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리님들은 가끔 뉴스에 나오는 

크뢉써클이란걸 종종 보셨을것이다.

이건 인간이 할수없는 디자인으로서 

우주인들이 자기들간에 메세지를 

보내려할때 농사지어놓은 농경지에 

디자인을 하여 메세지를 보내는것이라한다.

메세지를 세겨놓은곳에 그들의

UFO 를 보낸다고 한다.

우리인간은 알수없단다.

높은 공중에 떠있으니 볼수없는건 당연하다.

그들이 어떤이유로 지구근처에 왔든 

그들만의 볼일을 보러오기위해 

메세지를 남겨놓는거라 한다.

우주인들에게는 너무도 많은 종족이 있기에

자기들간에 메세지를 이런식으로 전한다고한다.





○●□■◇



                  





                                                                     https://www.youtube.com/watch?v=I3Zf64qzT9Y


                                                                                                   

미스터리 서클(Mystery Circle) 크롭

은하문명 출판사의 '  미 국방성의 우주인 '제목의 책을 읽어보아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해도 요약정리된 정보들 나옵니다. 금성인들 이야기는 지구에 여러존재들이 등장해서 책도 내고 강연도 하지요. 희소한 일이라고 해서 거짓으로 몰면 안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미 국방성의 우주인 ●

◆ 책의 개요


저자의 직접적인 체험을 토대로 집필된 이 책은 과거에 실제로 발생했던 다음과 같은 범상치 않은 사건을 다루고 있다.


1957년 3월 16일, 금성에서 온 한 우주인이 UFO를 타고 미(美)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 외곽에 착륙했다. 이윽고 이 우주인은 곧 맞닥뜨리게 된 경관 2명에게 자신의 신분과 목적을 알렸고, 그는 그 즉시 경찰차에 태워져 미 국방성으로 호송되어 갔다. 


이어서 그는 우주선 사령관 신분으로 백악관에까지 가서 당시 대통령이었던 아이젠하워까지 만나게 되는데 … 아울러 이 책의 저자는 1959년 말에 있었던 자신과 그 외계인과의 직접적인 접촉 경험을 통해 겪은 흥미진진한 사실들을 소개하고 있다.


거기에는 총탄에도 뚫리지 않는 자신이 본 신비로운 우주복과 갖가지 초상적 신비 체험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저자는 계속해서 그 이후에 전개되는 여러 가지 놀라운 상황들을 서술하고 있으며, 또한 그 외계인과의 접촉은 지금까지도 계속 지속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처럼 매우 충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이 책은 모두 3부로 구성되어 있다.


■ㅡㅡㅡㅡㅡㅡㅡ 

제1부는 저자인 프랭크 E. 스트랜지스 박사가 당시 미 국방성에 머무르고 있던 금성인 발 토오와 만나게 된 계기와 자신이 경험한 UFO 탑승 체험 및 여러 사건 등을 흥미롭게 서술하고 있다.

■ㅡㅡㅡㅡㅡㅡㅡ 

제2부는 금성의 사령관인 우주인 발 토오가 인류에게 전하는 메시지이다.

■ㅡㅡㅡㅡㅡㅡㅡ

제3부는 편역자 해제(解題)로서 인류문명과 금성의 관계 및 또 다른 UFO 접촉자들의 사례 소개를 통해 금성에 고등문명이 실재할 가능성을 살펴보고 있다.


● 이 책의 내용은 미국 영화 “The Day the Earth Stood Still”스토리의 원안(原案)에 해당되는 것이라고도 한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은폐돼 있던 UFO와 외계인에 관한 중요한 진실들을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마도 새로운 세계에 대한 인식의 지평이 확장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profile
조회 수 :
1950
등록일 :
2020.06.21
06:16:43 (*.28.34.12)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38444/188/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38444

베릭

2020.10.01
03:06:25
(*.100.106.169)
profile

지구내 어둠의 세력들]


1)딥스테이트=글로벌리스트=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카발=마피아=삼합회
2)렙탈리언
3)카자리언
4)사탄숭배자들
5)중동 테러세력들(헤즈볼라 등)
6)남 아프리카에 거대한 UFO 부대 발견!
7)네이더(악한 우주군)

@글로벌리스트 비밀병기:
살인벌
살인모기(미국동부지역 출현)

=================================

http://blog.daum.net/ys2gado/292


시간여행을 이해하게 되면 공상과학 같은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과거로 돌아가 현재 우리들의 의식을 바꾸는 일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벌써 그렇게 되어 버린 상태에서 우리들이 살고 있습니다.


1931년 그레이 인류가 지구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그들이 가진 시간여행의 과학기술로 지구의 과거로 돌아가 지구인들의 의식을 바꾸기 위해 많은 일들을 저질렀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일은 그들이 파충인류와 자신들을 신으로 만들어 버린 일입니다. 고대 문명의 역사에 자신들의 존재를 남겨 그들이 수천년전부터 지구에 있었던 것 처럼 위장을 합니다.


그 다음에는 지구인들에 대한 지배체제를 만들기 위해 지구의 정부와 접촉을 합니다. 


처음에는 히틀러가 독재하고 있던 독일정부와 협상을 하지만, 그당시 히틀러는 이미 다른 외계인류와 교류를 하던 중이었던 덕(?)에 그들의 협상을 단번에 거절 해 버립니다.


즉, 2차세계대전을 시작한 독일의 과학기술이란 외계인의 기술을 통해서 가능 했던 것입니다.


그레이인들의 협상 조건은 자신들의 과학기술을 독일 정부에 제공하는 대신에 그들이 지구인들에 대한 유전자실험을 하는 것을 허용해 달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레이인류가 접촉한 두번째 정부인 미국 정부는 이 협상조건을 수락합니다.


그레이가 가진 과학 기술은 우리보다 대략 2500년이 앞선 기술입니다. 이런 앞선 과학 기술을 미끼로 하니, 당시 여러 강대국들 사이에서 신생국가로 열등하게 있던 미국이 덥썩 문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일지도 모르지만, 멍청하기 짝이 없는 일이였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이 일을 통해 그레이인류는 미국정부의 보호를 받으며 지구인들에 대한 유전자 실험을 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 하게 됩니다.


그레이 인류가 가진 목적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파충인류인 알파 드라코니아의 명령에 복종하여 지구인들을 말 잘 듣는 노예들로 만드는 것과, 


또 하나는 그레이 인류 자신들도 파충인류로 부터 벗어나 자유를 얻기 위해 지구인들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첫번째 목적을 이루기 위해 지구의 지배계층과 피지배계층을 분리 시키는 작업을 합니다. 그 작업에는 종교와 경제체제가 이용 되어 왔습니다. 


진짜 진실을 숨기기 가장 좋은 장소는 두개의 진실들 사이입니다. 


전 세계의 많은 종교들의 경전들을 보면 모두 다 두개의 상반되는 진실들을 이야기 합니다. 그것은 그 사이에 진짜 진실이 숨겨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것을 깨닫게 되면 역사상에 모든 종교가 인간을 어떤 식으로든지 두 계층을 만들어 분리 시켜 나왔었는지를 알게 됩니다. 


그리고 자유경제주의에 의해 가진자와 가지지 못한 자의 두 계층이 벌어집니다. 


정리 해 보면 우리는 거짓신과 눈에 보이는 물질에 빠져 내 안의 참된 신을 잃어 버린 것을 시작으로 결국엔 모든 것을 다 잃어 버린 상태에 까지 나왔다는 말이 됩니다.


또한, 두번째 목적을 이루기 위해 지구인들의 유전자를 실험하는 작업을 합니다. 그 작업을 위해 지구인들을 유괴하여 살갗을 벗겨 정,기,신에서 '기운'이 나오는 기운층을 그레이 여성들의 육신에 연결하여 생명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인간의 영혼을 연구하여 그레이 인류 자신에게도 영혼을 창조 해 내기 위해 상상도 하기 싫은 별의 별 실험을 다 해 왔습니다.


그레이 인류가 미국 정부와 체결한 조건은 지구인들을 위해 그레이인류가 자신들의 앞선 기술을 제공해주는 것이었지만, 


체결 직후에 그 조건은 그레이 인류에 의해 파기가 되고 결국엔 지구인이 아닌 그레이와 그 위에 존재하는 알파 드라코니안에게 이익이 돌아가는 방향으로 조작이 되어 버린 셈입니다.


왜 이런 일들을 미국 정부가 허용하고 있는지는 아무리 생각 해 봐도 일반 상식으로는 이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신들과 함께 하는 특권을 얻었다고 생각하는 계층에게는 그들의 특권유지를 위해서라면 지구인의 90% 이상은 사라져도 상관없다는 인간애에 대한 무정서의 관점에서 바라본다면 가능한 일입니다. 


같은 지구인을 팔아먹은 것입니다. 


종교도 물질도 다 허영이고 오직 신과 함께 하는 것만이 행복이라고 그들도 믿고 있습니다. 


신은 신인데 외계신입니다. 우리보다 수천년 앞선 과학 기술을 가진 외계인들입니다. 


그레이 인류가 가진 과학 기술이 지구인보다 2500년 앞선 기술이라면, 오리온 단체가 가진 기술은 약 3700년 정도 앞선 기술입니다. 그런데 파충인류인 알파 드라코니안이 가진 과학 기술은 아무도 짐작 할 수 없을 정도로 앞서 있습니다. 


그러니 지적(?)이고, 교양(?)있는 지구의 특권층이라면 그런 파충인류를 신으로 모시고 내시 역할을 충실히 하는 것이 좋다고 논리적으로 판단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자, 이제부터 본론입니다.


시간여행으로 지구인들의 의식이 조작되기 훨씬 전의 진짜 역사 속의 일입니다.


알파 드라코니안들이 화성에서 유인원을 천연자원으로 창조한 후 이 유인원들은 다시 지구로 이주가 됩니다. 그런후, 이 유인원들은 여러 외계인류들에 의해 이러저리 유전자가 조작되어 21개의 다른 외계인류들의 유전자를 종합해서 가지게 됩니다. 총 22번의 유전자 조작을 통해 호모 사피엔스 사피엔스가 탄생됩니다. 


내용이 이러하니 파충인류가 자신들이 지구인들의 신이라고 말하는 것도 어떻게 보면 타당하게 들리는 것이지만, 


이것은 본질을 잘 못 짚어도 한참을 잘 못 짚은 주장이라는 것도 알아야 하겠습니다. 


지구인은 파충인류가 아닌 영적인 인류로 부터 영을 가지고 스스로 3차원의 세계로 재창조된 존재라는 것입니다. 


11차원까지 영적으로 진화하여 3차원으로 단체로 내려온 존재입니다.   


우리 지구인은 하나이며 지금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우리가 스스로 해결 해 나가야 하는 환경이 됩니다.


우리 지구인들의 영적인 본질이 11차원에서 왔다는 것을 파충인류의 지배를 받는 오리온 단체가 알게 된 순간 우리에게 있던 12 개의 염기쌍 중 10개가 그들에 의해 절단이 됩니다. 


그것은 우리의 영적인 진화를 막고 우리를 지배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이렇게 우리는 원래의 모습에서 조작 당했지만, 여전히 우리에게는 능력이 있습니다. 외계인류 처럼 과학에 의존하지 않고 생각과 감정만으로 필요한 모든 것을 창조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런 영적인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우리의 참된 모습 때문이며 우리들이 가진 극단적인 감정때문입니다.


생각으로 원하는 것을 그리고, 거기에 우리의 깊은 감정을 쏟아 부으면 3차원의 세계에서 원하는 것이 현실화가 됩니다. 


이러한 능력은 5차원에 있는 안드로메다인들도 과학기술을 통하지 않고서는 해 낼 수 없는 일입니다. 그들에게는 우리와 같은 한순간에 슬픔과 기쁨으로 바꿀 수 있는 극단적인 감정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지구인의 감정중에서도 우리 한국인들의 감정이 더 깊다는 것은 11차원에서 기원된 외계 인류의 특성을 잘 간직하고 내려 왔다는 말이 된다는 것입니다. 


단군신화를 어떤 식으로 해석하든지는 자유지만, 하늘에서 내려온 존재는 지구상에 있던 존재가 아니였다는 것만은 기억을 해 둬야 합니다.


여기까지 설명하고,


다음에는 우리의 영적인 능력에 대한 이야기를 따로 정리해서 설명한 뒤


황당하지만 황당하지만은 아니한 이야기를 계속해서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어비스타



베릭

2020.10.01
03:06:51
(*.100.106.169)
profile




현재 지구에 도착한
[선한 우주군들] VS [악한 우주군들]

1)렡리전스(레드 리전스)는
우주기사의 직할부대로 우주특전사입니다.
적 정규군이나 렙틸리언을 상대합니다. 필요시 무엇이든지 다 잡아먹는 로봇개나 로봇물고기 등을 전투에 투입함. 주로 지하도시에서 전투를 하고 아이들을 구출해왔습니다.
렡리전스는 심리전에도 능합니다. 테러, 약탈 또는 살인을 하려는 자의 곁에 가서 그 분노를 누그러뜨리는 주파수를 보내고 그 사람의 본심을 찾게 하고 수오지심과 측은지심이 생기게 하고 장차 벌이려고 하는 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를 미리 영상으로 보여주어서 나중에 후회하는 심정을 불러일으키고 양심과 이성을 찾게 하여 폭력, 방화, 살인 등을 하지 않도록 유도함.

2)멕시마는
영혼회수우주청소부대입니다.
로드스의 요청에 의해 파견 왔는데 지구표면이나 상공을 배회하는 영혼들을 달래서 그 영혼이 가야할 곳으로 보내거나 악한 영혼은 체포하여 지옥행성으로 잡아가는 역할을 합니다. 이들은 주로 원을 품고 죽었거나 원통함이 있어서 저세상에 가지 않고 지상에 남아 자신을 해친 인간 곁에서 사고를 일으키고 보복을 감행하는 영혼입니다. 이들은 자살을 한 경우가 많은데 자살을 생각하는 사람 곁에 붙어 자살을 충동질하거나 아이디어를 알려주어 자살을 유도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3)로드스는
우주법관입니다.
죄의 유무와 경중을 판단하여 훈방, 지구감옥 수감, 기트모섬 수감, 감옥행성 행, 즉각 사형 등의 판결을 하고 그 집행은 주로 카프리콘이 합니다. 지구인의 여론조사도 담당합니다. 또 역사적으로 잘못된 역사기록을 바로 잡고 억울한 사람을 신원하는 등의 일을 합니다.

4)라이언스 오브 주다스 는
(LIONS OF JUDAS) 마음과 용기는 있지만 실천을 하지 않는 사람들을
실천을 하도록 돕는 우주군이랍니다.

5)케논나잇은
우주정신심리학자들입니다.
정치인들에게 선한 선택을 하도록 지각을 열어줍니다.

6)아쉬타는
우주공군부대입니다.
지구 대기권 안팎의 제공을 맡아 특히 렙틸리언 우주선이 달아나거나 태양계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


7)케퍼닉은
자연조절우주부대입니다.
천둥 번개 바람 비 지진 해일 정전 곤충떼 등을 일으키는 부대로 카프리콘 등이 작전 할 때 사람들이 잘 감지할 수 없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갑자기 하늘이 어두워지고 천둥번개가 치면서 폭우가 쏟아지는 것은 이들의 작용임

케퍼닉 우주군의 지하 렙틸리언 청소중!
지하청소중 나오는 좋지않은 가스를
빨아올리고 있는중!
https://twitter.com/i/status/1276032377161121795


8)카프리콘은
우주경찰로 대상자를 체포하고 분류하여 재판에 넘기거나 기트모섬으로 보내 군사재판을 받게 하거나 감옥행성으로 보내거나 아니면 현장에서 즉각 사형을 집행합니다. 반은 인간, 반은 로봇인데, 머리, 심장 등은 인간이고 팔과 다리 등은 기계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매우 민첩하고 힘이 세고 전투력이 우세합니다. 주로 지구인 범죄자를 체포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카프리콘
우주선 크기 92,903 m (1000피트×1000피트)
https://twitter.com/i/status/1276017276710342656

베릭

2020.10.01
03:11:19
(*.100.106.169)
profile

조던 세이더: Q의 딥스테이트 공격, 트럼프, 미디어 [1/2] 


https://youtu.be/23zGZvrOHEU


딥스테이트 뜻

 

요약 권위주의 국가에서 암약하는 민주주의 제도 밖의 숨은 권력 집단

      

Deep-State(영어) 

권위주의 국가에서 암약하는 군부 세력이나 정보기관 등 민주주의 제도 밖의 숨은 권력 집단을 뜻한다법 제도의 범위를 초월해 영향력을 행사하는 권력 카르텔이라고 할 수 있다. 


정치학자들이 막후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며 정치에 수시로 개입하는 터키 군부를 가리키는 말로 처음 사용됐으며주로 터키이집트파키스탄 등 중동 권위주의 국가의 막후 세력을 지칭할 때 쓰인다.


 

2017년 3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오바마 전 대통령으로부터 대선 기간에 도청 당했다고 주장하자 극우 성향 매체인 브레이바트 뉴스가 이를 딥스테이트 게이트라는 제목으로 보도하면서 이 용어가 회자됐다당시 트럼프 지지자들은 딥스테이트를 오바마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비평가나 연방 관료정보기관을 지칭하는 단어로 사용했다.




보통 카발’ 일루미나티’ ‘비밀정부’ 검은정부’ ‘군산복합체’ ‘빌더버그’ ‘다국적기업’ ‘시오니스트’ ‘볼셰비키’ ‘아쉬케나지 유대인’ 유대자본  ‘글로벌세력’ ‘세계주의자’ ‘카르텔’ 이런 식으로 말하기에는 대중이 받아들일 수 있는 정보의 한계란 비현실적으로 와 닫지 않습니다.



어떤 것은 인종차별적이고 어떤 것은 비현실 같고 어떤 것은 딱 하나를 집고 넘어가기가 애매모호하고 힘듭니다. 사실상 금융과 군산복합체 포함한 정제계 마피아 세력인데.

 

정치 경제 지식 미디어 기업 군사 정보 통째로 몰아서

한꺼번에 몰아서 흑마법적 카발 세력들을 딥스테이트 카르텔 세력이라면 뭔가 아하라는 현실적인 지칭이자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youtube_com_20190727_132417.jpg?type=w42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imkyungho5&logNo=221597106804&proxyReferer



베릭

2020.10.01
03:12:05
(*.100.106.169)
profile

디나르 크로니클 데일리 뉴스 레터

  

RV/INTELLIGENCE ALERT - February 8, 2019 RV / 인텔리전트 - 2019 년 월 

 

  

(Disclaimer: The following is an overview of the current situation based on intelligence leaks received from several sources which may or may not be accurate. Other confirmed sources may also be included in this overview.)

(면책 조항 다음은 정확한 정보 일 수 있거나 정확하지 않을 수도있는 여러 출처에서받은 정보 유출에 기반한 현재 상황의 개요입니다다른 확인 된 출처도이 개요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All sovereign nation must be GESARA compliant or be locked out of the new quantum financial system.

 든 주권 국가는 GESARA를 준수해야하거나 새로운 양자 금융 시스템에 갇혀 있어야합니다



The Cabal have been attempting to overthrow/control governments to disrupt GESAR


A. 카발은 GESARA를 붕괴시키기 위해 정부를 전복 통제하려고 시도해 왔습니다



This is why there was an attempted coup in Zimbabwe last month. 이것이 지난달 짐바브웨에서 쿠데타 시도가 있었던 이유입니다



The Cabal are attempting to derail GESARA by not passing Brexit and not giving border wall funding for Trump. Cabal은 Brexit을 지나치지 않고 Trump에 국경 벽 자금을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GESARA를 탈선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Brexit is the UK's GESARA compliance. Brexit은 영국의 GESARA 준수입니다


The UK is the last sovereign nation to be non-compliant with GESARA. 영국은 GESARA를 준수하지 않는 마지막 주권 국가입니다


The Brexit vote is on the 15th. Brexit 투표는 15 일입니다


The UST runs out of funding on the 15th. UST는 15 일에 자금이 부족합니다


If Brexit is not passed, martial law will be declared in the UK. Brexit이 브렉시트가 통과되지 않으면 영국에서 계엄령이 선포 될 것입니다


If border wall funding is not received, a national emergency will be declared in the US. 국경 지역 기금을 받지 못하면 미국의 비상 사태가 선언 될 것입니다


Both may occur simultaneously. 둘 다 동시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The declaration of martial law in the UK and a national emergency in the US will mark the end for the Cabal. 영국의 계엄령 선언과 미국의 국가 비상 사태는 카발의 종말을 의미합니다


GESARA will be enforced via military intervention. GESARA는 군사 개입을 통해 집행 될 것입니다.



Mass indictments, arrests, and tribunals will occur in the US. 대량 기소체포재판이 미국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The UK will break up starting with Northern Ireland and Scotland. 영국은 북 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에서 시작하여 헤어 질 것이다


The Cabal will be totally wiped out worldwide. 카발은 전 세계적으로 완전히 멸절 될 것입니다


Meanwhile, this would cause the financial markets to crash which will pave the way for a sudden surge of funds via the RV/GCR. 한편으로 이는 RV / GCR을 통해 갑작스럽게 자금이 급증 할 수있는 길을 열어주는 금융 시장을 붕괴시킬 것이다


Something historical might happen this month. 이번 달에 역사적인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The RV may begin either before or after these events. RV는 이러한 사건의 전후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

베릭

2020.10.01
03:12:41
(*.100.106.169)
profile
img.jpg

C. Feb. 18 2019 트럼프가 하려고 하는 것은 놀랍습니다!

Robert David Steele은 전 CIA 요원이자 작가 입니다.

1. 의회 구성원 중 약 60%가 약물 치료를 받았고 마음이 통제된 어린이와 섹스 파티에 참가하여 성 관계를 갖고 비디오 테이프에 찍혀 협박을 당했 습니다.

2. Epstein (Clinton의 Epstein Pedophile Island 명성)는 Entrapment Mafia의 아동 포스터이고 그는 이 모든 동영상을 미국 정부에 제출했기 때문에 가벼운 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3. 스틸은 인신 매매와 아동 성학대 사법위원회 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4.2020년까지 금본위제가 될 것입니다.

5.우리 정보 기관의 70%는 없어져야 합니다.

6. Deep State는 그림자정부와 다릅니다. Deep State는 딥 스테이트 아젠다 (Deep State agen da)의 제안에 대해 5%의 리베이트를 받은 은행 가, 기업 및 정치인들입니다.

7. 트럼프는 연준을 국유화 할 수 있고 범죄 집단 인 JP Morgan, 골드만삭스를 소유 할 수 있습 니다.

8. 범죄 조직을 대표하는 연방준비은행은 파산 했습니다. 그들은 정부로부터 43조 달러를 훔쳤습니다.

9. 국방부는 기업들이 벌어들인 돈의 50%를 낭비합니다.

10. 트럼프는 15조 달러를 회수했습니다.

11. 대부분의 재판은 열리지 않습니다. 그들은 부패한 판사와 검사를 대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0251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1007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8934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778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8697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7945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3563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434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2376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6922
15128 베릭 자기글들 또 다시 지우고 위로 올렸어... [2] 빚의몸 2020-06-21 928
15127 태양신 저자는 논란의 흐름을 아예 모르네 빚의몸 2020-06-21 1337
15126 ★가훈에 쓰기 좋은 고사성어 모음★ [1] 베릭 2020-06-21 1509
15125 도인님 댓글 소개 ㅡ 모든게 자신의 수준만큼 보입니다 베릭 2020-06-21 897
15124 아트만님을 지지합니다 베릭 2020-06-21 805
» 크롭써클 메시지 : 외계인 종족들마다 디자인 다르다 [5] 베릭 2020-06-21 1950
15122 성경의 진실 ㅡ 현재 교회 성경내용 90%는 삭제처리됨 / 유란시아서는 사라진 성경의 해결책이다! 베릭 2020-06-21 1478
15121 하나님 백성이 된다는 것은 성령과 동행하는 것 / (氣)와 오오라(Aura)- 생명 에너지장 [1] 베릭 2020-06-21 1237
15120 창조주께서 보낸 메서지 : 성령을 언급하는 성서 구절(하나님의 영) [1] 베릭 2020-06-21 1916
15119 나루와 캄보 ㅡ 가이아킹덤님 연구 문헌 베릭 2020-06-21 892
15118 오드리 헵번 <로마의 휴일>(Roman Holiday)<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1961) [3] 베릭 2020-06-21 1580
15117 베릭 넌 가이아킹덤님이 호구로 보이는지... 빚의몸 2020-06-21 720
15116 부끄러움을 모르는 베릭 [1] 강태웅 2020-06-20 821
15115 베릭 이런 미친 xx는 뭐지? [2] 강태웅 2020-06-20 1372
15114 현대 자동차 연봉이 구천만원이 넘는데 상담하래.넌 도대체 생각이라는 걸 하냐? 빚의몸 2020-06-20 874
15113 조가람님 공격하려고 다른 회원님 아부하냐? 빚의몸 2020-06-20 695
15112 베릭 아직도 모르겠냐? 빚의몸 2020-06-20 865
15111 열심히 살면 사회에서 성공하기 마련인 것을... 빚의몸 2020-06-20 1180
15110 작금의 현실에서 한 마디 올립니다 빚의몸 2020-06-20 720
15109 베릭의 적 구조도 빚의몸 2020-06-20 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