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에너지의 경제학
Economics of the New Energy
6/15/2001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Copyright 2001 Steve Rother. This information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provided that there is no charge for the information and provided that this notice is attached. If this material is shortened in length, please clearly state that this is an edited version and refer the reader to the full original version at http://www.lightworker.com/beacons/ Further information from Steve Rother and the Group may be found at the web site: http://www.lightworker.com/ or through Lightworker at (858) 748 5837.



우리가 방의 에너지를 바꿀 때 한숨소리를 들어보세요.  우리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에너지를 고향(Home)의 파동으로 바꿀 때 당신들의 3차원 현실의 에너지가 바뀌는 것을 느껴보세요.  당신들은 고향에 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들을 매우 그리워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우리들을 그리워했었지요.  우리들은 서로의 가장 가까운 부분입니다.  당신들은 고향을 그립게 느낀 적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런 순간에 당신 옆에 서서 우리 날개로 당신을 감싸안거나 당신이 자신이 누군지 기억하지 못하는 동안 당신을 안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그곳에 있음을 기억하세요.  그래요.  우리는 당신 바로 옆에 있습니다.  가끔 당신은 말합니다.  "나는 왜 여기 있을까?",  또는 "왜 나는 혼자일까?" 하고.  그때 우리는 당신에게 말합니다.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니라고.  당신이 혼자가 되려고 해도 당신은 그렇게 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들 중 어떤 사람들이 그렇게 하려고 매우 애쓸 때 우리는 그것이 유머러스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당신들과 함께 있고, 당신들을 우리 날개로 만지고 있고, 당신들에게 이따금 고향의 파동을 가져온다는 것을 아십시오.  당신이 숨쉬면서 우리를 안으로 들여보낸다면 우리는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거기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하지 못하는 그러한 때, 당신이 힘을 찾지 못하는 그러한 때에, 당신이 외롭다고 생각하는 그러한 때에는 단지 숨을 들여 마시고 조용히 있으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거기 있을 것입니다.  숨을 들여 마시세요.  우리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우리가 당신에게 고향의 힘을 불어 넣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말하는 동안 이 방안에 있게 될 에너지를 당신들에게 상기시킬 것입니다.  당신들이 자신의 신성한 말들을 기억할 때, 당신들이 서약을 할 때, '나는 존재한다'는 신성한 서약을 할 때, 우리는 당신들을 지원하고 당신자신이 누군가를 기억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는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운동 중인 에너지 - 사랑의 소용돌이(vortex)

우리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을 전망할 때 매우 흥분을 느낍니다.  굉장히 많은 것들이 한꺼번에 움직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행성지구의 전체 에너지가 회전운동으로 휘돌고 있으며 행성의 매우 많은 다른 장소에서 지금 튀어나오고 있는 에너지 소용돌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이러한 진전을 천천히 받아들이라고 부탁하겠습니다.  이 시기에 현기증을 느끼기가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감정적으로 균형을 잃거나 길을 잃은 듯 느낄 때 손을 뻗쳐 서로를 터치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이러한 터치가 자신이 누구인가를 기억할 때 필요한 에너지를 안정시켜줍니다.  그것은 당신을 지구의 정 중앙에 있는 사랑의 보르텍스로 연결시켜 줍니다.  당신은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왔으며, 그 목적을 위한 시간이 행성지구에 이제 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약이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말하겠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웃음)  자주 웃으십시오.  웃음은 당신들의 에너지를 균형잡아 줍니다.  우리가 E요소(에너지)에 대해 말할 때마다 우리는 L요소(웃음)에 대해서도 말하는 것입니다.  베일의 이쪽에서 우리는 자주 웃기 때문입니다.  유모어는 베일에 걸리지 않고 통과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당신들이 너무 심각해 있으면 우리는 당신들 옆구리를 간지럽혀  그것이 단지 게임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게임(Game)을 하십시오.  게임을 즐기십시오.  그리고 만약 당신의 환경이 당신 앞에 있는 것을 즐기지 못하게 한다면 다시 선택해 볼 용기를 가지십시오.  그것이 당신의 타고난 권리이기 때문입니다.


새에너지의 경제학

오늘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당신들의 현재 경제와 모두를 위한 새 에너지 경제학에 대해 얘기하고 싶습니다.  먼저 우리는 우리가 당신들의 경제에 관여하고 있지 않음을 설명하겠는데 카이저(Caesars)의 것은 카이저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우리들이 아니고, 당신들이 만든 게임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에너지를 대표하기 위해 당신들이 발명한 게임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일찍이 이 채널러와의 통신에서 당신들에게 그가 베일의 이쪽에 많은 유모어를 가져온 질문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주식시장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 말해 달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매우 근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답변에서 우리는 그에게 당신들의 주식시장은 다른 게임 속에 당신들이 만들어논 게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새로운 게임은 어떤 현실에도 바탕을 두지 않은 지각(perception)의 인식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이 어디로 가느냐고 물은 것이 우리에게는 얼마나 우스운지 당신들은 알 수 있습니까?

당신들 자신의 높은 자아들이 당신들 세계를 꾸미는 사건들을 지시하고 있습니다.  경제학은 당신들 세계를 움직여 당신들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당신들이 집단으로서 사건들을 이끌게 하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당신들 환경에 더 조화할 수 있는 대체에너지를 찾게 하기 위해 석유가와 에너지가의 인상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러한 사건들을 경기침체와 시련으로 보고 있지만, 사실 그것들은 당신들의 생각과 행동들의 초점을 바꾸도록 고안된 이로운 자극들입니다.


돈 - 에너지의 반영

먼저 당신들에게 우리의 관점에서 경제학을 그려보겠습니다.  당신들이 돈이라고 부르는 것은 에너지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에너지의 반영입니다.  그것은 정확히 당신들의 에너지를 반영하고 있지만 그러나 그것은 당신들이 알고 있는 에너지의 회전운동과 똑같은 모양으로 행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에너지를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는 반면, 반영은 전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인간으로서 당신들의 발전에 관련해 자신들을 보지 말고 당신들의 돈과의 관계에서 그것을 측정해보세요.  이것은 에너지와 당신들의 관계의 정확한 반영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에너지를 자신의 에너지와 회전시킬 때 반영이 뒤따를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자신에게 오도록 허용하는 것이 에너지주기를 완성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개인적인 입장에 있어서 새로운 행성지구의 높은 파동에 발을 들여놓는 것은 당신이 열정과 즐거움을 느끼도록 자신을 허용할 때 실제로 당신에게 더 많은 풍요를 갖다 줍니다.  그것이 놀랍지 않습니까?  많은 분들이 지금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지껏 그런 적이 없었는데"라고.  새 에너지가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은 최고의 것, 최상의 것을 향해 그것을 반영하는 것을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청소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의 신념체계가 번영의 형태로 여러분에게 와있는 것을 극도로 제한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경우에 있어 그것은 실제로 우아하게 수용하는 기술로서 여러분에게 적절히 맞춰져 있지 않습니다.  행성에 빛을 퍼뜨리는 것을 선택한 자들로서 당신들은 그러한 측면에서 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당신들은 자신에게 풍요를 허용해야 하는데, 베일의 당신들 쪽에 고향을 만드는 과정에 있어 풍요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우리는 말하기 때문입니다.  천상에 있는 것 이상으로 더 큰 풍요는 없습니다.  당신들이 고향에 있을 때 당신들은 모든 것을 갖기 때문입니다.  왜 지금 당신자신에게 모든 것을 갖도록 허용하지 않습니까?  청빈의 서약은 더 이상 영적 발전을 이끌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 가치가 없습니다.  그것은 낡은 에너지이고 당신들이 이 시점에 오게 하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진실이 표준이 아니라 진화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이 더 높은 파동에 도달하면 더 높은 진실을 포용하게 됩니다.  지금 이 진실을 잡으세요.  그것은 당신들을 더 높은 파동으로 잡아당길 것입니다.  당신들이 이해하는 것이 지금 필요합니다.  지상에 천국의 창조를 달성하려면 당신들은 자신의 풍요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개인적 풍요 - 신념체계

우리는 개인적 수준에 대해 당신들에게 얘기하겠는데 모든 대륙의 모든 경제는 개인적 수준에서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지역의 전반적 경제를 결정하는 것은 그 지역에 있는 사람들의 집단의식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여러분이 먼저 개인적 풍요의 태도를 취하기를 요청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파동적으로 길을 주도하면서 파동의 한 단계에서 다른 단계로 밟아갑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들을 예로서 볼 것입니다.  그래요, 이 전환기 동안 난관이 있을 것이고, 또 당신들이 나아갈 때, 보이는 뚜렷한 지원수단 없이 일시적이나 당신자신의 힘밖에 없음을 느낄 때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진정한 힘을 정말로 사용할 수 있는 때가 있습니다.  당신이 책임감을 갖고 당신의 현실을 바꾸는 것은 여기에서입니다.  음조를 정해 당신 생애의 열정에 집중하겠다는 당신의 의도를 선언하고 그 마술을 지켜보세요.  당신들은 마스터들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그처럼 당신들을 잘 빠져나가는 게임을 만들어내기까지 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게임을 당신들의 취향에 맞게 다시 만드는 것이 당신들에게 달렸다고 말합니다.  당신들의 모든 필요와 요구를 충족하는 경제적 풍요의 게임을 다시 창조하세요.  당신들은 자신의 풍요로부터 도망해왔으며 당신자신의 일부로 그것을 용납하지 않았고 따라서 자연적 에너지 순환을 깨뜨렸습니다.  베일이 매우 두터워 당신들은 자기자신의 위용을 볼 수 없으며, 따라서 당신들은 그러한 풍요를 받을 자격이 없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에너지의 잘못된 사용이며 어떤 사람의 최상의 선에도 봉사하지 못합니다.  

부족에 대한 여러분의 신념이 풍요에 대해 많은 여러분의 문제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세상이 양적으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당신이 풍요해지면 다른 누군가는 풍요해지지 못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것은 에너지의 성질이 아니고 잘못된 관념입니다.  이것이 반영이 진짜 에너지와 다르게 나타나는 곳입니다.  당신들 세계의 경제학자들조차도 당신들이 모두 풍요하다고 느끼고 그렇게 행동할 때 모든 사람들에게 더 많이 생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에너지를 회전시키는 것이 더 많은 에너지를 창조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돈이 에너지의 반영이므로 돈은 비슷하게 행동합니다.  


생활의 질을 개선함으로써 고향을 창조하기

우리는 여기서 여러분이 자신의 생활의 질을 개선하려 할 때만 지상에 천국을 창조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당신들이 고향에 있을 때 당신들의 생활의 질은 최상의 것이었습니다.  그러므로 베일의 당신들 쪽에 고향을 창조하는데는 당신이 지금 있는 곳의 개인적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 분야에 있어 향상을 추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타고난 권리이며 새 에너지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작게라도 당신의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고향을 창조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당신 열정을 완전히 표현하도록 당신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우아하게 받아들이는 기술을 배우고, 애쓰지 않고 당신자신을 찾을 수 있도록 당신의 것인 풍요를 허용하세요.  당신의 생활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어떤 일을 당신자신에게 부과하세요.  당신의 창조물과 향상에 만족과 흥분을 느끼도록 자신에게 허용하세요.  생활의 더 좋은 것들을 받아들이는 것에 저항하는 당신의 태도는 부족하다는 당신의 신념에 직접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 순간 당신이 있는 곳에서부터 시작하여 매일 한가지씩 당신의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일을 찾아보세요.  당신의 집의 가구를 옮기는 일일수도 있고 당신의 차를 닦는 일일수도 있습니다.  좀더 좋은 집으로 이사가는 일일수도 있고 새 차를 사는 일일수도 있습니다.  어디에 당신이 초점을 맞추던 이 순간 당신이 있는 곳에서 시작하면서 앞으로 움직이면 에너지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돈'이라 부르는 것이  아니고, 에너지가 대표하는 것이 생활의 질임을 이해하세요.  왜냐하면 돈은 단지 에너지의 반영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앞을 바라보기 - 이층버스

우리가 당신들의 미래를 말해줄 수 없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이 아직 그것을 기록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을 이층버스로 비교하겠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버스이지 우리들의 것은 아닙니다.  이 메시지를 듣거나 읽으면서 여러분은 우리들을 여러분의 이층버스의 이층에 앉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 높은 전망으로부터 우리들은 당신들보다 더 멀리 내다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앞에 바로 놓여있는 것을 말해줄 수 있고 이 길이나 저길 아래 보이는 것을 얘기해 줄 수 있습니다.  아,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이 길을 바꿀 것인지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에게 책임이 있으며  당신들에게 힘이 있습니다.  우리의 일은 당신들로부터 그 힘을 뺏지 않으면서 당신들을 강하게 해주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버스, 그러니까 당신의 현실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우리가 지금 당신들과 나누고 있는 것은 이층에서 보는 전망이라는 것을 이해하세요.  이것이 당신들 코앞에 놓여있는 것이며, 방향을 바꾸지 않을 경우 여기서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인류의 집단적 이층버스는 커다란 전환과 행성지구에 등장할 새로운 경제에 필요한 어떤 진로변경을 향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는 행성지구에서 지금 시작되고 있는 새로운 경제를 보여줄 그 에너지의 반영을 동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일어나려면 공기가 거품에서 빠져나가야만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구 전체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커다란 전환이 만들어지지 않는다면 이것은 다음 6-8개월까지 계속됩니다.  여러분의 어떤 정부와 산업들은 이 재편이 있은 후에 재빨리 회복할 것이며 다른 것들은 완전히 회복하는데 3년이나 걸릴 것입니다.  그 차이는 이 경제체제들이 얼마나 우주에너지와 조화되어 있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우주에너지는 혼합되고 있으며 에너지의 섞임에 반대하거나 에너지의 분리를 조장하는 자들은 느린 속도로 회복될 것입니다.  새로운 세계적 권력들이 방금 운동에 들어간 변화로부터 부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두려워할 것이 아닙니다.  당신들의 현재 세계 권력들이 새 에너지에 적응할 수 있다면 그들 역시 남아있게 됩니다.  그렇지  못한다면 당신들이 근래에 보았듯이 경제적 재난 속에 사라질 것입니다.  경제를 살펴보세요.  그것이 변화의 추진력입니다.  


6 내지 8개월간

행성지구에서 다음 6내지 8개월간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에게 앞을 바라보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당신들 자신의 진화에 중요하며 필요한 진로수정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다음 진화의 단계가 시작될 수 있기 전에 변화가 필요한 에너지의 부분이었습니다.  그것이 이제 가동 중입니다.  이 시기동안 선택들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당신들의 어떤 선택들은 당신들이 지도자로 부르는 자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집단 선택들을 포함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지도자들이 신뢰받는 하인들이고 궁극적으로 그들이 당신들에게 보고할 책임이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부디 당신들의 권력을 그들에게 주지 마십시오.  비록 그들이 자신의 정부들에 대한 집단적 결정권을  가졌다해도 당신들은 이러한 결정들이 당신의 개인적 현실을 통제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것들이 당신이 차를 모는 길에 영향을 줄 수는 있으나,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이층버스를 모는 유일한 운전자입니다.  당신들을 위해 일하는 신뢰받는 하인들에게 당신의 목소리를 듣게 하세요.  그리고 나서 결과에 대한 당신의 집착을 버리세요.  책임을 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며 비록 그들이 당신이 바라는 대로 완전히 행동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당신들이 바라는 바를 알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주에너지

모든 사물 속에 퍼져있는 우주에너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우주의 진공 속에서 볼 수 있는  에너지입니다.  이것은 모든 다른 에너지를 제거하더라도 존재하는 에너지입니다.  이것은 잠재성의 에너지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신(God)라고 부르는 에너지입니다.  이 에너지의 목적과 운동은 서로 섞여지는 것입니다.  이 혼합되는 운동은 실제로 양극성의 환영으로 당신들이 잡아 댕긴 것을 되돌리는 것입니다.  이 묘사는 여러분이 이해하도록 단순한 방법으로 우주에너지의 성질을 설명하는데, 그러나 이것은 복잡합니다.  새 에너지에 있어서는 우주에너지에 반하는 모든 것들이 어려움을 느낄 것이고 그것을 지지하는 모든 것들은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6개의 파동 단계

지구는 근래 단번에 6개의 파동 수준으로 움직였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느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그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 순간 그것을 당신들 자신의 생체 속으로 동화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당신들이 진전하기 위해 요청한 과정의 일부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들은 마찬가지로 경제를 혼합하는 단계를 세우고 있습니다.  당신이 개인으로서 느끼고 있듯이 그것은 당신들의 제도 속으로 침투해 들어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여러 가지 많은 수준으로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방금 전에 일어난 파동운동인 6단계 점프는 당신자신의 에너지와 새로운 관계를 수립하기 위한 단계를 세우고 있습니다.  당신들 중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럽게 느낄 것입니다.  당신들은 어디로 가야할 지 모릅니다.  당신들은 극도로 민감해집니다.  사태가 달라지고 있으며, 그러나 당신은 어디에 당신이 서있는지 모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열쇠를 제공하겠습니다.  숨을 들이마시세요.  원한다면 그것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숨을 들이마시세요.

이제 고향의 에너지 속에 머무세요.  그것이 당신이 발을 들여놓은 곳입니다.  당신들은 고향에 6 파동단계 만큼 가까이 움직였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장소를 벗어난 듯 느낍니다.  물론 당신은 그곳에 있습니다.  숨을 들이마시세요.  숨을 당신 자신의 생체 속에 자리잡게 하세요.  숨과 편해지도록 하세요.  숨과 놀기 시작하며 끝까지 밀어 부치세요.  감히 플레이 해보세요.  벽을 조금 밀어내 보세요.  당신은 그 벽이 변하는 것을 알게 됩니다.

행성지구의 낡은 파동 속에는 불과 6개월 전에 우리가 얘기했던 대로 우주에너지에 반대하던 행동들이 매우 오랜 기간 동안 허용되었습니다.  새 행성지구의 더 높은 파동 속에서는 저항이 급작스러우며 직접적이 됩니다.  이제 우주에너지에 대한 저항이 매우 급히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  모든 행동에는 반작용이 따르며 이제 당신들은 그것을 6배나 빨리 볼 것입니다.  그것을 주시하고 당신의 진로를 조정하세요.  이것이 우리가 당신들에게 벽을 마음대로 밀어 부치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크게 생각하세요

다음 6내지 8개월은 새 환경의 적응 기간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회복의 기간이라 부를 수 있습니다.  그것을 무엇이라 불러야 할 지에 조심하세요.  당신이 사용하는 이름을 당신은 급속히 창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인식의 가도를 주시하세요.  당신이 인식하는 대로  창조되기 때문입니다.  이것도 이제 6배나 빨라질 것입니다.  숨을 들이마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많은 다른 수준에서 당신들은 다른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지구적으로 일하는 개인이나 정부들은 자신들이 최상의 결과를 가져오기 위해 자리잡고 있음을 알 것입니다.  우주에너지와 지역적 조화 속에 일하는 그러한 경제체제들은 새 행성지구의 새로운 경제적 수퍼파워가 될 것입니다.  혼합운동에 저항하며 자신들을 분리시키는 자들은 자신의 힘이 쇠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지금이 행성지구에서는 흥미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크게 생각하세요.  당신들은 나라라고 하는 이 우습고 작은 상상적인 선들을 모래 위에 그려놓았습니다.  이 선들이 지워지기 시작하는 때가 되었습니다.  당신들이 행성지구의 시민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빛의 지구적 동맹의 시민이 되십시오.  그러면 모래 위의 선들은 사라질 것입니다.  모든 인류가 함께 일하는 바탕에서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어머니 지구와 함께 일하세요.  우리가 당신들에게 희생하라고 하지 않음을 아십시오.  우리는 당신들이 생활의 질을 줄이지 않고 높이라고 요청합니다.  그것이 가능하고, 또한 이 행성과 사람들과 조화해서 사는 것이 가능합니다.  조화를 거부하는 것은 모두 6배의 저항을 느끼기 시작할겁니다.


낡은 에너지 방식들

참을성을 가지세요.  그러나 낡은 에너지에서 행해졌던 것처럼 통제를 하려고 하는 정부지도자들에게 과감해지세요.  당신들 지도자의 일부분은 힘과 분리를 사용하는 낡은 에너지 방식을 사용하려고 할 것입니다.  우리가 말한 최근의 6배 증가를 기억하세요.  만약 당신들이 이 행동들이 견지되는 것을 관찰하면 당신들 모두는 소수에 의해 야기된 저항의 영향력을 느낄 것입니다.  그것을 허용하지 마세요.  대신 우리는 당신들에게 가르치라고 요청합니다.  그것이 낡은 에너지에 대항해 싸우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우주에너지의 혼합운동은  교육과 통신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모두 하나라는 것을 이해하는 길입니다.  당신들의 기술의 진보를 주시하고 그것이 교육과 통신의 최고의 목적을 위해 사용되도록 하세요.  더 많이 교육하고 통신하면 할수록 더 많이 당신들은 하나임을 알게 됩니다.  당신들의 과학조차도 지금 이것을 알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적응하거나 창조하라 - 별들의 전쟁

인간들은 아주 멋진 존재들입니다.  당신들은 매우 잘 적응하고 있으나, 그러나 당신들은 자신의 창조적 능력들에 그토록 저항하고 있습니다.  베일은 두텁고 당신들은 자신의 능력들이 창조하는 것을 보는 것이 어렵습니다.  당신들에게는 이미 창조된 무언가를 취하는 것이 훨씬 쉬우며 다른 결과를 얻기 위해 그것을 응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행합니다.  응용하려고 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데 당신들의 능력을 사용하세요.  당신들은 세계의 에너지와 일하는 새로운 방식들에 도달하기 시작할겁니다.  어머니 지구는 당신들이 익숙해져온 화석연료의 사용을 더 이상 지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경제적으로 자극받지 않으면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지금 진행 중인데, 집단 고차원 자아들이 당신들에게는 난관으로 보이는, 그러나 우리에게는 새로운 선택으로 당신들을 촉발시키는 것으로 보이는, 상황을 행성지구에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들의 전기는 공급부족이 되거나 비싸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분간 계속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전기에 잘못된 것은 없으며 단지 당신들이 공급하는 방식에 문제가 있을 뿐입니다.  지금 오고 있는 것은 당신들이 에너지공급에 유효한 수단을 찾기 위해 당신들이 적응해야 할 동기부여입니다.  이제 당신들은 이미 소개되었지만 이번 인상이 있기 전에 경제성이 없다고 보여졌던 모든 기술들을 다시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새 에너지 분야에서 새로운 무언가를 용감히 찾으세요.  당신들은 방금 6단계 파동수준을 뛰어넘었으며 그 안에는 6배의 창조력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아, 그것이 당신들이 아직 발견하지 못한 부분입니다.  당신들은 여전히 응용하려고만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당신들에게 벽을 밀어내라고 격려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우주의 에너지를 발굴해내고 매우 싼값으로 제공해 줄 준비가 된 기술들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 첫 단계가 어렵습니다.  그것들이 당신들에게 응용이 아닌 창조를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방식으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당신자신들을 고무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기술의 어떤 것은 전쟁장난감들에 대한 당신들의 끈질긴 추구의 직접적인 산물입니다.  좋은 이유로 이 기술에 대한 새로운 흥미가 다시 일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기술이 모든 공격에 대한 방어막으로 고안된 방식으로는 결코 작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들에게 말합니다.  그러나 이 기술을 개발하면 효과적인 에너지 송출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지금 당신들이 발견하기 위해 자극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동물들과 식물들 - 새로운 관계의 수립

당신들은 동물들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당신들 행성을 휩쓸고 있는 신비한 질병에 대해 의아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그것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당신들 세계의 경제가 변함에 따라 일부 동물들과 어떤 식물들이 인류와의 관계에 대한 그들 자신의 더 높은 계약을 재평가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행성지구의 동물들은 당신들과의 역할의 어떤 부분을 다시 평가하고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기꺼이 자신들을 먹이사슬의 일부로 제공했으며 그들은 그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높은 파동의 인간으로서 당신들이 이들 동물들의 역할에 대해 경의를 표하는 것이 마땅합니다만 그것이 없었습니다.  이것이 지금 진행중인데 동물들 자신이 새로운 관계의 창조에 문을 열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지금 일어나고 있는 무서운 사태는 곧 사라지리라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생각을 평가할 다른 기회들이 올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동물의 고기를 먹는 것이 잘못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화석연료로 차를 모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말하고 있는 것은 변화하기 위해 기회를 살피라는 것입니다.  당신자신의 뜰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살피세요.  그리고 당신자신을 위해 당당히 새로운 무언가를 창조하세요.

마술을 주시하세요.  창조의 손을 써보세요.  용감히 새로운 무엇을 창조하기 위한 의도를 세우세요.  그것이 일어나는 것을 보세요.  먼저 개인적 수준에서, 다음에는 전지구적 수준에서.  그것은 우리가 이 말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계의 경제가 함께 압축되고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바뀌고 있으며, 새로운 경제에 등장하고 있는 듯 보이는 집단적 수퍼파워들이 있게 될 것입니다.  

지금 당신들 중 많은 사람들은 돈이 사라지고 우리가 가슴 에너지만으로 일할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 인간들이 게임을 어떻게 구성하는 지를 좋아합니다.  당신들은 매우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예, 당신들은 새 행성지구의 높은 파동 속에 있는 경제를 가질 것입니다.  예, 당신들은 사업체를 가질 것입니다.  예, 당신들은 기관들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이 그것들을 만들었고, 그리고 이제 우리는 당신들이 가슴으로부터 다시 만들라고 도전합니다.  그것들을 가슴으로부터 만드세요.  그곳이 진짜 에너지가 있는 곳이며 당신들의 회사들조차 이 높은 진실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가장 높은 파동의 비지네스 중 어떤 것은 심지어 에너지의 자연적 흐름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왜냐고요?  에너지를 따름으로서 비지니스의 바닥으로부터 그것이 드러납니다.  그 바닥이 실제로는 똑같은 그 에너지의 반영이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들 중 하나가 되세요.  그리고 당신의 직장으로 그것을 가져가세요.  "아, 그러나 내가 누군가? 나는 단지 비서일 뿐이다. 나는 이 대기업에서 회사 방침에 대해 발언권이 없다."  아, 예, 당신은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이상으로.  당신이 접촉하는 사람들과 있는 당신의 공간에 에너지를 고정하세요.  당신자신의 집에서 먼저 시작하고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보세요.  당신이 방향을 바꾸기 위해 최고경영자가 될 필요는 없어요.  당신은 단지 자신의 진실에 걸어들어 가기만 하면 됩니다.  많은 가능한 현실들이 한데 섞이기 시작하면서 지금 하나가 되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 전부는 당신 생각을 바꾸라는 것입니다.  받아들이는 당신의 능력을 개방하고 당신자신의 가슴을 여세요.  그러면 당신은 패라다임을 급속히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게임판의 고수들임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은 변화를 만들 수 있어요.


당신들 현실에 대해 책임지세요

당신들의 미래에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일어나고 있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 현실들에 대한 당신들의 지각이 급속히 양상을 결정짓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묻습니다.  "왜 그처럼 힘들 필요가 있지?  무엇이 일어나는 거야?  영(spirit)이 무엇을 우리에게 말하려고 하는가?"  우리는 당신들에게 고려하라고 합니다.  당신자신에게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가? 자세히 귀를 기울여보세요.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것을 포용하세요.  그것을 바라보고 말하세요. "오, 게임이 바뀌고 있어.  어떻게 이 변화에 참가하지? 창조하기 위한 나의 기회는 어디에 있지?  이 현실을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  당신은 그때 그것을 눈 깜짝할 사이에 바꿀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이 에너지와 잘 일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그토록 사랑하는 돈이, 당신들이 그토록 복잡하게 고안한 게임이, 당신들 자신의 신성한 창조물임을 이해하세요.  당신의 현실에 행복을 느끼지 못한다면 당당히 다시 만들도록 하세요.  당당히 그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당당히 당신자신을 사랑하세요.  당당히 당신자신이 생활의 질을 높이도록 허락하세요.

당신들은 몇 달 전보다 6배나 엔젤이 되었습니다.  천사님들, 그것이 어떻게 느껴지나요?  당신들의 날개를 펴보세요.  당당히 창조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보내세요.  그리고 반드시 숨쉬는 걸 잊지 마세요.        

당신들은 지구상에 천국을 창조하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이 하는 일이 단지 지구만을 위한 일이 아님에 당신들이 그토록 자랑스럽습니다.  당신들은 '존재하는 모든 것'을 바꾸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존재하는 모든 것'의 개념을 설명할 단어가 당신들의 어휘에는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단지 당신들을 매우 사랑한다고 말하겠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날개를 감추고 새 행성지구 상에 남아있는 용기를 사랑합니다.  당신자신의 유산을 기억할 수 없다는 것은 가장 어려운 일임에 틀림없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이 모든 멋진 이야기들을 의미있게 만드는 것을 봅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천당과 지옥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당신들은 그토록 상상력이 큽니다!  그것은 가장 아름다운 일인데, 당신들 세계에는 우리조차 가지지 못한 천상의 부분을 당신들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기쁨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바깥을 바라볼 때, 어머니 지구의 아름다운 녹색을 바라볼 때, 당신 주변을 온통 둘러싼 공기를 들이마실 때, 그것이 당신들의 창조임을 이해하세요.  그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곳에서조차 존재하지 않는 천상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은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선택된 사람들입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이 이전에 했던 것보다 훨씬 나은 고향을 창조하기 위해 거기 있는 마술적인 사람들입니다.  이제 당신들이 가지고 있는 마술을 알고 있습니까?  이제 당신들은 당신들 앞에 있는 선택들을 이해합니까?  이제 당신들은 당신들에 대한 우리의 경의와 사랑을 이해합니까?  우리는 당신들과 항상 함께 있습니다.  당신들은 항상 우리들의 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힘을 되찾는 것에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을 잘 사용하세요.  그리고 그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잘못을 만든다는 두려움을 버리세요.  당신들은 창조의 행위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자신의 에너지 속에서 창조의 두려움을 버리세요.  그리고 숨쉬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우리는 당신들에 대한 경외감 속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 발치에 앉아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누구인가, 또 당신들이 이룬 것에 대한 경외심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길을 잃은 듯 느끼겠지만 당신들은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가 길을 걷는 당신들의 발걸음과 함께 있음을 아세요.  선택된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우리의 영예입니다.  가장 큰 경의와 함께 우리는 당신들에게 서로를 존중심으로 대하고, 서로서로 아끼고, 그리고 함께 잘 플레이하라고 요청하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