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현재 미국을 중심으로 급변하고 있는 국재정세에 관련되는 정보를 모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해지는 정보는 재미 한국교포여인인 키미(kimi)님께서 한국의 동포들에게 열정을 가지고 전하고 있는 내용으로


트럼프대통령보다 훨씬 상위의 고급정보에 통달하신 미국 Q아논그룹의 창시자라는 미국 해군특수부대 출신 장군인 (애칭) 기사님으로부터 직접 전달되는  최고의 특급정보로 판단됩니다.


이 내용은 현재 전세계 공식 매스미디어에서는 아직 보도되지 않는 내용이나

지금까지의 전세계 공영언론 대다수가 글로벌리스트의 관리 하에 있기에, 자연스런 현상으로 보아야 합니다.

그러나 본격적인 체포와 어둠의 척결작업이 시작되었기에..  곧 공식 미디어에서도 보도되기 시작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다음카페는 작년초부터 개설되어 많은 고급정보가 전달되었고

현재까지  2,150여개의 자료가 게시되어 왔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 매우 빠르고 중요하기에..

오늘부터 전해지는 자료의 본문만을 추려서 "한민족의 맥" 부분에 옮겨놓겠습니다.

본문의 내용은 핵심사실이 요약된 것이고, 댓글 속에서도 많은 중요내용들이 발견되고 있으니

보다 상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직접  다음카페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시간 나시는대로 이전에 전달된 2,150여개의 지난 자료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직 이러한 내용이 이해되지 않을 것은 충분히 예상되는 것이나

전혀 납득하기 어려운 분께서는  재미있는 상상의 추리소설을 보신다고 생각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지구를 전쟁터로 만들고, 인류를 속이고 노예화하여 관리해 온 글로벌리스트/ 딥스테이트/ 비밀정부세력을 소탕하는

의로운 세력의 지구정화작업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한국에서도 같은 작업이 시작되었다고 하니..

공식 보도매체에서 나오는 단편적인 일부 정보를 통해서도 이면에서 진행되는 상황을 유추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지구의 예상되었던 1000년 왕국이 시작되었다는 신호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