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세인트 저메인과 함께하고 있나요?
2025. 5. 13
채널: 다니엘 스크랜턴
저는 보라색 불꽃의 수호자,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저는 지구와 인류와의 관계 덕분에 여러분 한 분 한 분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깨닫든 깨닫지 못하든, 우리는 모두 오랜 세월을 함께해 왔고, 겉으로 보기에 그렇든 그렇지 않든 서로를 지지하고 돕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서로의 삶에서 특정한 역할을 하기로 약속했고, 다른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아주 구체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러분이 그들에게 바로 그 특정한 역할을 해달라고 요청했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모든 사람은 여러분의 친구이자, 동료이며, 우주를 여행하는 동반자입니다. 여러분이 근원 에너지 존재이며 다른 모든 사람도 마찬가지임을 인정할 때, 비로소 개인으로서나 인류 공동체로서 여러분을 대적하는 어둠의 세력이 없다는 것을 스스로 인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빛의 존재이며, 서로에게 봉사하고 있습니다. 네, 때로는 누군가 여러분에게 매우 단절된 감정을 가진 인간의 역할을 함으로써 도움을 줄 수도 있고, 어떤 식으로든 여러분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항상 그들에게 그렇게 하라고 요청했고, 이제 그 트라우마적인 사건에서 성장할 기회가 생겼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을 용서하고, 그로부터 나아가, 근원 에너지 존재로서 진정한 여러분 자신이 될 기회가 생긴 것입니다. 제가 지금 여러분 모두에게 이것을 전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이 그런 역할을 하고, 행동하며, 여전히 치유되어야 하고 용서받고 해방되어야 할 것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대낮에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깨어 있는 여러분은 자신이 아는 것을 알기에 그렇게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고, 비난하고, 쫓아내고, 추방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동료이자 자신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한 사람들을 받아들이고, 사랑하고, 용서하고, 연민을 갖기 위해 존재하는 것입니다. 삶의 어느 시점에서 여러분은 저항을 내려놓고, 용서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이해할 수 있도록 무언가를 밀어붙일 필요가 있었습니다. 분노, 증오, 원망을 풀어주고,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여정의 일부로 받아들이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알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그러한 기회를 충분히 주었습니다. 저는 이것이 사실임을 압니다. 제가 말했듯이, 여러분이 누구든 저는 여러분의 여정의 일부이며, 12차원이라는 고귀한 자리에서도 인류와 매우 가깝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상승 마스터 영역에 있는 우리 모두는 여러분 모두가 치유되고, 용서하고, 놓아주고, 그리고 존재하도록 계속해서 도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누구든, 여러분은 더 나은 존재가 되고 있으며, 의식적으로든 아니든 그렇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메시지를 받고 있다면, 여러분이 의식적으로 그렇게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점에 대해 칭찬합니다. 여러분도 인생에서 자신이 잘하고 있다고 느끼지 못할 때가 있을 거라는 걸 압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여러분은 계속 스스로를 일으켜 세우고, 먼지를 털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것이 인간이 하는 일이니까요.
저는 보라색 불꽃의 수호자,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https://danielscranton.com/are-you-working-with-st-germain-%E2%88%9Est-germa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