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아래 링크는

유란시아서의 하보나를 읽으면서  떠오른 영감을

7시간 작업후 창작한 해피해피님의 창작작품 영상이며

많은 분들에게 힐링곡이 되기를 바랍니다.

해피해피님은 음악창작 예술가로서 고순도의 빛에너지를

발산하는 음악을 만들고 싶어하는  작곡가입니다.

빛의지구에 놀라운 인재가 숨어있었다니 감동입니다.

선장님의 그림과 연결해서 대우주의 근원을 향한 여정을 담았는데

로보하트 채널의 성장을 기원합니다.


The Uransia 동영상링크

Robo Heart The Uransia

Robo Heart

해당 영상 클릭요 !

이 링크는  해피해피님의 추천 영상입니다

우주적인 판타지를 강하게 느끼는 분입니다.


99CF86495DBC10AC03_________



            img.jpg

처음 확인했을때 장면을 다시한번 더 세부적으로 설명하면서 특이한 분위기를 가진 빛의 지구 회원님의 사례를 전하고 싶습니다.


저는 무속인 수준의 영능력자가 아니며 현실생활 자체를 꼬치꼬치 설명해주는 방식의 투청력도 약합니다. 가이드에게 질문을 던진후에야  답을 받지만 항상 답을 주지도 않으며 네가 직접 알아보거라!  네가 직접 확인해보거라! 는 식으로 제 스스로 탐구하고 찾는쪽으로 유도를 하기때문에 타인의 정보를 100% 다 알기는 힘듭니다.

중대한 급한 상황이 아닌한 리딩을 하는것이 술술 열리는 처지가 아니라서 되도록이면 투시는 안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하게 되는 상황이 일어나면 하기는 하는데 무속인같이 한 개인의 신상정보를 낱낱이 알지 못하며 오르지 확인되는 내용들은 흑백의 빛지수와  색상(주력 광선 위주)과 에너지구조물(문양, 무늬 등등)을 보는 수준에 머물고 있습니다.


아무튼 제가 얼마전에 확인해본 회원분의 정보를 재해석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제가 해석을 세밀하게 못한 이유는  회원님 닉네임과 남성이라는 것만 알고서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상위자아 (영혼가문)의 정보량이 너무 많아서 중단하고 하위자아(전생의식)과 혼의식으로 넘어갔는데 왜 그런 해석이 나왔는지? 다시 풀이해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위자아는 상위자아의 에너지를 그대로 물려받습니다.

그래서 상위자아가 보낸 순백의 가로세로  빛의  에너지선을 엮은 방어막을 기본으로 가지고 기타 정보들을 가지고서 인간육화를 했습니다.

하위자아(전생의식)의 목표는 새로운 상품과 기획과 응용 창작를 인간세상에 표현하는 것이며 기획 창작 창의력있는 삶을 바라면서 살아갑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하위자아 확인할때 매장 즉 마트나 상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이 보였는데 대충  소형 10cm폭 2cm두께의 정육면체 백색 플라스틱  얇은 판( 상품 담은 케이스 느낌)이 투명비닐에 싸인 물건이 등장해서 전생 영의식이 상품의 기획생산창작을 원하는구나! 느꼈으며 도데체 그 상품이 무엇인지?는 알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회원분께서 쪽지가 와서 본인의 하는일을 살짝 암시했는데, 그 상품이 무엇인지는 회원분이 잘 알것같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혼의식을 마지막으로  보았습니다.

마지막 장면입니다.

무대가 보입니다. 비슷한 유니폼을 입은 중년의 남녀가 여럿이서 일렬로 줄을 선후에 활짝 해맑은 미소를 짓습니다.


또다른 장면으로 20대의 젊은 여성이 보입니다.

검은 머리를 뒤로 높이 묶었으며 복장은 심플한 무채색 연회색 상의와 검정색 하의인데 여러개의 사진들이 연속적으로 지나갑니다. 포즈와 동작이 다양하게 변화된체 각도의 변화가 여러 모습입니다.

혼의식을 체크할때 보인 장면인데, 중년의 남녀는 엑스트라 배우들 느낌? 그리고 젊은 여성은 모델 느낌인데 마치 사진을 찍으려고 포즈를 취하는 전문적인 자세입니다 .

현재 회원분은 사람들을 접하는 일을 하는데 무대와  배우들 모델들을 접하는 일을 하는 분같습니다. 

영혼가문은 포괄적인 에너지를 체계화한 곳이라면 하위자아로서 영과 혼은 좀더   세밀하고 구체적으로 어느 한곳에 본인의 고유에너지를 현실화시킨것인데 치밀성 세밀함 창작 응용 변화 예술적인 감각  미술느낌 등등 뭔가 종합예술을 꿈꾸는 분같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본 장면을 다시 재해석하자면 유니폼을 입은 중년 남녀는 청소부  복장같다는 생각을 했으며 그들 뒤쪽에 강단이 있었는데 강단같기도 하며 무대느낌도 들었는데 사진찍으려는 포즈를 취해서 ???의아해하다가 뒤를 이어 등장한 20대 모델느낌 여성때문에 전부다 배우인가? 무대를 접하는 일을 하는 회원인가?로 추리하다가 영혼가문의 에너지가  종합예술의 추구를 한다고 파악해서 예술가로 종사한다고 해석했습니다.


재해석을 하자면 같은 유니폼을 입은 중년분들은 회원분이 현실속에서 친절을 베풀므로 기쁨을 느끼는 실제 사람들 같으며 일하는 직장의 건물에서 일하는 분들일수도  있겠구나! 라고 추리를 더 추가해봅니다.

그리고 여성 모델같은 분은 실제 연예인일수도  있거나 회원분 주변의 지인이나 일로 인해 아는 사람 혹은 가족이거나 아니면 보호령(여성)일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하는 일과 연계된 현장 작업과정들 중 한장면같기도 합니다. 이것 또한 회원분이 더 잘 알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무대란 연극영화만 아니라 음악계통에 종사하는 이들도 무대를 접하는데 그것까지 상상하지 못했으며 사진찍기 모델은 전문적인 배우나 모델이외 노래하는 가수들(대중가요, 성악 국악 등등)도 본인의 활동상 필수적인 활동과정들 중  하나로 사진촬영일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음악은 음악을 표현하는 가수가 있으면 동시에  그 음악을 창작해내는 작곡가와 작사가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작곡은 타고난 능력이 있어야 악상(선율)이 자유자재로 머릿속에 떠오른다고 합니다.


작곡을 잘하는 능력은 천부적으로 타고나는 것이며

노래를 잘하는 능력은 후천적인 노력으로 어느정도는 갈고 닦을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인간은 기본적으로 7개의 차크라가  있으며 차크라마다 기능이 제각각 다릅니다. 

제5 목차크라는 소리파동과 관계가 깊고 에너지색상은 밝은 파랑(아쿠아블루)입니다. 이곳의 차크라가 개화가 잘된 사람들은 영적으로 투청력이 있다든지 텔레파시 교감 능력이 높습니다.

그리고 현실적으로는 음악적 재능이 있어서 악기를 다룬다든지 성악이나 일반적 가요(대중가요 포함)도 잘 다룹니다. 혹은 음대를 지원하기도 하고 혹은  영적으로 내면의식과 상위자아의 소리를 들을수있으며 이해할수있는 능력도 있습니다.

아무튼 회원분에 대하여서 새롭게 확인한 장면들을  묘사해보겠습니다.

img.png

img.jpg

ㅡㅡㅡㅡㅡㅡㅡ

2차 확인할때 등장한 장면입니다.

1차때 영과 혼의 에너지를 세밀하게 못봐서 다시 확인한바 회원님은 크리스탈아이였는데 스스로 노력으로  그리스도의식과 근원의식  모두를 연결한 상태입니다.


그리스도의식은 백색빛 에너지이고

근원의식은 다이아몬드광채가 번쩍번쩍하는 빛에너지인데 

백색빛과 근원의식의 두가지 에너지들이 합체된 형상입니다.


전생의식

신체안에 살고있는 하위자아로서 영의 기운입니다.

순백색빛의 발광체가 등장했는데 다이아몬드빛까지 합체됨빛의 강도가 매우 세고 강력하며 빛의 교차선이 뚜렷함

피자를 자를때 선을 교차시키듯이 중심선에서 사선들이

밖으로 교차되어서 직선 사선의 빛의 선들이 선명하게 뻗음

바깥으로 여러개의 원형 링이 크기순서대로 둥글게 에워쌈


목의 부분적인 장면이 등장했는데 영적이미지의 목 형상!

턱선아래의 목부분부터 어깨선까지의  목의 이미지인데

제 5차크라의 활성화가 잘되는 곳으로 보입니다.


아쿠아블루빛 구슬들이 목주변을  구슬목걸이를 두르듯이 

여러겹으로 빙 두른체  아름다운 광채를 발산하는데

다이아몬드 광채가 같이 발산되었으며 목피부에 붙지않고

가까이에서 목차크라 위치를 빙글빙글 감싸안고 있습니다.


목 주변의 공중에도 광채나는 아쿠아블루빛 구슬들이

둥둥 떠서 조용히 제자리에서 약간씩  리듬을 타듯이 움직입니다.


링형태의 에너지구조물(전생의식의 운영하는 시스템) ㅡ

        크기가 큰 링도너츠 형상으로 가운데는 비었는데

        링둘레는 15cm~20cm 폭으로 신체밖까지 

        감쌀정도로 크기가 큰것 같으며 

        회전하는 미세한 에너지 코일선들이 매우 촘촘하고

        빽빽한 선으로 빙글빙글 회전을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naver.com/vajrapadme/6613

회로

https://cafe.naver.com/vajrapadme/6546

회로


https://cafe.naver.com/vajrapadme/6368

회로


금강연화원 네이버 카페에서 여러 선생님들이 회로그림(인체에너지 기운영 시스템)을 그리는데 링도너츠 형태의 회로 그림들도 나오는데 참고하세요. 설치위치는 머리부분 가슴부분 발끝 등 여러곳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www.lightearth.net/free0/591054

빛의 지구 목현님 글정리가이아킹덤



                                                    img.jpg

img.png
img.jpg



현생의식 ㅡ현재 두가지 일을 한다고 회원분이 전달했는데

                     하는일을  구체적으로 그전에는 알수없었으며

                    창작예술가 영혼으로 이해를 했습니다.


첫번째 장면에 대한 재해석은 무대가 음악쪽이겠구나! 상대하는 연예인들도 음악 노래계통이 될수도 있겠구나! 라고 해석을 바꿉니다.


최근 회원님은 토비아스메시지를 다시 복습하며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의 진심들을 전하는 메시지 기타 근원의식(성령하나님)에 대한  채널공부를 진지하게 살피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전생의식의 빛에너지를 발판으로 현생의식이  스스로 빛을  크고 강력하게 확장시키는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제가 피닉스저널에서 확인했던 입체적인 에너지 구조물인  민들레 꽃씨의 공형태가 회원님의 현생의식 에너지장안에 존재했습니다.

특이한것은 순백색 씨앗의 공 형태인데 씨앗끝  즉 바깥쪽 부분들이 모두 다이아몬드빛 광채를 발산하면서 공형태가 수십개이상 공으로 순간 변신되면서 전체  화면이 다아아몬드 빛의 민들레씨앗의 공들로 가득하게 채워집니다.


이후에 씨앗들이 낱개로  흩어져서 씨앗들이 디자인적인 배열들(사선방향, 모눈종이 방향  기타 등등 병렬식으로 서로 다른  화면 배치를 한 패턴들이  여러편 이상 완성되었습니다.


가로줄의 빛의 실선 모음 ㅡ 

       매일 매일 빛의식으로 살아간다는 증거로서

       여러개의  가로선들이 질서있게 등장합니다.

       일정 간격 5cm길이로  다이아 몬드 광채의 선들로서

       백색 빛의 실선들이 일렬로  새겨져 있습니다.


에너지 방패형상 ㅡ 백색빛 구슬들이 일렬로 엮이어서 

                               중심부에서 시작하여 

                               빙글빙글 돌면서 큰 원을 만들었는데

                               둥근 방패를 연상시킵니다.

                              (크기가 50cm )

                 img.png

img.png

    

img.pngimg.jpgimg.pn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상위자아 ㅡ 현생 영혼과의 연관성 

          하위자아로서  영혼 육화의 목적은

          인간세상속 의식세계를 향한 빛에너지의 확산입니다.

          인간세상속 전체의식에너지는 어둠이 강세이기 때문입니다.

                 

1) 민들레씨앗 공형태의  백색빛 입체구조  한개  등장합니다.

잠시후 펑! 소리가 들리듯이 순간적인  변화된  모습들이 나타납니다.

전체 화면을 격자식로 나눈후에 칸칸마다 백색빛의 씨앗 공들이 1개씩 채워졌습니다( 수백개 이상으로 확산되었으나 질서있게 정사각형 가로세로 격자의 네모 도형들안에 1개씩 배치되어서 매우 질서있고 균형감 잡힌 모습인데 다이아몬드빛 광채도 같이 발산됩니다 )



2) 제 5차크라 색상으로 된 아쿠아블루빛의 전체 화면이 등장함



img.png


3) 보호령 존재 ㅡ중국 역사시대의 무사 출신


잠시후에 아쿠아블루빛이 사라지고 화면 전환되었구나 느끼는 순간 깜짝 놀라게 됩니다.

빈 공간에서 갑자기 벽을 뚫고 나타난듯이 낯선 사람(30~40대 남성)이 갑자기 튀어나오듯이 등장했는데  제스츄어가 공중에서 땅바닥으로 착지를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면서 등장했습니다.

이미지가 특이하며 현대인이  아니며 고대시대 중국의 무협영화속의 무사 느낌이었습니다. 보호령이면서 동시에 보호령의 전생이 과거 중국에서 태어나 살았던  의식체구나!로 생각되었습니다.


외모는 마치 사극 게임속의 남성 출연자 느낌이지만 만화그림이 아니라 실제 인간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한손에는 장검 느낌의 기다란 도구를 쥐고 있으며 옷차림새는 진한 남색으로 된 정통 중국의 남성 복장입니다. 

바지와 윗옷위에 롱조끼 느낌의 브이넥 겉옷을  허리띠로 묶어서 동여매주었으며 겉옷의 길이는 길었으며 옷의 폭은 넓었으며 앞섶여밈과 옆트임선으로 움직이는 동작의 편리성을 최대한 높였습니다.


얼굴 이미지는 사극게임속 주인공같이 생겼으며 이목구비가 큼직하고 굳센 결의가 다져진 분위기입니다. 흑발머리는 어깨길이로 길며 반묶음 머리 느낌으로 이마를 넘기고 귀뒤쪽으로 이마위쪽과 귀옆쪽의 머리를 머리뒤로 넘겨서 잡아묶은 느낌인데  중국의 전통 무사 느낌입니다.

보호령은 인간세상을 살아가는 하위자아 영혼에게 접근후 괴롭히려는 어둠계의 의식체들을 처리하면서 싸우는 중이라고 합니다.


https://blog.naver.com/socsoc/40007145250

중국 무사시대


__________________________




4) 상위자아의 바램


현생영혼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꿈을 실현시키려면 자신의 손끝으로 노력하는 과정들을 계속 중단하는  일이 없이 시도를 해보라고 합니다.

설령 본인의 꿈이 현실속에서 크게 실현이 되지 않을지라도 현생 영혼이 태어나서 살아간다는 자체로서 어둠세상속에서  빛의 확산과 전파를 돕는 역할을 잘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현생영혼이 현실속에서 느끼며 판단하면서 생존한다는 자체로만으로도 상위자아체계에서는 인간세상을 향한 독자적인 빛의 확산일에 적극적인 참여를 하고 있으므로 스스로에 대한 자긍심을 갖기를 바랬습니다.


img.png

5) 상위자아가 인식하는 현실속 인간세상


인간세상의 전체의식은 대체로 어둠의  성향이 강세이며 파충류계통의 에너지까지 끼어들어서 인간의식의 어둠화와 노예화를 가속화시키고  있습니다.


상위자아 영혼가문은 자신들이 보낸 현생영혼이 현실세상에 대한 스트레스와 회의가 생길수있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므로  어둠세상속에 묻혀지고 종속되기를 거부하면서 빛의 강력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확산시키는 목적을 위해서 육화를 한후 살아가는 것이므로  현실속에서 접하게 되는 어둠계 에너지와 어둠형 인간들을 부딪칠때마다 스스로 중심을 계속 잘 잡기 바란다고 전합니다.



6)  제 5차크라의 아쿠아블루빛의 전체 에너지장의 의미는 현생 영혼이 관심을  기울이면서 목표를 두고있는 재능의 특출한 능력을 증명하는 확실한 근거가 됩니다.

만일 소리파동에 연관된 작업들이 잘  풀린다면 민들레씨앗의 공들이 순간변신해서 수십~수백배의 빛의 폭발적인 확산으로 세상속으로 빛의 확산이 드넓게 퍼지고 자리잡도록  공헌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본인의 노력들과 수고가 설령  만족할만한 뭔가가 드러나지 않을찌라도 영혼자체가 현생을 살아가는 삶 그 자체만으로도 이미 충분하고 강력한 빛의 확산을 의연하게 실현하면서 살고있다는 것을 기억하면서 힘든 현실세상을  끝까지 잘 살아가야 한다고 전합니다.


즉  어둠의식이 강한 지구인간들의 세상속에 태어나서 살아가는 것 자체로 이미 충분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혼의식의 성실하고 진지한 삶에 대한 자세는 그리스도의식과 근원의식의 빛에너지를  자신의 삶주변만 아니라 더 넓은 범주로 에너지가  확산되고 있으며  멀리까지 확산되고 있다고 믿기를 바랍니다.

바람이 불면 민들레씨앗들은 세상의 곳곳으로 멀리 멀리까지 날아가서 자신과 똑같은 새로운 개체들을 재생산하는 역할을  감당하듯이 그리스도의식의 소유자들의 삶은 마찬가지입니다.


빛의식은 확산이  되고 멀리멀리 퍼져나가게 되어있습니다.

민들레씨앗들의 역할과 똑같은 원리입니다.


현재 회원님은 그리스도의식과 함께 성령하나님(근원의식)도 동행중입니다. 동시에  회원님을 방해하려는 어둠계 잡령들의 처리를 위해서 동행하는 강력한  힘을 지닌 보호령도 있습니다.

보호령 그의 장검은 전자광선 검을 쥐고 있으며, 무사복장을 한체 보호령으로서 동행하는 중이므로  굳세게 살아가기를 바랍니다.





img.jpg

img.png

img.pngimg.png                 img.png



img.png

img.jpg



img.jpg



img.jpg



profile
조회 수 :
2042
등록일 :
2022.04.08
05:00:22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87857/027/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87857

은하수

2022.04.09
04:57:41
(*.62.149.129)

athena7878@naver.com 메일이나 쪽지주세요 바쁘신가요?

제 지인이 아메리카 대조선설 사이비에 빠져서 고민이 많네요 ㅜㅡ

베릭

2022.04.09
07:46:15
(*.235.178.233)
profile

알겠습니다 

빨리 연락못해서 미안합니다.

대조선 거기 빠진 사람들이 은근히 많은데

예전에 빛의지구에도 어느 회원분이 그내용들을 가끔씩 소개했었으며 직접 학회에 나가서 강연참석도 열심히 했었지요.

남자분들 중 두분 정도가 그런 썰을 믿고싶어했으며

근거된다는 자료들을 게시판에 띄우고 했습니다.


그리고 유튜버들 중에도 그쪽에 빠진 사람들이 있으며

카페마다 그런 계통 썰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것 믿는다고 해서 세상이 바뀌는것이 아니므로 그렇게 신경을 안쓰는데, 원본사진을 가지고 조작해서  가짜사진으로 대조선썰을 퍼트린다는 얘기도 있습니다(사진 편집으로 장난친다?)


은하수

2022.04.09
11:37:58
(*.62.149.129)

저도 아메리카 대조선설 알아봤는데  근현대사 사진조작  하고요

혹세무민 하고 단군 팔아서 사기쳤던 단월드 이승헌잔당들이

퍼트리는 겁니다 완벽한 일루미나티 역정보 예요

역사왜곡, 북한선전선동, 고묘한 중국동북공정, 사이비 맞아요

그거 믿는다고 세상 안 바뀌는거 맞습니다

이재명 지지자들 사이에서 그 사이비 이론 유행한다는군요

이미 재야 시민사학자들은 그 이론 유사역사학 취급합니다

베릭

2022.04.09
14:17:02
(*.235.178.233)
profile

은하수님 메일 보냈습니다.


대조선설은 그렇군요. 그 사기사건의 일지이승헌 잔당들 짓이었네요.

제가 그들 이론 의심하는 근거가 있습니다.  역사유물 탐사여행을 가게되면 비석들을 보면서 탁본 뜬후에 조상가문과 족보들 연구를 하거든요.  

가문들마다의 족보들에서 조상들의 출생사망년도 계산들이 전국적으로 맞으며,  비석을 비롯한 역사유적물이 고대시대 이후 것들이 맞는데, 그런것들을 머나먼 외국에서 한꺼번에 한반도에 옮겨서 전국 곳곳에 재배치했다는 것이 말이 안됩니다( 용인에 정몽주 가문의 묘지가 있는데, 거기에 비석들이 많이 있으며,  고려시대 년도 등 내용들이 비석에  새겨져있어서 고려시대가 한반도에 실재했음을 증명합니다.  그리고 조선시대도 전국의 비석들마다 새겨진  년도 기록들이 일치합니다)

 

중국지명이 한국에서 겹치는 이유는 중국살던 사람들이나 지명아는 사람들이 한국에도 같은 명칭 쓴것이라고 합니다.


해피해피

2022.04.09
10:18:33
(*.101.192.110)

빛은 행복 그 자체인 것 같아요

모든 것을 이원성을 넘어선 그 자체로 보는 사랑도 좋고요 

무튼 저도 부디 저로 인하여 사람들이 귀감을 얻거나 행복을 느꼈으면 하네요


민들레 저리도 자세히는 처음 보는데 하얀 백색이 너무 이쁘네요

항상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베릭

2022.04.09
14:34:28
(*.235.178.233)
profile

맞습니다


빛의 본질은 순수한 정신적 정서적 행복입니다.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평화와 훈훈한 마음이며

삼라만상 우주만물에 대한 감사이며 기쁨입니다.


사람들의 세상속에 드러내는 사랑은  바로 삼라만상 만물을 향한

감사와 축복의  마음(빛의식)이 확장되고 연장되는 것입니다.


인간세상은 이원성  대립이  있으나 우주자체와 자연계는 이원성 대립이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특히 식물세계와 광물세계 물과 흙 공기 바람 등은 자연의 질서와 평화를 가르쳐줍니다.


영성인들의 빛의  전파는 바로 순수 자연을 닮은 마음입니다.

자연이 평화를 느끼게  해주듯이

빛으로 충만한 해피해피님같은 영성인 분들을 통해서 

평화와 행복을 느끼는 주변인들이 많아지기를 소망합니다.



해피해피님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추천 수: 1 /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3426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4265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2124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083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1805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1186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6707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07758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583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60242
16160 유란시아책보다 곡을 써 보았습니다. [8] 해피해피 2022-04-10 674
16159 다른 과정과 과제 ... 청광 2022-04-09 1468
16158 영성구절..무조건적인 사랑이라는것이 [9] 토토31 2022-04-09 1469
16157 계곡 살인사건 이은해..반사회적 인격장애 [4] 토토31 2022-04-09 957
16156 내가 따르는 스승이 사이비인가 아닌가 구별하는법은? [1] 선장 2022-04-08 836
» 그리스도 의식이라는 에너지를 현실세상에서 발산하는 창작 예술가 영혼 [6] 베릭 2022-04-08 2042
16154 그리스도 의식을 가르쳐 주는 피닉스저널 [9] 베릭 2022-04-07 1279
16153 사람을 죽였는데 고작 3년? [7] 토토31 2022-04-07 893
16152 아리랑은 그리스도 의식입니다. [2] 가이아킹덤 2022-04-07 1413
16151 [보이져 2]권에 나타난 예수 이야기 ... ('3인의 그리스도' 중) 청광 2022-04-06 641
16150 전설의 아틀란티스 [1] 베릭 2022-04-06 818
16149 성경은 역사를 기록하였으나, 중세 시대때 부정한 성직자들로 인해 수정, 변질되었음 [5] 베릭 2022-04-06 694
16148 9일간의 우주여행(티아우바 행성) [2] 베릭 2022-04-05 1283
16147 감성대디 Dennis YouTube - 사람에게 상처 받지 않는 엄청 간단한 방법 [3] 베릭 2022-04-05 2026
16146 성제준 YouTube - 탄핵 시도 드디어 시작됐다 베릭 2022-04-05 1224
16145 유재일 YouTube - 페미, 주사파, 홍건적, 동북아 반역 세력의 원형, 백련교 [1] 베릭 2022-04-05 1530
16144 악마의 무기 화생방에 미사일에 연결되면 세계대전이 이루어 질수 있다 -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사태에 화생방을 건드리고 있다 (화학ㆍ생물학ㆍ방사능 무기) [3] 베릭 2022-04-05 1460
16143 압수수색만 140곳..'이재명 의혹 백화점' 된 경기남부청 [3] 베릭 2022-04-05 747
16142 도난당한 역사 (2-4부) 감춰진 프리에너지, 집단 세뇌 교육, 의료 카르텔의 등장 [6] 아트만 2022-04-04 1222
16141 이재명 팬카페에서..개딸..개아버지..개삼촌..지지자들 깊이 사랑해 [3] 토토31 2022-04-04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