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http://cafe.daum.net/trumpandtheknight/phSn/99 

우주폭로 시즌5/ 1편 - "천체 타임라인"

2016년 5월 24일


코리와 데이빗이 우주 프로그램 내부 정보로 태양계의 역사를 되짚어 봅니다.









데이빗: 안녕하세요, 우주폭로 쇼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의 진행자 데이빗 윌콕이고, 코리 굿과 함께 나왔습니다. 이번 편에서 우리 태양계의 우주적 역사에 대해서 얘기해볼 건데요. 태양계에 정착한 존재들의 실제 타임라인, 그리고 저희가 전에 많이 얘기한 것들을 정리해보지 않아서 이번에 해볼 것입니다. 태초 때부터 지금까지의 역사에 코리님이 우주 프로그램에서 1차적으로 경험하신 정보로 채워넣어보죠.


코리님, 환영합니다.


코리: 감사합니다.


데이빗: 만약 우주가 138억 년 됐고, 지구가 40억 년 됐다면요. 지구는 38억 년 전에 식어서 물 행성이 됐다고 하죠. 그때 미생물들이 생겨났구요.


우린 지구가 38억 년 전에 물 행성이 됐다고 알고 있는데, 이론적으로 더 먼 과거에 지구에 착륙했었을 수도 있죠. 근데 태양계 내 실제 거주에 대해서 우리가 뭘 알고 있나요? 확실한 증거가 있나요? 가장 오래된 게 뭐죠?


코리: 스마트 유리 패드에 의하면, 확실한 증거는 고대 유적들로 나타나있어요. 이걸 고대 건축 종족의 유적들로 분류하기 시작했죠. 그리고 연대를 정확히 추적할 수 없었어요. 몇 억 년, 몇십 억 년 됐기 때문이죠.




데이빗: 그 유적들이 발굴된 거예요? 어디서요? 


코리: 우리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에서요, 금성에서부터 오르트 성운 영역까지 멀리요.


데이빗: 어떤건 지하에도 있었죠. 묻혀져서 파내야했죠.


코리: 네, 어떤건 깊이 묻혀져 있었어요. 어떤건 지상에서 잔해에 덮여졌구요. 어떤건 행성이나 미행성을 깊이 파내면 발견 되구요.


데이빗: 그 유적들은 어떻게 생겼나요?


코리: 저희는 투명한 합금이라고 하는데, 알루미늄 같은 합금의 재질이 많이 발견 됐어요. 이것도 기술였어요. 사람들이 그 함급으로 다른 작은 기술들에 삽입을 해봤는데, 유리가 불투명해지거나 까매졌어요. 디스플레이가 뜨는 기술에도요. 상당히 발전된 기술였죠. 그리고 거의 항상, 우리가 뭘 찾고 있는지 몰랐어요. 가끔 돌로 만들어진 인공물들이 나중에 보니 기술였단걸 알아내기도 했죠. 그런데 처음에 뭔지 몰랐어요.


데이빗: 그런게 처음 발견된 타임라인은 언제적이죠?


코리: 제 생각엔… 비지구 환경에서 발견한건… 독일 이탈 조직들이 2차 대전 이전에도, 도중에도 우주로 나아가서 그런 것들을 찾아내고 있었어요.


데이빗: 그렇군요. 건물 구조는 어떻게… 우리가 그게 투명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다고 했는데, 실제론 어떻게 생겼나요? 몇십 억 년 된 걸 실제로 보게 된다면, 대체 어떻게 생긴 거죠?


코리: 그 많은 게 지상에 있었는데, 마치 큰 폭발의 여파에 맞은 것처럼 생겼어요. 비틀어지고, 뒤로 구부러져있어요. 삐까번쩍한 게 절대 아니에요. 완전 망가져 있었죠… 지하에서 찾은 거나, 언제 폭발이 일어났는지, 뭐가 피해를 입혔는지 모르지만 지상에서 엉망진창이 된 것들은 더 보존된 상태였어요.

그런데… 미스테리가 많아요. 사람들이 고대 건축 종족이 뭔지, 어디서 왔는지 몰랐어요. 그 어느 기록도 찾을 수 없었구요.




데이빗: 그렇다면 그냥… 혹시 돔들도 있었나요? 안 망가진 것들은 어떻게 생겼었나요?


코리: 다 다른데… 붕괴된 돔들도 있었고, 사각형 구조물도 있었고, 타워 형식들도 있었구요. 아니면 타워였었던 것들도요.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구조물들이 있었어요.


데이빗: 피라미드랑 오벨리스크도 얘기하셨었죠.


코리: 네.


데이빗: 그것도 많았나요?


코리: 네, 그것들 거의가 지하에 있었어요.


데이빗: 지구 내부 것들이요?


코리: 지구 내부뿐만 아니라, 어떤 행성들 지상에도 있었고, 내부에도 있었고, 그 안에 사각형이랑 피라미드 같은 시설이나 본초 기지들을 발견했었어요.


데이빗: 피라미드 모양처럼 생긴 것들은 중요하게 여겨졌나요?


코리: 네, 그래보였어요. 제가 스마트 유리 패드를 읽고 있었을 때, 신성학 기하학 같은건 다 몰랐지만 제가 (데이빗 윌콕의) ‘위스덤 티칭' 쇼랑 다른 것들을 보고나서 알게 됐어요. 전엔 그렇게 중요한지 몰랐어요. 사람들도 안 중요하게 생각한 거 같아요. 그랬다면 패드에 안 나왔겠죠.


데이빗: 리처드 호글랜드의 톱 내부자를 제가 ‘브루스'라고 부르는데, 그가 저한테 ‘우린 우주 쓰레기장에 살고 있다'라고 했어요. 그렇게 표현하더라구요.


코리: 네.


데이빗: 그가 왜 그렇게 얘기했는지, 코리님이 지금 얘기하시기 전까진 이해를 못했어요. 지상에 있는건 다 박살나고 했군요?


코리: 네.


데이빗: 멋있어 보이지 않구요.


코리: 쓸모있는 걸 찾으려면 좀 탐색을 꽤 해야 돼요.


데이빗: 와! 그럼 그 깨부숴진 투명한 알루미늄을 보면, 유리 같은데 코리님이 타버린듯 하게 생겼다고 하셔서, 숯검댕이 자국 같은 게 있었나요? 아니면 어떤식의 피해였던 가요? 아직 유리처럼 보이는데 그냥 다 부숴진 거예요?


코리: 부분적으로요. 부분적으로 아직 유리처럼 보이는데, 너무 고대적이라…. 그냥 깨지기 쉬워보여요. 더 이상 투명하지 않아요.


데이빗: 달에 있는건 표토나 달 먼지에 덮여져 있나요?


코리: 네, 맞아요.


데이빗: 다 먼지로 뒤덮여있어요?


코리: 네.


데이빗: 그럼 어떤게 비틀어지고 구부러져 있는지도 모르겠군요.


코리: 뭔가 자연스럽지 않아 보이는걸 바로 인식할 수 있어요. 근데 거의 항상 가까이 가서 자세하게 봐야 해요.




데이빗: 그렇군요. 제가 책을 다 써가고 있었을 때, 코리님이 저한테 바로 얘기해주신게 있었죠. 이번 편의 모든 주제가 제 ‘상승 미스테리' 책의 절반에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저희가 얘기해왔던 건데 책을 위해서 보고 얘기를 하기 전까진 코리님이 그 얘기를 하셔서 깜짝 놀랐었어요. 우리가 태양계 바깥으로 나가면 어떻게 되죠?


코리: 사람들이 지역 성단을 똑같은 걸 찾은 거예요. 지역 성단은 우리 구역에 있는 별 50개가 무리로 있는 성단으로서 우주 웹으로 연결돼 있는 거예요.


데이빗: 그렇죠. 제가 조사해본 거에서 흥미로웠던 걸 몇 개 알려드릴게요. 코리님 질문을 받고 싶어요.


지역 성단은… 일단 고대 건축 종족 얘기를 할 때 이건 우리 역사에 있어서 중요한 거예요. 코리님 얘기론 우리 지역 성단에 있는 별들이 서로 괴기한 소통을 한다 하셨죠. 그 소통이 뭔지 얘기해주실래요? 지역 성단이 뭐가 그렇게 다르나요? 지역 성단의 별들은 바깥의 별들이랑 어떻게 달리 서로 소통 하나요?


코리: 그 별들은 마치… 이걸 얘기하는게 이상한데, 집단 의식이나 하이브 마인드 같은 건 아니에요. 그런데 에너지 수준에서 아주 깊이 연결돼 있어요. 그 항성계들에 살고 있는 존재들도요.


그리고 보기엔, 이 지역 성단에 있는 각종 항성계들 모두가 고대 건축 종족 하에 보호되고 있었어요. 그들이 보호 그리드를 치고, 떠난 거예요. 고대 건축 종족이 사라졌고, 그 보호 그리드는 몇백만 년에서 몇십 억 년이나 쳐져 있었어요.


데이빗: 그렇군요, 근데… 이건 너무 중대해서 까먹고 싶지 않군요. 지역 성단은 우리한테 가장 가까이 있는 별들이죠. 일단 코리님이 아시는 바로 우리가 언제 처음으로 우주선 타고 태양계를 나갈 수 있었나요?


코리: 20년대, 30년대에 그랬을 거예요.


데이빗: 독일 이탈 조직들조차 태양계를 나갈 수 있었던 거군요. 나가는데 장벽에 부딫히거나 아무 기술적 문제가 없었군요.


코리: 맞아요. 기술적 문제는 아닌데, 먼저 정치적 교류를 맺기 전에 그런 항성계들로 뛰어다니는건 함부로 하면 안된다고 해요.

 

데이빗: 그렇게 하면 맞아 죽어요?


코리: 네. 독일인들이 개척을 하면서 그런 교류를 많이 만들고 있었어요.


데이빗: 그게, 코리님이 전에 카발이 하려는 부분적 폭로 타임라인에 대해서 얘기하셨었죠.


코리: 네.


데이빗: 그 부분적 폭로 타임라인에서, 제가 기억하기론 카발이 우리한테, 우리는 태양계를 떠난 적이 없었다고 하면서, 문제가 있다고 한다는 거예요. 그들 생각이 뭐죠? 어떻게 우주 여행은 폭로하면서 태양계를 떠날 수 없다고 해요?




코리: 제가 들은 시나리오 몇 개가 있는데요. 그 중 하나는 카발이 우리한테 고대 건축 종족에 대해서 얘기해주는 건데, 외게인들이 언제 한번 존재했었지만, 더 이상 여기에 오지 않는다고 하는 거예요.


데이빗: 네.


코리: 우리가 역설계 방식으로 기술들을 개발했고.. 그게 다라고요.


데이빗: 그럼 요점이 우리가 훨씬 이전인 30년대서부터 다른 항성계로 가려면, 제 생각엔 사람들이 우주 웹에 대해 잘 알고 있었다는 얘긴데요, 아니면 다른 별에 포털로 순간이동 한 건가요? 아니면…. 수퍼 광속으로 가는 기술이 있었나요? 어떻게 한 거죠?


코리: 합쳐진 거예요. 처음부터 포털로 통해 순간이동하고 있었어요. 주로 그렇게 했구요. 우주선을 개발했을 때 토션 드라이브를 만들고 있었고, 그 다음 초광속 이동 기술을 가졌어요.


데이빗: 그렇군요. 초광속 기술은 언제 만들어졌죠?


코리: 2차 대전 이전에도 있어왔는데, 미국은 독일 비밀 단체들한테 몇십 년 뒤떨어져 있었어요. 그 비밀 단체들은 그런 기술들을 개발하고 있었죠.


데이빗: 그렇군요. 제 생각엔 이것도 중요한 내용 같은데, 저희가 태양계 역사 얘기를 하면 그 부분적 폭로 타임라인에서 카발이 우리한테 에너지 장벽 같은게 있다, 아니면 어떤 문제가 있거나, 방사능이 있거나 해서 태양계 밖으로 나가지 못한다 할 거 같은데요.


그럼 우리가 실제로 태양계 밖으로 나갔을 때, 다른 항성계로 진입했을 때, 우린 맞아 죽지 않았는데 고대 건축 종족 유적은 우리가 얼마나 찾은 건가요? 행성들과 위성들에서 찾았나요? 인공위성에도요?


코리: 그들이 찾은건… 여기서 찾은 거랑 거의 똑같은데, 우리 지역 성단의 다른 항성계들에서도 찾은 거예요. 


데이빗: 코리님 말씀으로 그들이 여기서 찾은게 어디에나 널려 있다고 했죠. 모든 위성들, 모든 고체 행성들에서요. 엄청나게 꽉 차있다고요.


코리: 맞아요.


데이빗: 이건 저한테 엄청난 건데요. 그 지역 성단에 별들이 50개 또는 이상이죠. 거의 행성들로 이뤄져있구요. 그리고 어딜가나 그 유적들이 널려있구요. 그리고 똑같이 고대적이라구요?




코리: 네.


데이빗: 여기처럼 다 박살나있나요? 아니면…


코리: 그건 모르겠어요.


데이빗: 아니면 여기에 있는게 더 파손된 건가요? 아, 모르시는군요.


코리: 저는 몰라요. 다른 항성계들에서 발견된건 제가 자세히 몰라요. 여기처럼 나중에 어떤 일이 일어나서 파괴된 상태랑 똑같다고 하기엔 아닐 거예요.


데이빗: 그럼 코리님 말씀으론 고대 건축 종족이 그 항성계들을 통치했었다는 거네요. 보호하고 있었던 거죠. 그 보호는 어떤 형식으로 돼 있나요? 물리적으로 감지를 할 수 있는 기술이 있다거나 그 보호 그리드에 연결된 인공물이 있다던지요.


코리: 네. 그 고대 건축 종족이 어떤 보호나 무력 기술였던 그들이 가졌, 배달 시스템이 달 크기만한 거대한 구체들의 형태였었어요. 거의 행성 크기만 해요. 그리고 거의 내부가 인위적으로 비워냈거나 파냈거나, 깎아낸 위성들였어요. 그리고 정거장들처럼 쓰여진 거죠. 어떤 것들은 바깥으로 나가는 구멍들이 있었어요. 엄청나게 큰 거예요.


데이빗: 보기만 해도 실제로 금속 물질이거나 어떤 구조체 같은 걸로 보이는 거예요?


코리: 네. 제가 그 보고들을 들어봤어요. 제가 직접 이미지를 보지 못했지만… 그게 정확히 어디에 있었는진 모르겠어요.


데이빗: 성단 내 하나의 항성계에서 그것들이 얼마나 있을 거 같나요?


코리: 저는 모르겠어요.


데이빗: 그런데 한 개 이상이죠?


코리: 그럼요.


데이빗: 아무 성단에 여러 ‘데스 스타' 위성들이 있는 거군요.


코리: 맞아요, 맞아요.


데이빗: 정말 놀라운 발견이군요. 제가 최근까지 알아낸 것들을 훨씬 넘어서는 얘기예요. 이미 알고 계셨던 답에 제가 질문드리는 게 그저 영광이지만 그 질문은 생각해보지 못했어요. 왜냐면 지금 이 고대 건축 종족 얘기는 우리 태양계 것보다 더 큰 스케일인데요. 얼마나 크게 진행됐는지만 얘기했어요. 그리고 그 인구 수는…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


코리: 모르겠어요. 굉장히 거대한 문명였어요. 알아낸게 너무 없어요. 그냥 거대한 물음표예요.




데이빗: 그렇죠.


코리: 선진 기술이라는 건 알아냈어요. 우리가 기술이라고 인지 못한 걸 처음부터 원했거든요. 기술이라고 알아내자마자, 본격적으로 탐색하기 시작했어요. 근데 그들이 누구였던간에, 사라져버렸고 다른 조직들이 들어왔죠. 우리한테 역사가 될만한 그 어떤 기록이나 정보가 지워졌어요. 왕들이 와서 이전에 있었던 왕과 역사의 기록을 지워버리고 가는 것처럼요.


데이빗: 그렇군요. 이제 다음 얘기는 호글랜드의 내부자, 브루스한테서 알아낸 건데요. 그가 가장 새로운 정보에서 공룡들이 멸종한 뒤로 6천만 년 전에 달이 지구 주변에 자리를 잡았다 했고, 달 안에 거대한 문명이 있었다고 했어요.


달이 6천만 년 됐다는 정보를 개인적으로 접하셨나요?


코리: 그 정보는…


데이빗: 달이 6천만 년 전에 들어왔다는 얘기요.


코리: 제가 스마트 유리 패드에서 읽은 정보에서, 제 기억으론 오십만 년 전이라고 했어요.


데이빗: 그렇죠. 브루스가 그게 최근까지만 해도 유력한 이론였는데, 이제 새로운 정보에 의하면 달이 6천만 년 됐다고 한 거예요.


코리: 그의 정보는 아마도 제가 읽은 거에서 업데이트 된 걸 수도 있어요.


데이빗: 네. 달이 방주라는 얘기는 들어보셨나요?


코리: 네.


데이빗: 그렇군요. 그럼 그 달의 나이에 대한 새로운 해석에서 아마도 소행성들이 공룡을 다 죽여버렸고, 달에 생명체들이 많아 지구로 생명이 심어진게 가능하다고 생각하세요?


코리: 네, 그건 우연이 아녔다는 추측였어요. 소행성들이 전적으로 우연히 공룡들을 멸종 시킨게 아니라구요. 유도된 거였어요.


데이빗: 아마도 공룡에서 ‘랩터' 같은 성질 더럽고 약은 존재들이 진화해 나와서 그런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코리: 그건 알려진 바가 없어요. 그런데 제 경험으론 보고에서 지하로 내려간 존재들이 랩터나 다른 걸로 진화했다고 읽었는데, 그게 사실이라면 놀랍진 않군요.


데이빗: 그럼 그 6천만 년 된 방주의 달은, 마치 중고차처럼 우리가 지구에서 달로 갔었을 때 이미 부러지고 고장났던 거예요?


코리: 네. 그 기술은 몇십 억 년이 아니라도, 적어도 몇억 년 된 거였어요. 그 기술에 대해 아는 다른 문명들도 있어요. 그들이 굉장히 탐하는 것이고 항상 강탈해가는 것입니다.


데이빗: 그럼 달은 우주 웹으로 운전해서 이동하는 자동차 같은 거군요. 이론적으로 운전해서 가고 싶은 곳으로 갈 수 있는 거죠.


코리: 제가 읽은 정보랑 일치하는 얘기예요.


데이빗: 달에 한 행성만큼 되는 생명체들을 실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서 다른 데로 옮길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코리: 그들이 무슨 형태의 생명체를 데려왔냐에 따라 달라요. 만약 유전자 형태로 가져와서, 여기서 복제했다면 가능하죠.


데이빗: 그렇죠.


코리: 우리도 유전자 은행이 있는 것처럼, 방주를 만들려고 하는 것처럼요.


데이빗: 그럼요. 그럼 누가 달을 타고 6천만 년 전에 왔다면, 우리가 톰슨과 크레모의 ‘금지된 고고학'이란 책에서 읽은 발견들을 검증해줄 수 있을 거 같네요. 2.2억 년 된 바위 같은 거요.


코리: 네, 그럴 수 있어요. 그리고 지구에서 몇백만 년 간 일어서고 무너져온 수 많은 고대 문명들이 있어요. 지상에서 온갖 변화가 파도처럼 휩쓸려 일어났으니 특이한 곳에서 유물들이 발견 되죠.


데이빗: 그럼 다음 얘기는 지구 내부 문명의 타임라인인데, 코리님 말씀으론 그게 언제 일어났다고 하셨죠?


코리: 그때는, 스마트 유리 패드에서 그들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었어요. 최근에 지구 내부 조직들 스스로 자신들이 거의 2천만 년 간 있어왔다는 주장이 있기 전까지는요.




데이빗: 그렇죠.


코리: 그래서 그건 최근 정보예요.


데이빗: 그들 스스로 우리 지역 성단의 어느 별에서 왔다고 말하나요?


코리: 그들 주장으론 우리 지구에서 태어났다고 했는데, 지구는… 모든 행성들에서 생명체가 태어나요. 원래 그런 거고, 지구 내부인들은 지구가 만든 생명체들이죠.


데이빗: 그렇군요. 이제 지구 내부 문명 다음 내용을 얘기해봅시다. 지구 내부인들이 나타나구요. 그들이 코리님께 그들 존재의 가장 오래된 시점이 천팔백만 년 전이라고 했는데, 이건 다 동시에 일어난 게 아니죠. 그들 모두가 한번에 나타난건 아니죠?


코리: 맞아요. 다른 조직들이 있어요. 가장 최근의 조직들은 28,000 ~ 30,000년 전에 생겼어요.


데이빗: 아.


코리: 아주, 아주 최근이에요. 다른 조직들은 250,000년이나 거슬러서… 각자 연대가 달라요. 생긴 것도 다르구요.


데이빗: 그렇죠. 다른 조직들이 나타났을 때에 대한 정보는 없나요? 구체적이지 않나요?


코리: 우리가 수퍼 지구랑 말덱 또는 화성 얘기하기 전까진 구체적이지 않을 거예요.


데이빗: 알겠어요.


코리: 지금 오십만 년 전 얘기예요. 어떤 갈등이 있었다는 정보가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화성과 수퍼 지구 사이의 갈등였던 거 같아요. 그 중 한 그룹이 ‘데스 스타' 아니면 위성들을 강탈 또는 해킹을 해서, 무기로 이용해서 반대편한테 쓰려고 했어요. 그 무기를 쓰자, 수퍼 지구가 이때 폭발 됐고 지역 성단 전체에 쳐져 있던 방어 그리드를 다 해제 시켰어요.




데이빗: 그리드가 해제되면 무슨 일이 일어나죠? 결과가 뭐예요?


코리: 그리드가 해제됐을 때, 그리드 주변에 얼씬도 안 했던 다른 조직들이… 이 그리드는 매우 발전된 거였어요. 그리드가 해제되자마자, 해방이 된 거죠. 다른 조직들이 진입해서 지역 성단의 문명들에 개입했어요.


데이빗: 그 폭발이 오십만 년 전에 일어났다고요?


코리: 약 오십만 년 전이요.


데이빗: 처음으로 진입한 그룹이 누구였죠?


코리: 저희가 믿기론 수퍼 연합 조직들이 먼저 진입했던 거 같아요. 수퍼 연합은 온갖 그룹들로 이뤄져있죠. 수퍼 연합의 여러 멤버들이 오십만 년 전에 들어왔고, 그때 바로…


데이빗: 그때 바로요.


코리: 바로요.


데이빗: 네.


코리: 걔네들이 감시하고 있었거든요. 해제된걸 알았어요. 그래서 진입했고, 그 다음 375,000년 ~ 365,000년 전 쯤인 거 같은데, 잘 몰라요, 그때 드라코들이 들어왔다고 했어요. 그리드를 해제한 거대한 재앙이 일어나고 살아남은 존재들이 지구로 피난민들로서 내려온 같은 시기에 드라코인들이 들어온 거예요. 많은게 일어나고 있었죠. 이미 이 쯤에서 복잡하고 이해 하기가 어려워지죠.


데이빗: 그 폭발된 행성에서 피난민들이 얼마나 일찍이.. 그냥 행성이 나였죠? 그들이 우리 태양계를 정복했었잖아요.


코리: 맞아요.


데이빗: 여기저기 어질러놨죠. 그러니까 행성이 폭발 했을 때 그들 모두가 죽은건 아니죠.




코리: 맞아요. 그때 제가 본 정보에 의하면, 지금 데이빗님의 새로운 정보 때문에 의구심이 생기는데, 달이 생존자들을 태우고 지구로 도착했다고 했어요.


데이빗: 그렇죠.


코리: 제가 읽은 정보에서는 그때가 오십만 년 전 쯤이라고 했어요. 폭발이 일어난 직후에요.


데이빗: 그리고 지구 내부에 사는 사람들이 있었죠. 피난민들이 지구로 오구요. 화성도 파괴되고, 말덱도 동시에 파괴되구요. ‘하나의 법칙' 자료에서 읽어보면, 지구의 첫 3차원 생명체는 75,000년 전에 시작했다고 합니다. 파괴된 화성 문명의 사람들이 지구로 윤회하면서 시작했다고 하죠.


‘하나의 법칙'에서는 25,000년 씩 있는 세 주기들이 있다고 해요. 주기가 끝날 때마다 대재난이 있다고 해요. 문명이 일어서고 무너지는 시나리오인 거죠. 코리님도 그렇게 보시는 건지…


코리: 네. 지구 내부 조직인 안샤르 조직이 저한테 크고 작은 재난들이 그 주기를 거쳐서 일어났다고 했었어요.

그리고 수퍼 지구가 폭발한 이후, 잔해들이 태양계 구석구석 날라다니고 있었어요. 오르트 성운까지 날라갔는데, 태양으로 다시 빨려들어갔죠. 행성들 궤도도 이상했었고, 잔해들이 지구랑 다른 행성들을 쳤어요. 한동안 일어났었죠. 좀 오랫동안 태양계 상황이 아수라장였어요. 당구처럼요..


데이빗: 저희가 타임라인을 정리하고 있는데, ‘레무리아’ 문명도 사람들이 알고 싶어할 거예요. 태평양에 있던 문명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이 있으세요?


코리: 제가 읽었던 정보는 오래된 거지만 맞는 위치에 있었다고 확신해요. 타임라인이랑 사람들이 발견한 거에 대한 얘기였어요.


데이빗: 태평양의 문명 얘기는 없었나요?


코리: 있었어요… 모든 대륙에 문명들이 있었던 흔적을 발견했다고 했어요. 


데이빗: 그렇군요. 그럼 이 타임라인에서, 레무리아도 있었다면 그 다음 아틀란티스가 나오겠네요. 우리가 더 많은 정보를 입수했나요? 아틀란티스 시대로 오면 좀더 파악하기가 쉽나요?




코리: 그게, 많은 정보가… 비밀 단체 같은 조직들이 엄청난 양의 정보가 서기된 책들을 접속하던 시기가 있었죠. 그 정보는 아주 치밀하게 보호받고 있어요. 데이빗님이 그 정보에서 어떤건 수 시대로 거슬러올라가는 혈통 정보도 있다고 하셨던 거 같아요.


데이빗: 맞아요.


코리: 그 수많은 정보가 담긴 비밀 책들이, 지금 바티칸이랑 다른 비밀 장소에 숨겨져있죠.


데이빗: 우리가 힌두의 마하바라타 서사시에 나오는 서로 전쟁한 문명들을 보면 참 흥미로운데요. 어느 순간 지구에서 여러 그룹들이 선진 기술을 갖고 서로 싸운 것처럼 보이는 거예요. 코리님이 스마트 유리 패드에서 비슷하게 읽으신게 있나요? 다양한 식민지인 그룹들이 지구에서 서로 동시에 소통하고 싸운 적이 있었나요?


코리: 지구뿐만 아니라 태양계 내에서도요.


데이빗: 그렇군요.


코리: 네. 달에서도 그랬어요. 최근까지만 해도, 우리가 받아들이는 역사 시간대에서, 달에 전쟁들이 일어난 구역들이 있었어요. 그 구역들은 전쟁을 기억하는 기념비 같은 장소로 됐지요. 그런 전쟁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어떤 조약도 맺어졌구요.


데이빗: 그렇군요.


코리: 근데 우리 현시대 초기에도 하늘에서 공개적으로 전쟁하고 갈등이 빚어진 적이 있었어요.


데이빗: 아주 복잡한 얘기를 저희가 다루고 있군요. 그냥 한가지로 추려서 쉽게 판단할 수가 없네요. 아틀란티스 문명은 그럼 여러 문명들의 집합체인가요, 하나가 아니구요?


코리: 맞아요. 제가 그렇게 설명 받은 거예요. 우리가 그냥 이름 하나 붙여서 여러 문명들을 하나로 묶어둔 거죠. 소행성이 떨어져서 대홍수를 일으켜 망한 문명을 우리 거의가 실제 아틀란티스로 칭하는 거 같아요.


데이빗: 맞아요. 미국 원주민 문학을 보면, 그들한테 나타난 착한 신들 얘기가 있는데, 당연히 아틀란티스가 무너지고 문명을 재건설하려 했던 얘기로 보여요. 그들은 그럼 누구지요? 이건 아틀란티스 대홍수 이후로 전세계적으로 일어났던 거 같은데요.


코리: 그 신들이 돌아와서 문명을 재건축 한 것처럼 보이는데, 여러 외계인들과 지구 내부인들이 같이 섞여서 햇던 거예요.


데이빗: 그렇군요. 사람들이 조사해봐서 알던 통상적 정보랑 같이 태양계의 역사를 잘 정리해본 거 같네요. 코리님, 저희에게 이런 정보를 가져다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해요. 우주 폭로였습니다. 저는 코리 굿과 함께 나왔고, 여러분의 진행자 데이빗 윌콕였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료로 번역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한국어 번역: 6차원 존재 에이리쉬

구체존재동맹 카페  cafe.naver.com/sbacorea

조회 수 :
1743
등록일 :
2020.01.26
03:01:59 (*.111.17.157)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30245/099/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3024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655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258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349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10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4906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273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9875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0746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8790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192
14871 우주에는 누구도 무엇도 사람보다 세지 못해. 하느님 빼고” [2] 아트만 2020-01-26 1577
14870 아나스타시아 와 비행 접시 [1] 아트만 2020-01-26 1787
» 우주폭로 시즌5/ 1편 - "천체 타임라인" 아트만 2020-01-26 1743
14868 데이빗 윌콕: 9/11 테러에 대한 모든 진실 아트만 2020-01-26 2780
14867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인류에 대한 신조와 샘야제 사건 [3] 조가람 2020-01-21 1456
14866 우리 인류는 외계인들을 과소평가하고 있다.그리고 외계인들 사회에 대한 이해 조가람 2020-01-20 1428
14865 창조자들에 대한 소개 [1] ELLight 2020-01-20 1448
14864 우주폭로 시즌4/ 10편 - 지구 동맹 | 우주폭로 에피소드들 아트만 2020-01-20 1489
14863 우주폭로 시즌4/ 9편 - 인격 변형 프로그램 | 우주폭로 에피소드들 아트만 2020-01-20 1563
14862 아리랑의 기원은 천부삼인을 들고나온 황궁씨에게서 출발한다. 가이아킹덤 2020-01-13 2055
14861 대표적인 랩탈리안 종족들의 게시글들 [4] 조가람 2020-01-08 2786
14860 랩탈리안 종족들이 처한 현실 [4] 조가람 2020-01-08 3039
14859 이제 서서히 알아야 될 사실을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4] 조가람 2020-01-07 2128
14858 나메비아와 3개의 전언 가이아킹덤 2020-01-02 1498
14857 제가 코리굿님 덕분에 웃게 되네요. 조가람 2019-12-26 2023
14856 가이아킹덤이 깨달은 이원성의 졸업 가이아킹덤 2019-12-26 1447
14855 칠성신의 계념도 가이아킹덤 2019-12-24 1546
14854 아리랑과 칠성신,, 그리고 이상신의 졸업 가이아킹덤 2019-12-21 1570
14853 드룬발로 질문과 답변 1편 / 상승날짜, 극 이동, 인류의 기원 아트만 2019-12-19 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