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미국의 마인드 컨트롤 실험

Sharing their demons on the web
-웹상에서 악마를 공유하는 그들-


CRITICAL THOUGHT Vaughn Bell, 영국의 심리학자, 2004년 처음 마인드컨트롤 보고에 대한 사이트를 추적하기 시작했다.

Published: 2008년, 11월 12일 NYT

몇 년 동안을 그들은 타는 듯한 두통을 일으키는 빔의 테러로부터 고독하게 살았습니다. 그들의 마음과 신체를 조종하는 그 기술 말입니다. 그들은 스토커, 벽에서의 큰 소리를 내고, 머리속에서, “우리는 너를 찾았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죽기를 원한다” 등의 소리를 지르는 정체불명의 사람을 무서워했습니다.

이러한것들을 믿는 사람들이 경찰, 의사 또는 가족에게 보고하면 그들은 종종 그들이 미쳤다는 말을 듣습니다. 때로는 약을 먹게 되거나 병원 병동에 갇히거나, 일자리에서 해고 당하고 외부 세계로부터 고립되게 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인터넷에서 서로를 발견했을 때,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일한 경험을 갖고 있었습니다.

“mind control” 또는 “gang stalking” 을 Google에 치면, 웹사이트에 신체적, 정신적 박해에 대한 설명들이 나오고, 이와 관련 된 자세한 설명들 – 빨강과 하얀 차들이 따라오고, 그들의 집을 파손하고, 그들 주변에 있는 자들로부터 비웃음을 당하는 등 – 이 나옵니다.

몇 몇 정신분석가, 심리학자들에 의해 확인바 의하면, 망상적 생각을 장려하는 것으로 보이는 인터넷 상의 극단적인 커뮤니티로써, 점점 늘어가고 있는 이런 사이트들이 그들은 마인드컨트롤 피해자이고 정부 요원으로부터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는 사람들의 스토리로 채어 져있다 이 사이트들이 정신건강 전문가와 심리학과 정신의학 연구자의 관심의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록 피어 서포트(동등한 입장에서의 도움)를 제공하는 많은 인터넷 그룹이 정신 질병이 있는 사람들에 도움 주는 것으로 생각되지만, 몇 전문가들은 웹사이트는 마인드 컨트롤에 대한 보고와 사회 네트워킹에 어두운 면을 나타내는 그룹 스토킹을 증폭시킨다고 말한다. 그들은 정신 질병의 잘못된 생각을 강화시키고, 치료를 방해하고 있다.

Ralph Hoffman 박사, (Yale 대학의 정신과 교수이며 망상을 연구함) 점점 증가하는 그의 연구 과목은 그가 마인드 컨트롤 사이트를 방문했고 그들에게서 자신의 경험을 확인하고 찾는다고 말했다.

Dr.Hoffman 말했다. 이러한 신념 체계의 견해는 끊임없이 먹이를 물어야 하는 상어 같습니다.” “당신이 망상을 물지 못한다면, 곧 그것은 자발로 죽거나 사라질 것입니다. 중요한 건 그것은 반복적으로 강화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웹 사이트가 하는 것 이다’ 라고 그는 말했다. 이와 비슷한 사이트들 증가의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자살을 하는 방법 또는 거식증과 식용 이상 항진을 권장하고 음식을 제한하는 자세한 방법과 뼈만 남은 여자의 사진들 “Thinspiration” (삐쩍 마르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서 살을 빼기 위한 극단적인 방법을 공유하고, 거식증을 서로 격려하는 집단)을 제공하고 있다.

마인드 컨트롤 사이트의 게시판에 정기적을 방문하고 메시지를 쓰는 사람들에게, 사이트를 망상과 싸이코틱한 생각들을 부추기는 것으로 바라보는 다른 사람들의 생각은 간단히 진실 은폐의 증거다.

“커뮤니티(사이트)를 찾은 것은 큰 안심이었어요” 55세의 Derrick Robbinson 말했다., 신시내티의 청소원이고 Covert Harassment and Surveillance(http://www.freedomfchs.com/, 마컨사이트)의 그 웹사이트의 수백의 정회원들이 주장하는 그룹 회장이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아마도 있을 거라고 느꼈었고, 이 커뮤니티를 찾기 전까지는 정말 확신하지 못했다”고 그는 말했다”

마인드 컨트롤 사이트나 다른 갱 스토킹을 설명하는 사이트 에 대한 간결한 조사가 없다. – 이 사이트의 이용자들은 정부에 의한 신경학적인 또는 다른 종류의 무기의 테스트를 사용하여서 어떤 그룹의 사람들이 자신을 따라다니거나 조종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그들은 쉽게 찾을 수 있다. 일부 유사한 수십 개의 사이트를 따라 링크와 함께 게시물이 수백 있다. 하나는 Gangstalkingworld.com, 이러한 문구와 함께 방문자를 환영한다. “갱 스토킹은 타겟 개인의 모든 측면을 파괴하고자 제어 체계 양식입니다. 대상은 민간인 스파이/ 정보원에게 24시간 일주일 내내 배치되고 감시 받습니다.

이 사이트는 71,000명 이상의 방문자를 등록하고, Harrassment101.com 포함한 몇 개의 다른 사이트들을 링크하고 있고, 965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한 갱 스토킹 월드의 한 피해자는 8월에 이런 글을 썼다. “그것에 내가 매일 집에 와서 나의 웹 사이트가 아직도 있거나 종료 되어버렸는지 알기 위해서 집에 와야만 하는 건 미친 짓이다. 이번 주에는 그들이 나를 가지고 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되돌릴 수 있는 나의 시간이다.” 그 게시물은 독자와 다른 갱 스토킹 사이트를 연결한다.

Mr. Robinson 인터뷰에서 1982년 해군을 떠난 이래로 고문과 학대를 갱 스토커로부터 당해왔고 신경 무기에 의한 것이다 라고 말했다. “스토리와 일어나고 있는 고문 기법의 유사성을 읽고 기물파괴, 가전제품 간섭을 듣고 모든 것들이 한 사람을 미치게 하는데 계획되어 있다, 당신은 이걸 누구에게 가서 말해야 합니까?” 그가 말했다. “사람들은 당신이 미쳤다고, 망상이라고 할 겁니다”

이 기사를 위해서 인터뷰한 M. Robinson과 몇 다른 웹 사이트의 이용자들에게 – 모두가 그들은 망상이 안이라고 주장했다. 정신병동에 입원했다고 말한 한 사람을 포함해서 – 사이트는 다른 사람에 의해 이해되지 않는 강력한, 익숙하지 않는 경험을 제공한다.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정신이고 일관성 있으며 정확하게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어 났는지 이야기 할 수 있다.”고 Mr.Robinson이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에게 망상이란 꼬리표를 붙인다고 그들은 말할 수 있다.

“Targeted individuals”라고 자신들을 표현한 그의 그룹 사람들이 지난달 취임 회의를 위해서 로스앤젤레스에서 오프라인 상에서 만났다고 그가 말했다. 그가 말하길 그들이 미쳤다고 불리는 그런 치욕적인 경험을 포함하여 이야기를 공유하기 위해 회의에 참석하였다.

웹 사이트를 가까이 살펴본 정신 건강 전문가 누군가 글을 올리면 그것을 증명할 방법이 없다고 조심스럽게 말을 했다. Mr. Robinson의 사이트 Freedomfchs.com, 그 사명은 “조직 스토킹 및 전자 고문”에 의하여 고통 받는 자들을 위하여 정의를 추구한다고 말한다. 정신질환으로부터 고통 받고 있다.(문장이 이상함)

Vaughan Bell(사진), 정신질환에 대한 인터넷의 영향을 연구하고 있는 심리학자, 2004년 처음 마인드컨트롤에 대한 보고가 있는 사이트들을 추적하기 시작했다. 2006년에 이러한 믿음 주변에 광범위 한 인터넷 사이트들이 있다고 결론 짓 는 연구를 출간했다. 그리고 그는 그가 연구한 10개의 사이트들을 “가능성 있는 정신병 사이트”로 불렀다

Dr. Bell 말했다. 커뮤니티의 범위는 미국 정신과 협회에 의해 제정된 진단 아래 정의된 정통적 망상에 역설을 제기한다. 이것은 만약 믿음이 한 사람의 문화나 소문화의 믿음에 의한다면, 이건 망상이 아니다. 예외는 예를 들면 종교 신앙에 관한 신념이다.

Dr. Bell, 정신 병리학 저널에 출판된 그의 연구에, 마인드 컨트롤 사이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망상하고 있다고 제안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정신병의 확고한 진단은 유일한 개인에게만 가능하다.

//마인드컨트롤 사이트 피해자를 집단으로 정신병으로 볼 수 없다는 이야기//

자신이 마인드 컨트롤이나 갱 스토킹의 대상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신념을 부추길만한 과학 소설에 충분한 증거가 있을 수 있다. 많은 사이트들이 MK-Ultra(1950년대 CIA의 마인드컨트롤과 화학물을 이용한 심문 프로그램)를 지목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이트는 9월 타임매거진에서 발행된 “군대의 완전 심각한 마인드컨트롤 프로젝트”, 생각 헬멧(Thought helmets)을 개발하기 위해 군대에게 주어진 $4백만 달러 계약의 기사를 링크하였다. 이 생각하는 헬멧은 전쟁터에서 뇌파를 통해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일부 사이트의 이용자들은 미주리에서 공화당 대표인 Jim Guest의 도움을 발견하였다. 짐 게스트는 작년에 동료 의원에게 마인드 컨트롤에 의해 고문을 받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의 주장을 조사해달라고 요청한 글을 썼다.

“나는 믿을만한 사람들로부터 충분한 통화를 했다. – 교수 – 비 살상무기로부터 타겟이 된 사람들과, Mr. Guest가 전화 인터뷰에서 말했다. 입법 조사를 위한 그의 요청으로부터 아무것도 오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심리적 영향을 받게 된다. 그들은 밤에 잠을 자지 못한다”

그는 또 “나는 이것에 의해서 타겟이 된 자가 있다고 믿는다. 이 장비로, 그것이 잘 작동하는지 보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테스트를 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Dr. Bell과 다른 정신 건강 전문가들은 말한다. 아무리 이러한 사이트의 이용자들이 정신병환자 일지라도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 연결을 구축하고 아마도 처음으로 “당신은 미치치 않았다” 소리를 듣는 것은 실제로 그들의 질병에 좋은 영향을 끼칠 것이다.

예를 들면 우리는 소셜 서포트 와 같은 이런 긍정적인 사회의 영향이 사람의 정신 건강에 매우 좋다는 것을 안다. Dr.Bell은 말했다 “난 이것이 완전히 완벽하게 긍정적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긍정적일 수 있다”.

일부 연구는 망상을 겪는 사람들이 집단 인지 치료를 받을 때, 그룹 프로세스는 그들의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나타났다.

그러나 웹 사이트는 전문가에 의해 검토되지 않았고 많은 게시물이 약물 치료의 실패를 논의 하고 , 정신 건강 전문가들을 상대로 음모의 일부인 것으로 말한다.

“이러한 사람들이 조용히 절박한 삶을 지낸다” Dr.Jeffrey가 (콜럼비아 대학의 정신의학과 학장) 말했다. “그리고 그들이 서로를 강화하고 어떤 것을 향해 사람을 당기는 거라면, 또 인터넷을 사용하고 보강 받는다면 그걸로 충분해요”

마인드 컨트롤 사이트들은 1970-1980년대 외계인에게 납치되었다고 주장하는 자들을 설명하는 전문가들을 떠올리게 한다. 한 사람의 스토리가 다른 스토리를 나았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실제로 은빛 슬로우 외눈박이 생물에 의해 우주선에 납치된 동한 경험을 가졌다고 주장했다.

지금 마인드컨트롤 사이트의 올라온 글들 중에는 그들의 고문자에 의해 원격으로 성적 자극(흥분)을 당했다고 말한다. 일부 외계인에게 유괴된 사람들이 유사한 것들을 밝혔다. 후속 연구는 일반적으로 그들이 유괴되었다고 믿는 자들은 정신병이 아니라고 보여지지만 그러나, 심각한 기억과 수면 장애와 개인적 정신적 외상(트라우마)를 겪고 있다고 Dr. Bell 말했다.

정신과 및 연구자들은 아직 정신병일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서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것이 그들의 병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지는 말하기 이르다고 말한다. “이건 매우 복잡한 작은 코너입니다” 국가 연합의 의료 이사, 옹호단체의 Dr. Ken Duckworth가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은 치유를 찾을 수 있지만, 이들은 정말 어려운 질문입니다. 인터넷은 정신병의 원인은 아닙니다. 이것은 복잡한 새로운 변수입니다”

CIA 마인드컨트롤기술 (이란 테헤란신문사 2011년 4월 18일자 보도)

By Azartush Najjarian

서쪽으로부터 미국이, 동쪽으로부터 러시아가 온 후, 독인은 둘로 나누어졌다. 히틀러의 최고 과학자들은 페이퍼클립이라는 작전에 따라 은밀히 미국으로 오게 되었다. 미국 정부는 자국의 이익과 안보를 위해서 히틀러의 과학자들의 지식을 원했다.

또 다른 중요한 문제는 독일 과학자들을 이용하는 소비에트로부터 그들을 붙잡는 것이었다. 이 많은 과학자들이 뇌세척과 고문을 연구했다. 몇몇은 전범으로써 나치 전범 심판동안 기소 당했던 사람들이다.

미국 정부는 MK-ULTRA라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MK-ULTRA는 독일의 히틀러의 지배동안 나치들로부터 시작됐다. MK-ULTRA는 미국인들이 나치들이 한 일을 계속한 것 일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 허가 없이 수백의 미국인과 캐나다 시민들이 사용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1950대 초부터 시작하여 1960년 후반까지 계속되었다.

MK-ULTRA 몇 가지 목표는, 개인의 정신 상태를 조종하고 뇌 기능을 바꾸는 방법을 활용하는 것이었다. 은밀히 약이나 다른 화학물질을 투여하였고 감각 이탈, 고립과 언어, 언어와 성적학대를 포함한다.

지금 구안타나모만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의 미국 전쟁 이야기들에서 나타나는 고문의 사례에 따라 사람들은 어떻게 미국이 신체적이고 정신적인 고문과 같은 비인간적인 실험을 사람에게 할 수 있는지 물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미국에서 행해진 더 끔찍한 고문을 알지 못한다. 1950년 대의 미국 시민들이다.

많은 미국 정부의 프로젝트는 페이퍼클립 작전으로부터 시작됐다. 페이퍼클립 작전은 나치 과학자들을 고용하고 그들을 미국 정부를 위해 일하게 하는 것이었다.

냉전시대라 불리는 그 당시에는, 미국은 소련, 중국과 북한에 마인드 컨트롤 무기를 사용할 수 있길 바랬다. CIA는 특별히 이같은 기술로 외국의 수장들을 조종함에 관심이 있었다. 게다가 CIA는 후에 쿠바의 피델 카스트로 대통령을 약을 사용하여 조종하기 위한 몇가지 계획을 만들었다.

많은 역사가들이 한 가지 주요한 이 실험의 목표로 암살자가 되기 위해 받는 뇌 세척을 당한 맨츄리안 캔디데이트(세뇌받은 후보자, 꼭두각시)를 만드는 것이라고 본다. 그 당시에, 많은 실험이 현대적이고 요즘처럼 몸에 이식되는 칩 삽입이 없는 초기 단계였다.

약물들은 환자를 담금질 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화학적, 생물학적, 방사능학적인 방법들이 마인드컨트롤을 위해 조사되었다. LSD 실험이 1953년 4월에 다수에 의해 시작되었다.

LSD는 CIA 직원, 군개인, 정부요원, 의사, 정신병 있는 사람 창녀들에게 동의 없이 주어졌다. 한 실험은 바비튜레이트(수면, 마취작용, 탐닉성이 있는 약물)와 암페타민을 합성하는 것이었다.

바비튜레이트가 먼저 투여되고 곧 실험자는 차분하거나 약간 졸린 상태를 보인다. 암페타민이 투여되었다. 그 사람은 곧 불명료한 소리를 내고 그 때가 바로 질문을 하고 유용한 답을 얻을 기회이다.

헤로인, 모르핀, MDMA, 메스칼린, 실로시빈, 스코폴라민, 마리화나, 알콜, 소듐펜토탈, Egrine 등의 약물들이 실험하는 동안 사용되었다. 캐나다의 몇 MK-ULTRA 실험자들은 사람들에게 영구적인 피해를 입히고 보냈다.

도날드 E 카메론 정신과 의사는 매주 맥길 대학의 알란 기념 병원에서 일했다.실험자들이 현재 기억을 지우는 실험과, 정신을 다시 프로그래밍하는 실험을 위해 사용한 몇몇의 정신분열증 환자를 빼고는 많은 환자들이 약한 우울증으로 고통 받았다.

그들의 기술은 LSD 사용과 마비약과 전기경련을 사용한 실험을 포함한다.
카메론은 싸이킥 드라이빙(마인드컨트롤을 위해 전기 경련 요법과 환각 약물을 사용한 정신적 진행절차) 발명가이다
페이퍼클립으로부터 달성 된 모든 다른 프로젝트들의 주된 목표는 다음과 같다고 나타난다.

완벽히 아이들과 성인의 기억과 자아를 환자가 CIA의 명령을 수행할 수 있도록 재프로그래밍 하기 위해 지워버리는 것이다. 이것은 성 노예, 암살자, 기타 등등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이 신체적, 정신적 고문에 노출되어 있고 다른 사람들은 미쳤거나 죽었다.

이제 21세기로 옮겨, CIA는 여전히 마인드컨트롤에 관련되어 있지만 그들은 그들을 돕기 위한 기술을 갖고 있다. 약물과 정신적 신체적 고문은 과거 만큼 무고한 사람을 정신적으로 파괴하기 위해 필요치 않다.

2010년 11월 24일 워싱턴 포스트는 다음과 같이 보도했다. 군대의 베테랑들이 켈리포니아 소송에서 자신들의 방법이 있었다면, CIA의 군인, 바의 단골 손님, 창녀 가릴 것 없는 약물실험 보다는 첩보 기관의 사람을 그들의 머리에 전자 칩을 이식하여 암살 로봇으로 만드는 임무가 더 노출됐을 것이다,

이것은 SF나 정신병 환자의 상상이 아니다. 1961년에 최고 CIA 과학자는 내부 게시판에 동물의 여러 종이 원격 제어의 가능성이 있음을 보고했다.

미국 안보국의 정보보안 임무는 무선으로 컴퓨터를 도청하고 신체의 전기 전류로 사람을 추적하는 환경에서 전자기파를 해석하는 프로그램으로 발전했다. 정보 보안은 전자파가 발산되는 주변으로 자기장에 발생하고 전기 전류가 있는 환경이 있다는 사실을 이론으로 한다.

디지털 엔젤과 베리칩 두 회사는 이식 가능한 RFID 마이크로 칩을 판매한다. 이 마이크로 칩은 주사기를 통에 몸으로 이식될 수 있다.

이 기술은 기본적으로 납치된 아이들의 위치를 추적하거나 정신병이 환자의 위치를 확인하는데 사용된다. 많은 이라크 전쟁에 참가한 미군 병사들이 그들이 포로로 잡힐 경우를 대비해 RFID 칩을 이식했다. 기술의 좋을 수 있느냐 나쁠 수 있느냐 양날의 검이다.

상점과 학교에서 시민들을 납치하는 무장 괴한의 증가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마인드 컨트롤의 가능성을 염려해야 한다. 정부 역시 극저주파를 이용하여 괴롭히고 있다. 군사 목적으로 개발된 극저주파는 인간에게 생각 과정에서 착오를 일으키게 하고 환각, 장애, 혼란, 분노, 우울, 공격성, 절망을 일으킨다.

기술이 급속도로 가속되고 있기 때문에, 대중들은 군대나 정부가 어떤 종류의 힘을 가지고 있는지 모른 채 살아가고 있다. 이 기술들 중의 몇 개는 이국적인 기술이다. 우리가 현재 존재를 모르는 기술이다.

CIA에 의해 마인드컨트롤을 위해 사용된 대부분의 현대 기술은 당연히 그러한 기술이다. 수년 후에, 사람들이 가족이나 친구의 죽음, 정신적인 병에 대해 소송을 건 후에 우리는 더 정보를 얻을 것이다. 추가로, 그들이 만약 이러한 실험을 50년대에 했다면 , 우리는 CIA와 그들의 미친 과학자들이 현 인류에 가한 극악무도한 짓을 상상할 수만 있다.

http://www.tehrantimes.com/index_View.asp?code=238874

한국 락의 대부..한대수 아버지..핵물리학자 한창석

부친 한창석(2009년 작고)씨는 서울 공대 재학 도중 미국 코넬대로 유학을 떠났다가 7년 후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백방으로 찾았으나 아무도 그의 행방을 알지 못했다. 10년 뒤 한대수가 17세 되던 해, FBI가 찾아낸 한창석씨는 뉴욕 롱아일랜드에서 '하워드 한'이름으로 백인 여자와 결혼해 살고 있었다.

핵물리학자였던 그는 인쇄회사 사장이 돼있었다. 한대수의 가족이 찾아갔을 때 부친 한씨는 가족을 알아보긴 했으나 한국말을 전혀 할 줄 몰랐고 지난 10년에 대해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아버지가 코넬대에서 촉망받는 핵물리학자였고 에드워드 텔러 박사(수소폭탄의 아버지)가 선발한 학생이었다는 사실만으로 추측이야 해볼 수 있죠. 핵무기 개발에 중요한 인력으로 일한 뒤 그 기술을 한국에 가져갈까 봐 브레인워싱(brainwashing· 특정 기억을 지워버리는 것)을 당해 자신의 과거를 전혀 모르는 상태가 됐다….
 
그렇지 않고야 어떻게 대학 다니다가 유학 간 사람이 한국말을 완전히 잊어버릴 수 있나요. 그리고 우리 아버지가 어머니를 무척 사랑했다고. 그런데 난데없이 백인 여자와 결혼해서 나타나다니, 뭐 다 추측일 수밖에 없지만…."


http://www.ilbe.com/6968694


'유나바머'는 CIA 마인드 컨트롤 실험의 피해자
http://www.theforbiddenknowledge.com/hardtruth/unabomber_mind_control.htm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118972
http://zariski.egloos.com/1816785

카진스키는 15세에 하버드 대학을 졸업하고 20세에 박사학위를 취득한 뒤, 버클리 대학에서 수학교수로 재직했다. 그러나 체포 당시 카진스키는 산 깊숙한 곳의 허름한 오두막에서 거주하고 있던 상태.

그렇다면 왜 천재가 테러범으로 변했을까. 당시 미국 정부는 극도의 스트레스 장애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비밀리에 실험했다. 실험 대상자가 바로 카진스키였던 것. 카진스키는 이 사실을 알고 과학자들과 현대 운명을 혐오하기 시작했다

테오도르 카진스키, 일명 Unabomber은 1950 년대 후반과 1960 년대 초에 하버드에서 CIA 후원 마인드 컨트롤 실험에 자원 봉사한것을 밝혀.

하버드 재학시절, Kaczynski는 유명한 논리학자 Willard Quine의 수업을 들었고 최종성적에서 98.9%의 최고성적을 받았다. stress interview의 전문가 Henry A. Murray가 하는 개인 연구에 몇 년간 참여하기도 했다.

2000년 Atlantic Monthly에 기고한 Alston Chase의 글에 따르면, CIA가 후원하는 Murray의 연구(MKULTRA; 정신지배mind-control 및 화학약품 심문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이 말하길 그들은 학생들과 개인적 철학[personal philosophy]에 대해 논쟁할 것이었다. 대신, 그들은 kaczynski에게 극도로 고통스럽고 지속적인 정신적 공격을 받는 스트레스 테스트를 계획

1958 ~ 1962 - - 카진스키는 "심리 실험의 대상이 동의 마이클 멜로, 최근에 출판된 도서의 저자는 하버드 대학의 헨리 머레이(Dr. Henry Murray) - 성격 이론을 개발하고 1930 년대를 보낸 이후, 머리는 에이전트의 선택에 있으며, 아마도 심문을 자신의 이론을 적용, 전쟁의 시작에서 OSS로 모집했다. 그의 실험대상자가 '카진스키'


<"초강국 美정보기관들 맞아?">

(워싱턴=연합뉴스) 박노황 특파원
2004.7.29 (목) 07:47 연합뉴스

미국의 정보 기관들은 30여년전 암살 음모, 마인드 컨트롤 실험, 미국인에 대 한 불법 첩보 활동 등으로 비판을 받은 이후 9.11 테러를 계기로 왜곡된 정보로 이 라크를 침공하게 만들었다는 비판까지 받게 됐다.
http://www.myungs.co.kr/guestbook/next-board/nextboard.cgi?db=gesipan1&mode=read&num=7023&page=40&ftype=6&fval=&backdepth=1

프랑스 집단 환각 사건’ 美 CIA 생체실험, 50년만에 밝혀져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04111210191001

미드나이트 클라이맥스 작전-시민이 동물처럼 실험대상인가?
세계를 속인 200가지 비밀과 거짓말
http://chjun.wo.tc/80054374737

나치 멩겔레인체실험와 ECHELON 정신조종/신경손상/발암실험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4162073

1978년 11월 20일 세계 최대의 집단자살 사건 "존스타운 집단 자살사건" 진짜 진실은 무엇인가 ? CIA의 음모인가

래리 샤후트(Larry Schacht)라는 존스타운 담당 의사가 충격적인 발언
존스타운 사람들은 CIA의 실험대상으로 있었으며, 마인드 컨트롤 프로그램이라는 실험 했다고 했고, 이 실험의 코드네임은 MK - ULTRA

그 후, 존스타운 인근에서 존스타운에 사는 사람들이 모두가 오랜 기간동안 먹을수 있을만한 대량의 마약이 발견

이 주장이 더욱 더 힘을 발휘할수 있었던 이유는 짐 존스가 1961년 이후부터 브라질 CIA 본부가 있는 벨루 오리존치라는 곳으로 잦은 출장을 갔으며, 점점 미 대사관으로부터 큰 돈을 받았다고 한다.

짐 존스[Jim Jones]에 대한 심리상태 진단 기록을 보면, 그는 자신이 ‘보이지 않는 통치자들[the Unseen Rulers]’의 막강한 도구로 전환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말한 내용 들어 있습니다

그의 이러한 ‘사고’는 의식적, 무의식적 ‘요소들’ 간의 결합으로 생겨난 산물이기도 했습니다.
의식적인 수준’에서는, 돈과 막강한 정치적 지지 세력들이 그의 이상 실현을 뒷받침해 주었습니다. : 한편, ‘무의식적인 수준’에서는, 심리학적 프로그래밍 기술[the technique of psychological programming]이사용되었던 것입니다.

[출처] 가이아나, 존스타운 사건의 실체 작성자 피닉스
http://blog.naver.com/truthinlight?Redirect=Log&logNo=110038967054

Ex-agent reveals KGB mind control techniques - paper

리아 노보스티 (러시아 국영통신사 1941년 설립) 찌라시신문사 아님, 아래는 본문기사.
16:22 22/12/2006
http://en.rian.ru/russia/20061222/57596889.html

케네디 암살범 오스왈드의 진실은?

1957년 일본 아츠기에서 주둔하던 미군들을 대상으로 한 마인드 컨트롤 실험이 CIA에의해서실행됐으며 당시 오스왈드는 주일 미해병대로 복무하고 있었다.
오스왈드는 체포후 있었던 12시간의 심문은 기록이 전혀 남아 있지않다.

CIA(또는 일부 과격한 요원)는 케네디가 「빨갱이」에 굴복해 CIA를 해체하려 한다고 불안해하고 있었기 때문에,소련에 망명한 적이 있는 오스월드를 고용해 범행을 맡긴 것이라는 음모설이다

케네디 대통령이 CIA의 어떤 제안을 일언지하에 거부했기 때문이다. 그 제안이란, 미국 전역의 대도시에서 가짜 테러를 일으켜서 쿠바와 공산권을 상대로 전쟁을 벌일 명분을 만들자는 제안이었다. 케네디가 이 제안을 거부한 지 1년만에 그는 암살되었다.(네이버 백과사전)

(알려지다시피 프리메이슨이었던 역대 미국 대통령들과 달리 프리메이슨이 아니었던 케네디와 링컨은 암살당하죠.-이명박 대통령도 프리메이슨이라는 설이 있던데..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노무현 대통령도 그렇게 자살을 강요당하거나 죽임을 당하지않았을지...)

미국은 프리메이슨 당원에 의해 대통령이 되어 왔기 때문에 역대 미국 대통령 중에 프리메이슨과의 연결 고리 끊기를 감히 시도했던 대통령은 아무도 없었고 프리메이슨과 은원관계가 있었던 케네디 가문만이 반기를 들었고 존 F 케네디는 프리메이슨에 맞선 최초이자 마지막 대통령이 되었던 것이지요.

그리고 이 때 부터 프리메이슨으로부터 꾀씸죄가 걸린 케네디가는 계속 해서 프리메이슨에 의한 저격과 모함에 빠져 전전 긍긍하게 되는 것입니다. (케네디가의 비극)
그리고 미국전역으로 국민에게 생중계되는 중에 보란듯이총알이 머리에 박혀 뇌가 튀어 나오는것을 보여줍니다
[출처] ★ 미국 정보에 관한 모든 것 ★미국 한인 커뮤니티 - http://www.usinlove.net/bbs/board.php?bo_table=z7_8&wr_id=83

케네디가 죽어야할 이유/프리메이슨을 폭로/케네디의 연설
J. F. Kennedy talks about secret devils,(Masons& Illuminati)
http://blog.daum.net/parkland/15712936

조회 수 :
5236
등록일 :
2011.11.09
00:55:18 (*.184.59.74)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86852/672/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86852

검은정부

2011.11.11
23:10:11
(*.184.59.77)

가해집단의 위장방법

 

마인드컨트롤 가해집단은 순정보와 역정보를 섞어서 흘립니다.
쉽게 말해서 반은 맞고 반은 틀린...
맞는 것 같기고 하고, 틀린 것 같기도 하게...
그렇게끔 정보를 만들어서 흘립니다.
순정보를 흘리는 이유는...
당연히 '미끼를 물게하기 위함'입니다.
맞는 것 같은 말이 있어야 말하는 사람을 신뢰하게 되겠죠.
그렇게 조금씩 신뢰를 획득하고, 역정보를 같이 흘리게 되죠.
진실을 은폐하기 위한 주작업입니다.
그런 식으로 혼돈을 조장하고,
실체를 덮어버리는 것입니다.
-바른삶님 글 부분발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716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323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41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165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4980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34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9944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0813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8868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263
12292 [좋은글귀] 마음속에 새겨 놓으면 도움되는 좋은글귀들 [7] 베릭 2011-11-11 15356
12291 세이노의 가르침 (Say No) --1 [10] 베릭 2011-11-11 8921
12290 세이노의 가르침 (Say No) - 2 [100] 베릭 2011-11-11 17296
12289 자신이 불리해서 회피나 하고 (글감상하세요^^) [34] 파란달 2011-11-10 1675
12288 저 미친.. [7] 파란달 2011-11-10 1657
12287 만월까지 1일이 남음 file 자하토라 2011-11-10 1674
12286 글로벌 경제 티핑 포인트 왔다! pinix 2011-11-10 1483
12285 인간은 착각해야 편하다 [1] 자하토라 2011-11-09 1609
12284 답변 : 누구의 분신입니까? [5] 베릭 2011-11-09 1604
12283 황제 마인드 컨트롤의 기원 및 기법 [1] [38] 검은정부 2011-11-09 3220
12282 김문주님에게. [11] 파란달 2011-11-09 1527
12281 세분에 대한 답변 베릭 2011-11-09 1524
12280 만월까지 2일이 남음 자하토라 2011-11-09 1467
» -웹상에서 악마를 공유하는 그들- [1] [115] 검은정부 2011-11-09 5236
12278 토이즈 (1992) [9] [111] 베릭 2011-11-08 4699
12277 [A.I.]인간다운 로봇, 로봇같은 인간 [66] 베릭 2011-11-08 2081
12276 고난이 없으면 영광도 없다. [6] [27] Noah 2011-11-08 1502
12275 만월까지 3일이 남음 자하토라 2011-11-08 1428
12274 체널링이란 무엇인가? [3] [39] 베릭 2011-11-08 1452
12273 초능력(Occult Power)과 차크라(Chakra) [1] [85] 베릭 2011-11-08 57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