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크라이온: 바이러스 진실들

 

alliswell추천 0조회 55621.04.19 17:12댓글 3

20204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마그네틱 서비스의 크라이온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여러분에게로 가고, 지금이 어떤 시간인지 알고 있습니다. 20204월 중순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어떤 일을 겪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이 말씀을 여러 번 했습니다. ()은 여러분의 이름을 알고, 여러분의 처지를 알고, 여러분의 느낌을 알고, 여러분의 근심을 알고, 여러분의 두려움을 알고 있습니다. 마치 옆으로 비켜서서, 때로는 여러분이 우는 것을 보고, 우리는 거기에 서서 기다리고, 기다리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너무 자주 이야기했고, 이름까지 지어주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우리의 손을 잡기를 기다리고 있는 시간입니다. 이것이 인류의 정신적 자유 선택입니다. 보든 안 보든, 느끼든 못 느끼든 말이죠.

 

 

우리는 그것을 수없이 말해왔습니다: 이 행성은 하나의 신, 아름답고 사랑스런 신을 인정하고, 이 모든 것을 인정하지만, 항상 벽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벽은 인간이 만들고 디자인한 벽입니다. 우리 사이에 항상 존재하지만, 그것은 결코 디자인이 아니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러분은 절대 혼자가 아니에요. 여러분의 영혼은 신의 본질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른 곳에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이 말하는 이 베일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알고 있죠, 그렇죠? 어딘가 하늘에 떠 있는 게 아니에요. 그리고 저는 이렇게 말하고 서문을 발표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제가 오늘 여러분에게 왜 정보를 주려고 하는지 알 것입니다.

 

 

, 저는 탁자 아래에 있는 코끼리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 저는 그 바이러스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 저는 앞으로 닥칠 여파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저는 다른 사람들이 눈을 굴리며 글쎄,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크라이온이라고 말하도록 만드는 정보를 줄 것입니다. 곧 알게 될 겁니다.

 

 

저는 여러분께 아주 슬픈 것에 대한 정보를 조금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슬퍼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미생물, 이 바이러스에 대한 모든 것이 여러분이 말하는 많은 생명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가 아닌 정보를 지금 바로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이미 지구상의 몇몇 사람들에 의해 고려된 것입니다. 현재 진행 중입니다만, 저는 이것을 추진하려고 합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이 이 바이러스 자체가 여러분의 목숨을 앗아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고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건 뭔가 다른 거예요, 여러분.

 

 

, 바이러스는 여러분을 죽음이나 회복에 매우 가까운 곳으로 데려갑니다. 그런데, 갑자기, 다른 일이 일어납니다. 저는 지금 당장 그 다른 일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과학을 알고, 의학을 알고 싶기 때문입니다. 이 시나리오는 이미 퍼즐을 맞추고 있는 사람들이 이미 고려했지만, 그들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 제가 다음에 말씀드릴 것은, 이 자리에서 듣고 계신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면 합니다. 채널링에 귀를 기울이는 사람들이 반드시 지구 최전선의 과학자는 아닙니다.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그 사실들이 보여주고 있는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러스는 여러분을 죽이지 않습니다

 

 

그 바이러스는 종종 더 약한 누군가를 위험한 수준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그러한 위험과 함께, 의사들은 그들을 병원에 입원시키고 그들이 줄 수 있는 최선의 치료를 할 것입니다. 일부 환자는 ICU(중환자실)라고 하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ICU 전문가와 그들을 아끼고 그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사, 간호사에 둘러싸여, 이 의료 전문가들은 그들의 노력이 실패하는 것을 지켜봅니다. ICU 프로토콜 내에서 정상적인 반응이나 이런 종류의 바이러스에서 정상적인 반응을 보는 대신에, 그들은 완전히 다른 것을 관찰합니다.

 

 

그들은 극적으로 빠르게 하락하고 때로는 거의 즉각적인 죽음을 목격합니다. 그들은 이런 시나리오가 일어나서는 안 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어리둥절해 하며 머리를 긁적이며 그런 일이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여러분, 맞습니다. 사실,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여기에는 또 다른 요소가 있습니다. 다른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건 사실이에요, 여러분. 그리고 최전방에 있는 의사들과 회복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환기통에 실려 있는 사람들을 본 간호사들에게 물어보세요. 그리고 나서 그들은 환자들을 잃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다른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이것이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불길하거나 난해한 것이 아닙니다. 그냥 화학일 뿐이에요. 제가 지금 말씀드리는 것은, 바라건대, 이해로 이어져서, 미래에는, 이 바이러스가 킬러 독감이 될 필요가 없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오직 독감일 것입니다. 저는 지금 여러분께 무엇이 발견될지에 대한 가능성을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보고 눈을 굴린다면, 몇 년 안에 저와 이야기해서 여러분이 눈을 굴릴 것인지 보세요.

 

 

첫 번째:

 

 

여러분, 여러분의 면역체계는 이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여러분 대부분은 강력한 면역체계를 가지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여러분의 시스템이 바이러스에 과잉 반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면역체계가 인간을 죽이는 것이지 바이러스가 아니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바이러스는 신체의 기능 장애를 일정 수준까지 끌어올리고, 그리고 나서 전에는 보지 못했던 면역체계가 완전히 과민반응을 일으켜 빠른 죽음을 초래할 것입니다.

 

 

, 제가 방금 열쇠를 드렸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의학이 면역체계를 캡슐화해서 과잉반응을 일으키지 않는다면, 이 독감은 결코 다른 사람을 죽이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독감 시즌이 돌아오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단순히 독감이 될 것이고 더 이상 살인적인 독감은 아닐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알아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저 여러분께서 제가 틀렸다고 생각하신다면 중환자실에 있는 의사들에게 이런 현상을 봤는지 물어보세요. 그들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 그리고 우리는 다른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게 뭔지 알았으면 좋겠어요.”

 

 

바이러스 백신에 집중하지 말고 면역체계에 집중하세요. 왜 이런 반응이 일어나는지 알아내서 면역체계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서, 많은 사람에게 엄청난 공포와 많은 심장에 상처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부적절한 죽음입니다.

 

 

여러분은 항상 나서서 여러분을 보호할 수 있는 외부 치료법을 찾는 습관을 갖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것은 도움을 구걸하는 이미 훌륭한 면역체계에 대한 추가라는 것을 깨달으세요. 만약 언젠가 백신이 필요 없고, 그 대신, 저항력이 아주 강해진다면 어떨까요? 외부로부터의 무언가가 아닌 여러분의 시스템을 향상시킴으로써 모든 것이 해결되고 치유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만약 이 힘이 약 대신 유기물과 여러분의 시스템에 대한 향상된 지원에서 나온다면 어떨까요? 이것은 주류 건강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입니다.

 

 

그게 첫 번째입니다.

 

 

두 번째

 

 

저는 여러분에게 다소 비밀스러워 보일 수 있는 정보를 주고 싶지만, 그것은 그 여파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 정보는 모두 이전 채널에 속하는데, 이는 곧 다가올 변화의 에너지에 대해 말합니다. 지금 당장 건강에서 벗어나 지구의 경제를 살펴보도록 하죠.

 

 

이런 상황이 경제에 치명적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러분, 제가 한 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파괴적이지 않습니다. 가지치기입니다. 많은 사람이 다가오는 충돌에 대해 여러분에게 이야기했습니다. 책은 쓰여졌고, 미래학자들은 그렇게 말했고, 메시지는 주식 시장 자체가 제도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고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말은, 바로 그 디자인에서, 그것은 실패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는 이런 일이 꼭 일어날 필요는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그 방법은 새로운 에너지의 통합과 정책변경이 실패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 메시지 안에는 머리를 긁적이었습니다. “크라이온, 통합이라니요?”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바이러스입니다. 그것은 완전한 중지와 재조직을 통합합니다. 왜냐하면, 주식시장이 다시 돌아오면 어떻게 될지, 또 그렇게 될지는 급등과는 다른 반등이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여러분, 그것은 실패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미, 그것은 어떤 종류의 좋은 소식과 함께 도약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쁜 소식은 그렇지 않아요. 생각해 보십시오. 죽은 게 아니에요. 하지만, 많은 사람이 그렇게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구가 보지 못한 상황이 아니라 오래된 시스템에 반응하는 지표들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부터 어떤 것을 예측하기 위해 뒤로 넘어갈 모델은 없습니다.

 

 

시스템 내에서 그리고 시스템 주변의 거래에서 일어나는 일은 재부팅입니다. 이 재시동은 침체된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했던 체계적 문제들을 바로잡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하겠죠. “그럼, 회사들이 다시 문을 열지 않을 거라고 말하는 가게들은 어떨까요? 그러면 추락하는 거 아닌가요?” 여러분, 잘 들으세요. 많은 사람이 열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다시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비대해진 시장에서 그들의 존재 자체가 변화를 일으키려고 했습니다. 재부팅은 변화해야 할 것들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다시 되돌아올 때, 정체된 체계적 문제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작동하지 않는 시스템, 거의 중단될 뻔한 프로세스, 다시 부팅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제로에서 돌아와서 다시 돌아오기 시작하면, 그러한 기능 장애가 있는 특성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게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 아시겠어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죠. 인간이 곤경에 처했을 때, 그리고 정말로 그들 자신의 마음의 체계적 문제에 도움을 필요로 할 때, 그들은 아마도 보건사, 정신과 의사 또는 심리학자를 찾을 것입니다. 인간의 마음은 종종 스스로 두려움을 만듭니다.

 

 

현명한 의료 종사자는 다음과 같은 말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에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모든 것을 멈추고 숨을 쉬어야 합니다. 제로로 이동하여 다시 보정하십시오. 모든 것을 멈추고 노말(normal)’에서 벗어나서 우울과 불안과 단조로움의 고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 수 있나요? 이것은 좋은 조언이고, 효과가 있습니다.

 

 

모든 작업자는 이 작업의 작동 방식을 알고 있습니다. 명상의 장소로 가서 제로 포인트를 얻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명상가들은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을 멈춰야 합니다. 출근을 멈추고, 가족과 함께 일을 멈추고, 모든 것을 멈추고, 거기 서 있거나, 앉아 있거나, 어떤 시간이든 잠시 멈춰 서서, 자신에게 중요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생각해 보세요.

 

 

움직이지 않는 곳으로 가셔야 합니다. 그럴 때, 여러분의 직감은 자유롭게 들어와서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어머나, 뭐가 잘못됐는지 알겠어. 여기 상황이 내 삶에 도움이 안 되는 것 같아. 나는 그렇게 생각했지만, 너무 바빠서 그것이 실제로 얼마나 효율적이지 않은지 알아차리지 못했어. , 여기 이 관계가 보이는데, 나는 그게 별개라고 생각했는데, 이제야 다른 관계라는 걸 깨달았어. 한 번 더 봐야겠어. 나는 나 자신과 내 문제로 너무 바빴어. 나는 내 기존 환경을 바꾸기가 너무 두려웠어. 어쩐지 이런 것들이 안 보이더군. 어쩐지 잠을 잘 못 잤어.”

 

 

그래서, 인간 대 인간으로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처럼, 여러분은 자신을 바로잡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멈추고 숨을 쉬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됩니다. 일어나는 일은 균형을 잡기 시작하고, 숨을 쉬고, 명상을 하고, 시간을 가집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직감이 흐르기 시작하고, 그 직관은 바쁘지 않고 이전에 여러분을 방해했던 모든 것 없이 될 것입니다. 모든 두려움이나 여러분에게 이런저런 말을 하고 여러분의 영혼을 뒤흔드는 의견을 가진 사람들은 없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중단과 함께 사라집니다. 그 대신, 직관은 여러분 자신의 영성으로부터, 여러분 자신의 영혼으로부터, 베일을 가로질러 아름다운 것으로 흘러들어갑니다. 그것은 종종 일몰과 혼자만의 시간을 통해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진실을 말해줄 것입니다 첫째: 여러분은 매우 사랑받고 있습니다. 둘째, 여러분 주변의 것들을 잘 살펴보세요. 지금은 그것들을 제거하고 새롭게 시작할 기회니까요. 그러면, 여러분이 하는 것처럼, 여러분은 더 건강해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이 가는 것처럼, 지구도 간다

 

 

친애하는 인간존재여, 지구는 지금 재부팅 중입니다. 지구상에 이런 종류의 단결을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은 없었습니다. 심지어 세계 대전의 종말도 없었습니다. 이건 새 것입니다. 한번 보세요. 그건 아마도, 아마, 바이러스로부터, 자연에서 온 것이지만, 자연에서 온 것이 아니라 바이러스로부터 온 것이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건 다음에 얘기할게요.

 

 

지금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 상황이 끝나고, 다시 돌아오기 시작하면, 다른 방식으로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것입니다. ‘노말(normal)’과 작별하세요. 좀 더 신선하게 돌아올 거예요. 다시 시작했기 때문에 스스로를 바로잡는 시스템이 등장할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는 풍부할 것입니다. 산업들이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바이러스 때문이 아니라, 중단 때문입니다. 그들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것으로 인식될 것입니다. 이것 때문에 새로운 산업과 새로운 발명품이 등장할 것입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여러분이 무슨 생각을 하든 틀릴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수년 동안 얘기했던 에너지 이동에 관한 재부팅입니다. 모든 사람이 , 우리가 가진 경제로는 회복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할 때, 맞아요! 안 돼요! 주식시장에서는 그런 식으로 일어날 수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어떤 것도 되돌아올 때 현재와 같은것이 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제로에 있고, 여러분은 다르게 되돌아올 것입니다. 이것 때문에 이 행성에 대한 많은 희망이 있습니다. 제가 사랑과 연민으로 이런 것들을 말씀드리는 이유는 시간이 지나면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왜 이런 일이 일어나야 했는지 혹은 왜 저런 일이 일어나야 했는지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인류의 구원이에요. 이것은 인류의 더 높은 의식과 이해, 그리고 함께함의 시작입니다.

 

 

미생물이 여러분을 무릎 꿇게 합니다. 그 대신 다음번엔 사랑이라면요? 다음번엔 서로에 대한 이해와 연민이라면요? 그것은 건강과 사랑으로 이 행성을 휩쓸고 전에는 없었던 일들을 일어나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사랑 속에서, 미래에 대한 희망뿐만 아니라, 다른 미래에 대한 희망도 있다는 것을 말하기 위해 이런 것들을 줍니다. 여러분은 같은 나이, 같은 나이, 정치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방송 뉴스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나중에 알게 될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이 코로나19라고 부르는 것의 발발로 실제로 일어난 일입니다. 이런 일들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일어날 것이고, 여러분이 발견하는 것 때문에 수정될 것입니다. 여기가 살기 훨씬 좋은 행성이 될 거예요, 정말이에요. 여러분은 다시는 낡은 세계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인류를 사랑하고 있는 크라이온입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진실로 그러합니다.

 

 

크라이온.

 

 

https://www.kryon.com/CHAN2020/k_channel20_ww1.html

 

 

조회 수 :
1246
등록일 :
2021.04.20
10:53:22 (*.111.28.4)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48040/4e6/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48040

베릭

2021.04.20
19:34:44
(*.100.116.226)
profile


백신 부작용자가 뉴스에 등장하고 있는데,
운없게 백신 피해자가 되지 않도록 
각자 주의해야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본문에서는 백신이 아니라 면역력을 향상시키라고 권유합니다)

바이러스 백신에 집중하지 말고 면역체계에 집중하세요왜 이런 반응이 일어나는지 알아내서 면역체계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서많은 사람에게 엄청난 공포와 많은 심장에 상처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부적절한 죽음입니다.

 

 

여러분은 항상 나서서 여러분을 보호할 수 있는 외부 치료법을 찾는 습관을 갖게 되었습니다사랑하는 여러분이것은 도움을 구걸하는 이미 훌륭한 면역체계에 대한 추가라는 것을 깨달으세요만약 언젠가 백신이 필요 없고그 대신저항력이 아주 강해진다면 어떨까요외부로부터의 무언가가 아닌 여러분의 시스템을 향상시킴으로써 모든 것이 해결되고 치유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베릭

2021.04.20
19:38:38
(*.100.116.226)
profile



"백신 맞지 말고 차라리 코로나 걸릴걸" 사지마비 간호조무사 남편 靑청원


입력 2021. 04. 20.

"최대 1년 재활·치료 병행해야.. '정부가 책임진다'던 대통령 말 믿었는데 배신감"

서울의 한 보건소에서 의료진이 백신 접종 준비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접종한 뒤 사지마비 등의 부작용으로 입원치료 중인 40대 간호조무사의 가족이 ‘차라리 코로나에 걸리는 것이 나을 뻔했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20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AZ 접종 후 사지 마비가 온 간호조무사의 남편입니다”라는 제목의 청원이 올라왔다. 간호조무사 A씨의 남편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청원인은 “망설이고 또 망설였다. 우리 가족만의 불행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백신 접종을 하고 사망했거나 후유증을 앓고 계시거나 앞으로 같은 피해를 볼 수 있는 국민을 위해 용기를 냈다”고 밝혔다.

청원인은 “지금 와서 보니 입원 3~4일 전부터 전조증상이 있었으나, 정부의 부작용 안내 부족으로 알아채지 못했다”며 “아내는 ‘급성 파종성 뇌척수염’ 판정을 받아 최대 1년 정도 재활과 치료를 병행해야 한다”고 했다. 그는 “문제는 치료비와 간병비”라며 “일주일에 400만원씩 내야 하는 의료비를 버티기 힘든 상황”이라고 호소했다.
AZ백신 접종 후 뇌척수염 진단을 받은 간호조무사의 남편이 올린 국민청원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캡처
그러면서 청원인은 “(아내가) 입원한 뒤 보건소, 질병청 등에 문의했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치료가 모두 끝난 다음 치료비와 간병비를 일괄 청구하라’였다”며 “질병청에 전화하면 시청 민원실로 시청 민원실에 전화하면 구청 보건소에 넘기는 일을 일주일을 반복했다”고 했다.

청원인은 “국가 보상을 포기하고 산재 신청을 하기 위해 근로복지 공단에 찾아갔지만 결론은 ‘백신을 맞는 것이 아니라 코로나에 걸리는 게 더 현명했다’는 것”이라고 했다. 청원인은 산재접수를 위해 찾은 근로복지공단에서 인과관계 입증이 어려워 백신 후유증으로 인한 산재접수는 어렵다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그러면서 “‘안전하다’고, ‘부작용은 정부가 책임진다’고 했던 대통령의 말을 믿었다”며 “배신감을 이루 말할 수 없다”고 글을 마쳤다.

앞서 지난 19일 경기도의 한 병원에서 근무하는 여성 간호조무사 A씨(45)는 지난달 12일 AZ 백신을 접종한 뒤 면역 반응 관련 질환인 급성 파종성 뇌척수염 진단을 받았다. A씨는 접종 직후 일주일간 두통을 겪었고 같은 달 24일엔 사물이 겹쳐 보이는 ‘양안복시’ 증상을 호소하다 같은 달 31일 병원 입원 후 사지 마비 증상까지 보였고 현재 치료 중이다.

청원인은 A씨의 AZ백신 접종 관련해 “우선 접종 대상자인 의료인이었기에 백신 접종을 거부하거나 백신을 선택할 권리도 없다”고 주장했다. 다만 의료진은 백신 접종 여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어 청원인의 해당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 방역당국은 의료진을 코로나 백신 우선 접종 대상으로 분류하면서도, 실제 접종 여부는 의료진 본인의 자율적 선택에 맡겼다. 그러나 환자를 대면해야 하는 업무 특성상 의료 현장에서 백신 접종을 거부하기 쉽지 않은 분위기로 알려졌다.

한편 해당 청원 글은 이날 오후 사전 동의 인원 100명을 넘겨 정식 청원 등록 대기 중이다.


https://news.v.daum.net/v/20210420183118885

베릭

2021.05.03
18:55:56
(*.100.116.226)
profile



손상된 뇌 회복 불가"..AZ 접종후 뇌출혈 여경 자녀 국민청원

권준우

"기저질환 없는데 접종 사흘후 쓰러져 의식불명..철저히 조사해달라"

(수원=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받은 뒤 뇌출혈 증세로 의식불명에 빠진 경기남부경찰청 소속 50대 경찰관의 자녀가 철저한 조사를 당부하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물을 올렸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촬영 김도훈]

자신을 경기남부청 소속 여성 경찰관 A씨의 자녀라고 밝힌 청원인은 3일 게시한 "AZ백신 접종 후 의식불명 상태이신 여자 경찰관의 자녀입니다."라는 제목의 청원을 통해 "백신 접종으로 어머니가 사경을 헤매시고 가족 모두가 고통을 받게 될 줄은 몰랐다"고 밝혔다.

앞서 A씨는 지난달 29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받은 뒤 사흘 만에 뇌출혈 의심 증상으로 쓰러져 2차례 긴급수술을 받고 현재까지 의식을 찾지 못하고 있다.



그는 "증상이 심해진 지난 2일 새벽 어머니는 갑작스러운 사지마비 증상으로 온몸을 꼬며 고통스러워하셨고, 뇌에 혈관이 터져 뇌간이 부어올라온 상태였다"며 "6시간의 수술로 겨우 목숨을 건지셨지만 뇌는 이미 일부가 망가져 돌아오기 어렵고 언제 깨어나실지, 언제 돌아가실지 모르는 심각한 상태라고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버지가 백신을 맞은 뒤 두통이 왔고 지금 같은 문제가 생겼다고 말하니 병원에선 단정 짓기는 어렵다고 했다"며 "그러나 어머니는 신체 모든 부분에 어떤 지병도 갖지 않으셨고 기저질환 없는 정말 건강하신 분이었다"고 덧붙였다.

A씨는 가족들의 만류에도 경찰이라는 책임을 다하기 위해 순서에 따라 백신을 접종받았다고 청원인은 전했다.

그는 "어머니는 35년 경찰 생활을 하며 누구보다 조직에 자부심을 품고 살아왔고 본인 문제로 조직이 공론화되는 것을 절대 원치 않으실 분"이라며 "그러나 다시는 어머니와 같은 사례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청원 글을 작성했다"고 설명했다.

또 "AZ백신 접종과 내출혈을 인과관계가 없다는 섣부른 결론으로 경찰로서 책임을 다한 어머니의 명예에 억울함이 없도록 철저한 조사를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작성된 청원은 오후 6시 현재 3천700여 명이 동의해 사전동의 기준인 100명을 넘어 전체 공개를 위한 검토에 들어갔다.

경찰과 방역당국은 A씨의 증세와 백신 접종 간의 인과관계가 있는지 등에 대해 확인하고 있다.



입력 2021. 05. 0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937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550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614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394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5197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56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0137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1000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9105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486
15294 바닷물 + 가습기 = 코로나 완치 (1시간 내) 아트만 2021-05-11 2402
15293 이거 보시면 다들 깨어나실거에요^^ 아트만 2021-05-09 1457
15292 펜타곤, 합참의장 마크 밀리 체포! 아트만 2021-05-08 827
15291 5/7 Q메세지 분석 아트만 2021-05-08 893
15290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아트만 2021-05-04 1145
15289 자기격자와 수정격자, 텔로스 고위사제 아다마 대사님 메시지 황금납추 2021-05-01 1091
15288 키미님 복습하다가 혼자 보기 너무 아까워서 아트만 2021-04-27 1108
15287 새 시대에서의 관계들 (2/3) - 예수아 채널링 아트만 2021-04-27 1145
15286 새 시대에서의 관계들 (1/3) - 예수아 채널링 아트만 2021-04-26 1132
15285 4.25 [ 일본소식: 푸틴의 러시아, 세계최초 코로나 사기극 완전 종료] 아트만 2021-04-26 1012
15284 의식의 근원 / 지구시스템 : Creator's Message 아트만 2021-04-24 1180
15283 숨겨진 이야기 2 아트만 2021-04-20 1383
» 크라이온 / 바이러스 진실들 [3] 아트만 2021-04-20 1246
15281 숨겨진 이야기 1 아트만 2021-04-19 1226
15280 [캔디스오웬스쇼] 아동밀매현장 - 팀 발라드(Tim Ballard,지하철도작전) [2] 아트만 2021-04-19 1323
15279 북한소식 아트만 2021-04-11 1158
15278 형이상학과 형이하학 (퍼온 글) [1] 베릭 2021-04-06 1965
15277 나이키 신발 사람의 피를 담은 신발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1]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1-03-29 1888
15276 오래전, 전국민이 허경영을 사기꾼으로 바라보게 만들었던 그 최초의 사건(부시대통령과의 합성사진)을 되짚어본다. [1] Friend 2021-03-20 2272
15275 베네수엘라의 경제위기 ㅡ 챠베스정권(복지정책)이후 다국적 기업의 대외적인 고립정책도 있었다! [2] 베릭 2021-03-16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