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사 미카엘", 황금빛 약속, 로나 허먼
* 출처: 크라이온넷 (www.kryon.net) , 최환님 번역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지금 지구에서는 극적인 기후 패턴의 변화와 파국적인 사건들이 가속되어, 두려움에 빠지게 하고 있지만 혼돈으로부터 새로운 창조가 출현한다는 것을 알고 이를 허락하지 마십시오. 낡은 신념 구조가 분쇄되고 있고, 늘 믿어졌거나 의존해 왔던 것들이 몰락하면서 상처받고 불확실함을 느끼며 근심과 괴로움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오랜 동안 갇혀져 있던 코쿤에서 벗어나듯 새로운 지구가 탄생 중에 있습니다. 다차원적인 빛의 몸으로 뻗어나가고 성장하면서 여러분은 영적인 근육을 이완하여 "빛나는(Ray-diant: 광선이 뻗어나가는)" 날개를 펼치고 있습니다. 가능한 현실의 우주적 흐름과 자신의 마음을 통합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가능한 미래에 연결되고 있습니다. 가능성 있는 많은 현실들 중에서 어떤 것을 현현시키고 싶은지 결정해야 하며 그 때문에 우리는 새  천년의 비젼에 대해서 생각할 시간을 갖으라고 했고, 이를 정련해서 독특한 비젼을 형상의 세계로 힘 자라는 데로 보내라고 요청했습니다. "우주는 당신의 현실에 어울리는 그림으로 재배열된다."는 대중적인 말을 기억하십시오. 여러분의 도시나 마을 또는 국가가 가까운 장래에 파괴적인 상황에 놓일 것이라거나 새 시대가 탄생하기 위해서 점점 더 큰 파국이 있게 될 것이라는 예언을 들으면 이러한 예언을 자신의 진실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자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하며 특히 모두를 위한 최고선을 창조하려는 통일된 노력을 하며 결합할 때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신 마음의 창조물이며, 창조하려는 욕망이 깊이 암호화되어 있고, 설계되어 있습니다. 진화와 변형이 일어나는 중에서 가장 중요한 이 시기에 여러분 각자는 봉사를 제일 잘 할 수 있는 곳으로 이끌렸거나 이끌리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독특한 재능과 재주를 나누며 주변 사람들에게 봉사함으로써, 또는 그 영역의 진화에서 중요한 특별한 에너지가 여러분의 신성한 청사진 내에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수 천년 동안 지구 안에서 동면 상태에 있던 크리스탈 에너지를 활성화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게 될 빛의 패킷 또는 진동이 뇌 구조 안에 들어 있을 것입니다. 이런 위대한 구조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고, 여러분과 조화를 이루는 자들을 기다리면서 다시 한번  태양계 내로 그 찬란한 빛을 투사할 것이며, 지구로 내리비치고 있는 정화된 파동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파동들은 황금빛의 망이 재건되면서 지구를 둘러쌀 것입니다. 이는 재통일 과정에서 중대한 요소들입니다. 많은 것들이 성취되었지만, 아직 이뤄져야 할 것들이 많고, 여러분 각자는 핵심 선수입니다.

여러분이 결합하여 이 에너지에 대한 변환자가 되는 것을 허락하면, 결합된 파동들이 지구의 크리스탈 핵 속 깊숙이 전달되기 전에 여러분의 독특한 파동형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육체를 통해 이를 끌어들이게 될 것입니다. 육체 속에 그리고 사랑스러운 염원으로 여러분은 장엄한 이 빛의 구조들을 다시 한번 살릴 수 있는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인류와 지구에 크게 봉사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4차원을 통과해서 5차원의 자유와 조화 상태로 이동하면서 이 중요한 과정은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어 억압과 불완전을 방출시키게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의 오래된 상처와 기억을 치유하고 있으며, 과거의 위대한 빛 센터들의 경이적인 기억과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 모두는 이런 에너지를 사용하여 미래의 완전함을 창조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용감하고 과감한 행동으로 자신에게 부여된 임무를 수행해 나가기를 요청 받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자신이 동의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지구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드라마와 거대한 변형은 어떤 창조계에서도 경험된 적이 없었습니다. 3 차원의 환상이라는 진창 속에 육의 망토를 걸치고 가라앉아 우주 안에서 극단에 자리한 출구에서 미지의 것을 용감히 개척하고 있는 신성한 건축가들로 여러분은 보여질 것입니다. 이제 자신에게 채웠던 사슬을 벗을 때입니다. 이제 자신의 신성한 생득권과 유산을 다시 요청해야 할 때입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여러분이 얼마나 소중히 여김을 받고 있는지, 우리가 얼마나 여러분을 존경하는지 알면 얼마나 좋을까요. 자신이 상위 차원들에 있었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기억할 수만 있다면 근심하거나 슬퍼하지는 않을 것이고, 모두가 지구에 낙원을 재창조하기 위한 권능, 지혜 그리고 도구를 갖고 있으며 이 과업이 끝나면 별 사이에 있는 고향으로 얼마나 쉽게 돌아갈지 여러분이 안다면요. 우리는 팔을 벌려 여러분을 환영할 것을 기다리고 있으며, 웅대한 축하연이 벌어질 것입니다.

깊고 핵심적인, 부정적인 유형들이 모두 여러분의 기억과 DNA 안 깊은 곳에서 정화되고 해체되기 위해서 좌절, 혼란, 징벌을 받고 있다는 두려움, 또는 뭔가 잘못하고 있다는 느낌이 생겨나고 있다는 것을 우리는 느낍니다. 귀중한 자들이여, 여러분이 잘못이 아니라 바른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고통이나 불편함을 경감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용기와 방향을 제시할 것입니다. 정화 과정이 지구 상에서, 모든 의식적 존재들 내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몸 전체에 깨끗해진 빛 에너지가 스며들도록 허락하면 여러분은 낮은 파동을 지닌 모든 것을 방출하고 정화시킬 것입니다. 자신의 최고선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들을 풀어버릴 기회로 덧없는 불편함을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까? 그런 뒤에 여러 가지 증상이나 조건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사용하면 훨씬 더 큰 빛의 유입을 받을 준비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창조의 우주 법칙과 존재의 일곱 광선 또는 태양계에 대한 창조자의 미덕과 속성들을 이해하도록 도왔습니다. 일곱 가지 우주 광선의 프리즘은 여러분에게 권능을 부여하여 온전한 상태로 들어가도록 확대된 태양 광을 통해 더욱 더 강화되어 여러분의 몸 속으로 투사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영적인 책임을 받아서 마스터의 지혜를 얻는 시대의 도래를 맞고 있지만 아직 이뤄져야 할 것이 많고, 분별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일곱으로 구성된 조화파로부터 12로 구성된 은하적 조화파로 이동 중입니다. 이 때문에 상위 광선의 파동을 담은 점증하는 강도와 힘에 접근하면서 물리적 차크라 시스템에 균형을 이루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땅 위에 발을 확고히 내딛고 목표(stars: 별)에 이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육체는 확대된 우주 에너지의 유입을 견디지 못할 것이고, 자신과 타인에게 도움이 될 수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지지하고 유지하기 위해서 땅에 의존합니다. 이제 어머니 지구를 지원해야 할 때이며 여러분과 지구가 회전하여 다음 수준의 깨달음으로 들어갈 때까지 여러분은 반드시 결합되어야 합니다.

모든 거대한 변화에서 대중적 신념 또는 대중 의식의 진자pendulum는 분명히 안정되기 전까지 폭 넓게 흔들리게 됩니다. 여러 가지 가르침과 주장들이 회자되고 있는데, 여러분에게 권능과 도움이 되는 것도 많지만 겁을 주고 힘을 빼앗아 가는 것도 많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깨달음을 가속시키고 "여러분에게 효력을 발생"시키기 위해서 판매되는 제품들도 많습니다. 여러분의 길에 도움을 줄 적합한 도구들과 제품도 많이 있지만, 사랑하는 자들이여, 여러분은 반드시 자신이 빛 켜기의 길을 가는 내적인 작업을 해야 하고, 다른 누구도 자신을 대신해서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새 천년으로 들어가는 과도기 중에 있고, 지금은 두려움이나 불확실성의 시기가 아니라 축하할 때입니다. 여러분의 두려움은 낡은 3 차원적 환상에 기초해 있기 때문에 근거가 없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한 진실을 가슴 속에 지니면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지금은 많은 사람들에게는 추수와 감사를 하는 때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박탈감을 겪고 있는 때입니다. 편안하게 살기 위해서 갖춰야 할 것이 많은 나라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우리는 요청합니다. 삶에서 진정 중요한 것을 결정할 때입니다. 행복해지고 편안하게 살기 위해서 더 크고 더 좋은 장치들과 물질적인 재화가 있어야 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세계는 신속하게 변화하고 있으며, 앞으로 수 년이 지나면 삶의 우선 순위가 극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소유를 포기하라고 청하는 것이 아니라 행복, 기쁨 그리고 만족은 내면적으로 시작된다는 것을 자각하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혼/영이 내면에서 주권을 잡게 하용하면 여러분은 더 이상 타당성이나 행복을 위해 더 이상 자기 외부를 살피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을 용서의 시기로 삼겠습니까? 이제 조화로, 즉 종족, 종교, 문화와 아울러 가족 간에 친구 간에 작업장 내에서 조화 상태로 돌아갈 때입니다. 사랑이 스며 있는 눈을 통해 보고 자비심으로 길들여진 귀로 듣고, 가슴을 통해 영의 사랑을 방사하기 시작하겠다고 맹서하겠습니까? 사랑하는 자들이여, 이렇게 하면 얼마나 변화가 일어나겠습니까? 통일과 조화는  신속히 변화하는 이 시기 동안에 집중해야 할 단어들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 문단에 있는 단어들을 명심해서 실행한다면 여러분의 세계는 얼마나 신속히 좋은 곳으로 변형되겠습니까? 가슴에 화나 심판을 담고 있으면 고통스러운 것은 바로 자기 자신입니다. 스스로 그리스도 빛이 자신에게 오는 흐름을 제한하기 때문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독특함과 다양성을 사랑하고 고마워하십시오. 그런 것에 호감이 가지 않고 불쾌하게 보이면 그들 내면에 있는 신성의 불꽃을 향해 사랑과 자비를 방사하세요. 그들이 두려움과 부정 속에 있을지라도 자기 식으로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고 있음을 알고 때가 되면 신성한 사랑과 조화의 길을 밟게 될 것입니다. 사랑스러운 상념과 행동과 결합된 모범을 통해 가르치면 땅(earth: 지구)에 매여 있는 많은 소중한 혼들의 변형을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전에도 설명했지만, 다시 환기시킬 필요가 있는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물리적인 죽음의 과정을 통과하고 있는 많은 소중한 혼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일상적으로 기도할 때 그들을 포함시켜 지구로부터 상위 차원으로 고양되는 흰 사랑/빛의 기둥에 여러분 자신의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더하십시오. 그렇게 하고 난 뒤에 이 모든 소중한 혼들이 위로 이동해서 이 기둥으로 들어가 자주색 불꽃의 복되고 정화된 빛남 속에서 목욕하는 것을 보십시오. 자비의 천사들이 그들을 둘러싸서 그들이 물리적인 영역의 자기적인 끌림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을 돕고 있는 모습을 보십시오. 세 가지 하위 아스트랄 계가 점차 분명해지고 정화되면 이 사랑하는 자들은 세 번째 차원과 네 번째 차원을 신속히 통과해서 희귀한 빛으로 들어갑니다. 사랑했다가 여러분을 떠난 자들을 애도한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고, 사별하는 때에 우리는 여러분을 위로하려고 옵니다. 하지만 그들은 기뻐하고 있으며, 진화 과정을 지원한다는 더 큰 자각을 갖고 지구로 돌아올 준비를 하거나 빛의 영역에서 임무를 받거나 내면 차원에서 봉사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기 바랍니다. 차원 사이의 베일들이 점점 엷어지고 있고, 여러분의 텔레파시 능력이 깨어나면 그들은 적절한 시간에 여러분과 상호 작용하기를 기다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살던 지구 내부에 있는 크리스탈 에너지의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든 가능하면 자주 함께 하십시오. 우리는 전에 이 명상을 전했지만, 이제 지구와 인류의 깨어남에 참여하는 것이 이전보다 더 중요합니다.

우리의 어버이 신과 모든 위대한 빛의 존재들에게 함께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창조자 근원으로부터 오는 백금 빛 기둥에 의해 자신의 빛의 프라나 관이 밝혀지고 있고 지구의 핵심 속으로 깊이 관통하고 있는 것을 보면서 심호흡을 하십시오. 심호흡을 하면서 생명의 프라나를 율동적으로 숨쉬고 몸 속에서 에너지 볼텍스를 느껴보십시오. 어떤 에너지force, 신성한 권능의 소용돌이가 점차 세워지는 것을 느끼십시오. 의식을 가슴에 집중해서 모든 창조물에 대한 사랑이 여러분의 존재성을 관통해서 지구 중심으로 내려가 내면에 우주 에너지의 이런 볼텍스를 건설하고 있음을 느끼십시오. 이 소용돌이가 마법적인 자주색 불꽃으로 차 있고 전기적인 청색과 빛나는 흰색 센터가 중심을 형성하고 있는 진홍색으로 불타는 기둥을 보십시오. 의식을 제 삼의 눈으로 옮기고 난 뒤 우리가 가르친 대로 중심을 머리 센터로 이동하면 자신이 지니고 있는 선물이자 마스터 플랜에 공헌하는 열쇠와 암호를 점화시킬 것입니다. 태양총과 제 삼의 눈으로부터 빛의 기둥을 방사하여 땅에서 약 3 피트 위에서 결합할 때까지 내관으로 V자를 형성하는 것을 봅니다. 이들 에너지가 점화되어 지구 도처로 퍼져서 영적인 형제 자매들의 그것과 연결되는 것을 주시하십시오. 이 빛의 기둥이 여러분이 있는 지역을 둘러싸고 전개되면서 확장되게 하고 거기에 집중하는 때마다 점점 더 많은 빛이 방사되게 하십시오. 가슴 센터 안에서 "이뤄졌다. 이뤄졌다."고 하는 소리를 들을 때까지 비전을 유지하는 데에 집중하십시오.

나의 용감한 전사들이여, 낙담하지 마십시오. 새벽이 오기 전이 제일 어두운 것입니다. 여러분은 극적인 진보를 이루고 있습니다. 지구의 그림자와 어두운 구석들, 그리고 인류의 마음 속에서는 더 이상 그리스도 빛의 방출에 저항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비젼을 확고히 유지하십시오. 미래 세계의 빛으로 용감히 행진하면서 용기를 갖고 다른 사람들을 격려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 옆에 서서 여러분을 신의 사랑의 오라로 감쌉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3-29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