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하나님의 DNA, 창조주께서 부여해주신 유전자





- 유전자를 변형시키고 사람을 매매하는 시대 -


짐승의 표는 하나님의 심판을 부르는 인간의 유전자변형을 가능하게 하며 짐승정부는 유전자가 변형된 사람을 매매할 수 있습니다. 짐승의 표는 복술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창6장, 창19장, 계18:9-13, 계18:23...)

1. 코로나 백신은 실제로 인간의 DNA를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짐승이든 식물이든 다른 종류와 교미하거나 섞이는 것을 금지하셨습니다. 심지어 밭에 서로 다른 종자를 섞어서 뿌리거나 서로 다른 옷감을 섞어서 옷을 만드는 것을 금지하셨습니다.(레19:19) 하나님께서 가축이나 식물이나 그 종류대로 지으신 것은 각 종류마다 고유의 DNA가 그대로 보존되어 저마다 독특하게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낼 수 있도록 하신 것입니다.

이는 어떤 피조물일지라도 인위적으로 DNA 자체를 변형시키는 것은 물리적 차원을 넘어서 하나님의 형상이 깨어져 이방신들과 혼합됨을 의미하고, 의와 불법 그리고 빛과 어두움이 함께 섞이는 것을 상징하며,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깨뜨리는 영적 의미(고후6:14)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형상이 이방신과 혼합되고 빛과 어두움이 한 몸이 되어 창조질서가 무너진다는 것은 심판을 의미합니다. 노아시대가 그 심판의 때였으며 지금은 예슈아님께서 재림하시기 직전으로 노아의 날들과 같습니다.(마24:37)

노아 홍수 직전에 타락한 천사와 사람의 딸들이 관계하여 네피림이 생겼다고 보입니다. 그 이후로 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드신 것을 심히 슬퍼하실 만큼 사람의 생각이 모두 악하기 때문에 심판하시기로 결정하셨는데(창6:5-7) 바로 지금이 그 때와 같은 말세입니다.

네피림(נפילים / feller, giant, bully or tyrant 벌목군 즉 쓰러뜨리는 자, 거인, 괴롭히는 자, 폭군)의 어근은 나팔(napal)이라는 히브리어 동사(fall - cast down, fall down, fall away, fugitive, die, cease, perish, be judged, divide...)에서 왔는데, 가장 중요한 뜻은 (위로부터) 떨어진 자라는 의미입니다. 다시말해 네피림(נפילים)은 하늘에서 분리되어 떨어진 자, 심판받은 자, 도망자, 멸망받아 죽은 자.. 등등으로 명명될 수 있습니다. 네피림이란 존재 자체가 하늘에서 하나님을 대적하다가 땅으로 내쫒긴 천사의 모습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적잖은 학자들은 노아 당시 인간의 DNA가 혼종으로 온통 더렵혀져서 하나님께서 당대에 완전한 자 노아와 그의 가족을 제외하고 모든 인류를 홍수로 쓸어버리신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소돔과 소모라에 하나님의 천사가 롯의 가족을 구원하러 왔을 때 소돔성 사람들이 그 천사만 동의했다면 얼마든지 육적관계가 가능했다는 것(창19:4-11)과 타락한 천사들(하나님의 아들들)은 제멋대로 자신의 지위를 떠났기 때문에(유1:6)을 얼마든지 사람과의 관계로 인간의 DNA가 바뀔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흠 없는 제물이란 제물로 바쳐질 동물은 외형도 온전해야 하지만 무엇보다 DNA가 변형되거나 다른 종류와 섞이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데 바울은 말세에 우리 몸의 DNA도 흠 없이 보존되길 기원했습니다.(살전5:23)

말세에 짐승정부의 도구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사람의 유전자가 변형될 수 있음을 여러 곳에서 성경에서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실제로 현재 확인된 코로나백신은 mRNA 백신으로서 인간의 유전자가 변형될 가능성이 있는 백신이라는 점이 확인되었다는 사실입니다.

모더나와 화이자의 실험적 mRNA 백신주사는 전통적인 백신과 전혀 다릅니다. 인간을 프로그래밍하고 세포를 효율적인 약물 전달 시스템으로 전환하도록 설계된 백신으로서 인간의 생물학적 기능을 통제하기 위해 고안된 "운영체제"입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확인해보지도 않고 코로나백신이 사람의 유전자를 바꿀 수 없다는 말을 반복하는데 대부분의 목회자들은 이들 말을 믿고 아직은 그 때가 아니라고 하며 백신은 짐승의 표와 전혀 무관하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코로나 백신은 미세하게 유전자를 바꿀 수 있음이 이미 증명되었습니다.(It has been found that getting the Covid vaccine can actually alter human genes.)

여러 논문에서 바이러스 백터 안의 DNA가 정상세포 안의 유전자와 0.001-1% 정도 결합한다는 결과가 나오는데 이렇게 결합된 정상 유전자는 그 기능을 잃거나 바뀔 수 있고 돌연변이 유전자가 될 수가 있습니다. 반복해서 맞을수록 그 확률은 훨씬 더 높아질 것으로 전문가들은 이구동성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Fast-tracked covid-19 vaccine alters human DNA, turns people into genetically modified property)

코로나 백신을 생산하는 Moderna 최고 의료 책임자조차 mRNA(백신)이 DNA를 변경한다고 인정하고 있습니다.(Bombshell: Moderna Chief Medical Officer Admits mRNA Alters DNA)

2. 백신으로 유전자가 변형된 사람은 유전자 조작 식품처럼 매매될 수 있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mRNA 백신으로 인하여 유전자가 바뀌면 바뀐 유전자(유전자가 변형된 사람)는 사고 팔수 있는 권한이 이미 법제화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수 년 전 부터 사람의 것이든, 다른 생물의 것이든 유전자(gene)가 특허권이 부여 될 수 있는 대상물인지(patentability)에 대한 논의가 있어왔는데, 지난 2013년 Association for Molecular Pathology v. Myriad Genetics Inc. 소송 건에서 미국 대법원은 "인간의 유전자는 자연의 산물(a product of nature)이기 때문에 특허 대상물이 아니다"라는 역사적인 판결을 내리게 됩니다. 이 판결 이전에는 4300개 이상의 인간 유전자가 특허 받은 상태였으나, 본 대법원 판결로 이 인간 유전자 특허들은 무효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판결에서는 "실험실에서 조작된 DNA는 특허 받을 수 있다"고 허용했으며, 보다 구체적으로는 "DNA의 일종인 complementary DNA(cDNA)는 특허 받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합성 DNA는 단백질을 만들라는 지령을 전달하는 분자로부터 만들어지며, 이 분자가 messengerRNA(mRNA)입니다.

그러므로 유전자를 변형시킨 GMO식품(과일, 야채, 곡물..)뿐 아니라 사람도 mRNA백신으로 DNA가 바뀌면 특허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언제라도 특허를 가진 짐승정부의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동일한 옥수수나 토마토로 보일지라도 유전자를 조작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옥수수나 토마토는 특허를 낼 수 없기에 특정인(회사)의 소유가 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유전자를 변형시킨 GMO 옥수수난 토마토는 특허를 가진 자만 소유할 수 있기에 아무나 허락없이 그 종자를 심거나 키울 수 없는 것입니다.

짐승정부의 앞잡이인 빌게이츠가 몬산토, 모더나 등을 통해 인간의 DNA를 변형시키기 위해 사활을 건 행보를 보이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결국, 성경에서 말세에 바벨론 음녀가 사고 파는 대상 중에 사람의 영혼(계18:12-13)이 포함된 것은 단순한 상징이 아니라 사람의 영혼을 파는 일이 백신접종과 무관하지 않으며 이를 통해 사람의 유전자 변형을 통하여 실제로 사람의 생명과 영혼이 매매될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지금도 글로벌리스트들이 NWO의 소기 목적을 달성하고 돈을 벌기 위하여 백신을 강제화하여 많은 사람들을 죽이는 자체가 사람을 물건으로 보기 때문에 가능한 일들입니다. 이런 차원에서 우린 이미 사람이 매매되고 있는 바벨론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코로나 백신은 짐승정부라는 마녀의 속임수에 걸리게 만드는 마약이자 독극물입니다.

계18:23 네 마법(pharmakeia)에 모든 민족들이 속아 넘어갔도다.

코로나 백신은 그야말로 계18:23의 복술로 번역된 헬라어 φαρμακεια (pharmakeia - medication, socery, witchcraft, magic, poisoner, magician)에 매우 근접한 짐승의 도구임에 틀림없어 보입니다. 다시 말해서 pharmakeia(φαρμακεια)는 마법이나 속임수 또는 독극물을 넣어서 마법에 걸리게 만드는 마약이란 의미가 성경적으로 정확할 것입니다.

실제로, 코로나 백신의 성분을 보면 마법(φαρμακεια - pharmakeia)이란 말을 더 정확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백신 속엔 엄청난 독성를 가진 수은, SM-102, 알루미늄, 포름알데히드 외에도 이름을 알 수도 없는 수많은 독성물질들 뿐 아니라 항생제, 용해제계면활성제로 쓰이는 폴리소베이트와 제초제 성분인 그리포세이트, 붕사, 젤라틴, 원숭이 개의 신장세포와 소 말 돼지 쥐 등의 피(혈청)이 들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 백신에는 낙태에서 파생된 인간의 태아세포(WI-38)가 들어있고 AZ 얀센 칸시노 등 5개 백신은 낙태된 인간의 태아세포(HEK-293과 PER. C6)까지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심지어 대부분의 백신에는 이미 1960년대에 낙태된 인간의 태아세포(MRC-5)가 들어 있습니다. 낙태된 태아세포(MRC-5)는자멸하는 능력을 잃은 불멸화된 세포주인데 다시말해 암세포입니다.(그들은 이 암세포를 숨기려고 낙태된 태아세포인 MRC-5를 2배체세포라고 부릅니다. 백신접종후 여러가지 암이 걸리는 이유도 다른 독성물질들과 함께 이 암세포도 무관해 보이지 않습니다).

최근엔 사람을 최단 기간내에 여러 가지 질병으로 병들고 죽일 수 있는 악명높은 산화 그래핀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백신 속에 들어있는 산화 그래핀 하나만 해도 악마 그 자체로 표현할 만큼 끔찍하고도 소름끼치는 독극물로 무시무시하고 광범위한 모든 질병을 일으킵니다...생략...)

코로나 백신은 전술한 바와 같이 악한 영들의 산물임과 동시에 유전형질의 변화가 가능함이 이미 알려진 물질입니다. 물질로서의 코백은 그 자체도 독극물이지만 이미 영적 출처가 명백하게 적그리스도의 영인 것입니다.

악으로 드러난 것은 어떤 것이라도 멀리하여 영과 혼과 몸이 흠없게 되길 소망합니다.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로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슈아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흠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살전5:23)


[출처] 하나님의 DNA, 창조주께서 부여해주신 유전자|


profile
조회 수 :
933
등록일 :
2021.10.14
12:30:41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7511/4c9/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7511

베릭

2021.10.14
13:06:46
(*.28.40.39)
profile

이것은 백신이 아니다 -

터키의 TV 채널 베야즈(Beyaz)는 '백신'을 엄마에게 주사한 후 끔찍한 기형으로 태어난 아기들의 사진을 보여주는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백신 맞으면 안 돼요.

똑순이 씨의 글

터키의 TV 채널 베야즈(Beyaz)는 '백신'을 엄마에게 주사한 후 끔찍한 기형으로 태어난 아기들의 사진을 보여주는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것은 백신이 아니다

유전변형으로 한쪽 눈과 꼬리가 달린 아기

한쪽 눈과 꼬리가 있는 신생아, '백신'으로 변형된 끔찍한 이미지


터키 TV 채널 베야즈는 화이자와 모더나의 코로나 '백신'을 엄마에게 주사한 후

끔찍한 기형으로 태어난 아기의 사진을 보여주는 기자 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최첨단 정보는 네덜란드어로도 번역됩니다.

'Erbakan: 한쪽 눈과 꼬리를 가진 아이들이 태어났습니다!'

터키 복지당 파티흐 에르바칸 의장이 앙카라의 카메라 앞에 섰다. 의사, 임상심리학자, 신경외과 의사, 흉부질환 전문의인 Dr. Serhat Fındık이 그를 지원했습니다.

네, 친애하는 시청자 여러분,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터키 복지당 파티흐 에르바칸 회장이 의사 3명과 함께 카메라 앞에 서서 사진 몇 장을 보여줬습니다...

그는 유전자 체인저의 사진을 보여주었다. 그는 “백신이 아니라 유전자 확장제다. 보시다시피 꼬리가 있는 아기는 유전적 결함으로 태어났습니다. 한 눈과 한 꼬리를 갖고 태어난 아이들..."

아이들의 사진은 팔과 다리가 여러 개 또는 한쪽 눈으로 표시되거나 완전히 영향을 받은 몸이 머리카락으로 덮인 동물 피부로 표시됩니다. Erbakan: 이것은 사실 백신이 아닙니다. 이것은 과학적으로 유전자 요법 또는 유전자 체인저라고 불립니다!”

그는 사진을 보여줍니다 ... "여기에 유전 적 결함인 꼬리를 가지고 태어난 아기가 있습니다. 여기 동물의 피부를 가진 아기가 있습니다. 여기 네 다리와 세 팔을 가진 아기가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이것을 유전자 치료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기술은 치료에도 사용될 수 있지만 꼬리가 4개, 팔이 3개인 아기처럼 구조가 다르고 돌연변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야!"

Erbakan은 일본 보건성의 현대 백신에 이물질이 있음을 상기하면서 생명공학 백신에서도 동일한 물질이 발견된다고 주장했습니다.

Fatih Erbaka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과학자들과 논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8,300만 명의 사람들 앞에서 이 데이터를 생각해 봅시다. 반대하는 자들이 와서 가져가라. 문서와 증빙 자료가 있습니다.”

https://eindtijdnieuws.com/horrific-images-of-new-born-babies-with-one-eye-and-tails-deformed-by-vaccines/

4개의 다리와 3개 팔, 동물 털을 가진 아이

이에 일본은 160만개의 모더나 백신을 시장에서 철수했다.

이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십시오.

Fatih는 이 정보가 실제 사실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이것을 증명할 준비가 되어있다

BionTech와 Pfizer는 동일한 의심스러운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 내부자는 예방 접종을 받은 환자에게 "매우 나쁨"을 보이는 혈액 실험실 결과를 주장합니다

[출처] 이것은 백신이 아니다 - 터키의 TV 채널 베야즈(Beyaz)는 '백신'을 엄마에게 주사한 후 끔찍한 기형으로 태어난 아기들의 사진을 보여주는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백신의 성분이 뭘까?
여쭤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출처] 이와 같은 질문을 받았을 때에는

백신이 무슨 성분을 포함하는지 아셨나요?

[출처] 백신이 무슨 성분을 포함하는지 아셨나요?


2곳의 링크 주소로 들어가면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백신의 실체를 깨닫고 이 세상 큰 구조는 선악의 대결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특히 양탈을 쓴 이리들과 인간의 얼굴을 한 악마들이 

분명하게 존재하며 그림자세력으로서 훼방과 방해를 하는 세상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베릭

2021.10.14
17:48:40
(*.28.40.39)
profile

https://blog.naver.com/lovingyeshua11/222527981698

CDC의 기자회견.. 실화입니다 (백신에 대해 무한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합니다 읽어보세요)

기자: 그렇습니까? 그럼 마지막으로 한가지 질문만 더합니다. 도대체 마이크 펜스 부통령 부부가 뭣하러 코로나-백신 '접종'받는 모습을 전세계로 생중계 했습니까?

CDC: 그것은 대중이 갖고있는 백신에 대한 공포심과 의구심을 떨쳐버리고 화이자사의 백신에 대한 신뢰심을 고취시키기 위해서 입니다.(??)

기자: 저런 TV쇼를 하면 분별력 있는 사람들은 더 더욱 백신의 정체를 의심하지 않겠습니까?


CDC: 분별력이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대중은 그렇게 똑똑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중은 이번에 우리가 세밀하게 준비한 백신-접종 쇼를 보면서 이번 화이자-백신이 안전하고 신뢰할만한 백신이라고 '확신'하게 될겁니다. 분별력 있는사람들은 과거보다 더 이번 화이자-백신을 의심의 눈초리로 보게 만들었다는 사실을 우리도 압니다.

그러나 우리에겐 실보다 득이 큽니다. ​(!!!)

분별력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이번 '가짜쇼'를 준비한게 아닙니다. 어차피 그자들 우리가 뭐라고 발표하든 백신-접종을 하지 않을겁니다. TV에서 모래로 메주를 쑨다고 말해도 믿는사람들을 위해서 이번 TV쇼를 준비한겁니다! 아시겠습니까?

기자:당신은 정부대표로서 대중이 어리석고 똑똑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TV쇼의 타겟이 분별력이 없는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 말해도 되는겁니까?

CDC: 아니, 그럼 기자 양반은 대중이 똑똑하다고 보시는 겁니까? 내가 진실을 이야기 했는데 진실을 얘기했다고 기자분은 화를 내는겁니까? 기자분! 가슴에 손을 얹고 대답해 보세요. 대중은 똑똑합니까? 대중은 멍청합니까?

기자: 그거야 대중에 따라 다르지 않습니까? 히틀러와 일본천황을 열렬히 지지한 일본과 독일의 대중은 멍청했었지만 연합국의 대중은 똑똑하지 않았나요?

CDC: 기자양반의 지적수준이 의심스럽습니다. 독일과 일본국이 2차대전에서 승리했다면 그들을 열렬히 지지한 대중은 똑똑해지는 겁니까? 그러므로 기자양반은 예를 잘못들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전쟁에 참여한 대중도 멍청하지만 내가 얘기한 대중은 백신-접종TV쇼를 보고서 코로나-백신을 맞아야겠다고 결심하는 멍청한 사람들을 말한겁니다.

기자양반은 그런자들이 분별력이 있는자들이라고 생각합니까?


기자양반: 당신이 지금 한 말을 책임질 수 있습니까? 당신은 지금 TV쇼 자체가 가짜이벤트이므로 분별력이 있다고 생각하면 코로나-백신-접종을 하지 말라고 말한 것입니다.

베릭

2021.10.14
18:47:46
(*.28.40.39)
profile


의사들은 백신전문가가 아니다

일반인들은 의사들을 백신과 예방 접종의 '전문가'로 알고 있다. 진짜일까?

(필자 첨부: 의사들이 괜찮다고 하니까, 맞으라고 하니까 맞으면 되는 걸까? 의사들이 백신에 대해 더 알까?  일반인들이 의사보다 백신에 대해서 더 잘 알 수는 없는 걸까?

의사도 아닌 사람들이 반대한다고 전문가도 아닌 주제에 왜 백신 맞으면 안 된다고 하냐고 따지는 사람들이 많다)

로버트 시어스 박사는 워싱턴 DC의 조지타운 대학교 의과대학에서 학위를 받았고, 2011년에 <우리집 백신 백과 - 내 아이 예방접종을 위한 현명한 선택(The vaccine book: Making the Right Decision for Your Child)>을 펴낸 소아과 의사다. 그는 다음과 같이 고백한다.

"저를 포함한 의사들은 의과대학에서 질병에 대해 상당히 많이 배웁니다. 그러나 백신에 관해서는 미국 식품의약국과 제약회사들이 백신의 안전성과 효능을 확인하기 위해 폭넓은 연구를 시행하고 있다는 말만 들을 뿐 배우는 내용이 거의 없습니다.

백신에 어떤 성분들이 들어가는지, 그 성분들의 안전성은 어떻게 연구되는지에 대해 전혀 배우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연히 백신 연구자들이 알아서 잘 연구했을 것으로 여기고 그들을 믿습니다. 따라서 환자들이 백신에 관해 좀 더 알고 싶어 할 때 우리가 의사로서 말해줄 수 있는 것은 질병은 해로운 것이고 백신은 질병을 예방하는 최고의 방법이라는 답변뿐입니다. 우리는 백신에 관한 자세한 질문들에 답변해줄 만큼 충분한 지식을 갖고 있지 못하고, 백신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적 여유도 없습니다."

그렇다. 의과대학 교과과정에 백신학은 없다.

예방접종 스케줄과 백신 종류만 배운다.

그리고 백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말만 듣는다.

대부분의 의사들은 과거에도 백신 전문가가 아니었고, 지금도 아니고, 앞으로도 아닐 것이다.

누구를 믿어야 할까?

보건 당국, 미 질병통제센터, 세계보건기구, 제약 회사, 의사, 백신 개발자들이 백신은 안전하며 효과적이라고 아무리 주장해도 15년 차 현직 미국 소아과 의사의 임상 경험과 예방접종 이후 부작용에 시달리는 피해 아동 부모들의 피눈물 나는 증언 앞에선 모두 탁상공론에 지나지 않는다.

미국 미네소타주의 현직 소아과 전문의인 로버트 자책의 말을 들어보자.

"예방접종 스케줄대로 모든 접종을 마친 아이들이 가장 많이 아프고,

부분적으로 마친 아이들이 좀 더 건강하고,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아이들이 가장 건강합니다."

ㅡ도서 < 소소하지만 확실한 건강이야기 >, 오경석ㅡ

[출처] 의사들은 백신전문가가 아니다|작성자 에메랄드 그린

(필자 첨부-풀꽃)

간단한 예시를 들어보면 알 수 있다.

한국사를 공부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 그렇다면 그 중에 고려시대 송과의 무역 관계에 대해 물어본다면 제대로 정확히 그 배경까지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적절하지 않은 비유일지도 모른다)

한국사라는 건 신라, 백제, 고구려 등등과 고려, 발해, 조선 역사를 통틀어 알고 있어야 한다.

특히 세분화되면 근현대사 각각의 시기 또한 알아두어야 한다. 어떤 대통령이, 어떻게 집권했고 무슨 부정선거를 했고 누가 희생되었고 어떤 큰 사건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시험에 강조되는 부분만 외우면 된다.

고려와 송 간의 무역 관계는 시험에 잘 나오지도 않고 별로 일상에 필요하지도 않다.(내가 전공하려는 분야가 그쪽이 아니면 더더욱.) 그렇지만 고려와 송 간의 무역 관계를 알고 있을 사람 하면 당연히 한국사를 배운 사람을 떠올리게 된다. 한국사를 배웠으면 당연히 알고 있겠지, 이런 생각이 든다.


백신도 어쩌면 마찬가지가 아닐까. 의사들이 배우는 책이 총 얼마나 될까. 그리고 그중에서 알아두어야 하는 중요한 점들이 무엇이 있을까. 당장 써먹지 않으면 잊게 되기 마련인 점도 있다. 내 분야가 아니면 점차 잊게 된다.

순환계, 신경계, 호흡계, 배설계.. 더 들어가서 장기, 기관.. 눈의 구조.. 또 약학, 관련된 과학 지식들, 의학의 역사.. 민간요법... 이렇게 생각해보면 의사들이 배우는 양이 엄청난데 그중 특별히 관심이 있지 않다면 백신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일리가 있을지 모른다. 더군다나 자신이 다루는 분야가 백신이 아니라면 더더욱. 백신은 그 엄청난 의학교육 시험범위 중 한 부분의 한 부분이다. 그리고 딱히 알 필요가 없는 듯해 보인다. 백신을 '어떻게' 놓는지, 백신의 역사가 무엇인지, 백신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가 무엇인지만 기억하면 되지, 굳이 백신에 대해 세밀하게 알 이유도 크게 없는 듯하다.


주입식 교육의 허점도 있다. 시험범위가 엄청난데 우선은 외우고 보아야 되는 경우도 많다.

시험을 칠 때도 시험범위가 방대하면 외우고 보는 것이 다반사이다.

많이 외우면, 점수가 잘 나오는 것이다. 이해가 필요하더라도 우선은 다 빠짐없이 외우면 점수는 보장된다.

후에 그 내용을 많이 잊어버린다고 하더라도.

물론 백신에 대해 일반인보다는 많이 접했을 의사들이다.

일반인들은 그 내용에 관해 검색조차 잘 안 해보기에.(자신이 맞을 백신이라고 해도. 나도 그랬듯이.)

그렇지만, 백신에 대해서 의사들을 무조건적으로 신뢰해서는 안 될 것 같다.

백신에 대해 자신이 직접 찾아보고 문제점을 깨닫자.

(이미 백신 맞지 말아야 생각이 드는 사람들은 더 이상의 자료 수집은 그만해도 될 것 같다.)

정부에 고용된 의사들이라면 분명히 백신 선전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백신을 맞지 말라고 나는 말하고 싶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761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367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46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219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5027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396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9984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0848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890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307
15534 임산부 청소년 접종이 오늘부터이네 토토31 2021-10-18 771
15533 빛의 지구 베릭의 영성 가치관 [3] 베릭 2021-10-18 1135
15532 프리덤티칭에 대한 골든네라님의 의견 [4] 베릭 2021-10-18 1627
15531 프리덤 티칭(자유의 가르침, 매트릭스 가디언 타락천사 타령)류의 글들은 진짜 사기성 수법인즉 쳐내버려야 합니다. [3] 베릭 2021-10-18 1879
15530 윔홀의 탄생--펌 [1] 가이아킹덤 2021-10-17 698
15529 보험금타려고 서로서로 친구살해..극악무도한 놈들 토토31 2021-10-16 866
15528 참된 앎이란 무엇인가? [1] 황금납추 2021-10-15 749
15527 샤스타산 지하 텔로스에서 온 메시지...샤룰라 황금납추 2021-10-15 1172
15526 창조자들의 메시지를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SNT1004 2021-10-15 631
15525 사람들이 왜 오징어 게임에 그토록 열광하는가? ( 철학적 분석 ) 베릭 2021-10-14 1189
15524 백신 로트 번호에 대하여 -우리나라 질병청은 로트 번호 통계를 밝히지 않고 있다(일본 질병청과 달리) [1] 베릭 2021-10-14 3926
15523 백신의 성분 - 우리에게 접종시키려고 하는 백신 속 들어있는 성분은? [1] 베릭 2021-10-14 690
15522 백신들 속에서 발견된 4가지 종류의 기생충들 - 다수의 식염수 백신들 사이에 포함된 독극물들(속임수) [2] 베릭 2021-10-14 37150
15521 모두 접종거부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건강권을 되찾아야 합니다. [3] 베릭 2021-10-14 2449
» 하나님의 DNA, 창조주께서 부여해주신 유전자 [3] 베릭 2021-10-14 933
15519 아직도 많은 분들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실재하는 것처럼 알고 계십니다. [2] 베릭 2021-10-14 1128
15518 고3인 양대림 학생이 백신패스반대 헌법소원심판청구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1] Friend 2021-10-14 2341
15517 그립고 보고싶은 후아이 [1] 베릭 2021-10-13 788
15516 2년이상 진행되어 온 딥스제거.. 토토31 2021-10-13 1115
15515 모르면 구걸을 해서라도 알아야 하는군요. [2] 가이아킹덤 2021-10-11 52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