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https://blog.naver.com/ksdksd1211/222730408684


소수의 사람들이 의심하는 

식물성 기름의 숨겨진 위험


한 눈에 보는 스토리


옥수수 기름, 콩기름, 카놀라유와 같은 위험한 식물성 기름을 라드, 버터 또는 코코넛 기름과 같은 건강한 지방으로 바꾸는 것은 건강을 증진하고 암을 포함한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식물성 기름은 오메가-6 리놀레산의 농축된 공급원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의 식단에서 오메가-6 대 오메가-3 비율 사이의 심각한 불균형을 초래했습니다. 이러한 불균형은 식물성 기름이 암을 촉진하는 이유인 것으로 보입니다.
버터, 라드, 우지와 같은 포화 동물성 지방 소비는 1970년에서 2014년 사이에 27% 감소한 반면 식물성 기름 소비는 87% 증가했습니다.
역사적으로 인류는 오메가-3와 오메가-6를 1:1의 비율로 섭취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메가-3보다 25배 더 많은 오메가-6를 섭취하고 있으며 이러한 불균형은 심장병, 위장병, 염증성 질환 및 암, 특히 신경모세포종, 유방암, 전립선암, 결장암 및 폐암과 관련이 있습니다.
신체는 오메가-3 및 오메가-6 PUFA를 에이코사노이드(호르몬 유사 물질)로 대사하며, 일반적으로 오메가-3 에이코사노이드는 항염증제인 반면 오메가-6 에이코사노이드는 염증 촉진 효과가 있습니다. 오메가-3 지방의 이점 중 일부는 오메가-6 에이코사노이드의 염증 촉진 효과를 차단한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는 이전에 2019년 11월 25일에 게시되었으며 새로운 정보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식이 지방은 건강한 식단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지만 세부 사항에는 악마가 있으며 선택하는 지방 유형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위험한 기름을 건강한 지방으로 바꾸는 것은 건강을 증진하고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한 가지 간단한 방법입니다.


슬프게도, 건강을 악화시키는 지방이 가장 건강에 좋은 지방이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이 먹을 수 있는 절대 최악의 지방 중에는 옥수수 기름, 콩기름, 해바라기 기름, 카놀라유와 같은 식물성 기름이 있으며, 대부분의 가공 식품과 식당 식사에서 발견됩
2017년 미국 농무부 보고서에 따르면 1 "미국 식품 가용성 동향"에 따르면 버터, 라드 및 우지와 같은 포화 동물성 지방 소비는 1970년에서 2014년 사이에 27% 감소한 반면 식물성 기름 소비는 87% 증가했습니다. . 특히 샐러드와 식용유 섭취는 248%나 증가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오메가-6 다가불포화 지방산(PUFA)이 풍부한 가공 식물성 기름이 가장 위험한 식이 요소이며, 고과당 옥수수 시럽보다 인체 건강에 더 큰 피해를 줍니다.


식물성 기름은 심장 질환, 과민성 장 질환과 같은 위장 질환, 관절염과 같은 염증 질환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암, 특히 신경모세포종, 유방암, 전립선암, 결장암 및 폐암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2



 식물성 기름 — 의 숨겨진 원인


2019년 11월 8일, Medium 기사, 3 과학 석사 학위를 소지한 영양학자 Maria Cross가 식물성 기름에 대한 과학과 식물성 기름을 발암성으로 만드는 요인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PUFA에는 오메가-6와 오메가-3의 두 가지 부류가 있습니다. 기능적으로 구별되고 상호 교환할 수는 없지만 이 두 부류는 신체 흡수를 위해 경쟁하면서 밀고 당기는 대사 균형 작용에 지속적으로 관여합니다.


오메가-6 PUFA에는 본질적으로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필요합니다 ... 오메가-6 지방이 건강에 필수적이라면 암을 유발할 수도 있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


이것이 과학자들이 오메가-6 자체가 책임이 있다고 믿는 이유입니다. 우리 몸을 엉망으로 만들고 혼란을 일으키는 것은 PUFA의 두 그룹 사이의 균형입니다. 우리는 오메가-3와 오메가-6 4 를 거의 같은 양으로 제공하는 식단을 발전시켰고 유전적으로 적응했습니다 .


우리 식단의 산업화와 거기에 들어가는 엄청난 양의 식물성 식용유로 인해 오메가-6와 오메가-3의 비율이 엄청나게 바뀌었고 우리는 오메가-3보다 최대 25배 5 배 많은 오메가-6를 소비합니다…


결과만 있을 수 있으며 실제로 있습니다. 실험 데이터 6 은 종양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두 PUFA 사이의 편향된 균형이라는 이론을 뒷받침합니다."






편향된 PUFA 비율이 암을 촉진하는 방법


암 관련성은 2016년 논문 7 "Role of Diets Rich in Omega-3 and Omega-6 in the Development of Cancer"에서도 검토되었으며, "Omega-6과 Omega-3 PUFA는 종종 서로 경쟁합니다. 신진 대사를 위해 반대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신체는 오메가-3 및 오메가-6 PUFA를 호르몬 유사 물질인 에이코사노이드로 대사하며, 일반적으로 오메가-3 에이코사노이드는 항염증성인 반면 오메가-6 에이코사노이드는 염증 촉진 효과가 있습니다. 8 오메가-3 지방의 이점 중 일부는 오메가-6 에이코사노이드의 염증 촉진 효과를 차단한다는 것입니다.


위에서 인용한 2016년 논문 9 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오메가-6 PUFA는 특정 유형의 암에서 진행을 유도하는 것으로 여러 연구에서 입증되었습니다." 반면 "오메가-3 PUFA는 특정 유형의 암에 대해 치료적 역할을 합니다."


해당 논문의 표 1에는 오메가-3가 암 위험을 낮추는 8가지 알려진 메커니즘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메가-3는 인슐린 유사 성장 인자(IGF)를 억제하고 암과 관련된 성장 인자 수용체를 하향 조절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메가-3 지방은 또한 혈관신생 및 세포 간 접착을 감소시키고 세포의 구조와 기능을 개선하며 염증(암의 특징 10 )과 싸우고 암세포의 세포 사멸(세포 사멸)을 유도합니다. 11 같은 논문의 표 2는 다음을 포함하는 오메가-6 지방의 전암 메커니즘을 나열합니다. 12DNA를 손상시키는 반응성 종의 생성
17-베타-에스트라디올 에폭시화, 이는 차례로 발암성 화합물을 생성합니다.


다른 화합물의 유전독성 효과 강화제임스 디니콜란토니오(James DiNicolantonio, Pharm.D.)와 공동 저술한 제 책 "수퍼연료( Superfuel )" 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오메가-6는 미토콘드리아 내막의 중요한 구성요소인 카디오리핀을 억제합니다. 제대로 작동합니다. 13


카디오리핀은 세포에 문제가 있을 때 카스파제-3에 신호를 보내 세포자살(세포 사멸)을 유발하는 세포 경보 시스템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카디오리핀이 DHA로 포화되지 않으면 카스파제-3에 신호를 보낼 수 없으므로 세포자멸사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 결과, 기능 장애 세포가 계속해서 자라게 되어 암세포로 변할 수 있습니다.



식물성 기름은 거의 모든 만성 질환을 악화시킵니다



암은 식물성 기름과 관련된 유일한 건강 위험이 아닙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그들은 오메가-3 대 오메가-6 비율을 킬터에서 떨어뜨림으로써 거의 모든 만성 질환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다른 방식으로 질병 위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중요한 것은 식물성 기름이 가열되면 분해되어 고리형 알데히드를 포함하여 극도로 유독한 산화 생성물을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14 순환 알데하이드는 심장 질환과 관련된 산화된 저밀도 지단백질(LDL)을 유발합니다. 그들은 또한 타우 단백질을 교차 결합하고 신경 섬유 엉킴을 생성하여 신경 퇴행성 질환의 발병에 기여합니다.


Cate Shanahan 박사가 그녀의 책 "Deep Nutrition: Why Your Genes Need Traditional Food"에서 설명했듯이 식이 지방이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려면 지방이 산화되는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식물성 기름에서 발견되는 오메가-6 PUFA는 산소와 반응하는 매우 부패하기 쉬운 결합을 가지고 있어 신체의 일반 지방산을 위험한 고에너지 분자로 바꾸는 자유 라디칼 캐스케이드를 생성합니다. 방사능.

게다가 오늘날 생산되는 많은 식물성 기름, 특히 옥수수와 콩기름은 유전자 조작으로 글리포세이트 노출의 중요한 원인이 되며 글리포세이트는 장 손상 및 기타 건강 문제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Shanahan의 책은 또한 대부분의 식물성 기름을 처리하는 동안 형성되는 4-하이드록시노넨알(4HNE)의 위험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4HNE는 특히 장내 세균에 매우 독성이 있으며 4HNE의 섭취는 장내 세균총의 비만 생성 균형을 유지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4HNE는 세포 독성과 DNA 손상을 일으키고 미토콘드리아 막을 손상시키는 자유 라디칼 캐스케이드를 유발합니다. 2017년 Shanahan처럼:
"항산화 시스템 능력의 유전학에 따라 10년, 20년에 걸쳐 천천히 건강을 파괴할 독소에 대해 더 나은 전달 수단을 설계할 수 없습니다."


Shanahan은 또한 기름이 유기농 작물에서 얻어지더라도 4HNE가 발생하기 때문에 유기농 식물성 기름이 답이 아니라고 지적합니다. 그것은 초기에 오일이 얼마나 건강에 좋았는지에 관계없이 오일의 정제 및 가공의 본질적인 부산물입니다.


식물성 기름에서 발견되는 오메가-6는 또한 내피(혈관을 둘러싸고 있는 세포)를 손상시켜 LDL과 초저밀도 지단백(VLDL) 입자가 내피 아래로 침투하도록 합니다.

다시 말해, 이 오일은 세포와 미토콘드리아 막에 통합되고, 일단 이 막이 손상되면 모든 종류의 건강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세포막을 덜 유동적으로 만들어 세포막의 호르몬 수송체에 영향을 미치고 신진대사 속도를 늦추며 빠르게 가속화되는 염증성 사이토카인을 재생산 및 생성하는 능력을 상실한 노화 세포, 손상되거나 불구가 된 세포의 제거를 억제합니다. 질병과 노화.
식물성 기름은 또한 간에서 글루타티온(항산화 효소 생성)을 제거하여 항산화 방어력을 낮추고 16 단쇄 오메가-3를 더 긴 사슬로 전환하는 데 관여하는 효소인 델타-6 불포화 효소(델타-6)를 억제합니다





해양 기반 오메가-3는 인간 식단에서 가장 중요한 지방 중 하나입니다. 도코사헥사엔산(DHA)과 에이코사펜타엔산(EPA)은 실제로 단순한 연료가 아니라 뇌 세포를 포함한 세포의 핵심 구조 요소입니다. DHA와 EPA가 충분하지 않으면 건강한 세포 구조를 복구하고 유지하는 신체의 능력이 심각하게 손상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핵심은 오메가-3와 오메가-6의 비율을 올바르게 맞추는 것의 중요성입니다. 오메가-6 섭취량을 현저히 낮추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식물성 기름이 주요 공급원이라면 단순히 오메가-3를 더 추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02년 논문, 18 "오메가-6/오메가-3 필수 지방산 비율의 중요성"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과도한 양의 오메가-6 고도불포화 지방산(PUFA)과 매우 높은 오메가-6/오메가-3 비율은 오늘날의 서구 식단에서 볼 수 있듯이 심혈관 질환, 암, 염증 및 자가면역 질환인 반면, 오메가-3 PUFA(낮은 오메가-6/오메가-3 비율) 수치가 증가하면 억제 효과가 나타납니다.
심혈관 질환의 2차 예방에서 비율이 4/1이면 총 사망률이 70% 감소했습니다. 2.5/1의 비율은 결장직장암 환자에서 직장 세포 증식을 감소시킨 반면, 동일한 양의 오메가-3 PUFA에서 4/1의 비율은 효과가 없었습니다.
유방암이 있는 여성의 오메가-6/오메가-3 비율이 낮을수록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2-3/1의 비율은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에서 염증을 억제하고, 5/1의 비율은 천식 환자에게 유익한 효과가 있는 반면 10/1의 비율은 부정적인 결과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연구는 최적 비율이 고려 중인 질병에 따라 다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만성 질환이 다유전성 및 다인성이라는 사실과 일치합니다.


따라서 오메가-3 지방산의 치료 용량은 유전적 소인으로 인한 질병의 중증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메가-6/오메가-3 지방산의 비율이 낮을수록 서구 사회에서 유병률이 높은 많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더 바람직합니다…"


대부분의 가공 식품과 식당 음식에는 이러한 기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식단에서 이를 제거한다는 것은 가공 요금과 식당 식사를 버리고 건강한 요리 지방을 사용하여 처음부터 요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메가-6는 필요하지만 산업용 식물성 기름이 아닌 가공되지 않은 형태여야 합니다. 좋은 소스는 전체, 원시 식물 씨앗과 견과류입니다




요리를 위한 가장 건강한 지방


악마는 세부 사항에 있고 세부 사항은 복잡할 수 있지만 건강한 식단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100년 정도를 되돌아보고 당시 음식이 무엇이고 어떻게 준비되었는지 생각해 보는 것입니다.
당신이 목표로 하는 것은 가능한 한 자연 상태에 가까운 완전 식품인 진짜 식품입니다. 이것은 지방과 관련하여 특히 중요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식물성 기름과 그것으로 조리된 모든 음식을 버리는 것은 염증과 미토콘드리아 및 세포 손상을 낮추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물성 기름을 무엇으로 대체할 것인지에 관해서는 다음이 가장 건강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풀을 먹인 우지 — 이것은 아마도 요리하기에 가장 좋은 지방일 것입니다.
코코넛 오일 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식용유입니다.
올리브 오일 — 정통 올리브 오일에는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표준 권장 사항은 요리에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차갑게만 사용하는 것이지만, 10가지 인기 있는 식용유를 비교한 최근 연구 19 는 이 조언과 모순되어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실제로 산화 안정성과 결핍 모두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받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가열하면 생성되는 유해한 화합물.
그러나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짜 올리브 오일이 풍부 하므로 시간을 내어 출처를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면에서 건강에 해로운 값싼 식물성 기름이나 인간이 아닌 등급의 올리브 오일과 혼합되어 있습니다 .


마가린과 식물성 기름 대신 유기농 버터 (가급적 유기농 풀을 먹인 생우유로 만든 것) — 버터는 부당한 평판을 받은 건강한 전체 식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문제를 겪고 있는 고형분유를 제거하면 유기농 버터 기름 이 훨씬 더 좋습니다. 버터 기름은 탄수화물이 없는 순수 지방이며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탈수기의 유리 용기에 넣고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화씨 100도 이상으로 가열하지 않는 것입니다.


유리바스터로 유고형분을 빨아낼 수 있습니다. 버터 기름은 몇 주 동안 실온에서 안정적이기 때문에 냉장 보관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건강한 지방 섭취를 완성하려면 아보카도, 생 견과류, 생 유제품  올리브 오일과 같은 생 지방을 섭취하십시오.

 또한 정어리, 멸치, 고등어, 청어 또는 자연산 알래스카 연어를 더 많이 섭취하여 동물성 오메가-3 지방 섭취를 늘리거나 크릴 오일(남극 새우 오일)과 같은 보충제를 섭취하십시오.


●양식 연어 ㅡ연한 주황빛이 아닌 흰색 살인데,

색소물을 들여서 속인다고 합니다.

● 천연 연어 ㅡ양식연어와 다르게 본래부터

주황색 색상이라고 합니다.



profile
조회 수 :
1489
등록일 :
2022.06.13
17:17:50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701256/bf5/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701256

은하수

2022.06.15
02:36:30
(*.33.218.224)

예전에 1989년대 삼양라면 공업용 우지 거짓 선전선동 사건이 괜히 있었던 게 아니네요.


그 때 쓰던 삼양라면 우지는 미국에서 가정용으로도 쓰는 2등급짜리로 아무문제 없었대요...


그 이후로 돼지기름( 라드 )보다 더 나쁘다는 팜유로 대체되었다죠...


식물성기름 중에 가장 나쁜 거 끝판왕이 레드팜을 정제시켜 만든 정제팜유라고 합니다.


레드팜 자체는 영양소가 많고 좋은 기름인데 정제되는 과정에서 몸에 나쁜 포화지방만 잔뜩 남으면서 유해한 기름이

되는거죠...설탕도 마찬가지예요...설탕도 원래는 유해한 식품 아니죠 GMO를 쓰고 정제과정에서 문제가 생기는 거죠


저는 김치볶음밥을 좋아하는데 확실히 식물성기름보다는 돼지비계유( 라드유 )로 만드는 게 훨씬 맛잇어요


고급 중국집에서는 라드유로 조리한다고 합니다.


팜유 쓰게 해서 심장 혈관계쪽 병, 비만, 각종 성인병들을 더 많이 일으키셔 인구수도 줄이고 병원 제약사들 돈 벌게 해주려는 일종의 음모 같아요...마치 소금 먹지말라고 선동하는 것처럼요. 소금 먹지 말라고 하는 것도 알고보니 일루미나티

인구수 줄이기 중 하나인 프로파간다라고 들었어요...식물성기름 음모도 마찬가지일거예요

베릭

2022.06.17
11:41:12
(*.235.178.233)
profile

싱겁게 먹어도 암걸리고

일찍 세상 떠납니다.


유익한 건강 정보를 강하게 새기지 않으면 

손해를 보게 됩니다.

 

예전에 삼양라면이 잘팔리고 시장점유율 높으니까

농심에서 농간을 부려서  뉴스로 

우지파동 일으키게 배후에서 수를 썼던것이라고

나중에 밝혀졌습니다.

삼양라면만 아니라 비슷하게 당하는 기업들이 

또 있었을것입니다.


집에서 부침개 만들때 쉽게 사는것이 콩기름 옥수수기름이고

명절 선물세트에는 그 카놀라유(유채꽃 기름)이 꼭 들어있습니다.

농약과 비료가 위험해서 결과적으로 인체에  그런 성분들이

쌓이게 된후 병든다는 소리이겠지요.



은하수

2022.06.17
21:03:36
(*.33.218.224)

대두유 옥수수유 카놀라유 기름 자체는 나쁜 게 아니지만 지엠오가 문제죠...


글리포세이트 제초제에 죽지 안는 지엠오 콩작물을 만들어낸 게 문제죠.


지엠오 콩 옥수수 유채씨에 헥산으로 기름을 분해하는 거고...최종 마무리 단계에서 헥산제거 한다고 고열로 가열하는데

이 과정에서 유익한 오메가3가 손실되고 오메가6 포화지방산만 남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다른 건 모르겠는데 지엠오 콩 옥수수 카놀라유를 먹으면 속이 느글거리고 안 좋아요....


그래서 제가 그렇게 튀김 도넛을 좋아해도 잘 사먹지 안아요.....


한번은 외지에 나갔다가 파리파게트에서 꽈배기 도넛을 먹었는데 속이 엄청 편안하더라구요....


전 시중 꽈배기도넛 먹으면 속이 안좋거든요....그래서 일부로 사먹지도 안아요...


근데 그 파리파게트 꽈배기는 해바라기유로 튀긴거라구요.....그래서 속이 편안했네요


지엠오 밀가루음식보다 소화불량 일으키는 게 지엠오 콩기름 옥수수유 카놀라유죠


해바라기유 포도씨유 올리브유 같은 걸 먹으면 속이 편안하고요....


집에서 굽고 튀기는 부침개 튀김도 지엠오 콩기름 옥수수유 카놀라유로 만든거면 속이 너무 안 좋아요...


그 중에서 콩기름이 젤 심하고 옥수수유가 덜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8784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315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341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362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7101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25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2005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2792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079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307
16344 너네 행성은 우주 전체에서 젤 좋은 행성중에 하나거든 다들 니네 행성 보고 침흘리고 있단말이다 [5] 베릭 2022-06-20 1461
16343 여기 게시판에 그림을 나눠서 올리는 방법이 없나요? [1] 은하수 2022-06-19 889
16342 역사공부방법 [1] 육해공 2022-06-19 1483
16341 지구 평평설 신자, 에오신봉자(인생 허무주자)의 현재 모습 ㅡ평평교 신도들은 외계인 안믿는데 외계인들을 믿고 있는 아이러니는 뭐임? [4] 베릭 2022-06-19 1088
16340 구체존재동맹 카페 폐쇄된다고 하네요. 아시는분? 이드 2022-06-18 975
16339 인생이 내리막길이 있으면 오르막길도 있다? [2] 토토31 2022-06-17 2486
16338 만주와 중국동쪽대륙은 원래 한민족의 땅!!!! ( 책보고님 영상 ) [6] 은하수 2022-06-16 1052
» 식물성 기름 ㅡ 몇가지 종류 속에 숨겨진 위험 [3] 베릭 2022-06-13 1489
16336 오메가 비타민 영상 ㅡ 산패? 석유원료 용매제? 기름이 기름을 녹인다? [2] 베릭 2022-06-13 850
16335 호주 ㅡ대형 제약회사의 백신 공중살포에 대한 허가로 생태계 동물들 인간들 전체가 위험성에 직면하다 베릭 2022-06-13 893
16334 유전자 가위 ㅡ 하이브리드 변종 인간의 출현이 시작되는 시대 [8] 베릭 2022-06-13 1434
16333 가정에서 직접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제조하는 방법 [7] 베릭 2022-06-13 951
16332 지금 시대는 칼날위를 걷는 매우 험난한 시대이다 베릭 2022-06-13 967
16331 이제 생후 6개월 영아까지도 안전을 주장하며, 코로나 백신접종하려는 백신 회사들! [1] 베릭 2022-06-13 1051
16330 유럽에서 번지고 있는 '주사기 테러' 청광 2022-06-12 1169
16329 2022년 1~4월 암발생율, 평년도들의 2배 이상 - 정부는 WHO를 탈퇴하고, 코로나 백신접종을 당장 중단하며, 세계 국가들과 함께 WHO를 국제사법재판소 등에 기소케 해야 합니다 청광 2022-06-12 1061
16328 구충제 ㅡ 암과 상관 관계 [1] 베릭 2022-06-11 1014
16327 이버멕틴 역정보설에 대한 조사 [1] 베릭 2022-06-11 1223
16326 혼돈의 정보들 ㅡ 불신이 팽배한 세상에서 진실은 어디에? 역정보원으로 의심되는 인물? [2] 베릭 2022-06-10 1028
16325 민간요법 ㅡ 관절염 [2] 베릭 2022-06-10 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