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우주폭로 시즌4/ 9편 - “인격 변형 프로그램"

2016년 5월 3일


사회적으로 사람들을 조종하는 ‘인격 변형자'들에 대해 코리가 카발의 가장 민감한 비밀을 폭로합니다. 인격 변형 프로그램에서 개개인을 훈련 시키고 여러 사람들의 관계나 사업, 기관, 단체들을 해체 시키는 일을 한다고 합니다.









데이빗: 우주 폭로 쇼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의 진행자, 데이빗 윌콕이고 코리 굿과 함께 나왔습니다. 이번 편에서, 저희가 카발의 가장 민감한 비밀들 중 하나인 ‘인격 변형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해볼 건데요. 여러분들이 아셔야 할 굉장히 중요한 주제예요. 코리님이 얘기하실 거예요.


코리님,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리: 감사합니다.


데이빗: 우리가 사회적으로 소시오패스라는 어휘로 부르는 사람들이 있죠. 어떤 사람들은 싸이코패스라고 하구요. 싸이코패스는 폭력적이라는 괴담이 있는데, 항상 사실은 아니죠?


코리: 그렇죠.


데이빗: 그럼 우리가 일상에서 보는 소시오패스의 특징들은 뭔가요? 누가 소시오패스적인게 있다면, 그 사람은 어떤 모습을 나타내보이나요?


코리: 그게, 보통 그렇게 놀랍거나 미스테리한건 아니에요. 상대방의 그 어떠한 감정이나 육체적 고통에 전혀 공감을 하지 못하는게 큰 사인이죠. 동물이랑 아이들에게 보이는 태도도 좋은 사인이에요.


많은 이들이 사람들이랑 잘 어울리는걸 배워요. 소시오패스들은 감정을 연기하거나 공감하는 척 할줄 알아요. 그래서 어떤 이들은 일반인이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같이 한동안 시간을 보내기 전까진 찾아내기가 어려워요.




데이빗: 그런 사람들이 보통 자기가 매력을 넘쳐보이게 하고 자기 도취에 빠져있다고 생각하세요? 친절하고 매력적이고, 외향적이고 사회적이구요.


코리: 정확해요. 네.


데이빗: 그런 특징들이 있는 비폭력적인 소시오패스 사람의 예를 들어주세요.


코리: 폭력을 쓰지 않고 상대방을 조종해서 자기가 원하는걸 얻으려는 흔한 사기꾼일 거예요. 자기가 성취하는게 다른 사람들한테 어떤 감정적이나 재정적으로 영향을 끼칠지라도 전혀 공감하지 않고 상관하지 않죠.


데이빗: 우리 사회에서 그런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코리: 네. 당연해졌죠. 그런데 SNS랑 인터넷에서 이런 주제가 크게 나오고 있어요. 사람들이 인터넷 트롤에 대해 알고, 소시오패스들의 존재와 우리 세상에서, 특히 권력층에서 뭘 하고 있는지 알고 있죠.


데이빗: 흥미로운게 통계 자료에서, 모르시는 시청자분들께 알려드릴게요. 남자들 중 4%, 여자들 중 2%가 소시오패스라는데, 소시오패스적인 인터넷 트롤들을 보면, 다른 연구 자료들에서 인터넷 모든 사람들 중 5 - 8%가 그렇게 행동한다는 거예요. 왜 인터넷이 트롤이랑 이런 소시오패스들을 양육하는 거대한 양식장이라고 생각하세요? 뭣 때문에 그렇게들 인터넷을 좋아하죠?


코리: 익명 때문에요. 그런 사람들 거의가 자기들이 잔소리하고 공격했던 사람들 앞에서 그렇게 행동하지 못해요. 그럴 베짱도 없거니와 벌어질 일을 처리하지 못해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익명으로 파워를 느끼죠. 그리고 저희가 당연히 전에 제가 셋업하는데 도와준 정부 트롤 센터에 대해서 한 편 동안 얘기했었죠. 정부 알바들이 인터넷에서 트롤링하고 문제를 일으키는 거요.




데이빗: 스톡홀름 신드롬도 있잖아요. 사람들이 포로로 붙잡혀 있는 상황에서, 납치범들 얘기에 동의하고, 포로로 잡혀있는게 좋고 올바른 일이라고 생각하는 현상이요.


코리: 네. 이런 프로그램들이 마일랍 아래에 분류돼있거나, 사람들이 쓰기 좋아하는 MK울트라 단어 아래에 분류돼 있어요. 사람들은 MK울트라가 수 많은 테크닉을 개발한 프로그램으로서, 나중에 광범위하게 수 백 개의 프로그램들에 쓰여진걸 몰라요. 그래서 이런 프로그램들은 MK울트라가 아니에요. 하지만 MK울트라가 수많은 전략을 개발했었죠.


그런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는 사람들은 스크린 과정을 실시하는데, 아이들을 데려와서 시험 결과로 분리를 해요. 어떤 프로그램들에서는 소시오패스 사람들을 필요로 하는데 최대한 어린 나이의 사람들을 찾아요. 오늘 저희가 얘기하는 프로그램에선 상습적 거짓말쟁이들과, 사람들을 리딩하고 조종할 수 있는 직관적 공감력자들을 원해요.


그런 사람들을 데려가서 프로그램에 넣는데, 제가 듣기론 항상 ‘인격 변형 프로그램'이라고 들었어요. 이 프로그램을 개발해서 한동안 아이들을 사춘기까지 훈련 시키며, 지구상 최고 조종자와 침투자들로 만들려고 해요.


데이빗: 주류 심리학에서는 소시오패스의 주 두 특징들이, 두려움이 없다는 것이고 지배적이라는 거예요. 그래서 겁 없는 지배적이라고 해요. 어떻게 겁 없는 지배가… 어떻게 겁 없고 지배적이라는 특징이 인격 변형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유용한 거죠?



코리: 그런 에셋들의 목적 자체가 사람들을 조종, 통제하고 단체들을 침투하려는 거예요. 그것뿐만 아니라, 자기들이 조종하고 통제하는 사람들이랑 서로 끈끈한 관계를 갖게 만들어서, 몇달 동안 얘기를 나누지 않으면, 그 사람들이 얘기하고 싶어하게 해요.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어해요. 아주 이상해요.


정말 이상한거 또 하나가, 그런 아이들을 훈련 시켰던 사람들이, 그 애들이 청소년기로 접하면서 실력이 너무 좋아져갖고 훈련사들도 통제를 할 수가 없었어요. 애들이 역으로 조종하고 있었어요. 완전히 꼭두각시처럼요. 그래서 직관적 공감력자들을 데리고와, 유리창 뒤에서 일하고 도와주면서.. 귀에 소통 기기를 꼽고 있었어요. 변형 프로그램을 거치는 참가자가 속이려거나, 진솔한 건지 알려주고, 훈련사나 보고를 알려주는 사람을 조종하는지도 알려줬어요. 그 애들을 관리하고 통제하기 진짜 진짜 진짜 어려웠었어요. 


데이빗: 왜 그런 사람들은 겁이 없죠? 사람들 거의가 겁이 많잖아요. 어떻게 사람이 전혀 두려움이 없을 수 있죠?


코리: 그게, 거의 그런 아이들 몇몇이 감정과 느낌을 차단하는데 정말 끔찍한 경험을 시켜준 과정이 있었어요. 어떤 애들은 그렇게 태어나요. 어떤 이유에서 인체 화학 균형이 깨져있는데, 일반인처럼 어떤 상황들에 정상적인 감정적 반응이 없어요. 


데이빗: 방금 코리님 말씀을 뒷받침하기 위해서, 지금 A와 B 그림을 봅시다. 지금 보시는 A에선 정상 뇌인데, B에선 싸이코패스 또는 소시오패스의 뇌예요. 정상인 뇌에는 노랑색, 초록색깔이 있는데, 그 색깔이 소시오패스 뇌의 전두엽에는 없는 걸로 나와있죠.




왜 소시오패스 사람들 뇌의 전두엽에는 아무 전기적 활동이 없는 거죠?


코리: 거기서 감정과 생각이 일어나는 부분인데요.


데이빗: 실제로 이런 사람들 뇌에 전기적 활동이 전혀 없거나 드물다는 거네요.


코리: 그 부분에 전기화학적 활동이요.


데이빗: 뇌의 반을 다 꺼버린 거나 마찬가지네요.


코리: 맞아요. 그건 심리적 트라우마로 인해 일어나거나, 선천적인 생체 화학 문제 때문일 수 있어요.


데이빗: 그건 트라우마를 방지하기 위한 방어 기제인가요? 몸이 트라우마에 적응해서 그냥 헤쳐나갈 수 있는 거예요?


코리: 분열이 너무 많이 일어난 사람들 경우에는요. 이건 반복적으로 당한 강간 피해자들이랑 폭행 피해자들한테 일어난 거예요. 계속해서 분열, 분열, 분열 돼서 그 뇌의 한 부분이 꺼져버리고 신호가 더 이상 안 나와요. 근데 그건 그냥 특정 부분이에요.


데이빗: 소시오패스들에 대한 또 다른 점은, 저명한 심리학에서 변함 없이 그들은 스릴을 갈구한다 해요. 심심해서 계속 싸움을 일으키고, 그 아드레날린이 필요한 거죠. 심심하지 않으려고 위험성의 스릴이 필요한 거예요.


코리: 그건 그 변형 아이들한테 진짜 문제가 됐었어요. 서로 싸우는 거예요. 미친 짓을 하구요. 애들 몇이 거친 시험 중 하나에서, 젊은 남자를 아주 깔끔하게 만드는데, 분홍색 폴로 셔츠랑 청바지를 입히고 사립학생처럼 보이게 해요. 그러고나서 어떤 동네에 있는 가장 골치아픈 폭주족들 모이는 바에 버려두고 가요. 그럼 자정에 그 남자애가 여자를 오토바이 뒤에 태우고 다니는 거예요.


이런 사람들을 특정 상황에 놓이게 하고, 그걸 또 어떻게 바꾸는지 보면 그냥 진짜 대단해요.




데이빗: 그럼 걔가 바에 들어가면 도대체 뭘 하는 거죠? 당연히 사립학생처럼 옷을 입었는데, 사람들이 패거나 죽이고 싶어할텐데요.


코리: 그렇죠.


데이빗: 어떻게 그 상황에서 나올 수가 있죠?


코리: 그래서 인격 변형이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어요. 그 상황을 판단해서 완전히 자기 인격을 뒤집을 수 있어요. 말투도 바꾸고, 뒷배경 얘기도 만들고, 그러니까.. 모든걸 엄청 빠르게요. 아마도 가서 “여러분이랑 같이 있게 돼서 다행이에요. 제가 잘못된 여행 가방을 갖고 왔어요"라고 할 거예요. 사회적으로 상황을 조작하는데 아무거나 다 해야겠죠. 그리고 엄청 잘 해요. 이런 사람들은 군사, 정보부, 재정부, 정부의 모든 부서들, 기업들과 같이 있는 모든 경제 부분이랑 우리가 있는 유에포 커뮤니티에도 침투하는데 쓰여졌어요.


데이빗: 사람들 거의가 거짓말할 때, 실력 있는 경찰은 거짓말하는지 알아낼 수 있죠. 사람이 얘기하면서 눈을 자주 깜빡이거나, 손가락을 꼼지락 한다던지요. 그 사람들은 거짓말 탐지기도 탐지 못하는 거짓말을 할 수 있거나, 거짓말 감별하는 사람까지도 이겨먹을 수 있나요?


코리: 네. 직관적 공감력자 한 명을 투표로 뽑아서 그 사람들 4-5년간 훈련 받은 과정을 끝내야했어요. 이들이 프로그램 내에서 그 어느 졍교한 거짓말 탐지기 기술도 이겨먹을 수 있는 굉장한 천재들였어요. 이들에게 보고를 내리는 사람들은 얼마 후에, “얘네들이 우리한테 하는 말을 못 믿겠다"라고 깨달았어요. 문제가 많았고, 직관적 공감력자들을 데려와서 이 사람들이 보고 중에 속이려고 하는지 도움을 받아야 했어요. 이들 실력을 테스트하는 작은 미션들 수행 후에 내리는 보고 중에요.


그리고 직관 공감력자들이 귀에 신호 기기를 꼽고 앉아서 속임수를 감지하면, 항상 일어났던 건데요, 톤으로 신호를 관리자한테 보내면 책상 앞에 앉아있는 대상자한테 해야할 조치를 변경하죠.



데이빗: ‘변형'이라는 말요, 인격 변형요. 왜 그런 용어를 썼죠?


코리: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들 인격을 주변의 그 어느 사회 무리나 그룹에 변형시켜 끼워맞출 수 있기 때문이에요. 개개인한테도요. 이건 세일즈맨들도 잘 하잖아요. 사기꾼들요. 내가 영향을 주려는 고객을 모방하죠. 앉는 자세도 똑같이 하고, 바디랭귀지도 같이 하고, 은근한 영향을 미치죠. 사실 이것보다 더 해요.




이런 사람들은 직관력이 높아서 실력이 그 이상이에요. 사람들을 읽어내서 직관적으로 상대방의 정보를 습득하고, 바디랭귀지랑 미세한 표정까지도 다 읽으면서, 눈도 쳐다보고 어떻게 다가갈지 정확히 알아내고, 말 걸기도 전에 상대방에 대한 판단을 내려요. 어떤 말투로 걸어야 하고, 어떤 뒷 얘기로 다가가야 할지 다 알아요.


데이빗: 그 사람들은 신경 언어학 프로그래밍도 받나요?


코리: 모든 종류, 온갖 종류의 훈련을 받아요. 방첩 활동, 정보 활동에 사람들을 조종하는 오만가지 술수가 있어요. 바디랭귀지를 읽는 간단한 것까지 해서, 아까 얘기해드린 직관력이랑, 제가 다른 에피소드들에서 얘기한 전자기적 향상 기술이랑 훈련도 있어요. 우리가 하는 것보다 더한 훈련이에요.


그런 프로그램들에서, 그 사람들은 다른 프로그램들에서 쓴 거보다 더 광범위한 다른 기술들을 써요. 그들 신경에 정보가 직접적으로 흘러들어가는 기술이요. 교육 같은 거예요. 또한 가상 현실 환경에도 들여보내서 주입하려는 실력을 훈련시켜요.


데이빗: 코리님이 인격 변형에 대해서 얘기하실 때, 떠오르지 않을 수 없는게 선거에 출두하는 정치인들이에요. 구체적인 이름은 말하지 않을건데, 사생활 캐묻는 저널리즘에서 정치인들이 여러 도시로 갈 때, 그 도시의 액센트(방언)로 말한다는 널리 퍼진 사실이 있어요. 그래서 어떻게…


코리: 그건 아주 구식적이고 잘 알려진 술수예요. 근데 그건 그 훈련 받는 사람들에 비해서 작은 주의사항들이에요.


데이빗: 정치인들도 인격 변형 프로그램에서 훈련을 받나요, 아니면 그냥 특기인 거예요?


코리: 정치에도 인격 변형자들이 있지만, 모두가 변형 프로그램에서 훈련 받는건 아니에요. 정치인들은 그냥… 제 추측으론 거의가 어릴 때부터 인격 변형 프로그램에서 훈련 시키고 싶었을 거예요. 그래야 완벽한 후보자로 만들어지게요.





데이빗: 아까 방금 불 지르는 사실을 말해주셨는데요. 그런 사람들이 선진 기술과 같이 엄격하게 훈련 받았고, 유에포 커뮤니티를 침투했다는 사실요.


코리: 오 그럼요.


데이빗: 이름은 언급하지 않을게요, 카르마를 끌어들이거나 그 사람들 팬층으로부터 공격 받지 않게요. 근데 그런게 일어나면 어떤 것들이 보여지나요?


코리: 그게, 항상 세상의 이목을 받는건 아니잖아요. 거의 일어나는건, 이목을 받고 있는 사람이랑 친구 먹거나, 그 사람의 친구의 친구가 돼서 각광을 받지 않은채 접촉할 수 있어요.


데이빗: 그걸 해서 뭐가 좋은 거죠?


코리: 핸들러(조종자)로서 그 사람한테 접촉을 가질 수 있고, 그 사람의 작은 친구들 그룹에 침투할 수가 있죠. 그리고 거기에 서술을 퍼트려서 단체를 해제시켜요, 어떤 지시를 받던 간에요. 이건 작은 부분이에요. 유에포계는 처음부터 침투돼 있었어요. 정보 기관들이 50년대부터요. 근데 인격 변형 프로그램은 가장 성공적인 침투 프로그램으로 여겨져왔어요. 이름은 기억 안 나지만, 제가 믿기론 80년대에 러시아 침투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스파이 프로그램이요. 최고 침투 프로그램들 중 하나였어요. 근데 그것도 애들 장난처럼 보이는 거예요.


데이빗: 그게 KGB에 소속됐었나요?


코리: 네.


데이빗: 그렇군요.


코리: 네.


데이빗: 코리님이 얘기하신 용어가 있었는데, 저희가 다시 체크해야 되겠어요. ‘사회적 조작’이라고 하셨죠.


코리: 사회 조작이요.


데이빗: 그게 뭐죠?


코리: 그건 데이터 보안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예요, 개인 보안이요. 사람들이 전화를 걸고, 은행에서 나왔다고 속이면서, “고객님 은행 계좌 번호가 급히 필요합니다. 아, 그리고 소셜 넘버(주민번호)가 뭐죠?”라고 해요. 이런게 사회 조작하는 거예요. 인격 변형 관점에선, 사회 조작은 더 광범위하게 하고, 더 자세한 범위로 해요. 우리 심리 프로필 매긴 정보에 기반해서 아주 빨리, 아주 구체적으로 다듬은 술수로 우리에게 영향을 주려 해요.




데이빗: 그리고 사람들이 지구가 평평하다는 소리를 하는데, 아주 설득력 높은 증거가 있다 생각하고 지구가 둥글다는게 세상에서 제일 큰 거짓말이라 해요. 그 사람들도 어떤 경우에 인격 변형자들한테 사회적으로 조작 돼서 그런 얘길 갖고 나오고 사실이라 믿는 건가요?


코리: 인격 변형자들도 같은 배에 타서 확실히 그런걸 지지해줘요. 제가 듣기론 사람들 몇몇이 그 서술은 나사에서 직접적으로 나왔다고 들었어요, 제가 믿기론요. 그러니까 그 얘긴 사실이…


데이빗: 사실이 아니라는 거죠.


코리: 사실이 아니에요.


데이빗: 진실 커뮤니티 사람들의 신용을 철저히 떨어뜨리게 하려구요..


코리: 그렇죠.


데이빗: ...진짜 무식하게 보이게 해서 콜럼버스 시대 이전 사람으로 취급 받게요. 콜럼버스가 지구를 해항해 새 대륙을 찾았는데, 그것도 안 믿더라구요.


코리: 그렇죠.


데이빗: 그러니까 실제로 그 사람들은 그런 기술을 너무 잘 써서 그럴 정도로 사람들을 완전 놀림 받게 하는 방법을 알아낸 거네요.


코리: 그렇죠. 그리고 인격 변형자들과 다른 침투자들이 영성이랑 유에포계에서 실현한 주 목적 중 하나가, 내부에 싸움을 일으키고 강한 믿음 차이로 최대한 쪼개려고 하는 거예요.


데이빗: 유에포계의 공적 인물들이 핸들러를 갖는다는 말씀이신 거죠. 그 사람들이 핸들러인지도 모르고요.


코리: 네.


데이빗: 유에포계 사람들은 그들을 뭐라고 생각하나요?


코리: 아주 카리스마 넘치는 친구 하나를 사귀었다고 생각해요. 전에 보지 못한 통찰력과 지혜를 들려주는데 그 어린 나이에 비해 드물다고 생각하겠죠. 그런 사람들과 시간을 더 보내고 싶어할 거고, 그러면 변형 접촉과 자기 심리를 줘버리는 거예요.




데이빗: 전에 저희 개인 대화 중에서 사람들 심리 프로필에 굉장히 자세하게 심리 분석돼 있다고 하셨잖아요. 괜찮으시다면 인격 변형자가 그걸 어떻게 활용하고 어떻게 만드는지 얘기해주실래요?


코리: 인격 변형자들은 심리 프로필 자료를 보지 않아요. 그들은 그 자리에서 직관력으로 사람을 판단하고 프로필 매기는데 훈련을 받았어요. 그리고 이들은 전에 얘기한 수많은 시뮬레이션과 기술을 경험하고, 현실에 테스트 받을 때 자기 능력에 자신감을 커져있어요. 프로필 매기는데 아주 정확하게 해요.


데이빗: 사람들 심리 프로필이 만들어지는 경우에는요. 그게 코리님이 말씀하시길 정보 요원한테 가장 중요한 도구라고 하셨죠. 뭘 찾으려는 건가요? 프로필에 뭐가 있나요?


코리: 기본적으로 성격 유형들이요. 주 16가지 성격 유형이 있어요. 그게 있을 때, 사람들이 무슨 매거진을 보는지, 인터넷에서 무슨 정보를 보는지, 의학 기록에 뭐가 있는지 보면서 자료를 쌓아갈 수 있어요. 이런 모든 정보를 모아요. 내가 정신상담가랑 만나면, 그런 정보도 보구요. 그런 다음 행동 심리학자가, 사실 아무 일도 안 하는데, 그 자료들을 쌓고 심리 프로필들을 조합해요.


데이빗: 인격 변형자들이 다루고 있던 사람들을 어느 순간 배신할 수 있나요?


코리: 그럼요.


데이빗: 그건 어떻게 하죠?


코리: 보통 상대방이 자기 손아귀 들어온 그 정점에 그래요. 그렇게 되면… 만약 그들 임무가 그 상대방을 파괴하거나 신용을 떨어뜨리게 하는 거라면, 자신을 완전히 신뢰하게 만들어서 방어력을 완전히 무산 시킬 정도까지 만들어놔요. 평상시 말하지 않을 비밀을 인격 변형자한테 얘기해줄 수도 있어요. 내가 왜 이 얘길 하는지 모르겠다면서요.


그래서 이 변형자는 그 사람한테 권위를 더더욱 행사할 수 있어요. 그리고 관계도 서서히 바뀌기 시작해요. 어느 순간에 다다르면, 변형자가 어떤 정보를 떨구거나, 폭탄을 떨어뜨리거나, 좀 물러서서 타겟이 환상에 벗어나는데 냅두거나, 인격 변형자에서 철수하고 자기 삶을 살게 냅두기도 해요.




데이빗: 그럼 그 인격 변형자는 기술이 있어서 가장 친한 단짝 친구로서 다가갈 수 있는 거예요?


코리: 사람들은 그런 사람들의 성격들이랑 우정에 중독 되어요. 중독 되버리죠.


데이빗: 단짝 친구로 가장한 변형자한테 우리가 건네주는 정보가 ‘어떻게 그게 퍼졌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인터넷에 나에 대한 모든 정보가 퍼졌네'라는 말까지 나오게 하나요?


코리: 그 변형자한테 어떤 임무가 주어졌는지에 따라 달라요. 보통은 침투해서 정보를 습득하고 그걸 보고하거나, 관계나 기관들 내에 분열을 일으켜요.


데이빗: 그 인격 변형자들은 우주 프로그램에서도 쓰여지나요? 그렇다면 뭘 위해서죠?


코리: 우주 프로그램에서는, 제가 인격 변형자들이랑 마주친 적이 없어요. 그들은 주로 지구에 있는 특별추진사업에 쓰여져요.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그들은 우리 모든 일상에 주입이 돼 있어요. 정부서부터 은행까지, 모든 거에요.


데이빗: 사람들한테 그런 행위를 가하는 자들을 파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뭔가요? 그리고 어떤 보호 조치를 취할 수 있나요? 그렇게 훈련 받은 사람들로부터 우리가 어떻게 방어해야 하나요?


코리: 가장 좋은 방어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내 개인 정보와 나한테 해가 갈 수 있는 정보를 보호해야 하는 거예요. 만약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상황에 계신다면, 아니면 친구의 친구요, 이상하게 나랑 같은걸 좋아하지요. 다른 사람들이 잘 모르는 어떤 색다른 밴드(음악)를 같이 알고 좋아하고, 이런 이상한 작은 우연들이 일어나고 다같이 좋은 친구들이 돼요. 그리고 그런 사람들 주위에 항상 있기 좋아하게 돼요. 그들한테 보통 다른 사람들에게 말해주지 않을걸 얘기하게 되면, 적신호가 켜지기 시작하죠.


내가 그런 정보를 말해주고 이 사람들 앞에서 다 드러나게 되면 이들이 나를 그때서 조종하기 시작해요.




데이빗: 인격 변형자들은 구체 존재나 꿈이나 비젼, 동시성들로 영적 소통을 하는 사람들도 타겟으로 삼아서 페이스북이나 인터넷에서 그런 주제에 대해 얘길 하나요?


코리: 네. 네. 타겟들 중에 재정적 인물들도 있어요. 거의 가서 사람들을 통제하고 관리해요.


데이빗: 인격 변형자들의 가장 최악의 약점이 뭐죠? 그걸 알아야 우릴 보호할 수 있게요.


코리: 자만심이에요. 모두를 과소평가하구요. 이들은… 자기들이 방구석에서 제일 똑똑한줄 알아요. 항상 어딜가도 자기가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해요. 사람들은… 만약 여러분이 뒤로 물러서서 귀를 열고, 입을 닫고 계시면, 사실 거의 하기 어려워들 하는데, 더 많은걸 배우실 수 있을 거예요. 주변을 보면서 더 많은걸 인지하실 수 있어요. 그러면 이런 류의 사람들을 알아보실 거예요.


데이빗: 단짝 친구랑 어울리는 과정에 중독되면, 무심코 간과하게 만들거나하는 경고 사인이 드러나나요? 만약 정말 조심한다면, 이런 작은 것들로 통해 뭔가 한참 잘못 됐다는걸 눈치 챌 수 있나요?


코리: 인격 변형자가 존재한다는걸 모르시면, 자기 보호를 해야 하거나 조심해야 한다는 생각도 안 나겠죠.


데이빗: 그렇죠.


코리: 그 존재를 전혀 몰라요. 그냥 내 친구 써클에 들어온 사람인데, 과거에 심리적으로 큰 상처 받았다 하면서, 아주 똑똑해보이고, 나랑 내 친구들을 조종하고, 사업이나 관계를 해체하고, 그런 다음 그냥 우리 삶에서 사라져버려요.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실제로는 작전였던 거죠.


데이빗: 제 의견으로도, 일반적으로 누가 소시오패스라는 사인이 항상 보여요. 항상 느낌이 안 좋다는 것들이 있을 거지만, 그 중독에 휘말려버리죠.


코리: 맞아요. 그리고 내 마음의 소리를 따르는 법을 배워야해요. 무언가가 잘못됨을 느끼시면, 보통 처음에 일어나는데, 뭔가 조금 안 맞다는 느낌이 들지만, 사람들이 그 느낌을 보통 잘 관찰하지 않죠.


데이빗: 이번 우주폭로 에피소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진행자 데이빗 윌콕였습니다.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료로 번역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한국어 번역: 6차원 존재 에이리쉬

구체존재동맹 카페  cafe.naver.com/sbacorea

조회 수 :
1570
등록일 :
2020.01.20
13:58:25 (*.36.139.142)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30129/755/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3012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706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701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738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537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5338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70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0294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1119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922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627
14873 우리 은하계 초고대 외계인들의 실상 조가람 2020-01-27 2071
14872 양자문명에 접어들면 우리 조상들의 현명함을 알게 된다. [1] 조가람 2020-01-27 1993
14871 우주에는 누구도 무엇도 사람보다 세지 못해. 하느님 빼고” [2] 아트만 2020-01-26 1578
14870 아나스타시아 와 비행 접시 [1] 아트만 2020-01-26 1802
14869 우주폭로 시즌5/ 1편 - "천체 타임라인" 아트만 2020-01-26 1746
14868 데이빗 윌콕: 9/11 테러에 대한 모든 진실 아트만 2020-01-26 2780
14867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인류에 대한 신조와 샘야제 사건 [3] 조가람 2020-01-21 1462
14866 우리 인류는 외계인들을 과소평가하고 있다.그리고 외계인들 사회에 대한 이해 조가람 2020-01-20 1428
14865 창조자들에 대한 소개 [1] ELLight 2020-01-20 1448
14864 우주폭로 시즌4/ 10편 - 지구 동맹 | 우주폭로 에피소드들 아트만 2020-01-20 1489
» 우주폭로 시즌4/ 9편 - 인격 변형 프로그램 | 우주폭로 에피소드들 아트만 2020-01-20 1570
14862 아리랑의 기원은 천부삼인을 들고나온 황궁씨에게서 출발한다. 가이아킹덤 2020-01-13 2056
14861 대표적인 랩탈리안 종족들의 게시글들 [4] 조가람 2020-01-08 2787
14860 랩탈리안 종족들이 처한 현실 [4] 조가람 2020-01-08 3041
14859 이제 서서히 알아야 될 사실을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4] 조가람 2020-01-07 2128
14858 나메비아와 3개의 전언 가이아킹덤 2020-01-02 1503
14857 제가 코리굿님 덕분에 웃게 되네요. 조가람 2019-12-26 2023
14856 가이아킹덤이 깨달은 이원성의 졸업 가이아킹덤 2019-12-26 1449
14855 칠성신의 계념도 가이아킹덤 2019-12-24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