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차원  밀도  자아의 측면  의식 수준
 지구와 물질 우주

 1-광물계

 2-식물계

 3-동물계

 육체,의지,에고 육체적,본능적,감정적,성적,지성적,이성적인 제한의식
 아스트랄계와 멘탈계  4-인간계  마음 꿈,상상,심령,직관,창조,카르마
 에테르계  5-빛의몸  가슴 사랑,하나됨,통합,지성,통찰,지혜
 근원계와 영혼계

 6-영혼

 7-상위자아 

 영혼, 상위자아 명상,침묵,자유,영원,순수,무시간성

 천상계

 신들의 세계

 파라다이스

 중심태양

 공

 8-천사계

 9-대천사계

 10-창조자 신들

 11-우주적 신들

 12-아버지/어머니 신

 13-근원

 그리스도

 우주

 신

알수없음깨달음,열반,황홀,은총,무아,신비,알수없음,하나,도

 

 과학과 의식의 측면에서 본 다차원적 우주
의식-에너지-물질의 레이어- 차원과 밀도층을 과학적인 측면으로 해석

 레이어  인 간  물 체  비고
 물질/에너지 1  육체  물질(고체,액체,기체)  육체,물질계
                    2  에테르에너지  플라즈마  몸의 물질구조,주파수 정보저장
                    3  아스트랄에너지  초플라즈마  감정
                    4  멘탈에너지  형태발생장  사고
 개의식         5  개인정보기록장
DNA
 물질정보기록  개인적 관념,신념,개념,정보(퍼스날 아카식레코드,크리스탈레코드)
                    6

 개인의식

 물질의식   개체영혼
 집단의식      7

 집단의식기록장

 집단의식기록장   집단적 관념,개념,정보
(글로벌 아카식레코드, 지구크리스탈격자)
                    8

 집단의식

 집단의식   상위자아,교신,집단공유영역,텔레파시,염력작용,송과선과 연결
 초월의식      9

 우주정보기록장

 우주정보기록장   우주적 정보,역사(우주격자)
                   10

 창조자의식

 창조자의식   그리스도의식,영,진아,초능력실행,황극
                   11

 우주의식

 우주의식   양자장
                   12  순수의식  순수의식  신,근원초양자장,영점장,태극
         ?        13  Void  Void  무극

 

 

 

 

 

 

 

 

 

-----------------------------------------------------------------------------------------------------

차원(dimension)

차원에너지 대역을 의미하며 차원은 마치 스프(soup)와 같아서 따로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차원은 서로 교차하고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 동안 사람들이 설정하고 설명해왔던 차원의 개념은 관념적 창조물이었습니다.

 

실제 우주그렇게 단순하게 차원으로 나눌 수 있는 것보다 다소 복잡합니다. 인간은 감각기관의 한계로 4차원의 시공간만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이 인식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차원이 존재합니다. 인간의 의식적 베일(veil)이 사라지면 현재 인식하고 있는 4차원의 우주를 넘어 더 많은 다차원적 세계를 인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세계는 어떤 영역들로 분리해볼 수 있지만 모두 연결되고 교차되어 있습니다. 인간의 감각기관을 넘어서 있는 다른 차원들을  간차원(interdimension) 세계라고 합니다. 1차원의 선형적인 시간과 거리에 대한 관념으로는 간차원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잠시 지성적인 마음을 내려놓고 가슴으로 느껴세요.  간차원은 4차원과 달리 시간과 공간이 존재하지 않으며 모든 것이 동시에 존재하고 있으며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든 것들은 한 몸처럼 에너지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홀로그램처럼 일부분은 전체의 모든 정보를 담고 있으며 프랙탈(fractal)처럼 자기유사성을 가진 부분이 전체 안에 존재합니다. 간차원은 ‘지금 여기’에 존재하는 모든 잠재성(potential)입니다. 


자기력중력 같은 물리적 힘의 본질은 간차원적 에너지입니다. 자기력은 중력의 다른 모습이며 자기력과 중력은 간차원적인 힘의 일부이면서 우주적 실존의 원료니다. 태양의 자기와 중력 패턴은 태양풍에 의해 지구의 자기격자로 전파되는 우주적 메시지입니다. 지구 자기는 간차원적 힘이며 인간의 DNA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원자 구조, DNA구조, 행성, 인간 모든 존재는 간차원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간차원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단지 인간은 4차원만 보고 다른 차원은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4차원의 물질 세계를 경험하는 인간적 자아가 아닌 또 다른 자아의 측면들은 간차원에 있습니다. 과거자아, 미래자아, 꿈자아, 다른 평행현실의 자아들은 모두 다른 차원에 있어서 보이지 않습니다. 당신을 돕고 있는 가이드천사들, 마스터들, 천사적 존재들과 수많은 간차원 영역의 여행자들이 지금 여기에 함께 있습니다.

 

점차 두터운 인식의 베일이 얇아지면서 간차원을 체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간차원의 출입구(portal)이 열리고 간차원 체험으로 들어가면 당신의 개인적 아카식레코드(akashic record)와 지구적 아카식 레코드, 카르마적 제한과 생애의 목적 등 모든 것이 드러날 것입니다. 당신의 생물학적 DNA 간차원적 DNA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간차원적 DNA는 당신에 관한 모든 기억, 인간의 청사진, 영적인 여정의 목적과 생애의 교훈들이 모두 저장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좀더 간차원적 존재가 되어가면서 간차원 정보를 더 많이 4차원으로 가져올 수 있게 됩니다. 

------------------------------------------------------

☞참고(용어정리) 

홀로그램 

레이저에서 나온 광선을 2개로 나누어 하나의 빛(기준광,reference beam)은 스크린으로 바로 가고 다른 하나의 빛(물체광,object beam)은 물체로 비춰지며 이 물체광은 물체 표면에 따라 위상차(물체표면-스크린 사이의 거리)가 생긴다. 기준광과 물체광의 간섭에 의해 간섭무늬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때 간섭무늬가 스크린에 저장되는 필름을 홀로그램이라고 한다. 기준광과 같은 진동수의 빛을 스크린 건판에 쏘아야 3차원을 재현할 수 있다. 기록과 재생시 같은 광선을 사용해야 한다. 사진은 물체광의 강도만 저장하지만 홀로그램은 물체광의 강도와 빛의 방향을 저장한다.

 

우주 만물은 파동과 주파수이며 홀로그램적 직물로 짜여 있다. 두뇌는 홀로그램 필름과 같은 간섭무늬를 해석해내어 객관적인 현실을 지어내고 있다. 뇌의 기억과 인식 작용은 홀로그램 원리와 유사하다.

 

프랙탈 

프랙탈도형(차원분열도형이라고도 함)은 자기유사성을 갖는 복잡한 기하도형의 한 종류로 언제나 부분이 전체를 닮는 자기 유사성(self-similarity)과 소수(小數)차원을 특징으로 갖는 형상을 일컫는다.프랙탈이란 이름은 1975년 B.B.만델브로트에 의해 지어졌으나, 이러한 형상들에 관한 추상적 논의는 훨씬 이전부터 있었다.

칸토르집합, 코흐눈송이, 시어핀스키삼각형 등이 그 예이다.프랙탈은 1975년 만델브로트에 의해 만들어진 기하학구조로서 fractal은 라틴어 ‘부서진’이라는 어원을 가진다. 만델브로트는 고전적인 유클리드 기하학이 설명하는 자연현상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면서 매우 복잡하고 불규칙적인 구조를 가지는 자연구조를 설명하기 위해 프랙탈이론을 만들었다.

 

프랙탈 구조는 ‘자기유사성(자기닮음)’, ‘순환성’ 그리고 ‘카오스이론’과 유사한 특징이 있다. ‘자기유사성’이란 세부구조와 전체구조가 서로 유사한 형태를 가진다는 것이며, 이들이 무한히 반복하여 되풀이하는 구조를 ‘순환성’이라고 한다. ‘카오스이론’이란 무질서하게 보이는 혼돈상태도 논리적인 법칙이 존재한다는 이론으로서 프랙탈 구조의 특성을 반영하고 있다.

http://cafe.daum.net/arumlife/M54e/3?docid=16rkt|M54e|3|20090326144724&q=%BE%C6%BD%BA%C6%AE%B6%F6%B0%E8+%B1%E2%C0%FB+%C3%BC%C7%E8 

-----------------------------------------------------------------------------------------------------------------------------------

낡은 에너지(old energy)
낡은 에너지란 과거 지구에 형성되었던 에너지체계와 신념체계를 말합니다. 낡은 에너지는 삶의 교훈과 영적 성장의 위한 도구로서 과거 지구에 작용했던 지구격자시스템에 의해 유지되었던 에너지입니다. 과거 낡은 에너지는 음과 양으로 분리된 이원성의 에너지였습니다. 둘로 나누어진 에너지는 항상 불완전했고 불균형한 상태에 있었습니다. 음과 양의 에너지는 서로 상생하는 것보다는 투쟁하고 경쟁하였고 서로의 에너지를 취하려고만 했습니다. 낡은 에너지는 주고받는 에너지적 역학에 의해 진동하고 있는 에너지였습니다. 기존 에너지 체계는 원인에서 결과로 향하는 순차적 진행을 반복하는 카르마(karma)가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기존의 에너지 해석체계는 음과 양, 부정과 긍정, 남성성과 여성성에 관한 내용들이었습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감정과 신념체계
낡은 에너지지에서 인간의 감정체계는 두려움에 근거합니다.

두려움은 분노, 슬픔, 고독 등 다양한 감정을 만들어내는 원동력입니다.

낡은 에너지의 신념체계는 이원성과 분리에 근거한 4차원(시간과 공간)적이고 선형적인 신념과 사고  방식이었습니다. 이러한 감정과 신념 체계는 낡은 에너지를 유지시키고 카르마적 드라마가 반복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과거 지구에는 천국과 지옥, 선과 악의 대결 등 이원성의 흑백동영상이 지루하게 반복되었습니다. 낡은 에너지의 지구에서는 낮은 주파수의 진동수준에 에너지가 고착되어 있었으므로 창조하는 방식, 치유하는 방식, 수행하는 방식들이 매우 어렵고 힘들게 짜여져 있었습니다.


형식,도덕과 의례를 중시하는 사회구조와 종교체계, 공격적이고 파괴적인 치유방식, 뉴튼-데카르트적 과학과 철학체계는 낡은 의식과 에너지를 반영하는 것들이었습니다. 삶을 제약하는 수많은 아젠다(agenda)에 의해 영적 자유는 억압되어왔습니다 

-----------------------------------------------------------------------------------------------------------------------------------

새에너지(new energy)
1987년 이후 지구는 새로운 에너지가 등장합니다. 우주와 태양계의 변화, 지구격자에너지의 조정 등 전우주적 변화와 함께 지구에 새로운 에너지가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에너지는 본래 우리 내면에 가지고 있던 신성한 빛이며 근원적 에너지입니다. 새에너지는 좌회전과 우회전으로 분리되었던 두 개의 에너지가 통합되면서 생겨나는 비진동적 잠재에너지입니다. 이 에너지는 모든 방향과 차원으로 확장되어 가는 에너지입니다. 새에너지는 완전하고 안전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새에너지는 무한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의 원천으로 어떤 구조를 가지고 있지 않는, 정의할 수 없는 에너지입니다. 새에너지 사용량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지구의 진동적 상승과 함께 새로운 차원에서 새로운 드라마가 펼쳐지도록 지구격자에너지가 조정되었습니다. 새에너지는 지구 의식의 양자적 도약과 함께 더욱 강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새에너지 속성은 확장적이고 간차원적이며 잠재적이고 하나의 근원으로 귀결하는 무한한 단순성을 가진 에너지입니.
 
새에너지의 감정과 신념체계
새에너지에서 인간의 감정체계는 사랑과 연민(자비심)에 근거합니다. 사랑과 연민에 근거한 감정들은 평안, 기쁨, 끊임없이 다양한 삶을 표현하려는 열정을 불러일으킵니다. 새에너지의 신념체계는 이원성을 넘어 통합적이고 간차원적인  신념와 사고방식입니다. 낡은 에너지의 감정과 신념체계에 남아있는 대중의식으로 점차 떨어져 나와 영적 수준에서 완전성을 회복하고 새로운 대인관계로 나아가기 시작합니다.

 

 새에너지에서 삶의 방식은 더 영적이고 다차원적이며 새로운 문명과 새로운 인간으로 진화해 갑니다. 새에너지에서 창조 방식은 애쓰는 노력에서 벗어나 쉬우면서 동시적이고 마법적인 창조가 실현되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의식은 간차원적 잠재에너지를 의식적으로 움직이고 확장하게 하여 현실로 드러내는 창조에 익숙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새로운 지구에서는 다차원적이고 다채로운 동영상의 드라마가 펼쳐지면서 삶이 더욱 풍요롭게 되어갈 것입니다. 새의식, 새에너지에서는 스스로를 제약하는 아젠다와 통제로부터 벗어나 영적인 자유를 누리게 될 것이며 에너지 균형과 자연치유력에 의해 영적 치유가 일어날 것입니다

---------------------------------------------------------------------------------------------------------------------------------

 

낡은 방식과 새로운 방식


낡은 에너지에서 에너지를 작동하는 기준이 이기적인 의도를 가진 선언이었다면

새에너지에서는 공공의 선과 다른 사람의 건강과 풍요를 위한 선언에 의하여 에너지가 작동될 것입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의도를 정하는 기준은 오랜 사유과정을 통해 자신의 의도를 결정하였다면

새에너지에서는 직관을 통해 얻어진 목표에 정합하는 의도를 선택합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의도의 우선순위는 실리적인 이해관계가 우선하여 결정되지만

새에너지에서는 의도의 우선순위가 없습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계산을 통해 이해 득실을 비교하였다면 

새에너지에서는 측정하는 마음의 작용을 넘어섭니다. 내면의 느낌, 가슴의 느낌을 따릅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대인 관계는 갈등 관계를 스스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었습니다.

새에너지에서는 각자의 에너지 수준에 맞게 대인 관계가 적절하게 재설정됩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현실화(창조)/시간개념은 선형적인 시간을 경험해왔다면

새에너지에서는 동시적이고 비선형적인 시간을 경험합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치유도구들은 다양한 동서양 의료체계,보조식품,보조기기들었습니다.

새에너지에서 치유도구는 수용과 허용을 통한 자연치유,내면의 치유도구를 사용합니다.(호흡하기와 느끼기)


낡은 에너지에서 마음의 작용은 허용하려고 애쓰기,판단분별하기,과거와 미래에 대한 집착 등 마음이 주인이 된 삶이었다면

새에너지에서는 마음은 지금 여기에 머물기, 내면으로부터 나오는 애씀이 없는 허용에 익숙해집니다.


낡은 에너지에서는 창조자로서 자신의 창조력을 망각한 상태에서 외부의 존재,신이 창조자라는 관점을 취했다면

새에너지에서는 자신의 내면의 신성을 자각하고 자기가 창조자임을 기억하게 됩니다.


낡은 에너지에서는 근원/영과 분리, 근원과  통신 차단, 베일 등을 인식하였습니다.

새에너지에서는 근원/영과 분리가 없는 하나임을 자각합니다.

 

낡은 에너지에서는 자신에 대한 기억상실, 에고에 의존하고 자신을 신뢰하지 못하였으나

새에너지에서는 자신의 근원에 기억을 되살리고 영과 자신을 신뢰하기 시작합니다.


낡은 에너지에서는  원인과 결과(인과율)의 카르마의 법칙에 지배당하였으나

새에너지에서는 카르마를 넘어서 의도와 그에 따른 창조물만 존재하는 자유로운 상태가 됩니다.

 
낡은 에너지에서는 현실창조력의 근원은 생각,느낌,마음,가슴,감정중 하나만으로 창조가 이루어질 것이라 생각해왔습니다.

새에너지에서는 생각,느낌,마음,가슴,감정 뿐만아니라 존재 전체를 통해 창조해가며 의도를 전면적인 허용하는 방식으로 창조가 진행됩니다.


낡은 에너지에서는 자신의 정체성은 과거나 전생의 자신의 모습을 자신의 정체성으로 인식하였다면

새에너지에서는 진아를 자기 정체성으로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자기관리는 자신을 통제,압박,체크,분별,판단하는 방식으로 관리하였으나

새에너지에서는 자기 자신을 수용하고 허용하며 사랑과 연민으로 자신을 인정하기 시작합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비물질적 후원은 가이드하는 비물질적 존재(수호천사, 가이드, 영적가족의 후원)들이 삶의 여정을 안내해왔으나

새에너지에서는 자신의 의도를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심부름하는 비물질적 존재(런너,코레스판던트)들이 있습니다.

 

-----------------------------------------------------------------------------------------------------

 

다차원적 존재(multidimensional being) 

인간은 다차원적 존재입니다. 인간은 생물학적 존재이면서 에너지적, 영적 존재입니다. 인간의 몸은 생물학적 육체와 그것을 양파 껍질처럼 감싸고 있는 더 높은 진동 수준의 에너지들로 되어 있습니다. 육체(physical body)는 근골격과 관절계통, 순환과 림프계통, 신경과 내분비계통, 소화와 호흡계통, 비뇨와 생식계통, 외피계통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계통(system)은 인체의 기능과 유전의  최소 단위인 세포(cell)에 의해 형성된 조직(tissue)과 기관(organ)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뇌는 신경 신호와 호르몬으로 인체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인체의 내부에는 신경을 통해 흐르는 전기적 신호뿐만 아니라 경락(meridian), 나디(nadi)차크라(chakra), 액시아토널 라인(axiatonal line)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간차원적 에너지가 흐르고 있습니다.

인체의 외부에는 에테르체, 아스트랄체, 멘탈체, 코잘체 등 하위 자아의 에너지체들과 보다 높은 상위 자아의 에너지체들이 육체를 감싸고 있습니다.

인체의 내부와 외부 에너지들은 지구의 전자기장크리스탈 격자시스템과  상호 작용하고 있으며 영점장(zero point field)에 의해 다른 존재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인간적 자아인 마음(mind)뇌에 자리 잡고 있으며 4차원 물질 세계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형성된 하위 자아입니다. 마음 분석하고 판단하며 말하고 행동하게  합니다. 반면에 가슴은 신적인 자아의 중심이며 영적인 근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인간 내면의 핵심은 영혼(soul)입니다. 인간의 정체는 인간의 육체라는 옷을 입고 물리적인 세계를 체험하고 있는 영적인 존재입니다. 인간의 기원은 영혼이며 영적인 하강(incarnation)에 의해 인간이 지구에 나타났습니다. 인간은 생애를 반복하면서 다양한 체험의 여정을 거쳐 왔습니다. 지구는 인간적인 체험 학습장이며 이원성의 게임판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지구는 인간들의 경험을 위해 봉사해 왔습니다.   

이제 지구의 이원성 게임은 종말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구는 새로운 진동 수준으로 진화해 가고 있습니다. 지구의 상승과 함께 인간도 이원성의 에너지 장벽을 넘어서 확장된 의식을 가진 존재로 진화해 가고 있습니다. 점차  감각기관에 의존하던 제한의식은 더 완전한 의식으로 열려가고 있습니다. 깨어나고 있는 새로운 의식은 새로운 영적 지식과 에너지를 이용하여 지구에 새 문명을 창조해 가고 있습니다.

-------------------------------------------------------------------

☞참고(용어정리) 

경락

경락(acupuncture meridian)은 인체내부에 흐르는 에테르 수준의 에너지 통로이다. 경(經)은 인체의 장부의 생리.병리현상이 인체표면에 나타나는 종적인 에너지 통로이며 락(絡)은 경맥을 연결해주는 미세한 횡적인 에너지 통로이다.


차크라

차크라는 에너지가 응집되고 회전하는 에너지 센터이다, 인간의 육체 내에서 생명의 주체가 되는 생기(prana)는 에너지 통로인 나디(nadi)를 따라서 순환한다. 나디는 72,000개가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이다 나디, 핑갈라나디, 수슘나 나디가 있다. 

 

액시아토널 라인

액시아토널 라인(Axiatonal Line)은 인체 내부의 경락지구격자에너지, 5차원적 우주와 연결하여 빛과 정보를 교환한다. 5차원의 빛과 정보들은 영적 진보와 치유를 위한 에너지들이다. 액시아토널 라인은 기하학 구조, 패턴, 각도, 경로 등 5차원 우주의 정보를 색깔, 소리, 빛 같은 파동적 정보로 DNA를 재구성하도록 제공한다. 

생체에너지장

살아있는 육체의 내부에서 외부에 걸쳐 여러 층으로 둘러싸여 있는 에너지장(energy field)이 있으며 오라(aura), 생명장(Life field), 생체전자기장(bioelectromagnetic field), 인간에너지장(Human Energy field), 형태발생장(morphogenetic field) 등 다양한 용어로 불린다. 

신지학에서는 여러 층의 에너지장을

하위 에너지체인 에테르체(etheric body), 아스트랄체(astral body), 멘탈체(mental body)와 상위 에너지체인 코잘체(causal body),아트믹체(atmic body),부딕체(buddhic body), 모나딕체(monadic body)로 분류한다.

인체의 에너지장을 직접 볼 수 있는 심리치유사이자 과학자인 바바라 앤 브렌넌은 인간의 생체에너지장을 위치, 빛깔, 밝기, 형태, 밀도, 유동성과 기능에 따라 케테르체, 천상체, 에테르형판체,아스트랄체,정신체,감정체,에테르체등로 7층으로 구분하였다. 

 ( http://cafe.daum.net/arumlife/M54e/3?docid=16rkt|M54e|3|20090326144724&q=%BE%C6%BD%BA%C6%AE%B6%F6%B0%E8+%B1%E2%C0%FB+%C3%BC%C7%E8

 

1. 감정체                  2. 정신체           3. 아스트랄체               4. 에테르형판체    

5. 케테르형판체    6. 천상체7. 인체 차크라

---------------------------------------------------------------------------------------------------------------------------------

단전과 챠크라에 대해서- 탄트라 비젼 1~5 

"단전의 챠크라를 개발하는 것은 가슴과 머리의 챠크라를 개발하는 것과 완전히 별개의 것입니까?
아니면 단전의 챠크라를 개발하면 동시에
머리와 가슴의 챠크라도 열립니까? 그리고 어떤 것이 단전의 챠크라를
개발하는 방법이며 머리와 가슴의 챠크라를 개발하는 방법과 어떻게
다른지를 설명해 주십시요."

한 가지 기본적인 것이 이해되어져야 한다.
가슴과 머리의 차크라는 개발되는 것이지만 단전의 챠크라는 그렇지 않다.
단전의 챠크라는 발견되는 것이지 개발되는 것이 아니다.
본래부터 단전에는 중심이 있었다.
그대가 그것을 잊어버린 것일 뿐이다.
그대는 그것을 개발할 수 없다.
가슴과 머리의 챠크라는 개발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
그것은 본래부터 있던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사회, 문화, 교육을 통해 그것들을 개발시킬 수 있다.
그대는 단전의 중심과 함께 태어난다.
단전의 중심 없이는 존재할 수 없다.
그대는 가슴이나 머리의 챠크라 없이도 살 수 있다.
그것들을 개발 하면 더 좋다.
하지만 그대가 단전의 중심 없이는 살 수 없다.
그것은 그대의 생명이다.
가슴의 챠크라를 개발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다.
사랑과 감수성을 키우는 방법들이 이미 개발되어 있다.
그리고 머리의 챠크라도 마찬가지다.
더욱 논리적이고 이성적으로 될 수 있다.
그것은 훈련을 통해 가능하다.
정서나 감정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존재는 개발될 수 없다.
그것은 이미 완성된 채로 거기에 있다.
단지 재발견할 뿐이다.
많은 의미가 여기에 함축되어 있다.

첫때, 그대가 아인슈타인과 같은 머리를 갖기란 불가능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대는 붓다가 될 수는 있다.
그대가 마쟈누(Majanu)가 되기는 불가능할 수 있다.
그는 가슴의 챠크라가 궁극적으로 발달된 사람이다.
그는 어떤 사람보다 연애 방면에 뛰어나다.
하지만 그대는 붓다가 될 수는 있다.
붓다의 불성(佛性)은 개발시키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것은 각자의 소질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불성은 이미 거기에 있다.
그대는 이미 붓다이다.
단지 모를 뿐이다.

그대는 이미 아인슈타인이 아니다.
그대가 아인슈타인처럼 되려면 무진장 노력해야 한다.
그래도 아인슈타인 된다는 보장은 없다.
아인슈타인처럼 되려면 그와 똑같은 부모에 똑같은 환경에서 자라고
똑같은 교육을 받아야 할 것이다.
아인슈타인의 삶을 똑같이 재생해야 할 것이다.
한 가지라도 빠지면 그대는 다른 사람이 된다.
그래서 그것은 불가능하다.
개인은 이 세상에서 오직 한 번 태어난다.
똑같은 상황은 두번 다시 재현될 수 없다.
같은 세상, 같은 시간대가 올 수 없다
그것은 불가능하다.

그대는 이미 여기에 있다.
그래서 그대가 무엇을 하든지 그대의 과거는 그 속에 있다.
그대는 아인슈타인이 절대로 될 수 없다.
개인은 재현되지 않는다.
붓다는 개인이 아니다.
붓다는 하나의 현상이다.
어떤 개인적 요소도 붓다가 되는 데는 깊은 의미가 있다.
그대의 존재는 충분히 붓다가 될 수 있다.
중심은 이미 거기에서 작용하고 있다.
그대는 그것을 발견하기만 하면 된다.

그래서 가슴을 열리게 하는 것은 개발이라고 부르지만 단전의 중심을
아는 것은 회복이라고 부른다.
그대는 회복해야 한다.
그대는 본래 붓다였다.
그대는 그 사실을 알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그래서 인간은 두 가지 종류로 나뉜다.
자신이 붓다라는 것을 아는 붓다와 자신이 붓다라는 것을 모르는 붓다이다.
하지만 모두가 붓다이다.

존재계에서는 모든 사람이 똑같다.
오직 존재계만이 진짜 공산주의이다.
그 외에 다른 모든 공산주의는 우스꽝스러운 것이다.
아무도 평등하지 않다.
이 세상에서는 모든 것이 다르다.
불평등이 기본이다.
하지만 존재계에서 보면 모든 것은 평등하다.
내면에서 본다면 그대는 붓다나 그리스도나 크리슈나와 동등하다.
하지만 외부적 삶으로 본다면 쌍둥이라도 평등하지 않다.
평등은 오직 내면의 차원에서만 해당되는 것이다.
그래서 이 112가지의 방편들은 단전의 중심을 개발하는 것들이 아니라
그것을 회복하기 위한 것들이다.
그래서 때때로 그 즉시 붓다가 될 수 있는 것도 바로 그 때문이다.
어떤 것을 새로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다.
그대가 자신을 한번 바라볼 수 있다면, 자신의 내면 속으로 깊이 들어 갈
수 있다면, 필요한 모든 것이 이미 거기에 있다.
오직 한가지 문제는 어떻게 그대가 이미 붓다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관점을 갖게 되느냐 하는 것이다.
명상은 그대가 붓다가 되는 것을 돕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오직 그대의 불성을 인식하도록 도울 뿐이다.

 

------------------------------------------------------------------------------------------------------------------------------------- 

 지구격자시스템

지구 전자기적 격자시스템은 지구 표면과 주위에 3,4,5,9차원의 전자기적 그리드가 형성되어 있으며 지구 크리스탈 격자시스템은 지구 중심핵과 땅과 바다 속의 크리스탈에 의해 형성된 격자망으로 행성지식의 저장소이다. 격자시스템은 각 셀의 내부에 있는 광물, 식물, 동물, 인간에게 영향을 주고 있으며 특히 인간의 신념체계, 집단의식, 행동패턴을 결정하는 정보체계가 저장되어 있다. 전자기 격자시스템은 지구적 기억이 저장되어 있으며 인간의 신경시스템과 연결되어 있다.  

지구 격자는 지구위의 식물, 동물, 바위, 바다, 사람 등 모든 물질을 담고 있는 주형(mold)으로 지구에 들어오고 나가는 입자와 다양한 힘들의 상호작용으로 에너지 그리드가 생성된다. 그리드에 영향을 주는 7가지 주요 요소는 자기,전기,빛,색,열,소리,물질 등이 있으며

지구에 유입되는 태양과 달과 다른 행성의 에너지에 영향을 받는다. 그리드의 에너지는 지구를 먹이는 음식과 같으며 지각력 있는 지구에 생명력을 제공한다. 지구 핵의 구조는 지구격자 형태를 결정하는데 지구 핵이 변하면 행성 격자 형태도 변하게 된다.

지구 격자는 인간의 신경망에 비교될 수 있다. 1987년 이후 지구는 우주적 변화로 인한 에너지 유입,태양의 과도한 활동으로 에너지 증가, 지구 전자기장의 변화 등을 통하여 새로운 격자시스템이 형성되고 강화되어 가고 있다. 격자의 형태와 에너지 변화하면 인간의 DNA의 변화를 야기시미며 공기중, 바다, 육지,땅속 모든 생명체들의 에테르 형판을 변화시켜 새로운 종족들이 생겨나고 인간도 텔레파시능력, 치료능력, 영적깨달음 등 양자적 도약이 일어난다. 새로운 격자에너지로 인한 지구의 자연환경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

 ( http://cafe.daum.net/arumlife/M54e/3?docid=16rkt|M54e|3|20090326144724&q=%BE%C6%BD%BA%C6%AE%B6%F6%B0%E8+%B1%E2%C0%FB+%C3%BC%C7%E8 )

 .......................................................................................................................................................................

간차원

간차원은 위치, 거리, 시간, 공간이 없으며 모양이나 형상이 4차원과 다르게 인식됩니다.

당신의 오른쪽 뇌는 간차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왼쪽 뇌는 4차원을 인식하는데 집중해 있습니다.

오른쪽 뇌와 왼쪽 뇌가 더 많이 교류하게 되고 뇌 사이의 베일이 얇아지게 되면

간차원적인 지혜가 직관적으로 주어질 것입니다. 간차원적인 통신일방적이지 않고 양방향성의 대화가 가능합니다.

당신이 충분히 간차원적이 되기 전까지는 이런 간차원적 현상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간차원적인 열림은 치유(healing)에도 도움이 됩니다. 간차원에는 당신의 완전한 몸의 청사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차원의 완전한 몸과 다시 연결되면 치유는 기적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생물학적인 몸의 생명력은 간차원 에너지에서 공급됩니다.

 

물리적인 신경과 경락은 간차원적인 에너지와 연결될수록 더 빨리 충전되고 회복될 것입니다.

이것이 모든 치유법이 사람에 따라 다르게 효과가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염원은 간차원의 에너지를 불러들이는 가장 큰 힘입니다. 

치유자와 환자의 의식이 치유에 대한 염원에 집중할수록 치유 효과가 더 커집니다.   

 

명상을 하는 도중에 간차원 잠재에너지가 점점 증가되면서 간차원의 빛의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간차원적 여행을 통해 자신의 과거나 미래와 만날 수 있으며

조상, 예전의 친구, 마스터나 가이드, 천사적 존재를 조우하게 될수 있습니다.

4차원 이상의 간차원 세계는 하나로 융합되어 있어 차원을 숫자로 부여하기는 어려우나

천사가 머무는 차원, 조상이 머무는 차원 등 다양한 의식 층의 구분하여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간차원은 처음에는 주로 파동치는 어둠으로 보일 것입니다.

점차 명상이 익숙해지면 간차원이 내면에서 드러나면 더 명확하게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잠재적 간차원에너지를 4차원 현실로 불러들어오게 되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그 에너지를

끌어내어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간차원에너지는 당신이 창조하고자는 현실을 구현해내는 새로운 에너지이며

당신을 건강하게 치유하는 생명에너지입니다.

.( http://cafe.daum.net/arumlife/M54e/3?docid=16rkt|M54e|3|20090326144724&q=%BE%C6%BD%BA%C6%AE%B6%F6%B0%E8+%B1%E2%C0%FB+%C3%BC%C7%E8 )

 

 

 종교와 영성의 측면에서 본 다차원의 우주

 차원  밀도  자아의 측면  의식 수준
 지구와 물질 우주

 1-광물계

 2-식물계

 3-동물계

 육체,의지,에고 육체적,본능적,감정적,성적,지성적,이성적인 제한의식
 아스트랄계와 멘탈계  4-인간계  마음 꿈,상상,심령,직관,창조,카르마
 에테르계  5-빛의몸  가슴 사랑,하나됨,통합,지성,통찰,지혜
 근원계와 영혼계

 6-영혼

 7-상위자아 

 영혼, 상위자아 명상,침묵,자유,영원,순수,무시간성

 천상계

 신들의 세계

 파라다이스

 중심태양

 공

 8-천사계

 9-대천사계

 10-창조자 신들

 11-우주적 신들

 12-아버지/어머니 신

 13-근원

 그리스도

 우주

 신

알수없음깨달음,열반,황홀,은총,무아,신비,알수없음,하나,도

 

 

과학과 의식의 측면에서 본 다차원적 우주
의식-에너지-물질의 레이어- 차원과 밀도층을 과학적인 측면으로 해석

 레이어  인 간  물 체  비고
 물질/에너지 1  육체  물질(고체,액체,기체)  육체,물질계
                    2  에테르에너지  플라즈마  몸의 물질구조,주파수 정보저장
                    3  아스트랄에너지  초플라즈마  감정
                    4  멘탈에너지  형태발생장  사고
 개의식         5  개인정보기록장
DNA
 물질정보기록  개인적 관념,신념,개념,정보(퍼스날 아카식레코드,크리스탈레코드)
                    6

 개인의식

 물질의식   개체영혼
 집단의식      7

 집단의식기록장

 집단의식기록장   집단적 관념,개념,정보
(글로벌 아카식레코드, 지구크리스탈격자)
                    8

 집단의식

 집단의식   상위자아,교신,집단공유영역,텔레파시,염력작용,송과선과 연결
 초월의식      9

 우주정보기록장

 우주정보기록장   우주적 정보,역사(우주격자)
                   10

 창조자의식

 창조자의식   그리스도의식,영,진아,초능력실행,황극
                   11

 우주의식

 우주의식   양자장
                   12  순수의식  순수의식  신,근원초양자장,영점장,태극
         ?        13  Void  Void  무극

 

22

profile
조회 수 :
1474
등록일 :
2011.04.03
10:58:24 (*.156.160.116)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40442/657/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4044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605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6865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4675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336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429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3767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9265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10248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8379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62868
11152 좋은 정보들을 모아노은 분이 계시길래 주소 알려드립니다. clampx0507 2011-04-03 3213
11151 갑자기 눈물이 나네요... [3] [2] clampx0507 2011-04-03 1732
11150 목소리 ㅎㅎ [7] Ellsion 2011-04-03 2532
11149 차원상승은 7~8년에 걸쳐서 총 세번 그리고 난후 축이 바뀐다? [2] clampx0507 2011-04-03 1501
11148 독일 국적 화교, 파룬궁 정탐하다 기소 미키 2011-04-03 1969
11147 시험에 증명 아레루 2011-04-03 1504
» 종교와 영성의 측면에서 본 다차원의 우주 ( 도표 ) 베릭 2011-04-03 1474
11145 영적 시험, 영적 세상 베릭 2011-04-03 1775
11144 노아의 방주 [2] 12차원 2011-04-03 1749
11143 머리에서 윙 소리가 들리는데 나만 그런가요 [9] 그대로 2011-04-03 2570
11142 어제, 오늘 에너지에 관해서 여쭤보겠습니다... [3] [36] 빛일꾼 2011-04-03 1298
11141 매우 많은 시체들 [2] 나유 2011-04-03 1210
11140 미스테리한 아스트랄 세계....... 베릭 2011-04-02 3224
11139 어젯밤이엇나? 그저깨밤에. [4] 회둥이 2011-04-02 2289
11138 다른 사람이 전생에 어떤 외계인이었는지 알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1-04-02 1616
11137 마귀 김경호야3 [22] Ellsion 2011-04-02 1877
11136 마귀 김경호야2 Ellsion 2011-04-02 1054
11135 여러분들 신이 되어서 지구의 시뮬레이션을 돌려보세요. 메트릭스는 반복됩니다. [23] 공기촉감 2011-04-02 2860
11134 우리가 창조주라고 여기는 나비여신임 [4] 12차원 2011-04-02 1074
11133 예언과 과학적 원리가 얼마나 잘들어 맞는지 보시길 바랍니다 [1] 12차원 2011-04-02 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