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

 

 

여기는 최전방으로서 천상 내원의 각 대표들이 내려왓습니다. 비록 이곳에 와서 영적 파워가 줄어들게 된 분으로서 윤회에 게속 가담해야 하는 이가 잇는 반면 이곳에서 매우 잘 제고 하여서 사람들은 모르지만 이미 그 도덕 수준이 올라가서 층차가 아주 높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여기서의 사람들은 만약 전쟁에 나가서 최전방에서 싸우는 가족이 잇는 분이라면... 자신은 개입할 수 없어도 돌아오기만을 즉... ... 오래전에 어떤 전쟁이 나면 국가적으로 많이 비상태세로 시끄러우며 체제가 많이 혼란되는데 그런때에 일을 할 수 잇는 남성들이 죄다 간다고 칩시다. 그러면 일할 사람이 없으므로 여성의 힘으로 이곳은 공능 폐쇠되어서 막노동으로 가족이 살아나가 야 하는데 그런 일 할 사람이 없는 집 즉 집안에 일할 사람이 없으면 동냥이든 죽든지 합니다. 즉 남성이 죄다 가므로 가족이 먹고 살기가 힘들지요 . 지금 천상에서 대표로 보내서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와 유사합니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상황 시대로 보면 여성도 일을 할 수 잇고 능히 먹여 살릴 수 잇지 않는냐? 근데 중요한 것은 컴퓨터등과 23차 산업들은 모두 우리 지구에서 내원한 것이 아니라 다른 별이나 등등에서 외게에서 온 것으로 실제로 이런 것은 고려 하지 않습니다. 옛날 시대에 전쟁상황이면 이렇게 일할 사람이 없어서 돌아오기만을 바라는데 만약 이것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이 가족이 생계를 위협받는데 지금의 천상은 만약 잘 제고해서 돌아오지 못하면 그 특정 천상세계 불국토 천국 등이 위험 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간절히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중요한 것은 그렇게 돌아가서 자신의 내원을 구원하려면 기본 적으로 고급신들의 배치를 모두 잘 제고하고 넘어야 합니다. 바로 이런 것입니다.

 

 

 

그 인종을 창조한 신이 잇는 것은 쉽게 설명하면 천국의 창조자 즉 대각자인 하나님이나 예수가 있다면 그 법에 따라 그 에 맞는 생명이 생겨나는데 바로 이런 식으로 그런 생명이 태어났다는 것은 그 곳에 그 공간 에 예수 크리스토법이나 하나님의 법이 그곳에 관련하고 잇다는 것이다. 즉 아주 오래전에는 이런 식으로 동양 서양에서 각개 법이 도달 한 곳 끼리 서로 법자체로 침범하지 않도록 했는데 그 성경이 조작되면서 이곳에 내려오고 그리고 이곳의 불경역시 그쪽으로 올라가면서 두 법이 난잡해졌으며 마땅히 오래전에는 그런 법들이 서로 침범하지 않도록 했다. 지금은 잡탕이 되버려서 서양에 태어나야 할 천사세계에서 올사람들이 동양에서 태어나며 동양에서 태어나야 할 사람이 서양에서 태어난다. 이것은 법이 난잡해져서 인데 그법이 가는 곳은 그 법에 따른 생명이 태어나므로 비록 난잡해졌으나 정법에 맞게 수련하면 자신이 온 곳으로 되돌아 갈 수 있다. 보통 천사세계보다 더 높은 법에서 온 생명이 간혹 있는데 이런 경우는 천사세계도 덤덤하고 불법도 덤덤하다. 곧 천사세계도 불법에 최후에 올라가면 귀속된다고 이홍지님이 말하신다. 자신의 세계가 높다면 높을 수록 곧 그 아래 법은 덤덤히 보이게 마련이다. 그 인종을 창조한 그 법과 대각자는 따로 있을 지라도 그 요 구되는 도덕 수준은 엄격하고도 높은 것으로 이것을 잘 제고 해내야 한다. 마땅히 고층차로 가려면 대각자의 도덕 수준에서 바라보아야 한다. 자신이 곧 얼마만큼 높게 보면 곧 자신의 층차도 따라 올라가는 것이다.   

 

 

 

신의 과학세계가 있다. 즉 신의 층차가 높으면 높을 수록 그가 존재하는 것은 미시적인 것이다. 이 미시적인 것은 그 자체로 영성이 있는데 바로 이런 것이 신의 과학세계이다. 그런데 층차가 내려오면 올수록 그게 물질과 영성으로 따로 분리되는데 최후에 즉 이곳은 최전방으로서 최후로 아주 크게 분열되었다. 즉 몸으로 분리되었고 마음으로 분리되었다. 이것은 원래 같은 것으로서 서로 상호연관이 클 수 밖에 없다. 층차가 높다면 이것이 같은 것을 알게 된다. 마음 몸 어느쪽이든 병들게 되어있다. 이것은 기 즉 기를 말하는 저층차가 세가지 가 있다고 이홍지분이 말씀 하시는데 기층차 중에서는 몸을 건강하게 하는 이러한 것을 말하는데 이런 것은 업력을 완전히 없애지 못한다. 다만 그러한 작용을 일으킬 뿐이며 그것에도 그만한 씬씽이 요구된다. 진정하게 정과를 얻겠다고 마음 먹고 도덕 수준을 제고하는 사람만이 업을 제대로 없애는 것이다.이 층차 중에서 물질과 영성 즉 몸과 마음이 분리된 것을 그리 꼭 그런 고급신이 배치 했다고 해서 뭘 우리가 불평할 수 없다. 다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떨어진 도덕수준을 제고 하면되는 것이다. 층차가 높으면 사실 여기서 보기엔 몸과 마음이 분리되어 잇는 듯이 보이지만 몸이 점차 바뀌어 지는에 고에너지화가 완전히 이루어지면 그가 분리되어있다고 할 수 없다. 온 세포가 생각하는게 일치하고 그런 것이기때문이다.

 

 

 

 

세상의 일은 모두 허상적인 것인데 그 허상에 매이게 되면서 바로 그런 창조가 행해지는데 그 내용은 다분히 의미가 없는 것들이다. 수련자들은 그 늪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며 도덕 수준에 모순이 될 수 있으므로 그런 일을 예부터 하지 않았다. 테레사나 옛 고승들은 바로 이런 일을 꿰뚫고 잇었으나 사람들이 단순히 그런 분들의 함의를 즉 행동의 함의를 보지 못할 뿐이었다. 직업도 생명이지만 삼계도 하나의 큰 생명이므로 이런 생명은 여러 법을 받아들여서 스스로 미혹을 만드는데 그 방식이란 바로 허상을 보여주자 허상에서 부터 창조를 해나가는 것이다. 좋은 고급신의 안배를 거부하고 발벗고 나서서 스스로 해나가는데 이런 정황은 아주 웃긴 현상이다. 줄리우스 시저가 자신이 행한 방식을 설명한 문장이 잇는데 아주 웃긴 것이다. 그러나 이 미혹은 역시 속인의 이치에 속해서 고층차로 올라갈수록 이런 것을 알리지 않는다. 즉 속인의 이치를 파괴하지 않는 것이다. 다만 이곳에 육화를 해서 그것의 진상을 보고 그 정황을 비슷하게 보여줄수는 있다. 테레사는 몸소 전쟁반대 시위에 상관하지 않음으로서 보여주었으며 옛 고승중에 한분은 화랑도한테 말하기를 생명을 가려서 죽여라 했다. 지금이야 그런 대 고층차 낡은 세력이 많이 훼멸되어서 말할 수 있지만 허상에 빠져있다는 이말을 하기만 하면 오래전에는 그 사람이 바르지 않은 경우에 잠시빠지기라도 한다면 큰일이다. 즉 그 이치를 고층차 낡은 세력이 수호했지만 지금은 아니다. 내가 이렇게 허상이다 하면서 말할 수 있는 것도 그런 세력이 많이 청리 되어서이다.  속인의 이치를 고층차로 갈 수록 파괴하지 않는다. 수도인은 속인의 일에 상관하지 않고 더 높은 신은 여래의일에 상관하지 않으며 그런 식으로 고층차로 갈 수록 속인의 범위도 커지며 그 범위의 일에서 손대지 않는다.

 

모순 속에서 경지제고 라는 말은 참으로 와닿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제고라야만 그 사람이 스스로 햇다고 쳐주므로 바로 도덕 수준의 제고가 일어났다고 쳐주므로 그런 식으로 천상의 표준이 잡혀있어서 그 사람을 표준이 제고 시켜 주는 것이다. 일종의 시험과 같다고 본다. 

 

속인의 일에 상관할 때 역시 속인의 이익으로 상관하지 않고 마땅히 바른 마음으로 임하는 것이다. 그것이

도덕 수준의 제고를 완정하게 이루게 되는 것이다.

 

모두가 잘되기를 바랍니다.

 

각 층차중에서도 역시 각 신들이 모여 서로 합의 해서 결정을 하므로 역시 그각개 층차중에서도 역시 많은 신들이 배치 할 것으로 보며 거기에 결정이 승인 되는데 있어서 핵심역활이 바로 내원의 담당신이 있다면 그가 핵심적으로 최후에 결정 내려야지 어느 층차 신이 배치해도 승인될 것이라고 봅니다. 결국 그 내원의 신의 최종 검정을 받아야 할것인데 사실 안배 상황은 스스로 이미 다 합의 했는 그 사항이 가장 크게 작용하고 아주 세부적인 사항 즉 당시 당시 그 당시 상황 몇가지들만 따로 다른 층차 중의 신들이 안배하는 것인데 그런 신들의 부류는 대부분이 선택에 관련한 사항에 관해서 이다. 즉 원래 합의 하고 육화한 그 때의 일대로 되지 않으면 그를 구원하려고 그들이 나서서 따로 상황을 만들어주는데 이때 주왠선이 개입못하므로 그 내원의 신이 같이 합의 해야 비로소 그것이 그를 위해 체현되는데 이것을 재수강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결국 그 사람의 선택에 관련된 사항이 아니면 대부분의 것은 당신의 내원의 차원에서 육화하기 전에 다 결정하고 온 것이다. 누구를 원망하지 않아도 된다. 바로 당신이 배치 한 것으로 당신이 잘하면 되는 것이다. 바로 이런 것이다.

 

 

모두들 잘 제고 해서 올라가서 자신의 세계를 구원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