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comment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시리우스 우주인들의 메시지  

 

 

시리우스는 큰개자리에 속하는, 밤하늘에서 볼 수 있는 가장 밝은 별이며, 지구에서 8.7 광년 떨어진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다. 동양에서는 이 별을 예부터 ‘하늘의 늑대’ 즉 ‘천랑성(天狼星)’ 이라고 불러 왔다.

 

이 별은 우리 태양의 1.8배 크기인 시리우스 A성과 이보다 작은 B성의 2개의 연성(連星)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우주인들의 메시지에 의하면 지구에서 모르는 3개의 별이 더 있다고 한다. 시리우스는 고대 이집트인들과 수메르인들에게 어버이 신(神)과도 같은 신분의 별로 숭상되어 왔다.

 

 

그런데 자기장(磁氣場)에 관한 천체물리학의 발전은 별들이 특정한 방향으로 이동함으로써 생겨나는 에너지에 대해서 규명하게 되었다. 모든 별들은 다른 별에 대해서 음(-)과 양(+)으로 분극화(分極化)되어 있으며 한쪽이 에너지를 방출할 때 한쪽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에 발견된 바로는 우리 태양계가 위치해 있는 은하계의 에너지 지류 속에서 지구는 바로 시리우스로부터 내려오는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하류 부분에 해당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20세기 초 신지학(神智學)의 지도자였던 엘리스 베일리(Alice Bailey)를 통해 심오한 오컬트적인 지식을 전달했던 티벳출신의 영적 대사 듀알 컬(Djwhal Khul)은 시리우스가 우리의 세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이렇게 가르쳤다. 세계 2차대전 동안의 세계적 위기에 대한 그 원인적 힘에 관해 그는 그 제1의 원인이 분출하고 있는 시리우스의 자기적(Magnetic) 힘이며, 그것이 우리 태양계와 특히 지구에 영향을 미친다고 언급했다. 또 그는 시리우스의 에너지는 인류에게 최상이 아니면 최악의 상태로 작용한다고 하였다.

 

 

그러나 이러한 천체적인 상호 연결성 이외에도 시리우스인들은 고대부터 우리 지구에 매우 밀접한 영향을 미쳐온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그 영향은 플레이아데스가 부정적 영향이 강했다고 한다면, 시리우스는 주로 긍정적인 측면의 영향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채널링 정보에 의하면 그들의 문명은 5차원 문명권에 해당된다고 하며, 이들의 수명은 평균 3,000~4,000세, 수면시간은 단 1~2시간 정도라고 한다.(채널링: 로리 토스타도 & 리샤 로얄) 

 

 

 

깨달음의 우주 주기(週期)와 함께 작동되기 시작한 인간 안의 타임 캡슐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우리는 시리우스라는 별에서 온 존재들입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오늘 우리가 이야기하게 될 주제들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정된 주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우리 시리우스인들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고 지구와의 관계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둘째, 외계인들의 착륙에 관한 계획과 이에 대한 여러분의 관념에 관해서 여러분에게 이야기할 것이며, 이에 연관된 희망적이고 폭넓은 전망을 여러분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셋째, 우리는 우리가 ‘타임캡슐(Time Capsule)’이라고 부르는 인간의 에너지 체(體) 안에 존재하는 어떤 것에 관해서 여러분에게 말하게 될 것입니다. 이 타임캡슐은 여러분이 살고 있는 시대인 현재, 여러분 세계의 증가된 에너지로 인해 작동되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우리 시리우스인에 관련된 이야기부터 출발해 볼까 합니다.

 

 우리는 유전적으로 지구인들과 거의 같습니다. 따라서 외모 역시 인류와 거의 비슷하며, 단지 여러분보다 키가 더 클 뿐이지요. 이 밖의 주요 신체적 차이점이라면 여러분보다 크고 충분히 개발된 뇌(腦)를 가지고 있다는 점일 겁니다.

 

 

시리우스인들의 뇌는 돌고래나 고래들과 흡사하게 또 다른 전두엽(前頭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입체영상(立體映像)적인 시각을 가지게 해줍니다. 다시말하면 우리는 한 물체를 3차원적으로 외부와 반대쪽 측면뿐만 아니라 그 내부까지도 투시해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시리우스인들은 고래과 동물들과 똑같이 텔레파시 능력과 상당한 심령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 시리우스인들과 지구의 고래과 동물들 사이에 유사성이 있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그들과 우리가 본래 동일한 영혼들이기 때문입니다.

고래과 동물들은 지구상의 다른 동물들과는 달리 여러분 인간의 영혼과도 동등하게 가장 완전한 지각을 갖춘 의식적인 존재들입니다. 이점을 여러분은 깨달아야만 합니다.

 

 

그리고 시리우스의 영혼들이 지구의 고래과 동물들로 환생한 경우가 대단히 많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진정한 지구의 수호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태초에 고래과 동물들과 더불어 지구와 모든 생물들의 보호자 역할을 부여받았던 인류의 대부분은 이러한 사명을 망각해 버렸지요. 오랫동안 몽매한 상태로 의식이 잠들어 있던 그들은 어리석게도 현재 지구와 자연뿐만이 아니라 자신들을 급속히 파괴해 가고 있습니다.

 

 

시리우스인들은 바로 이러한 지구의 변화기에 인류를 돕고자 여기게 온 것입니다. 또 지구에는 여러 다른 세계와 차원들, 그리고 다른 태양계와 우주로부터 온 많은 존재들이 있습니다. 시리우스인들 또한 그러한 존재들의 일부인 것이며 거대한 은하 연합의 한 멤버입니다. 우리들은 3차원계인 지구에서 인간의 눈에 띄지 않게 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 말고도 시리우스인들이 지구상에 육체적 형태로 관여하는 방법

‘별의 씨앗(Star Seed)’ 인간 형태로서입니다.

그들은 특수한 목적을 위해 지구인으로 환생하여 대부분의 일생을 지구상에서 보내기로 선택한 존재들입니다. 그리고 그들 대부분은 다른 차원 속에 있는 시리우스인 인도자들에 의해서 현재 깨어나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이것은 다가오고 있는 지구의 차원 변형과 완전 의식의 회복을 준비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이제 착륙에 관한 주제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 세계의 주변에는 시리우스인들이나 플레이아데스인들 또는 어떤 외계 존재들에 의해서 있을 것이라는 착륙에 관계된 많은 정보들이 떠돌았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관해 일부 여러분에게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불행하게도 이런 정보가 다른 차원의 세계로부터 여러분에게 왔을 때는 그것이 아마도 3차원화된 것이 틀림없을 것입니다. 거기에는 왜곡이 있었으며, 그것은 약간 잘못 이해된 부분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그 개념을 조금 확장하기 위한 노력을 해볼까 합니다.

 

 

“ ... 어느 경이로운 날, 우주선이 착륙할 것이다. 외계인들이 우리의 어려움에서 구해줄 것이고 모든 것이 해결될 것이다. 그리고 그 이후부터는 영원히 행복하게 된다. ... 라는 식의 단순한 개념이 여러분에게 지속되어져 왔습니다. 그리하여 여러분 중의 어떤 이들은 잔디 의자를 밖에 꺼내어 놓고 하늘만 쳐다보며 도착하는 그 날짜를 기다리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렇지는 않은 것이며, 그 고정된 날짜라는 개념은 일종의 3차원화 된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비록 그것이 기분 좋은 것일지라도 고정된 날짜들이란 어떤 의미에서 3차원화 된 직선적인 정보의 개념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매우 확장된 인식의 관점에서 볼 때 이와 같은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다차원성(多次元性)의 개념이란 항상 변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날짜와 시간(*운영자 주: "그날 그 시간")에 대해서는

너무 지나치게 신경 쓰거나 생각하지는 마십시오.

그저 단순하고 순수하게 여러분의 삶을 최선을 다해 살도록 하십시오.

그리고 스스로 자신의 마음의 문을 열고 깨어있도록 하십시오.

왜냐하면 사실상 그것이 어떤 형태의 공개된 착륙상황을 가속화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지구상의 사람들이 머카바(Merkabah *)의 탐구다른 의식 확장의 형식을 통해서 개인적인 성장다차원적으로 여행하는 것에 관한 영적 각성을 시작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자신들의 의식을 열게 됩니다.

 

(* 머카바 Merkabah :  인간의 빛의 체(Light Body)를 지칭하는 말이다.

 

완전의식에 도달함으로써 영적인 체아스트랄체 그리고 육체모두 통합되었을 때

형성된다고 한다. 이렇게 되면 자기 자신을 야구공 크기로 축소시켜

원하는 곳은 어디든지 간에 즉시 그리고 이동할 수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그들은 인류가 잠들어 온 거대한 은하적인 사이클 동안,

그 안에 존재해 온 단단하게 구성된 패러다임 구조 안에 구멍을 뚫고 나갑니다.

여러분 가운데 일부는 유가(Yuga:인도 우파니샤드 철학에서 언급되는 우주의 대주기)에 관해서

들어 보았을 겁니다. 그 주기(週期)들은 은하계적으로 일어나는 것입니다.

 

 인류는 이제 막 (의식이 잠들어 있던) 수면의 주기에서 각성(覺醒)의 주기로 들어서고 있습니다.

인류가 수면의 주기 속에 있었을 때 여러분을 둘러싼 대중의식(大衆意識)의 구조는

일종의 캔버스(Canvas) 직물의 일부처럼 단단하게 엮어져 있었습니다.

그런 까닭에 새로운 사상(思想)들은 단단하게 엮어진 (대중의식이라는) 직물에

스며드는 시간상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바로 이것이 여러분이 그 주기 속에서 확실하게 의식이 잠들어 버리도록 지탱시키는 힘인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 주기로부터 각성의 주기로 움직이기 시작했을 때 그 직물은 느슨해지고 가벼워지게 됩니다. 새로운 사고(思考)와 의식이 거기에 스며들기 시작할 수가 있는 거지요. 그 때 그 직물 자체는 조금은 많은 구멍들을 지닌 스위스 치즈처럼 보이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이 문명 차원의 패러다임(Paradime) 이동을 경험하는 것은 바로 그때입니다.

한번 패러다임 이동이 일어나면 현실 구조는 바뀌게 됩니다.

즉 이전에 보이지 않던 것들이 이제는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깨어났을 때, 여러분은 모든 것이 O.K 되도록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때 인류는 외계 존재들의 대량 착륙을 목격하게 될 것이고

그들과 공개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그들이 처음부터 내내 거기에 있어 왔고, 대기해 왔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패러다임 직물은 단단하게 엮어져 있는 까닭에

여러분은 그 자체를 통해서는 그 구조를 볼 수가 없습니다.

그 패러다임 구조가 느슨해 졌을 때 여러분은 그 구조를 관통해 여러분의 길을 뚫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4차원화이며, 여러분이 기대해야만 하는 겁니다.

 

 이것이 여러분 각자와 모두의 존재 이유이며, 여러분 행성과 서로에게 주어야만 하는 선물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자신들이 그렇게 중요하고 불가결한 이유인 것이지요.

때문에 여러분 각자의 의식을 여는 것은

곧 여러분이 그 단단하게 엮어진 낡은 패러다임의 직물에 한 개인으로서 구멍을 뚫는 일입니다.

인류 개개인과 모두는 그러한 새 우주시대의 주기를 여는 책임이 있으며

다른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그것을 대신 해주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어떻게 여러분이 역사를 통해 3차원화된 관념을 가지게 되었는가

하는 문제로 우리를 인도합니다.

 

 지구의 오랜 역사에 걸쳐서 많은 외계인들의 방문이 있어 왔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지구의 많은 고대의 역사적 기록들 속에서 그러한 증거들을 찾아냈습니다.

 

 그런데 고대인들 가운데 상당한 수의 지구 주민들이 이런 외계인들을 자신들보다 훨씬 뛰어나고

강력한 영적 존재들로서 숭배했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인류는

누군가가 자신들을 구원해야만 한다는 잘못된 분리의 개념을 영속시켜 버렸던 것입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어느 누구도 그렇게 할 수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 아무도 여러분을 여러분 자신들로부터 구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과 다른 차원의 세계 속에 있는 우리는 남을 돕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결코 여러분을 위해 그 일을 해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결코 여러분이 (스스로 배워야만 하는) 그러한 교과 과정을 빼앗음으로써 그대들을 불명예스러운 노예와 같은 존재들로 만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한 인간으로서 여러분은 세포상의 기억 속에 깊이 고착되어 있는 이런 매우 뼈아픈 교훈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착륙과 공개적인 접촉에 관한 계획이 인류의 대중의식에게 제공되었을 때 거기에는 어느 정도의 잠재적 전율과 충격이 있는 것이지요. 

 

여러분의 세포 속에 각인된 오래 전의 기억은 또한 당시 우리가 떠나가 버려 더 이상 자신들을 도와주지 않을 수도 있다는 고통스러운 분리와 버려짐의 경험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랜 시간 동안 인류에게 침묵해 왔고, 따라서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책임을 부여하는 생각을 배우기 시작할 수가 있었습니다.

 

 또한 여러분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여러분 자신 안에 있다는 것을 배워 왔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배우는데 있어서 우리들 중의 누군가를 보는 것은 필요치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러분의 용기를 북돋울 수는 있으나 여러분을 위해 그것을 대신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3차원의 낡은 수면의 주기는 외계인을 신격화(神格化)하는 한 주기였습니다.

또한 그것은 신(神)이 존재하는 곳이 외관상 여러분의 바깥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주기였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모두 환상이었습니다. 그것은 모두 낡은 패턴들입니다. 그것 자체는 여러분이 지금

그 낡은 패러다임 직물을 관통해 구멍을 뚫고 있는 까닭에 더 이상 유지될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패러다임이 창조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우주 모든 것의 상호연결성이라는 개념에 접촉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자신들의 세계 위에 있다고 말하는 창조주와 기타 아름다운 존재들은 사실 여러분 내부에 존재합니다. 그것은 여러분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바로 여러분 자신의 일부인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 안에 그들의 지혜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단순히 여러분이 이미 알고 있는 것을 반영하고 있을 뿐입니다.

 

 우리는 어느 시점에 곧 돌아올 수 있으며 여러분을 도울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인류의 대중의식 속에 있는 선택은 더 이상 외계인을 신격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결국 우리는 동등하게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날이 올 때까지 여러분이 상상하는 식의 대중적 착륙은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우리는 더 이상 여러분이 우리로부터 분리되어 있다는 관념과 우리가

여러분보다 더 높고 우월하다는 생각을 영속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진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고대에 있었던 다른 주제에 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여러분 행성 위의 오래 전 시대에 호모 사피엔스(Homo Sapience) 인종에게 유전 조작이 행해졌을 때, 다양한 외계인 그룹들 사이에 많은 정치적 내분(內紛)이 있었습니다.

우리 외계인들도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 속에서 이러한 분쟁이 있어 왔습니다.

또 아직도 일부 그러하다는 것을 우리는 분명히 시인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우리 자신의 갈등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하나의 전체로서의 시리우스인들은 이런 갈등과 분쟁 속에서 항상 여러분의 보호자 역할을 해왔었습니다. 우리는 때로는 공개적으로, 또 때로는 매우 비밀스럽게 인류를 위해 싸워 왔었지요. 

 

외계인들의 유전 조작이 행해지던 시기 동안 우리는 많은 다른 외계인들이 인류에 대해서 어떤 자기들만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즉 그들은 인류를 자신들의 목적들을 위해 이용하기를 바랐으며, 자기들의 설계대로 여러분을 만들기로 원하고 있었습니다. 때문에 우리는 이들과 어느 정도 충돌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미개한 인류 앞에서 마치 신(神)처럼 행세하던 그들은 DNA 조작을 통해 인간 스스로 자신의 신성(神性)을 모르도록 막아 놓으려 하였습니다. 즉 자기들이 다루기 쉽도록 인류를 언제나 영적인 어린아이에 머물게 함으로써 인류의 진화를 방해하려 했던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시리우스인들은 당시 이러한 그들의 행위에 대응하여 이른바 ‘타임캡슐’이라는 모종의 프로젝트를 마련한 바가 있습니다. 

 

인간의 신체 주위에는 많은 다른 에너지 장(場)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지구인 가운데 일부 사람들은 ‘머카바’를 구성하는 사면체(四面體)의 장들에 관해 연구 중입니다. 우리는 당시 우리가 타임캡슐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을 여러 가지 사면체 장들 안에 에너지적이고 에테르적인 수준에서 이식시키기로 결정했던 것입니다.

 

 이러한 타임캡슐들은 여러분의 은하계적 기억과 여러분 세계의 역사, 그리고 여러분 혈통에 관한 역사를 저장하여 내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는 성숙된 전일적(全一的) 자아를 성취하기 위해 인류가 습득할 필요가 있는 홀로그래피적인 정보의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은 단순히 일종의 진화상의 통로입니다. 우리가 이식해 놓았던 그 타임캡슐은 인류의 주파수가 높아져 어느 임계점에 도달하게 되면 단계적으로 활성화되도록 DNA 코드 입력이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진동의 수준이 여러분의 의식 속에서 은하계적으로 일어났을 때 여러분 자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모든 기억이 표면에 떠오를 것입니다. 더불어 여러분은 ‘다차원성(Multidim ensionality)’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의식의 주파수가 타임캡슐의 정보를 방출시키는 방아쇠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즉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며, 또한 그것은 여러분에게 약간의 두통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이해도가 증가하면서 방출되어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포톤(Photon:광자) 에너지에 관한 많은 정보를 들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다른 이름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그러나 좌우간에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으며, (광자대라는) 증가된 에너지가 여러분의 세계로 도래하고 있음을 깨닫고 있습니다. 이 증가된 에너지가 타임캡슐이 작동되도록 방아쇠를 당기기 시작할 것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방아쇠가 당겨진 최초의 타임캡슐은 인류의 멘탈체(Mental Body *)

별 사면체 장(場) 속에 이식되어졌던 것입니다. 그것이 그 최초의 것입니다.

 

(* 멘탈체(Mental Body : 인간의 영혼을 구성하는 여러 가지 영적인 복체(複體) 중의 하나이다. 우리는 물질 육체 외에도 높은 진동수를 지닌 비가시적인 여러 영적인 몸들이 겹쳐서 있는데 그 순서는 다음과 같다고 한다. 육체->에텔체->아스트랄체->멘탈체->코잘체(Causal Body) )

 

 

타임캡슐은 지금 우리가 이 정보에 관해서 여러분에게 제공할 수 있는 만큼 많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힘에 의해 억지로 빨라지게 했을 때 타임캡슐은 그 본래의 역할대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그것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여러분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그것에 저항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그 증가된 에너지와 함께 공명(共鳴)하기를 유지하는 한, 타임캡슐은 필요한 때에 자연스런 상태 속에서 나타날 것입니다. 여러분의 신체 주위의 다른 에너지 장속에 이식된 다른 타임캡슐들에 관한 이야기는 나중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지구의 차원 상승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나 인류가 실행해야 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가슴으로 들어가 조건없는 사랑으로 마음을 여는 것입니다.

 

지구의 차원이 변형된 이후에 그곳에 더 이상 고독함이나 외로움이란 없을 겁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전체와의 연결성을 깨닫고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더 이상 ‘타인(他人)’이란 것은 없습니다.

 

 

지구는 그 위에 살고 있는 많은 생명동반자들과 더불어

다른 차원계로 재탄생하게 됩니다.

우리 모두는 이런 환상적인 경험을 하기 위해서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떠나가려 합니다. 우리의 이야기를 들어준 여러분에게 깊이 감사합니다.

 

 

 

 

<출처: 지구대변동에 관한 UFO외계문명의 메시지들>

 

http://cafe.daum.net/SecretMaster/7UNx/143?docid=1B6NI|7UNx|143|20120103144348&q=%BD%C3%B8%AE%BF%EC%BD%BA%20%BF%EC%C1%D6%C0%CE%B5%E9%C0%C7%20%B8%DE%BD%C3%C1%F6

profile
조회 수 :
1925
등록일 :
2012.03.15
14:23:34 (*.135.108.108)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216304/fd6/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216304

별을계승하는자

2012.03.15
21:54:02
(*.41.147.241)

좋은글 감사합니다.

아트만

2012.03.20
12:27:05
(*.228.64.159)

 또한 여러분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여러분 자신 안에 있다는 것을 배워 왔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배우는데 있어서 우리들 중의 누군가를 보는 것은 필요치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러분의 용기를 북돋울 수는 있으나 여러분을 위해 그것을 대신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318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403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1909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0623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1596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0977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6484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0754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5620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59997
12656 Cosmic Energy [2] 베릭 2012-03-19 2003
12655 [스크랩] 신비한 에너지 연구 선구자들 [3] [7] 베릭 2012-03-19 10988
12654 애리조나의 불빛..... [1] 엘라 2012-03-18 1813
12653 일생동안 지속적으로 먹어야 하는 건강한 음식물 열가지 [4] [53] 베릭 2012-03-18 2915
12652 내 개인정보가 줄줄 새어나간다? 개인정보 지키는 10가지 방법! [1] [31] 베릭 2012-03-18 2429
12651 고래의 독립을 위한 세계의 움직임 [1] [17] 베릭 2012-03-18 2123
12650 반려동물 - 동물사랑 실천가들 [4] [8] 베릭 2012-03-18 5966
12649 우르가드 1 [무질서는 창조주의 것이 아니다] Noah 2012-03-18 1559
12648 액션님 이제 그만하겠습니다. [2] [2] 별을계승하는자 2012-03-15 1506
» 머카바 - 인간의 빛의 체(Light Body)를 알리는 시리우스 우주인들의 메시지 [2] [36] 베릭 2012-03-15 1925
12646 지배세력의 지배층이 인간들 [9] [100]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2-03-15 5628
12645 채널러 쉘단 나이들 (Sheldon Nidle)소개 [3] 베릭 2012-03-15 2207
12644 7가지 진동수 다차원 의식 [3] [34] 베릭 2012-03-15 2126
12643 머카바란 빛의 영혼 신체이며 에너지 필드의 회전체이다 -Merkaba [5] [55] 베릭 2012-03-15 6071
12642 아기수행자액션아 진정하거라 [46] 별을계승하는자 2012-03-14 1564
12641 뉴에이지에대한글입니다 [2] [40] 별을계승하는자 2012-03-14 1585
12640 꼬마수행자 액션아 정신차려라 [2] 별을계승하는자 2012-03-14 1602
12639 빛과 어둠은 서로 공존 할 수 없는건가요? [2] [40] 디딤돌 2012-03-14 1920
12638 가이아를 위해... [1] 엘라 2012-03-14 1458
12637 아기흑신통수행자액션이가 드디어본색을드러내는군요... [4] [30] 별을계승하는자 2012-03-13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