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약속: 고향, 파라다이스의 일별

전망 탐구: 고향, 파라다이스의 일별
대천사 미카엘, 론나 허먼에 의해 전해짐
* 출처: 크라이온넷 (www.kryon.net)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오늘 우리가 함께 하여, 어떤 전망 탐구를 다룰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여러분 중에는 지구 행성이 자신의 고향이 아니고 방문자일 뿐이며, 말하자면 과제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점차 기억하고 받아들이는 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가 여기 속해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어. 난 다른 사람들과, 심지어 가족들과도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것 같아.”라는 말을 듣는 경우가 특별한 것도 아닙니다. 여러분에게는 닿을 수 없는, 몽롱하고 환상적인, 마음의 경계를 벗어나는 열망과 꿈이 늘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도 여러분은 해야만 할 것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뭔가를 기억해야 한다거나 서둘러 어른으로 자라나야 할 것처럼 불만을 느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게 뭘까? 실마리가 없었습니다. 결국 그것은 때론 전혀 부드럽지 않게 깨달음의 길로 밀어내었던 신성한 불만이 되었고, 그래서 고향으로 돌아가는 여행은 시작되었습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여러분이 압도적이고 포괄적인 사랑과 기쁨을 느끼면서 창조자와 완전한 소통 상태에 있을 때 어버이 신의 명령에 따라 창조를 위한 표현과 경험이라는 신광(the Divine Rays)의 일부로 내보내졌을 때 어떤 느낌이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창조자의 의지를 실현하기 위해서 우주로 확장되면서 권능으로 맥동치고, 빛나는 색채의 위대한 광선들을 내보내고 자신을 경이적인 존재들과 조화롭게 융합되는 에너지 파동과 교향악을 창조하고 있는 거대한 에너지 볼텍스로 상상해 보십시오.

상념, 사랑/감정 그리고 상상의 힘을 통해 여러분이 투사하는 에너지가 소용돌이 치고 굳어지면서 구조와 형태로, 즉 자신의 창조물들이 한 없이 다채롭고discernible, 아름답고, 독특하게 되는 것을 느껴 보십시오.

이런 장엄한 창조계를, 측량할 수 없는 다양성, 유동적이고 자유로운 흐름, 완전하고 조화롭고… 거대하게 빛나는 방hall, 사원, 정원 그리고 춤추는 강들을 경험하는 것이 어떨지 상상해 보세요, 모든 것이 너무나 밝고 순수하게 태양빛 아래에서 빛나면서 뭐라 이름지을 수 없고, 더 이상 설명하지도 못할 정도로 보석같이 영롱한 수 만의 색채를 던지고 있습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사람들, 남녀는 모두 청춘을 맞아 빛나고 건강하고, 파동 치며 평화와 사랑, 미소 짓게 하는 기쁨을 방사하고 자신들의 수 많은 과제에 행복하게 임하기 때문에 그 얼굴만 보아도 여러분의 영은 고양됩니다. 모든 시대의 고귀하고, 용감하고 행복한 젊은 아이들은 사랑을 주고 인내심이 있는 부모의 보호 아래에서 놀고 공부하고 창조합니다. 하지만 어디에서도 노쇠, 쇠약하거나 건강하지 않은 자들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신기한 무료 예술품과 풍부한 가구들을 경이감 속에서 관람하면서 사원과 거대한 방을 걸어서 통과합니다. 여러 열린 방들을 거치면서 여러분은 모든 시대의 집단들이 논의했던 상상 가능한 주제들을 한 사람으로부터 가르침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완전한 상호 작용을 하면서 가르침을 듣고 나눌 수 있습니다. 즐거운 멜로디가 공중을 떠다니고 여러 집단들이 조화로운 목소리를 내거나 알 수도 없고 확인할 수도 없는 악기를 연주하여 모두가 융합되면서 내면의 핵에 닿아 공명의 파동을 거듭 창조합니다.

정원으로 나오면 꽃의 아름다움과 아로마, 그리고 뒤섞인 풍경의 향연이 감각에 배풀어집니다. 크리스탈 수는 공기를 달래고 시원케 하며 기쁨으로 가슴이 불타올라 모든 창조계와 평화와 통일을 공유합니다. 그 길을 따라 더 가다 보면 태양빛 아래에서 거대한 풍경이 깜빡이고 빛나는 것을 바라보면서 이곳이 바로 자신이 영원히 보내고 싶은 곳임을 알게 됩니다. 여기가 바로 여러분이 속해 있고 일을 끝내게 될 곳이지만 이 경이적인 장소에서 여러분은 창조를 도왔습니다.

하지만 매우 오랜 시간 뒤에 여러분과 거대한 수의 다른 존재들이 함께 거대한 방에, 매우 장엄하고 성스러운 회합을 위해 예비된 장소에 소집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알고 있는 대천사들과 다른 여러 웅대한 자들이 현존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감정에 압도되어 있습니다. 희미한 과거에 함께 여행하고 일했거나, 여러분을 창조했던 위대하고 강력한 존재들입니다. 네, 멀리 떨어진 다른 문명과 여러 우주에서 온 대단히 중요한 대표들과 아울러 나는 사랑하는 페이스(Faith: 믿음) 님이 그런 것처럼 거기에 있습니다.

큰 영광과 책임의 존재(One: 일자), 빛나고 영광스러운 존재가 모여 있는 모든 자들에게 말하기 시작합니다. 동의한다면 다른 많은 자들과 함께 지구라는 행성에서 벌어지는 신성한 실험의 일부가 되는 선택을 여러분이 받았다는 말을 듣습니다. 대천사 미카엘인 나는 여러분을 안내하고 보호하기 위해서 천사 감독overseer이자 이 실험의 지휘자의 직을 받아야 했습니다. 여러분은 “나의 빛의 군단”이라 불리게 될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그 실험이 어떨 것인지, 그리고 어떻게 우여곡절을 겪을지에 대해 세부 내용을 말했지만, 그것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주고 있는 이 전망의 일부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의 완벽한 과거의 전망이며, 내면 깊은 곳에서부터 다시 창조하기를 바라고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그러한 중요한 임무를 위해 선택되는 것을 진심으로 동의했고, 이에 고무되었고, 이를 감사히 받아들였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자신의 특별한 임무로 암호화된 개인적인 직무, 자신의 신성한 청사진을 받았고 기꺼이 자신의 길로 보내졌습니다. 고향의 전망, 자신의 완전한 창조, 창조자의 이름으로 여러분이 성취한 빛나는 성과의 전망이 혼의 기억 내부에 깊이 심어졌습니다. 여러분은 이 직무가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큰 성공을 이룰 것임을 잠시도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그것은 진짜 그랬고, 여러분 모두가 왔던 완전한 낙원과 비슷한 상태로 지구 행성은 세워졌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했고, 여러분을 가르쳤고 헤아릴 수 없는 햇수 동안 여러분이 경이적인 과업을 수행하는 것에 용기를 주고 지원했습니다. 영으로부터 여러 위대한 광선들의 측면들과 속성들을 전하는 장엄한 존재들로부터 순수한 에너지를 끌어당기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여러분은 에센스 깊은 곳에서 알고 있습니다. 우리처럼 여러분은 창조자의 의지와 완벽한 조화 상태에 있었지만, 모두가 잘못되어 우리가 여러분과 더 이상 연결될 수 없는 밀도 속으로 빠졌고, 여러분은 더 이상 자신의 신성한 현존 에너지에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망각의 베일이 여러분의 기억 위에 형성되기 시작했고, 여러분의 혼은 몸으로부터 분리되어, 희미한 은줄에만 매달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매우 중요한 임무를 띠고, 보내진 신성한 사자(emissaries: 밀사)이며 실패한 적이 없다는 것을, 그것이 여러분의 잘못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실험 속에 실험이, 본래의 계획과 호환될 수 없었던 여러 문명에서 온 논제들(agendas: 아젠다들)이 있었습니다. 창조자 수준에서도 그 결과가 무엇일지 정확히 알지 못했던 한 가지 실험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자유 의지라는 선물이 관련되었기 때문입니다.

결국 새로운 계획이 제안되었는데, 가능하다면 인류와 지구를 구출하는 계획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본래의 임무를 띠고 보내진 자들이 상위 차원으로부터 지원을 계속 받도록 결정되었습니다. 과거의 수 많은 시대 동안 창조자를 몹시 사랑했던 여러분이, 지구로 오기 전에 완전의 기억들을 내면에 지니고 있던 여러분이 나머지 인류와 함께 밀도층와 어둠으로 들어가 자신의 사랑, 바램 그리고 스스로의 노력을 통해 훨씬 더 상위의 자각과 사랑으로 나와서 물질성의 영역에 대한 많은 경험과 의기양양한 승리 때문에 전보다 더 큰 빛과 전보다 더 큰 지혜를 표현하고 방사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서 어떤 계획이 세워졌습니다.

성공이든 실패든 결과와는 상관 없이 실험이 결말에 이르러야 하는 때가 올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고귀한 전사들이여, 여러분은 승리를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하기 위해 우리는 여기 있습니다. 그것이 시야 안에 들어와 있습니다.

지금은 여러분의 혼, 마음 그리고 가슴의 어두운 구석에서 그런 기억들을 꺼내야 할 때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자신의 신성한 유산을 받아들여 지상에 하늘을 창조하는 임무로 다시 한번 나서야 할 때입니다. 지상의 특별한 장소만이 아니라, 전 지구 모든 곳에 고향의 기억으로부터 여러분이 수송하고 재건한 낙원에서 한때 그랬던 것처럼 에덴 동산을 재건해야 할 때입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여러분이 자신의 것으로 다시 청구할 수 있도록,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도록 이런 전망을 여러분에게 드립니다. 여러분은 이전에 창조했기 때문에 그 방법을 알고 있지만 잊고 있을 뿐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전사들이여, 전망을 세우세요. 가슴 센터에서 시작해서 자신의 신성한 유산인 권능과 장엄함을 재청구하십시오. 그리고는 그 권능과 완전함을 점차 자신의 물리적 매체로, 밖으로 자신의 세계로, 자신의 관계, 직장, 공동체, 국가 그리고 세계로 방사하십시오. 더 이상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모든 것이 그 길을 제한하도록 놔두지 말고 완전한 가능성의 영역에서 여러분과 결합되게 하십시오. 빛을 향한 길과 어둠으로 회전해 가는 길은 분리의 구별점으로 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한꺼번에 자신의 어둠에, 여러분이 완전히 권한을 부여 받은 자기 실현으로부터 지체되게 만드는 모든 불균형과 제한에 직면하기를 강제 받고 있습니다.

나의 충직한 전사들이여, 더 이상 자신을 지원하지 않거나 선택한 운명으로 고양시키지 않는 모든 것에서 벗어나십시오. 자신의 내적인 진실에 직면한다면, 완성 대신에 희생 상태에, 풍요와 건강 대신에 제한에, 젊음과 활력 대신에 쇠약함, 빈약함, 노화 그리고 죽음에 빠져 있게 하는 것들을 여러분 모두가 알게 됩니다. 낙원의 지복을 선택하시고, 빛과 천사 영역의 위대한 존재들과 함께 하는 공동 창조자의 기쁨을 다시 한번 선택하십시오. 결국 여러분을 고향으로 이끌게 될 길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이것을 아세요. 우리는 여러분에게 약속합니다. 여러분은 지구상에서 경험했던 것과 같은 제한과 고통을 결코 다시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마스터의 날개를 “지구 실험”의 날개를 얻었습니다. 자, 우리의 여행에서… 유토피아로의 복귀 과정에서 많은 소중한 혼들이 우리와 결합할 수 있도록 남아 있는 시간 안에 가능한 많은 소중한 혼들을 깨우는 것을 도우십시오. 하지만 그것은 늘 그들 자신의 선택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스스로 생각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길을 안내하고 창조자의 사랑/빛을 투사할 수 있으며, 모범과 부드러운 안내로 그들을 위해 전환 단계를 쉽게 할 수는 있지만 그 길에 들어서기 위해서는 그들 각자가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만 합니다. 사랑하는 자들이여, 때가 가까웠고 여러분의 기대는 우리의 기대 만큼이나 큽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3-29 2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