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우리 포럼과 사이트에 등장하는 그림은 함대의 선단을 이끌고 온 아쉬타팀의 아쉬타 쉬란Ashtar Sheran으로 알려져 있고 우리 사이트에서도 원용하고 있었는데, 이는 www.universe-people.com 에서 제공하는 그림입니다.

아쉬타Ashtar는 공식 명칭으로 아쉬타사령부 Ashtar Command로 구성되었으며 지휘하고,

그 구체적인 팀의 이름들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캔데이스 대표는 아쉬타 쉬란이라고 부르는 것은, 어둠이 만든 용어라고 하더군요.

그냥 아쉬타 또는 아쉬타사령부로 표현하는 것이 맞다고 한 적 있습니다.

이에 대해, 체코의 universe-people.com 의 견해는 알려진 바 없으나, 아쉬타는 아쉬타로 불리어지기를 바랍니다.

 

 

-------------------------------------------------------------------

은하연합Galatic Federation의 아쉬타사령부Ashtar Command는 은하계 각 지역으로부터 온 우주선Spaceships과 함대Fleet의 선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구 주변에서 행성의 재난에 대비하고 있다. 100,000대 가량의 대피우주선에는 약 2억 5천만 명의 천사들이 타고 있으며, 플레이아데스로부터 온 아쉬타 쉬란Ashtar Sheran과 프트아P'taah 선장 등이 통솔하고 있다. 배경화면의 우주선은 길이 1.5Km, 높이 750M, 승무원 600명이 탑승하고 있으며, 7층 구조로 되어있다.

www.universe-people.com
캔데이시 대표는, 통칭 아쉬타Ashtar 라고 칭하며, 아쉬타 쉬란이란 말은 어둠이 만든 용어라 전한 바 있습니다.
 
----------------------------------------------------------------------
 
 
 

 

 

 

 

 

 

 

 

 

 

 

 


 

 

 

 

 

 

 

http://www.youtube.com/watch?v=gJlXyiv1TMQ&feature=related

 

 

 

---------------------------------------------------------------------------

 

지구 행성에 살고 있는 다양한 문명과 지구 밖 행성의 은하문명에 관한 내용입니다. 고대 지구에서 문명을 누렸던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인들은 전쟁 후 삶의 터전을 잃었으며, 레무리안의 후예들은 지저문명을 다시 일궜습니다.

은하계에서의 지구(유란시아:Urantia)의 지위

  • 종자행성으로서의 유란시아의 지위와 역할
인용:
어떤 종자행성은 새로운 생명체와 영혼을 탄생하는 목적을 갖습니다. 이들 "종자"들은 다른 행성에 이식됩니다. 은하마다 2개의 종자행성을 가집니다. 캔더스

NO WHERE, THAT I HAVE FOUND IN THE JOURNALS DOES IT SAY THIS SEED PLANET WAS USED TO BUILD A WHOLE UNIVERSE. A SEED PLANET IS FOR THE PURPOSE OF CREATING NEW SOULS AND LIFE FORMS. THESE ARE THEN “SEEDED” TO OTHER PLANETS. IT TAKES 2 SEED PLANETS PER GALAXY. HOWEVER, IT IS NEVER MADE CLEAR EITHER IN THE PHOENIX JOURNALS AND VARIOUS OTHER WORKS I HAVE READ, WHAT IS A GALAXY! by Candace

첫접촉(First Contact)과 대량착륙, 교류

  • 목성점화와 스타시스 이후 첫접촉, 과거 교류협정 은폐 사실 공개
  • 첫접촉은 은하계의 다른 문명과 지구내부 문명과의 동시 교류가 시작됨을 시사, 내부 문명 Telos도 2008년에 일반인에 공개 예정

 



은하문명(Galatic Civilization)과 은하연합(Galatic Federation)

  • 은하문명의 개괄 요약
  • 은하연합의 조직과 개괄 요약
  • 은하문명 관련 자료들


은하연합(GF)함대와 기술(Cosmic Technology)

  • 은하연합 함대와 우주선 : 예루살렘호, 카프리콘호(Carpricon Ships), 피닉스호(Phoenix Ships)
  • 카프리콘호, 직경 약 1,600미터 (1.6Km) / 피닉스호, 직경 약 900미터 The Capricorn is about a mile in diameter. The Phoenix is only about 900 meters in diameter, about 1/2 mile. Candace, Tue Dec 18, 2007 2:46 pm
  • 은하종족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함대들


    ASHTAR.JPG
    아쉬타

 

-----------------------------------------------------

지구 내부 문명(Inner Earth Civilization)

  • 지저문명 텔로스(Telos), 신레무리안, New Lemurian, Telos City, 미국 캘리포니아 북서부
  • 텔로스는 미국 서부의 샤스타 산 지하에 있는 약 만 2천년 전 25,000명의 레무리아인들이 레무리아 대륙이 침강했을 때 피신해 살면서 독자적인 문명을 이루었으며, 후에 지중문명(내부지구문명)과 결합하여 고도의 영적, 기술적 문명을 이루고 있다.

    마운트 shasta는 대부분의 장엄한 산, 일부의 캐스케이드 산맥에 위치한 siskiyou 카운티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약 45 킬로 떨어진 오리건주 국경합니다. 콘을 탑재 shasta은 사화산 14,162피트 개 이상의 상승을 높이 해발, 그리고이 중 하나를 미국 대륙에서 최대의 화산의 봉우리 More...

    샤룰라 듀스 공주가 전하는 지저세계 텔로스, 추가 VOD Clips Here!

    샤룰라 두스Sharula Dux는 지저도시 텔로스Telos의 공주이다. 텔로스는 캘리포니아 북부에 있는 샤스타 산Mt. Shasta 아래 위치해 있다. 레무리아Lemuria(무Mu)의 고대 대륙은 약 12,000년 전, 아틀란티스-레무리아 분쟁의 직접적 결과로 일어났던 무 대륙의 파괴와 침강이 있기 바로 전에 그 주민 중 25,000명을 텔로스로 이동시켰다.

    샤룰라는 수천 년 동안 가르쳐지고 생활화해온 더 높은 진실을 지상으로 가져오기 위해 그녀의 지저의 집으로부터 나왔다. 그녀의 이야기는 놀랍고 영감을 줄 것인데, 텔로스의 사람이 잉태로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그들의 생활을 보여줄 것이기 때문이다
 

profile
조회 수 :
11562
등록일 :
2011.02.08
03:54:13 (*.156.160.8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121800/919/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121800

베릭

2011.02.08
04:16:53
(*.156.160.89)
profile

캔데이시와 아쉬타로부터 업데이트
Update from Candace and Leonette/Ashtar
By Ashtar thru Leonette, Teaching by Candace
12/30/2010
http://abundanthope.net/pages/Leonette_112/Updating-from-Candace-and-Leonette-Ashtar.shtml

 

 

 

캔데이시:  우리는 내일 어느 때에 업데이트를 주게 될 것을 바라며, 그것이 오늘 CM과의 목표였습니다.  일들이 매우 강렬해졌습니다.  아쉬타Ashtar가 방금 오늘 저녁에 레오닛에게 이것을 제공했으며, 그것은 모든 당신들에게 무엇이 이동/제거되고removed 있는지를 알려줄 좋은 환기거리입니다.  우리가 언급하지 않은 일부 사항들이 있으며, 우리가 언급했다 해도, 일부 당신들이 신참들이라 그 전부를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발표 기간이 3개월간 지속될 것이라고, 당신들이 걸어 들어갈 당신의 특별한 역할들로 계속 준비될 것이라는 성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 공식 업데이트를 준비할 때까지 침묵해야만 합니다.  나는 끝에, 그리고 레오닛의 글 안에 가르침으로 일부 언급들을 덧붙였습니다.  알지 못하는 일부 독자들에게, 아쉬타는 교육을 포함한 다른 의무들 가운데 대피/조난 함대들evacuation fleet을 통솔합니다.  대피는 이 글에서 언급되었듯이, 다른 목적지들로의 수송을 포함할 것입니다.  아쉬타 사령부를 위한 사령선은 제루살렘NEW JERUSALEM 호입니다. 


당신들은 성경에서 이런저런 식으로 그것이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뉴 제루살렘 호는 거대하고, 영혼들과 영혼들의 배치에 대한 모든 세부들을 다루는 거대한 컴퓨터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핵전쟁에 의한 영혼들의 손상이 있을 경우에, 지구 사람들의 모든 영혼 기록들의 완전한 카피copy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가족들의 분류를 공급하는데, 대피가 있을 때에 당신들이 배에 먼저 오르고, 나중에 다른 모든 것이 분류되기 때문입니다.


이 행성에 육화하는 빛을 가진 각자는 육체적 형태 안에 숨은 칩chip을 운반하며, 이 컴퓨터들은 모든 시간에 당신이 어디 있는지를 계속 추적합니다.  이것은 어느 잠재적 핵전쟁의 파멸의 경우에 특히 중요한데, 이런 경우들에서 오직 빛의 어린이들만이 이동되며, 그것을 행할 약 15분의 시간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에, 사람들이 들어 올려지며, 몸은 보통 가지 않지만, 영혼이 갑니다.  핵폭탄은 영혼을 파괴가거나 심각하게 손상시킵니다.  우리가 자주 말했듯이, 행성이 완전히 청소될 것이고, 이 리스트는 그러한 활동들의 부분적인 리스트입니다.




**



아쉬타:  시작합시다.  나는 이 랑데부의 일부인 천계의 군대를 책임지고 있는 사령관인 가브리엘Gabriel의 명령 하에 당신들에게 왔습니다.  우리는 이동/제거 과정을 촉진하는 자리에 있습니다.  일어날 다수 시나리오들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일부 구체적 사항들을 업데이트 하고 싶습니다. 

(캔데이시:  유란시아 서Urantia Book 독자들에게, 이것은 네바돈의 최고 행정가이고,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네바도니아Nebadonia의 첫 번째로 창조된 대 천사Arch Angel인 가브리엘입니다.  그는 대천사arch angel가 아닙니다 다른 이야기들을 막기 위해, 이 시간에 지구에서 활동하는 대천사 가브리엘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 같은 가브리엘이 오래 전에 메리Mary에게, 그리고 또한 모하메드Mohammed에게 나타났던 존재입니다.)


1.  전에 언급된 대로, 땅 덩어리들의 재배열을 위해 잠, 조정들, 준비의 목적으로 특별히 설계된 우주선으로의 이동이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이들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말했던 그 10억이며, 그들 카르마의 51%의 청산으로 그 권리를 획득한, 스타시스 후에 지구로 돌아올 자들입니다.)


2.  수십 만 명을 안전하고 확실하게 수용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된 물리적 지구 내부에 있는 특별한 장소들로의 이동들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거기 있는 자들의 일부는 그들 지역이 지구 변화들로 파괴에 직면할 수 있는 내부 지구의 사람들이고, 그 밖에 그 10억이 사용할 많은 지하 영역들이 있으며, 그 동안 지표는 그들에 의해 재건되고 다시 주거가능하게 만들어집니다.)


3.  그들의 실질적인 거처로 돌아갈 목적으로 은하계의 다른 중도 정거장들way stations로 옮겨질 자들을 수송할 이동들이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이것은 여기서의 그들의 일들이 끝나서 "집home"으로 가는 자들을 의미합니다.)


4.  판결adjudication의 목적으로 네바돈의 대법원들Grand Courts of Nebadon로 그러한 자들을 데려갈 목적의 이동들이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우주는 합법적인 법정들COURTS의 사람들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재판judgement"이 수행되는 방법입니다.  지구상에 그러한 것에 직면할 많은 이들이 있으며, 그들 영혼의 바로 그 생존이 그때 논의의 대단한 주제가 될 것입니다.  이 법정들은 오르본톤Orvonton의 'Ancients of Days'의 임원들의 더 높은 감독 아래 있으며, 특히 그 결과가 존재의 해체uncreation기 될 수 있는 경우들에서 말입니다.)


5.  '비물질적unphysical' 성질의 이동들이 있을 것인데, 청소, 갱신, 재흡수를 위해, 주로 해체된 요소들을 사용할 목적으로 말입니다.  (캔데이시:  이들은 해체되는 사고형태들이며, 내가 여기서 원하는 말은 온전하지 못하고, 손상된, 그와 같은 많은 에너지 형태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나쁜 프로그램이 청소되고 새로운 창조를 위한 합동자원pool으로 넣어집니다.  전자들과 양성자들은 단편화된 "존재들beings"과 같은 것들의 많은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어려운 주제로, 악마의 신념 체계는 부분적으로 종교로부터 나옵니다.  이들 청소된 입자들은 부분적으로 새로운 진화적 시스템들의 기초가 됩니다.  신은 모든 것을 재활용하는데, 그것이 이해를 도울 것입니다.)


6.  당신들의 현재 앎에 알려지지 않은 장소들로의 이동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장소들은 당신들이 로봇 인구robotic population로 부를 수 있는 자들 가운데 덜 범죄적인 요소들의 발달을 촉진하기 위한 곳입니다.  (캔데이시:  우리가 종종 언급했던 이러한 자들에게 그들의 최선을 위한 또 다른 기회를 허용하기 위한 결정이 만들어졌습니다.  완전히 범죄적인 자들은 그러한 기회를 받지 못할 것이고, 그들의 정신 구조들은 위의 5번의 주제에 해당됩니다.)


7.  육체적 존재로부터 해방되어 맨션 월드들mansion worlds로 가기로 선택한 자들의 이동이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유란시아 서 독자들은 맨션 월드들을 인식할 것입니다.  이들은 "천국heaven"에 있는 모든 다른 구체/천체들처럼 특별히 지어진, "천국"으로 가는 입학 수준의 세계입니다.  모든 존재들은 천체들이나 우주선에서 삽니다.  천국은 자유 공간이나 어떤 애매한 장소에 떠 있는 상태가 아닙니다.)
     

8.  교정된 행성과 그 인구의 최선의 이익들을 해치는 바이러스들, 해충들, 박테리아들(생물학적이든, 인간이 만든 것이든, 땅 속이나 땅 밖의 것이든, 다양한 다른 병원체들이든) 같은 생명체들의 제거가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우리는 지구에 씨 뿌리는 기간 동안 우주공간으로부터 오염으로 인해 여기에 과도한 질병들이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유전적 DNA 패턴들에 나타나는 과 같은 상태들의 한 이유가 됩니다.)


9.  행성 사람들의 현재 행위들로 정보를 주는 신경망Neural Net에 거주하는 사고 에너지들의 제거가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  리오넷은 신경망에 대해 토트Thoth와 한둘의 글을 썼습니다.  이것들 역시 "사고체들thought forms"로 부르며, 신경망은 본질적으로 생각하는 유기체들에 관련된 에너지 패턴들을 포함하며, 그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거나 아니면 매우 끔찍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한동안 가이아GAIA의 "유전적 마음genetic mind"이란 말을 사용할 수 있는데, 그것이 오염되었고, 청소를 필요로 합니다.  모든 행성의 유전적 마음들은 다양한 종말 시간 시나리오들 동안 이것을 요구합니다.  이 행성은 그것을 정상보다 과도하게 가지고 있는데, 특히 이 장소에서 강렬한 전쟁들로 인해서입니다.  어둠의 자들은 바로 지금 신경망을 정말로 오염시키고 있는데, 그들이 이 마지막 날들 동안 코너로 몰아지는 것에 격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10.  우주공간의 쓰레기들의 제거가 있을 것인데 - 디지털과 컴퓨터 하드웨어 등 - 그것들의 일부를 당신들은 인공위성들, 행성을 둘러싼 대기권 속에 정지된, 전투기 성질의 궤도 추진 비행 물체들의 정거장들로 알고 있습니다.  (캔데이시:  다분히 자가 설명적입니다.)


11.  지상에서 위성으로 보내는 전파들, 라디오 신호들, 마이크로웨이브 파들의 불능화가 있을 것인데, 이것은 우리의 우주선으로부터 지정된 수신자 단위로(지상요원 통신)로 가는 발신들이 간섭되지 않도록 보장할 목적을 위한 것입니다.  (캔데이시:  이것은 사실상 곧 이루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 없이는 깨끗한 교육을 할 수 없는데, 교육의 많은 것이 우주선으로부터 올 것이고, 계획된 다른 멋진 활동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이브 TV 방송이 있을 것입니다.)


12.  바다나 땅으로부터 지구를 떠나고자 시도하는 비행체들의 발사를 막기 위해 비행 구간 통제들(자동적이든 우선적이든override)의 무장해제가 있을 것입니다.


13.  천계 및 은하 군대들이 포탈들portals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차원들로 무엇이 들어오고 나가는지를 결정합니다.  (캔데이시:  이것은 예멘 상공의 포탈들을 훔치려는 모든 그런 일들, 인터넷의 뉴에이지 장르에서의 비슷한 이야기들을 끝낼 것입니다.)


나는 의도된 것의 작은 부분을 제시했습니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당신들은 적절할 때 이 임무의 성공을 위한 다른 플랜들에 대해 정보를 받게 될 것입니다.


**


캔데이시:  당신들이 볼 수 있듯이, 여전히 할 일의 리스트에 올라 있는 어떤 일들이 있습니다.  우주공간의 쓰레기들에 대한 사항들과 명확한 방송을 위해 모든 것을 치우는 것이 여전히 유보되어 있습니다.  부디 참을성을 가지세요.  만약 우리가 12월 31일을 너머 약간 더 시간을 요한다 해도, 문제가 없으며, 이것이 바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리스트의 앞부분에 있는 일부 사항들, 이동/제거에 관한 것들이 발표 기간 동안 일어납니다.  다른 것들은 지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TV를 정기적으로 시청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지금 여기서 일하고 있는 그러한 모든 대체 인물들을 주목하세요.  우리가 말한 대로, 그들은 어둠의 자리에 고도로 진보된 스타 함대 인원으로 거주된 "복제들clones"로 넣고 있는데, 어둠의 자들이 오랜 발표 기간 동안 일어날 것을 다룰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비우고 달아날 것이며, 뒤따르는 무질서는 방임할 수 없는 것이 될 것입니다.  부디 참을성을 가지세요PATIENCE please.


당신들은 대체된 자들을 분별할 수 있습니다CAN DISCERN.  나의 나라에서, 예를 들자면, 나는 조사하고 이전 기억들과 구글Google의 이미지들을 비교했으며, 이들은 힐러리 클린턴, 오바마를 포함하는데, 나는 이미 미국의 다양한 미디어로, 내가 CNN에서 본 미첼을 이미 언급했습니다.  이 행성에 지금 기능하고 있는 8,000명의 대체인물들이 있으며, 다른 이들이 또한 그들의 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들 대체인물들은 필요한 대로 세계적인 규모이므로, 당신들 독자들은 바로 당신이 살고 있는 곳에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번에는 일부 지구 변화들이 일어날 것이고, 일부 수송과 배달 체계의 손실과 그에 따른 더 많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계획을 해야만 합니다. 식품과 휴지TOILET paper와 같은 중요한 물건들, 더 많은 것들의 큰 비축이 있습니다인간은 그의 생활 속에 많은 변화들을 체험할 것이고, 사치품들이 바로 창밖으로 던져질 것입니다.  부디 읽지 않았다면 로지의 가장 최근 포스트를 읽으세요. 


사람들이 그들이 창조하도록 허용한 것에 직면할 때 많은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 준비의 일부이고, 사람들은 무엇이 일어난 지를, 그들의 영혼 체험으로서 그것을 보는 것이 본질적입니다.  당신들은 가장 바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내일 조금 더 다루게 되기 쉽습니다.

 

---------------------------------------------------------------------------------------------------------------------------------------------------------------

시간이 되었습니다
TIME IS UP
From Ashtar
1/12/2010

Through Susan Leland
http://www.ashtarontheroad.com/ashtartimeisup.html



여러분, 좋은 저녁입니다!  모두 그것(엘리즈Elise의 명상)을 잘 느꼈습니까?  

모두가 그것과 진동했습니까?  

그것은 진실이었습니다.  그것은 사랑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이 우리 모두가 누군가입니다.


따라서 나는 당신들을 위해, 우리의 사랑하는 가족의 이 모임을 위해, 정말로 큰 주요뉴스headline를 가지고 있으며, 사실은 그것이 우리가 누구인가입니다.  당신들은 우리가 나누어져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우리는 나누어져 있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인 그 하나One의 에너지들을 느껴보세요.  우리가 당신들을 만나러 올 때, 당신 자신의 신성을, 솟아오르고 서로 만나는 당신 자신의 신성한 에너지들을 느껴보세요.  이 순간에 분리는 없으며,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이 일들이 변하게 된 방식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밤 당신들을 위한 하나의 주요뉴스를 - 그렇게 부르고 싶다면 - 가지고 있는데, 어쩌면 하나의 뉴스 속보가 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여기 그것이 있습니다.  당신의 안전벨트를 조이세요.  준비하세요.  여기 그것이 있습니다 시간이 됐습니다Time is up!  당신들 모두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압니까?  자, 무엇보다도 먼저, 그 시간이 - 물론 당신들이 알던 대로의 그 시간이 - 예전과 같지 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유용했고, 영혼의 죽음과 재탄생을 새로운 몸으로 거듭거듭 허용하는 구체적 사용으로, 그리하여 당신들이 행성 지구에서 체험하고 배울 수 있도록, 인간들에 의해 발명되었던 유용한 도구였습니다.  자, 추측해보세요.  학교가 끝났습니다School's out!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자신의 학교생활로부터 휴식시간을 얼마나 좋아했는가를 기억한다면, 어떤 이들에게는 그것이 학교생활의 가장 행복한 부분으로 고려될 수 있기 때문인데, 안 그렇습니까?  모든 당신들에게 아마 그것이 이런저런 경우에 일어났을 것입니다.  자, 우리는 3차원으로부터 큰 휴식으로 들어가고 있으며, 그것은 영원합니다.  당신들은 만약 당신이 선택하지 않는다면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필요한 모든 도구들을 가질 것이고, 들어가서 도우며, 봉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륙하고 있으며, 당신들이 모두 우리와 함께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시간이 됐다고 말할 때, 우리가 말하는 것은 당신이 가방을 더 높은 차원의 도구들로 가득 채우고, 3차원의 것을 가져가지 말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넣는다면, 당신의 수하물이 초과중량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수하물 검색대에서 쉽게 들어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오, 당신은 손에 들고 가는 백에 조금 더 넣을 수 있지만, 당신은 정말로 모든 생애들을 통해 당신이 무겁게 끌고 왔던 모든 것들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Q-tipping(Q-기울기)과 집 청소, 그리고 그 모든 것들에 대해 말하기 전에 우리 소리를 들었습니다.  잠시 동안 돌아보겠습니까?  우리는 당신들 모두가 그 주제를 너무나 좋아함을 알고 있으며, 여기 그것의 의미가 있습니다.  것은 당신 자신의 존재 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완전한 가이드 팀을 가지고 있으며,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 팀의 지휘자는 오직 당신이며, 당신의 상위 자아higher-self입니다.  그러므로 교감하고, 연결하고, 통신하고, 교감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어떤 장애들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어둠의 자리들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해결되지 않은 관계나 건강 문제나 그와 같은 것을 갖고 있는지 찾아보세요.  당신은 마지막 시간 속에 있습니다.  사실 당신이 가까이 귀를 기울인다면, 당신은 변화의 바람들을 들을 수 있고, 그것들이 당신들의 상승 이륙을 부르고 있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 자신의 개인적 상승의 길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에 올라타세요.  그것과 함께 가세요.  당신은 그것을 사랑할 것입니다.


우리가 시간이 됐다고 말할 때, 우리는 행성 지구의 시간의 붕괴에 대해서만이 아니라, 여기 더 이상 같은 형태 속에 있지 않는 자들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 당신들의 시간으로 우리가 얼마 전이라고 말할 수 있는 시간에 당신들이 가졌던 형태 말입니다.  그것이 이루어졌습니다!  어둠의 모자를 쓰고 있는 그러한 자들이 운명의 주사위를 이런 저린 식으로 던졌고, 체포들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TV에서 그들을 볼 수 있거나 라디오에서 그들의 말을 들을 수 있거나, 컴퓨터 뉴스에서 그들을 볼 수 있지만, 그것들이 지금 완전한 홀로그램들임을, 스위치가 쉽게 꺼질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우리는 공포를 일으키려는 의도는 없으며, 따라서 이 위치로의 이 마지막 움직임은 세계적인 공황과 대혼란을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 단지 일어나야 할 무엇에 지나지 않습니다.  오, 약간은 있을 것입니다.


스타게이트들Stargates.  자, 당신들은 그것들에 대해 , 그것들이 하는 역할에 대해, 그리고 왜 그것들이 그토록 중요한가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여러 나라로부터 온 모든 배들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들은 아덴만Gulf of Aden에서 선회하고 있으며, 무엇을 할 지 모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괜찮습니다.  그들은 대개 성질에서 군사적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거기 있을 때, 우리는 최소한 다른 곳의 누군가에 폭탄을 투척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평화를 위한 시간입니다.  전쟁을 위한 시간이 끝났습니다.  두려움을 위한 시간이 끝났습니다.  이제 우리는 일부 당신들이 두려움의 습관을 형성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습관이 당신의 총체성 안의 어딘가에 있게 허용하는 순간, 당신 존재의 총체성이 없어집니다.  끝납니다.  다 된 겁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기다렸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을 전망으로 넣어봅시다.  당신들이 10년을, 그 이상을 기다렸다고 말할 때, 당신들은 레이디 네사라Lady NESARA가 무대 위로 나올 것이고, 이 쇼를 노상에서 펼치고 그 모든 것을 할 것임을 알고 있었기 때문인데, 우리는 그것을 존중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우리와 함께 거기 있어준 것에 대해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당신들은 존중받고 감사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당신들이 생각지 못했던 무언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오래 동안 당신들의 영혼들이 이 순간을 기다려왔을까요?  보세요, 당신들이 그것을 그런 종류의 전망으로 넣고 비교할 때, 당신들은 나노초를 기다렸을 뿐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그것이 당신들의 오랜 시간의 길 위에 아직 남은 그 짧은 시간 동안 자신들을 위로하고 지속시키게 하세요.  그리고 당신들이 그것에 있는 동안, 그 길로, 상승의 더 높은 길로 뛰어 오르세요, 당신들을 멈추게 할 아무 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자유롭습니다.  당신들은 나는데 자유롭습니다!  솟아오르는데 자유롭습니다!


당신들을 멈추게 할 아무 것도 없는데, 당신 자신의 존재 안에 가질 수 있는 어떤 두려움을 제외하고는 말입니다.  이제 또 다른 'F'의 단어가 있습니다.  그것은 4 글자보다 더 많은데, 거기서 너무 흥분하지 마세요.  그리고 그 말은 좌절감Frustration입니다.  우--, 그것은 정말로 낮은데, 안 그렇습니까?  정말 그렇습니다.  그것은 낮은 밀도이고, 낮은 파동입니다.  그것은 진짜 3차원적입니다.  당신들은 어둠의 모자들이 비록 당신들의 2000의 해까지 그 모든 것을 포기하는 것으로 계약에 서명했음을 알고 있다 해도, 왜 그들이 그토록 많은 게임들을 행했다고, 그토록 많은 책략들을 행했다고, 그토록 많은 방해공작들을 행했다고, 흑색작전들을 계속했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은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을 좌절시키기 위한 것이었고, 그래서 당신들이 포기하도록, 권위를 받아들이도록, 당신들의 노예화를, 당신들의 무력함을, 당신들의 불행을, 그것과 함께 가는 모든 것들을 받아들이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을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거기 영광이 있습니다!  거기 기쁨이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 용기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자신이 정말로 누구인가를 계속 알고 있었고, 당신의 일부가 "기다려! 더 나은 무언가가 오고 있어"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문자 그대로 행성 지구의 변화의 바람들을 환영했고 부채질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형제들과 자매들에게, 실제로 모든 왕국들에게 손을 뻗었습니다.  아마 모든 시간은 아니라 해도, 아마 일부 당신들은 행성 지구만이 아니라, 우주에 두루 걸쳐, 그 너머로, 모든 생명의 하나됨Oneness of All Life의 개념에 다소 낯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 당신들이 있으며, 당신들은 문턱에 서있으며, 따라서 우리가 시간이 됐다고 말할 때, 예, 시간이 어둠의 모자들에게는 다됐습니다.


새로운 시간, 새로운 시대가 당신들을 위해 시작되고 있습니다 

낡은 시간이 가버렸고, 곧 시간이란 바로 그 개념이 아무 것도 아닌 것이 될 터인데, 돈과 같아, 달러와 같이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완전히 변한 세계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어떤 이들이 부르듯이, 신세계의 시민들citizens of the New Age인데, 그것을 5차원과 그 이상이라고 부릅시다 

그것이 그 모든 것을 잘 표현합니다.  우리는 사랑을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감을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용서를 말하고 있으며, 우리는 감사를 말하고 있는데, 우리는 몇 년 전에 이 목소리(채널)를 통해 불가능한 사명mission impossible과 같아 보였던 것을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한 성질들에, 그러한 느낌들에, 그러한 에너지들에 초점을 주었던 자들이 행성 지구에 매우 적었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에너지이고, 다른 것들이 그로부터 솟아나는 사랑의 본질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멋지게 들렸는데, 안 그랬습니까?  우리는 심지어 한 가수가 그것에 대해 노래를 만들게 했습니다.  그것은 멋지게 들렸습니다!  우리는 한데 모여 한동안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그런 다음 모든 이들이 집으로 갔는데, 그러나 그것은 규정하기 어렵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네사라NESARA에 대해, 그 모든 자유들에 대해, 그 모든 황금시대Golden Age에 대해, 그리고 보병궁 시대Age of Aquarius오게 될 그 외 모든 것들에 대해 더 많이 말할수록 더 많이 좌절감을 느꼈음을 우리는 알고 있는데, 왜냐하면 우리가 당신들이 봉사할 때 이 모든 시간을 사랑의 봉사 속에서 당신들과 함께 했기 때문이고, 우리는 여기 이 논의에 참석하고 있거나 행성 전역에, 그 너머에 있는 우리 가족 멤버들의 모든 개개인이 좌절감을 느꼈음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어떤 경우들에서, 처음으로 그것에 대해 듣기 시작했을 때 너무나 흥분한 나머지 어떤 이들이 그들의 몸을 떠났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들은 바로 여기 있습니다.  손을 뻗혀서 그들을 느껴보세요.  그들과 연결하고 그들의 기쁨의 소리를 들으세요.  그들이 그것이 결실로 오고 여기서 실현하는 것을 볼 때 그들의 기쁨이 어떨지를 느껴보세요.


그리고 당신들은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이 오늘밤, 주요뉴스 뒤에 있는, 뉴스 속보 뒤에 있는 진짜 스토리입니다.  기다리지 마세요!  당신 자신을 바로 그것으로 넣으세요!  당신 자신이 그 기쁨을 느끼게 하세요.  단지 그 사랑을 느끼세요.  원한다면, 소리 내어 웃고 깔깔거리세요.  당신 자신을 그 느낌으로 채우세요, 당신이 바로 그것입니다 당신은 자신 안에서, 자신의 주위로 그 현실을 창조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점점 더 감염이 됩니다.  무언가 변화를 느끼고 있다고 말하는 가족 멤버나, 이웃이나 친구나 누군가가 있지 않습니까?  그들은 변화를 어떻게 규정할지를 모를 수 있고, 그들은 무엇이 오고 있는지 모를 수 있으며, 그들은 과거에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했을 때 가끔 "넌 정말 이상하게 행동하는구나"하고 말했을지도 모릅니다.  아마 지금은 그들이 와서 당신의 초인종을 누르고 더 많이 듣기를 청할지도 모르는데, 그들이 그것을 느끼고 있고, 그들이 당신으로부터 듣고 싶어 하기 때문입니다.


일어서세요!  당신의 지역사회들에서, 당신의 가정에서, 당신의 가족 속에서, 친구들의 모임들에서 당당히 일어서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기쁨을 나누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지금 여기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 순간에 당신은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고, 다른 어느 누구도 같습니다.  당신들의 타고난 권리를 주장하세요.  당신들이 달성된 임무 속에 있음을 깨닫고 인정하세요, 그리고 나가서 그것을 하세요.  그것을 가져오세요!


당신들은 미합중국의 나라와 다른 나라들에서 서로를 사랑하는 것에 대해 과감히, 공공연히 말할 하나의 지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들에게 하나의 힌트를 줄 텐데 -- 그것은 종교가 아닙니다.  그것은 행성 지구의 영성이 인정되고, 존중받고, 신성하게 여겨지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따라서 위로, 밖으로 뻗히세요, 그리고 당당히 서서 모든 이들에게 "예, 나는 알고 있어요, 나는 지금 이 순간에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나는 시간들이 바뀌고 있는 것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환영하기 위해 여기 있을 뿐 아니라 그것을 가져오는 것을 도왔습니다"라고 말하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자신들이, 당신들의 사랑스러운 순간들이, 당신들의 높은 파동들이, 당신들의 왕성한 열광의 시간들이 이것이 일어나도록 만드는데 얼마나 많이 기여했는지를 압니까?  그리고 그것은 당신들 없이는 일어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것을 아세요!  그것을 당신의 전 존재 속으로 -- 당신의 과거, 당신의 현재, 당신의 미래로 가져가세요, 그리고 그것을 허용하세요.


당신들 자신에게 그들이 말하는 그 상을 주세요, 왜냐하면 당신들이 여기 있기 위해, 이 시간에 여기 있기를 자원하기 위해 그처럼 경이로운 일을 했기 때문입니다.  결코, 행성 지구의 그 모든 역사에서 그녀가 지금 이 순간 보다 당신들을 더 필요로 했던 적이 없습니다.  결코 당신들이 이 순간에 하는 것처럼 그처럼 당당하게 서 있었던 적이 없었고, 당신들의 용기가 그처럼 나타났던 적이 없었으며, 당신들이 그처럼 빛났던 적이 없었는데, 다가오는 매 순간 마다 당신들은 점점 더 빛이 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 자신을 사랑하세요.  당신들 자신을 보살피세요.  당신의 소중한 몸속에 축적되었던 해들이 떨어져나가게 하세요.  당신의 아이를 데려고 나오세요, 오, 당신의 내적 아이가 지금 영원한 휴식시간이 된 것을, 틀림없이 좋아할 것입니다.


이것이 그것입니다!  당신들이 지구상의, 위와 아래와 상공의 모든 이들을 위해 모든 기쁨과 사랑의 창조 속에서 0 시간zero hour, 0 점zero point으로 부르고 싶어 하는 것이 그때 당신들의 태양계, 당신들의 은하계를 통해, 모든 별들에게로 퍼져나갑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별들로부터 왔으며 -- 우리 모두가 그랬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가장 큰 임무 속에 여기 함께 합류했습니다.  따라서 그것을 아세요!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세요!  만약 당신이 높은 파동이나 빛, 밝은 것, 아름답게 빛나는 것을 느끼지 않는 무언가를 가졌다면, 그것을 표현하고 그것을 넘어가세요.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도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변화시키세요, 그것을 변형시키게요.  그것을 사랑으로 만드세요.  

주위에 어둠의 안개를 가진 듯 보이는 자들, 넘어질 듯 보이는 자들에 대해 연민을 가지세요, 그들은 빛을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의 빛을 그들을 위해 더욱 밝게 비추세요.  전 행성과 그 이상에 대해 공감적 관찰자가 되세요.  당신의 가이드들과 연결하고, 그들이 당신이 다른 누군가를 도울 수 있는 길을 보도록 돕게 하세요.


공감적이 되세요.  

당신이 관찰할 수 있는 낮은 파동의 어떤 상황으로 자신이 미끄러지게 허용하지 마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일은 당신의 땅을 꽉 잡고 점점 더 높이 올라가는 것이며, 더 낮은 파동 속에, 불행한 공간 속에 있는 누구든 당신과 합류하도록 초대하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방이 있다고 확신시키세요.  당신의 손을 내미세요.  그들이 당신을 끌어당기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은 그들을 고무하면서, 그들이 앞으로 나오도록, 위로, 위로 더 멀리 나오도록 초대합니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 어떤 불만을 숨기고 있다면, 그것을 버리세요!  만약 당신이 부모를, 형제를, 자매를, 누구든 비난한다면, 그것을 버리세요.  용서하세요!  필요하다면, 전 세계를 호'오포노포노Ho'oponhopono[하와이의 오랜 전통인 용서하고 치유하라는 말]하세요, 그러고 용서하세요.  그리고 그런 다음 감사의 마법적 말들을 기억하세요.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비록 우리가 모두 하나이고, 모두 연결되어 있고, 우리가 영들의 교감 속에 있다 해도, 당신들 각자는 당신 자신의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축하하세요, 그러나 모든 이들을 하나로 보세요.  당신 자신을 다른 이들보다 더 높게 혹은 더 낮게 여기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낮은 파동 속에 누군가를 본다면, 단순히 그들에게 올라오라고 초대하세요.


우리는 여기서 모든 신성한 왕족들이며, 모든 우리들 개개인이, 행성 지구의 모든 단일한 존재가 그런데, 우리들 모두는 여기서 신성한 임무와 목적 속에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 자신을 높은 길에, 높은 진로에 유지할 것을 기억하세요.  기뻐하세요!  당신들은 원한다면 축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파티 모자를 꺼내세요!  그리고 기쁨을 위한 어떤 음악과 춤을 만드세요, 왜냐하면 시간이 다됐기 때문입니다.  임무가 달성되었습니다!  변화의 바람들이 여전히 불고 있고, 우리가 말했듯이, 뒤따를 일부 세부들이 여전히 있으며,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그것을 이루었으며, 당신들이 행성 지구를 위해, 우주와 그 너머의 모든 이들을 위해 그것을 가져왔습니다.  그것이 이루어졌습니다.


오, 예, 보인 적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다른 공중 쇼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날짜는 밝힐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말하듯이, 당신의 눈을 하늘로 두세요 특히 밤에 밖으로 나오세요, 그것이 더 쉽습니다.  밖으로, 옥외로 나오세요.  손을 흔드세요.  '안녕'하고 말하세요.  한번 흔들며 춤추세요, 한 가락 노래를 부르세요, 그리고 위를 쳐다보세요.  우리는 당신에게 빛을 번쩍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오, 너무나 신납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메시지를 얻을 수 있고, 그것은 단지 완벽합니다.  

 

우리는 당신들, 지상 요원들ground crew에게 인사하며, 가끔 우리는 번쩍이는 빛으로 그것을 하는데, 가끔 당신은 가슴 안에, 또는 당신의 지혜의 눈 안에 작은 느낌을 가질지도 모릅니다.  가끔 당신은 아마 작은 간질거림을, 몇 개의 두드러기를 느낄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말하기 좋아하듯이, "우린 여기 있습니다, 우린 저기 있습니다.  우린 모든 곳에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이 우리와 함께 있는 것처럼 당신들과 함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서로를 쳐다보도록 합시다.  우리가 갖는 매번의 기회에 서로에게 인사합시다.


이제 목소리(채널)가 일전에 물었는데 - 그녀가 요즈음 많은 질문들을 가지고 있는데 - 그녀는 "그럼 우리가 언제 위장해제decloakings로 넘어가느냐"고 물었으며, 이제 우리는 그것을 더 이상 첫 접촉으로 부르지 않는데, 우리 모두가 그것이 당신들 시간으로 오래 전에 일어났음을 알고 있기 때문이고, 따라서 우리는 그것을 위장해제decloakings와 발표들announcements이라고 부릅니다 예, 버지니아Virginia, 우리는 정말로 실재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사랑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는 레이디 네사라Lady NESARA가 나오게 하고, 당신들은 그것에 대한 모든 설명들을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언급했을 때 그녀는 "그럼 우리가 인식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형태로 정말로 나타나게 될 까요"하고 묻습니다.  예, 당신들은 바로 지금 우리를 인식할 수 있는데, 안 그렇습니까?  일부는 볼 수 있고, 일부는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는 단지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더 높은 차원들에서 뛰어다닐 것이고, 날아다닐 것이라고 장담했으며, 물론 당신들은 우리가 당신들을 인식하듯이 우리를 인식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것이 즐거운 파티가 되지 않겠습니까?  따라서 그것에 대해 일하세요, 당신은 그것을 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당신의 벽을 통과해 걸어 들어올 자가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자신의 벽을 통과해 걸어갈지 누가 알겠습니까?  이제 그것은 큰 재미가 될 것인데, 안 그렇습니까?  어쩌면 우리는 단지 손을 잡고 함께 걸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스카티, 나를 빔 업 해줘beam me up Scottry" 할 것인데, 그러나 우리는 스카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재미있지 않을까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실제로 이런 것들을 연습하는데 어떤 재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단지 그것을 허용하세요!  당신 자신이 나오도록, 놀도록, 사랑하도록, 웃도록, 참된 당신 자신이 되도록 허용하세요.


그리고 우리는 당신들을 위해 추천할 것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가끔 우리는 영화관에 무언가가 있음을, 당신들이 TV에서 보고 싶어 기다리지 못하는 무언가가 있음을 발견합니다.  오, 곧 그들은 하나의 같은 존재가 될 터인데, 그러나 이제 당신들은 아바타란 영화를 알지요?  이제 그 사람들은 어떻게 노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 사람들, 판도라Pandora 행성의 사람들 말입니다[아바타 영화에 나오는 행성].  행성의 이름에 대해 우연한 일치란 없습니다.  추측해보세요.  

만약 당신들이 머리카락이 없다 해도 좋습니다.  오, 당신은 원한다면 그것을 다시 기를 수 있으며, 그러나 당신은 교감을 나누기 위해 길게 땋은 머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아바타에서 판도라의 사람들이 동물이나 나무, 행성과 교감하기 위해 땋은 머리끝을 연결하는데 대한 이야기] 

 단지 어머니 지구로 걸어 나오세요, 그리고 당신의 손을 거기[땅, 바위, 나무] 대고, 그녀에게 그녀의 손을 당신의 손에 대라고 요청하세요, 그 모든 지혜가, 그 모든 기쁨이, 그 모든 사랑이 단지 거기서 당신에게 흘러들어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사랑과 기쁨으로, 내민 손으로, 포옹으로 서로를 맞이할 때에, 어머니 가이아Mother Gaia에게도 똑같이 할 것을 기억하세요, 왜냐하면 그녀가 당신들을 위해 모든 시간 동안 여기 있어왔고 여기 있으며, 그녀는 자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지구의 모든 작은 부분들이, 그녀의 모든 세포들이 끝이 없을 장대한 축제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으로 들어가세요.  당신의 파티 옷을 입고,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하세요.  당신의 파티 모자를 꺼내세요.  당신의 음악을 틀고, 춤추고 축하하기 시작하세요, 왜냐하면 시간이 다됐기 때문입니다.  두려움의 시간, 좌절감의 시간, 끝없는 기다림의 시간, 시험과 고난과 상처와 드라마의 시간은 '잘 가bye-bye'입니다.  따라서 살고 사랑하고 웃으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지금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가져오세요.  모든 사랑으로, 용기로, 당신 존재의 힘으로 그것을 가져오세요.  그것은 보기에 아름답습니다!   우리가 바로 지금인 황금시대Golden Age 속으로 완전히 들어갈 때 우리는 당신들과 손에 손을 잡고, 팔과 팔을 끼고 서있습니다.  당신들의 신성한 왕국들 안에서도 그렇게 하세요.  그리고 그것은 그렇게 되었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베릭

2011.02.22
01:41:53
(*.156.160.201)
profile
◇ 성스러운 자들  

어버이 신(Mother/Father God)
: 최고의 창조력 또는 최고 창조계의 빛. 3개의 불멸의 강력한 창조적 국면들로 이루어져 있고, 그 중에서 수레아님과 쿠웨아님 두 분만이 드러나 있다. 신의 목적은 신성한 계획에 따라 창조계를 전개하는 것이다.

수레아 님(Lord Surea) : 신성한 계획을 수행하는 천상의 위원회들과 성스러운 계보를 담당하는 어버이 신의 한 국면. 천상의 모든 성스러운 일꾼들은 그의 성스러운 결정을 따른다.

쿠웨아 님(Lord Kuwea) : 신성한 계획을 수행하는 데에 필요한 창조계의 기본적인 에너지를 감독하는 임무를 맡은 어버이 신의 한 국면. 수레아님과 함께, 신성한 계획의 전개를 감독한다.

신성한 계획(Divine Plan) : 어버이 신의 신성하고 성스러운 청사진. 그것을 통해서 많은 창조계가 이루어진다.

창조계(Creation) : 어버이 신의 무한하고 지속적인 작업. 두 가지 측면, 즉 물질적 창조계(인간의 영역) 그리고 영적 창조계(무한 차원의 영계)로 이루어져 있다. 신성한 계획에 따라 전개된다.

A-E-O-N : 천상의 가장 높은 영역이면서 창조주의 옥좌 근처에 있는 지역.

아홉 위원회(Council of the Nine) : 위대한 청색 빛Blue Light의 위대한 청색지부the Blue Lodge의 수호자들. 수레아님이 이끄는 최고위원회들 중 하나. 우리 은하에서 성스러운 청색지부는 시리우스-B 항성계에 위치해 있다.

오리온 위원회(Councils of Oryon) : 수레아님 하에 봉사하는 천상의 위대한 위원회들. 수레아님과 창조주의 성스러운 포고령들을 받아서 그것을 천상의 여러 영역을 구성하고 있는 무수한 집단들에게 전파한다.

천상의 계보(Lineage of Heaven) : 많은 생명의 조류들life-streams 또는 천상에 있는 영혼의 집합orderings. 천사단의 각 집단Orders들과 그 외 천상의 모든 집단들은 이 무수한 생명의 조류들로 구성된다. 창조주는 모든 생명의 조류에 대해 특정 수의 목적을 부여했다.

영단(Spiritual Hierarchy) : 천상의 신성한 계보를 대표하는 성스러운 기구. 천사단Angelic realm, 데바의 왕국, 상승한 마스터들, 많은 엘로힘 집단Oders of Elohim과 시간 주재신Time Lords들로 이루어진 무수한 성스러운 위원회(평의회)들로 구성되어 있다.

치품천사들(Seraphim) : 1,000만에서 2,000만개의 대천사 고등위원회들을 하나의 의식적 영혼의 조(組)로 구성하는 성스러운 실체. 이들은 신성한 계획의 칙령을 수행하고자 만들어진 거대한 생명의 조류life-streams의 최고 국면을 대표한다.

애나니아 님(Lord Ananea) : 6명의 치품천사들 중 한 명이며, 수레아님의 성스러운 가슴에 해당된다. 애나니아님은 가장 심원한 연민의 에너지들을 대표하는, 무수히 많은 커다란 천상의 집단들의 위대한 메신저이다.

애주리얼 님(Lord Azureal) : 6명의 치품천사들 중 한 명이며, 수레아님의 성스러운 가슴에 해당된다. 애주리얼님은 이 현실을 포함하는 모든 물질계를 자비롭게 구현해온 전능한 창조적 에너지들을 대표한다.

베티아 님(Lord Betea) : 6명의 치품천사들 중 한 명이며, 수레아님의 성스러운 가슴에 해당된다. 베티아님은 수레아님의 성스러운 가슴의 지혜를 모든 창조계에 전파하는데 헌신하는, 무수히 많은 천상의 집단들의 위대한 메신저이다.

세피타스 님(Lord Cephetas) : 6명의 치품천사들 중 한 명이며, 수레아님의 성스러운 가슴에 해당된다. 세피타스님은 신성한 계획에서 구체화된 성스러운 진리들을 내세우는, 무수히 많은 천상의 집단들의 메신저이다.

이지키얼 님(Lord Ezekeal) : 6명의 치품천사들 중 한 명이며, 수레아님의 성스러운 가슴에 해당된다. 이지키얼님은 늘 사랑하고 매우 자비로운 창조주로부터 받은 창조계의 모든 위대한 축복들을 전달하는 메신저이다.  

임마뉴얼 님(Lord Imanueal) : 6명의 치품천사들 중 한 명이며, 수레아님의 성스러운 가슴에 해당된다. 임마뉴얼님은 이 창조계를 몹시 사랑스럽게 유지하고 지속시키는 창조계의 성스러운 청색 빛을 주시는 분이다.

대천사(Archangels) : 천사단에서 두 번째로 높은 빛의 존재들. 어버이 신의 성스러운 계획을 수행하는 데에 필요한 많은 임무들을 담당하고 있다.

미카엘 님(Lord Michael) : 장엄한 빛의 존재이고 상위의 대천사. 임무는 많은 대천사들에게 어버이 신의 계획을 가장 잘 수행하는 방법을 알려 주는 것이다.

엘로힘(Elohim) : 차원간 최고 창조자들. 천사단에 의해 주어진 성스러운 영적인 에너지들을 받아 천사들이 신의 계획에 따라 물질적 창조계를 만들고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메타트론 님(Lord Metatron) : 최고 엘로힘이자 상위의 대천사 중 하나. 신성한 계획에 의해 제공되는 10개의 창조계 중 여섯 번째인 현재의 창조계를 책임지도록 어버이 신에 의해 선임되었다.

시간 주재신(Time Lord) : 많은 성스러운 위원회들로 대표되는 위대한 빛의 존재들. 시간을 담당하면서, 빛과 함께 창조계를 구성하는 두 가지 요소들 중 하나이다.

집행부(Adminstration) : 물질계를 포함하는 천상의 구역. 치품천사 위원회에 의해 감독되고 (천사단, 엘로힘, 시간 주재신과 같이) 천상의 여러 성스러운 집단들에 의해 보좌된다. 그 구역과 관련된 신성한 계획의 성스러운 포고령들을 집행한다.

상승한 마스터들(Ascended Masters) : 지구에 전생에 살았거나 현생에 살고 있는 존재. 지구에 사는 동안, 최고 수준의 완전 의식을 성취한 자들로 영혼과 육체를 통합하여 물리적인 창조물의 모든 요소를 넘어 조화Oneness를 이룬 자를 말한다. 이 조화로 카르마 구조를 깨고 모 든 인류를 위해 성스러운 모범으로 봉사할 수 있었던 천사와 같은 존재가 되었다. 상승한 마스터들은 현재의 상승 과정에서 인류를 지원하는 여러 성스러운 위원회에서 봉사하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Lord Jesus Christ) : 대단히 높이 상승한 빛의 마스터. 인류에게 사랑의 실천과 그 귀결점, 용서의 힘을 가르치러 왔다. 그리고 그의 가르침을 통해서 상승하는 법을 보여주었다. 사랑하고 동정심이 많은 어버이 신이 지구로 보낸 완전의식의 위대한 모범 중 하나.

부처님(Lord Buddha) : 대단히 높이 상승한 빛의 마스터. 인류에게 자비의 활동과 계속되는 카르마의 순환을 깨고 상승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이곳에 왔었다. 사랑하고 동정심이 많은 어버이 신에 의해 지구로 파견된 완전 의식의 위대한 모범 중 하나.

모하메드 님(Lord Mohammed) : 매우 높이 상승한 빛의 마스터. 인류에게 일상에서의 헌신의 중요성과 신성한 봉사의 본질에 대해 가르치기 위해 왔다. 어버이 신이 주신 위대한 모범 중 하나.

데바(Deva)의 왕국 : 물질적 창조계를 이루는 많은 요소들을 형성하고 유지시킬 때 천사단과 엘로힘 위원회를 지원하는 물리계의 정령들Elementals.


◇ 상승 과정

영(Spirit) : 모든 생명의 영혼Soul 또는 비육체적 부분. 인간 실존의 일상적인 투쟁들을 완화시키는 것을 지원하는 빛의 존재들을 말하기도 한다.

아스트랄 체(Astral Body) : 물질이 아닌 몸. 또한 육체에 영혼이 귀속되는 수단을 말한다. 대개 잠이나 꿈을 꾸는 동안 아스트랄계(상위의 물리 차원들)의 하위 영역으로 여행한다.

상승(Ascension) : 개인이 육체를 영체(영혼) 및 아스트랄 체와 통합시키는 과정으로서, 완전 의식을 이루게 한다.

완전 의식(Full Consciousness) : 물리적, 정신적, 감정적, 그리고 영적인 몸이 완전히 통합된 무제한적 실현 상태. 현재 개발되지 않은 정신적이고 영적인 능력을 완전히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즉, 빛의 몸이 정착되고 텔레파시와 염동작용과 같은 완전한 범위의 영적인 능력, 물리적으로 바라는 것을 즉시 현현시키는 능력, 그리고 영과 다른 고급 차원과의 완전한 교신. 상승한 마스터들만큼 상위 차원과 완전히 통합되지는 않는다. 완전 의식적인 은하인간을 또 다른 용어로 표현한 것이다.

머카바(Merkaba) : 빛의 몸Light Body을 다르게 일컫는 말. 영체, 아스트랄체, 육체가 통합되는 때 얻어지는 완전 의식의 일부. 자기를 야구공 크기로 움츠러트려 즉시 다른 곳으로 여행시킬 수 있다.

은하인간(Galactic Human) : 완전 의식적인 인간 존재. 또한 아카식 레코드와 진실한 삶의 목적을 완전히 기억하는 물질계의 천사라고 불리기도 한다.

아카식 레코드(Akashic Records) : 물질계에서 창조를 하며 생애를 보낸 모든 영혼에 대한 삶의 기록. 모든 생애의 매 순간 발생했던 각 사건들을 자세하게 기록한 문서.

차크라(Chakra) : 몸에 있는 생명 에너지의 중심들. 제한된 의식적인 존재들의 몸에는 7개의 주요한 중심 또는 차크라들이 있다. 완전 의식적인 존재들에게 육체 안팎에 위치해 있는 주요한 생명 에너지 중심들이 13개 가량 있다.

오라(Aura) : 몸을 둘러싸고 있으며 몸에 활력을 주는 생명 에너지를 방출하는 전자기장.

빛의 일꾼(Lightworker) : 일반 대중들에게 새로운 빛의 시대와 상승의 메시지를 전하는 상승한 마스터들과 천사단과 함께 일하는 깨달은 지구인들. 깨달은 지구 영혼(지구에서 여러 차례 카르마 주기에 붙들려서 생애를 보낸 사람)이거나 별의 씨앗일 수도 있다.

카르마(Karma) : 다른 의식적인 존재들과의 상호작용의 결과. 매 생애에서 심판을 받는 원칙적인 수단. 사람들의 다음 생애의 본성을 결정하는 주기를 만든다. 다가오는 시기에는 신의 은총이 카르마의 주기를 깰 것이다.

의례(Ritual) : 확실한 목적 또는 목표를 갖고 정규적으로 이루어지는 독특한 일련의 절차. 성스러운 의례의 기본적인 예로는 집단이나 개인이 성스러운 목적, 즉 지구를 치유하거나 자아를 개선하기 위해 명상이나 비전 탐구를 하는 것이다.

별의 자손(씨앗)(Starseeds) : 이들은 자신들의 상승 절차를 통해서 어머니 지구와 인류를 돕기 위해 이곳에 태어난 존재들로서 다른 세계, 은하, 또는 차원들에서 왔다.

사념체(thoughtform) : 자신의 사고나 다른 개인 또는 집단에 의해 만들어진 실재. 건전한 또는 의심하지 않는 (또는 방어하지 않는) 사람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은하연합

빛의 은하연합(Galactic Federation of Light) : 우리 은하에서 다양한 행성 문명들에 의해 4백 만년 이전에 만들어진 빛의 연합. 그 성스러운 목적은 은하수 은하에 대해 오래 전에 예언된 성스러운 운명을 실현하기 위해 육체를 입은 천사로 활동하는 것이다.

행동팀(Action Team) : 가능한 효과적이고 빨리 특수 임무를 끝낼 수 있도록 훈련받은 은하연합의 특수 대원들.

연락팀(Liaison Team) : 집단 사이에 중요 의사를 소통시키고 집단들이 보다 효과적이고 보다 조화롭게 일하도록 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하는 특별팀.

과학 및 탐사팀(Science and Exploration Teams) : 우리 은하를 탐사하기 위해 계획된 최고 은하연합의 우주함대들. 특수 임무는 우리 은하에서 진보하지 못한 행성 문명들과 접촉하고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이다. 은하연합의 기준에 일치하는 행성 사회를 발견하면, 이 행성 문명을 은하연합에 정회원으로 이끌기 위해 접촉 임무에 착수한다.

대량 착륙(Massive Landings) : 은하연합과 영단에 의한 작전. 어머니 지구에 은하연합과 천사단으로 이루어진 중요한 구성원들을 평화스럽게 착륙시키려고 계획되었다. 카운셀러, 연락팀과 행동팀과 같은 조직의 성원들이 새로운 은하 사회로의 탄생과 완전의식이 지구인들에게 오는 것을 지원할 것이다.

신성한 개입(Divine Intervention) : 성스러운 신이 부여한 은하연합과 천사단의 대량착륙 작업. 신의 의지를 지구에 회복시켜 어머니 지구의 아이들에게 완전 의식을 신의 은총으로 선물로 주기 위한 것이다.

유연그룹역학(Fluid Group Dynamics) : 빛의 은하연합의 기본적인 조직 원리. 비계층적이며 목표 중심적이다. 회원들의 재능, 지도력과 조화에 주로 의존한다. 유연한 경영으로도 알려져 있다.

통치 위원회(Governing Council) : 행성, 태양계 또는 항성계의 최고 통치체. 유연그룹역학의 원리에 의해 가이드 된다. 현재 200,000 이상의 조직들이 은하연합의 회원으로 있다.

최고연합위원회(Main Federation Council) : 은하연합의 최고 통치체. 베가 항성계(직녀성)에 위치해 있다. 항성계 또는 항성 연합 별로 하나의 표결권을 갖는다.

지하의 홀로그래픽 환경 : 진보된 빛의 기술에 기초한 특수 지하 시설. 이것은 현재 인류의 주거 환경과 대단히 유사하고 그보다 개선된 것이다. 어떤 형태의 자연 재해에도 완전히 대처하여 생존할 수 있다. 대량 착륙이 끝난 뒤에 우리의 영구적인 주거지로 쓰일 것이다.

움막 단(Ummac Dan) : 시리우스 모선에 탑승하면 (홀로그램 형태로) 나타나는 활성화 상징. 움막 단 상징은 회의 중에 테이블 위쪽에서 회전하면서 진실과 조화의 장을 유지한다. 이 방패의 구성에 있어서, 황금빛의 사면체는 중앙에 위치해 있고, 은빛 십자가는 황금별 위에 겹쳐있다. 십자가 양옆에는 은빛의 낫이 있다. 십자가, 낫, 그리고 별은 안쪽의 은빛 띠와 바깥쪽의 황금빛 띠에 의해 둘러싸여 있다. 이들 모두는 자줏빛의 바탕 위에 놓여 있다. 황금별 사면체는 창조계의 모든 지각력 있는 생명체의 정수(精髓)를 나타낸다. 은빛 십자가와 낫이 상징하는 바는, 영혼이 물질 속에서 현현되고 어둠에 대해 승리하는 것이다. 은빛과 금빛 원들은 남성과 여성의 통합원리를 나타낸다. 자줏빛 바탕은 신의 성스러운 창조계를 말한다.

 



◇ 은하사회 

소가족(Podlet) : 64명까지 포함하는 은하사회의 기본 단위. 남녀노소 구성원들이 신성한 목적을 위해 관계를 만들고 하나의 학습 환경에 열중한다. 특별히 훈련된 카운셀러뿐만 아니라 통치위원회도 포함되는데, 모든 구성원들은 이 위원회에 전체를 대표하는 위원으로서 참여한다.  

대가족(Pod) : 은하사회의 씨족 내에 소가족 다음으로 큰 주요 단위. 최대 500개의 소가족들로 구성된다. 지구의 소도시 또는 대도시와 유사하지만 다른 유사점은 없다. 모든 대가족은 씨족의 전반적인 임무와 기능들 중에서 특수한 측면에 헌신한다. 유연그룹역학의 기본원리를 구현하는 일련의 복잡한 위원회council들과 연락 위원회board를 통해 움직인다.

씨족(Clan) : 은하사회의 가장 높은 단위. 임무와 기능별 분류breakdown가 각 은하사회마다 독특하다. 안드로메다 은하사회에는 대개 12개의 씨족들이 있는데 비해, 거문고자리와 시리우스 은하사회들은 보통 6개의 씨족만이 있다. 각 씨족은 하나의 씨족 위원회council에 의해 통치되며, 이는 유연그룹역학의 원리와 연락 카운셀러 위원회board에 따라 작동한다.

위원회(평의회; Councils) : 은하사회의 주된 통치 단위. 전체를 대표하는 위원committee 자격의 정치 부서들로 구성된다. 유연한 관리의 세가지 기본원칙들에 의해 안내된다. 잠재적인 문제해결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연락원들도 포함된다.

카운셀러(Counselors) : 소가족, 대가족, 씨족에 속하며 특별히 훈련받은 구성원이다. 개인, 그룹, 은하사회 위원회들을 안내하고 그들에게 조언해 준다. 이들의 존경받는 훌륭한 지혜와 특기로 인해서 은하사회는 그 목표달성에 초점을 유지하게 된다.  

항성국가(Star-Nation) : 공통의 목표로 단결된 한 태양계 내의 행성사회들의 집합. 유연그룹역학의 원리에 따라 운영되는 통치 위원회는 행성 내부와 외부의 일들을 다룬다.


◇ 은하

현실(Reality) : 수많은 지각력 있는 존재들 사이에 맺은 계약에 의해 건설된 차원의 부분집합. 그 구성요소는 유동 벽flux wall, 통제 매트릭스, 그리고 현실을 지배하는 계약에 의해 결정되고 규정된 숙명이다.

매트릭스(Matrix) : 이것은 대량의 정신적, 물질적 구조물로서, 현실의 토대가 되는 계약에 의해 설정된 요소들을 담고 있다. 세부적인 것들이 통제되면서 하나의 현실이 계속해서 보존될 수 있게 한다.

차원(Dimensions) : 특이한 사건이 일어나는 장소로 수적으로 무한하며 특정한 수준의 의식, 또는 그들이 포함하고 있는 영적인 빛과 시간에 의해 정해진다. 즉 4차원은 과거, 현재, 미래가 함께 묶여 있는 비연속적이고 동시적인 시간 구조로 특징지워진다. 4차원에서 의식은 3 차원보다 완전하며 덜 조밀한 물리적인 형태 속에 존재한다. (여기에서 진정한 아스트랄 수준이 시작한다.)

차원간 유동(Inter-dimensional Flux) : 차원간의 경계층들을 형성하는 차원간 빛의 장(場)이다. 마치 생명체 내의 세포벽을 형성하는 얇은 막처럼, 에너지가 한 차원에서 다른 차원으로 전달되도록 한다.

스타 게이트(Stargates) : 두 개 이상의 차원에서 오는 영적 에너지 또는 빛 에너지가 충돌하는 곳. 한 차원에서 또 다른 차원으로 갔다가 되돌아 올 때 사용될 수도 있다. 또한 한 차원에서 다른 차원으로 창조계를 유지하는 영적인 에너지들을 이동시키는 데에 쓰인다.

홀로그램(Hologram) : 현재 지구의 과학 수준에서 레이저에서처럼 간섭하는 단색 빛이 차단되어 형성되는 네거티브 필름을 말한다. 네거티브 필름이 다시 레이저에 노출되면, 특수한 유사 3차원 속성을 보이게 될 것이다. 변형이나 왜곡시키면, 네거티브 필름으로부터 완전한 이미지를 독특하게 재창조할 수 있다. 선진적인 기술에서는 필름 외에 다른 매체에 투사할 수도 있다. 빛의 간섭장으로부터 만들어진 거대한 환상을 만드는 데에 사용될 수도 있다.

행성 또는 태양의 홀로그램 : 편광에 의해 형성된 특수한 차원적 홀로그램. 위험이 될 수 있는 상황에서 행성 또는 태양을 보존하기 위해 그것을 둘러싸는 데에 사용된다. 1972년부터 태양의 홀로그램은 거성이나 신성의 마지막 단계에서 진행되는 폭발로부터 지구와 태양을 막는 데에 사용되어 왔다.

수퍼 홀로그램 또는 현실 : 이것을 만든 영혼이나 생명의 조류들의 집단적인 합의에 의해 형성된, 특수한 차원간 홀로그램. 이것의 목적은 특정 규칙과 가능성들이 적용되는 물질계의 특수한 영역을 계약으로 만들어 내는 것이다. 수퍼 홀로그램은 대개 여러 개의 군집 단위로 형성되며, 물질계의 다른 차원들을 창조하는 일을 돕는데 사용되는 빛의 구조물이다.

포톤 벨트(광자대; Photon Belt) : 26,000 년 주기로 은하수 은하의 특정 지역을 통과하는 차원간 빛에 의해 이루어진 거대한 도넛 또는 "띠" 모양의 지대. 지구는 1997년 초에 이곳과 충돌했다. 다행스럽게도 지구는 1987년 천문학자들에 의해 처음 관측된 어떤 신성nova으로부터 나온 감마 입자선의 간섭 충격파coherent bow wave에 의해 뚫린 구멍에 들어가게 되었다.

에너지 와류(볼텍스; Vortex) : 이것은 정해진 방향으로 회전하는 에너지 덩어리가 소용돌이치는 것이다. 대개 거대한 원뿔이나 토네이도를 닮았으며, 한쪽은 넓고 다른 한쪽은 단일점 또는 특이점 쪽으로 가늘다. 와류의 넓은 쪽 경계가 사상의 지평면이다. 블랙홀은 이 은하에서 발견되는 와류의 한가지 형태이다.

블랙홀(Black Hole) : 양자물리학에 있어서, 엄청난 크기와 힘을 가진 에너지 와류를 말한다. 접근하는 에너지나 물질을 그 핵심에 있는 특이점을 향해 끌어당기는데, 특이점은 또 다른 차원에 위치해 있다. 그러므로, 블랙홀은 여러분을 또 다른 차원으로 끌어당기는 것이다. 하지만, 블랙홀의 인력으로 생기는 압력은 그 속에 진입하는 무엇이라도 뭉개버릴 것이다. 이것이 변형된 형태는 에너지나 물질을 다른 차원에서 이쪽 차원으로 끌어오는 화이트 홀이다.

웜홀(Worm Hole) : 두 개의 블랙홀이 서로 끝과 끝이 달라붙어서 각각의 특이점이 서로 결합된 상태. 양자 물리학에 있어서, 이론적으로는 차원간 여행을 다닐 때 사용된다.

사상(事象)의 지평면(Event Horizon) : 어떤 차원에서 블랙홀(즉, 양자 이벤트의 특수한 형태)과 나머지 시공간 사이에서 일어나는 에너지 와류의 경계층 또는 분계 지점(수평면). 블랙홀의 인력은 물질과 에너지를 계속해서 지평면 쪽으로 끌어당긴다.

대량 특이점(Massive Singularity) : 양자물리학에서, 특이점이란 블랙홀의 핵이다. 그 에너지는 인력 때문에 가장 작은 공간 속으로 압축될 수 있었다. 대량 특이점이란 가장 응축된 형태이며 이 현실에서 모든 물질을 창조하는 와류vortex에서 발견된다.

힘의 장(力場; Force Field) : 대개 특수한 회로 패턴 속에 정렬되어 있는 유사한 자연적인 물체 또는 전자기에 의해 집중된 전자기적 에너지 장벽을 말한다.


◇ 지구

지구의 천공(Firmament) : 미래 지구 대기는 두개의 얼음 덮개ice sheets로 감싸질 것이다. 첫째 것은 15,000에서 18,000 피트 상공에 위치하며 둘째 것은 지표에서 35,000 피트 위에 위치한다. 양극지방의 덮게는 뚫려 있다. 생물들의 생명력을 약화시킬 수도 있는 위해한 방사능에 대한 절연체 기능을 한다. 이것들이 설치되면, 생물의 생명력이 극대화된다.

하이보니아(Hybornea) : 약 2,000,000 년 전에 지구에 최초로 세워진 은하 식민지. 현재의 북극 해 지역에 위치해 있었으며, 현재의 남극 대륙 크기 정도되었다. 1,000,000 년 전에 화성과 금성에 있는 은하 인간의 식민지들을 소멸시켜버린 우리 태양계에 대한 무차별적 공격으로 완전히 파괴되어버렸다.


아틀란티스(Atlantis) : 섬 대륙으로 지구의 세 번째 은하 식민지. 대서양 중앙에 위치해 있었고 현재 오스트레일리아 대륙보다 약간 컸다. 마지막 단계에서 극악한 유전자 실험을 많이 해서 인간이 제한된 의식을 갖게 만들었다. 다행스럽게 약 12,000 년 전에 잘못된 생각에 의해 가라앉았다.

레무리아(Lemuria, Mu) : 약 900,000 년 전 지구에 두 번째로 세워졌던 은하 식민지. 현재의 아시아 대륙 정도의 크기로 태평양 가운데에 위치해 있었다. 아틀란티스 대륙으로부터 잔인한 공격을 받아 약 25,000 년 전에 파괴되었다.

지구 속 문명(Inner Earth Civilization) : 전세계적인 지하 레무리아 사회의 잔존자들이 오늘날까지 우리 지구의 전역에 위치한 특수한 공동(空洞)에 살고 있다. 이 은하 인간의 문명은 대량 착륙 후에 현재의 지상 문명과 재결합할 것이며 그 때에 모든 지구인들은 완전 의식으로 되돌아 갈 것이다.

마지막 시기(the End Times) : 현재의 행성 문명이 끝나고, 새로운 "황금기"가 실현될 것이라고 예언된 시기. 현재 많은 사람들은 현재의 천년기의 끝이 이른바 "마지막 시기"라고 믿고 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859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929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725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6134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6951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627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1910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2609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068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5226
10664 행복한 줄 앎, 만족할 줄 앎, 사랑할 줄 앎, 베풀 줄 앎 널뛰기 2011-02-11 1236
10663 자사를 실패한 이유에 대한 예감 널뛰기 2011-02-11 1214
10662 노스트라다무스 제세기 - 우주의 주불이 강림하여 원용불파의 불패의 신화를 창립함 [38] 미키 2011-02-11 1515
10661 제세기 인용- 산채로 톱으로 두개골 자르기... 천인공노할 만행(4) [30] 미키 2011-02-11 1910
10660 생각은 문제가 안된다 널뛰기 2011-02-11 1157
10659 우리가신이였다는 기억을 읽어버렸다 함음 [2] 12차원 2011-02-10 1569
10658 제가 애기하는 무한이란 널뛰기님 잘들으세요 [36] 12차원 2011-02-10 1462
10657 라엘같은 형편이 된다면? file 널뛰기 2011-02-09 1209
10656 무한 [1] 12차원 2011-02-09 1524
10655 인간의 전생에 있는 특유의 천명 [1] file 널뛰기 2011-02-08 1747
10654 무한의삶의비밀 12차원 2011-02-08 1700
10653 아쉬타 사령부의 메세지 - 우상숭배(짝퉁출현 경고)와 참그리스도(지저스 사난다, 크라이스트 [6] [11] 베릭 2011-02-08 2627
» 아쉬타Ashtar와 아쉬타 쉬란 Ashtar Sheran에 대하여 [2] [146] 베릭 2011-02-08 11562
10651 무시무시하다 [2] file 엘하토라 2011-02-07 1469
10650 * 도가수련이야기: 중생을 위해 반란군을 설득한 구처기 [3] 대도천지행 2011-02-07 1764
10649 * 조상대대로 내려온 기러기 비방 이야기 대도천지행 2011-02-07 1480
10648 "美, 러시아에 英 핵정보 제공 합의" [1] [5] 12차원 2011-02-06 1568
10647 미시세계에서 거시세계로 거시세계에서 다시미시세계로 로 [1] [99] 12차원 2011-02-06 2271
10646 완전의식의 새로운 삶을 향해 가는 여행 ! ( 은하연합 ) [63] 베릭 2011-02-06 1745
10645 비인이 있다 [1] 엘하토라 2011-02-06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