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를 위해 단결

진실을 말해야합니다 eraoflightdotcom다음 기사에서는 진실과 인식을 전파하는 것이 의도입니다. 우리는 지구상의 타임 라인에서 중요한 시점에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빛을 비추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을하는 것입니다. 진실에.

열린 마음으로 다음 내용을 매우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인생에는 사고도없고 우연도 존재하지 않으며 음모론도 없다. 단순히 진실과 거짓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Deep State, Ill-uminati, Zionists 및 Vatican이 통제하는 Cabal에 대한 모든 비난은 100 % 진실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마도 내가이 말로 약간 과장하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내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깊은 상태, cabal, illuminati, 그것들은 모두 하나이고 똑같지 만, 우리는 그들을 기갑 단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피가 목 마르고 지배력이 굶주리고 무자비한 일족으로 1 만년 이상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대 수메르, 바빌론, 이집트, 로마, 영국, 워싱턴 DC의 판결

이것들은 1 만 2 천년 전에 아틀란티스로 알려진 대륙의 붕괴를 일으킨 존재의 후손이라고 부르 자. 그리고 진정한 역사를 대중으로부터 봉인하기 위해 모든 것을 다했습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가장기만적이고 가학적이고 비인도적이며 영혼을 울리는 것은 기갑 단이 해냈습니다.

자유와 테러라는 이름으로 불필요한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WW1, WW2, 미국 남북 전쟁, 냉전, 중동의 모든 전쟁 및 기타 여러 전쟁. 셀 수없이 많은 가짜 테러로 인구 감소와 즐거움을 위해 수억 명의 인간을 죽이고 있습니다. 인신 매매, 유아 먹기, 동시에 낙태 조장. 납치, 고급 무기를 위해 부정적인 ET 독립 체와 "어린이 거래". 마약을하고 사춘기 아동을 강간하고 할리우드로 보내 '포르노 스타'가됩니다. CIA 프로그램은 미국 가족, 성 차별을 불안정하게 만들고 MAN과 WOMAN이 서로를 경멸하게 만듭니다. 인공 의학, 유독 백신, 의도적으로 질병을 만들어 인구를 감소시키고 소위“치료”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이 무자비한 독립 체는 미국에 노예 제도를 가져온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인종과 종교의 개념 인“진화론”을주었습니다. 인간 사이에 증오와 분열을 만듭니다.

그들은 유대교, 기독교 및 이슬람교를 창조했으며 지금까지 쓰여진 가장 피비린내 나는 책의 저자입니다. Tanakh, 성경 및 꾸란. 과장된 주장, 허위 약속, 증오 가득, 공포 상인, '세상의 종말'예측 텍스트 (사람들의 두려움과 어두운 생각이 현실이되기를 바라면서 사람들의 마음에 담기 위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람들이 즐기는 기갑 단의 창조물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약간의 인식이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 세계에서 가장 무관 한 것 중 하나 인 "스포츠"입니다. 산만 함의 유일한 목적. 역설적이게도 대중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고 있습니다.

연중 무휴 부 자연스러운 것을 홍보하는 미디어를 통해. 가짜 과학과 유급 가해자들이 거짓말을하고 인간의 기원과이 세상의 역사에 대한 거짓 증거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들의 의제에 한 발 더 다가 가기를 바라면서 모든 것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들은 NESARA가 선언되는 것을 막 았던 9/11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허리케인, 쓰나미, 지진 등으로 인한 chemtrails 및 모든 날씨 수정 프로그램을 통해 공기 중독.

기갑 단이 인류와 어머니 지구에 대해 저지른 범죄에 맞도록 많은 책을 써야 할 것입니다. 네, 그녀는 살아있는 존재입니다.

그들은 그녀의 피 (기름)를 뽑아 냈고, 그들은 권력과 이익을 위해 수백 년 동안 그녀의 장기 (금, 다이아몬드, 수천 가지의 광물)를 수확했습니다. 동시에 자유 에너지 및 기타 고급 장치를 공개적으로 숨겨 둡니다. 다시 말하지만, 동시에 그들은 더 많은 세금 만이 해결책이 될 다양한 환경 문제를 조장함으로써이 세상에 대해 저주를주는 척합니다.

기갑 단은 미국이 현재 가지고있는 위헌 세 개의 편지 기관을 모두 미국에 제공했습니다. CIA, NSA, FBI, DIA, DHS, IRS, TSA 등 많은 사람들이 매년 수조 달러의 비용을 지출합니다. 연방 준비 은행을 잊지 말자. 미합중국과 관련이없는 개인 소유의 Cabal 소유 은행.

지난 500 년 동안 만 우리 세상에서 일어난 모든 일 이후. 모든 고통, 행해진 잘못,기만, 무고한 자에 대한 범죄, 모든 것이 이제 끝나고 마침내 때가 왔습니다.

기갑 단이 항상 자신의 길을 가로막는 사람을 쫓아 죽였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에이브 러햄 링컨을 죽인 것과 같은 존재입니다. 그들은 John F. Kennedy를 암살했습니다. 왜? 그는 기갑 단의 사악한 계획을 알고 행동을 취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 특히 유럽과 미국에 회원과 대리인이있는 기갑 단은 여러 국가의 무고한 관리 수천 명을 표적으로 삼아 제거했습니다. 그들은 기갑 단의 어둠의 안건에 참여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모든 일이 일어난 후에도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다. 우리는이 기갑 단과 그들의 선전을 완전히 알고있는 많은 나라의 지도자들이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용감한 사람이 일어났습니다. 기갑 단에 대항하여 두려움없이 서 있기로 결정한 사람입니다. 그의 이름은 도널드 트럼프입니다. 이것이 바로 지금 카발이 100 % 소유 한 주류 언론에서 하루 종일이 남자를 악마 화하는 이유입니다.

불행히도 스스로 생각할 수 없거나 스스로 연구를하기에는 너무 게으른 몽유병 환자가 미국과 전 세계에 수백만 명 있습니다. 그리고 의심 할 여지없이 그들은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헛소리를 진정으로 믿습니다.

내러티브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을 맹목적으로 항의하고 경멸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진리를 옹호하고 자연적인 방식으로 사물을 복원하기로 선택한 개인.

기갑 단은 트럼프에 대한 거짓 비난을 제기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수백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그들은이 남자를 쓰러 뜨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예, 그들은 심지어 트럼프에 대한 암살 시도를했습니다. 그들은 실패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그렇게 나쁜 인간, 그들이 묘사하는 것처럼 사악한 사람이라면 기갑 단이 소유 한 미디어는 그들이 지금하고있는 것과 정반대의 행동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를 찬양하고 당신이 그를 숭배하고 사랑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왜 모든 거짓 비난, 왜이 모든 증오가 그를 반대하게 만들었습니까?

이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대답이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세계 지배를위한 기갑 단의 계획을 파괴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제 3 차 세계 대전을 시작하고 인류 인구의 90 %를 쓸어 버리는 것을 막았습니다. 트럼프의 최우선 목표는 기갑 단을 완전히 무너 뜨리는 것이며, 그는 그렇게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방 준비 은행, IRS 및 기타 모든 부패하고 미국 땅에서 불법적으로 활동하는 소위 정부 기관을 종식시키기 위해. 그리고 마침내 아메리카 공화국을 원래 상태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네사라 법의 시행과 함께. 그리고 마침내 외계 공개를 가져 왔습니다.

친구 여러분, 우리는이 전투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통제 할 수 없게 뛰고있는 기생충으로부터 지구와 인류를 해방시키고 이제 그들의 죽음이 다가 왔습니다.

이 작품의 마지막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있는 영적 존재로 단결합시다. 그것이 바로 우리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영적인 경험을 가진 인간이 아니라 인간의 경험을 가진 영적인 존재입니다. 우리의 DNA는 신성한 빛과 사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주를 하나로 묶는 것은이 빛과 사랑입니다. 이 빛과 사랑은 우리의 아름다운 어머니 지구를 원래의 깨끗한 상태로 복원하고 있습니다. 사랑을 통해 우리는 모두를위한 평화, 기쁨, 풍요의 세계를 하나로 묶고 창조합니다. 사랑을 통해 우리는 5 차원 현실 지구의 새로운 세계로 들어갑니다.

마음부터 마음까지 나는 Kejraj (Kayry)입니다.

www.EraofLigh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