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사 라파엘: 해방을 추구하는 방법
2025년 7월 14일
채널: Natalie Glasson
사랑하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대천사 라파엘입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하며 사랑과 치유, 그리고 천사의 진동을 전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저는 자연의 정수를 진정시키고 차분하게 하는 진동으로 전달하여 여러분 존재의 쇄신과 활력을 지원합니다. 저는 자연의 정수를 치유의 연고로 전달하여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오늘 저는 해방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또한 가슴 차크라와 하나임(oneness)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것들이 해방을 경험하는 여정이자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하나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하나임이라는 단어를 생각할 때 우리는 신성, 영혼, 영적 자아, 창조주와의 하나임, 통합, 그리고 종합을 떠올립니다. 우리는 창조주를 더욱 온전히 경험하기 위해 이 하나임을 에너지의 결합으로 생각합니다.
하나임이 일어날 때, 즉 에너지의 결합이 일어날 때, 실제로는 결합했던 에너지/사람들이 새로운 진동을 띠게 되는데, 이는 단순히 결합된 에너지로서가 아니라 이전 에너지로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과 제가 하나임에 들어간다면 우리는 에너지를 결합하고, 종합을 경험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 하나임은 제 존재와 여러분의 존재 안에서 성장과 영적 깨달음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이 하나임 이후에 우리는 더 이상 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다릅니다. 여러분의 존재는 달라질 것입니다. 성장, 깨달음, 가속, 깨달음이 있을 것이고, 그렇게 여러분은 변할 것이며, 저도 변할 것입니다. 하지만 또한 우리는 함께 창조주의 새로운 에너지를 창조합니다.
이것은 마치 꽃이 피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그 꽃이 어떤 꽃이 될지 모릅니다. 그것은 우리 둘 다 하나임으로 인해 경험했던 가속의 창조이며, 그 가속의 종합입니다.
그 꽃, 그 가속의 종합은 영약과 같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그것은 우리 둘을 통해 흐르고, 다시 우리를 변화시킵니다. 또한 창조주의 온 우주로 흘러들어갑니다. 변화합니다. 그 영약 안에는… 우리는 그것을… 해방이라고 부를 수도 있겠지만… 해방이 있습니다. 해방을 경험하고 엿보는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를 인식합니다. 깨달음, 각성, 그리고 변형의 에너지가 합성되어 우리 존재 속으로 흘러들어오면서, 우리는 가슴 차크라의 더 높은 차원으로 이동하기 때문입니다.
해방은 사실 가슴 차크라, 더 높은 가슴 차크라, 또는 자신의 가슴 차크라의 연속적인 더 높은 차원에 떠다니는 과정입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의 존재, 여러분의 본질, 여러분의 진실, 그리고 창조주와의 하나임이자 해방입니다.
우리는 하나임, 즉 합성이 해방을 가능하게 하는 변형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해방은 더 큰 자유, 즉 더 큰 보고/감지하고/인정하는 능력, 즉 자신과 주변 환경의 새로운 현실을 바라보는 것과 같습니다.
일어나는 것은…비록 그것이 단 1초일지라도, 그리고 여러분의 현실을 위해 그것을 이루는 것이 목표일지라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슴 차크라 안에 떠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가슴 차크라와 가슴 차크라의 더 높은 차원에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사랑 안에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창조주의 진실과 평화 안에 존재합니다. 사실, 여러분은 창조주의 가슴 차크라 안에 존재합니다.
우리는 창조주의 가슴 차크라를 순수하고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상상하고/감지하고/인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이 순수하고 무조건적인 사랑 안에 떠 있는데, 왜 떠 있는 것일까요? 왜 앉아 있거나 걷지 않는 것일까요?
여러분이 떠 있을 때, 여러분은 흐름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가슴 차크라의 리듬, 방향, 그리고 에너지 흐름에 따라 움직입니다. 이는 특정한 것들이 여러분의 현실로 끌어당겨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특정한 것들에 이끌리고, 특정한 것들을 경험하며, 만약 여러분이 가슴 차크라에 떠 있지 않았다면 하지 못했을 특정한 것들을 행동으로 옮길 것입니다.
가슴 차크라에 떠 있거나 표류하는 동안에도 균형 잡히고, 안정되고, 중심을 잡은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여러분이 목적 없이 표류하거나 떠다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가슴 차크라가 마치 강을 따라 뗏목을 타고 흘러가듯 여러분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슴 차크라에 떠 있을 때 한계와 경계를 놓아주기 때문에 해방을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두려움을 놓아주고, 여러분이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들을 놓아줍니다. 대신, 여러분은 여러분 존재 안에 있는 순수하고 진실하며, 단순하고 부드럽고 사랑스럽게 여러분을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행동에서 행동으로, 심지어 생각에서 생각으로 인도하는 사랑과 일치합니다.
무엇이 현실에 들어오든 여러분은 그것과 함께 떠다닙니다. 때로는 그것을 붙잡고 즐기기도 하고, 때로는 부드럽게 붙잡았다가 다시 내어주기도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하나임과 하나임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해를 통해 해방을 얻고, 추구하고, 발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방은 가슴의 공간에 머물면서 여러분의 존재와 현실을 그 가슴의 공간에서 흘러나오는 것입니다.
네, 한계에 부딪히겠지만, 그 제약이 여러분을 예전처럼 가로막지는 않을 겁니다. 부드럽게 굴러가는 공이 벽에 부딪혀 튕겨져 나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말이죠. 제가 말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가슴 차크라 안에서 흐르도록, 즉 여러분의 가슴 차크라 안에 존재하고 있다는 의도를 품고 있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붙잡고 있는 속박, 경계, 한계를… 어느 정도… 놓아줍니다. 여러분은 일상의 현실 속에서 자연스럽게, 땅에 뿌리를 내리고, 균형 잡히고, 중심을 잡은 채 존재하도록 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여러분의 가슴 차크라는 열려 있습니다. 마치 강을 따라 유람하며 그 과정을 즐기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것이 여러분이 해방을 추구하는 방식이라고 믿습니다.
누구와 함께 하나임을 경험할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양한 에너지를 실험해 볼 수 있습니다. 저, 대천사 라파엘이 함께합니다. 여러분은 가이드, 상위 자아/영혼, 영혼 그룹, 창조주… 적절하다고 느껴지는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하나임을 경험하도록 허락하고, 제가 그 하나임의 반응을 어떻게 묘사했는지, 무엇이 창조되는지 마음속에 새겨 두세요. 또한 가슴 차크라에 떠 있는 것을 마음속에 새겨 두고,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두세요. 그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해 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루 종일 "나는 내 가슴 차크라에 떠 있다"라고 스스로에게 상기시키면 될 것입니다.
이것을 저는 여러분에게 선물로 드립니다. 상승의 선물, 상승의 열쇠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저는 대천사 라파엘이고, 여러분에게 감사합니다.
https://eraoflight.com/2025/07/14/archangel-raphael-how-to-seek-liber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