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여러분의 영혼의 계획                                                                                                                                                                               https://blog.naver.com/onsuro21/222345493648
2020. 2. 12,                                                                            


사랑하는 친구들, 아름다운 형제 자매 여러분,


여러분 모두에게 인사드립니다. 나는 마리아이며, 그리스도 에너지의 여성적인 측면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 에너지의 빛 속에 서 있었지만, 지구에서 인간이라는 어두운 면도 체험했습니다. 나는 여러분 모두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가지고 여기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왜냐면 사랑과 선()이 가득한 천상을 떠나두려움과 부정성이 만연해 있는 지구로 뛰어든 것은 엄청나게 용기 있는 행위였기 때문입니다. 부디 자신이 용감하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용기를 느껴보기 바라며, 그것을 내 눈을 통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여러분의 빛, 즉 영혼의 빛을 보고 있습니다. 자, 나는 이제 여러분의 가슴, 즉 참된 여러분과 연결됩니다. 나를 느껴보세요, 우리는 모두 동등합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에 따라 삶을 살아가는 데에서 오는 단순함과 편안함 그리고 기쁨을 기억하십시오. 여러분이 이쪽(천상), 즉 내가 지금 말하고 있는 이곳에 있었을 때, 여러분은 더 가벼웠고 자유로웠습니다. 여러분은 인간의 육체에 묶이지 않았으며, 육체 속에 살아가는 데 따르는 제한이나, 인간 사회의 집단적인 사고와 느낌에 구속되지도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더 자기다웠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느낌이 어떤지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다양한 식물과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에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그러한 것들을 여러분이 온 천상의 분위기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여기세요. 그곳에서의 삶의 진동을 느껴보세요 : 개방성, 세련됨, 서로의 삶에 대한 존중. 이 멋진 정원에 깃든 조화를 느껴보세요. 그리고 이 정원과 여러분이 얼마나 깊이 연결되어 있는지도 느껴보세요. 그곳에 있으세요, 그리고 주변에 보이는 동식물뿐만 아니라 이 정원이 지닌 느낌과 분위기도 느껴보세요. 잠시 그곳에 있으면서, 몸이 어떻게 느끼는지 감지하세요. 여러분에게 몸은 있지만, 몸이 다르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몸이 얼마나 가볍고, 얼마나 쉽게 움직이며, 주위의 생명과 얼마나 쉽게 연결되는지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꽃, 나무, 창공의 의식을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의 평화를 느끼고 있으며, 그 평화가 여러분을 뚫고 들어가게 하세요. 온전히 여기 이 정원에 있으세요. 두 발로 흙과 접촉하고, 그러한 접촉을 통해 빛과 평화의 에너지를 지금 이곳으로 연결하세요. 이제 우리가 지구의 현실로 돌아올 때, 이 다른 세계와 연결된 다리(bridge)를 꽉 붙잡고 계세요.


영혼의 깊은 곳에서여러분은 다리입니다천상의 정원이 지닌 힘과 따뜻함, 평화 그리고 사랑을 구현하기 위해,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지구에서, 여러분은 빛의 천사입니다. 이 말이 거창하게 들리겠지만, 내 말은 여러분이 정말로 그렇게 믿는다면, 정말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종종 절망하기도 합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자신이 지닌 힘과 내면에 살아 있는 빛을 의심하기도 합니다. 영혼이 지닌 힘은 무한하지만, 여러분은 잘못되는 것, 즉 잘 안 되는 것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엄격한(높은) 기준을 설정하지만, 그렇게 함으로써 불필요하게 자신이 왜소해지게 됩니다. 자신을 크게 만드세요자신의 거대한 빛나는 본질을 기억하세요.


지구에 육화할 때, 여러분은 하강, 즉 사다리의 아래로 내려가게 되며, 내려가는 과정에서 참된 자신에 대한 기억을 잃게 됩니다. 하강이 시작되는 순간, 여러분은 천상의 빛과 평화 그리고 여러분을 도와줄 사랑의 가이드들로 둘러싸이게 됩니다 – 이것을 느껴보세요.


그러나 여러분이 지구에서 새로운 삶이 곧바로 시작하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에 앞서 어떤 기간이 존재합니다. 먼저 조금 전에 살았던 옛 삶을 버리고, 자신에게 적합한 분위기와 환경인 고향(Home)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지구에서 살았던 삶과 그 삶에서 체험했던 감정들을 천천히 내려놓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고향으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는 기간입니다.


전생에서 힘든 끔찍한 체험을 했다면, 이러한 체험에서 회복하여 자신이 누구인지를 기억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말 그대로 회복의 시간이 필요하며, 이렇게 함에 있어 여러분은 다른 쪽에서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서서히 정신을 차리고 깊은 상처가 치유되면, 지구에서의 삶을 되돌아보고, 모든 것을 더 넓은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이 반대편, 즉 내가 말하는 쪽에서 체험하게 되는 가장 큰 안도감은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는 깊은(엄청난) 온화함이며, 이러한 온화함으로 인해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아이의 부모처럼 살펴볼 수 있게 됩니다. 그런 다음, 지난 생을 살아가는 동안에 잘못되었다고 여겼던 것들을 이해심을 가지고 따뜻한 마음으로 살펴보게 됩니다. 여러분은 깊은 고통과 두려움 그리고 괴로움을 느끼며, 자신의 천사의 두 날개로 자기 자신을 감싸게 됩니다. 이러한 온유함으로 인해, 여러분은 가장 깊은 트라우마를 내려놓고 치유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이 이야기의 끝은 아닙니다. 왜냐면 비록 수십심지어 수 세기가 걸릴 수도 있지만여러분은 결국 돌아가고 싶다고 느끼게 되기 때문입니다지구가 여러분을 부르고 있습니다.


그러한 상황과 제약이 내재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희망을 지닌 채, 여러분의 내면에는 다시 육화하려는 욕망이 자라나게 됩니다. 여러분이 이겨내거나, 내세에서 변화시킬 수 없는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과정은 오로지 지구에서만, 즉 여러분이 육체를 지니고, 인간으로서 감정을 가진 지구에서만 가능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여러분이 여기에 있음으로써 부딪치게 되는 모든 상황과 도전과제들로 인해의식의 비약적인 성장이 가능해지게 되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이미 아주 멀리 왔다는 사실을 깨닫기를 바랍니다. 여기에 앉아 계신 여러분은 모두가 고대의 지혜와 체험이 담긴 등짐을 짊어진 채 이번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은 오래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서 뿐만 아니라 천상의 빛을 가져와 씨앗처럼 사람들에게 퍼뜨리기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지구의 대기가 지닌 진동도 증가하게 되고, 천상의 정원에서처럼 더 평화롭고 온화해지게 됩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여기에서 완성해야 할 두 가지의 사명을 지니고 있습니다. 나는 이 “사명(mission)”이라는 용어를 편안한 의미로 사용하고 있으며, 해야만 하는 성스러운 일이나 혹은 의무, 혹은 여러분에게 요구되는 책임이 아니라, 영혼의 부드러운 갈망이라는 의미로, 즉 지구를 사랑하므로 지구로 돌아가려는 가슴의 사랑이라는 의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천상의 정원에서 보았던 것과 같은 지구의 아름다움을 보고 있습니다. 지구의 자연은 여러분을 감동하게 합니다. 왜냐면 여러분도 지구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지구를 돕고자신을 치유하며온전한 인간으로서 지구에 존재한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직접 체험하고 싶어 합니다그렇게 함으로써영혼은 깊은 성취감을 얻게 됩니다. 여기 지구에서 남성 혹은 여성이 되고, 아이가 되어 성장하고, 다른 사람들과 우정을 맺고, 때로는 갈등을 겪으며, 전한 인간으로서 자신의 영혼으로 가득 채워짐에 따라자신의 영혼을 지구로 충분히 보낼 수 있게 됩니다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이룰 수 있는 가장 큰 목적입니다. 반대편에서는 이렇게 할 수가 없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의 목표가 있는 곳이 바로 여기이며, 부디 이점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상징적으로, 여러분이 실제로 육화하기 전에 사다리 혹은 계단 위에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천상의 공기 속에 있는 에너지, 자신의 지혜, 주변에 있는 사랑스러운 가이드들의 지원과 격려를 느껴보세요. 그들은 여러분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그들은 여러분의 선택에 대해 존중과 존경심을 가지고 있으므로, 여러분에게 격려를 보내고 있습니다.


자, 어서 사다리를 밟으세요. 곧 하강이 시작됩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자, 가이드의 손이 더는 닿을 수 없으므로 가이드의 손을 놓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는 동안, 자신의 가슴속에서 영혼의 빛이 타오르는 것을 느껴보세요. 횃불이나 촛불의 이미지를 보면서, 그 빛과 행복했던 기억들, 그리고 여러분의 고향(Home)인 조화롭고 평화스러운 분위기에 집중한 채, 더 멀리 내려갑니다. 여러분을 향해 다가오는 지구의 무거운 분위기에 짓눌리거나, 의심스럽고 불안해지면, 다시 한번 그 빛의 횃불에 집중하고, 그 횃불을 들어 올리세요. 상징적으로 오른손에 가슴의 횃불을 쥐고, 지구로 향해가는 여러분의 길을 밝히세요.


내가 여기에서 여러분에게 요청하는 것은 지구로 내려가는 것이 어떤 것인지 뿐만 아니라, 우리가 평화롭게 모여 있는 이 순간부터 되돌아가, 여러분이 육화해 있는 동안 어려움을 겪었던 곳, 즉 빛과 의식으로 충만한 채 여기 지구에 정말로 존재할 수 있는 여러분의 능력을 의심했던 곳으로 빛을 가져오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기억하라는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을 온유함으로 둘러싸서, 지구를 반갑게 맞이하세요. 아마 여러분은 어머니의 자궁 속에서 아직 쉬고 있는 작은 몸속으로 자신의 의식이 천천히 미끄러져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 자신인 그 태아(embryo)를 필요한 부드러운 색상의 빛으로 둘러싸세요. 여러분은 그 아이에게 노래를 불러줄 수도 있으며, 여러분이 빛의 천사이기 때문에 이 아이를 안심시켜줄 수 있는 말과 소리를 찾아낼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스스로(여러분이 직접천상에서 지구로 채널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자신이었던 아이의 연약함을 느껴보세요. 그 아이의 몸은 여전히 ​​매우 연약하고 허약합니다. 하지만 그 아이에게는 이미 큰 용기와 힘이 모였습니다. 아이를 칭찬해주세요. 다시 말해 이 아기 속에 살아 있는 힘과 자신감 그리고 빛을 칭찬해주세요. 빛의 천사로 이 아이와 동행하여, 지구로의 여행을 안내한다고 상상해보세요. 이제 여러분은 자신의 상위 자아이며, 여러분이 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임무는 아이를 사랑하고 아이를 안심시키는 것이며, 아이가 하는 모든 것이 아름답고 용감하며, 아이의 고향은 무한히 온유하고 아름다운 천상의 분위기라고 말해주는 것입니다. 이 아이의 편에 서서, 아이가 자라는 것을 지켜보세요


상위 자아의 눈으로 자기 자신을 보세요. 때때로 아이가 지구에 존재한다는 것이, 즉 아이가 특별한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체험했던 이해의 부족이 얼마나 힘든 것이었는지 살펴보세요. 지구 에너지의 밀도와 무자비한 속성은 영혼에게 타격을 주게 됩니다. 사실상 여러분 각자는 삶의 과정에서, 그리고 영혼이 우주 전체를 여행하는 과정에서 생겨난 과민증(hypersensitivity)으로 인해, 처음에 아이가 관련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을 보고 인식하게 됩니다. 아직 이해할 수 없었던 상태에서이 모든 것을 체험했던 아이에게 연민을 가지세요.


여러분은 위험을 무릅쓰고 이 깊숙한 곳으로 뛰어들었을 만큼 엄청나게 강력했으며, 그리고 참된 자신, 즉 자신의 영혼, 자신의 상위 자아와 지금 연결되어, 인간의 육체 속에 머무는 동안 그러한 연결을 유지한 채 살아가려는 열망에서 이 자리에 모여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목적을 잊지 않았으며, 비록 여러분이 자신을 하찮게 여기고, 자신을 의심하며, 예상대로 잘 진행되지 않는 것들을 특별히 살펴보도록 배웠지만, 기억은 여러분의 내면 깊숙한 곳에 잠복해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그러한 관점을 바꿔, 여러분이 위대하다는 관점에서 자기 자신을 바라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 스스로를 웅장하고 광활하게 만들고, 천사의 두 날개를 펼쳐 감사한 마음으로 자기 자신을 바라보세요.


지구에서 새로운 생명이 시작될 때, 즉 새로운 인물이 태어날 때, 영혼은 그 사건을 아이가 태어나는 것으로 여깁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심지어 어른이 되어도, 영혼의 눈에는 여전히 어린 아이, 즉 용감하게 모험적인 길을 가는 어린아이입니다. 영혼으로서, 여러분은 이 아이를 사랑하고, 돕고 싶어 하며, 영혼으로서 여러분은 아이를 뛰어넘어, 다시 말해 아이를 둘러싸고 있는 그 어두운 구름 너머를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이 지닌 관점과 연결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삶의 그 어두운 구름에 빛을 비춤으로써, 영혼이 어떻게 여러분을 도우려고 노력하는지 살펴보세요. 감정적으로 무겁게 느껴지는 뭔가를, 즉 반복적으로 일어나는 문제나 여러분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새로운 뭔가를 선택하세요. 답이나 해결책을 찾으려 하지 말고, 여러분의 영혼이 보내는 그 에너지를 느끼기 바랍니다영혼이 되세요다시 말해 조금 전에 여러분이었던 그 빛의 천사가 되세요. 여러분의 빛을 그 어두운 구름에 비추고, 그 빛이 어떤 느낌을 불러오는지 지켜보세요. 그 구름 너머를 보지 못하는 저 아래에 있는 그 인간에 대해 영혼은 어떤 느낌이 들까요? 여러분에 대한 영혼의 느낌은 어떨까요? 그 느낌이 여러분에게 스며들도록 하세요.


영혼은 여러분에게 고마워하며, 여러분과 깊이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 여러분 옆에 서서 여러분을 포옹하고 사랑한다는 것을 알아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영혼이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말하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관점에 열려있을 때, 여러분은 자신을 다른 방식으로 체험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잘못된 일을 하지 않거나 실수를 하면서, 단지 자신의 삶을 살려고 노력할 뿐이며, 영혼은 그러한 자유를 여러분에게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영혼으로부터 듣는 문제가 아닙니다. 다시 말해 “내가 이것을 해야 하나 저것을 해야 하나, 아니면 A를 선택해야 하나 B를 선택해야 하나, 내가 잘 하고 있나 아니면 잘못하고 있나?”에 대한 답을 듣는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은 영혼이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영혼은 여러분이 지닌 진정한 아름다움과 삶 속에서 여러분이 지닌 힘과 지혜를 깊이 인식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영혼은 여러분에게 큰 안도감과 기쁨을 주고 싶어 합니다. 현재의 여러분으로 만족합니다다시 말해 여러분은 멋지고성장하며 배우고 있으며그렇게 하는 데에는 용기가 필요한 법입니다.


지구에서의 삶과 여러분은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가장 큰 경외심과 존경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 앞에 무릎을 꿇고 있습니다 – 그렇습니다 – 여러분이 자신의 위대함에 아멘이라고 말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응답이 올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여러분은 그러한 위대함, 즉 내면에 지닌 힘과 지혜를 느낄 필요가 있으며, 여러분은 이미 “거기에(there)” 존재하기 때문에 더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체험하게 되는 견고함으로 인해, 여러분은 자신의 삶 속에서 원하는 것, 아니면 삶에서 부족한 것이나 놓친 것에 대한 답을 더 잘 받을 수 있으며, 여러분은 자신의 위대함으로부터 답을 찾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외부에 손을 내밀 필요도 없으며, 저 멀리 천상에 있는 상위 자아나 “저 바깥(out there)”의 어딘가에 있는 가이드를 찾을 필요도 없습니다. 모두가 여기에 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모든 지혜와 힘을 지니고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의 가이드와 영혼은 여기 가까이에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내버려두고 떠나지는 않겠지만, 지구에서의 삶은 여러분이 가야 하는 길이며열쇠를 돌리는 것도 여러분입니다그것은 여러분을 대신하여 우리가 해줄 수 없는 일입니다그것이 바로 자기 자신을 기억해내는 방법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이 지닌 아름다움과 영혼의 힘을 나타내주는 이 아름답고도 풍요로운 정원에서처럼, 그러한 자신을 직접 나타내지 못하는 상황 속에서 자신이 누구인지를 깨닫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여러분은 자신의 내면에서 반드시 정원을 체험해야 합니다.


창조 속에는 오로지 기쁨만이 존재하며열쇠를 돌려 문을 열고 자신에게 좋아라고 말할 때지구에서의 삶은 기회와 가능성으로 풍요로워지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목표이고, 영혼의 계획입니다. 다시 말해 여기에서 자신의 영혼을 기억해내고자신이 영혼이 되어영혼의 삶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가장 어두운 감정을 찾아내고, 이 감정을 여러분의 지원과 격려가 필요한 용감한 아이로 대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두 날개로 아이를 감싸서, 모든 것이 순조롭고 조화로운 고향인 천상으로 데려가세요.


마지막으로, 여러분 모두의 내면에 살아 있는 그 정원의 사진을 여기 지구의 이곳으로 한 번 더 가져오기 바랍니다. 천상의 느낌을 지구로 가져와, 그곳에 존재하는 기쁨과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몸과 마음은 더 가벼워지고 자유로워지며, 근심 걱정도 사라지게 됩니다. 우리는 다 함께 그러한 분위기를 요청하여, 이 빛을 지구로 가져와, 이 빛으로 지구를 밝히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채널과 여러분이 가져오는 빛에 대해, 나는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나는 참된 여러분에 대해 가장 깊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 수 :
1155
등록일 :
2021.05.12
09:49:19 (*.36.147.37)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48235/1e0/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4823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255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3273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1188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4002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099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2023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5823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6697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472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9269
15314 카자리안 마피아 KM 아트만 2021-06-14 1643
15313 Restored Republic via a GCR: 0609.SP & 0610 / 국제상황 아트만 2021-06-14 6316
15312 Hyper Genius[초천재] - 국가 공권력의 사유화 사건 [5] 베릭 2021-06-12 1770
15311 동시대를 살아가는 전생이 있다면 어떨까요? [2] 미르카엘 2021-06-10 1313
15310 Restored Republic via a GCR: 0608 & 0608SP / 현재 국제상황 [참고용] 아트만 2021-06-09 757
15309 여러분은 누군가의 수호천사일 수도 있습니다. [9] 미르카엘 2021-06-07 1777
15308 고 손정민군 CCTV 및 사진의 진위여부 분석 [14] 베릭 2021-06-07 2257
15307 퀀텀(양자)컴퓨터와 QFS (양자금융시스템) 아트만 2021-06-05 1084
15306 카발들의 전략과 현 지구의 상황 아트만 2021-06-02 1284
15305 여러분에 관한 것입니다! (1/1) - 예수아 채널링 [1] 아트만 2021-05-31 1699
15304 오늘 개기월식 / 현 국제정세를 잘 설명한 내용 아트만 2021-05-26 1337
15303 [라나회장] 2021년 5월 25일 / TITANIC 타이타닉호 침몰의 숨겨진 내용과 미국의 운명 아트만 2021-05-25 1631
15302 오행과 깨달음 가이아킹덤 2021-05-24 1420
15301 부처님 오신날을 법정 공휴일로 제정한 장본인이신 용태영 변호사의 허경영에 대한 법정 증언. Friend 2021-05-20 1524
15300 세계를 구하기 위한 계획 / Q아논 중요 동영상 1~5 아트만 2021-05-19 1391
15299 5월 26일 어센션과 그 기준/의식챠트 시스템 아트만 2021-05-19 1567
15298 [네타냐후, 전략적인 항전중(기사 모음)] 아트만 2021-05-19 883
15297 The Truth Must Be Told 아트만 2021-05-18 1325
15296 은하연맹과 태양계에서의 사건 [1] 아트만 2021-05-13 1826
» 여러분의 영혼의 계획( 1/1) - 성모님의 메시지 아트만 2021-05-12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