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 코비드 19 및 백신 부작용 치료 및 해독 방법 총정리 (part 1)

* 코비드 19 및 백신 부작용 치료 및 해독 방법 총정리 (Part 2)

* 밸런스 백신 관련 글 모음






http://naver.me/GhPWEEv1

(딥스의 항체검사 논리를 극복하기위한 바른 지식)

몸에 항체가 많으면 죽을수도 있다고

이왕재교수님과 몽타니에도 발언했다고 합니다

글이 길지만 꼭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6712


슬로베니아 간호사의 폭로 "식염수백신, 부작용백신이 따로 있었다."( 로트번호가  분명히 다르며 크게  3종류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신들 속에서 발견된 4가지 종류의 기생충들


밸런스 씨의 글

6 종류의 서로 다른 COVID-19 예방 접종 백신 바이알을 과학자들과 의사들이 관찰해본 결과 지금까지 4 종류의 기생충 같은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는 지난 9월달에 로보트 영 박사 (Dr Robert O Young)가 화이저 백신에서 발견한 두 가지 종류의 기생충들인데 사진의 오른 쪽 아래에 보이는 기생충은 아직 까지 구체적인 정체와 용도를 밝히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그 유명한 트리파노소마 (trypanosoma) 기생충입니다

이 기생충은 심장병과 신경손상, 다기관 부전및 사망까지 유발할 수 있는 아주 위험한 기생충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산화그래핀및 기타 금속성 독소세포를 자성화 또는 전기화 하려는 목적이 있고 그래서 인간과 뇌의 전기 전도성을 높여서 외부의 무선 및 5G 조작을 목적으로 한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인류 말살을 목적으로 하기보다는 사물인터넷이나 인공지능과의 연결을 위한 플렛폼 시스템 구축을 위한 것이라고 보려는 경향이 더 많았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이런 기생충은 무슨 목적으로 백신 속에 집어 넣어야만 했을까 라는 궁금함이 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의 실제 존재 여부에 대한 확신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미국 CDC의 백신 이상 반응 보고 시스템 (VARES) 데이타 베이스를 살펴보면 실제로 61세 여성 한 분이 화이저 백신 접종 후에 혈액속에서 트리파노소마 크루지 (Trypanosoma Cruzi) 기생충이 발견되었다고 진단한 케이스가 아래와 같이 기록되어 있는 것으로 볼 때 화이저 백신안에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이 존재한다는 로버트 영박사(Dr Robert O Young) 의 주장은 사실로 판명이 된 것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VARES 데이타 베이스에는 백신 접종 후 보고된 수면, 발열 그리고 관절통 등의 아프리카 수면병 증상을 나타내며 고통을 호소하던 접종자들에게서 트리파노소마 브루세이 (Trypanosoma brucei )라는 기생충을 발견한 케이스가 아래와 같이 3 경우가 더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들 3명 모두 화이자 백신을 접종 하였었습니다.

그런데 영국의 경우에는 미국과 약간 달랐는데 영국의 엘로우 카드 데이타 베이스에는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이 화이저아스트라제네카 접종자 모두에게서 발견되었다는 사실 입니다.그렇다면 아스트라 제네카 백신 속에도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이 있을 수 도 있다는 의혹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세 번째 기생충은 얼마 전 캐리 머데이 박사(Dr Karry Madej) 모더나 백신 약병안 에서 발견한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이상한 생명체를 말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히드라 불가리스(Hydra Vulgaris)라고 불리는 민물에사는 무척추 생명체라며 죽지않고 불사하는 생명체라고 주장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의 링크 글에서 확인 해주세요

캐리 머데이 박사의 백신 성분 검사 및 생체 인식 디지털 플랫폼 - 미국 정치 갤러리

그리고 마지막 네 번째 기생충은 폴란드 의사인 프랑크 잘레스키 (Franc Zalewski) 화이저 백신에서 발견한 알루미늄 베이스(Base)의 촉수를 가진 기생충 생명체입니다.

그리고 환자의 혈액 속 에서도 발견되어 혈전과 심장 문제를 일으킨다고 말합니다

그가 발견한 기생충은 알루미늄과 탄소와 브롬의 3가지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로 다른 색상의 머리 한개와 3개의 다리가 있는 알루미늄-탄소 생명체라고 주장합니다.

이 기생충의 머리 크기는 20 미크론이고 촉수인 다리는 2500 미크론 (2.5 mm) 입니다

잘레스키 박사는 세계 정부가 인류의 동의도 없이 은밀하게 백신 속에 자기 복제 합성 생명체를 집어넣고 인류에게 사악한 짓을 한다고 규탄하였습니다.


그는 화이저 백신 의 5개의 약병들을 조사 한 결과 3 번째 바이알에서 머리 한 개와 다리 3개가 있는 것(THINGS) 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개의 약병들에서는 소금물만 들어있는 식염수였다는 사실 또한 밝혔습니다.

이 소식은 참으로 다행스러운 것인데 그렇다면1차 접종자들 중에는 상당한 수의 접종자들이 식염수 백신을 접종한 경우라는 증거입니다.

아무튼 현미경 슬라이드에서 숨어서 전혀 보이지 않던 것(THINGS) 이 잘레스키 박사가 흑연 테이프촉매제로 사용 하였더니 현미경 아래에서 갑자기 수상한 생명체가 자신의 존재를 마침내 나타내 보이더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잘레스키 박사는 백신 안에 들어있는 산화그래핀이 기생충 알(egg)들의 먹이나 음식 또는 활성화 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기생충의 알(Egg) 상태로 숨어 있던 것이 그래핀이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면 그래핀이 있는 곳에서 기생충 알들이 부화를 하더라고 말합니다.

기생충은 분광기로 조사해보면 화학적 함량이 알루미늄과 탄소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리 부분은 탄소이고 머리 부분은 알루미늄이라고 합니다

또 기생충은 자기 복제를 할 수 있고 생명과 자손을 보존하며 본질적으로는 인간의 혈류와 신체 내부에서 증식 되도록 설계 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 알루미늄으로 된 합성 생물 생명체를 보신 적이 있습니까?

어떻게 만든 합성 생명체이기에 알(Egg) 상태로 백신 속에 있다가 접종자의 신체 안으로 들어가서는 산화그래핀을 보금자리로 삼아서 알들을 부화하여 머리 한 개에 다리가 3개 달린 기생충으로 증식할 수가 있는 것입니까?

접종자들은 이미 수 많은 기생충들이 알(Eggs)에서 부화하여 그들의 혈액 안을 마구 휘젓고 다니는 것을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참혹한 상태에 놓여 있습니다.

접종자들의 동의를 전혀 받지 않고 천인 공노할 짓을 딥스 정부의료 마피아들이 강제하고 또 허용 한 것입니다

기생충이 있다고 느껴지는 접종자들은 기생충을 박멸 시킬 수 있는 MMS이버멕틴 (Ivermectin) 종류의 기생충 약처방 받아야 할 지 모릅니다.

그런데 딥스들이 이 약들을 모두 금지 약물로 하고 있으니 기가 찰 노릇입니다.

그리고 문제는 우리가 박멸 해야 할 기생충이 일반적인 기생충이 아니라 알루미늄 합성 기생충 즉 나노 생물 로봇 종류라는 것인데 과연 고전적인 기생충 약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지에 대해서는 사실 의문이 듭니다. 그래서 이 것에 대해서는 연구를 더 해보아야 합니다.

오히려 기생충 머리가 알루미늄 성분이니 알루미늄을 녹이는 약물이나 또는 기생충의 음식이며 보금자리인 산화그래핀을 없애는 처방전을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잘렌스키 박사는 기생충이 산화그래핀이 충분히 몸에 축적되어 생활 환경이 좋아져야만이 기생충의 알들이 성공적으로 부화 되며 기생충들이 적극적인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핀과 함께 융합 작용을 해야만이 생명력을 가진다는 말입니다

관련 영상이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DR. FRANC ZALEWSKI - THE THING ! ANOTHER 'LIFE FORM' IN THE COVID VAX VIALS (ENGLISH SUBS) <-클릭

그런데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을 연구 하다 보면 레퍼런스(References)에 산화그래핀과 연관되어 함께 기술되어 있는 논문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마찬가지로 잘레스키 박사가 발견한 기생충 처럼 산화그래핀이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의 보금자리 및 촉매제의 역할 을 한다고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트리파노소마 기생충도 권장 온도 영하 70의 냉동 상태에서도 죽지 않고 살 수 있는 합성으로 만든 생물 기생충 로봇이라고 볼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생명체가 영하 70도에서 살 수 있는 것은 극히 예외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한 사람의 혈액에서도 발견된 것을 보았을때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이 온도와 상관없는 합성 로봇이어야만이 제대로 설명이 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기생충 발견 소식이 비록 접종자들에게는 또 하나의 안타까운 소식이겠지만 그래도 상황 파악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접할 수가 있으니 그에 맞는 대책을 고민할 수가 있어 불행 중에 다행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접종자 여러분! 결코 좌절하지 말고 기운을 내십시다.

그리고 다함께 방법을 찾아 봅시다.

비접종자들은 오직 인내하며 절대로 기생충과 독극물이 든 백신은 목숨 걸고 저항하고 고통받는 접종자들을 위해 멸시와 비아냥에도 불구하고 계속 도움을 주도록 합시다.

그것이 딥스들에게 결코 없는 우리 인류의 소중한 가치, 바로 사랑을 행하는 것입니다.



백신이야기로 돌아와서..

저의 어머니,아버지께서도 2차완료하셨답니다.

그때는 또 그런가보다 했는데.. 조금 알아보니.. 심각한거군요..

 

사실 저도 할것이 없는것은 사실이라..

구충제 한알씩 드렸습니다.

 

아버지 매일 설사를 3일간 하시다가.. 구충제 드시고 멎으셨다고 합니다.

 

21년 3월.. 알고있던것을 이제 알려드립니다.

백신맞으신분들.. 구충제 드십시요.

3차 백신맞으신분들도 드시고요. 

 

1. 매일 드셔야합니다. 주로 속이 불편하고 설사든 이런 증상이 있으시면

  물에다 1알씩 드세요.

 

2. 두통이나 장과 관련없는 증상이 나타난다면..

  올리브유나 참기름 등 기름 큰숟가락 1스푼과 구충제 1알을 드세요.

 

1번과 2번은 그때그때 다르게 드셔도 좋고요.

저의 추천은 2번을 계속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생충이 뇌에 접근할수도 있기에.. 그러면 너무 늦어집니다.

 

복용기간은 30일~50일입니다.

매일 드세요. 

알벤다졸과 플루벤다졸(마시는 구충제)은 차이가 없습니다. 

알벤다졸이 1000원, 플루벤다졸은 2천원입니다. 싼거로 해결하시는게 좋겠지요.

 

 


profile
조회 수 :
37165
등록일 :
2021.10.14
14:17:31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57535/c89/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57535

베릭

2021.10.14
15:35:27
(*.28.40.39)
profile

여러분들 중에 간혹 팩터체크 기사의 글들을 인용하시면서 스페인 연구팀이 작성한 "파이저 백신 약병에 대해 수행한 분석에 대한 공식 예비 보고서" 를 스스로 허위라고 인정했다고 의혹을 제기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인용글)
다른 기사에서는 루비 박사가 말하는 '스페인 연구팀'이 '스페인 알메리아대 공대 연구팀'이며 이들이 관련 내용을 보고서로 냈다고 전했다. 하지만 기사에 나온 정보를 토대로 확인한 결과 백신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학회나 학술지에는 이런 내용의 논문이 실린 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알메리아대 역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일부 SNS와 블로그에 퍼져 있는 화이자 백신에 대한 이야기는 허위 정보라는 공지를 올렸다.


파블로 캄프라 박사 (Dr Pablo Campra) 가 이끄는 스페인알메리아 대학( UAL) 의 연구팀은 화이저의 COMIRNATY 특허로 라벨이 붙은 약병 (바이알) 단일 샘플에 대해서 자외선 (UV) 분광학 그리고 광학및 전자 현미경 관찰 결과를 예비 보고서라는 형식으로 제시했었습니다.


그런데 정작 힘을 보태야 할 알메리아 대학측은 딥스의 압력을 받아서인지 연구팀의 보고서에 동의를 하지 않았으며 연구팀에 아주 비협조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연구팀은 더 이상의 연구를 진행하지 못하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그러나 캄프라 교수는 "그렇다면 다른 독립적인 기관에서도 샘플들을 구해서 분석하여 자신이 한 연구 결과와 서로 대조해 보는 것이 필수적이고 시급하다 "라고 했으며 이어 다음단계의 계속적인 연구가 필요함을 역설하였습니다.

 다시 말해서 연구를 계속하도록 제발 딥스들아 방해하지 말라고 항의했던 것입니다.


1ebec223e0dc0bae61ab85e5479f2e2db94622786440f3ac9f8cae3cd2
1ebec223e0dc0bae61ab85e5469f2e2d933bece976b9bd305d313091
(한글로 일부분 번역)
출처https://madridmarket.es/el-dr-pablo-campra-aclara-que-el-informe-que-realizo-sobre-la-presencia-de-grafeno-en-el-vial-de-las-vacunas-pfizer-y-biontech-es-un-estudio-preliminar/




그런데 모두가 아시다시피 이미 라벌트 영 박사(Dr Robert O Young) 를 비롯한 독일 프랑스 미국등의 독립적인 기관들에서 학자들이 여러 종류의 약병들 환자들의 혈액들에서 마찬가지로 산화그래핀을 발견했으니 이제 팩터 체크들도 더 이상 할 말이 없다고 봐야 되겠지요.


그런데 딥스의 수 많은 알바들과 학자들이 특별히 스페인 연구팀에게 의혹 제기를 하며 주로 공격 한 부분이 "너희들이 발견한 것은 폴리에틸렌 글리콜 또는 자당이라는 성분이고 결코 산화그래핀이 아니다. " 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스페인 연구팀의 Dr Campra가 그 부분을 특별히 확실하게 반박하고자 자기 디지털 사인까지 해가면서 "헛소리 마세요" 라고 반박 성명을 했습니다..
그것도 아주 며칠 전 9월 2일날 성명서입니다.  이상 같은 문제로 의혹 제기 하시는 분들이 없으시기를 부탁합니다..


밑의 링크에서 성명서를 직접 다운 받거나 글 맨 아래에 성명서를 붙여 놓았으니 확인 하십시요.

스페인어라서 한글로 번역해서 보세요


https://www.orwell.city/2021/09/official-response.html




내용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자신들이 화이저 약병에서 밝혀낸 그래핀은 270nm 분광기(spectroscopy)에서 관찰되었으나 자당이나 폴리에틸렌 글리콜(PEG) 는 이미 녹아버려서 어떠한 멤브레인도 형성하지 못해 관찰 불가했고 또 340nm 분광기에서는 산화그래핀은 UV흡수를 해서 형광빛을 내었는데 자당이나 폴리에틸렌 글리콜은 그러하지를 못했다. 그래서 이것들은 서로 다른 물질이지 결코 헷갈릴 만큼 동일한 물질들이 아니다." 라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을 한 번 보세요


viewimage.php?id=38aec029e9db2caf6dac&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b417830d58ae9b82ad31e78fd0658ec8551abb6c97852b031e2a9459afda4014c98f909f4c2ed8100


전자 현미경으로 확대한 왼 쪽 사진에서는 그래핀으로 뒤 덮힌 검은색 메쉬 그리드를 볼 수 있고 오른쪽 사진은 폴리에틸렌 글리콜로 덮힌 메쉬 그리드입니다.
순간 비슷해 보여도 확실히 다른 것입니다.


딥스의 팩트체크 알바들과 백신학회

그리고 학술지 관련자들은 거짓말 그만해야 합니다.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오해 받기 싫고 정정 당당하고 싶으면 백신회사들 스스로가 특허권과 영업 비밀권을 풀고 자신들이 제조한 가짜 백신들의 약병들 속의 성분공개를 정당한 절차를 거쳐 투명하게 제대로 하면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절대 그렇게 못하겠다고 하면서 국민이 낸 세금으로 정부가 구입한 정체불명의 알 수도 없는 위험스러운 면역 파괴 독 주사를 국민들에게 정부가 억지로 강제할 수 는 없는 것입니다.

이는 뉘른 부르크 강령을 완전히 위반하는 거대한 세계적 의학 실험을 국민들에게 충분한 동의와 이해를 구하지도 않고 강제하는 국민의 신뢰에 대한 국가의 배신 행위입니다.

그래서 이런 가짜 백신 공포 쇼에 눈을 뜬 국민들은 자신들의 신체의 자유권을 침해하려는 정부 및 의료 당국에 굴복하지 않으며 마땅히 천부인권의 저항권을 행사할 수 있는 정당성이 있는 것입니다.



베릭

2021.10.14
16:28:45
(*.28.40.39)
profile

산화그래핀에 대하여

https://blog.naver.com/lovingyeshua11/222524705407




딥스들이 오래전부터 사람들 몰래 각종 백신이나 약물이나 음식물 식염수, 화장품, 수돗물, 빗물, GMO 과일 기타 등등에 산화 그래핀 분말을 집어넣었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영국의 G2O Water Technologies는 그래핀 옥사이드 산화제 코팅 기술을 개발하였는데 물 처리 비용과 환경적 영향을 줄여 오일및 가스, 식품및 음료, 그리고 가정용 정수를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에 기술을 적용해왔습니다. 특히 산화그래핀으로 정수 여과막을 향상시키는 상업계약을 체결하여 인류에게 효울적인 물사용을 돕는다고 주장합니다. 산화제가 코팅된 산화그래핀이 우리 인체에 주입 되는데 과연 인류는 그 위험성을 인지 할 수 나 있을까요. 저들이 안전한 기술이라 주장해도 과연 그 말을 믿을 수 있을까요?


산화그래핀 캠트레일

Geoengineering Watch의 데잉 위깅톤 (Dane Wigington) 은 산화그래핀을 사용한 얼음핵 생성에 대한 특허를 공개하며 산화그래핀이 에어로졸 또는 캠트레일 (화학 물질 트레일)의 중요한 구성요소로서 기후와 날씨를 수정할 때 함께 사용되었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래핀과 산화그래핀으로 얼음 핵 생성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의 사이트에서 확인 하십시요


산화그래핀 빗물과 침(객담)



캠트레일 살포 직후에 집수된 빗물에서 산화그래핀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리고 카베자스 박사 (Dr Cabezas)는 기관지 페포의 점액 즉 객담에서 광학현미경으로 산화그래핀을 발견하기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캠트레일이 하늘에서 살포된 후에 공기중에서 산화그래핀을 흡입한 후에 침 샘플에서 발견했습니다.
수 천명의 화학 추적 관찰자들과 분석가들 및 연구원들이 이 문제를 추적해왔으며 기, 물, 토양, 식물및 인간과 동물의 삶을 오염시키는 다양한 종류의 나노입자들을 수 십년동안이나 딥스들이 인류들 모르게 뿌리고 다녔다주장 합니다.


산화그래핀 독감 백신

사노피 파스테르에서 제조한 박시그립 테트라 (Vaxigrip Tetra) 독감 백신에서 산화그래핀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코로나 사망자를 낸 스페인의 요양원에서 노인들이 세퀴러스 (Seqirus)에서 제조한 키로마스 (Chiromas) 독감 백신을 접종했는데 그 또한 산화그래핀이 내용물에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2019-2020년 인풀루엔자 독감 백신 캠페인 시즌에 65세 이상의 노인들의 예방 접종을 대규모로 한 것 과 코비드 19에 의한 사망 위험 증가와 서로 관련이 있다고 말 합니다.

이런 사실을 밝혀낸 사람들은 독감 백신을 노인들은 당시에 이미 모두 접종한 상태였었고 나중에 딥스들이 5G 안테나를 켰을때에 강한 전자파가 감지되었으며 그로인해 코로나 증상이 유발되어 하룻밤 사이에 70-80 명의 노인들이 갑자기 동시에 숨지는 일이 발생했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2019년 즈음으로 노인들에게 산화그래핀이 들어있는 감기 백신을 집중적으로 접종해서 그 후 얼마의 시간이 지난 뒤 산화 그래핀 입자들이 서서히 혈관을 따라 흘러가면서 접종자들의 폐에 상당히 몰려있을때에 그때 5G 무선 방사선으로 타격을 가했고 이때 마치 독감 폐렴에 걸린 듯한 증상들이 나타났는데 딥스들은 이 현상들을 보고 의도한 바대로 코로나 증상이 발현되었다, 또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전염되었다 라고 주장했던 것입니다


즉 산화그래핀과 5G 무선방사선의 합작품이 바로 코로나 증상입니다.


그런데 이 것이 급성 방사선 폐렴 증후군과는 다른 점이 있었는데 급성 방사선 폐렴환자는 보통 폐의 한쪽만 데미지를 입는데 코로나 증상의 환자들은 신기하게도 폐의 양쪽 모두 다 극심한 혈전으로 파괴되어 버렸다는 것입니다.

무선 전파 방사선 전문가들은 이런 모순된 현상을 당시에는 이해 할 수 가 없었으며 사람들은 "코로나 폐 (Covid Lung)" 라고 특정한 이름을 지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백신속의 산화그래핀의 존재를 확인하고 나서야 그 모든 것을 제대로 이해 할 수 가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산화그래핀이 독감 백신 접종 후 상당한 시일을 두고 양쪽 폐 모두에 이미 골고루 흩어져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며 일반적인 급성 방사선으로 인한 폐렴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이유입니다.


즉 코로나 폐 산화그래핀무선 방사선의 합작품으로 만들어진 중요한 증거물이 되는 것입니다. <--클릭


코로나 증상은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전염되는 생물학적 의미의 바이러스가 원인이 된 것이 아님을 다시 한 번 더 강조하며 이는 백신속의 산화그래핀을 비롯한 여러 독극물과 (기생충 포함) 무선 방사선으로 인한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스페인캄프라 박사가 발견한 산화그래핀은 카베자스 박사가 빗물속에서 발견한 산화그래핀과 같은 것이며 이 화학 독극물이 화이자 백신, 박시그립(Vaxigrip) 백신, 아스트라 제네카 백신 그리고 모더나 백신에서 모두 동일하게 발견되었습니다.



(산화)그래핀 생리 식염수
어느 한국인이 그래핀이 분산 함유된 생리 식염수(혈관 피하조직 주사액, 포도당액,링거액) 제조 특허(A61K 33/44) 를 냈고 동일한 방법으로 코로나 백신에 사용할 수 있는 특허(KR20210028062A: 1020210028065)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기 플랜데믹이 발생하기 수년 전인 2006년 부터 특허권을 가졌으니 얼마나 오랜 동안 그래핀이 함유된 생리 식염수를 병원 환자들의 혈관에 투여해오고 있었을까요.
0.2 나노미터 이하의 그래핀 분말을 사용해 왔다 하는데 나노 응집력으로 존재하지도 않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잡는 코로나 백신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특허 초록에 기술놓았습니다.


산화그래핀 시리얼(Cereal Food)


산화그래핀 마스크

기업(특히 중국제) 에서 팔고있는 많은 안면 마스크에는 그래핀이 코팅되거나 라이닝되어 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심각한 폐문제를 일으킬 것으로 판단되어 판매가 중지되었다가 나중에 의료 마피아들의 압력을 받아 다시 재판매하게 했습니다.

한국에서도 산화그래핀과 광촉매의 항균 작용을 이용한 항균 마스크가 개발되었고 또 오래전 2017년에 특허 공개까지 이루어 진 상태입니다. 대장균등의 박테리아의 증식을 막을 수 있으며 세포 독성이 제한적이라고 하지만 어느 정도 신뢰를 해야 할지는 솔직히 의문입니다.


그리고 외국의 사례를 보면 이런 마스크에서는 아래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나노 기생충 벌레들(모겔론스) 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이 벌레들이 코를 통해서 사람들의 뇌 속으로 침투해 들어간다고 주장합니다.때로는 피부 안 밖으로 출입을 하는등의 모겔론스 증상(Morgellons disease)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이런 나노 입자 벌레들은 사람들이 호흡을 통해 적당한 온도와 습기를 만들어주면 그때부터 왕성하게 움직이면서 코나 입안으로 침투해 들어갑니다

아래의 링크 영상들 에서도 마스크 안이나 기타 음식물 속에 숨어있는 모겔로스 나노 기생충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스크 안의 모겔론스 (Morgellons in masks)
마스크 안의 모겔론스 (More Morgellons found on masks)
마스크 안의 모겔론스 (Morgellons seen in the masks)
껌속에서 발견된 모겔론스 (Morgellons in Chewing gum)
핫도그안에서 발견된 모겔론스 (Is there Morgellons in Hotdogs?)



산화그래핀 PCR 면봉


슬로바키아에서 PCR 면봉에 대한 검사를 행했는데 달파(Darpa)의 특허를 받은 산화그래핀 하이드로겔, 리튬및 나일론등의 혼합물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것들이 뇌하수체및 송과체 아래의 코 점막에 남아 자체적으로 조립되는 안테나 결정체를 만들어 뇌와 송과체를 공격한다고 했습니다.


연구자들은 하이드로겔과 리튬은 뇌와 송과체를 차단하고 파괴하여 사람을 제어 가능한 바이오 로봇으로 만들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미지 또는 출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실험 물리학자이자 생체 재료 연구원인 안토니에타 가티 박사 (Dr Antonietta Gatti)는 다양한 PCR 검사 면봉들을 현미경으로 검사하고 성분을 분석했는데 PCR 검사 면봉은 단단한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은, 알루미늄, 티타늄, 유리 섬유등으로 만들어진 나노 입자를 포함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이들 나노 입자들은 패키지 전단지에도 명시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이런 나노 입자들이 점막에 들어가면 상처와 염증을 일으키며 이후로 병원체의 공격을 퇴치하는 기능을 점막이 제대로 수행하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산화그래핀 음식물


GMO 작물과 백신 개발에 엄청난 투자를 해온 빌게이츠가 이제는 미국 전역의 농지를 사들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앞으로는 미래의 모든 (산화그래핀) 백신들을 (산화그래핀) 음식 백신으로 대체할 작정으로 그렇게 한 것입니다.


딥스들은 식용 식물의 세포질을 변경하여 백신에 넣고 있는 독극물들을 음식물을 통해 공급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미 상추와 시금치 식물을 가지고 실험하고 있습니다.

UCR 식물 과학부의 수석연구원인 Juan Pablo Giraldo는 하나의 단일 식물이

한명의 사람이게 백신을 접종하기에 충분할 정도의 mRNA를 생성할 것이다라고 전망했습니다.
그런 품종을 개(출처) 딥스의 과학자들이 GMO 음식으로 백신 공급을 대체하려 한다




아래는 자성을 띠는 음식물들입니다.


산화그래핀 치즈
산화그래핀 치킨
산화그래핀 소고기
산화그래핀 두부
산화그래핀 네스카페 (NESCAFE) 커피
산화그래핀 초콜렛




이처럼 답스들은 백신 (독감백신 포함)들과 식염수,포도당,약품, 음식물 그리고 심지어 매일 마시는 수돗물에도 산화그래핀을 집어넣어 수많은 사람들을 병들게 하고 

결국에는 인류의 트랜스휴먼 과정을 오래전부터 아무도 모르게 실행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일반 농부들로 하여금 결국 재배하게 만들고 일반 가정에서도 재배해서 먹게끔 하겠다고 합니다.


트랜스 transformer    완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9163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986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7779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6680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751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680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243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320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1254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5784
15524 백신 로트 번호에 대하여 -우리나라 질병청은 로트 번호 통계를 밝히지 않고 있다(일본 질병청과 달리) [1] 베릭 2021-10-14 3943
15523 백신의 성분 - 우리에게 접종시키려고 하는 백신 속 들어있는 성분은? [1] 베릭 2021-10-14 695
» 백신들 속에서 발견된 4가지 종류의 기생충들 - 다수의 식염수 백신들 사이에 포함된 독극물들(속임수) [2] 베릭 2021-10-14 37165
15521 모두 접종거부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건강권을 되찾아야 합니다. [3] 베릭 2021-10-14 2452
15520 하나님의 DNA, 창조주께서 부여해주신 유전자 [3] 베릭 2021-10-14 936
15519 아직도 많은 분들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실재하는 것처럼 알고 계십니다. [2] 베릭 2021-10-14 1264
15518 고3인 양대림 학생이 백신패스반대 헌법소원심판청구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1] Friend 2021-10-14 2342
15517 그립고 보고싶은 후아이 [1] 베릭 2021-10-13 791
15516 2년이상 진행되어 온 딥스제거.. 토토31 2021-10-13 1137
15515 모르면 구걸을 해서라도 알아야 하는군요. [2] 가이아킹덤 2021-10-11 52269
15514 아스피린은 백신의 혈전을 해결하는 방법 - 이왕재 교수님 [3] 베릭 2021-10-11 3459
15513 중요한 정보들만 선택하세요. 세부정보들은 오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초점을 두지 마세요! [2] 베릭 2021-10-11 998
15512 정치계 딥스테이트는 제거되었으나 의료계 딥스테이트는 민중들의 깨우침과 시위로 해결해야 된다 [3] 베릭 2021-10-11 779
15511 백신에 대한 채널링 메세지 [1] 베릭 2021-10-11 636
15510 QAnon의 활동은 진실 [4] 베릭 2021-10-11 881
15509 베릭님. 아트만님 아래에 링크한 주소의 글 보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8] 가이아킹덤 2021-10-11 7749
15508 잠깐이었지만 감사했습니다 [1] 뭐지? 2021-10-10 607
15507 문재인이를 더이상 지지할수 없다 [1] 토토31 2021-10-10 823
15506 각성 운동에 참여해 주세요 [1] 뭐지? 2021-10-10 822
15505 내면의 신성함을 믿으세요. 뭐지? 2021-10-10 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