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승리의 편에 서 있습니까? (2004.6월)
by 론나 허먼

친애하는 마스터들이여, 창조주와 우리의 어버이 신은 편들지 않습니다; 그 분들은 우리 모두와 모든 것들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합니다.  언제나 항상 승리의 편에 서는 사람들은 그들의 최대의 선과 모두를 위한 지고의 선을 요청하며, 상위자아가 그들을 위한 최상의 것으로 결정하는 것은 그 무엇이든 기꺼이 그 결과를 받아들이는 굳건한 존재들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신적 자아의 의지와 동조 되어 여러분 앞에 놓인 도전과 시험, 그리고 체험으로부터 받아들이고 통과하며, 그리고 교훈을 얻을 만큼 충분히 용감할 때 여러분은 승리합니다.  여러분에게 일어나는 일은 그 무엇이든 결코 징벌이 아니며, 그것은 여러분이 예정되었던 빛의 마스터가 되는 것을 방해하고 있는 부정적 진동을 해방하는 하나의 기회입니다.
여러분이 창조주의 심장 센터로부터 형체화(화신)되어 나와, 여러분이 신의 개체화된 단면이 되었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출신으로 하는 바의 완전성을 영구히 추구하게 될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신성의 더 작은 단면으로 굴절되어 갈 때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보다 완전한 자아의 다른 부분을 뒤에 남기고 떠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집으로 가는 여정은 여러분의 신성한 자아의 그들 단면들을 회복하는 것으로서, 그것은 끝이 없는 여행입니다.

지금은 여러분 모두 지구가 여러분의 고향이 아니며, 여러분이 여기에 임무 수행을 위해 왔다는 것을 기억할 때입니다.  여러분중의 많은 이들이 다른 우주들universes로부터 왔으며, 또 다른 많은 이들은 이 젊은 우주의 첫 창조의 일부인 머나먼 은하계들로부터 왔습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평화와 빛의 신실한 전사들로서 스스로가 얼마나 장엄한 존재인가를 그리고 이 조밀한 지구에서의 실험을 위하여 천상의 부름에 응답하여 기꺼이 하강할 만큼 용감한 존재인가를 알 때입니다.  여러분의 태양계와 지구상의 사건들은 빠르게 진전되고 있으며, 거대한 변화가 가까이 임박해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이 지구상의 올바른 일에 집중하고  모든 부정성과 에테르층으로 토해지는 두려움에 휩쓸리지 않는 것이 중요한 일입니다.  여러분들의 시각을 확장하여 여러분의 지구 여정이 온 우주를 통한 여러분의 많은 다양한 체험들 속에서의 짧은 하나의 통과 여행에 불과한 것으로 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지난 달 메시지에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조상 전래의 주요 혈통의 일부에 대한 개요를 전하였으며, 또한 우리는 약속하기를 여러분에게 추가적인 정보를 줌으로써  여러분이 내면으로 들어가 자신의 개별적인 의식을 출현시키게 된 혈통을 스스로 검증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대요를 전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가능성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러분의 보다 큰 이해를 위하여 현저한 계보들 중 일부를 열거하고자 합니다.  기억하세요, 제1, 제2, 제3의 광선은 신의 광선들, 즉 아이엠 프레즌스의 광선이며, 여러분 각자는 이 광선들 중 하나를 주된 광선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달에 우리는 세 가지 주된 신 광선(아이엠 프레즌스)들에 관하여 대단히 심도있게 전할 것입니다.

여러분 가운데 많은 이들은 천사의 혈통인데, 여러분이 천사들의 에센스를 여러분의 DNA와 가슴/영 속에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은 제 1광선 계열인데  이 광선은 나의 혈통이자, 레이디 FAITH의 혈통입니다.  레이디 FAITH는 신성 의지와 권능의 제 1광선의 여신적 양상과, 조물주(the First Cause)의 광선, 지고의 창조주와 우리의 어버이 신의 이름으로 창조를 하려는 원망을 지닙니다.  이 광선은 또한 동적인 권능, 목적의 전심성, 명료한 비젼, 진리, 용맹 그리고 보호 등의 에너지와 속성들을 지닙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은 거대한 감각sentient 수정들을 재활성화하는 능력 뿐만 아니라 지구 내의 격자선을 정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능력도 지니고 있으며, 또한 수면 시간 동안 여러분은 또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황금빛 그리스도 격자로 가서 행성의 조화와 정화를 돕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과업 중 하나는 여러분의 남성적 여성적 속성들을 육신에서 균형 잡는 것이었으며, 여러분이 자신의 여성적 속성의 애정어린 자비심과 직관력을 앙양함에 따라, 제 1광선의 동적인 에너지가 더 많이 여러분에게 비추도록 허용하는 일이었는데, 신성 의지, 동적 권능, 그리고 행성지구에 아름다움과 조화를 재창조하도록 도우려는 원망 말입니다.  우리는 무한한 시간을 통하여 함께 여행을 하여 왔으며 또한 우리는 많은 멋진 모험들을 겪었습니다.  우리에게 요청하세요.  그러면 우리는 여러분이 자신의 완전한 잠재력을 이끌어내도록 도울 것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은 우리 어버이 신의 제 2광선의 덕성, 양상, 속성 에너지를 지니는 대천사 조피엘과 레이디 콘스턴스(Constance)의 계보에 속한 자들이 많습니다.  이 광선은 계명(illumination), 계몽(enlightenment), 그리고 인과의 법칙 혹은 여러분이 카르마로 알고 있는 자질을 지닙니다.  조피엘의 이름은 “신의 아름다움”을 의미하며, 그는 종종 마이티 메타트론의 지휘 아래 봉사하기도 합니다.  두 번째 광선은 이 시기의 인류에게 가장 현저한 신의 광선입니다.  
여러분 중에는 대천사 카미엘(KAMIEL)과 레이디 채리티(CHARITY)의 계보에 속해 있는 이들이 있는데, 이 천사는 우리 어버이 신의 제 3 광선의 덕성, 양상, 자질의 에너지를 방사합니다.  이 광선은 인류를 도와 감정체를 완성하고 정화하도록 하며, 관용과 인내, 통일성과 정신문명의 자질을 지닙니다.  이것은 활동적 지성의 광선이며, 이 광선 아래 태어난 많은 이들은 평화 중재인, 조정자가 되거나 예술적 방면의 노력을 추구합니다.  카미엘 혹은 여러분이 사용하는 언어에 따라서는 샤마엘Camael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그는, “신을 보는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신성한 정의의 감독자 중 하나이며 태초에서부터 지구에서 활동해 왔습니다.  여러분중의 많은 이들에게 제3 광선 에너지가 비추이고 있는데, 이것이 여러분의 신의 광선 혹은 아이엠 프레즌스이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많은 영혼들이 대천사 가브리엘과 레이디 호우프(HOPE)의 계보에 속하는데, 가브리엘이란 이름은 “신은 나의 힘”을 의미합니다.  이분들은 청정, 명료, 겸양, 통신 그리고 균형이라는 제4 광선의 창조주의 덕성, 자질, 속성의 에너지를 지닙니다.  이 광선은 때로는 충돌conflict을 통하여 얻어지는 아름다움과 조화의 광선으로 묘사됩니다.  이 광선을 그들의 영의 광선으로 지니는 이들은 물리적 현현을 위한 원초의 신성 계획을 간직하는 능력을 지니며,  이러한 놀라운 에너지의 완전한 잠재력을 사용할 때에는 건축가, 엔지니어, 혁신적 통찰력을 지닌 건설자 그리고 새로운 아이디어의 창조자가 되기도 하며 혹은 어떤 예술적 방면의 노력을 추구하게 됩니다.
이 시기에 지구상에는 대천사 라파엘(RAPHAEL)과 여성 대천사 레이디 마리아(MARY)의 계보에 속해 있는 이들이 많이 있는데, 라파엘 이름은 “신의 치유함”을 의미하며, 마리아는 가끔 천상의 여왕(Queen of Heave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파엘과 마리아는 촉진의 과학, 이타심, 신명의 경청, 신성화와 치유라는 제5 광선의 창조주의 덕성, 양상, 그리고 속성을 지닙니다.  이 두 분의 빛나는 존재는 지구와 인류를 치유하는 책임을 맡고 있으며 여러분이 고난과 불안 속에서 이들을 부르면 언제나 응답할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레이디 마리아와 많은 아름다운 여신의 대표자들이 우리 은하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특히 지구에는 그들이 우리 어머니 신의 장대한 사랑의 힘을 들여와 우리 아버지 신과 여러분 각자 내면의 의지/권능과 재결합되도록 함으로써 더욱 그러합니다.

여러분 중에는 대천사 유리엘(URIEL)과 레이디 그레이스(GRACE)의 계보에 속해 있는 이들이 있는데, 유리엘이란 이름은 “신의 불”을 의미합니다.  이분들은 헌신, 용서, 자비, 은총 그리고 믿음이라는 제6 광선의 창조주의 덕성, 자질 그리고 속성을 지닙니다.  유리엘은 종종 평화의 비둘기로 불리는데 이는 이 광선이  평화, 평정, 그리고 헌신의 예배의 광선이기 때문입니다.  제 6광선을 자신들의 영의 광선으로 지니는 이들은 종종 치유가, 사제, 목사가 되려는 충동에 끌리거나 그들 주변의 이들에게 어떻게든 봉사하려는 경향을 지닌다.  이것은 사랑하는 예수가 빛의 상위 영역으로의 인류의 상승이라는 이 놀라운 시기를 준비하기 위하여 지구에 활성화하고 정착시킨 광선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은 자신들의 가슴/영 속에 친애하는 대천사 자드키엘(ZADKIEL)과 레이디 아메시스트(AMETHYST)의 에센스를 지니고 있는데; 따라서, 여러분은 제 7광선인 변형의 바이올렛 광선의 은총의 에너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자유와 정화의 의례의 교단(Ceremonial Order) 광선이며, 변형의 바이올렛 불꽃입니다.  제 7광선은 다음 2천년 주기 동안의 지구를 위한 지배적인 조사 광선입니다.  새로이 창조하려는 신성 의지의 제 1광선은 이러한 대변화의 진화 시기 동안 두 번째로 강력한 신 광선입니다. 여러분이 공동창조자로서 여러분 내면과 주변의 왜곡된 에너지를 변형하고, 균형잡고 조화시킴에 따라, 여러분은 새롭고 놀라운 일들을 창조하는데 신성 의지와 권능의 제 1광선의 모든 힘들을 여러분에게 가용하도록 만듭니다.

이러한 대진화의 시간 동안, 많은 현인의 고대 영혼들이 지구와 인류에게 부여되고 있는 순화된 고도의 빛의 주파수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구에 화신하기로 동의하였습니다.  이들 강력한 영혼들은 친애하는 대천사 메타트론(METATRON)의 계보입니다.  이 장엄한 존재는 “신의 빛”으로 불리며, 그의 에너지는 실로 외경스러워 지구와 인류가 다시 한번 그의 고결한 사랑/빛의 선물을 넉넉히 받을 준비가 된 것은 최근 몇 년의 일입니다.  세라핌Seraphim 교단(Celestial Choir: 천상의 노래하는 천사대)은 친애하는 메타트론의 보호하에 속합니다.  이 교단order은 천상에서 우리 어버이 신의 옥좌에 가장 가까우며, 창조하려는 신성 의지의 제1 광선을 통하여 불Fire의 원소element를 방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지구 천사”가 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하고자 합니다.  사랑은 천사 존재들의 연료이며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은 여러분이 어지간히 사랑하면, 다른 이들이 응답으로 여러분을 사랑한다는 믿음을 지녀 왔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한계를 매기고 자신을 평가하는 것을 배우고 있는데, 스스로의 자기-가치(self-worth)에 대한 분별력이 없으면 여러분의 생득권인 창조주의 신성한 사랑에 온전히 접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은 원초의 지구 부모로 불리는 존재들인데 이는 여러분이 DNA내에 지구에 입식 되었던 원초의 근본 인종에 대한 코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에 새로운 인종이 입식될 때에는, 여러분과 여러분 동류들은 새로운 인종의 속성과 특성으로 코딩되며, 연후에 여러분은 본보기가 되고, 선두에서 길안내를 하며, 또한 그 인종에 화신한 영혼들을 감독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모든 인종과 문화에 대한 감정이입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이들에게서 차이점 보다는 유사성을 보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외양이나 개성보다는 그들의 영혼을 느껴 알게 됩니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은 지금 3차원에서 고통과 환영 속에서 투쟁하고 있는 신성한 천진들(holy innocent ones)의 관리자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들에게 지혜로운 조언을 주세요, 그리고 그들의 상위 자아의 지혜와 미래의 영광에게로 그들을 일깨우기 위해 도울 때 여러분의 애정 깊은 천성으로 그들을 양육하세요.  

여러분 중 일부는 행성 지구의 대신령oversoul이 될 친애하는 사나트 쿠마라를 위한 장엄한 신전이자 거처를 지구에 와서 창조하는 임무를 가진 고귀한 쿠마라들과 함께 하기 위한 수행원의 일부로 선택된 이들입니다.  그것은 금성에 있는 그의 궁전을 모방할 예정이었는데, 이는 그가 지구에 봉사하기 위하여 사랑하는 레이디 비너스와 고향을 떠나는 지고의 희생을 하는 동안 외로움을 덜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많은 곤경을 겪었으며 그 신전은 외부의 부정적인 힘에 의해 두 번이나 파괴되었습니다.  마침내, 그것은 지금 고비 사막으로 불리는 곳에 완성되었습니다.  그것은 실로 놀랄 만큼 보기 좋았으며 여러분은 모두 수 천년 동안의 노고의 성과를 즐거워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지구가 조밀도에 잠기면서, 샴발라Shamballa로 불리던 그곳의 고진동 에너지는 더 이상 지구에서 유지될 수 없는 시간이 왔습니다.  그 백색/금색의 도시 전체는 5차원으로 들어 올려져 인간의 눈에는 더 이상 보이지 않도록 되었습니다.  그것은 거기에 존재하며, 여전히 찬란하고 아름다우며, 지구 차원의 어느 것과도 마찬가지로 실제적입니다.

지금 지구에 태어나는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다가오는 새로운 황금의 근본 인종을 위한 원형prototypes이며 선구자들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두뇌 구조 속에 많은 놀라운 능력과 지혜를 저장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지구 시간으로 지난 세기 후반부터 태어난 많은 이들을 인디고 아이들, 크리스탈 아이들 혹은 황금의 아이들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들은 매우 현명한 오래된 영혼들로서, 이제 신성한 임무를 승인하고 재통합의 과정을 시작한 용감한 이들에 의해 방침이 준비된 이상, 지구에 와서 그들의 선배들과 인류에게 진리의 길을 보여줄 것을 동의하였습니다.  이들 친애하는 영혼의 많은 이들은 지구에서 많은 화신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육체와 지구의 환경에 항상 잘 순응하지는 못합니다.  많은 그들이 매우 민감한 천성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대부분의 남들보다 더욱 직관적인 통찰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들은 그들이 직면하는 위선과 진리의 왜곡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들의 커다란 바람은 그들이 태어나기로 선택한 나라의 대중 믿음belief 체계를 변화시킴으로써 다른 이들이 3/4차원의 고통과 환영을 경험하지 않아도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전면에 나서서 인류에게 “진리의 길”을 보여 주겠다고 동의한 그들이 얼마나 용감하고 대담한지 모릅니다.  
우리는 여러분 각자에게, 부디 여러분이 현재의 몸으로 화신하기 전에, 여러분은 행성 지구에서 보내는 이번 생애가 가장 중요한 생애가 될 것임을 알고 있었음을 자각하기를 바랍니다.  이제는 여러분 존재의 모든 단면들을 조화롭게 만들고, 여러분의 멘탈 및 감정체들을 승인하고 치유하며, 여러분의 남성적 천성의 권능, 의지 그리고 동적 특성을 여러분의 여성적 본성의 양육하고, 직관적이며, 내적인 집중과 균형을 잡도록 할 때이며, 그러나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고 사랑받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많은 생애에서 여러분은 주변의 이들에게 커다란 책임감을 느꼈으며 종종 여러분은 자기 자신의 필요는 채워지지 않는 것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자신의 자기-가치를 입증하는데 내부로 향하도록 요청하는데, 그곳에서 여러분은 자신이 구하던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여러분의 뇌 구조 속에 저장되어 여러분이 청구하여 물리적 표현 속으로 불러내기를 기다리는 놀라운 빛의 패킷 정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장 큰 꿈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의 열정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이 번영과 풍요의 은하적 관문gateway에 접속하기를 배움에 따라, 여러분은 자신이 구상하는 것은 무엇이든 현현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느끼는 사랑의 흐름이 여러분을 통하여 흐르며 여러분을 치유하고 양육하도록 허용하여 주세요.  그리고 나서 이 은총의 선물을 여러분 주변의 이들과 나누세요.  여러분은 다시는 혼자라고 느끼지 않을 것이며, 여러분의 자기-가치의 분별력을 다시 여러분에게 반영하는 다른 이들을 여러분에게 끌어들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미래는 하나의 바람, 하나의 생각에 의해 건설되며, 그리고 한번에 한 단계씩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여러분 버전의 지상 낙원을 창조하는 것을 돕기 위하여 항상 가까이 있습니다.  내면으로 향하여 여러분의 신성한 생득권을 청구하며 여러분의 신성한 선조와의 연결을 요청하세요.  우리는 여러분의 호출에 응답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충심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음을 아세요, 나I AM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3-29 2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