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w20woo&logNo=222343195930&proxyReferer


                                                                    img.jpg

삼성물산은 의류 전문회사입니다.

손정민군 아버지 손현님의 에너지장 패턴이 섬유조직으로 나온 이유는 현재 의류회사에서 근무를 하므로 타고난 광선인 핫핑크색과 녹색의 빛의 실같은 선들이 직조된 문양을 만든것이 아닐까?하는 추리를 해보았습니다.


2021년 7월 10일 동영상 원주인의  부탁으로 영상삭제를  했습니다.

만일 영상을 보신 분들이 계셨다면 제가 그동안 전달했었던 인체 에너지장에 대한 설명들이 조금은 이해되셨을것입니다. 


에너지장이 반투명 셀로판지와 유사하다는 것을 이해하면 됩니다.

그래서 태어날때 가지고 온 불변의 에너지장이 존재하면서, 동시에

살아가면서 현생의식이 스스로 만드는 변동성이 큰 에너지장 두개가 따로 작동하고 존재합니다.


제가 만일 직접 손현님 에너지장 투사를 하게 된다면, 여기가 그에 대한 내용들을 후에 추가할 생각입니다. 

손현님 경우는 입체적인 벌집문양이 연상됩니다. 격자선들이 가로세로 교차되어서 직물의 짜임새같으나 입체감이 보였습니다.

제가 보았던 성령하나님들의 에너지구조물과 유사한데 입체적인 구성법이 유사합니다. 손현님께서 창조주의 에너지와 연결되어 있는분이면서 하나님의 빛의 세계로부터 보내져서 육화를 한 인물이라고 판단이 됩니다. 특히 손정민군은 크리스탈 아이들의 특징이 얼굴표정과 목소리안에 그대로 담겨져 있었던 고귀한 생명체였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사건이 조용해지면 다시 영상을 띄우도록 하겠습니다.

손현님은 빛의 실선들이 격자무늬의  짜임같이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가늘고  긴 선을 하나하나 섬유를 직조하듯이 교차시켰는데,  연한초록색과 짙은 핑크색으로 나노단위의 선으로 섬세하게 교차시키되 입체적으로 3단 4단식 간격으로 짜임들을 만들어서 전체적인 큰 무늬를 형성했습니다.



손정민군 아버지 손현씨 직업은 삼성물산 부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사내에서도 존경받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img.jpg

손정민군 아버지 손현 님의 오라 에너지장

/오라[ aura energy field ] 인체 주위에 발산되는 전기장 자기장

최근 터무니없는 모함을 받고있는 손정민군 아버지 손현님의 실제 오라 에너지장(필드)입니다.




모모 유튜브채널에서 갑자기 태도 돌변해서 무고한 유족을 모함(일루미나티, 국정원 기타 등등)하며 댓글알바부대까지 선동글 쓰고 시끄럽습니다.

진실은 바로 에너지장에 있으며 모함하는 자들이 왜 거짓인지 설명합니다


                                                          

img.jpg


img.jpg




img.jpg


img.jpg


img.jpg

손현에너지장


손현 씨의 에너지장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라[ aura ] 물체나 인체로부터 주위에 발산되는 영험한 기운 energy field :전기장 자기장


==================================

섬유조직이 나타났어요. 제가 해석을 하겠습니다.

멀리서 보면 마름모꼴 대각선 교차선인데

자세히 보면 섬유조직의 짜임들이 정밀하게 나타납니다.

이것은 아버지를 보호하는 오ㅡ라 에너지입니다.

차가운 색이 아니라 따뜻한 색상들이네요.(진한 핑크그린 초록빛 )

기본적으로 두가지 색상의 광선 에너지로 가지고 태어난 분입니다.


이분은 내공이 고도로 뛰어난 분입니다.

치밀하고 논리적인 분이지만 동시에 마음이 따뜻하고 온화하신 분입니다.

오라장 개념은 일종의 보호막입니다.

반투명 셀로판지를 연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셀로판지 색상들이 다양하듯이 사람들 에너지장 색상은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 검정 회색 백색 3가지로 나눕니다. 

 그리고 어둠과 중도 빛으로 구분합니다.

정민 아버지의 에너지장이 무늬가 있되 섬유무늬로 보인 이유는 간단합니다

섬유는 부드럽고 딱딱하지 않고 유연합니다.

즉 아버님 성품 자체입니다.


그렇지만 질서있고 규칙적이고 논리적이고 이성적이고 직선적 체계적인 성품을 겸비하신즉

사선들의 치밀한 교차선들이 형성된 것입니다. (직선 에너지 : 남성적인 에너지와 성격)

그러므로 이런 장면을 처음 보는 분들은 오해를 하지 않으시길 부탁드립니다.



(곡선 에너지 문양들도 있는데 주로 여성에너지에 나타납니다)ㅡ

만다라 그림 유사함 즉 만다라 그림같은 곡선무늬 도형들이 비물질계에 빛의 실선으로 존재하는데,

만다라 검색후 이미지 보기로 확인하면, 이해가 됩니다.


--------------------------------------------------




영성계 자료 12광선 자료가 있는데 핑크색과 초록색을 설명한 내용입니다.

ㅡㅡㅡㅡ

제 2 광선 : 사랑과 지혜의 인내 [분홍색 오라]


이광선은 가장 깊은 의식수준으로써의 인내하고 지원해주는 사랑,

그것을 통해 얻어지는 계몽을 나타내는 사나트 쿠마라 즉, 우리 창조주의 권능이다.


에너지가 상징하는 것들은 궁극의 사랑, 행복, 기쁨, 흥분, 부드러움, 달콤함, 양육, 생성, 신성을 창조하는것에 대한 것이다. 영성계에선 이 에너지를 가장 신성한 창조력의 사랑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주로 영성계의 학자로 구성된 상승마스터에게 드러나는 오라이다.



내가 아는 이해의 차원에서 이 에너지를 가진 마스터들크리스탈아이들은 일반적으로 남성과 여성의 동등한 균형비를 갖고 있으며, 의식상의 깊은수준에서의 서로간의 상호의존, 아낌없이 주는 사랑의 진리를 실천하고 일깨워 주며 현실과 영적으로 대단히 균형잡힌 삶의 지혜를 나눔한다. 사실 이들은 참된 스승과 참된 제자, 또는 사랑으로 하나된 부모와 자식의 영적관계를 성립하여 모든 이들에게 궁극적으로 계몽을 이끌어 내어 주는 체험의 아름다운 역활을 하고 있다.


대체적으로 이들의 아이들이 크리스탈이며, 한마디로 가장 진실된 참스승이라 말할 수있는 창조주와 가장 가까운 존재들이라고 할수있다. 이들은 진실로 가장 궁극적인 사랑의 창조력을 행사하며, 그빛이 너무나 사랑스럽고 따듯하여 핑크색을 띄고 있는것처럼 보여지고 느껴진다. 이 분홍의 오라를 가진 상승마스터나 크리스탈 아이들에게 지금의 현실과 이상의 공존계에서 나타나는 증상들은 대체적으로 뚜렷한 이유없이 내적으로 깊은 슬픔에 잠겨있는 것이다.


==================


제 3 광선 : 지식과 내면의 지혜 [녹색 오라] (인디고의 에너지중 하나)


이광선은 모두를 감싸 안아주는 공간으로써 데바계의 숲과 생명의 어머니 에너지인 이시스와 가이아, 우주의 어머니인 아다미스 또는 힐라리온의 권능이다.


이 에너지가 상징하는 것들은 생명, 자연의 지혜, 비옥함, 다산, 불멸의 신앙, 희망과 성결, 영원한 젊음가족의 정을 창조하는 것에 대한 것이다.


영성계에선 이 에너지를 지구(가이아)와 연결하여 활용하고 있으며, 주로 영성계의 현자들과 리딩, 채널, 메신져로 구성된 상승마스터에게 드러나는 오라이다. 내가 아는 이해의 차원에서 이 에너지를 가진 마스터들과 크리스탈아이들 그리고 인디고의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여성이며, 지성의 여신들이자 영(Spirit)계의 보호자이다.


이들은 높은 정신력과 내면적이며, 직관적이고, 보살피고 돕는 성장의 진행을 이끌어줄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을 부모로 둔 자들은 복되고 부럽기까지 하다.


우리는 이들과 교류하며 영적 평온함신경과 근육들의 긴장 완화, 교양과 예의, 자연과 건강에 대한 지혜와 데바계와의 교류, 자신의 영적가드(보호방패)를 만들며, 다양하고 놀라운 영적세계를 경험하게 될것이다.

진실로 이들은 모든이들이 반드시 접촉해야될 진리의 존재들이며, 그대들의 자각과 신성을 항상 보완해주고 보호해 주는 든든한 에너지가 되어 줄것이다.

창조의 신성한 어머니의 대표자들인 이들이며, 데바계의 존재의식들이기에 지혜로써 자연스럽고 편안한 삶으로 이끌어주는 보호의 녹색오라를 띄고 있는것으로 보여진다.



이 녹색의 오라를 가진 상승마스터나 크리스탈, 인디고 아이들에게 지금의 현실과 이상의 공존계에서 나타나는 증상들은 제 2 광선의 분홍색 오라를 가진 이들과 같은 대체적으로 뚜렷한 이유없이 내적으로 깊은 슬픔에 잠겨있는 것이다.

이들의 이런 증상은 약간 오래 지속되는데 눈물을 흘리는 것은 유익하며 건강에도 좋다는 것을 알아두었으면 좋겠고, 사실 이것은 데바계와 가이아에게 존재하고 있던 내부의 오래되고 낡은 에너지를 내보내는 것을 돕고 있기에 지구(가이아)가 5차원 상승하면 이 증상은 사라질 것이다.


img.jpg

================================


http://www.ikoreanspirit.com/news/articleView.html?idxno=41050#top


"색채로 화한 빛에너지, 오라(aura)를 강화하라"


[새로운 명상법, 빛힐링이 뜬다] 6편 - 색채와 에너지



기분 좋은 사람을 보면 그 주위까지 환하게 보이지 않던가? 날카로운 감정을 지닌 사람 옆에 갔을 때 고슴도치처럼 가시 돋힌 느낌을 받은 적은 없는가? 분노하는 사람을 보고 있노라면 머리 위에서 불꽃이 튀는 장면이 연상되지는 않았는가?

▲ 치료과정에서 목격된 오라의 다양한 예들 [자료=<기적의 손치유> 도서]누구나 한 두 번은 위와 같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육안으로는 볼 수 없다 해도 본능적인 육감으로 상대의 에너지장을 감지해내는 것이다.

얼굴은 상대를 속일 수 있지만 에너지는 거짓말을 하지 못한다.
에너지장은 몸과 마음의 상태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홀로그램용 진단서’와 같은 것이기 때문이다.미국 대체의학의 황제라 불리는 디팩 초프라(Deepak Chopra) 박사는 “육체와 정신은 하나의 에너지장에 있다”며 “이 에너지장을 이용한다면 마음의 변화를 통하여 육체의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즉 에너지장은 몸과 마음을 이어주는 매개체이자 삶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키(key)라는 것이다.


# 색채로 화한 빛에너지, 오라(aura)오라는 우리 몸에서 방사되는 인체 에너지장으로, 육신을 에워싸는 동시에 넘나들고 있는 일종의 빛으로 이루어진 신체다.

오라는 몸 안의 차크라(chakra)에 의해 형성된다.
차크라가 7개가 있듯이 오라 역시 일곱 층이 존재하며, 각 차크라와 오라 필드는 연결되어 있다.차크라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오라 역시 밝고 강한 빛을 띠며 회복력도 강해진다.

 반면, 에너지장이 건강하지 않으면 차크라를 각성시켜도 주위의 불균형한 파장에 노출되어 조화를 잃어버리기 쉽다. 건강해지려면 차크라뿐 아니라 에너지장 관리도 중요하다.

오라는 차크라의 에너지 흐름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오라는 색채로 파악할 수 있다.

빨강, 주황, 노랑, 초록, 남색, 보라, 흰색 등 오라의 각 색은 각각의 독특한 정보와 고유의 파장을 가지고 있다. 흔히 누군가를 파악할 때 ‘기색(氣色)을 살핀다’고 하듯이, 오라의 색은 그 사람의 기질, 성격, 현재 상태, 과거 정보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 오라 활영기계인 오라컴으로 찍은 오라의 색채. (왼쪽 위부터) 탁한 빨강,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남색, 보라 기질파동적ㆍ에너지적ㆍ전기적 네트워크인 오라는 그 색이 수시로 변하기도 하지만, 오랜 시간 지속해서 나타나는 일련의 기본색이 있을 수 있다.

이런 기본색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기질과 성격을 나타낸다. 명상을 통해 기질과 성격을 개선할 수 있다.

출처 : K스피릿(http://www.ikoreanspirit.com)


색채로 화한 빛에너지, 오라(aura)

오라는 우리 몸에서 방사되는 인체 에너지장으로, 육신을 에워싸는 동시에 넘나들고 있는 일종의 빛으로 이루어진 신체다. 오라는 몸 안의 차크라(chakra)에 의해 형성된다.

차크라가 7개가 있듯이 오라 역시 일곱 층이 존재하며,
각 차크라와 오라 필드는 연결되어 있다.

차크라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오라 역시 밝고 강한 빛을 띠며 회복력도 강해진다.

반면, 에너지장이 건강하지 않으면 차크라를 각성시켜도 주위의 불균형한 파장에 노출되어 조화를 잃어버리기 쉽다. 건강해지려면 차크라뿐 아니라 에너지장 관리도 중요하다.
오라는 차크라의 에너지 흐름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오라는 색채로 파악할 수 있다. 빨강, 주황, 노랑, 초록, 남색, 보라, 흰색 등 오라의 각 색은 각각의 독특한 정보와 고유의 파장을 가지고 있다.

흔히 누군가를 파악할 때 ‘기색(氣色)을 살핀다’고 하듯이,
오라의 색은 그 사람의 기질, 성격, 현재 상태, 과거 정보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
파동적ㆍ에너지적ㆍ전기적 네트워크인 오라는 그 색이 수시로 변하기도 하지만, 오랜 시간 지속해서 나타나는 일련의 기본색이 있을 수 있다. 이런 기본색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기질과 성격을 나타낸다. 명상을 통해 기질과 성격을 개선할 수 있다.

빨강 기질
빨강은 활기차고 강렬하며 육체적 에너지의 색이다. 쟁취하고 이루려고 하는 성향의 사람들에게서 주로 나타난다. 이들은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의지와 정열이 이들의 핵심이다. 반면 자기중심적이고 독선적인 성향도 가지고 있다.

▣ 주황기질
주황은 자극적이고 활동적이며 재미있고 즐거운 색이다.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업무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서 나타난다. 이들은 유머감각이 있고 창의성과 독립의식이 강하다. 자기주관이 강해 자칫 외골수적인 성격이 될 수도 있다.

▣ 노랑 기질
노랑은 일에서 정신적인 활동과 지식의 색으로 기쁨과 집중을 뜻한다. 이들은 밝고 명랑하며 유쾌한 기질을 가진 사람들로 가장 인기가 많은 오라이다. 장사에 능하고 지식적인 사람에게서 나타난다. 사교적이고 사무와 실무에 능하다.

  ▣ 초록 기질
녹색은 치유와 재생의 색이다. 나이팅게일 에너지라 불리는 만큼 의료계나 교육계 사람들에게 많이 나타난다. 다정다감하며 책임감이 강하다. 집념과 끈기를 가지고 있으나 남들의 평가를 중요시한다.

▣ 파랑 기질

파랑은 영감을 자극하는 색으로 사물을 중립적인 시각으로 보게 한다. 내면의 평화를 상징하는 이 오라는 감정적인 조절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에게서 나타난다. 사람과 사물에 대한 이해력이 높아 사고가 깊으나 융통성이 부족할 수 있다.


▣ 남색 기질

남색은 물리적 감각에서 영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면을 자극한다. 통찰력이 있고 냉철한 사고의 소유자에게서 주로 나타난다. 지적인 업무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서 볼 수 있다. 세심하고 인자하나 보수적이고 고지식한 면도 있다.

▣ 보라 기질

보라는 끝없는 지식을 나타내는 파랑과 활동력과 힘을 상징하는 빨강의 혼합이다. 신비하고 직관적인 기질의 사람에게서 나타난다. 영적 능력을 지닌 사람이나 명상가들에게서도 나타난다. 순수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나 소심하고 추진력이 부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라에 나타나는 색 중
짙은 빨간색은 분노를,
흐릿한 갈색은 탐욕,
회색빛을 띤 갈색은 이기심,
초록빛을 띤 갈색은 질투,
 회색은 절망∙공포,
회색빛을 띤 녹색은 허위와 기만을 의미한다.
선홍색은 애정이 많음을,
연하고 선명한 녹색은 동정과 연민,
짙은 파랑은 종교적으로 감명받음을,
연한 파랑은 고매한 이상에 헌신함을 뜻한다.

# 오라를 강화하는 빛힐링 명상:
 ‘에너지 캡슐’ 만들기 오라를 강화하는 것은
육체적∙정신적 건강을 좋아지게 할 뿐 아니라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오라는 몸 주변에 에너지 캡슐을 만들어 강화할 수 있다.
에너지 캡슐은 몸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자연 발생적인 오라와는 다르다.
 이는 순수한 의식을 통해 생성되며 우주의 근원적인 파장으로 이루어진 에너지장이다.


profile
조회 수 :
2267
등록일 :
2021.07.08
01:57:48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49481/666/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49481

베릭

2021.07.08
11:38:07
(*.28.40.39)
profile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w20woo&logNo=222343195930&proxyReferer




빛의 영적인 존재들만이 올바른 심판관입니다.

이 채널은 영성안에서 손정민군 사건을 해석합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시각을 벗어나서 사건을 보세요.

거기 일행들이 춤추고 사탄의 수신호 손가락 표시하면서 절하는데,

검은 그림자안에 수많은 악의 세력들이 총출동한 형체들이 찍혔습니다.

일루미나티는 손현님이 아니라 그들 패거리입니다.

천주교신자라고 전부 일루미나티가 아닙니다.

순수한 신앙인들이 따로 있으며, 다크세력들이 따로 있는것입니다.


그리고 이따위로 모함질에 앞장서서 설치는 작자들은

자기의 카르마업보를 쌓은후 죄의 댓가를 치를것입니다.


img.jpg


img.jpg


img.jpg


img.jpg


img.jpg



img.jpg




베릭

2021.07.08
12:23:44
(*.28.40.39)
profile
img.jpg





2021년 7월 6일 영상주인요청으로 삭제합니다

사실 형체가 어느정도 잡혔는데, 갑자기 형상들이 뭉개져서 알아보기기  힘들며 영상조작을 당했다고 의심되어서 더이상 의미가 없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

영상이 선명하게 보일때 확인된 장면들은 바로 외국출처 유튜브에서 보던 렙틸리언 형체들입니다




3명중 한명 검정옷에 흰무늬???

깍두기머리 렙틸, 도마뱀머리 렙틸리언, 개구리얼굴 (뱀머리?)3개가 교대로 등장

 

이제목의 영상을 1분부터 관찰하게 되면

1)   조폭깍두기형 모습의 렙틸리언

 2)  커다란 도마뱀종족 렙틸리언 외계인 정면얼굴

3)   개구리얼굴, 또는 뱀얼굴(파충류)이 보입니다.

즉 영혼이 일루미나티계통 다크세력과 엮이면 반드시 이런 형체들이 따라다닙니다!!!

뱀 구렁이는 기본이고요. ㅡㅡㅡㅡㅡㅡ



손현님 에너지장은 뱀피가 아니고 섬유조직입니다.

즉 촘촘히 짜여진 옷감 원단같아요.

이유는 매일매일이 치밀하고 규칙적으로 살았다는 증거입니다

그러므로 더이상 그분에 대한 모함질에 휘둘리지 않기 바랍니다.


왕대리

왕대리

                                                          •
오호 이해 하시다니 24일 일루미나티 행사가 있었어요 그날은 그냥 한강공원이 아니라.. 행사장!! 약먹여 강간하고 납치하고 살인하고.. 증명할수 있지만 우리나라가 힘이 없어 당합니다.






두가지 경우로 이 현상이 분석됩니다

1)   사탄세계에 영혼을 팔면 그들 소속 의식체들이 찾아와서 바디탈취를 당하는데,
이번은 심각한 사건시기라서 사탄쪽 잡령들에게 점유당한 것을 뜻하는것 일수도 있습니다.
(형체가 3가지 등장한 이유는 이들이 특정 인간의 바디와 어떤 인간의식의 소유권을 주장하기 위해서
득달같이 쫒아와서 엮여져 있는것일 수도 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만일 평화로운 평상시 경우라면 이런 장면을 투시하는 능력자들은 아마 전생의식으로 해석할수도 있어요. (즉 영혼가문이 우주의 파충류종족임)
3존재가 서로 다른므로 빙의, 워크인, 영혼가문 모습 등등 해석이 여러가지로 나올수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무튼 이 우주에는 여러 종족의 외계인들이 살고있고(비물질체 포함),
이들이 3차원 물질지구에 인간으로 태어난다는 썰들이 있습니다.

지구의 엘리트 어둠세력들이 파충류가문 출신들이라고 합니다
(도마뱀형 외계인 종족들, 뱀머리 외계인들, 기타 개구리얼굴 외계인들 )

이해하기 힘든 사람의 이해를 돕고자 설명하면
태아때 입식하는 영혼의식은 전생모습 그대로입니다.

그러나 인간으로 태어나면 현생의식이 새로 태어나 성장하는데
 전생의식과 나란히 한몸에서 사는것입니다.
(프로이드는 잠재의식과 현재의식으로 구분했음)

투시가들은 한몸속안의 전생모습을 한 잠재의식
태아때 입식한 의식을 알아보는 것입니다.

아무튼 전생에 파충류출신이었든지? 아니면 빙의이든지?
무엇인가 관련이 있는것은 확실합니다.
현생의식은 아기시절 이후부터 자라온 현재의 육체모습 그대로이며,
죽은후 귀신은 현생의식의 살았을때 육체모습을 그대로 복사한 모습입니다.


 


img.jpg



img.jpg

img.jpg



베릭

2021.07.09
06:58:02
(*.28.40.39)
profile
Yus J

Yus J

                                                              •

손현씨 블러그는 이 사건 이전 꽤 오래동안 운영된걸로 압니다. 사건 초기에 여행블러그로 제법 알려진 분이었다고 .. 알던 분이었는데.. 정민이 아버지였다고 놀랐다는 분들도 있었어요

++++++++++++++++++++++++++++++++++++++++++++++



dang miknik

dang miknik

                                                              •

정민이 썬글라스 알에 손. 누가 자꾸 이런것을 조작해서 올릴까요? 일부러 그것과 연관시켜 혼동주려고 계속 표식을 넣는것 같습니다.


===================================

Hus P

Hus P

                                                              •
당신! 누구세요?? 어이없는 조작질 NO!!!! 한다리건너 아는 지인인데 확실한 사람이거든요?? 조작도 적당껏 하세요!!!
  
리브루스르

리브루스르

                                                              •
여긴 이제 광기로 변하네 적당히 선은 지키세요 아무리 세상이 미쳐 돌아간다지만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다 업보로 돌아갑니다 잘살다 가기도 짧은 생입니다 에효...

      
minimal

minimal

                                                             •
미쳤구나 ~메릴 이놈~ 어디디 총질이냐~
      
HU JUNG

HU JUNG

                                                            •
저 정도 뽀삽결과물 니울려면 엄청닌 실력인데. 이제까지 메릴이 찾아냈던 짝퉁하고는 비교가 되지 않네. 이번엔 어디다 맡겼다고 할건데? 예전 정권은 북한소행으로 물타기하고, 이번 정권은 일루미나티 소행으로 물타기? 왜냐. 실쳬를 밝힐수 없으니까.
=======================================================

윤혜진

윤혜진

                                                                     

블로그가서 사진들좀 보시고 믿으세요 ㅠㅠ 이사람이 조작한게 많아요 거기사진하고 다릅니다 ㅠㅠ 이게 가짜라면 동네사람들은 다 입닫고 모른척하고 있다는겁니까? 같은 아파트살고 친구들도 있을테고 가족도 있는데 가짜아버지를 보고도 가만히 있는다? 말이 되나요?


윤혜진

윤혜진

                                                              •
 @Genki P  정신차리세요 블로그 가보면 둘이 찍은사진에 아버님 그림자가 정민이한테 있는데 찍지않고 조작을 이렇게 할수 없죠 ㅠㅠ 오늘 서울경찰청장 다른사람으로 발령났데요 그것만봐도 뭔가가 있는거예요 사람들 이사건 관심 끊게 하려고 이건 분명 전에 메릴아닐거예요 1주전까지 아버지를 왜 도왔겠어요? 그분이 가짜면 그게 이상하지 않아요? 저는 첨부터 메릴 쭉 봤는데 이렇지를 않았어요


=================================

라포TV&좋은세상 만들기

라포TV&좋은세상 만들기

                                                              •
정말 왜그러는거죠..이제와서..이런분 아니셨잔아요?메릴랜드님... 손바닥으로 하늘을 아무리 가린다한들 이리 무모하게 조작되진않아요.. 지금이라도 이영상들 모두 삭제하시구 제대로 진실 가릴수있게 더이상 유족들 가슴에 못박는 일 하지말아주세요



김미순

                                   

                                                 •
정민이아버님을 욕보이신 마세요 점점 배가 산으로 가네요 신수 변질되고 감기자 떠나고 휴지 폐지되고 사건이 점점 그들의 손아귀에서 놀아나고 있어요.마약설 나오니까 똥줄이 탓네요.초천재님까지 어찌 당할까 무섭네요 국민은 개 돼지다. 이제 국민의 힘을 보여줘야해요

=================================

who origin_오리진

여기 모인 다수가 다 한 패 오지도 말고 보지도 말고 댓글도 말고
      •          
정신병자 약먹을시간

====================================

김미순

                                                   •                 

장첸엔 답하네 급했구나
      
오미미

                                                   •                 

장첸 이야기나오니 못참고 답글다네ㅋㅋㅋ 이래도 믿을래요??


====================================================

국민 세금받아 먹는것들이 국민들을 위해ㅠ일하는 것이 아니라 살인자들을 위해 일하는 등산등이군요! 참 역겹습니다!

==================================


who origin_오리진                                    •


메릴님은 신상이 너무 많이 노출되셔서 그들 말로 청소, 정리 되신것 같아요. 제발 살아만 계시기를... 풀어줘라 메릴. 링크 절대 누르지 마시고 전화 계정 비번 철저히 관리하세요. 고소하시러 가다 그렇게 되신게 아닌지 여기는 오염된거 같으니 오지도 보지도 마시길 바랍니다. 전부 조작입니다. 안봐야 그들의 조작의 노력이 소용없는것이 되는거니까

====================================


리브루스르                                      •


여긴 이제 광기로 변하네 적당히 선은 지키세요 아무리 세상이 미쳐 돌아간다지만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다 업보로 돌아갑니다 잘살다 가기도 짧은 생입니다 에효...

====================================

JINSA AN                             •


아니 썬글라스 알이 굴곡이 있는데 얼굴이 평평하게 보이는게 이상한거 아님? 오클리 마크가 찌그러 졌다고? 당신이 저 오클리 썬글라스 어떻게 생긴줄 알기나해?? 그렇게 과학적인 방법이 아닌걸로 조작했다고 주장하는건 메릴같지 않은데?

=======================================

Hus P 1일 전


미친! 손현씨는 삼성맨 맞구요!! 유족인거 맞고! 조작은 당신이 한거지!!!!!@@!!!!                                                               •
다들 구취하고 떠나서 더 이상 유족들 총질 못하게 합시다

=========================================

liill lililliilil 1일 전


진짜메릴 폭파시키고 메릴사칭계정들 견찰들이 물타기 하는중

---------------------


웃으면복이와요

설명에 얼굴만한 선글라스 걸친 손정민이 뭐어땠다고요 살짝 걸쳐쓴거 안보여요? 걸쳤으니까 알이떠보이지요 콧털삐져나온건 또 왜? 찌그러진 로고는 또 뭐야ㅋㅋㅋ원래 저런 디자인이고만ㅋㅋㅋ재밌겠다 걍 대충 사진하나던져주고 반응보면 꿀잼팝콘각ㅋㅋㅋ잼써요? 조작아니고 걍 평범해보입니다 의미부여하지마세요 다른영상 님도 포샵조작질한사진 올리지마세요ㅋㅋ 시각디자인 공부한 사람눈에 다 보입니다

 
오미미
맞습니다~~ 저도 시각디잔 전공자인데 사진 하나도 이상하지않는데 참 선동이 무섭구나 싶네요~~ 여러분~~ 블로그 사진 합성 의심 전~~혀 보이지않습니다~ 그냥 아무 사진 투척하니 덥석 무는 멍청하고 한심한 사람들...

웃으면복이와요

웃으면복이와요

                                                              •
 @오미미  이 사람 움직이는 영상 절대안올리잖아요 ㅋㅋㅋㅋ 블로그사진은 원본이랑 다르면 좀 그러니까 괜히 의미부여 하고 ㅋㅋ인터뷰사진도 맨날 순간캡쳐 하고 뱀 합성해서 대충 명도채도 조절 합성 오파시티 이빠이 때려놓고 어르신들이 뱀 보여욧 하면 막 깔깔댈거같아요 ㅋㅋㅋ 그럼 자기가 cctv주작 주장하는 유튜버랑 머가다른지 ㅋㅋ멀쩡한 사진 캡쳐해서 확대, 이상한 멘트넣고 의미부여하기 or 조작해놓고 밑밥뿌리기 뉴스 인터뷰 영상 보면 뱀 머리 표식 이딴거 안보여요 ㅋㅋ.


웃으면복이와요
결론 : 주작은 그 유튜버만 하는게 아니다 ㅋㅋㅋㅋㅋ


No hables mal
이유야 어떻든 이건 악플보다 더 심한 짓입니다 범인한테도 인권이 있다는데 이런식으로 한 개인의 명예을 훼손 시키는건 아니라고 보는데? 어릴적 부터 보아 온 친구도 장례식장에 왔는디 무슨 개소리? 견찰이냐?




------------------------------


신유민                                     •


가짜 메릴짓 그만하시죠 이채널은. 메릴님 아니네요 혼동주려고. 별짓을 다하네

---------------------------------

jeny

jeny

                                                              •
답답해서 컴퓨터로 프로그램 들어가서 봤는데 합성 아닙니다 머리카락 한올한올 그대로 정상이구요 정민군 왼손으로 햇빛 가리는거같네요 그래서 손이 나온거고 옆모습 비췬건 앞으로 나온 각도정도 보면 저렇게 나올수있어요 그리고 사진은 19년 7월 14일로 뜹니다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 모두 같은날 촬영분이네요. 오클랜드 로고는 찌그러진거로 보이는데 로고 위치는 맞아요 왜곡되보이게 사진에 나온거고 찌그러진게 아니고 유광프레임에 그림자가 지면서 까맣게 보이니 그렇게 보일수있을거같네요 확대해서 픽셀 값으로 보면 이상할게 없는 사진이에요


==========================================


고은정

                                                               •
피해자를 농락하지마시요


Hus P

Hus P

                                                              •
옆집 이웃인데 손현씨 외아들 잃은 불행한 아빠 맞아요! 조작해서 얻는게 돈인가ᆢ? 돈에 양심팔고 유가족 두번 죽이고! 국민들 농락한 죄!!

-====================================

saint                                     •


이젠 그냥 대충 던져주기만 해도 알아서 떡밥 줏어서 다 먹고 해석까지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하긴 장풍이니 축지법이니 대놓고 뻥을 쳐도 믿고 따르는 사람들도 있는걸보면.. 딱 국민수준에 맞는 정부를 가진다는 말이 떠오릅니다. 아버님 아버님~ 하고 울고불고 하다가 이런 거 몇 개 올려주면 또 바로 속았다 내 두달~~ 이러고 있으니 참 선동이 쉬운 후조선인들이로군요.

====================================



웃으면복이와요

웃으면복이와요

                                                              •
손현씨 블로그에 대전에 xx초 초딩 동창이라는 여자도 글 남기고 (실명이랑 학교이름도 썼었다 ㅋㅋㅋ) 답글단거 실시간으로 봤는데 뭘 조작타령이야 ㅋㅋㅋㅋ 잠원성당 지인이랑 삼성 같은 부서 사람이 수석님 하면서 올린 글도 봄 ㅋㅋㅋ병이다 병 여행 사진은 간 곳이랑 안간곳이랑 섞여있다고 본인이 직접 답글 담 가고싶은 나라들 이웃블로그에서 퍼와서 포스팅한것도 죄인가 ㅋㅋㅋㅋ

===================================

라니

라니

                                                               •

조작질은 당신이 하고 있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2878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359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150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4037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1341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20585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616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703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5007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9599
15354 여러분은 B T S(방탄소년단)를 어찌 생각하시나요? [2] 미르카엘 2021-07-20 1629
15353 사람의 본질과 소명 / 아나스타시아 아트만 2021-07-19 1225
15352 아트만님 .... [2] 뭐지? 2021-07-14 955
15351 이 여성분이 글쓰신 거 아주 재미있음 !! 뭐지? 2021-07-14 1090
15350 신기하지 않나요? 뭐지? 2021-07-14 711
15349 태양계의 파괴된 행성은 말데크 행성뿐일까요? 미르카엘 2021-07-14 1071
15348 지구 학교 뭐지? 2021-07-14 687
15347 저는 이 지구가 체험의 무대인거 같아요.. 뭐지? 2021-07-14 788
15346 10년전 탈퇴 일어난 일들... 뭐지? 2021-07-14 1548
15345 예전에 레인보우휴먼 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했던 사람이에요... 뭐지? 2021-07-14 717
15344 죄송하지만 이런 글 올려도 될까요? 뭐지? 2021-07-14 931
15343 망각의식을 뛰어넘어 자각의식을 일깨우려는 분들에게 - 에고와의 전쟁 뭐지? 2021-07-14 724
15342 나 라는 존재가 존재 한다는 게 너무 신기함.,,, 뭐지? 2021-07-14 1215
15341 [손정민] 편의점 CCTV는 모두 대역이었다. 허술한 가짜 CCTV [1] 베릭 2021-07-13 3671
15340 민주당은 노동자정당? 속지 마라 ㅡ 전체 근로자의 4%밖에 안 되는 그런 강성노조 산하에 노동자만 보호하고 그들의 이익만 챙기는 정권이 전체 노동자를 위한 정권이라고 할 수 있냐? [1] 베릭 2021-07-09 1295
15339 손정민 한강사건 147 완벽분석 강비탈 조력자 + 138 최초발견 바톤터치 정황!!! + 한강사건 끝내기 END 골든건 트릭 박살내기!!! [3] 베릭 2021-07-09 1932
15338 손정민군의 사건이 주는 교훈 [1] 베릭 2021-07-08 1213
» 손정민군 아버지 손현 오라 에너지장 /오라[ aura energy field ] 인체 주위에 발산되는 전기장 자기장 [3] 베릭 2021-07-08 2267
15336 손정민 147 CCTV : 성체 [신성하고 거룩한 빛을 발산하는 聖體 ] 예수님, 돌고래신, 케니대신들 등장 [2] 베릭 2021-07-08 804
15335 손정민군 218 사진속에서 보이는 영적 현상들 [4] 베릭 2021-07-08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