 당신이 뭔가를 상실했다고 느끼면서 당신들이 당신 자신들에게 너무 엄격할 때, 혹은 당신이 당신 자신에게 너무 엄격해 질 때 말이죠.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볼 수 있고,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의 진실을 투명하고 분명하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으로 인해 물질적인 급여를 받게 되진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을 하는 모든 시간에 에너지적인 답례가 있습니다.

 

오늘 밤 당신이 침대로 갈 때, 당신의 머리를 베개 위에 뉘울 때, 나는 당신이 잠시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예전의 샤우드에서 말했듯이 당신 자신에게 감사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을 위해 당신 자신에게 감사를 주십시오. 당신이 진정으로 왜 바로 지금 지구상의 여기에 있는가를 분명하고 투명하게 당신 자신을 바라보십시오.

 

이제 학교는 다시 개학입니다. 8월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시리즈를 시작할 시간이죠. 한 시리즈의 새로운 이름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새로운 접근을 해야 할 시간입니다. 내가 여기에서 말해오는 동안에 – 말 그대로 당신들 중 일부를 매료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거기엔 이유가 있으며, 그것에 대해선 나중에 설명할 것입니다 – 내가 여기서 말하는 동안에 , 아마도 당신은 다른 에너지를 느끼고 있었을 것입니다. 혹은 아마도 당신은 예전의 방법으로 나와 연결하려고 노력했지만, 그것이 작동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나의 말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어느 정도 나의 에너지를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같은 장소로부터 오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당신들 중 일부는 오늘 누가 왔는지, 또 어떤 게스트들인지, 어떤 천사들이 이 방으로 오는지 느끼기 위해 스캔하려고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것은 거기에 없었습니다. 아무 것도 없이 비었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은… 그것은… 음…. 당신이 진동 안에서 변화하면서, 당신 자신의 깨달음 안으로 움직여 가면서, 당신은 모든 것들이 보다 투명하고 보다 가볍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가령, 때때로 당신은 스캔합니다: 당신은 밖의 에너지들을 느끼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때때론 보이지 않는 현실과 함께 에너지의 두께와 연결됩니다.… 말하자면 말이죠. 다른 말로 말해서, 당신은 우리 쪽에 아주 무겁고 두터운 뭔가를 느낀다면, 당신은 그것이 반드시 거기에 있다고 느낍니다. 그것은 보다 더 사실 같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스캔할 때, 그리고 뭔가 투명하고 비어있다고 느낄 때 당신은 아마도 뭔가 올바로 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아… 그런 생각조차도 바꿔야 할 시간입니다.

 

 

우리는 이 공간으로 오고 있으며 지금 투명한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심지어 진동적인 레벨조차도 아닙니다. 진동이란 낡은 에너지의 개념이기 때문에 진동의 관점에서 말하는 것을 넘어서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바로 지금 스캔할 때… 그리고 당신이 즉각적으로 당신을 둘러싼 차원들의 일부를 말 그대로 스캔할 수 있을 때, 당신이 평상적으로 부르는 그것은 아마도 4차원 또는 5차원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스캔합니다 – 스캔은 단지 느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느끼는 방법을 모른다면, 심호흡을 하고 느껴보십시오. 당신은 언제나 에너지들을 느끼고 있습니다.

 

당신이 보다 더 지구에 고착되어 있는 차원들을 스캔한다면, 당신은 두께와 무게와 진동을 느낄 것입니다. 그것은 진동적인 현실에서 작동되고 있으니까요. 새 에너지 안에서, 당신이 이미 이동해 들어간 에너지 안에서- 그리고 지금 당신이 거기에 어떻게 닿았는지를 경험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 그것은 투명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진동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순수한 표현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최근에 우리가 말했듯이. 그것은 표현 또는 확장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그 스스로 프로젝트를 지니고 있지 않습니다. 또는 그것은 그 스스로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그저 할 뿐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에너지를 느끼려고 노력하면서 당신이 방을 스캔하고 있었을 때, 당신은 아마도 그것이 있었던 장소에 대해서 약간 당황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우리가 지금 다른 레벨에서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투명한 방법으로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그것은 비어있는 것으로 느껴집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시리즈로, 오늘 이 샤우드 안에서 당신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투명성 안에 있는 것을 보는 방법, 진동을 넘어 표현을 보는 방법들에 관해서 말이죠.

 

 

우리는 지난 번 샤우드, 구현 시리즈의 마지막에서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시리즈, 새 에너지를 이해하는 아주 중요한 개념은 신은 파워가 아니라는 것을. 나는 그것에 대해서 여기서 잠시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당신과 함께 접어들고 싶습니다.

 

마음은 조건화되어 있고 프로그래밍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틀 안에 갇혀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신은 파워라고 생각하도록 최면에 걸려왔습니다. 신은 무엇이든지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당신은 생각합니다. – 전기, 번개가 치는 폭풍, 바다를 여는 것 – 이런 것들을 하기 위해 신은 파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지난 번 샤우드에서 말했듯이, 의식 안에는 여전히 이 개념이 있습니다.… 여전히 신은 파워라는 의식 안에 꽉 갇혀있는… 신은 사랑일 수 있다는 의식… 또는 벌과 심판일 수도 있다는 의식… 신은 가져갈 수도 줄 수도 있다는 의식. 우리가 그 개념 너머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바로 지금 지구상의 이 인간 천사들 그룹이 낡은 의식에 새 씨를 뿌리는 첫 번째 그룹이 되게 하십시오. 우리가 신은 파워라는 개념을 놓아주도록 하세요. 그리고 영혼의 순수한 표현을 들이마십시오. 순수한 표현을 호흡하십시오.

 

신은 파워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신은 주지도 가져가지도 않습니다. 신은 단순히 존재합니다. 신은 개체적인 존재가 아니라 모든 것 안에 있습니다. 영혼은 아무런 아젠다가 없으며, 밖으로 나가는 욕망조차 없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있습니다.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신은-영혼은- 당신의 표현, 당신의 경험이라고.

 

우리가 영은 단순히 표현이라는 의식을 불어넣는 첫 번째가 되게 해주십시오. 새 에너지 안에서의 표현은 그 뒤에 힘이나 파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지금 시작하는 새 시리즈 – 우리가 ‘The Clarity Series’ 라고 부르는 – 는 포스(힘), 파워, 이원성은 더 이상 필요치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정수입니다. 오, 그렇습니다. 우리는 곧 그것에 관하여 말할 것입니다 – 당신은 여전히 그것(힘)에 의해 둘러싸여진 세계 안에서 작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 자신의 삶 안에서, 당신 자신의 창조 안에서 힘에 대한 필요는 없습니다. 처음엔 이상하게 보일 것입니다. 당신은 그런 개념들이 몸에 배어있기 때문이죠. 당신이 뭔가를 창조하기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마음이든지, 창조적인 본성이든지, 또는 당신의 육체이든지 간에 내면에 있는 기계류에 기어를 넣어야 한다는 개념. 창조하거나 표현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에 힘을 가해야만 한다는 개념.

 

당신이 힘을 가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은 매우 특이하게 보입니다. 거기엔 음양이 없습니다. 거기엔 긍정과 부정이 없습니다. 그것은 놀라우면서도 간단한 원칙입니다. 그러나 아마도, 이 살고 느끼는 전혀 새로운 방법에 적응하기 위해선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오, 당신은 그것이 아주 쉽고 간단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말하자면 얼마나 간단한가에 의해 경이로울 정도로 놀라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의식의 프로그래밍과 조건들과 도금된 것들이 당신은 힘을 써야한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밀어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지금 그것을 과거로 만들고, 존재의 새 방법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당신들 중 일부는 이 지점에 와서 생각합니다. “내가 뭘 해야 할 필요가 있는 거지? 내 생각들을 어떻게 정리해야 하는 거야? 내가 무엇에 초점을 맞춰야 하지? 내가 집중할 필요가 있는 건 뭐야? 이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형태의 틀에 내 스스로를 어떻게 넣어야 하는 거지? 내가 뭘 해야 할 필요가 있는 건가?” 아무 것도… 아무 것도… 전혀.

 

단순히 호흡하십시오.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그리고 이해하세요 ― 당신의 마음이 뭔가를 되씹어야 할 필요가 있다면 – 이것이 보다 더 자연스런 삶의 방법임을 이해하세요. 그것이 영의 자연스런 길입니다. 그것은 매우 비자연스러웠습니다 – 아주 아주 초기 천사들의 형태 안에서 – 당신의 창조적인 본성, 당신의 창조성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어떤 힘을 가해야 한다는 것은 아주 비자연스러운 것이었습니다. 자연스런 도구는 무위… 전혀 힘을 쓰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샴브라 여러분, 우리는 지금 힘은 파워가 아니라는 이해와 함께 Clarity 시리즈 안에 있습니다. 당신은 힘이 아닙니다. 당신은 문제에 힘을 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풍요와 같은 것들, 당신 자신의 치유에 힘을 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침묵하는 기도’ 혹은 ‘안전한 공간 치유’라고 불리는 것들에 대하여 말했었습니다. 아주 단순하게 거기엔 아무런 힘도 없습니다. 침묵의 기도엔 기도가 없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이 이미 거기에 있다는 것의 수용입니다. 당신의 현실 안으로 당신을 위해 그것을 초대해 주길 기다리고 있으면서. 기도는 가장 필요한 부분을 위해 힘을 쓰는 것입니다. (침묵하는 기도가 아닌 뭔가를 기도하는 )기도는 힘입니다.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의 영과 나누는 토론이나 대화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나, 토비아스는 그것에 대해서조차 말할 것입니다. 영과 나누는 당신 대화의 많은 것들… 아주 많은 그것들은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거기엔 당신과 영 사이에 틈이 있었습니다. 바로 당신이 영에 대해 갖고 있던 개념들 때문입니다. 즉, 영은 아주 아주 멀리 앉아있으며, 때론 당신의 부탁을 들어주기도 하고, 때론 당신을 인정하기엔 아마도 너무 바쁘다는… 우리가 그런 것들 역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영은 표현입니다. 그것은 생명 에너지이지만 생명력 에너지는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은 영입니다… 당신이 영입니다. 당신이 가졌던 그 대화들은 언제나 당신과의 대화였습니다. 오, 그것은 인간 스스로와 영 스스로 사이에서 당신이 가졌던 분리의 직설법 이었습니다.

 

그러니, 샴브라여, 우리가 단지 여기서 숨을 쉬고 투명하게 해주십시오. 우리가 숨을 쉬게 해주십시오. 그리고 투명함은 당신의 생 안으로 투명성을 허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말로 있는 그대로 그들을 지각하도록 당신 자신을 허용하는 것.… 그들이 뭔가를 가장하고 있다는 환상보다 당신이 그들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 시작한다는 것은 얼마나 멋진 개념인지요.… 모든 것과 함께 일하는 것이 그보다 더 얼마나 쉬워질 수 있는지요.

 

우리는 때때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에 역점을 두고 강조할 것입니다. 신은 파워가 아닙니다. 그것은 표현입니다. 영은 생의 표현입니다 – 단지 지구상에서의 삶뿐만 아니라 – 그러나 생은 존재하는 능력, 표현하는 능력, 당신의 영 안에서 창조하는 능력입니다. 그것은 그렇게 간단합니다. 그것은 그렇게 단순합니다. 당신은 이제 다른 방법으로 당신에게 말하는 당신 주위의 세계에 의해 둘러싸여져 있습니다.

당신은 이 몸으로 육화하기 위해 지구로 돌아오는 이 특별한 시간을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이원성이 아주 무거운 시간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광대한 변화를 통과할 것입니다. 오, 시간이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때, 그것이 아주 아주 빠르게 가는 때, 그것이 아주 아주 혼란스러울 때, 당신은 지구에 있기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쪽에서 보면, 거기엔 믿을 수 없을 만큼의 아름다움과 하나의 경이로운 흐름이 있습니다.

 

당신은 변환의 시간을 선택했습니다. 지구는 바로 지금 하나의 엄청난 변환 안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엄청난 변환에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당신은 지금 인류의 의식이 하나의 질문을 두고 쩔쩔매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래 전에 쩔쩔매던 그 질문, 당신 자신을 위해 몇 생애 전에 말 그대로 괴로워서 고민하던 그 질문과 함께. 그러나 인류 대부분은 지금 이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 “당신은 새 길을 포옹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당신은 낡은 회전목마에서 내려올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진정한 당신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지니고 있는 모든 믿음들과 당신이 들어가 있는 모든 틀을 보내줄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여러분 가운데 많은 사람들은, 예수아의 시대 이전보다 오래 전에 이 질문을 받았었습니다. 당신은 언제나 이 질문을 받아왔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당신은 “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여기에 있는 이유입니다. 다른 사람들 중 많은 인류가 지금 이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당신 자신의 경험들과 과거의 생들을 기억하십시오. 이 질문을 받고 고민하는 포즈를 취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 “당신은 변화를 위해 준비되셨습니까?” 당신의 일부는 “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일부는 발을 톡톡 차며 “아니요”라고 말합니다. 아, 두려움이 떠오르는군요. 그리고 우리는 압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당신은 변화를 위한 준비가 되셨습니까?”라는 질문을 받았던 과거 생들의 기억들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요. 그리고 때때로 거기엔 당신이 뭔가 속고 있다는 지각과 아마도 낡은 방법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지각,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너무 멀리 갔다는 지각이 생깁니다.… 아, 그렇군요. 불의 장막의 기억들…. 집을 떠나는.

 

그렇게 인류는 지금 이것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은 변화를 위해 준비되셨습니까?”라고 질문 받고 있습니다. 새 지구 – 실질적으로 물질적인 것이 아니라 물질적인 지구 행성의 속성들을 지닌 장대한 새 장소 – 가 바로 지금 지어져 가면서, 새 지구의 건설이 진전되면서, 그것은 바로 지금 인류에겐 더 많고 많은 압박을 더해갑니다.

 

“당신은 변화를 위한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 압박은 심해지고 있습니다. 그 압박은 인류 사이에 더 많은 다양성, 더 많은 구분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몇 년 동안 그것을 계속해서 보게 될 것입니다… 정의로움 안에서는 더 정의로워질 것이며… 혼란스러움 안에서는 더 혼란스러워 질것이며… 심지어 어둠 속에선 더욱 어두운 곳을 찾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이 과정을 통과해 왔다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어둠과 어둠을 지나왔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정의로움 안으로 들어갔었습니다. 당신은 낡은 방법의 참호 안으로 들어갔었습니다. 당신이 누구이며, 왜 여기에 있는가, 지구 위에 있는 것이 축복임에 대해서 완전히 새로운 이해와 함께 그것의 다른 쪽으로 빠져나오기 위해서.

 

그러나 어떤 면에서 당신은 한 번에 두개의 세계를 살고 있습니다. 당신은 낡음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새로움을 경험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어려운 임무입니다, 그러나 아주 즐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마치 마술사가 된 것처럼 느끼는 그 지점에 올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삶 안으로 가능성들을 어떻게 가져오는지 발견하게 될 것이며, 그것들을 에너지로, 현실로 전환시키는 방법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며, 그것을 아주 쉽게 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다른 이들은 여전히 고전하고 있으며, 여전히 아주 낡음을 통과해 나가고 있으며, 그것들은 이원성 안에서 힘들게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샴브라여, 어렵지만 도전해볼 만한 시간들을 당신은 살고 있습니다.

지난 주 여러분 가운데 일부… 여러분 중 일부는 거대한 양의 불안과 초조를 경험했음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3일과 반나절을 머물렀습니다. (이 샤우드는 지난 8월 8일에 행해졌습니다.) 이것은 주 초에 시작해서 이 특별한 시간대의 관계 속에서 목요일엔 최고점에 이르렀죠. 거기엔 하나의 주요한… 뭐라고 말할까… 두려움 에너지의 주요한 진입이 있었습니다. 여러분 가운데 일부는 지구 의식으로 들어오는 길을 발견한 어둡거나 혹은 혼란스러운 에너지라고 이름 지을 지도 모를…

 

여러분 가운데 일부는 그것이 당신 자신의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잘못했는지 의아해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한 것에 대해서 왜 그렇게 느끼고 있었는지 의아해 했습니다. 지금, 보세요, 당신은 그것을 개인적인 것으로 해석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에게 한번 또 한번, 그리고 또 한번… 여러 번에 걸쳐서 말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못 느낀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 불안감은 당신을 휩쓸고 갑니다. 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삶에 연관지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당신은 뭔가를 잘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다시 당신의 균형 밖으로 벗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좋은 것일지도 모르죠. (일부 웃음)

 

그러나, 샴브라여, 이 지난주에는 방대한 양의 잠재성들이 지구에 왔습니다. 이제, 그것은 외계인들에 의해 가져온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어둠에 의해 가져온 것도 아니며, 천사들 현실의 사악한 힘에 의해 가져온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인간에 의해 가져온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바로 지금 인간 의식에는 아주 많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시대에 대한 아주 많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잠재성의 에너지가 이 현실 속에서 그 길을 발견하도록 허용하는 정문을 열게 만들 변화에 대하여 아주 많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다른 말로 말하면, 큰 창문이 열리고 아주 어두운 에너지가 지구로 흘러들어 왔습니다. 그것은 그들 스스로 변화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에 의해 가져온 잠재성들이었습니다.… 그들 스스로 자신을 혐오하는 사람들에 의해 가져온… 그들 자신을 진실로 미워하는 인간들에 의해 가져온. 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은 아주 아주 많습니다. 그들이 한 것은 말 그대로 그들 자신에 대한 내면의 느낌들 때문입니다… 그들 자신의 어두운 면에 대한 불이해 때문에… 지속적으로 고민할 필요가 있으며 지속적으로 회개하고 후회할 필요가 있다는 그 느낌 때문에…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죄인이라고 부른 첫 번째 사람들임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원래 죄인들이라고 느끼기 때문에…. 그들 자신의 어둠 때문에, 그들에게 매력적인 것은 무엇일까요? 어둠의 폭풍 속에서… 그들이 가져온 것은 흥미롭게도 잠재성들이 작동하는 방법과 에너지가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잠시 후에 그것, 에너지의 빌딩 블록들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경주하듯이 몰려왔습니다. 오, 그것은 압도적이었죠. 당신은 혜성과 소행성들이 옆으로 지나칠 때 전달되는 에너지, 하모닉 컨코던스 또는 컨버젼스처럼 당신이 지닌 신성한 날들에 의해 전달되는 에너지에 대해서 말합니다. 바로 지금 지구에 지어져 오고 있는 이 두려움에 의해 열려진 창문에 비하면 그것들은 작은 것입니다.

 

오, 당신은 그것이 당신 자신의 것처럼 느꼈지만 그것은 아닙니다. 그것을 소유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에너지 운반자입니다. 가도록 놔두십시오. 놓아주십시오. 그것은 당신 것이 아니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가져온 것을 단지 느끼고 있었을 뿐입니다.

 

 

이제, 우리의 시점으로부터 흥미로운 것은 인간들이 지금 그것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흥미로운 방법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들에게 선물을 주었다고. 비록 어둠의 선물이기는 하지만 선물인. 당신은 그들이 잠재성들과 놀기 위해 밖에 있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가장 매력적이었던 것은 어둠의 잠재성이었다고요. 그들은 그들 자신들에 관하여 그렇게 느낍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창조합니다. 그것을 가져옵니다.

 

지금, 그것은 흥미롭습니다. 우리는 이 이벤트가 일어나는 대로, 이 에너지 역학이 지어지는 대로 이것을 조심스럽게 지켜봐 왔습니다. 그것은 폭발할 정도로 뜨거워져가고 있는 용광로와 같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렇게 할 때, 모든 문들을 열어젖혀서 이 에너지가 지구로 왔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바로 지금 주위를 떠다니고 있습니다. 일부는 그들의 삶 안으로 그것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지구에는 일주일 전이나 한 달 전에는 여기에 없었던 엄청난 에너지 잠재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둡고… 어둡습니다.

 

다음 몇 달 안에 이것은 아주 흥미로운 것들로 이끌 것입니다. 그것과 함께 무엇을 해야 하냐고요, 샴브라 여러분? … 할 것이 없습니다. (일부 웃음) …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선물이자 축복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투명성의 선물을 주었습니다. 누군가 당신으로부터 그것을 가져갔다고 하면 어떻게 느끼시겠습니까? 그들은 그들 자신들에게 신으로부터 어둠과 혼란과 미움과 혐오와 심판의 선물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들에게 지구로 가져온 지옥의 선물을 주었습니다. 아무 것도 할 게 없습니다.… 당신은 그 환상으로부터 뭔가를 사야 할 필요가 전혀 없기 때문에 당신이 할 일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사실상 당신을 위해, 샴브라여, 그것은 당신에게 봉사하기 위해 오는 엄청난 양의 에너지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두운 폭풍의 변장을 하고 당신의 삶 속으로 들어올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에너지, 순수 에너지로서 그것을 당신의 삶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곧 에너지 건축 블록들에 관하여, 투명성에 관하여, 지금 당신의 삶 안에 이것들의 실제적인 적용들에 관하여 여기서 말해보겠습니다… 더 이상 말로만 하지 않고… 놓아주기에 관해서 샤우드에 이어 샤우드만 하는 것은 더 이상 하지 않고. 당신이 여전히 놓아주기의 상태에 있다면, 그것마저도 놓아주십시오. (청중들 웃음). 당신은 더 이상 놓아 줄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그 나선형 홈에 잡혀있습니다. 그것은 당신 스스로가 그 나선형 홈을 쫓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렇게 할 때 그 나선형 홈의 구멍은 자꾸 커져만 갑니다. 그리고 당신은 말합니다. “난 놓아주기를 계속 해야만 해. 난 놓아주기를 계속 해야만 해.” 아닙니다, 당신은 바로 지금 당신 자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놓아주기는 다 했어. 놓아주기는 다했어.” 에너지들은 여전히 당신을 통해 흐를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들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붙잡아 둘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아주 쉽게 당신을 통해 흐르도록 놔둘 수가 있습니다. 당신을 통해 미끄러져 나가듯이.

기억하십시오. 지난 번 샤우드에서, 우리는 당신이 1번 문과 2번 문을 고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1번 문은 어려운 것입니다. 2번 문은 쉬운 것입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어려운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난주에 아주 많은 수의 사람들 그룹이 엄청난 양의 어둠을 그들의 현실 속으로 가져오기를 선택한 것처럼 말이죠. 그러나 당신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더 이상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오늘 우리의 게스트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 샤우드 안에서 모두 잘하고 있지만 말이죠. 그러나 그들은… 음… 들어오기를 기다리면서 우리의 뒤쪽에 서있어 왔습니다. 그들의 에너지들을 보여주길 기다리면서. 그들은 전에도 여기에 왔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금 다른 방법으로 들어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들의 보다 더 실제적인 적용들에 가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실제적이고, 즐길 수 있으며, 쉽고 충만한 만족을 주는 적용들. 오, 지구에서 천사로 존재하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인간으로 존재하면서 그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는, 그러나 그것을 통해 미끄러지듯이 움직이면서 할 수 있는… 오, 그 얼마나 멋진 개념인지요!

 

그래서, 우리는 당신과 함께 일 해 온 다정한 스승, 다정한 친구의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가장 어렵고 도전적인 시간들의 일부를 당신과 함께 해 온. Hossaf라고 불리는 존재 – 호스 오프 (hose-off)가 아니라 ‘호싸프’라고 불리는. (일부 웃음) 호싸프는 크림슨 위원회로부터 온 훌륭한 스승입니다. 그… 그녀에 가까운… 그것은 남성에너지 또는 여성 에너지도 아닙니다. 우리가 에너지 건축 블럭들을 탐험하기 시작하면서, 호싸프는 지금 당신과 일하기 위해 들어옵니다. 우리는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일종의 에너지의 역 공학 (역으로 바뀌는 공학) 을 해볼 것입니다. 당신이 분명하게 보고 느끼고 알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 말이죠.

 

그래서 호싸프는 방으로 들어옵니다. 그는 당신들 중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일했으며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어려움의 일부를 통과해 나가기 위해. 그 자신 안에서 그는 하나의 에너지 변환자로서, 아다무스, 성 저메인과 함께 밀접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 때문에, 그가 지금 들어옵니다. 그는 훌륭한 드릴 전문가와 같습니다. 나쁜 드릴이 아니라 좋은 것. 그는 당신을 돕기 위해 옵니다. 그는 특히 당신이 낡은 프로그래밍과 낡은 방법들로 돌아가려고 하는 경향이 있을 때, 당신이 어제 혹은 5년 전, 혹은 20년 전에 하던 방법들에 도움을 청하는 그 때에 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아주 쉽고 당연합니다. 당신을 그렇게 되돌리는 것은 어떤 매력이 있는 것처럼요.

 

그러나, 그는 다른 방법으로 변형해야할 시간이라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주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삶을 이해하는 완전히 다른 방법. 그래서 호싸프는 와서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를 호스 –오프 (Hose-off)라고 부르지 않는다면 말이죠. (일부 웃음) 그는 흐릿함을 어떻게 꿰뚫어나가며, 어떻게 연기와 혼란의 에너지를 꿰뚫어 나가는지 그 방법을 이해시키기 위해 당신과 가깝게 일할 것입니다.

 

 

또한 오늘 호싸프와 동반하는 것은 영 안에 있는 당신 목소리의 에너지, 메타트론입니다. 오, 당신들 중 일부는 지난주에 메타트론 에너지를 느껴왔습니다. 그리고 변화를 원하지 않는 인간 의식 안에 있는 그들에 의해 이 문이 열렸던 순간, 메타트론의 에너지가 완전히 새로운 방법으로 충분히 가져와진 것 역시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지금, 어쨌든 메타트론은 여기에 있게 될 것입니다. 강렬한 에너지, 명쾌하고 투명한 에너지, 메타트론은 이 모임에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메타트론이 아주 어두운 에너지의 모든 물결을 타고 왔다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왜냐하면 그 에너지 역시 단지 환상이기 때문이니까요. 한번에 모두 지구로 들어오고 지구로 퍼붓는 에너지의 강렬함 때문에 이 메타트론의 에너지- 영의 목소리와 영 안에 있는 당신의 목소리- 는 타고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어떤 면에서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영의 순수함인 메타트론… 그 메타트론과 지구 사이에 언제나 의식의 분리가 있어왔다고… 그것은 때때로 메타트론의 에너지를 가져오는 데 약간 힘을 써야 될 만큼 도전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여러분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경험했듯이. 메타트론은 회선을 다 태워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당신들 중 일부는 말 그대로 메타트론과 함께 일했으며, 인터넷에서 문제점을 발견했을 때 컴퓨터를 몽땅 날려버리고, 당신이 건드리지도 않았는데 전구를 몽땅 터뜨려버리는 것과 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그것은 메타트론의 에너지가 인간 에너지와 녹아드는 것이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오, 흥미로운 것은 지난주에 들어온 어두운 폭풍 같은 에너지들 역시 오히려 더 메타트론적인 에너지로 유용하게 만들어졌다는 사실입니다. 아시겠습니까, 모든 것은 자매 같은 면을 갖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다른 표현을 갖고 있습니다. 환상을 믿지마십시오.….아시겠습니까?

 

이제, 우리에게 말하게 해주십시오.… 오, 깊게 호흡하게 해주십시오. 메타트론이 말하고 있습니다. 그를 가져오라고… 그리고 그녀를 당신의 존재 안으로 가져오라고… 오, 그렇습니다. 그리고 다시 호흡을 깊게 하시고 투명하게 하세요. 오, 그렇습니다. 메타트론이 처음 왔을 때보다 다르게 느껴집니다. 당신이 달라졌기 때문입니다. 이 채널들을 통해 처음 이 존재를 가져왔을 때 메타트론 에너지의 최초의 돌진은 당신들 중 일부에게 매우 압도적이었습니다. 당신들 중 일부는 몇 주 동안 아팠으며… 놀랍게도…. 당신이 몇 주 동안 앓았을 때 그 명쾌한 투명함이 당신에게 한 일은 아주 놀라운 축복이었습니다.

 

따라서, 메타트론 에너지가 오고 있습니다. 호싸프는 새로운 레벨에서 당신과 함께 일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투명성에 대하여 말해볼까요. 투명성에 관하여 말해봅시다. 아무 것도 보이는 그대로와 같지 않습니다. 당신이 앉아있는 의자는 전혀 의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이 의자라는 믿음 체계와 환상만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당신의 몸을 얹어놓을 수 있는 에너지 덩어리로서, 하나의 아이콘으로서, 당신이 앉아있는 그것을 의자라고 받아들입니다. 그것 역시 환상이죠. : 그것은 에너지 덩어리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의자 위에 당신의 덩어리를 놓을 수 있습니다. (일부 웃음). 그것은 하나의 환상입니다.

 

지금, 당신들 중 일부는 환상을 깨기 위해 당신의 방법에 힘을 가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봤습니다. 사물을 극복하기 위해 당신들 중 일부가 셀 수 없는 시간들을 보내는 것을 보면서 난 몇 번인가 웃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당신은 사물에 힘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사실상 환상을 더 강하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사물을 극복하기 위해 쏟은 힘들고 결실 없는 그런 노력들에 관하여 나는 성 저메인과 함께 낄낄대고 웃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너무 많은 SF 나 마술 영화들을 본 것 같습니다.

 

그것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에너지의 참 본성과 그것의 빌딩 블록들에 대하여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당신이 투명하게 하면서, 순수 에너지로 돌아오면서, 새 에너지에 집중하면, 당신은 단지 의자라는 아이콘이나 의자라는 환상이 아니라 의자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의자의 금속이 됩니다. 날 것의 본질적인 재료들로부터 어떻게 의자로 구조화 되었는지를 보게 됩니다. 그것은 의자에 앉았던 모든 것들이 됩니다. 그것 모두가 존재합니다. 아마도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없다 하더라도, 그것은 존재합니다.

 

당신이 투명하게 할수록 당신은 환상을 넘어 봅니다. 당신이 뭐라고 부르길 원하든지 간에 당신은 보거나 느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겹이나 층들에 있는 것들을 지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투명하게 하기를 계속할수록, 당신은 의자가 된 금속이 어떻게 지구 밖으로 나왔는지, 지구는 애초부터 어떻게 그 금속, 또는 바위, 또는 잠재성 밖으로 나온 요소들을 가져왔는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명백하게 표현했는지까지. 그리고 이 빌딩 블록들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해 이해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더 이상 환상의 노예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당신은 새 창조에서 하나의 마스터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것이 오늘 우리가 이 샤우드에 붙이고 싶은 제목입니다 – 투명성의 단순함, 또는 단순한 투명성. 당신이 투명하게 하기를 할 때 기억해야 할 첫 번째 포인트입니다 – 그것은 모두 간단하고 쉽습니다. 2번의 문 : 쉬움.

모든 것을 복잡하게 그것을 분석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해하도록 노력하라는 임무를 마음에게 부여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알다시피, 그것은 작동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단순함(간단함)으로 돌아갑니다. 모든 것은 단순 (간단)합니다. 투명성은 단순(간단)합니다. 투명성은 원래의 빌딩 블록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여기서 에너지의 역 공학을 약간만 해보도록 합시다. 예를 사용해 볼까요.… 오, 그렇군요. 한 조각의 초콜릿. 우리는 그것을 예로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은 초콜릿을 지각합니다.… 우리가 ‘초콜릿’이라고 말할 때 당신은 그것을 보기까지 합니다. 즉시, 당신의 지각 안으로 그 아이콘이 들어옵니다. 당신이 그 이미지를 보건, 그것을 맛보든지 간에요. 그러나 그것은 그것으로 지어진 아이콘입니다. 하나의 상징, 초콜릿이라는 하나의 상징.

초콜릿 안에는 많은 성분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우유… 또 버터… 아마도 그것이 온 원래의 알갱이. 이들 모두가 초콜릿을 만듭니다. 당신은 이들을 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거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해하기 위해 중요한 것들입니다. 그것의 단순성으로 쪼개고 들어가십시오. 그것을 만드는 성분들로 돌아가십시오. 그것이 형태화 되어지는 방법, 그것이 제조과정을 통해 함께 붙어지는 방법으로 돌아가십시오.

 

이제 원래의 성분들 안에서 이들은 그것이 식물 또는 동물을 통해서 오든 양단간에 지구(땅)로부터 왔습니다. 식물 또는 동물의 각 요소들은 태양이 관여하고, 산소가 관여하고, 지구의 모든 요소들이 관여하는 전체의 과정으로부터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를 과학에 붙들어 매려고 하지는 마십시오. 이것은 과학 토론이 아닙니다. 당신은 여기서 과학자가 아닙니다. 과학자들 – 그것은 멋집니다 ― 그들은 물질적인 현실의 세계를 탐구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원래 에너지의 빌딩 블록들을 탐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물들이 현실로 가져와지기 전에, 그들이 물질로 형태화되기 전에, 그들은 보이지 않는 쪽에 존재합니다. 우리는 베일의 다른 쪽이라고 말하길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정확하지 않을 테니까요. 그러나 그들은 중립의 상태 안에 존재합니다. 때때로 직접적으로 당신의 3차원 현실 바탕 안에, 때때로 그것의 바깥쪽에. 그러나 그들은 잠재성 안에서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모두 가져와지면, 표명되기에 이릅니다.

 

따라서, 초콜릿 예로 돌아가 보면, 그것은 성분들입니다. 그러나 조금 더 깊이 들어가 볼까요. 네. 참으로 그렇습니다. 그것은 원자들입니다 - 당신들 중 일부가 말하는 것이 들립니다 ― 그것은 분자들입니다. 이들이 그것을 만든 모든 것들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넘어, 거기엔 구조의 다른 작은 집합이나 당들이 있습니다. 원자구조가 물질적 우주가 되는 것과 어떤 면에선 비슷하지만, 거기엔 잠재성들의 에너지 구조라는 것이 있습니다.

 

잠재성들… 우리가 그것들을 방울들이나 원들 (구체)로 상상해 봅시다. 각자 각자는 가져와지기를 기다리면서 물질계 현실의 바깥에서 존재합니다. 각각은, 어떤 면에서, 그 자신의 다른 잠재성을 대표하는 하나의 방울입니다. 인간이 그들의 경험을 선택하게 되면서, 현실로 그들을 가져오기를 선택하면서, 말 그대로 이 잠재성의 방울들은 함께 모이기 시작합니다. 당신들의 과학 구조 안에서 모든 분자 안의 원자들이 하는 것과 비슷하죠.

 

이 작은 방울들은 함께 모이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잠재성의 더 큰 방울로 형태화됩니다. 그것은 결론적으로, 아주 얇은 겹을 통해 그들의 방법을 발견합니다. 볼 수 없는 곳, 보이지 않는 곳, 또는 에테르적인 쪽으로부터 당신이 물질계 현실이라고 부르는 것으로부터 분리되어 있는 아주 얇은 겹 혹은 층. 이 잠재성들은 함께 모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생에서 선택하는 것들에 대해 매료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오기 시작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여전히 잠재성의 상태 안에서 당신 주위에 주렁주렁 송이가 됩니다. 표현을 기다리면서. 때때로 그들은 시작합니다.… 그들은 지구 현실로 들어올 것이며, 물질로 또는 기회로, 또는 개념으로 변하기 시작하면서 당신에게 오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그러나 핵심적으로 그들은 잠재성의 작은 방울들이었습니다. 그들은 에너지였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다시 채널 해야 합니다 – 그들은 심지어 아직 에너지도 아니었습니다. : 그들은 잠재성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잡아 당겨지면서, 그것은 에너지로 활성화 되었습니다. 그 에너지는 그리고 그 스스로 표명하기 시작합니다. 초콜릿 안에서 단지 잠재성이었던 것이 아주 흥미롭고 정교한 움직임들의 시리즈를 통해 당신에게 가는 그의 길을 찾아옵니다. 어떤 지점에서 당신은 초콜릿을 요구했으며, 그것은 당신에게 가는 그의 길을 발견했습니다.

 

덧붙여 말하지만, 지금 이것은 논리가 아닙니다. 이것은 논리가 아닙니다. 논리는 과학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논리가 아닙니다. 그것은 사고 또는 마음이 최근까지 이해할 수 있었던 모든 것을 넘어 갑니다. 이것은 형이상학도 아닙니다. 이것은 ‘총체-물리학’, ‘총체-물리학’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현실에서 모든 것들을 역 공학화 시키면,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가를 분명하게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왜 그것이 당신의 생에서 그것의 환상적인 상태나 진술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를… 그리고 그 사물의 환상이 어떻게 존재하는지… 또는 그 생각의 환상이 어떻게 존재하는지… 또는 무엇이든지. 환상은 또한 해체되고, 탈 구조화되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재구조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음… 뭐라고 말할까요.… 콜드레를 여기서 칭찬해줘야만 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아주 많은 것들을 통하여, 메타트론을 통하여, 샴브라 모두를 통하여 헤쳐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면에서, 표면상으론 복잡한 정보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만, 그것은 아주 단순합니다. 오, 당신의 마음은 그것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는 원들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주 간단하게 우리가 말하는 것은 당신이 투명해지면서,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모든 에너지를 볼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나무를 나무 이상의 존재로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음식을 음식 이상으로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당신에게 말했듯이, 당신은 어떤 음식이든 취할 수 있습니다. 오, 당신들 중 일부는 어떤 음식들은 먹기를 꺼려합니다. 취하세요.… 그 음식의 에너지를 투명하게 하세요. 원래로 돌아가십시오. 그것이 온 지구의 장소로 돌아가십시오. 그것은 지구상의 어딘가로 부터 와야만 했습니다. 그것이 제조공정을 통했다 하더라도, 그것이 너무 요리해서 타버렸더라도, 심지어 그것에… 음… 모든 종류의 중독제와 화학제를 주사로 주입했을지라도.

 

당신은 바로 그것을 넘어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투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 우리는 이 정크 푸드들을 먹으러 가야만 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가 말하는 것은 그것이 당신의 접시 위에 있는 것이라면, 그리고 먹을까 말까 그 사이에 있는 것이라면…. 에너지를 투명하게 하세요. 그것이 정크 푸드라는 환상을 넘어 가십시오. 그것이 당신의 몸에 해를 끼치거나 안 좋다는 환상을 넘어가십시오.

 

 

이제, 의사들이나 과학자들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음식을 섭취하면 죽을 것이라는 사실을 증명하기 위하여 그들의 모든 데이터를 제공할 것임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샴브라 여러분, 그것은 낡은 에너지 논리입니다. 그것은 낡은 에너지 생각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의 의견을 받아들인다면, 진정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의 문서 위에 또 다른 통계치가 될 것입니다. 기름기가 많은 치즈버거는 당신에게 안 좋다는 것을 증명하는…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통해 투명하고 맑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핵심 에너지로 들어가 바로 투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거기에 있는 고깃덩어리를 넘어 투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오, 당신은 말합니다. “글쎄, 그것은 짐승이야: 나는 짐승을 먹고 있어.” 당신은 잠재성을 먹고 있는 것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당신은 ‘샴브라 잠재성 버거’라고 불리는 패스트푸드 식당을 차려보는 것은 어떨까요.….(청중들 크게 웃는다)…. 순수 에너지.

 

음… 그것은 모두 환상입니다. 당신을 그것을 통해 투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투명하게 합니까?”라고 당신은 묻습니까? 단순하게 숨을 들여 마시세요. 당신은 투명하게 할 것을 선택합니다. 투명하게 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힘을 사용하지 마세요. 투명해지기를 선택하세요. 에너지를 통해 바로 가십시오.

 

지금, 우리는 초콜릿 또는 햄버거를 예로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모든 것들에 적용됩니다. 그것은 특히 사람들과 상대할 때도 적용됩니다. 환상을 투명하게 지우십시오. 바로 통과해 가십시오. 당신은 그 사람의 과거 생들의 면면들을 지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이제 여기 기억해둬야 할 중요한 사항 : 이 지점에서 논리 밖으로 벗어나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스토리들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의 스토리들은 밖으로 상영되길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그들의 물질적인 변화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투명하게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당신은 자료나 자원, 핵심 에너지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 핵심 에너지로 돌아가는 길 위에서, 당신은 현재의 환상을 지어올린 모든 것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밖으로 상영되도록 허용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에 그것을 여과시키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얼마나 부조리하고 기괴하든지 간에, 그 스스로 상영되게 놔두십시오. 당신은 과거 생의 양상들을 접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말하자면… 당신의 파트너가 다가와서 당신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면서 당신에게 말합니다. 지금, 그들의 이야기들에 관심을 기울여 믿으려고 하지도 마십시오. 단순하게 그것이 상영되도록 놔두십시오. 상영되도록 놔두십시오. 그 안으로 들어가려고 노력하지 말고, 바로 당장 치유하려 하거나 다른 것들을 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당신 스스로를 위해 투명하게 하는 것이며, 투명성, 핵심 에너지를 보는 것입니다.

 

 

힐링계에서 일하시는 분들께서는, 당신이 투명성과 함께 일하는 동안에는 심호흡을 하십시오. 근본 에너지로 가십시오. 환상을 넘어 가십시오. 오, 그들은 당신에게 와서 말합니다. “난 산산조각 났어요. 난 그 모든 문제들을 다 가지고 있거든요. 팔도 아프고, 다리도 아프고. 그리고 머리가 미쳐 돌아버릴 지경 이예요. 그리고 난 가난해요 : 난 이 치료과정을 지불할 수가 없어요.” (일부 웃는다.) 투명하게 하세요.… 그들이 당신의 치료과정에 지불하게 하세요. (더 크게 웃는다). 그들은 에너지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 공유할 수 있도록 균형 잡혀 있습니다.

 

그러나, 투명하게 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과장된 스토리를 말한다는 것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오, 당신들 중 일부는 당신의 간편한 작업만으로도 이미 이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투명하게 하세요. 핵심으로 가세요. 등이 아프더라도 실은 아픈 등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샤우드에서 우리가 말하는 것은 당신에게 핵심 근본 에너지로 돌아가라고 일러주는 것입니다. 당신은 거기에 논리적으로 갈 수는 없습니다. 오직 당신 자신을 허용함으로써, 에너지 빌딩 블럭들을 이해함으로써 거기에 가닿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잠재성으로서 시작합니다. 모든 것… 모든 것은 잠재성으로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방울들처럼, 그 잠재성은 당신의 현실 속으로 흘러들어 갑니다. 당신이 그들을 부르고 있으니까요. 이쪽 길이든 저쪽 길이든, 당신은 잠재성 위에서 부르고 있습니다. 이 잠재성의 방울들이 비물질적 세계로부터 물질적 형태를 분리시키는 얇은 선을 넘어서면서, 그것은 변환하기 시작하며, 그것의 에너지를 바꾸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잠재성으로부터 에너지로 변합니다. 에너지로 부터, 그것은 물질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뭔가 물질적인 것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 자신의 삶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에테르적인 에너지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잠재성으로서 시작됩니다. 그것으로 돌아가십시오. 그것으로 돌아가세요. 근본으로 돌아가십시오.

 

당신의 일에 대해서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르는 여러분 가운데 일부는, 당신에게 자주 묻습니다. “친애하는 영이여, 나의 일에 대해서 난 무엇을 해야 하는 거죠? 난 잘 모르겠어요.”라고. 숨을 들이마시세요. 당신의 근본으로 돌아가세요. 오, 당신의 직장이나 근무처가 왜 그렇게 하는지에 대해서 평가하려고 하지 마세요.

 

당신의 근본으로 돌아가십시오. 당신의 핵심 에너지로 돌아가세요. 당신은 어쨌든 지간에 그것을 당신에게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왜 거기에 있는지 단순하고 기본적인 이해를 향해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거기에서 계속 일할 것인지 떠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영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영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영이 그렇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영은 내가 여기에 있기를 원했어.” 당신은 당신이 거기에 있기를 원했습니다. 돌아가십시오.… 투명하게 하세요.… 그 에너지로 돌아가십시오. 당신이 시작한 비즈니스를 당신은 왜 시작하셨습니까?

 

 

지금, 다시, 우리는 여기서 아주 중요한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 이것은 논리적 연습이 아닙니다. 이것은 에너지적인 연습입니다. 이것은 ‘총체-물리학’입니다. 이것은 근본 이유들, 근본 에너지와 근본 원인들로 돌아가게 합니다.

 

이제, 당신이 이 많은 것들과 보게 될 것은… 음… 당신이 갖게 될 투명성은, 그것이 당신을 위한 것이든 혹은 다른 것들을 위한 것이든지 간에, 당신이 사물들의 근본에너지로 돌아감에 따라 당신은 에너지와 잠재성들이 어떻게 그 길을 따라서 착 달라붙는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함정에 갇힙니다. 당신은 15년 전에 비즈니스를 시작하던 당신을, 지금은 거기에 갇혀있는 당신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나오는지를 모릅니다.

 

당신이 명쾌해짐에 따라 – 마음이 아니라 가슴에서 – 당신이 투명해짐에 따라서, 당신은 이해하게 될 것이며, 당신은 말 그대로 그 길을 따라서 오는 에너지들을 보거나 지각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여기서 공학을 역으로 바꿈에 따라, 당신은 갇혀있는 에너지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고속도로 위에서 고장 나기 시작하는 차와 같습니다. 때때로 그 차는… 그 차의 운전자는 차를 옆으로 움직여서 나머지 차들이 계속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통찰력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차는 고속도로 한가운데서 멈춥니다. 그리고 모든 것들을 가로막습니다. 이제. 당신이 명료해지고 당신 자신의 근본 에너지로 돌아감에 따라서, 당신은 갇혀있는 약간의 차량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 길에 막혀서 갇혀버린 에너지들을. 당신은 어떤 이유에서든지 그들을 거기에 두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투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어떻게 해제시키겠습니까? 음… 힘에 의해서는 아닙니다. 당신이 그렇게 하면 그들은 갇혀있기를 계속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에너지든지 힘을 사용하면, 그것은 그 에너지를 확인시켜 주게 됩니다. 그것은 그 에너지의 정당성을 허가해주게 됩니다. 당신은 그들을 놓아주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놓아줄 때, 그것은 고속도로의 중앙선에서 그 낡은 기계, 망가진 차를 끌어내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놓아줄 때, 모든 것은 다시 흘러갈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여기서 우리가 하는 것입니다.

 

투명성은 정말로 그들이 있는 그대로 사물을 볼 수 있도록 허용해 줍니다. 바로 지금 당신 주위의 모든 것은 환상입니다. 성 저메인이 말했던 대로, 당신은 의자는 의자라는 믿음 안에서 깊은 최면에 걸려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앉을 때, 그리고 그것을 느낄 수 있고 그래서 “오, 맞아. 이것은 의자임이 분명해”라고 말할 때, 당신 주위의 모든 것은 재확인됩니다.

 

오, 그러나 당신 삶에서 투명해지기를 시작하십시오. 모든 것에 그것을 사용하세요―음식. 나무를 투명하게 하세요. 당신이 투명하게 할 때 나무들은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그들 역시 단지 나무로 보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니까요. 오, 그들은 그 보다 더 이상입니다. 그 이상의 가이아의 소중한 부분… 당신이 나무를 볼 때, 투명하게 하세요. 뭔가 다른 것을 보기 위해 당신 스스로 힘을 가하진 마십시오. 그냥 투명하게 하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투명하게 할 때에는 에너지 정수가 초점 안으로 들어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가서 이렇게 말하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오, 나무야, 나는 이제 투명하게 할 거야. 그리고 나는 너의 가이아 에너지를 보길 원해.”라고 . 단지 투명하게 하세요,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지켜보고 관찰하세요. 당신이 틀 안에, 환상 속에, 당신 자신의 환상 속에, 당신 자신의 스토리 속에, 당신 자신의 삶 속에 살아왔기 때문에 전에는 지각할 수 없었던 것들을 지각하십시오. 오, 우리는 지금 그 틀 밖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물을 있는 그대로 보게 될 것입니다 – 표명으로 가져와진 잠재성, 항상 당신에게 봉사하기 위해 여기에 있어왔던 에너지.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쉽게 할 수 있는가를 배울 것입니다.

 

 

이 투명하게 하기의 과정…. 그것이 단지 물질적인 대상에게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적용됩니다 ― 개념들, 아이디어들. 오, 당신은 많은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많은 느낌들까지. 당신의 느낌들은 아이콘들과 같습니다. 그들은 틀 안에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그들은 어떤 일정한 유형의 에너지 역학을 가지도록 조각되어왔으며, 그들에게 공헌해왔습니다. 투명하게 하기는 에너지의 새 자유를 허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방법 안에서 당신이 재구조하는 것을 허용해줍니다.

 

우리는 당신이 지난 6년 동안 가졌던 모든 주요 이슈들을 들여다 볼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 물질적, 감정적, 영적인 것들 모두. 그들 모두는 당신이 당신에게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잠재성, 하나의 방울이었으며, 다른 잠재성 방울들과 함께 연결되는 하나의 아름답고 투명한 잠재성 방울 이었습니다.

 

투명하게 하기를 하는데 있어 몇 가지 주요 포인트들 : 단순하게, 아주 단순하게 하십시오. 이것은 논리적인 길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당신들 중 일부를 곤혹스럽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서 논리를 유지해야 만 하는데”라고… 아닙니다. 전혀요… 우리는 논리 너머로 갈 것입니다. 논리는 논리 그 자체에 심하게 갇혀진 에너지입니다. 그리고 논리의 환상을 믿는 사람들이 있으며, 그것은 그것의 끝으로 정의될 것입니다. 논리는 숨이 막힐 듯 답답합니다. 논리는 매우 낡아 있습니다. 논리는 지난 주 입니다. (일부 웃는다.)

 

 

따라서, 이 투명하게 하기의 모든 과정, 그것은 논리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정수 에너지로 돌아가기 위해 논리적인 좁은 길을 발견하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그 길을 투명하게 할 뿐이며, 그래서 당신은 어떤 것이든 핵심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하십시오. 그것과 함께 당신이 피곤해지면, 단지 심호흡을 해보십시오. 그리고 당신 자신에게 투명하게 하기 위한 허가를 주십시오. 핵심 에너지들로 돌아가십시오.

 

당신은 어떤 것도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투명하게 할 때 – 특히,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상대할 때 – 당신이 투명하게 하면,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변화시키려고 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사실상, 당신이 진정으로 투명하게 하면 당신을 눈물짓게 만드는 방법 안에서 당신은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무엇인가에 대해 알게 되면 당신은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에 대해서 어느 한 가지라도 바꾸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요구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그들이 그들은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그들이 당신에게 오는 경우가 아니라면. 따라서 그것은 들어가서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닙니다. 투명하게 하기는 당신이 믿어왔던 환상보다는 그들이 진정 무엇인가를 당신에게 보게 합니다.

 

당신이 투명하게 하기를 배울 때, 또 배워가면서… 당신은 이것 역시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메타트론이 말합니다. 당신은 노력하지 않을 것이라고요. 당신은 투명하게 하기에 힘을 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하게 투명하게 하기를 고르고 선택할 것입니다. 당신은 투명하게 하기 옵션 키를 누를 것이며, 그것들이 투명하게 되기를 허용할 것입니다.

 

 

이제, 이것은 당신이 경험해봐야만 하는 어떤 것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우리는 당신에게 그것에 초점을 둘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그러나 초점은 또한 힘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이것을 매일 의식적으로 할 것을 요청합니다. 투명하게 하기를 위하여 아침 또는 저녁에 약간의 시간을 가지십시오. 처음엔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당신에게 “hose off”, 호싸프의 에너지를 가져오길 요청하는 시간입니다. 당신이 이 투명하게 하기와 함께 작업할 때엔 호싸프의 에너지를 가져오십시오.

 

때때로 당신이 투명하게 하기를 처음에 시작할 때, 지금까지 보다 탁해지게 됩니다. 그러나 곧 그것은 곧 딸깍하고 호흡이 맞춰질 것입니다. 그것은 명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에너지가 그 스스로 어떻게 지어지는지, 잠재성이 어떻게 아무 곳도 아닌 미지의 장소에서 어떻게 나오는지, 그리고 어떻게 에너지로 변해 어떻게 표상되는지를 보기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얼마나 단순한 원칙인지요… 얼마나 쉬운 원칙인지요.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삶 속에서 사용하는 것을 배우게 됨에 따라서 - 표명(표상)에 관한 모든 이슈들, 치유에 관한 모든 다른 것들, 그리고 그 외의 모든 것들에 관한 것- 그것은 아주 쉽게 됩니다.

 

 

성 저메인은 최근에 돌이 금으로 변환하는 것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당신들 중 일부는 그것에 착수했으며 시도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성 저메인과 내가 웃었던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힘을 가하려고 노력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말 그대로 변환 안으로 당신의 방법을 밀어 넣으려고 노력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것 또한 아주 낡은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길을 투명하게 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 돌 안에 있는 것은 금의 잠재성입니다. 그 돌 안에는 금의 성분들이 모두 있습니다. 그것은 아직 효력을 발휘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러나, 당신이 힘을 가할 때… 당신이 그 돌멩이들과 함께 앉아있을 때… 우리는 당신들 중 일부를 잡았습니다. (일부 웃음) 당신은 그들과 함께 앉았습니다. 당신은 경쾌한 음악을 틀었습니다. 당신은 촛불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앉아서 그 돌멩이들에 힘을 가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한 것 전부는 돌멩이들을 더 돌멩이스럽게 만든 것뿐입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더 크게 웃는다) 그 돌멩이들은 당신이 그들의 '돌멩이스러움'을 인정해주고 있음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더 돌멩이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돌멩이로서의 이 모든 에너지를 주고 있을 때 왜 그들이 금이 되길 원하겠습니까?

 

그러니, 샴브라여, 단순하게 하십시오. 에너지에 힘을 가하지 마십시오. 논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여기서 부터는 비논리적인 좁은 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 중 일부가 예전에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들을 당신의 리스트에 적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바로 뭔가를 하는 논리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기 이것은 투명하게 하기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네, 당신이 투명하게 할 때 당신이 무엇을 지각하는지 리스트 위에 적어보십시오. 그러나 리스트 위의 것들은 논리적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당신 자신에게 경험하기 위한 자유를 주십시오.

 

이번에는 긴장된 달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긴장이 꼭 나쁠 필요는 없습니다. 긴장 또한 편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믿거나 말거나 말입니다. 인간 의식에 의해 여기에 가져와진 에너지와 함께 – 기본적으로 당신이 어둠 에너지라고 간주하는 습격- 그것은 지구상에 긴장의 달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에 의해 아주 어렵고 힘든 길로 그것이 가져와지는 것과 똑같은 방법으로 당신은 그 에너지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말 그대로 바로 지금 흘러 다니는 그 에너지의 파도를 탈 수 있습니다. 당신을 그것을 탈 수 있습니다. 메타트론이 며칠 전에 그것의 에너지를 타고 들어온 것처럼 말이죠.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그것이 단단해지고, 탁해지거나 혼란스러워지면, 당신은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투명하게 하십시오.… 심호흡을 하십시오.… 근본 에너지를 부르십시오.… 환상적인 에너지가 아니라 근본 에너지를 부르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진정으로 무엇인가를 보기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놀랄 만큼 경이롭습니다.

 

 

그리고 지구상의 여기에 당신이 머물기를 선택한 것 그 모두도 놀랄 만큼 경이롭습니다. 와우! 오, 그것은 힘들었습니다. 당신들 모두는 이 지난 몇 년의 시간에서 떠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졌었습니다. 당신들 모두는 우리 쪽으로 돌아올 수 있는 선택권을 가졌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지구에 머물기를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이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변형과 변화의 시기에 여기에 있기를 선택했습니다. 낡은 방법들을 모두 전출시켜 버리고, 인간의 낡은 패러다임을 모두 전출시켜 버리고, 이 지구라는 놀이터에서 단지 뛰어노는 아름다운 천사의 새 개념 안으로 진입해가는 이 시기에.

 

다음 한달 동안은 아주 흥미로울 것입니다. 당신이 알아왔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기들 중의 하나일 테니까요. 그리고 기억하십시오 ―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메타트론의 에너지들, 나 토비아스, 호싸프, 그리고 다른 모든 이들이 여기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And so it is!

그리고 참으로 그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