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예지하는 프랑스 남자의 1980년 인터뷰 - 오바마, 911 예언,외계인 (한글 번역)

 

 

23361B4F517E4374240FD8

 

9·11 테러(September 11 attacks)는 2001년 9월 11일 항공기 납치 동시다발 자살 테러로 미국 뉴욕의 110층짜리 세계무역센터(WTC) 쌍둥이 빌딩이 무너지고, 워싱턴 D.C미국 국방부 펜타곤이 공격을 받은 대참사이다.

 

 

0228264F517E437533C2BB

 

 "미국이 이라크 후세인 정부가 대량살상무기를 보유하고 있다는 이유로 전쟁을 시작했지만 10년이 지난 지금 이라크 전쟁의 목적이 중동 석유와 패권을 위한 침략전쟁이었다는 사실은 상식이 됐다"

 

 

2254BA4F517E43750B203E

 

흑백 혼혈 출신으로는 최초로 버락 오바마가 멕케인을 꺾고 미국 44대 대통령에 당선되었다.

미국의 불안한 경제 상황과 함께 찾아온 이 최초의 흑인 대통령 탄생에 세계는 변화와 다양성의 바람이 불어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대선은 오바마의 당선과 더불어 가장 대단했던 선거 중 하나로 기억될 것 같다.

오바마는 美대선 역사상 최다 6천325만표 득표했고  투표율에서도 100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 (2008.11)

 

 

2258C74F517E437508002D

 

11355D4F517E4376259F81

 

253F414F517E43761B4134

 

- 2012년 외계인 접촉을 예언했으나 약간의 지연으로 2013 중반기가 유력하군요 ~

 

 

224A1F4F517E4376110FAF

 

1235944F517E4377222260

 

225A2A4C517E43771EA08F

 

255B5D4C517E43771AAC61

 

1576674C517E437804BFC5

 

 

 

***   한류 케이팝과 일루미나티

 

 

 

 

 

 

 

 

 

***     가수 싸이가 장막성전(신천지의 모태가 되는 이단)의 교주였던 유재열의 사위라고 합니다. 


 

   


싸이! 요한계시록! 666!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이 세 단어가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지난 7월 15일, 가수 싸이(YG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낸 <6甲>이라는 6집 앨범이 요한계시록의 ‘666’을 상징한다는 것이다.

네티즌들이 제시하는 나름의 근거는 첫째, 앨범 발매일 2012년 7월 15일을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상징) 수비학으로 더하면 2+0+1+2+7+1+5=18=(6*6*6)=666이 된다는 것이고, 둘째, 앨범의 포장과 자킷에 일루미나티의 상징들이 등장한다는 것이다. 자켓 테마에 일루미나티의 ‘눈’(호루스의 눈)이 있고, 6집에 맞춰서 6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했으며, 자켓과 CD디자인에 다산의 신 ‘다곤’이 등장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흠뻑쇼’에서 싸이가 청중들에게 한 멘트 중 “진짜 멋있습니다. 여기가 낙원이라 생각하시는 분은 ‘소리 질러’”라고 외친 것이 호루스의 눈이 다스리는 세상 낙원을 지칭한 것이라고도 설명한다.

이후 “싸이가 요한계시록의 666”이라는 주장이 급속히 확산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싸이와 지구종말론’까지 합세했다. 16세기 프랑스의 의사이자 점성술사인 노스트라다무스가 싸이의 출현과 지구종말론을 예언했다는 주장이 해외 네티즌 사이에서 퍼지고 있다는 보도가 나온 것이다.



 

   
▲ 2012년 11월 30일자 <노컷뉴스>, "노스트라다무스가 '싸이 종말론' 예언 충격"


내용인즉 “춤추는 말의 숫자의 원이 9개가 되는 때 고요한 아침으로부터 종말이 올 것”이라고 노스트라다무스가 예언했는데 한국이 바로 ‘고요한 아침의 나라’이며, 싸이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곧 10억의 조회 수에 도달하게 될 것인데 10억이면 0이 9개이라는 것이다. 또한 싸이의 노래 ‘강남스타일’의 유튜브 조회수 10억 회 돌파 예상일은 12월 21일이라고 한다. ‘2012 지구종말론’과 ‘싸이 종말론’이 한 데 버무려진 모양새다(2009년 02월 19일자, “유행하는 ‘2012년 지구 대재앙’ 예언” 기사 참고).

그래서 난데없이 기자(교회와신앙 www.amennews.com)에게도 최근 “싸이의 종교가 뭐냐?”고 묻는 상담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 혹은 이단문제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싸이가 신천지냐?”고도 묻는다. 왜 이렇게 된 걸까? 도대체 그의 종교는 뭘까? 그가 종교를 갖고 있기는 한 걸까? 기자는 며칠 동안 싸이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 전화통화를 시도했지만 연결되지 않았다.

단, 취재결과 싸이의 장인어른이 장막성전의 교주였던 유재열 씨(64)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다시 말해, 가수 싸이의 종교는 알려진 바 없지만, 그가 1960년대 대표적 사이비종교였던 장막성전의 ‘어린 종’ 유재열 교주의 사위라는 말이다. 장막성전은 오늘날 가장 사회적 해악을 끼치고 있는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신천지, 교주 이만희)의 모태가 되는 사이비종교였다(2008년 4월 7일자, “‘해 아래 새 것 없다’ 신천지의 계보” 기사 참고).

그렇다면 이제 싸이의 종교가 더욱 궁금해진다. 혹은 그의 가족들은 종교가 뭘까? 그러나 사실 그분들의 종교가 현재 무엇이든 별로 상관이 없다. 왜냐하면, 유재열 교주는 지난 2002년 월간 <현대종교> 심우영 편집장과의 인터뷰(“20년 만에 입을 연 어린 종 유재열, 장막성전의 유재열은 이제 없습니다”)를 끝으로 더 이상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싸이는 종교인이 아니고 연예인이다.

그러나 쓸데없는 논란확산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싸이측의 입장표명을 기대해 본다.

 

유재열은 한국 기독교 이단 중 가장 어린 나이(18세)에 교주가 되었고 과천을 중심으로 수천명의 신도를 이끌었다고합니다.
70년대 사기사건에 연루된후 잠적하였고, 이후 장막성전은 여러개의 이단종파를 파생시켰는데 그 중의 하나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 성전'입니다.
유재열은 현재 스포츠제품회사와 철강회사를 경영한다고 합니다.
가수 싸이는 유재열의 딸인 유혜연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싸이의 Gentleman과 호루스」
...이 내용도 주의깊게 읽어보세요.

 

 

 

 

 

공전의 히트를 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수록된 6집 앨범이 호루스의 눈(전시안) 모양을 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작년 이 6집 앨범을 홍보하는 ‘싸이 흠뻑쇼’에서 싸이는 공연 관람자들에게 전시안 모양을 한 자신의 앨범을 3만 개나 미리 나눠준 뒤, 공연의 클라이막스에서 ‘낙원’이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호루스의 눈 모양을 한 자신의 앨범을 들어 보일 것을 요청하였다.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호루스의 눈이 공중파 방송에서 3만개나 전시되는 전무후무한 퍼포먼스를 벌인 것이다.

 

 



호루스의 눈(전시안) 모양을 한 6집 앨범, 강남스타일을 홍보하는 콘서트에서 이 3만 개의 호루스의 눈을 공중파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벌였었다. 

 

 

그 후 일루미나티가 장악한 미국과 전 세계의 음악 시장에서 싸이가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우리 모두가 지켜보았다.  그리고 약 10 개월 만에 싸이가 강남스타일에 이어 야심차게 발표한 노래 Gentleman이 또 다시 전 세계적인 히트를 칠 기미를 보이고 있다.

 

강남스타일로도 이루지 못한 빌보드 차트 1위라는 기록과 그래미 어워즈 수상을 기대하고 발표한 이번 앨범에도 변함없이 전 세계의 음악 시장을 장악한 일루미나티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상징들이 담겨있는 것을 보게 된다.

 

 

1. 발매(표)일과 연관된 숫자 13

 

귀신을 섬기는 자들이 숫자(택일)에 집착한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루시퍼와 그를 추종하는 타락천사들(귀신들)을 섬기고 있는 일루미나티들도 중요한 일을 시작할 때면 신중하게 날짜를 선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동원되는 것이 바로 일루미나티의 수비학(numerology)이다.

 

강남스타일을 발표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싸이의 이번 앨범을 발표하는데도 정교한 수비학이 동원된 흔적을 찾을 수 있다.

 

a. 싸이 신곡 발매일:2013.04.12 이를 일루미나티 수비학으로 계산하면 2+1+3+4+1+2=13이라는 숫자가 나온다.

 

b. 뮤비 공개일:4/13 신곡 발표 이후 다음 날(13일) 홍보용 콘서트를 개최하고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는데, 여기도 13이라는 숫자가 등장한다.

 

c. 공연중 노래 gentleman과 뮤비를  발표한 정확한 시간은 13일 9시이다.   1+3+9=13 역시 숫자 13이 등장한다. 

 

* 일루미나티 수비학 특별히 카발라 신앙에서 숫자 13은 뱀과 용과 사탄과 살인자를 의미하는 숫자이다. 13은 사탄 마귀인 루시퍼 자신을 의미하는 중요한 숫자인 것이다.

 

 

젠틀맨을 홍보하는 포스터에 13명의 싸이가 등장하고 있다. 

 

 

2. mother father gentleman

 

a. motherf*cker gentleman

 

이번에 발표한 노래 Gentleman에서 등장하는 가사 I'm a mother father gentleman이 구체적으로 무슨 뜻이냐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다. 싸이의 노랫말에는 ‘언어적 유희’가 자주 등장한다.  싸이의 1집 '새'라는 노래에서 “완전히 새됐어”라는 가사는 본래 “완전히 * 됐어”를, “이 십원짜리야”도 “18”이라는 욕을 “언어적 유희”로 표현한 것이다.

 

이번 노래에 등장하는 가사 I'm a mother father gentleman도 영어권에서 사용하는 대표적인 욕인 motherf*cker라는 단어를 가지고 장난을 친 것이라는 평가가 대부분이다.  이에 대해선 싸이 자신도 별다른 이의를 달고 있지 않다.

 

흥미로운 것은 지난 번 소녀시대의 노래 I got a boy에 관한 포스트에서 자세히 살핀 것처럼,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담무스, 애굽 신화로는 호루스에 해당되는 인물이 바로 그를 낳아 준 어미(세미라미스 혹은 이시스)와 결혼한 motherf*cker(어미와 성관계를 맺은 자)라는 것이다.

 

아마도 “I'm a mother father gentleman”라는 노랫 말에는 “나는 어미와 성관계를 맺은 후레자식”이라는 뜻과 함께 “나는 이시스에게서 태어난 호루스”라는 중의적 의미가 담겨져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소녀시대가 I got a boy를 발표하면서 공개한 화보에 motherf*ckers라는 글자가 새겨진 모자가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되었었다.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세미라미스와 그의 아들 담무스 - 세미라미스는 그 후 자신이 낳은 아들 담무스와 결혼하여 왕후의 권세를 이어간다.

 

 

 

* 참고로 젠틀맨 뮤비 중간에 싸이가 물벼락을 맞으면서 'Wet Psy'라고 외치는 장면이 등장하는데, 이 단어도 'West side'를 연상시키는 언어유희(말장난)로 볼 수 있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에게 있어 'West side'는 저들의 영적 고향인 이집트의 나일강 서쪽 'West side'을 의미한다.   이곳에 바로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들이 세워져 있다. 

 

 

뮤비 중간에 싸이가 물벼락을 맞으면서 'Wet Psy'라고 외치는 장면이 등장한다. 이는 'West side'를 연상시키도록 집어 넣은 언어유희(말장난)라 할 수 있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영적 고향인 이집트의 나일강 서쪽 'West side'에 피라미드들이 세워져 있다.

 



중지와 약지를 포개는 Westside hand sign

 

 

b.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삼위 일체

 

기독교에서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을 삼위일체라 부르는 것처럼, 일루미나티들이 믿는 바벨론 신앙에도 저들의 궁극적인 믿음의 대상인 삼위의 신이 등장한다. 바로 남자(아비) 신인 '니므롯'과 여자(어미) 신인 '세미라미스' 그리고 아들 신인 '담무스'가 그들이다. 이 바벨론의 신화가 이집트로 넘어가면서 ‘오시리스’ ‘이시스’ ‘호루스’의 신화로 그 형태가 바뀌게 된다.

 

이런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삼위의 신의 관점에서 살필 때, 싸이가 노래하고 있는 mother father gentleman은 어미(여자) 신, 아비(남자) 신, 그리고 그 아들 신(gentleman, 호루스)을 의미하는 것으로도 볼 수 있다.

 




바벨론의 여신 세미라미스 - 모든 여신 숭배의 기원이 되었다. 

 

바벨탑을 건설한 죄로 하나님의 심판을 받고 죽은 니므롯 - 바벨론 신화에선 그가 죽은 뒤 태양신이 되었다고 소개되고 있다. 



니므롯이 죽은 뒤 태양의 정기를 받아 세미라미스가 낳았다는 아들 담무스, 세미라미스는 자신이 낳은 아들  담무스를 니므롯이 환생한 것이라 주장하며 이 아들 담무스와 결혼하여 왕후의 권세를 이어갔다.   바벨론 신화에서 니므롯이 태양신으로 숭배받는 것처럼 세미라미스는 달신으로 숭배받고 있다.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니므롯과 세미라미스와 담무스의 신화가 이집트로 넘어가 오시리스와 이시스와 호루스의 신화로 바뀌고 있다.   카톨릭의 성모 숭배 사상이 바로 세미라미스(여신)를 섬기던 바벨론 종교에서 비롯된 것이다. 

 

싸이가 콘서트 무대에서 "-말이야"로 끝나는 가사마다 자신의 모습을 닮은 '마리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로마 카톨릭의 성모 마리아 숭배가 바벨론의 여신 세미라미스 혹은 이집트의 여신 이시스 숭배로부터 온 것임을 안다면, 화면에 비춰진 마리아가 실제로는 호루스(담무스)의 어미 이시스(세미라미스)를 의미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3. 싸이를 호루스로 묘사하고 있는 콘서트 무대

 

2012년 슈퍼볼 경기 하프 타임 공연에서 일루미나티의 마녀로 불리는 마돈나가 이집트의 여신 Isis(이시스)로 분장해서 한 바탕 일루미나티를 위한 제전을 벌인 적이 있다.

 

mother father gentleman이라는 가사가 등장하는 이번 노래를 처음 발표하는 콘서트 무대에서는 가수 싸이가 스스로를 Isis(이시스)의 아들 Horus(호루스)의 모습으로 등장해서 한바탕 제전(ritual)을 벌이고 있다.

 

 

2012년 슈퍼볼 경기 하프 타임 공연에서 일루미나티의 마녀로 불리는 마돈나가 이집트의 여신 Isis(이시스)로 분장해서 한 바탕 일루미나티를 위한 제전을 벌이고 있다.

 

 


콘서트 클라이막스에서 gentleman이 발표되는 순간 피라미드 한 가운데서 싸이의 캐릭터가 춤을 추고 있다. 





찾아온 5만 관중에게(키워 준 일루미나티에게?) 감사를 표하는 장면, 정확히 피라미드와 전시안(호루스의 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gentleman을 발표하는 콘서트  장에서 싸이를 피라미드 안의 중심인물 바로 호루스로 보이도록 연출하고 있다.  일루미나티가 기다리고 있는 저들의 메시야 호루스(적그리스도)가 바로 싸이가 노래한  motherf*cker(mother father) gentleman인 것이다. 

 

작년에 싸이가 마돈나의 공연에 초대되어 강남스타일을 부르는 모습 - Isis(이시스)와 Horus(호루스)의 역사적인 만남인가?   아니면 호루스의 등장(성공)을 도와주는 이시스의 모습인가?  둘이 입은 옷색깔이 바로 사탄(교회)을 상징하는 검은색과 붉은색이다. 

 

 

4. 뮤비 속에 담겨진 메시지와 상징

 

a. Old Gentleman

 

뮤비 처음 장면에서 싸이가 노신사들(Old Gentlemen)과 함께 등장하며, 주차금지 푯말을 발로 차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영어로 Old Gentleman이라면, 구어적 표현으로 악마 사탄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뮤비 첫 장면에서부터 Old Gentleman(사탄, 루시퍼)의 호위를 받고 등장한 New(young) Gentleman(루시퍼의 아들인 호루스) 싸이가 세상의 법과 질서를 무시하는 행동을 보여준다. 성경은 일루미나티들이 기다리는 메시야, 호루스(적그리스도)를 세상의 법과 질서를 무시하는 “불법의 사람”(살후 2:3)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뮤비 처음 장면에서 싸이가 노신사들(Old Gentlemen)과 함께 등장하고 하여, 주차금지 푯말을 발로 차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영어로 Old Gentleman이라면, 구어적 표현으로 악마 사탄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Old Gentleman(사탄)과 New  Gentleman(호루스)이 만나 흰색과 검은색(회색)이 교차하는 바닥에서 의식(노래)을 시작하고 있다. 

 

 

 

 

b. 흑과 백의 체크무늬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 상징 가운데 흑색과 백색이 교차하는 체크무늬 혹은 줄무늬는 일루미나티의 Duality 사상을 보여주는 중요한 상징이다. 여기에 사용되는 흰 색과 검은색은 양과 음, 여신(세미라미스)과 남신(니므롯), 해와 달, 선과 악, 양과 늑대 등을 상징한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가 섬기는 궁극의 신을 형상화한 바포멧은 남성과 여성의 상징 모두를 가진 양성적 존재이다. 바벨론 신화에서 세미라미스(이시스)가 바로 여신, 달, 음의 역할을 니므롯(오시리스) 또는 니므롯의 화신인 담무스(호루스)가 남신, 태양, 양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가 섬기는 궁극의 신을 형상화한 바포멧은 남성과 여성의 상징 모두를 가진 양성적 존재이다.  바포멧의 두 손이 하나는 위에 있는 흰달을 하나는 아래 있는 검은 달을 가리키고 있다.  프리메이슨 랏지 바닥과 함께 일루미나티의 duality 사상을 잘 보여주고 있다.

 

저들의 성소라 할 수 있는 프리메이슨의 랏지 바닥이 바로 이 체크무늬로 되어 있는데, 흑백이 교차된 체크무늬는 또한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의식이 행해지는 장소, 또는 저들이 영적 존재를 만나는 성스러운 장소로 알려져 있다.

 

일루미나티들은 종종 흰색과 검은색이 교차된 체크무늬(혹은 줄무늬)를 입고 등장하는 연예인들을 언론에 노출시킴으로 이들을 지배하고 컨트롤 하는 세력이 바로 자신들임을 드러내곤 한다.

 

 

제단이 놓여져 의식이 행해지는 프리메시슨 랏지 바닥이 바로  체크무늬로 되어 있는데, 흑백이 교차된 체크무늬는 또한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의식이 행해지는 장소, 또는 저들이 영적 존재를 만나는 성스러운 장소로 알려져 있다. 

 


검은색과 흰색의 바닥과 천장, Old Gentleman을 상징하는 노신사와 New Gentlman을 상징하는 싸이가 검은색과 흰색으로 된 정장을 입고 있다. 

 

 

 


싸이와 함께 춤추는 이들이 모두 검은색과 흰색으로 된 옷을 입고 있다.



뮤비의 중요한 장면마다 체크무늬 자켓을 입은 싸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싸이의 뮤비가 아니더라도, 최근 들어 발표되는 케이팝에서는 가수들이 입은 옷과 무대 장치에서 체크무늬(혹은 줄무늬)를 흔하게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는 현재 케이팝을 비롯한 전세계의 음악시장을 실질적으로 컨트롤 하는 세력이 누구인가를 보여주는 상징이라 할 수 있다. 
 

 

 

 

c. 음녀 세미라미스(이시스)의 등장

 

그 동안  여러 여자들에게 못된 짓을 하던 gentleman이 G로고가 박힌 옷을 입은 한 여자를 만나 마음을 뺏긴다.  '음녀 바벨론'이라고 별명처럼  gentleman 만난 이 여자는 온갖 음탕한 행동으로 이 남자를 유혹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둘의 만남을 통해 여신(이시스)과 남신(호루스)이라는 일루미나티의 duality가 완성이 된다.   

 

 

가슴에 G 마크를 한 묘령의 여자가 등장하고 있다. 

 

Geometry 혹은 저들이 섬기는 God(신)을 상징하는 프리메이슨 로고에 새겨진 글자 G

 


이 여자를  만나자 남자가 자신의 가장 중요한 상징인 체크무늬 자켓을 벗어주고 있다. 





이 여자는  이전에 만났던 여자들과 달리 남자를 컨트롤 하며 온갖 음행한 행동으로 이 남자를 유혹한다. 


 세미라미스(이시스)를 상징하는 여자와, 담무스(호루스)를 상징하는 남자가 거꾸로 된 피라미드 대형 맨 꼭대기에서 춤을 추고 있다.  여신 이시스와 남신 호루스의 만남을 통해 일루미나티의 duality와 저들의 세상(New World Order)이 완성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남자가 여자와의 만남을 기뻐하며 펼치는 무대 한 장면이다.   뒤에서 다리를 포개고 춤을 추는 남녀의 외설적인 모습이  역시 남녀의 성적 결합을 의미하고 있는 프리메이슨의 상징 콤파스(남성을 상징)와 직각자(여성을 상징)를 뒤집은 모습(오른쪽)과 정확히 일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