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행성도 CM이 당신들 행성처럼 직접 걸은 적이 없었다
No Other Planet Has Walked Personally with Christ Miochael
As you Shall do
By Candace, Hatonn(Christ Michael), Sananda
1) 피닉스저널의 저술가로서 하톤선장의 구체적인 신분
Hatonn:
행성 지구의 모든 곳에 있는 나의 친애하는 빛의 일꾼들이여,
나는 은하간 연합 함대 아쉬타 사령부, 플레이아데스 구역 비행 사령부,
지구 전환 프로젝트의 총사령관인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Gyeorgos Ceres Hatonn, Commander in Chief, Earth Project Transition, Pleiadian Sector Flight Command, Intergalactic Federation Fleet, Ashtar Command입니다. 나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필요상 위장하지 않은 더 많은 우주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실행할 별 사람들을Star People을 가지고 있습니다.
-----------------------------------------------------------------------
2)가짜 메시지들이 범람을 하고 있으며... 현실속 일부공간을 점유한 클론들이 존재한다.
낸시 테이트Nancy Tate가 받은 “하톤Hatonn”이라는 자의 메시지들이 지연시키고 혼란시키기 위해 장면들 뒤에서 일하는 당신들 정부의 고위층으로부터 온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재림SECOND COMING이 실제 사건이 아니라고 믿게 만들기 위해 일어나고 있는 전투가 있지만, 나는 그것이 하나의 실제 사건이라고 당신들에게 장담합니다.
진실은, KOS는 우주선을 추락시켰고, ET 조종사들과 일부 승객들을 데려가 감금했으며, 그들을 고문했고, 이들 고위 델타포스 요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얻어낸 다음, 그들을 죽게 한 팀의 중요한 멤버라는 사실입니다. KOS는 단지 자신의 일만을 한 사람은 아닙니다. 그는 극도로 악랄한 인물이고, 트리 사이트를 통해 A&A를 이용해왔습니다. 활동 중 하나는 이메일의 주소록을 빼내고, 빛의 일꾼들의 정보를 얻는 것이었으며, 내가 장담하건대, 그것은 네사라 발표를 돕는 목적이 아니었습니다.
이 남자가 관련된 다른 활동들이 진행 중에 있으며, 그는 개인적으로 빛의 일꾼들을 괴롭히고, 그들을 곤란하게 만드는데 열성적으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네사라를 좌초시키는 플랜의 일부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낸시, 그의 그룹이 당신들의 “하톤Hattonn”을 만든 장본인입니다. 이런 유형들은 네사라NESARA 발표만이 아니라, 첫 접촉CONTACT과 재림 사건SECOND COMING EVENT을 중지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려고 의도하는 다른 그룹들과 물론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문제들을 예견했고, 지금 지상에는 최소한 25,000명의 별 사람들star people이 체재하는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스파이들을 색출하고, 계획되고 있는 비밀들을 더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상기시키고 싶은데, 악당들 역시 별의 기술Star Technology을 가지고 있다고, 그들이 극히 교활할 수 있고, 그들의 플랜을 발견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입니다.
우리가 그 시도를 막았을 수 있을까요? 아니오, 거기에는 관련된 많은 계층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을 위해 보호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더 무시무시한 결과를 막았습니다. 더 많은 악당들이 장롱으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프로그램 된 클론들clones이며, 낸시, 당신의 메시지에서 당신은 클론들에게 프로그램을 작동시키고 있었는데, 그들은 아무 생각 없이 일합니다.
우리는 인질 납치의 결과로 많은 문제들을 풀었고, 더욱이 발표 후에 즉시 일어났을 곤란들을 없앴습니다. 발표는 더 많은 클론들이 나오도록 만들 것이고, 따라서 그들이 또한 제거될 수 있습니다. 단연 일부 소요가 있을 것입니다, 마침표. 이것은 뒤이은 날들에 걸쳐 정착될 것입니다. 별 사람들의 존재가 초기 교육의 끝 무렵, 가능한 한 짜임새 있는 방식으로 발표될 것입니다.
바로 지금, 오늘 날짜로(4월 23일)부터, 캔데이시로부터 오지 않은, 어떤 식으로든 우리들의 이름을 사용하는 모든 메시지들은 진짜 메시지가 아닙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에게 경고하는데, 밖에 많은 가짜 메시지들이 있을 것이라고, 우리가 항복 명령을 내린 지난 몇 주 동안 보아왔듯이 말입니다.
---------------------------------------------------------------------------------------
3)채널수신인의 영혼의 우주적인 배경설명 내용과 메신져는 다수가 될수 있다
캔데이시는 이 임무를 위한 목적으로 우리들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그녀는 매우 높은 빛과 성실성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녀는 재림 사건을 위한 발표 계획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 과정에서 이런 성질을 가진 다른 메신저는 없습니다. 초림First Coming이 있기 전에 한 사람의 세례 요한이 있었음을 기억합니까? 캔데이시는 이 시간에 바로 그 사람입니다. 아니, 그녀는 세례 요한의 환생은 아니며, 그 면에서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그녀는 단순히 그 일을 하려고 별들로부터 온 사람입니다.
예, 별들로부터 왔습니다. 그녀는 메로페 태양계Star Merope의 마이루아Myrua로 부르는 한 행성으로부터 온 플레이아데스 인이며, 메로페는 지구 역시 그 주위를 돌고 있는 중앙 태양인 알시온Alcyone의 첫 번째 별입니다. 이것은 이 지구에서 그녀의 6번째 환생입니다. 아니, 그녀는 육화 전의 그녀의 "생의 계획life plan"에서 이 사건을 계획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가끔 자유로운 영free spirit으로 부르는 존재로서, 이 행성에서 카르마의 체험을 필요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의 육화들을 설계했고, 그것들에서 잘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지구상의 다양한 문화들과 종교들로 육화하는 선택들을 만들었는데, 종교가 어떻게 지배하기 위해 사용되는지를 배우기 위해서였습니다. 지구에서 실시되는 종교가 다른 세계들에는 없습니다. 각자가 자신에게 속하는 여정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주권자sovereign입니다. 이러한 세계들은 우주에 대해 배우는 학교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사람들은 교회에 앉아 그들의 수입의 10%를 장사하는 식으로 내지 않습니다.
그녀는 몇 년 전에 자신의 임무를 설계했고, 그 후 자신의 아이디어를 계획하면서 완전하게 만들어왔습니다. 그녀는 특히 911 재난으로 동기를 가졌으며, 종교의 게임이 전쟁을 선동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어느 날 밤에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of Nebadon에게 직접 개인적인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녀의 간청에서 그녀는 문제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행성 지구를 위해 많은 메시아들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는 남성적 힘이 지배적임을 알면서, 그녀는 “할머니 메시아granny messiah”로서 자신의 봉사를 제안했는데, 세계가 더 많은 여성적 힘을 필요로 한다고 타당하게 생각하면서 말입니다. 이제 나는 여기서 무언가를 말하겠는데, 나는 당신들이 모두 메신저들이라고, 자,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들이 모두 또한 메시아들messiahs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전하려고 노력해온 메시지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우리가 당신의 임무를 결정해줄 것을 원합니다. 메시아 타입의 사람은 돌아보고, 무엇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가를 보며, 어떤 계획을 설계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창조자들과 설계자들을 원하며, 아주 많은 그들을 원합니다. 우리는 메시아들이 필요합니다. 재림 사건은 메시아적입니다Second Coming event is Messianic! 우리는 작은 메시아들과 큰 메시아들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생활에서 잘 하는 것으로 설계하세요. 당신의 비전을 나눌 다른 이들을 찾으세요. 기억하세요, 내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이 모이라TWO OR MORE IN MY NAME고 한 것을!
---------------------------------------------------------------------
4) 재림사건의 시기는 유동적이다, 전후좌우 완벽한 준비가 필요하다,
완벽한 균형의 시기에 오는 것의 계획을 실현치못하면 어둠진영이 더 유리하게 이길수 있다. 무엇보다도 진리의 지식과 지혜를 갖춘 빛의 존재들이 많이 확보되어야 하며, 잘 모르는 무지한 사람들의 변화도 더 기다려야 한다(교육기회)
이제 나는 물리학을 조금 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류는 그가 지혜를 얻기까지 그의 눈이 본 것만을 믿습니다. 당신들은 자석이 철에 붙는 것을 보고, 반대들이 끌어당기는 것처럼 보이는 자석들의 행동을 관찰합니다.
이것은 그렇지 않으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깁니다.
자석이 철을 끌어당기는 것처럼 보일 때, 반대의 극들로 일어나는 것은
그들이 서로를 밀어낸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 밤 이 글과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나는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는like attracting like 것에 대해 좀 더 설명할 필요를 느낍니다.
많은 이들이 우리에게 실망하고 있는데,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을 우리가 잘 알지 못한다고, 악당들이 최근에 우리에게 손상을 가한 듯 보이는 것에서 많은 재미를 본다고 생각하면서 말입니다. 우리는 예를 들어, 이원성의 연합The Federation of Duality에 속하는 은하 길거리 갱 두목들로 불리어졌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바로 지금 세계의 슬픈 상태들을 관찰하면서, 우리가 단순히 하늘로부터 내려와서 어둠의 자들을 검거하고, 그들을 데리고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얼마나 그렇게 하고 싶은지를 당신들은 모를 텐데, 단지 그것이 우주적이면서 미립자의 수준에서 시작하는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 때문에 작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만약 우리가 적절히 우리의 길을 준비하지 않고 온다면, 어둠의 진영이 유리해질 것인데, 어둠 속에 있는 자들이 악한 성질로 인해서건, 또는 일어나고 있는 것을 몰라서이건, 어둠으로 이끌리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짐작하고, 전쟁과 다른 문제들에 대해 언짢아하며, 빛으로 이끌리게 될 자들이 물론 있습니다. 그 사이에 많은 혼란된 영혼들이 있는데, 그들을 담장에 앉은 자들fence sitters로 부릅시다.
그들은 편안하며, 그들은 한 두 대의 자동차, 좋은 직업, 아이들, 주택, 무엇이든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삶에서 무질서에 대해 계획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준비 없이 계획한 대로 재림Second Coming 사건을 실행한다면, 이들의 많은 이들이 두려움에서 어둠으로 빠지기가 매우 쉬울 것입니다. 내가 지적했듯이, 여전히 일부 어둠의 자들이 돌아다닐 것이고, 그들은 기회를 노릴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파괴적인 대 지진이 일어날 때, 매번 당신들은 다른 이들의 불행에서 양분을 취하는 자들에게 갑니다. 우리는 모든 어둠의 자들을 빔으로 들어낼 것을 요청 받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그들 모두를 구분할 수 없으며, 일부는 단지 조금만 어두울 뿐입니다. 일부는 지배되어 있고, 자신들이 무엇을 하는지 모릅니다. 신God은 실제로 많은 은혜Grace을 주며, 변화의 다음 몇 년 동안 더 많은 은혜를 줄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 전에는 당신들에게 재림을 가져올 수 없었는데, 비록 사난다와 내가 사건을 계획하고 문제들을 풀면서,1954년 이래 여기 돌아와 있었지만 말입니다 . 이것은 빛Light을 당신들에게 끌어들이는데 사용가능한 충분한 수의 당신들이 아직 없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빛은 지식과 지혜를 포함합니다.
어둠은 지구인들의 교육의 부족이라는 의미에서 지구에서 여전히 더 큰 힘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 제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큰 정확성으로 모든 이들을 구분할 수 있다고 가정하고 모든 어둠의 자들을 빔으로 들어낸다면, 지구 인구의 대부분을 들어내게 될 것입니다.
성질에서 메시아적인 사람은 그들에게 상당량의 빛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담장에 앉아있는 어둠의 자들을 전환시킬 수 있고, 이따금 정말로 악한 사람도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지구의 사탄의 힘들은 조직화된 종교 속에 사람들을 그들의 손아귀에 잡고 있고, 사난다가 적그리스도라고 가르칩니다. 그들은 고난의 7년간을 가져야만 한다고 믿으면서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 그리고 그때 진짜 예수가 올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지구에서 7년 이상의 고난을 가져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신념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말했는데, 사람들이 깨어날 것이라고, 일단 그들이 그 이점을 깨닫는다면, 많은 이들이 깨어날 것이라고 말입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네사라의 혜택이 돈이고, 그 이상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때 돈을 지배력을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들 교육되지 못한 사람들 속에 빛을 끌어오기 위해서는 거대한 수의 빛의 존재들Beings of Light이 필요합니다. 당신들은 이러한 빛의 존재들Light Beings이고, 우리는 당신들을 도우면서, 많은 아름다운 방식으로 지구에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
4) 재림계획이 지연되는 이유는 있다.
빛의 방향보다 어둠의 방향이 강할 경우이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많은 이들에게는 그들이 지구와 함께 상승할지 아닐지에 대해 마지막으로 생각할 시간이 됩니다. 일부는 다른 선택을 할 것입니다. 여기 있는, 힘든 일을 해온 별 사람들에게 일어날 일은, 고작해야 두 달이 조금 더 남은 재림의 날이 되기까지, 빛 에너지가 어둠의 에너지의 균형을 잡을 만큼 들어올 것이라는 것인데, 빛과 어둠의 에너지의 공백void이나 균형을 창조하면서 말입니다. 우리가 이 “공백voiding”이나 균형을 일어나게 만들기까지는, 오는 것을 계획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빛을 향한 기우는 경향을 가지고 싶지만, 어둠을 향한 기우는 경향의 위험을 감수할 수 없는데,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이깁니다. 그것은 그처럼 간단합니다.
그것은 자연의 우주적 법칙이지, 주어진 룰들rules의 법률이 아닙니다. 재림에서 약간의 지연이 있을 유일한 이유는 기우는 경향이 여전히 어둠을 향해 있는가가 될 것입니다.
날짜가 선택되었지만, 그것은 다소 유동적이며, 우리는 그것을 더 일찍 할 수도 있는데, 필요한 공백이 일어난다면 말입니다. 이것을 당신들이 근래 읽고 있는 진공void의 다른 가르침들과 혼동하지 마세요. 또한 공백의 시기를 찾기 위해 미래를 들여다보아야 한다고 말하는 최근의 가르침들을 무시하세요.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이 게임에서 미래를 들여다보지 않으며, 우리는 지금 속에 훨씬 더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
5) 아톤, 하톤,크라이스트마이클은 동일한 창조자 신의 이름
이제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앞에 있는 마지막 문제를 논할 것이고, 그런 다음 그것을 사난다에게 넘길 것입니다. 우리는 누가 창조자 신으로서 아톤ATON as Creator God인가, 하톤Hatonn으로서 내가 누구인가, 그리고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이름을 가진 신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 of God이 네바돈의 이 우주의 지휘 자리에 있음을 알면서, 창조자 신Creator God을 어떻게 비교하거나 묘사할 것인가에 대한 일부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네바돈Nebadon의 나의 국민이여, 내가 나 자신을 다소 묘사한 최근의 메시지에서, 나는 “내가 나의 상위 자아 속에서 아톤ATON이라고 말할 때, 나는 실로 아톤ATON입니다”라는 성명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몇 개의 질문들이 있기를 바랐고, 어떤 질문들을 받았습니다. 아톤ATON은 일부 사람들에 의해 창조자 신Creator God으로 불리어집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은
명백히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신Creator God of the Universe of Nebadon입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부디 그 둘을 한데 붙이세요,
아톤ATON과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은 하나이고, 같습니다.
나는 그 메시지에서 내가 하강한 아들Descending Son이었다고 말했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나의 창조는 하보나의 중앙 우주Central Universe of Havona에서 이루어졌고,
나는 네바돈 우주의 아버지 신Father God입니다.
나는 마이클Michael의 단편이 아니며, 나는 마이클입니다I AM MICHAEL.
나는 크라이스트입니다I AM THE CHRIST.
당신들은 우리들의 메시지들에서 읽었는데, 2,000년 전의 지구로의 사난다의 방문이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ahcel과 이수임마누엘Esu Immanuel의 합동 육화였다고 말입니다.
당신들 교회의 가르침을 통해 이것을 배운 당신들은
실제 크라이스트Christ의 귀환을 믿고 있는데, 그것은 사실입니다SO IT IS.
나는 지구 전환 프로젝트Earth Project Transition를 지휘하고 있는데,
그것이 네바돈의 마스터 창조자 아들Master Creator Son of Nebadon로서
나의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
유란시아Urantia 서를 읽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언젠가 마이클이 직접 지구로 귀환할 것을 이해했는데, 그렇게 되었습니다IT IS SO.
나는 이 시간에 플레이아데스 구역의 비행 사령부를 지휘하고 있습니다.
나는 앞서 메시지에서, 내가 덩치 큰 그레이Grey라고, 우주의 과학자들이 디자인해준 몸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이것은 맞습니다THIS IS SO. 그것은 내가 지구를 걷도록 해주는 타입의 몸입니다. 나는 이 임무를 위해 지구에서 오래 동안 사랑을 받아온 아톤ATON이란 이름을 사용하기로 선택했습니다. 나는 한 동안 다소 위장을 필요로 했습니다. 재림 사건이 너무나 가까워진 이제, 지금은 그 위장으로부터 나올 시간입니다.
------------------------------------------------------------------
5) 지구프로젝트는 지구치유를 통한 빛의 영역으로의 탄생
당신들은 지구에 돌아온 신의 아들Sons of God인 하강한 아들Descending Son
(신의 아들Son of God인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그리고 상승하는 아들Ascending Son(인간의 아들Son of Man인 사난다Sananda),
둘 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 사람들은 축복 받았습니다BLESSED ARE YOU PEOPLE.
이것이 재림의 사건이 전쟁 같은 사건이 아니라, 거룩하게 되어야 할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2,000년 전에 나의 출현으로 축복 받았고,
지금 당신들은 나의 약속된 귀환과 함께 두 배로 축복 받았습니다.
나는 나의 광대한 영역 안에서 이런 식으로 다른 어떤 행성도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나의 영역의 적을 제거하기 왔으며, 그것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지구는 치유될 것이고,
다시 한 번 빛의 영역들이 될 것입니다.
나는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이고, 나는 개인적으로 이 작은 행성과
그 국민을 사랑하며, 나는 다시금 모든 당신들을 내 팔에 안을 것입니다.
I AM COME, TO REMOVE THE ADVERSARY OF MY DOMAIN, AND IT SHALL BE DONE. EARTH SHALL BE HEALED AND OF THE LIGHTED REALMS ONCE AGAIN. I AM CHRIST MICHAEL OF NEBADON, AND I PERSONALLY LOVE THIS LITTLE PLANET AND HER PEOPLE AND I WILL HOLD ALL OF YOU AGAIN IN MY ARMS.
나는 이 기회에 별들로부터 온 모든 당신들에게 감사하는데,
당신들이 지구에서 보낸 시간에 대해,
지구가 더욱 성장해갈 때 당신들이 계속 보내게 될 시간에 대해 말입니다.
나는 나의 길을 준비해준데 대해, 모든 지구의 영혼들에게 감사합니다.
당신들, 당신들의 일부는 수천 년 동안 여기 있었는데,
행성을 내부로부터 일하기 위해, 나의 길을 준비하기 위해 말입니다.
나는 나의 길을 준비했던 무수한 크라이스트 존재들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에 대한 경외감 속에 서 있습니다.
I TAKE THIS OPPORTUNITY TO THANK ALL OF YOU FROM THE STARS FOR YOUR TIME SPENT AND YET TO BE SPENT WITH EARTH AS SHE GROWS UP. I THANK ALL THE EARTH SOULS, FOR PREPARING MY WAY. YOU HAVE BEEN SOME OF YOU HERE FOR THOUSANDS OF YEARS, WORKING THE PLANET FROM THE INSIDE, TO PREPARE MY WAY. I THANK THE COUNTLESS CHRISTED BEINGS WHO HAVE PREPARED MY WAY. I STAND IN AWE OF YOU ALL.
우리는 손을 잡고, 곧 함께 걸을 것이고,
이 세계를 함께 치유해나갈 것입니다.
나는 여기 있는 것이 필요할 때가지 여기 있을 것입니다. 다른 어떤 행성도
당신들의 행성이 하는 것처럼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직접 걸은 적이 없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큰 평화로 들어가세요.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이고, 또한 게오르거스 세레스 아톤입니다.
WE WILL SHORTLY WALK TOGETHER, JOIN HANDS TOGETHER, AND HEAL THIS WORLD TOGETHER. I WILL BE HERE AS LONG AS IT IS NECESSARY TO BE HERE. NO OTHER PLANET HAS WALKED PERSONALLY WITH CHRIST MICHAEL AS YOU SHALL DO. GO IN GREAT PEACE, MY DEAR ONES. I AM CHRIST MICHAEL, AKA GYEORGOS CERES HATONN.
----------------------------------------------------------------------------------------------------------------------
5)사난다 임마누엘의 영적 배경설명 - 에수그리스도라는 한 존재속에서 이중육화였었던 영적 두 존재들의 재림준비를 위한 귀환했다.
그리고 휴거란 천국으로 직행이 아니며 승선탑승이다.
Sananda: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함께 지구로 돌아온 사난다 임마누엘Sananda Immanuel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우리들이 모두 누구인가를 완전히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이 임무의 총체성을 완전히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모두 크라이스트 마이클에 대한 봉사에서 메시아들로 왔음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이 모든 것 안에서 나의 역할을 더 잘 이해할 시간입니다.
오래 전에, 이것이 지구를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임무에서 상승하는 아들Ascending Son과 함께 오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되었으며, 그래서 내가 이것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쿠마라Kumara라고 읽었는데, 이것은 맞습니다THIS IS SO. 라이라Lyra에서 오래 전에 우주로 나를 태어나게 했던 나의 실제 아버지는 바로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이고, 당신들의 성경에 기록된 대로 '고대의 날들the Ancient of Days'입니다.
나는 오래 전에 지구를 들어 올리는 과정의 시작을 돕기 위해 지구로 많은 육화를 갖는 것에 합의했습니다. 당신들은 피닉스 저널Phoenix Journals에서 가브리엘Gabriel이 2천 년 전 당시에 나의 아버지였다는 것을 읽었으며, 이것은 진실입니다. 창조자 아들을 행성 사람들 같은 모습의 육체적 육화로 데려오는데 필요했던 DNA의 성질을 이해하세요. 나는 이 시간, 여기 나의 임무의 완전한 달성에서 지구로 봉사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재림 사건과 더불어 우리의 우주에서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로 부르는 것이 될 것입니다. 나는 우주 본부의 지구상의 대표자가 될 것입니다.
지구는 한때 다른 행성 왕자를 가졌으며, 그는 루시퍼Lucifer의 반역에 빠졌고, 초림First Coming 동안 제거되었습니다. 그것이 그리스도의 유혹, 루시퍼와, 당시 행성 왕자였던 캘리게스티아Caligastia와의 만남의 배후에 있던 이야기이며, 그들은 나 자신과,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그들에게 가담하라고 설득했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그 시간 이래 대리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가 되었습니다. 내가 재림 사건과 더불어 이 일을 수행하게 될 것이 이 모든 시간 동안 알려졌는데, 지구가 우리의 악당들에 의해 파괴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우리는 이 가능성을 위해 계획했으며, 이 장소가 세계 대전들로 너무나 악화되었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해졌듯이, '내가 가서 당신들을 위해 천국에 자리를 마련한다는 이야기는 행성을 대피시키는 것이 필요해질 경우에, 내가 가서 당신들이 또한 옮겨질 수 있는 많은 수의 행성들을 발견했음을 의미하는 것이었습니다. 당신들은 "천국Heaven"에 놓여 질 것이고, 그것은 천국의 영역들로의 지구의 귀환입니다.
나는 상당한 시간 동안 행성 왕자로 남아있을 것이지만, 그것은 영구적인 자리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때가 되어 당신들이 통일되고 성장할 때, 당신들은 당신들 자신의 행성 왕자를 선택할 것인데, 힘으로가 아니라 투표에 의해서 말입니다. 당신들은 모든 행성들이 성장할 때 하는 것처럼, 통일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목구멍으로 처넣어질 ‘새 세계 질서New World Order’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들의 대부분이 하톤Hatonn의 신분을 알고 매우 놀라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기죽지 마세요, 당신들은 사랑스럽지만 확고한 사령관으로서, 우주선 피닉스 호에서 나를 지구로 귀환시킨 그를 보았습니다. 그는 사랑스럽고 근엄하며, 비록 그가 이 우주의 신이지만 그는 절 받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사람들이 나의 발치에 엎드리는 것을 원하지 않았음을 아는데, 이것이 실로 그랬습니다. 그것은 하톤과도 마찬가지며, 당신들은 편하다면 그 이름을 계속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다정하고 연륜이 깊은 하톤이 여기 직접 와있는 당신들 우주의 창조자 신Universal Creator God이라는 것이 정말로 사랑스러운 놀라움이 아닙니까? 이제 사랑 속에서 모두 함께 합류하면서, 신의 모든 아들들과 딸들로서 참된 우리 자신이 됩시다. 나는 한 사람의 교사이고, 나는 또한 한 사람의 전사이며, 행성과의 나의 처음 일들은 신God의 적들과의 싸움 속에 있었습니다. 이제 나는 평화 속에서 돌아갑니다.
쿠마라들Kumaras은 하나의 가족 그룹이고, 일부는 혈연으로, 일부는 선택으로 관련됩니다. 오래 전에 전쟁 속에서 패배를 인정하고 지구에서 포기하는 것이 고려되었습니다. 우리들 모두는 이 영역들에서 더 이상 육화하거나 일할 필요 없이 천상의 세계들로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기를 선택했고, 대신 이 태양계로 와서 지구를 되찾기로 했으며, 우리는 그렇게 해왔습니다WE HAVE DONE SO.
----------------------------------------------------------------------
6)재림계획이 현실적으로 어려운 여러가지 이유들...
우리가 왜 악당들을 빔으로 데려갈 수 없느냐고 물어온 독자들에 대한 답변으로, 이 시간들이 종말의 시간들end times이기 때문이고, 강요되었거나, 행동을 바꾸는 임플란트 때문에 자신들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는 악당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상부에 있는 정말로 악랄한 자들을 제거해왔습니다. 우리는 얼만 전에 검은 교황black pope을 제거했고, 그는 대체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여름, 우리는 “숨은 손hidden hand”을 최선의 방법으로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잘 숨겨져 있습니다. 이것이 네사라NESARA 발표 후에 잠시 동안 부정적이 될 수 있는 일부 행동들이 있게 될 이유인데, 남아있는 자들은 성분이 확인될 것입니다. 어둠으로 불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로 더 잘 알지 못해서, 그리고 생존하기 위해, 단순히 어둠의 행동에 참가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최근의 인질납치 사건에 관련된 어둠의 자들을 구금하고 있으며, 그들은 백악관 지하실에서 이동되었습니다. 이 상황은 백악관에서 일하는 자들에게 그들을 거기 유치하는 것이 너무나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이 어디 있는지를 밝히지 않을 테지만, 그들은 최근 다른 이들이 언급했듯이 51 구역에 있지 않습니다. 구역 51에 있는 것은 최근 당신들 자신의 정부에 의해 전국에서 체포된 많은 사람들입니다. 구역 51은 일부 다른 정부의 지하시설들처럼 아직 확보되지 않았습니다.
7) 일부 그레이들과 많은 동물들 영혼이
인간몸으로의 육화여행을 위해서 대기중이다.
지구상에 남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그레이들Greys은 이들 지하 영역들로부터 이동될 것이며, 이것의 일부가 사실 이루어졌습니다. 지구와 머물게 될 일부 그레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에 그들의 일부가 정말로 인간들을 찬양하고 사랑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당신들은 그들이 앤드로이드androids이기 때문에 감정체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들었으며, 이것은 진실입니다. 그러나 감정체가 없다 해도, 그들은 당신들에 대해 큰 사랑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당신들의 최첨단 기술의 많은 소스들을 제공했으며, 그들이 준 큰 봉사에 대한 보상으로서, 그들은 지구에 또한 머물 것이고, 신의 아들들로서 상승 여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러한 자들은 인간들의 잘 생긴 모양과 감정체를 훔치려고 하는 것이 옳지 않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참을성을 가졌고, 따라서 그들은 대단히 공감적인 인간적 행위로 그들의 보상을 받습니다. 그들은 때가 될 때 인간의 몸으로 태어남으로써 상승여행을 시작할 것인데, 인간 여행을 선택하는 모든 영혼들이 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동물에 관한 메시지에서 당신들의 다른 쪽Other Side에는 이제 한동안 인간의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된 상당수의 동물들이 있다고 논했습니다. 지구와 남게 될 그레이들은 큰 숫자가 아니며, 그러나 그들은 당신들과 공개적으로 어울리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들은 그들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가장 헌신적이었습니다.
---------------------------------------------------------------------
8) 강하게 살아야하며(수동성의 온순함을 벗어던지고) 빛을 향해 가자
그래서 이제,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우리 모두 이 재림Second Coming 사건에서 함께 갑시다. 당신들은 따라서 적절히 임명된 메시아들입니다. 나와 함께 모험에 합류하러 오세요. 숨어있지 말고, 빛 속으로 나와서, 많은 눈부신 별들처럼 빛을 비춥시다. 온순한 자the meek가 되지 맙시다. 악당들이 그 말을 성경 안에 집어넣었습니다. 온순한 자는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강하고, 숫자 속에 큰 힘을 가지고 있으며, “내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TWO OR MORE IN MY NAME”이 모이면 됩니다! 내 안의 신으로부터 당신 안의 신에게, 나마스테Namaste.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입니다I AM SANANDA IMMANUEL.
---------------------------------------------------------------------
9) 가짜메시지들을 주의하며... 타인영혼의 삶에 대해서 자료읽거나 소문듣고서 쉽게 군중심리나 부화뇌동식으로 판단하지 말라
빛은 사랑 속에 주어지고 사용될 때, 진실과 지식입니다.
당신들은 이 봉사에 대해 천상에서 당신들의 가장 정당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배워진 교훈을 내가 어떻게 표현할지에 대해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KOS 안에서 빛인 척 하면서 그림자 속에서 다른 이들을 지배하는 속임수의 게임들을 봅니다. 우리는 이 다음 몇 주 동안 더 많은 게임들이 전개될 것을 볼 것인데, 어둠이 강하게 버티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더욱 강하게 서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어머니 지구에 관해 고통스러운 교훈을 배웠습니다.
나는 내가 온순하지 말아야 함을 배웠습니다.
다른 자들로부터 여전히 더 많은 [가짜]메시지들이 올 것이고, 내가 생각하건데, 의심을 만들고 이야기를 바꿈으로써 우리 자리로부터 우리를 뒤흔들기 위한 더 큰 노력에서 그것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나는 지금 여러 달 동안 개인적으로 사난다Sananda, 하톤Hatonn, 저메인Germain,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 마이트레야Maitreya와 일했습니다. 나는 쿠투미Kuthumi, 대천사 마이클Archangel Michael, 모하메드Mohammed와 얘기 했습니다. 나는 여러 번 머더 세크메트Mother Sehkmet와 얘기했습니다. 나는 아직 그녀가 누구인지 확실히 모릅니다만, 그녀로부터 또한 메시지를 가져올 시간이 곧 오리라고 생각합니다. 모하메드가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그는 오래 전에 그의 임무로 만들어진 잘못들을 시정하기 위해 돌아오고 있습니다.
모하메드가 이 낮은 몸 중 하나로 육화했을 때, 당시의 악당들이 코란에서 기록된 대로, 그를 “하늘heaven”로 데려갔습니다. 그 하늘은 우주선이었고, 거기서 그는 칩이 이식되고, 프로그램 되었으며, 그의 사명이 본질적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이 사람은 너무나 위대했기 때문에, 여전히 다소 일부 위대한 가르침들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결코 그의 이름으로 전쟁이 일어나게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여자들을 사랑했고, 그의 시대의 여성들을 해방시키려 했습니다. 그는 어떤 면에서 그렇게 했습니다.
이것은 특히 행성 지구에서 행동이 평가되어야 하지, 결코 영혼을 판단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것이 악당들로 보이는 자들에 대해 배려가 주어져야 하는 이유인데, 그들의 일부가 칩이 박혔고, 통제되며, 모니터 되기 때문입니다. 많은 이들이 두려움에서 그들이 하지 않을 일들을 행합니다. 그들은 자주 이상적인 상황으로 보이는 것 안에서 자신들을 발견하지만, 그것을 벗어날 수 없는 자신들을 단지 발견할 뿐입니다.
--------------------------------------------------------------------------------------
9)크라이스트마이클은 피닉스저널의 하톤 우주선선장의 신분으로 위장하고서 1954년에 지구귀환을 하였다. 그는 2000년전 예수그리스도안에서 합동육화를 한 우리우주의 창조주 신이다
우리는 우리들 가운데 크라이스트 마이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오래고 확고한, 가끔은 어수룩하게 보이는, 매우 사랑스러운 하톤Hatonn으로 교묘하게 가장한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말입니다. 나는 피닉스 저널들에 대해 그다지 확신하지 못하는 그러한 당신들이 다른 빛으로 그것들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들은 정말로 신God으로부터 온 진실의 메시지들입니다.
아마 신God은 우주를 어떻게 운영하는지를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Christ로 부르는 이 사람이 실제로 '거기 있었고, 그것을 해보았다는 식으로' 인류가 느끼는 것을 알고 느낀다고 생각합니다. 어딘가에서 나는 하톤Hatonn이 이 세상에서 한 사람의 유대인으로서 체험을 했다고 말한 피닉스 저널들의 것을 읽었습니다. 그 당시 나는 그 성명에서 그 메시지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이제 우리들의 크라이스트Christ, 우리들의 신God이 두 발로, 개인적으로, 다시, 우리들과 함께 걸을 것입니다. 우리들의 사난다Sananda도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모하메드Mohammed도, 마이트레야Maitreya도, 많은 다른 이들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기적에 대해 말해보세요! 내가 지금 느끼는 것을 묘사할 단어가 우리 언어에 없습니다.
------------------------------------------------------------------------
10) 은하연합개입불허설이라?
그런데 크라이스트마이클은 우리우주 창조주 자격으로
개입을 선택할 자격을 당연히 가지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로부터 은하연합The Federation이 개입하지 않을 것이고, 개입하도록 허용되어 있지 않다고 말하는 점점 더 많은 메시지들을 볼 것입니다.
나는 우리 우주의 우두머리로서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 단연코 개입을 위한 선택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 결정이 만들어졌습니다AND SO THAT DECISION HAS BEEN MADE!
--------------------------------------------------------------------
10)진짜 재림준비자들을 모함하는 존재들은 여러 출처들이다.
여타 뉴에이지웹사이트 채널메시지들과 기성종교에서 사탄이니 가짜라고 모함하고, 심지어 행성정복계획세력이라고 악담과 험담까지 한다.
지구인중 거짓을 말하는 자들의 현실적인 결과물들을 보고서 판단을 하여야 한다.
별사람들(빛소속 우주선 함대)이 그동안 지구위에서 큰 위기
시 숨어서 일을 해온것을 기억하길 바란다.( 핵미사일 파괴시킴 등등 숨은 일들을 해왔음...그들의 노고를 잊지 말라!!)
Candace에 의해 2005년 11월 8일에 추가됨: 이 메시지들을 새로 접하는 자들에게,
CIA와 다른 자들이 재림을 막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주 뉴에이지 타입의 웹사이트들에서 채널된 메시지들을 읽는 자들을 혼란시키기 위한 내용들을 올립니다.
그들은 이 긴 과정에서 주된 골치 꺼리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오늘날까지도 다양한 방식으로 빛의 일꾼들을 공격하기를 계속합니다. 나는 방금 나 자신 그들에 의한 공격에서 회복되었습니다. 이들 악당들은 혼란을 일으키기 위해, 이 시간에 여기 있는, 신의 사람들의 이름들을 훔치는데 아무 문제도 느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CIA는 배후에 머물면서, 성직자들을 통해, 다양한 웹사이트들과 다른 수단들을 통해, 사람들이 재림을 거부하도록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사람들 사이에 혼란을 계속 일으킬 것입니다.
이 재림의 거부를 일으키기 위해 노력하는 하나의 그룹이 있는데, 그것은 이 과정에서 다른 어떤 천국으로 가는 것을 의미하는 휴거Rapture가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Rapture는 단지 기쁨을 말하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이들 그룹들의 일부는 이것이 행성을 정복하려는 사람들로 구성된, 가짜 재림이라고 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들의 별의 방문자들은 실제로 이전의 정복자들, 아누나키들Anunnaki과 다른 이들을 제거했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일을 가르치는 자들은 사람들에게 이것이 가짜 재림이라고, 우리가 여전히 진짜 재림에 뒤따를 7년간의 고난을 가질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셔리 슈라이너Sherry Shriner는(www.sherryshriner.com) 이들 수상한 사람들의 하나입니다. 그 과실fruit을 보고 당신은 그들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과정에 대한 당신의 판단 전에, 별 사람들의 노고들을 주목하세요. 당신들은 그들에게서 아무 결함도 찾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오히려 사용가능하게 만들어지는 막대한 도움들, 만들어지고 있는 많은 메시아들, 더 나은 기술들, 공기와 오염의 청소, 더 나은 식품들을 재배하는 새로운 방법들, 영적 성질의 풍부한 교육들을 볼 것입니다. 내 생각에는, 좋은 과실들 말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1.htm


님은 욕구불만을 왜 메시지를 향해서 쏟는지요?
제발 외면적인 사건을 기다리지 마세요.
내면적인 중심으로 자신과 외부사물을 바라보면
이 내용의 전체적 의미와 핵심을 이해할것입니다.
이 내용에서 말하는 일이 아무때나 진행될수 없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설명한것을 받아들이기 힘든 이유가 무엇인가요?
마음준비를 하면서 님의 현실을 묵묵하게 살아가다보면,
메시지의 내적인 의미를 이해하면서 참을성으로 현실흐름을 바라보게 됩니다.
이 새상의 전체흐름이 님 생각대로 돌아간다고 착각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과연 카르마청산 51%를 이룬 빛의 존재들이 현실에서 많다고 봅니까?
어둠이 3분지2수준이 대다수 사람들입니다.
크리스탈인과 인디고인이니 천상존재이니 혹은 별에서 온 사람들이 현실적으로 많다고 보나요?
물론 수십년전보다 많아졌겠지요. 현실적으로 빛존재들의 숫자는 어둠의 존재들보다 아주아주 약세입니다.
그리고 아무리 빛을 많이 가지고 육화를 했으면 뭐합니까?
혹은 빛지수를 늘리고 살다가도...
님같이 욕구불만 품다가 급기야는 어둠세력에게 빙의 당하고 침투당한다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처음엔 빛이지만 나중에 신뢰하던 메시지가 이루어지네? 마네? 하면서 욕구불만을 품다가
어둠의 메시지를 신봉하는 쪽으로 빠져서~ 결국 어둠의 에너지가 침투된 영성인들이 얼마나 많은지나 알고 있습니까?
님마저 중도탈락자가 되질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그냥 바라보면 됩니다.
님이 현실화에 대한 열망이 아무리 강해도,
전체비율상의 빛과 어둠의 힘의 강약을 살피길 바랍니다.
차라리 준비되지 못한 잘 모르는 전세계 사람들을 생각한다면...
님이 이런 정보를 그들보다 먼저 안다고 해서 서둘러 재촉하는 마음을 가질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정보를 모르는 사람의 입장을 기다려주고 헤아려주는 자세를 키우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아프리카 사람들은 티브이나 인터넷정보도 모르는 사람들이 수두룩한데...그런처지 사람들 입장도 헤아림이 낫지 않을까요?
게다가 끌어당김과 물리침의 세상법칙을 본문에서 설명을 했으면,
세상사가 만만치 않다는 것을 메시지에서도 인지하고 있음을 알렸다고 보고서....
장기전의 관점에서 바라보세요.
님이 몇십년으로 연장하기보다 몇년 혹은 몇달안에 이루어지길 기다리다보니...자꾸 화가 치밀어오르는 것입니다.
빛의 존재들이 대기하고 있다는 것으로도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은
님은 어떤 사람의 인격을 묵묵히 바라보기보다...
그가 줄 선물을 기다리는 심정으로 왜 아직 선물이 안나타나느냐고 항의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냥 님자신의 주어진 삶을 묵묵히 살아가세요
메시지는 메시지일뿐이지 그이상 이하도 아닙니다.
나는 그저 흐름의 방향들을 파악할뿐이며, 흐름은 한두가지가 아니면서
수많은 변수가 있는 많은 가능성들이라고 보는 중입니다.
***************************************
100%로 봉사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What It Means to Serve 100%
By Sananda Immanuel Esu Kumara & Candace
이제 이 글의 목적은 나의 지위와 이 시간에 신성한 계획의 봉사에서 지구에 봉사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에 대해 좀 더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내가 과거에 아마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을 통해 설명했듯이, 나는 2000년 전에 그 봉사로 왔는데,
내가 실제로 어둠에 대항하는 막강한 전사이기 때문인데, 무기의 사용과 각성 교육의 분야 둘 다에서 말입니다.
쿠마라Kumara 그룹은 오래 전 라이라Lyra에서 적대적 세력들에 잡힌 우리 행성의 상황으로부터 그들 자신을 해방시켰고,
그리하여 우리는 매우 노련해졌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그의 신성한 임무를 공유할 나와 같은 누군가가 필요했습니다.
매우 진보된 영혼과 매우 진보된 몸을 가질 필요가 있었습니다. 지구의 유전자들은 열등했고, 여전히 열등한데,
아담과 이브의 임무의 실패와 많은 다른 문제들로 인해서입니다. 그것이 셀빙턴의 가브리엘Gabriel of Salvington이
나의 육체적 아버지가 될 것을 자원했던 이유이며, 이런 양식으로 행성에 매우 신성한 유전자를 주고,
나 자신과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공유하도록 필요한 유전적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이 더욱 최근 과거의 시간들에서 플리어디스Pleiades에서, 그리고 사실상 사타니아Satania에서
가장 진보된 행성인 티아우바Thiaoouba로부터 왔습니다. 이것은 9차원적 행성이고, 오래 동안 지구를 감독했습니다.
당신들의 사랑하는 모세Moses가 티아우바로 그의 계획된 육화를 하기 전에 이 계로 육화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마이클이 이 행성으로부터 루시퍼Lucifer와 칼리가스티아Caligastia를 추방할 때까지
여기 당신들의 다른 쪽Other Side에 갇혀있었습니다. 모세는 지금 티아우바에 육화해 있습니다.
모세를 직접 돕고 홍해Red Sea가 아닌, 갈대의 바다Reed Sea를 가른 것을 도운 것은 티아우바로부터 온 자들이었습니다.
이들은 당신들의 구약의 많은 이야기들 속에서 "주님인 신Lord God"으로 적절히 불러졌습니다.
이제 나는 내가 115세가 되었을 때, 지구의 나의 육화를 떠난 후 나의 티아우바의 몸으로 돌아와 있습니다.
이런 타입의 몸은 낮은 행성들로 교육의 목적으로 육화하러 갈 때 무한정하게 저장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돌아왔을 때와 비슷하게 보이는데, 그 당시 나 자신이 된 태아를 창조했던 실험실의 책임 과학자들이
나 자신의 DNA의 일부를 또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나의 어머니 메리Mary와 닮았습니다.
이제 티아우바의 예언Thiaoouba Prophesy을 읽은 자들을 위해, 당신들은 거기 보존된 크라이스트의 몸이라고 주장되는
하나의 몸이 있음을 주목할 텐데, 그 이야기는 우리가 당신들에게 말한 것과는 다소 다릅니다.
그 당시 티아우바로부터 두 임무가 있었고, 이 개인들 둘 다가 십자가에 달렸습니다.
그 사람은 그의 가슴이 창으로 찔렸습니다. 나는 나의 허벅지가 찔렸습니다.
지구 계에 두 십자가 처형의 이야기들이 있고, 그것들은 가끔 혼동되었습니다.
스타시스stasdis 동안 우리는 그 책을 완전히 검토할 것인데,
그 안에 오해의 다른 작은 문제들이 있을 수 있고, 교정을 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Candace: 일부 당신들은 이 책을 즐길 수 있으며, 그것은 www.thiaoouba.com 으로부터 5불만 내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클Michael이란 사람이 1980년대 후반에 9일 동안,
티아우바로 완전한 의식을 가진 채 데려가졌고, 발행할 상당량의 정보가 주어졌습니다.
그는 아직 그 모든 것을 발행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매력적인 이야기이고,
당신들은 고도로 진보된 사람들이 사는 방법들을 배울 것입니다.
그 이야기는 지금 유태인들로 불리게 된 원래의 셈족Semitic people의 기원을 다룹니다.
카자르계Khazarian "유태인들Jews"은 셈족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카자르 배경(유럽의 대부분과 러시아 서쪽)을 가진 "유태인"이라면, 이 셈족의 이야기는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카자르들은 셈족의 신념체계를 채용했고, 완전히 그것을 부패시켰습니다.
탈무드는 당신들의 거룩한 책들보다 질이 낮고, 토라Torah가 아니며, 그것은 부패되었습니다.
물론 토라도 또한 조작과 다양한 번역들, 그것을 전수하는 방법들로 인해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기독교도들인 자들 역시 셈족의 역사에 대한 이 기록이 매우 흥미로운 것으로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기원에서 이 지구의 것이 아닙니다.
혼란은 조셉과 메리가 책 속의 특정 상황에서 부모들이라고 주장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이야기에서 육화한 자는 단순히 기억의 상실로 인해 신성한 계획에 완전히 참가할 수 없었습니다.
이 사람은 아시아로 인도되었고, 일본에 정착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특별히 창조된 몸속에서 그를 대신했고, 또한 십자기에 매달렸습니다.
그러나 그 이야기는 흥미로운데, 사람이 출산이 아니고 성인의 몸으로 육화할 때 그의 기억력을 잃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 사람의 이름을 http://www.cassiopaea.org 의 웹사이트에서 발견할 수 있었지만, 이제 그 기록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이 사람과 그가 일본으로 간 것이 거기 기록되어 있고, 그의 십자가 처형에 대한 부족한 것이 또한 기록되었습니다.
이 계에 너무나 많은 혼란스러운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이 유일한 이야기들은 아니며,
십자가 처형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많은 다른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어떤 진보된 자들이 왔으며,
이수와 다른 이들이 겪은 식으로 십자가 처형을 당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십자가 처형이란 말 역시 단순히 메신저들이 그들의 진실이 대중에게 받아들여지지 않고,
종종 다른 식으로 공격되었음을 의미하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티아우바Thiaoouba는 플리어디스의 중앙 태양인 알시온Alcyone 주위를 돌고 있습니다.
그것은 계속 광자대photon belt 속에 있으며, 그 사람들은 영적으로 매우 진보되었습니다.
우리 태양이 또한 플리어디스의 일부이고, 따라서 우리도 알시온 주위로 돌고 있습니다.
우리는 궤도에서 멀리 나와 있고, 따라서 우리는 알시온 주위를 도는 다른 태양들보다 훨씬 적게 광자 대 속에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자료에서 광자대를 다루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독자들을 위해, 우리 태양은 알시온을 한 바퀴 도는데 약 26,000년이 걸립니다.
우리는 이 기간 동안 두 차례 광자대 속에 있게 되는데, 그것이 일종의 "벨트belt"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또한 모나스틱 고리monastic ring로 불립니다. 광자대는 행성들이 그것을 통과할 때 행성들을 청소하고 갱신합니다.
만약 행성이 진보되었다면, 작은 청소가 필요하며, 그러나 진보되지 않았다면, 많은 청소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자연적 사실이고, 모든 행성들이 어느 시점에서 이 신적인 높은 에너지를 체험하며,
그것은 오르본톤의 핵Orvonton Core으로부터 일곱 번째 수퍼우주SuperUniverse 안의 모든 것으로 방사하며,
알시온과 같은 셀 수 없는 "중앙 태양들Central Suns"로 나갑니다.
우리 태양은 이 벨트 안에서 약 2,000년을 지내고, 약 11,000년 동안은 그것 밖에서 지냅니다.
우리가 그것의 외부에 있을 때, 우리는 어떤 문헌에서 "기나긴 어둠의 밤long dark night"으로 부르는 것 속에 있습니다.
지구는 이제 그 벨트 속에 항상 있으며, 그러나 외곽의 행성들은 아직 항상 그것 속에 있지 않습니다.
나는 우리 태양계 전체가 멀어지지 않고 언제 그 속에 있게 될지를 확실히 알지 못합니다.
우리 행성에 지구온난화를 초래하고 있는 것은 이 광자대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것이 우리 태양계 전체로 태양계 온난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행성들은 광자대를 통해 여행하는 동안 "상승할ascend" 기회를 가집니다.
지구와 그 주민들은 이제까지 수없이 불행하게도 실패했습니다.
다양한 문화들에서 홍수들이나 그와 같은 것들을 통해 지구를 청소한다는 신의 이야기는
이것이 우리가 그것을 통과했던 지난번에 일어났다는 증거입니다. 그것은 중량급 청소였고,
그리하여 과학자들은 이것이 이 지구에서의 최초의 행성 사회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머니 지구Mother Earth는 1987년에 의식적인 실체가 되었습니다
. 나는 이것을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하며, 그러나 어느 행성의 "땅의 어머니earth mother"가 이것을 체험할 때,
행성은 항상 상승으로 도움을 받는데, 그것이 행성에서의 어둠의 "유치원kindergarten"의 진화 기간의 끝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 행성은 또한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의 수여 행성이며,
따라서 우리는 "종말 시간들end times"과 새로운 시간들의 시작을, 광자대 속으로 입장하는 이 시간을 예언했습니다.
우리 태양은 1992년에 광자대로 들어갔고,
이것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행성에게는 상처의 사건이 될 수 있으므로,
며칠 동안 보호를 받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 시간에 상처를 막기 위해 약 일주일 동안 스타시스stasis로 넣어졌습니다.
ESU: 당신들은 이 계에서 걷는 티아우바로부터 온
크리쉬나Krishna를 포함한 많은 마스터들을 가졌습니다.
다른 이들은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채 남아있으며, 지구에서 이해되는 메시아 임무를 반드시 가질 필요가 없었습니다.
테슬라Tesla가 또한 티아우바로부터 왔고, 그는 죽지 않았으며, 단지 내부 지구Inner Earth로 갔고, 그리하여
오늘날 계속하고 있는데, 티아우바로 돌아가지 않고, 오히려 이 시간에 지구상의 장면들 뒤에서 조언을 하고 있습니다.
역사적 교훈이 끝난 이제, 앞으로 나갑시다. 마키벤타와 이 합동 직무는 일종의 아담과 이브의 일을 시간을 교정하는 행성 왕자의 임무와 혼합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혈통을 개선시키기 위한 또 다른 아담과 이브 대신,
이것이 배의 실험실들로부터 "조금씩piecemeal"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나는 "배ship"라고 강조하는데, 내가 행성을 운영하는 도당과 합동 비밀 지하 기지들에 있는 작은 그레이들의 계획과 혼동하지 않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루어졌고 계속 이루어질 것은 들어오고 돌아가는 별 씨들star seeds이 그들의 개선된 태아들을 가져오며, 그런 다음 이들의 개선된 유전자들이 그들이 번식할 때 지구 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또한 그 결과로 더 높은 영역들과 더 나은 통신들을 가집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지구계에 나타나는 "크리스털 어린이들Crystal Children"로 부르는 자들을 보고 있는 이유입니다.
100%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은 당신들이 어떤 계획이 제시되든 협력해야 함을,
나의 아이디어를 당신의 것으로 거스르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
ESU:
일부 당신들은 여전히 세계가 스위치 한 번으로 새롭게 만들어질 것을 바라고 있지만, 이것은 가능하지 않는데, 그것이 지구의 주민들이 그들의 태도에서의 변화를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어떤 종류의 "완전한 의식full consciousness"을 기다리고 있는데, 거기에 또한 마법의 지팡이가 없습니다. 당신들의 상위 자아들이 당신들의 육체적 형태와 융합할 때 당신들은 증가된 지능과 자신이 누구인가의 일부 기억들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출생에 의해 육화하며, 현재 몸속에서 리모델링을 갖는다 해도 당신들은 완전한 의식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시간이 되면서 유전적 마음genetic mind에 더 잘 접근할 것이고, 당신에게 임명된 천계 가이드들celestial guides과 더 쉬운 접촉을 할 것입니다.
지구의 자유의지가 제한될 것이고, 사실 모든 행성들이 사람들이 통일 의식으로 올 때, 자신보다는 더 큰 선을 위해 봉사하기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자유의지의 결핍이 아니고, 자유의지 선택을 아버지Father에게 봉사하는 쪽으로 만드는 것이고, 이 길을 계속 선택하지 않을 자들은 몬조론손Monjoronson의 법정들에서 자신들에 대해 설명하고, 봉사로 돌아오기 위한 계획을 만들거나 아니면 다른 곳으로 가는 자신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제 어떤 이들에게는 마치 스타 형제들이 지구를 접수한 듯이 보일 것인데, 다시금 이것은 그 경우가 아닙니다. 그것은 한때 수상쩍은 해로운 인종들에게 점령되었던 한 행성이 그 올바른 소유자, 신과 창조로 돌아가고 있는 경우입니다. 그것은 네바돈의 상당한 부분을 위한 종자 행성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다시 제 모습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보이는 행성 왕자로서, 나는 이 세계의 지도자입니다. 나는 당신들 "세계의 대통령global president"이며, 내 말이 지켜져야 하며, 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이 장소는 당신들의 공동 창조를 통해 오염이 너무 커지기 전에 시급히 들어 올려져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언급되었듯이 당신들의 특별한 훈련을 위한 세계입니다. 나는 임무의 일에 참가하는 모든 이들로부터 100% 헌신을 필요로 하며, 나는 당신들이 지침들을 따를 것을 요청합니다. 만약 오해가 있다면, 통신 문제를 다룰 수단이 있을 것입니다.
의식적 채널링은 상당한 정도로 그것을 배제하는데, 팀 멤버들이 이 기술을 가진 멤버의 목소리를 통해 천계 조언자에 귀를 기울일 것이고, 그럼으로써 필요한 대로 천계 조언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천계 조언자와의 모임에 참석하는 누구든 상호작용을 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다니엘이 그의 일과를 행하면서 TR 훈련에서 체험을 쌓을 때, 그는 TR 연수자들을 훈련하는 프로그램을 세울 것이고, 그리하여 우리는 이런 식으로 더 많이 봉사할 수 있습니다.
셀던 나이들Sheldon Nidle이 모든 이들이 지구 변화들 동안 내부 지구로 갈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이것은 그 플랜이 아닙니다. 오직 잠재적 지도력을 가진 자들만이 훈련을 위해 데려가집니다. 지구계에 머물 다른 모든 이들은 잠잘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 동안 20억 사람들을 은거시킬 수 없으며, 오직 오늘날까지 중요한 봉사를 할 수 있다고 확인된 숫자만입니다.
레이키Reiki[영기(靈氣)요법]와 관련된 에너지들로 치료하는 임무들이 중요한 반면, 나는 스타시스에 뒤이은 처음 한두 해 동안은 이들 임무들이 보류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이 생각으로 이끌리는 자들은 더욱 잘 봉사하게 될 터인데, 즉각적인 필요성이 무엇이든 말입니다.
나는 완전한 협력 외에는 아무 것도 바라지 않는데, 만약 모든 것이 바라는 최적의 조건들 아래 일어난다면,
우리는약 20년 안에 이 행성을 돈이 없는 곳으로, 그리고 빛과 생명 속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부 당신들에게는 긴 시간처럼 들리지만, 그것은 정말로 매우 짧은 시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대대적인 협력과 임무 프로그램들로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20년 이상이 걸릴 수도 있으며, 그것이 가능한 가장 빠른 것이라고 느껴진 것이며,
그것은 아마 더 오래 걸릴 수도 있는데,
우리가 행성이 5차원으로 넘어가게 할 수 있기 전에 사용가능한 기술들을 가져야 하고,
단일극성 환경에서 작용하는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지구는 계속 꾸준한 "지구 변화들earth changes"을 가질 것인데, 내부 맨틀이 계속 더워지고,
화산들이 대양들을 덥히기 때문입니다.
어느 시점에서 광자대와 목성의 새로운 에너지들이 인구감소를 끝냈을 때,
그때 우리는 수증기 장벽들vapor barriers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 과정을 5년 안에 진지하게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그러는 동안 이미 일부 습기를 더 높은 고도로 올리기 시작했고,
당신들은 행성의 높은 고도에서 형성되는 매우 특이한 구름들에서 이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의 지구 변화들과 함께, 결정될 수 있는 것들이 미리 준비될 것임을 아세요,
그것은 스타 함대들이 필요해질 때 지역들에서 대피를 도울 것임을 의미합니다.
목성은 당신들의 길로 오고 있는 유일한 엄청난 놀람이 될 것이고, 다른 것들은 점진적이고 비교적 예측 가능합니다.
우리는 반드시 모든 지진을 예측할 수 없지만, 중요한 지진들이 준비 없이 일어날 때 스타 함대들이 특히 외진 지역들,
그리고 마땅한 운송수단이 없는 지역들에서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나마스테, 사난다 임마누엘 이수 쿠마라Sananda Immanuel Esu Kumara, 유란티아의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 of Urantia.
Candace: 피닉스 저널들Phoenix Journals에서, 아마 3권에서, 하톤Hatonn과 사난다Sananda가 여기서 4차원 몸속에 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시간에 지구의 교육의 목적을 위해, 두 가지 기본 타입의 몸이 있습니다. 3차원 몸은 나이를 먹고 죽는 몸입니다. 4차원 몸은 스스로 복구능력이 있고 바라는 만큼 오래 사용될 수 있는 몸입니다. 인터넷의 뉴에이지 자료들에서 다른 상충된 생각들이 나와 있습니다.
배를 타는 다른 방법은, 계단을 올라가는 것과는 달리, 부양 빔levitation beam 속에 있는 것이고, 이들은 왕복선들에 있으며,
그것은 사람을 태우기 위해 숨 쉴 수 있는 대기로 내려와야만 합니다.
이것이 이 시간에 지구 사람들의 몸을 위해 "더 안전한safer" 방법입니다. 비물질화는 지구의 몸들에게는 힘듭니다.
읽을 것을 위해, 나는 유란티아 서, 페이퍼 113장, 운명의 세라핌 가디언들Seraphic Gluardians of Destiny을 제안합니다.
또한 페이퍼 39장의 섹션 8, 440페이지, 운명의 세라핌들Seraphic Destiny,
그리고 페이퍼 39장의 지역 우주의 직무 영들Ministering Spirits of the Local Universe을 제안합니다.
운명의 가디언들은 세라핌 계Seraphim Order에 속하는, 거대하게 다양한 계이며, 대부분이 그 성질에서 또한 진화적입니다.
당신들의 운명의 가디언은 당신과 함께 하보나Havona로 계속 여행할 수 있고,
최종자의 모탈 부대Mortal Crop of Finality로 입대해야만 합니다. 안드레아는 세라핌입니다.
나는 이것들 동안 음악을 트는 것이 요구되었습니다.
일부 당신들은www.wingmakers.com 으로부터 음악이 이러한 시간 동안 DNA 재-프로그램에 유용하다고 들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맞습니다. 나는 나의 침실에 싱글 CD의 플레이어만을 가지고 있으며, 가끔 잠들어버려서 안드레아가 CD를 다시 틀어야 했습니다. 나는 이제 정말로 내 음악의 어떤 것에 싫증이 났는데, 내가 이것을 위해 최선의 도움이 되는 음악을 거듭거듭 다시 틀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좋은 음악의 DNA에 대한 일반적 효과들에 덧붙여, 내가 다루고 청산해야 할 모든 종류의 과거 기억들을 가져왔습니다.
이 시간 동안 나는 또한 나의 몸의 진동 속도를 정신적으로 올리는 연습을 했으며, 따라서 비-물질화 하는데
2,3 시간의 준비 과정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몸을 비-물질화하기 위해서는 1000메가헤르츠로 진동해야 합니다.
나는 스스로 내 몸을 950메가헤르츠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또한 매우 더운 체험입니다
. 비-물질화를 위한 준비는 또한 특별한 에너지 장을 사용하며, 그것을 나는 또한 "빔beam"으로 부르는데,
그것이 그 과정 동안 강렬한 열 속에 있는 느낌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 따라서 지금, 나는 그 강렬한 열의 느낌을 마음을 사용하여 만들어내는데, 이것이 느낌 속의 "빔"과 비슷하며,
나는 이 느낌들에 따라 그 과정에서 내가 어디쯤 있는지를 추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전환했던 날, 나는 즉시 변화를 주목했습니다.
지금은 자주 하루에 몇 번씩, 내 몸이 재생성 모드re-generating mode로 들어가며,
그것은 어떤 매우 기분 좋은 간질거림tingling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내가 오늘 이 글을 쓰고 있을 때에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거친 과정의 어떤 흥미로운 "증거proof"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또한 어떤 "젊어지는 현상de-aging"을 일으킵니다.
캔더스Candace
님이 올린 위의 CM관련 메시지에 동물들영혼이 인간의 몸으로 육화를대기중라는부분이있는데
여기서말하는 동물이란 그 영혼이 짐승/금수 정도의 진보를 뜻하는것이지 꼭 곤충이나지렁이 돼지 말 소와 같은구체적인 일반적인 동물을 말하는것은아니라고 봅니다... 인간에게 우호적이고 선한 그레이들이 제타레티쿨리인들입니다...AH는 천상의 존재들이라(플레이아데스와 같은 은하연합을 하부에서 지휘하지만 그들은 외계인이 아님), 제타레티쿨리인이라고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고 그레이라고 통칭하더군요...인간이나 이런 외계인들은 영적인 진보면에서 어느 면에서 현재에도 인간이면서도 짐승상태에 있는데 그런 짐승의 뜻이 반드시 곤충이나 마소를 말하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설령 그렇다 해도, 그런 지구계 동물의 영혼이 인간으로 넘어 오는 경우는 있어도 인간이 동물로 태어나는 경우(윤회)는 제가 아는한 없다고 보는 것입니다.... AH에 그런 메시지가 있나요...동물과 사람의 영혼이 무분별하게 수시로 보통으로 다반사로 저희들끼리 임의로 마구 뒤섞이지는 않습니다...서로의 영역을 함부로 넘보거나 침범하지않고 지키면서 뭘 해도 하는것 그것이 사랑이죠...저희들끼리 임의로 자기들 맘대로 부모나 교실의 교사를 잃어버린 어린애들마냥 자리를 바꿔가며 굴지는 않는 다는 겁니다...
그게 자기들끼들의 자치된 세계를 주장하는 신의 관리를 부정하는 루시퍼의 윤회론이죠...불교의 윤회론이 그런 무분별한 루시퍼의 체제하에서나온것으로 방만한 루시퍼의 가르침이나 마찬가지인겁니다...반드시 그래야만하는 어떤 이유로 특별히 적법한 절차에 따라 서로의 합의하에 서로의 영역으로 넘어오는 것은 있을수 있어도 그것이 서로의 배려와 존중, 예가 되니까 말이죠...저희들끼리 부모몰래 불장난을 하는 청소년인양 몸을 나눠같지는 않는 다는 겁니다... 그것은 영적으로 바람직 하지 못하죠...가령 하톤이 훌륭하다고 인정하는 농부 마이어가 만난 플레이아데스인은 복제조차도 영적으로 바람직하지 못하다고 하여 일반적으로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아틀란티스가 바로 그런 유전공학으로 타락했고. 그들은 자기들이 육체를 창조했다고 창조자라고 하는 이유지만...
내가 아는 한 AH는 동물이 인간이 되는 경우를 말하는 것이지(즉 영적인 진화 진보를 말하는 것이지) 인간이 동물되는 것에 촛점을 맺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그런일이 일상으로 벌어지진 않습니다...
주제넘게 하는 말인지 모르지만
님이 AH를 따른다면 무엇이 과거의 가르침으로 어둠이고 낡은것이며 버려야할것인지 바로 보고 선을 긋는 것도 필요하다고 봅니다....빛이란 앎입니다. 심성이 착한것은 좋지만 분별이, 빛이, 지성이 길을 열어주지 않으면 결국 어둠입니다... 현재 지구계 과거의 가르침을 그것들을 존중해도 다 가지고 갈수는 없습니다...그것들은 많은 부분이 인간의 의식이 개입되어 윤색되고 각색된것입니다...사랑이라고 해서 반드시 한방에 혼탕이고 길을 같이 가야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가령 산 꼭대기에 오르는 목적은 같지만 그래서 존중하지만 동쪽 길로 오르는 사람과 서쪽 길로 오르는 사람이 같이 손잡고 갈수는 없는 거죠...사랑이 반드시 그들 지지해야 하거나 친구가 되어야 하거나 모두 내편이거나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나와 다르다는 것을 솔직히 알고 그의 자리를 그 자리로서 존중하는것 그게 사랑이죠...서로 싸우라는 것은 아니지만, 사랑이라고 해서 자기가 좋아하지도 않는 것을 지지 하거나 힘을 미뤄 주거나 찬성할 필요는 없습니다...사랑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은 서로 다르다고 봅니다...사랑하지 않아도 좋아할수 있듯이 좋아하지 않아도 사랑할수는 있습니다...우리는 보다 넓은 우주(신)를 통해 하나가 되는 것이지 개인 퍼스털 공간을 무시하며 저희들끼리 어른들이 없는 세계에서 저희들끼리만 어느 후미진 곳에 들어가 저희들끼리 임의로 육체자아를 통해 하나가 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그게 뉴에이지(로 변질된 불교)와 AH의 다른 점이라고 봅니다...

부분발췌글인데...참조바랍니다. 사람이 갑자기 사람이 되면 안된다고 합니다.
갑자기 사람이 되면 그게 바로 로봇인간이라고 합니다.
동물에서 사람으로 전환하는 길이 순서이며 사고조절자는 동물몸으로 존재할때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개나 고양이 코끼리의 인간여행을 캔데이시가 말한적이 있으나..
아랫글을 보면 늑대와 표범퓨마가 나옵니다. 이들은 맹수들입니다.
그런데 사실 사자나 호랑이들이 바로 고양이로 이동을 한후에.... 그 다음단계로 사람이 되는 순서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늑대는 개로 이동을 한후에... 개에서 사람이 된다고 하는 말이 있습니다.
완전한 유산의 내용상 퓨마와 표범은 고양이과 동물로 분류되고, 늑대는 개과동물입니다.
범위를 넓혀서 사람이 되기전에는 개과동물이든 고양이과 동물이든, 동물로서의 삶을 살아본자들이어야,
정상적인 인간여정 길에서 안정적 여행을 하는 자들이라는 의미가 숨어 있습니다.
꼭 개과나 고양이과 동물이 아니어도, 여타 동물이라해도 사고조절자를 끌어들이고 융합할 수 았는 마음의 능력,
즉 공감력과 책임감 등을 키운 능력을 가진 의식체 영혼은 진화여정이 전환이 다른 존재로 가능하다는 내용입니다.
동물로 살아본적이 없이 갑자기 인간이 된 존재들이 지닌 문제점은
낮은 에스트랄영역에서 남의 에너지를 빨아들이는 일만 한다고 합니다.
살아서도 그렇고 죽어서도 그렇고, 스스로 높은 차원의 에너지생산을 못하고...
살아있는 생명의 에너지를 흡수만 한다고 합니다.
------------------------------------------------------------
크라이스트 마이클, 완전한 유산”
크라이스트 마이클, 목성과 “완전한 유산이 로봇 인간들robotics(종종 유기적 포탈들organic portals로 부르는데)은 시작으로 동물의 영혼을 갖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버지Father가 그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인 나에게 수여한, 이 우주로의 나의 선물인 퓨마/표범PUMA가 없습니다. 이러한 자들은 대개 복사된 기계들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들은 결코 늑대들이, 다른 동물들이 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이 종자 행성에서 상승 여정을 취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이 지식이 없는데, 그들에게 퓨마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창조에 이전에 살아있는 지식이 없는데, 따라서 그들은 다른 것들을 모방해야만 합니다그리고 비록 교회들이 달리 잘못 설명했지만, 계시들에서 예언된 대로, 바로 지금의 분열현상은 아버지를 고양하는 것을 생성하지 못하는 이 비정상적인 DNA에 대해 이 행성을 치유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들은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를 갖지 못하며, 퓨마의 영혼조차 운반할 수 없습니다.
충분한 마음이 발달되었을 때, 사고 조절기를 “끌어당기고attract,” 마침내 그것과 융합하게 될 것은 퓨마의 영혼입니다.
그들이 아직 살아있는 실체들이고 생명의 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면 음식을 먹으면서 거기 있지 않을 터인데, 가능하다면 그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들은 모든 살아있는 존재들이 하는 것처럼 에스트랄 형태astral form를 생성하며, 따라서 죽은 후에 “건질save”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과거에, 이러한 자들은 이 행성의 매우 낮은 에스트랄 영역들에 거주하며, 많은 문제들을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자들은, 그들의 에스트랄 형태는 살아있는 몸을 원하고,
그리하여 개인들을 빙의하려고 하거나, 아니면 영향력을 주려고 합니다.
당신들의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그것을 먹고 사는 것은 이러한 자들이며,
당신들의 가르침이 말하는 다른 다차원적 형태들이 하는 것보다 훨씬 심합니다.
이러한 자들은 행성 주변과 천상의 왕국에 있는 천사들을 지탱하는 “0점zero point” 에너지로 지탱하지 못합니다.
살아있는 자들의 감정 에너지를 먹으며, 그들은 가장 많은 에너지를 내는 자들 주변에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소 높은 성질을 가진 일부는 이 자료를 읽는 그러한 당신들로부터 에너지를 빨아들일 것이고,
낮은 형태들은 술집과 다른 부정적 환경들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빨아들입니다.
'살았건 죽었건, 이러한 자들은 당신들의 에너지를 빨아들이는데,
그들이 더 높은 파동의 에너지들로부터는 에너지화 시킬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자들은 더 이상 당신들을 괴롭히지 않는데,
그들이 이 계를 지날 때, 주기적으로 행성으로부터 청소되기 때문입니다.

긴글 고맙습니다.
그런데 지구적 영적 환경을 완벽하다고 보는 것 같은데.....과연 그럴까요?
현실의 물질적인 지구환경도 불완전하지만, 영계 환경도 그렇게 완전무결하지 않다고 보는 바이며,
파동을 읽을줄 아는 사람들의 정보에 의하면 인간이 도덕성이 추락하면 동물로 내려간다고 합니다.
재림정부가 와서 지구 영계환경을 완전히 바뀌지 않는한, 그전까지는 일부 무질서와 혼란의 영계시스템은 작동이 될것입니다.
사람몸에 대한 특권의식같은 환상을 가지고 있는 듯한데, 사람몸은 하나의 집과 같은 역활일 뿐입니다.
용기내지 그릇이니 의복이니 등등으로 표현을 합니다.
식물에서 동물로 진화하고 둥물에서 사람으로 진화를 한다고 말하지만....사람들이 과연 진화의 정상을 순서대로 밟습니까?
죽어서 자기 영과 통합되지 못하고, 지구영역권에서 귀신이 되어서 헤매는 존재들은 나중에 어찌되나요?
다시 환생기회를 얻나요? 아니면 계속 방치가 되나요? 그들은 왜 빙의를 하거나 특정장소에서 방황할까요?
이런 문제점은 영계시스템의 불완전성을 말하는 것이며....
인간이 동물로 내려가는 경우는 바로 그가 살아생전에 자기의식을 지키지 못해서 낮아지는 경우라고 합니다.
일화로서 돼지손을 가지고 태어난 어느 전생살인자 경우는 죽고나서 도망가던 그자영혼을 쫓던 또다른 자들이 영계의 검은옷을 입히려고 했고, 전생살인자는 한손에 검은옷이 걸린체 급히 어느 집 출산중인 집의 산모속에 들어가서 태아와 의식의 합체를 하고서 태어난후 검은옷이 걸쳐진 손이 돼지발이 되어 태어났다는 일화는 바로 영계에서의 돼지유전자의 에너지장을 덮어씌우는 방식이었던 것입니다.
폼이라고 표현했는데, 죄지은 살인자를 형벌주는 일을 하는 영계 두명의 담당사자가 들고 나선 검은옷은 바로 돼지형태가 되는 유전자 에너지장이었던것이며, 이런식으로 적용을 받는 자들은 바로 그런자들을 보호하는 연결된 신들도 없으면서 무책임하게 방만하게 사는 자들을 따로 골라 겨냥해서 그들 사후를 처리하는 영계의 특정 조직체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입증합니다.
재림이 오고나서는 영계시스템 전체가 바뀔것이지만, 그동안의 시스템은 문제가 있는 것은 사실이고 존재해온 사실들이기에 거론되는 것이며...그런일들이 100% 누구에게나 일괄적용되기보다 부분부분적으로 작용을 일으킨 것입니다.
-------------------------------------
그리고 육화여정을 기다리는 동물들은 근원을 깨닫고서 사고조절자를 얻은 동물들 중 일부 개들과 고양이들과 코끼리 등등이라도 합니다. 이미 고대시대에 시리우스쪽의 우주전쟁으로 지표면에서 살던 시리우스인들이 몸을 잃은체 살곳을 찾아 움직이다보니 수십만년전에 지구로 와서 돌고래와 고래몸속에서 살았고, 공룡들 몸속에도 살았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인간개체수가 증가하면서 인간몸으로 옮겨타기를 했다고 하지요. 이런 과정이 혼탕인가요?
외계인들이 지구인으로 육화를 한다면 전생의 형태와 지구인형태가 상이할 경우는 육화가 불가능할까요?
쉽게말해서 지구의 어둠의 과학자들이 로보토이드를 많이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들 어둠의 과학자는 인간형일까요?
그들은 바로 파충류외계인들입니다. 유전적 성질이 달라도 의식체의 분화를 시키켜서 인간생식과정에 연결만 지으면 곧바로 의식이 다운로드되는 것이지...비물질계의 유전적 몸이 그대로 육체화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파동을 읽거나 보는 사람들 눈에는 그가 파충류출신인지 혹은 그레이 출신인지 다 보인다고 합니다. 즉 의식체의 유전적속성(파충류 혹은 그레이종)이 인간육체 얼굴위에 겹쳐보이는 것이겠지요. 그것은 빙의가 아니라 바로 출신적인 비물질적 유전정보가 그대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계속 고양이로 태어나고, 개는 계속 개로, 돼지는 계속 돼지로 태어날테지만.....감정수준과 지능이 높은 동물로서 개와 고양이와 코끼리등은 근원을 깨달아 아는 경우는 사고조절자가 부여되어서 사람으로서 여정이 시작된다고 하며, 특히 고대로부터 오래전에 동물이었다가 그 여정이 끝난후에 사람으로 이동을 해온 것은 진화의 속성상 당연히 있어왔던 길이라고 보여집니다. 사람이나 동물이나 영혼의 의식체는 모두 평등하며 단지 물질계 육체를 갈아타기를 하는것입니다.
그리고 존재하는 모든 동물이 사람이 낮아져서 동물이 되었던 것이 아니며, 동물들 중에 사람이었다가 무분별하게 살다가 그리된 경우가 간혹 생긴다는 소리이며 그런일이 비일비재하겠습니까?
사람들중에는 동물만도 못한 사악한 인간이 의외로 많습니다. 그런자들은 동물로 낮아지는 것도 아깝지요.
오히려 동물들 중에서 개라는 동물은 신을 안다고 했지요. 개만 아니라 일부 고양이들도 신을 알테지만...사람중에서 신을 알고 신의 품성을 인지하고 사는 자들이 얼마나 될까요? 신에 대한 잘못된 개념을 가지고서 그 개념을 악용하고 사는 자들이 의외로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물질계의 생물학적 복제문제와 영계의 비물질계의 유전자적 교환문제는 서로 다르다고 봅니다.
물질계는 증거가 정확히 확인이 되지만, 영적으로 갈아타기를 하는 경우는 정보기록으로만 남는 것이지 복제불량이 아닙니다.
우주별마다 생긴것이 희안한 종족들이 많다고 하는데...생긴것이 달라서 의식체의 행성이동과 육화가 불가능하다는 말(채널 정보)은 없습나다. 다른 행성이나 우주에서 다른 형태 (동물이나 식물 혹은 광물체 속의 의식)속 의식으로 존재하다가 지구에 와서는 인간육체로 체험을 하는 경우가 존재한다고 말을 하는 채널메시지도 있는데.....이런 일이 과연 형태(폼)에 의식의 이동이 제한을 받는다고 말할 수 있는 문제인가요?
빛의 속도보다 의식체의 이동속도가 더 빠른것일까요? 머나먼 온갖 행성들(별들의 세계)에서 각종 모습으로 존재하던 의식체들이 지구로 어느순간에 이동을 해왔을까요? 우주선을 타고서 웜홀여행을 통해서 온것인가요 ? 아니면 그저 홀로 공간을 뚫고서 도착한것일까요? 그 의식체들은 지구동물들 모습의 형태도 많다고 합니다. 곤충족이니 양서류종족이니 파충류종족 드라곤 종족 등등 그들은 서로서로 뒤바꾸어서 체험이 가능하다고들 하는데.....왜 같은 지구권내에서는 동물과 사람과의 경계를 넘어서면 불법인냥 말을 하나요?
영계비물질계는 각 유전자체계를 책임지는 책임자의식들이 존재합니다.
에컨데 고양이들은 그 고양이의 물질계에서 종족보존을 책임지는 의식체들이 존재합니다. 그들은 고양이의 물질계 삶을 보살피지만 개체고양이가 성장과정을 마치고서 다른 여정을 선택한다면, 특정계기를 통하여서 전환의 길을 승인할것입니다.
동물들에 대한 평등한 우정의식을 지닌 종족들은 아메리칸 인디언들로서 그들은 영성이 뛰어나서 동물을 사람과 동등하게 여기면서 대화소통을 나누던 존재들이었습니다. 동물과 사람은 서로서로를 돕는 존재들이라고 여기는 것이 바람직하며 사람은 통제와 아젠다를 행하기 쉬운 이기적인 존재들이지만, 동물들(애완동물 )은 통제와 아젠다의 행사를 심하게 하지 않습니다.
아하메시지는 큰 틀안에서 중요한 사건들만 다루지, 인간의식의 발전적인 방향만 이야기하지, 인간세상사 일들을 시시콜콜 말하지 않는바 동물로 사람이 낮아지는 것을 말할 필요성이 없었겠지요. 그리고 김영우의 전생사례는 부분집합적인 자료이지, 전체집합적인 자료연구가 아닙니다. 나는 내가 선호하는 자료만이 진실이라고 보지 않습니다. 내가 선호하지 않는 출처의 자료이라해도 진실은 진실이고 사실은 사실이라고 인정을 할 뿐입니다 .
지구상에 남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그레이들Greys은 이들 지하 영역들로부터 이동될 것이며, 이것의 일부가 사실 이루어졌습니다. 지구와 머물게 될 일부 그레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에 그들의 일부가 정말로 인간들을 찬양하고 사랑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당신들은 그들이 앤드로이드androids이기 때문에 감정체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들었으며, 이것은 진실입니다. 그러나 감정체가 없다 해도, 그들은 당신들에 대해 큰 사랑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당신들의 최첨단 기술의 많은 소스들을 제공했으며, 그들이 준 큰 봉사에 대한 보상으로서, 그들은 지구에 또한 머물 것이고, 신의 아들들로서 상승 여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러한 자들은 인간들의 잘 생긴 모양과 감정체를 훔치려고 하는 것이 옳지 않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참을성을 가졌고, 따라서 그들은 대단히 공감적인 인간적 행위로 그들의 보상을 받습니다. 그들은 때가 될 때 인간의 몸으로 태어남으로써 상승여행을 시작할 것인데, 인간 여행을 선택하는 모든 영혼들이 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동물에 관한 메시지에서 당신들의 다른 쪽Other Side에는 이제 한동안 인간의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된 상당수의 동물들이 있다고 논했습니다. 지구와 남게 될 그레이들은 큰 숫자가 아니며, 그러나 그들은 당신들과 공개적으로 어울리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들은 그들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가장 헌신적이었습니다.
-----------------------------------------------------------------
위의 글에서
왜 이 그레이들이 보상을 받는가 한번 생각해보시죠...^^인간들이 잘 생긴 모양과 감정체를 가졌다고 시장에서 길거리 음식에 손을 뻗는 거지 아이처럼 단박에 탐하고 그것이 되려고 하지는 않앗습니다...(비유가 좀 그렇지만.)훔치려고 하는 것이 옳지 않음을 알고 있었습니다...함무로 그 선을, 영역을 넘어 오지 않았습니다...그들은 참을성을 가졌고 따라서 그 보상으로 오히려 그들이 인간이 된다는 겁니다...내가 말하는 뜻도 그 와 같은 것으로 정확히 이겁니다....
어번더호프에서 말하는 동물이 인간이 된다는 것은 적법한 절차에 따라 되돌리지 않는 영적 진화이고 진보를 말하는 것이지 윤회가 아닙니다...어번더호프에서 말하는 동물이 인간이 된다는 그것은 단 하나의 사건이고 다시 동물로 돌아가지 않지만, 불교에서 말하는 윤회란 정체이고, 죽을때마다 동물이 되었다가 사람이 되었다가 또 동물이 되기도 했다가 같은 삶을 돌고돌며 반복해서 사는 것을 말하죠....어번더 호프에서 동물이 인간이 되면 그들은 다시 동물이 되지 않습니다...그래서 그때부터 인간여행을 시작한다고 표현한겁니다...
그래서 어번더호프에도 피닉스저널에도 또 김영우와 함께 하는 전생여행이나 에드거케이시 관련 다른 전생을 다룬 서적에서도 인간이 동물로 되는 경우를 한번도 찾아본적이 없다는 것이 맞다는 겁니다...인간은 인간안에서만 윤회를 하는 것으로 파악된다는 겁니다..김영우의 전생여행은 여러 사례를 모았지만 나름대로 구성을 맞춘거죠...책은 모든 낱장들이 아닌 이상 구성이 있기 마련입니다....읽어보기나 했나요? 거기서 동물의 영혼에 대해 다루는 부분이 있는데 <지혜의 목소리>가 인간과 동물은 서로 윤회하지 않는다고 직접적으로 밝힙니다...나는 이 책 또한 어번더호프 계열이라고 보고 있습니다....이 지혜의 목소리들은 천사도 아니고 상승마스터도 아닌 것 같은데 미드웨이어(인간과 천사의 중간 형태의 존재들)라고 추측하고 있죠....
인간의 영과 영혼은 처음부터 인간의 종으로 창조되어씁니다....남녀 인종 민족은 돌아가면서 겸험해도 동물이 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왜그런고 하니 인간과 동물은 하나님에서 하나이며 다 같이 하나님에 기원을 두고 있지만 생각도 할줄 알고 느낌도 갖으나 서로 갈라져 나온 나뭇 가지 처럼 다른 색깔과 모양들이 있다는 겁니다...하나님에서 하나라고 그런 특성들 색깔들과 모양들이 없어요? 그것을 무시하나요? 오히려 그런 특성들도 하나님의 색깔들과 모양들의 반영이라는 겁니다...그래서 이런 색깔들과 모양을 무시하면 그게 하나님을 무시하는 거나 마찬가지라는 겁니다...왜 동물을 동물로서 마구 뒤섞으면 안되고 고유한 존재로 존중해야 하는지 알겠죠...그것도 하나님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사고를 통해서 신을 알아가지만 동물은 본능적으로 압니다...동물이 인간과 같은 고차원적인 생각을 하던가요? 인간과 동물은 하나지만 다른 진화를 하고 있고 크게 보면 다른 종이고 마을과 마을 사이에 길이 있는 것 처럼 어떤 강물같은 거리가 있다 이겁니다...동물이 셈을 할줄 압니까....언어를 사용할줄 압니까...문자를 도구를 사용하며 문화를 압니까? 동물도 감정을 갖고 생각을 나름대로 할줄 알지만 인간과는 다르면이 현실에서 보듯이 있는 겁니다...그게 우월함이나 열등함을 말하는게 아닙니다...다름을 말하고 잇는 거죠...오히려 동물이 육감이 뛰어나고 직감적으로 신을 안다는 면에서 어떤 면에선 인간보다 더 나은 것일수도 있죠...숫자를 알아서 무엇합니까..^^영혼이라고 해서 다 같은 영혼이 아닙니다...
지구 위에 살고 있는 생물들이 모두 돌고래는 아니죠....돌고래는 생물종들의 일부에 지나지 않아요. 돌고래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외계인입니다... 자꾸 일부 그러한 특정 그룹이나 개인에 지나지 않는 것을 전체처럼 말하는 경향이 있죠....어번더호프에서 동물이 인간의 영역으로 넘어오는 것은 늘상 있는 일이 아니며 이 상승시기에 그렇게 된다는 겁니다...그것과는 달리 대체적으로 불교의 윤회론은 동물과 인간이 윤회를 한다는 겁니다...여기서 동물하면 동물하면 동물의 모든 것이죠....
여기서 인간이란 지구 인간이지 외계인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외계인의 육체는 곤충이나 새 말 소와 같은 지구계 동물의 그것에 비하면 인간의 형상을 가지고 있습니다...인간에 각종이 더 해졌죠...사자인은 머리만 사자지 몸은 인간과 같습니다... 조인 파충류인들도 그렇습니다...이들은 그러한 종의 특성을 띄는 그러한 사자과의 영장과류이죠... 인간과 폼이 거의 같고 인간과 마찬가지로 지성체입니다....그들은 그러한 과의 영장류/인간이죠...
영은 물질에 구애되지 않고 어떤 것으로든 화신하고 자유로히 넘나들수 있지만 영혼은 그렇지가 않습니다...그것은 육체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신체입니다...단지 육체를 탈피한 또 다른 신체이죠...그런데 곤충이나 이런것에 사람과 같은 손발이 없는 것에, 인간의 신체에 동물의 육체가 몸에 맞겠습니까?
사실 학교에서 다윈의 진화론이 그렇게 가르치지만 이 하부의 세계에서 개구리가 도마뱀이 되고 도마뱀이 새가 되고 이런게 진화이고 진보가 아닙니다....도마뱀이 개구리보다 진보했다...새가 도마뱀보다 진보했다...어둠의 최고를 향해 서로 비교경쟁하고 마구 달려가는 것이죠...그런데 이 우주는 개구리과 영장류 양서류가 영장류가 있거든요? 그들은 높은 영성과 지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도마뱀은 새에 대해 절대로 열등하지 않습니다....시조새는 도마뱀이 새가 되었다는 증거가 되지 못합니다...그것들 모두는 다 우주로부터 고유하게 독립적으로 지구에 온것이죠....여기에는 영혼/생명운반자들 같은 봉사하는 존재들이 있습니다...그 종 고유의 육체의 특징 상태에서 점차 에테르체가 되고 영체가 되고 결국에는 빛이 되고 영으로 진화하는게 진화이죠....사람은 사람으로 진화해서 신과 통합하고 신에 도달합니다...거기에는 환생을 통해 삶과 체험과 겸험이 들어가는 거죠...
불교의 윤회는 이런 진보를 말하는게 아닙니다...오히려 그것을 반한 것을 가르치는 겁니다...윤회는 거꾸로가는 정체에요...그냥 죽으면 살아생전 지은 죄에 따라 동물도 되었다가 인간도 되었다가 그런일을 반복적으로 다반사로 말하는 겁니다...
윤회는 인간 인간과 인간사에서 일어나는 일이죠...왜? 인간이 주로 동물보다 사는 것보다 인간들 사회의 무리에서 주로 문화를 지어 살아가니까 말이죠....그림그릴줄 아는 원숭이 하나가 나왔다고 해서 원숭이들 모두가 그림을 그리고 문화를 향유하는 것은 아닙니다...나는 동물이면 동물 인간이면 인간 전체를 보면서 그것을 대중으로서 말하는데 님은 일부분을 가지고 아니라고 하며 전체인양 그렇게 보지만 말입니다. 그게 대부분으로 이루어지지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어번더호프에서 동물이 인간이 되는 것만으로 그 동물들이 글세 사고조절자를 얻었다고 보긴은 힘들고...제가 말하는 인간이란 현재 지구인간을 말말하는 건데 그 동물이 인간이 되어, 인간여행을 한다는 데 그 인간이란 것이 사고조절자를 얻는 것은 현재 극소수에 불과하니까요...사고조절자가 뭔고하니 머리에 하늘의 지혜를 갖는건데 불교 용어로 깨달음을 얻는 것을 말해요...
저는 인간의 특권의식을 가졌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그냥 내 욕심 내가 좋다고 덮석 안기는 것보단 절제할줄알고 자제할줄 아는 용기
오히려 그 반대인데, 글세 서로의 자리, 영역을 함부로 침범하거나 탐하거나 넘보지 않고 그 자리를 지켜주면서 프로토콜 규약에 따라 뭘 하자는 것이죠...이것은 동물이 인간에 대해서만 아니라 인간이 동물을 대할때도 마찬가지죠..그들 영역을 함부로 침범해선 안되는 거죠...자연은 자연의 영역대로 고유한 대로 놔두면서. 무분별하게 삼림에 들어가서 산다거나 인간과 동물의 이종교배와 같은 유전공학 이런것은 철이 없고 진화 진보를 위해 영적으로 교육적이지 못합니다...가령 군대에서 전투중인데....리더는 자기 자리를 떠나서 탈열하는 군인에게 네 자리로 돌아가라고 할것입니다...
평등하다는 것이 네 자리 내 자리 없이(차지하려고) 마구 뒤섞는데 아닙니다...그것은 오히려 폭력이고 분별이 없고 평등을 해칩니다..마구섞는데 애당초 평등이라고할게 뭐 있겠어요....평등이란 서로의 차이와 다름을 알고 각자의 자리에서 자기 일, 자기 자신을 존중하고 상대방을 존중할때 이루어지는것이지 그래서 각 나라마다 인종이나 민족을 존중하지 않고 무시한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우리나라 뉴라이트같은 세계화라는 것이 전체주의나 마찬가지이며 공허한겁니다...대문자 사랑은 어떤 의미로는 당장 내가 좋다고 욕망만으로 다가가지 엉겨붙지 않고 거리를 두는 것이며 각자의 자리를 지켜주는 것이기도 하고 책임이기도 하고 그런 것이죠...이것이 소극성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서로 교류하고 오고가는 것도 예나 절도를 지키면서 해야지....앞으로 나가는 힘은 이런 절도에서 나오니까 말이죠...왜냐하면 동물도 인간만큼이나 신의 고귀한 창조물이니까 그렇습니다...그게 신의 고유한 창조물이라는 것을 안다면 함부로 내욕심으로 내 이기심으로만 탐하고 넘보려고 하겠어요?
짧게 쓰려고 했는데 쓸데없이 길어진것 같지만 이왕 쓴것이니까 올립니다^^님에만 국한되어 하는 말은 아니고 모두가 들어주었으면 하는 말입니다...

완전한 유산”의 내용의 과거시제를 보길 바랍니다.
--------------------------------------
크라이스트 마이클, 완전한 유산”
이 로봇 인간들robotics(종종 유기적 포탈들organic portals로 부르는데)은 시작으로 동물의 영혼을 갖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버지Father가 그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인 나에게 수여한,
이 우주로의 나의 선물인 퓨마/표범PUMA가 없습니다.
이러한 자들은 대개 복사된 기계들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들은 결코 늑대들이, 다른 동물들이 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이 종자 행성에서 상승 여정을 취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이 지식이 없는데, 그들에게 퓨마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창조에 이전에 살아있는 지식이 없는데, 따라서 그들은 다른 것들을 모방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비록 교회들이 달리 잘못 설명했지만, 계시들에서 예언된 대로, 바로 지금의 분열현상은
아버지를 고양하는 것을 생성하지 못하는 이 비정상적인 DNA에 대해 이 행성을 치유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들은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를 갖지 못하며, 퓨마의 영혼조차 운반할 수 없습니다.
충분한 마음이 발달되었을 때, 사고 조절기를 “끌어당기고attract,” 마침내 그것과 융합하게 될 것은 퓨마의 영혼입니다.
---------------------------------------------------------------------------------------------------------------------------------------------
크라이스트 마이클, 완전한 유산”의 내용을 보면
사람이 시작점에서 동물로 살았던 적이 있어야했다고 과거시제로 설명합니다. 왜일까요?
님은 동물몸으로 살았던 적이 없었나요?
님이 지금 인간몸으로서 일회성 혼이라고 치면, 님의 영이라고 치는 상위자아는 아마 동물로서 시작을 했을 것입니다.
님의 바로 윗단계의 직계영이 아니라면, 거슬러 올라 올라가서
님의 영계가족중 최초의 상위자아는 동물몸으로서 살았을 것입니다.
만일 절대 그럴일이 없다~~~라고 주장하려면, 님의 영적 배경은 천사출신 영계그룹어야 합니다.
사람과 직위로서 천사는 서로 다르게 창조되어진바....천사출신이라면 동물몸에 태어날 일이 없었겠지요.
물론 천사들도 필사자로서 육체몸을 가지고 살게 되는 경험을 갖게 한다고는 합니다.
세상에는 별별 상황이 존재합니다.
아틀란티스시대에 반인반수가 많았는데..유전자적인 실험탓이었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반인반수 전설이 다 이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동물과 사람의 경계선이 분명하다는 것은 아틀란티스문명이 사라진후일 수 있습니다.
식물에서 동물로 그리고 동물에서 사람이 되는 과정은
수천년에서 수십만년의 진화과정을 두고서 말하는 내용일것입니다.
이런 긴 과정을 거친 존재들만이 정상적인 진화여정을 가는 것이며.....자연에 대한 수용력이 강합니다.
발췌한 글 내용을 역으로 해석하자면,
갑자기 사람몸을 가지고서 시작한 자들은 기계인간(실험실 복제인간)과 영이 결합된 문제성 영혼으로 설명합니다.
즉 시작점에서 동물몸으로 여정을 시작한후에 인간몸으로 영혼이 옮겨온 존재들이
바로 사고조절자를 끌어당길 수 있는 존재라는 것입니다.
유란시아서에서는 동물들도 신들의 봉사를 받을 수 있는 존재들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에드가케이시는 동믈과 사람과의 경계선을 말했겠지만, 기독교인 그가 성경적인 개념에 충실한즉
동물과 사람과의 영역을 접근하지 못했겠지요.
미카엘대천사는 분명히 사람의 진화순서는 식물에서 동물로, 동물에서 사람으로 되는 것이 정상적 진화과정이라고 했습니다.
이런 과정을 거쳐야만이 감성적 연민과 공감의 능력을 보유할 수 있는 역량이 커지는 것입니다.
네라님은 동물의 감성을 느낄 줄 아나요?
고양이라든지. 혹은 개들과 감정소통은 해보았나요?
그들의 눈빛이나 음성에서 무슨 의사를 표현하는지? 감은 잡아보았나요?
그리고 사람은 환경조건에 문제가 생기면 동물과 같이 됩니다. 늑대소년이라는 이야기는 실화를 기초로 한것입니다.
늑대들속에서 살던 사람은 정작 사람세상에 와서는 적응을 못하고 일찍 죽었다고 하지요.
진화는 감성능력의 확장을 포함하지, 지능력의 확장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동물은 감성능력을 확장시킬수 있는 마음이 있습니다.
그것를 아톤이 주장하는데...그래서 기계인간은 감성능력이 취약해서 우주전쟁을 일삼을 수 있다고 경고를 합니다.
기계인간들은 지능이 없어서 아톤이 경계를 할까요?
기계인간은 감성적인 힘에서 우러나오는 책임감과 지성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죽음과 탄생의 전환점을 통과후에 육체적 의복을 갈아입는 것이 왜 생물학의 표현인 이종교배에 해당하나요?
의식체와 물질체의 차이점을 잘 모르고 혼동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왜 동일선상에서 대입을 하려고 하나요?
의식의 이동이 어디로 향하는가?를 다루는 문제일뿐입니다.
그리고 곤충족 인간이 직립한다고 확인해보았습니까?
곤충족이라면 거의 엎드려서 머리는 인간형이지만 몸은 엎드려서 다니지 않을까요?
팔다리가 주렁주렁 여러개가 긴 허리에 붙은 모습으로 말입니다. 그야말로 개나 일반 동물같이 머리를 수평으로 두겠지요?
동물들이 머리가 낮고 수평이라서 하늘을 볼즐 모른다고요?
개나 고양이들은 등세우고 앉아서 멀리 바라보는 자세를 취할 줄 알며, 먼먼 하늘도 올려다볼줄 압니다.
고양이들도 밖에 다닐때는 홀로서 먼산과 하늘과 그름들과 태양을 바라봅니다.
밤하늘도 바라봅니다. 별들도 바라봅니다.
빔에는 드러누워서 땅만 볼까요? 아닙니다. 밤하늘을 올려다보면서 달도 보고 별도 관찰을 합니다.
그러면서 그 아이들도 뭔가를 익히는 것이지요.
그 영혼들도 자연을 보면서 경이를 느끼고 살 줄 아는 존재들입니다.
나무와 꽃들과 풀과 채소 작물등의 온갖 식물들을 보면서 기뻐하며, 자연과 교감을 할줄 압니다.
밤하늘 별들을 보면서 신비를 느끼고, 새들을 보고 새소리를 들으면서 다른 생명들의 느낌을 공유하지요.
그러다가 그 아이들이 자연을 관찰하다가 바로 근원을 생각하게 되고 신을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신을 그리워하고 신의 품성을 자기느낌안에서 찾다가 사고조절자를 끌어당기고서 융합을 하는 것입니다.
그 이후로 사고조절자와 융합후에는 자기존재를 인지하면서 사람으로서 진화의 여정을 갈아타는 것입니다.
그리고 님이 파동을 읽을 줄 알게되면, 그때는 인간의식이 자기를 지키지 못하면 자연계로 흡수편입이 된다는 불교계의 이론을 이해할 것으로 여겨집니다. 자연계로 흘러가면 윤회의 순환하는 흐름을 타므로 다행이지요.
왜냐면 가이아의 왕국에 편입이 되는 것이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귀신으로 남는 자들은 어느소속인가요? 누가 그들을 구제하나요? 청소대상이 아닌가요?
대충 속독하고 답변합니다만,
님, 어디가 사람이 동물로 살아야 했었던적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까?^^
그리고 저 푸마라는 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 지구계 동물이 아닌 것입니다...보다 신적인 고차원적인 존재들이죠...사자인이 그들이 아닙니까...우리 우주가 창조되기 시작할때 사자인의 일부가 그들의 우주를 완성시키고 파라다이스를 졸업하여 다른 우주로부터 왔습니다...그들은 영적 유전공학의 신들인데 우리 우주의 창조를 도왔지요...
로보토이드들은 영혼이 없는데, 영혼이 없는게 아니라 전생도 없고 후생도 없다는 그런 뜻이죠...다시 말해서 동물로부터 넘어오는 영혼도 없다는 것입니다....
>>아버지를 고양하는 것을 생성하지 못하는 이 비정상적인 DNA에 대해 이 행성을 치유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자들은 영혼 운반체soul carrier body를 갖지 못하며, 퓨마의 영혼조차 운반할 수 없습니다.
충분한 마음이 발달되었을 때, 사고 조절기를 “끌어당기고attract,” 마침내 그것과 융합하게 될 것은 퓨마의 영혼입니다.
--사자인들은 영적으로 고차원적인 유전공학의 신들입니다..그들은 영에서 부터 영혼을 다루는 유전공학자들입니다....조인이 행성을 디자인했다면 사자인들이 지구 생명체들을 디자인했습니다...이것은 어번더호프게열 메시지외에도 다른 메시지에도 나오는 말이죠... 아틀란티스가 멸망한 이유는 이러한 신을 경외하지 않는 과학기술, 저희들 독단적인 인간과 동물의 이종교배- '키메라'라는 이상한 괴물들, 바로 이런것 무분별한 유전공학 실험 땜문에 영적으로 타락하고 멸망한 한 이유 중에 하나였습니다...이것을 찬양하다니 너무 어리다는 생각입니다^^ 비난하는 것은 아니고^^ 말하기도 그렇지만, 인간과 개소 말 원숭이 따위의 동물의 성적 교접 같은것도 아름답게 보이나요?
지성이 크라운차크라이며 하느님을 뜻하는 성부예요...지성도 중요하죠^^
감정은 동물도 있고 사람도 있고 다 있습니다...내가 그런 부분을 무시하는게 아닙니다.... 지성도 말하는 겁니다...지성이 같다는 것은 아닙니다...그런말을 한다고 해서 그게 분리가 아닙니다...동물은 그런 부분에서 다른 진화를 걷고 있다는 겁니다...나는 육체 감정 지성 다 말하는데 님은 감성만 말하고 있죠...
불교에서나 주류기계과학에서나 인간이 광물에서 시작해서 식물 동물을 거쳐 인간이 되었다고 하는데 이것을 그릇된 것입니다...그것은 지구에 신들 (생명운반자들)이 생명을 나르고 창조된 순서를 말하는 것이지 인간이 광물에서 시작되었다게 아닙니다...먼저 영들이 창조되었고 그 영들의 무대를 위해서 광물의 행성들은 창조 되었다는 것입니다...우주가 계속 창조되면서 혹은 그 반대로 가능하고 동시도 가능합니다...인간은 상위자아 상태로 집단상태로 다른 별에서 왔으며 상위에서 육체를 주조했냈고 동물에서 진화한게 아닙니다...다른 생명체들도 마찬가지지요..우주에서 다른 별에서 그리고 영적 차원에서 생명운반자들이나 천사들 그리고 외계인들이 날라온겁니다...그 순서가 마치 무대 장식을 꾸미듯이 광물 식물 동물 대체적으로 이렇게 되니까 하는 소리죠....그리고 상승여정을 시작하는 겁니다...만일 지구 상태에서 사람의 광물, 식물에서 진화한것이라면 마치 에니메이션 필름처럼 서서히 변해가는 그 연결고리가 존재하여야 하나 생물들의 각 종의 연결고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다만 그 성분들을 원소들을 서로 일부 포함할 뿐이죠....광물 식물 동물 인간 이런 것들이 창조없이 독단적으로 지들끼리 진화한게 아니죠....진화란 상승여정을 말합니다....거기에 필요하다면 동물이 사람이 되는 것도 가능하다는 거죠...
인간이 지구계 동물로 윤회를해서 그 상승여정에 도움이 될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윤회를 하는 것은 현재 영혼이지 영이 아닙니다...영이 사자인이되고 조인이되고 파충류인이 되는 것은 완전히 자기 통어하에서 하는 것이며 환생이라고 할지언정 윤회가 아닙니다..영은 환생을 할지언정 윤회를 하지 않습니다....영은 윤회의 룰에서 벗어나 크라이스마이클처럼 원한다면 필요하다면 하위차원으로 화신할수 있죠....
인간이 영적으로 진화하는 데는 우주의 법, 삶, 빛(앎), 사랑 모두 중요하죠...이것들을 무시하는게 뉴에이지이기도 하죠....님이 지금 하고 있는 말들은 전형적인 뉴에이지가 연상되네요....
그래요, 현 지구계 동물도 인간처럼 두발로 걸으며 머리를 하늘에 두고 도구도 사용하고 그림도 그리고 언어도 문자도 사용하고 문화도 일구살고 지성이 높습니다....됐나요? 왜 다름을 인정하지 않습니까...그런게 아무것도 아닌것처럼보이면, 같다는 건가요?
아무리 봐도 동물이 인간이 된다는 소리는 있을 지언정 동물로 윤회한다는 소리는 없네요....
다시 말하지만 누가 우월하고 열등하고를 말하는게 아닙니다...^^

나는 물질계 순환과정을 의식체(소울)들이 옮겨타기를 죽음의 관문을 통과한후에 진행을 한다는 내용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죽음의 과정을 지나고나면 의식체가 새로운 개체 몸으로 이동을 한다는 내용을 알리는 것인데도....
마치 죽음을 겪지도 않고서 한 생애에서 갑자기 동물이 사람으로 둔갑하고, 사람은 동물로 둔갑하는 것 마냥 오인하나요?
그리고 이젠 물질계 몸체를 생략시키고 비물질계로 둔갑을 시킵니까?
그래서 초기지구에 사자인 와서 인간물질체로 살았다는 뜻인가요?
그들이 언제 왔나요? 그당시 털북숭이 원숭이형태의 유인원 인간들을 만들었나요?
그러면 왜 이 쉬운 말을 생략하는 것이며, 최초에 식물에서 동물로 진화한다는 말은 왜 나온것인가요?
그것도 식물 유전공학자들이 따로 있다는 소리인가요?
의식체가 식물에서 시작하는 것도 식물공학자의 도움이 필요했다는 소리인가요?
괌물 식물 동물 진화과정은 그럴듯한 설명인데....그 설명이 적용이 된다면 왜 로봇인간을 그리도 기계인간으로 칭할까요?
단지 전생이 없어서라면 말도 안됩니다. 그들을 만든 어둠의 과학자가 바로 그들의 상위자아가 아닌가요?
그 누구든지 영(스피릿)으로부터 의식체(혼)가 처음 분리가 되면.... 전생이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우리 인간들은 < 일회성 혼 >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는 이미 아다무스도 언급했습니다.
< 영(스피릿)은 뿌리이며 혼(소울)들이 가지들이다.
하나의 영이 수많은 혼들을 만드는데, 사람들이 자기 사촌내지 형제자매에 해당돠는 다른 생애들(측면이라고 번역함)을 자신의 동일한 전생으로 착각하고 있다. 아울러 천상의 영의 고향에 못돌아가고 지구영역권에서 표류중인 혼들( 자아의 측면들, 다른 생애들)이 많이 방황하고 있다. 그들을 영의 고향으로 데려가는 사명이 지금의 당신들의 역할이 되어야 한다.....>
----------------------------------------------------------------------------------------------------------------------------------------------------------------
그런데 왜 이수는 사고조절자를 얻은 동물들이 아기인간들이라고 표현을 했고, 신의 마음을 가진 인간이라고 표현했습니까?
동물의 몸체안에 존재하는 영혼을 인간과 동일하게 보는 것이 아닌가요?
아랫글은 유전공학자들과 상관이 없는 내용입니다. 개체의식으로 자각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기 존재에 대한 주체의식을 찾은 동물의 의식체에 변화가 일어나는데....
그들이 만나는 사고조절자가 유전공학자로 해석할 것인가요? 사고조절자는 우주아버지의 마음이라고 했습니다.
매사물마다~ 매개체마다 유전공학자들이 개입이 되는 영적 시스템이라면 세상이 이지경일까요?
지하세계 어둠조직들이 하는 일을 제어하지도 못하면서, 지상의 물질계의 생명체들 동물문제를 하나하나 간섭할 단계라면
뭔가 불균형스럽지 않습니까?
---------------------------------------------------------------------------------------------------------------------------------------------
이수Esu:
"새로운 영혼들new souls"인 자들에게는 사고 조절자tought adjuster를 데려오는 것이 배를 흔드는 것입니다. 나는 오래 전에 우리가, 캔데이시와 내가, 이 프로젝트의 초기의 날들에서, 동물들에 대해 다루었던 글에서 어느 정도 이것을 게재했습니다. 캔데이시는 한때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글을 썼는데, 창조를 앞으로 움직이는 새로운 방식으로 이끌면서, 어떻게 그가 오래 동안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의 배를 흔들고 있었는가에 대해 말입니다.
우리는 동물들이 또한 어떻게 성장해야 하는가, 언제 각 개체의 동물이 갑자기 자신이 하나의 개인이가를 깨닫고, 일어서서, '나는 존재한다I AM'고 말하는가를 논했습니다. '나는 존재한다I AM'는 인간의 여정을 출발시키는 것이고, 그것은 끝이 아닌데, 자신들에 대해 그 성명을 사용하지 않을 너무나 많은 이들이 생각하듯이 말입니다.
인간의 사랑스러운 접촉으로 다소 무리로부터 떨어지게 된 동물들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무리 동물들은 그 자신의 '나는 존재한다'를 발견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이제, 오래 전에 자신의 존재함I AM을 발견한 일부 다정한 동물 영혼들이 실제로 지금
진짜 사고 조절자를 받고 있음을 보는데, 단지 훈련을 필요로 하는 일시적인 것이 아니며,
여전히 한 동안 동물 형태 속에 있는 이러한 자들은 지금 아기 인간들baby humans입니다.
실제 신의 마음을 가진 실제 인간들은 그들이 의식적인CONSCIOUS 결정과 선택들을 만들고,
진실로 앞으로, 위로 나가기를 욕구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됩니다.
----------------------------------------------------------------------------------------------------------------------------------
그리고 네라님은 상대가 하지도 않는 생각을 했다고 넘겨집기를 잘하는 것 같습니다.
아틀란티스때 상황이 그랬다는 것이지...그것이 찬양한다로 과장해석하는 이유는 뭔가요?
그것을 아름답게 본다? 상대방을 그런식으로 추측하는 것이 바로 오버해석이라는 것입니다.
님이 이종교배를 말해서,
그런 것은 생물학적인 문제이고 아틀란티스시절의 문제였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동물도 자기의 주체의식이 생기면,
인간으로서 옮겨가는 과정을 당연히 걸을 수 있다고 전하는 채널글을 내가 잘못 해석했나요?
그러면 왜 유전공학자들의 개입한다는 말을 않고 사고조절자라고만 표현을 하나요?
의식체가 다른 체계로 이동을 하는 문제가 그리도 문제라는 것인가요?
그리고 자꾸 물질 육체와 의식체는 서로 갈아타기를 하는 수준이라는데,
나의 말을 마치 물질적 몸체가 다른 물질 몸체로 갑자기 둔갑할 수 있다라고 오해를 하는 것 같네요?
그러면 수십만년전에 시리우스행성 시스템에서 태양 1개가 파괴되어서 지표면 사람들이 다 죽자, 진화여졍을 걷고자 지구로 집단으로 찾아온후에 거처할 물질몸이 없어서 고래몸속에서 살았다는 모하메드 메시지 내용은 어떻게 된 것인가요?
그 고래들도 영적인 고래였나요? 즉 상위자아 고래였나요? 아니면 바닷물속에서 살았던 물질체 고래가 아니었나요?
시리우스 별시스템 인간이었는데.. .그들이 살던 행성에 문제가 생겨 지표면의 물질체 인간이 다 죽자 ~`지구로 의식체들이 집단으로 이동후에 인간숫자가 많지 않아서 고래몸속에서 의식체들이 살아갔다는 표현을 보면....동물몸으로 의식체가 거주하다가 나중에 인간숫자가 늘어나면서 이집트인으로 자주 환생을 하게 되었다고 알렸는데.....이런식의 삶은 무엇인가요?
모하메드랑 그당시 시리우스인들이 이종교배한것이며,
시리우스에서는 사람이었다가 지구에 와서는 고래류동물로 바뀐 삶을 살았으니 크게 문제였다는 것인가요?
이것은 단지 물질적 뭄체 문제가 아니라 의식체의 문제인가요?
몸체와 상관없이 의식체의 이동이 자유자재로 가능하다는 의미가 아닌가요?
그리고 인간이 지구계동물로 윤회를 하는 것이 누구나 필연적으로 겪는 사필귀정이다 라는 절대진리의 명제가 아니라....
특정 일부 당사자 개인들이 도덕성이 추락하고 자기의식을 지키지 못하게 되면 그리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인간이라고 전부 다 상승한다고 누가 그러나요?
로봇기계인간들이 인류의 절반이나 되며, 그들 중 극소수만 20세 넘어서 자기를 향상시켜서 사고조절자를 받는다고 했습니다.
윤회를 하는 것은 육체자아( 혼 -소울)이며, 영(스피릿)과 통합을 못하면 죽어서 귀신계를 헤맬 수 있습니다.
통합도 못되고, 혹은 귀신계로 남지 못하고서 영계의 지도하에 다시 환생의 길을 간다고는 하지만, 무한정 계속 갈까 싶습니다.
즉 인간으로 몇차레 잘 살다가 잘 안풀리면 영의 고향으로도 못간체....귀신 신체가 될 가능성도 배제하지 못한다는 소리입니다.
영(스피릿)의 배경이 곤충족이든, 파충류족이든, 여타 종족이든지 막론하고 자신의 의식을 나누어서 물질계에 인간(소울)을
만들겠지만.....영이 100% 의식에너지를 가지고 지구계같은 위험한 장소에 인간으로서 환생을 할수는 없을 것입니다.
영이 환생을 한다는 개념은 인간 육화가 아니라 , 일시적인 복제방식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인간이 죽어서 영적인 존재가 되려면 자신의 상위자아와 통합을 해야하며, 고얗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아여 합니다.
아니면 근원영을 받아들여야 하며, 근원영을 이미 받고서 태어난 사람들도 많다고 하였습니다.
우주의 법을 알아야 한다? 님은 지식의 개념을 채우면 다된라고 착각하는데....지식을 잘못 악용하면 어둠의 도구역활을 합니다.
우주의 법은 지식을 익힌다고 얻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영적인 감수성으로 얻는 것입니다. 바로 양자의식이지요.
설령 어린아이라해도 4세에서 6세전후에 양자의식이 열리면, 우주에 대한 직관이 생겨서 배우지 않아도 스스로 알아집니다.
양자의식은 누군가에게 배워서 혹은 님처럼 책읽고 익혀서 습득하는 종류의 성질의 것만은 아닙니다.
그리고 사고조절자는 지식을 익혀서 얻는것인가요?
사고조절자는 어린아이라해도 아이의 의식이 깨어나면 4세이후부터 6세 전후에 끌어당길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런 어린아이들이 지식이라든지 우주의 법을 알아서 사고조절자를 끌어당기는 것인가요?
사랑이 중요하지만, 그 사랑이 자기개인적인 욕구와 욕망충족으로 악용되면
그런 사랑은 부분적인 사랑이지 전체적인 사랑은 아닙니다.
뉴에이지 운운하는데....최근에 생긴 급조된 자료들의 사이비성 내용이 아니라~~
전통적으로 오랜 세월동안 내려온 이야기 흐름들을 알린 것입니다.
캔데시이여사는 많은 인간들이 신을 알지도 못하고 알려고 하지도 않아서 사고조절자를 부여받지를 못하는데, 최근에 많은 동물들이 신을 깨닫고 알아서 사고조절자를 획득하는 동물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주로 개와 고양이와 일부 코끼리들이 그러하다고 알렸습니다. 도구도 사용하고 그림도 그리고 문화도 일구고 살며 지성이 높다는 인간들중 많은 숫자가 신에 대해서 알지를 못하고 신의 마음에 관심이 없는데...반면에 신을 깨달아가는 동물들( 개들, 고양이들, 코끼리들)이 있다고 표현했으면, 님이 더이상 인간에 대한 피상적 개념으로 가치를 평가하지 말고, 내적인 정서적 흐름에 두고서 가치를 두어야 합니다.
나는 특히 인간이 동물로 윤회를 한다는 일반론적인 정의를 전한 것이 아닙니다.
분명하게 그 전제조건을 알렸습니다.
도덕성이 추락한자들에 대해서 알렸으며, 그 예로 어느 살인자들은 죽어서 돼지로 된다. 그런 자를 보호하고 연결된 신적 체계가 없을 경우에는 보호하는 체계가 없는 자들을 겨냥해서 통제를 하고 구속하는 영계조직이 따로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런데에 대한 자료가 있으며 증거를 링크했음에도 뉴에이지취급하면서 상대방 의견을 계속 훼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다른 상대가 무엇을 의도하고 말하는지? 정확하게 캐취하기보다는
그저 님이 느끼고싶은 대로 혹은 믿고싶은대로 상대방에 대해서 미리 틀을 짜놓고서 변조가공을 하는군요.
님은 자신이 믿는 것만 진실이고,
믿기 싫은 것은 증거있는 사실이라고 해도 뉴에이지라느니 거짓말이니라고 말하면 그사실이 뒤집어지기라도 하나요?

http://cafe.daum.net/cigong2500/A1fn/3096?docid=16hy5|A1fn|3096|20101108182452&srchid=IIMTwbjx300#A146D17264C2AD35D036987
사람 손을 가진 돼지 (사진)
人转世为猪的事件
原文标题:1923年上海发生一起真实“人畜轮回转世”事件
来源:网络论坛
돼지몸 사람손~!!!
중화민국(中華民國)12년~(서기1923년)
중국대륙 강북의 태흥(泰興)고장에 시경종(施慶鐘)이란 악명높은 백수건달이 있었는데,
그해에 갑짜기 원인모른 중병에 걸려 병상에서 일어날 수 없을 정도로 위태롭다...
마침 이 고장을 지나가는 어느 행각승(行却僧)이
소문듣고 그의 병상에 다가와 :[당신은 평소에 악업을 너무 많이 쌓여기때문에 이제 그 인과응보을 받아 돼지으로 전생(轉生)하게되니 속히 부처님에게 참회하고 죄을 뉘우쳤라~]라고 하였다...
그 때 시경종(施慶鐘)의 병세는 이미 등전풍화의 상태인데 이 말 듣고 너무도 경악하고 무서워했다..
지난 날 저짓른 악행들때문에 다음생에 돼지(蓄道)으로 태어나야하니 원통하고 후회막심하여 뉘운체로 왼손을 가슴앞에 간신히 내밀면서 부처님에게 예을 올렸다...
옆에 지켜보고 있는 행각승이 [아깝도다...당신이 한손만으로 예불하였으니 이 한손만은
돼지의 형체를 면할 수 있지만 돼지로 태어날 운명은 면치못하는구먼...
그러나 도살 당하지않고 목숨만큼은 보존하게 될것이야...]하고 탄식하였다.
얼마 후에...
시경종(施慶鐘)이 죽고 일주일되는 날에 옆집 채대주(蔡大柱)네 집에
어미돼지가 새끼를 낳앗는데 그 중 한마리의 왼쪽앞다리는
족발아닌 인간의 손처럼 다섯손가락에 길이며 손톱도 똑 같았다.
이 기의한 괴소문이 순식간에 이 고장에 퍼져나가자 시경종(施慶鐘)네 가족이
채대주(蔡大柱)네 집을 찾아와 아주 비싼가격으로 이 돼지새기를
매입하여 상해(上海) 보화사(寶華寺)안에
있는 방생원(放生園)에 탁양(托養)하였다.
나는 우연찮게 이절에 가서 예불하여 이 기이한 사연을
알게된것이 벌써 10년이 지난 후 였다.
진상을 확인하기위해 스님에게 부탁해서 방생원에 가서 이 "사람손 돼지"를 직접보았고
우둔한 중생에게 육도윤회와 인과응보의 좋은 본보기으로 남기위해
당시 상해(上海)시내에서 영업중인 경화(鏡華)사진관를 불러 사진을 찍게한것이다~!!!

| ||
http://www.daode.org/jwsx/038.htm人转世为猪的事件原文标题:1923年上海发生一起真实“人畜轮回转世”事件 来源:网络论坛
猪身人手 江北泰兴某甲,性凶厉。民国十三年时,忽大病,适来一云水僧,语之曰:“尔因作恶多,死必堕豕身,宜速忏悔。”某甲时病已垂危,闻之悚然,乃以左手向僧作礼,如僧家之半合掌式。僧曰:只此一手诚心礼佛,此手可免豕形。惜哉!仅此一手也,虽然,因此亦可免除一刀之苦矣。旋卒,时邻近即生一小豕,前面之左脚仍为人形,行时此脚不着地,时时对人作合掌之状。其家人赎得之,送至上海大场宝华寺放生园内,计至今已十余年矣。余往该寺见之,询知其颠末,由镜华照相馆摄得其影,因为题记。 话说民国十二(1923年),江北泰兴有一个无业游民,名唤施庆钟,此人一向不务正业,胡作非为,再加上生性凶悍,动辄霸道横行,鱼肉乡民,使得乡民畏之若虎,避而远之。 这一年,施庆钟突然大病不起,生命已危险得像风里残烛了。 这时,正好有一个云水僧云游到这个地方来,看见施庆钟这种惨状,便走到他床前对他说:“你平日无恶不做,罪深孽重,如今罪恶贯身,已接近因果报应的时候了,我看你还是趁早忏悔弥补罪过罢!要不然,你死后一定会转世为猪。” 这时,病入膏肓的施庆钟,已经知道自己离死期不离,再听见和尚这麽说,心中不禁惶恐万分,虽然后悔自己一生的荒唐,事到如今,一切都晚了。但心想到将来转世为猪,仍觉不甘心,于是勉强伸出一只左手放在胸前,做个忏悔的样子。 站在一旁的云水和当看了后,又说:“可惜呀,可惜!你仅仅以一只手礼佛,还是难脱转世为猪的命运,这大概是自做孽不可活吧!虽是如此,你的左手还是可免生于猪形,而且也可以免去挨刀之苦。” 几天之后,施庆钟一病不起,带着一身的罪孽离开了人间。 泰兴一带的居民,对于这个罪恶满贯的恶人之死,莫不额手称庆。 不过,很快的,大家就把他澹忘了,当然,云水和尚的话,也没有人把它放在心上。 施庆钟死后的第7天,隔邻蔡大柱家所养的一只母猪,生下一条“怪猪”,这条小猪前面的左脚,竟生得与人的左手一模一样,不但五指俱全,大小长短和人手相同,而且指甲也齐全的挂在五指上。 当左邻右舍看见这条怪猪时,才恍然想起云水和尚的那句话:“你仅以一只手礼佛,还是难脱转世为猪,不过你的左手还是可免生于猪形……。” 于是,施庆钟再生为猪的消息不径而走,泰兴一直的居民,都把此事当成茶馀饭后谈话的资料,有的老年人更以此事来教训子女,要他们千万不做坏事,因为施庆钟就是一面活镜子。 自从蔡家的母猪生下这条怪猪之后,消息当然马上传到施家人的耳里。 施庆钟的家人为了不忍这只猪遭到刀剐之苦,便花很高的代价向蔡大柱买下这只猪,送到上海市的大庙宝华寺放生。 说也奇怪,每次有人到园里去参观,这只猪就东藏西躲的匿在猪群中,好像无脸见人似的。从这种迹象看来,人们更相信此猪就是施庆钟转世无疑。 上传日期:2008.12.13 东方阳熹批注: 善业即有善报,恶业即有恶报。人的色身有生灭,人的精神本无生灭。“梦里明明有六趣,觉后空空无大千”,业报和六道轮回本属虚幻,众生唯有明见不生不灭的本来佛性,才能够了脱生死轮回。否则,自造虚妄之因,自受虚妄之苦,六道往还,轮回相续,永无出期。 |

현대에 악인이 돼지로 태어난 실증기록과 사진
현대 보응실록] 돼지로 태어난 것을 촬영하여 경고하다
강북 태흥(泰興 지금의 강소성 태흥시) 지방에 갑(甲 원작자가 의도적으로 이름을 드러내지 않음)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성격이 포악했다.
1923년 그가 큰 병에 걸려 임종하기 전 어느 스님이 찾아와 말했다. “당신이 지은 악업(惡業)이 너무 많아 사후에 돼지 몸으로 떨어질 거요. 마땅히 빨리 참회해야 합니다. 그러면 혹시 죄가 감면될 수도 있소이다.”
갑은 이 말을 듣고 매우 두려워 왼손으로 반쯤 합장하는 모습을 지으며 스님에게 예를 올렸다. 스님은 탄식했다. “이 손이 삼보(三寶)에 공경을 표했으니 장래 이 손은 돼지 모양을 면할 수 있겠군요. 또 비록 돼지가 되어도 임종할 때에 참회했으니 도살당하는 고통은 면할 수 있소.”
나중에 갑이 죽고 나서 이웃에 어떤 돼지가 태어났다. 그런데 앞의 왼쪽 발은 사람 손 같이 생겼고 길을 걸을 때 이 발은 땅을 딛지 않았으며 사람을 보면 늘 합장하는 시늉을 했다.
나중에 그의 가족들이 이 일을 알고 그 돼지를 사서 상해 ‘보화사(寶華寺)’에 보내 방생하고 원내에 살게 했다. 1934년 그 돼지는 여전히 그 절에서 살고 있었다. ‘경화(鏡華)사진관’에서 사진을 찍고 적평자(狄平子) 선생이 상세한 경과를 적어 상해의 여러 채식 음식점과 공덕림(功德林), 각림(覺林) 등에 걸어놓아 여러 사람들이 보고 경계로 삼도록 했다.

‘돼지로 환생한 사람들’
[시사중국] 사람과 동물이 서로 윤회한다는 것은 보통 이야기책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사람이 보통 개보다는 돼지로 환생하는 비율이 높다고 한다. 중국에서는 주로 돼지고기를 이용해 요리를 하기 때문에 돼지로 태어난다면 자연히 도살되는 운명을 벗어나지 못한다. 그러므로 돼지로 환생되는 것은 일종 비참한 숙명일 뿐만 아니라 또한 인과응보의 함의가 그 속에 있다.
우선은 조금은 오래된 이야기다.
전국시대의 진(秦) 나라 대장군 ‘백기(白起)’는 장평 싸움 후 조(趙) 나라에서 맨주먹으로 투항한 병사 40여만 명을 잔혹하게 모두 생매장해 버렸다. 당시 민간 전설에 따르면 사람들이 돼지를 도살하고 뜨거운 물에 넣고 털을 뽑아 버리면 살가죽에 ‘백기’라고 씌여 있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었다고 한다. 이것은 백기가 살인을 너무 많이 하여 반드시 40만 번 짐승으로 환생해 사람들에게 도살당해야만 그 업을 갚을 수 있다는 뜻이다.
동주열국지(東周列國志) 가운데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훗날 당나라 말기에 이르러 하루는 소 한 마리가 벼락에 맞아 죽었는데 소의 배에 ‘백기’라는 두 글자가 있었다. 사람들은 백기가 살인을 너무 많이 했으므로 수 백년이 지난 후에도 벼락을 맞는 보응을 당했다고 말한다. 살인은 이렇게 큰 업을 짓게 되므로 장수가 된 자는 경계하지 않을 수 없다!”
나쁜 사람이 업을 빚어 돼지로 환생한다는 것은 나에게 어릴 적 이야기를 하나 생각나게 했다.
1920년대 산동(山東)성에서 이러한 일이 발생했다. 당시 살인과 약탈을 일삼는 한 강도가 있었는데 한 차례의 칼싸움에서 다른 사람에게 찔려 사망했다. 그러자 그의 원신(元神)이 신체를 벗어나 컴컴한 넓은 들판을 쏜살같이 뛰었는데 너무 캄캄해서 자신의 육신이 죽은 줄도 모르고 있었다. 그의 뒤에는 두 사람이 죽을 힘을 다해 쫓아 왔으므로 그는 죽기살기로 도망쳤다.
그 두 사람은 막 쫓아와서는 그에게 검은 옷 한 벌을 막무가내로 씌우길래 그는 황급히 뿌리치고 검은 옷을 벗어버리고는 또 죽기살기로 뛰었다. 이렇게 검은 옷을 씌우면 또 벗어던지고 여러 번 반복하면서 뛰었는데 마지막에는 앞에 집 하나가 나타났다. 그는 한편으로는 검은 옷을 벗어 던지면서 불빛이 있는 집으로 뛰어들었다. 그런데 그의 오른손에는 아직 검은 옷이 걸려 있었다. 그가 이 집에 뛰어들자마자 아기의 울음소리와 함께 집안에 있던 부인이 해산하는 장면을 보았다. 그 아기는 모든 것이 정상적이었으나 오른손만은 돼지발이었다. 이 아기가 바로 그 나쁜 강도가 환생한 것이었다.
원래 이 강도는 살인으로 너무나 큰 업을 빚었으므로 마땅히 돼지로 환생해 도살을 당해 그 살생의 업을 갚아야 했다. 두 사람이 그를 쫓아와 그에게 씌우던 검은 옷이 바로 돼지의 허울이었다. 그가 머리를 씻지 않고 직접 환생했으므로 이 한 생에서 그는 돼지발과 같은 오른손을 지니고 전생의 기억을 그대로 갖고 있었다. 때문에 그는 곳곳에서 “선과 악은 보응이 있다”라는 인과(因果)의 이치를 말하면서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고 덕을 쌓으라고 알려주었다.
다음에 또 놀라운 이야기가 있다.
나는 어느 한 연회석상에서 둥(董)씨 성의 대만 입법위원 부부와 한 테이블에 앉은 적이 있었는데 한담하는 가운데서 그들 부부가 일찍부터 채식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호기심에 이끌려 그 이유를 물어 보니 둥씨 부인은 다음과 같이 이야기를 말해주었다.
그것은 그의 외삼촌 때문이다. 외삼촌은 자신의 전생의 일을 기억하고 있는데 그는 돼지에서 인간으로 환생했으며 또 한 생만 돼지로 환생한 것이 아니었다. 그는 돼지가 도살당할 때 고통은 말로 이루다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다.
돼지는 도살당할 당시 고통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죽은 후에도 육신 자체에 예민한 감각이 남아 있다고 한다. 돼지고기를 시장에서 사온 뒤 만두 속을 만들려고 칼질을 하거나 완전히 삶아질 때까지 끊이는데 시간이 길면 길수록 돼지의 몸은 더욱 고통을 받는다. 더욱이 소세지가 되면 소금에 절여지고 뜨거운 햇빛에 말려지는데 전 과정의 고통을 모두 겪어야 한다. 그 고통이야말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을 정도가 아니며 이러한 고통은 반드시 사람들이 이 소세지를 완전히 다 먹어 버려야만 끝난다고 한다. 다시 말해서 돼지 한 마리가 죽는다고 고통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사람들이 그 돼지고기를 몽땅 먹어 버려 없어질 때야만 비로소 고통이 끝난다는 것이다!
그는 자신이 도대체 얼마나 많은 생이 돼지가 되었는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았는데 그 당시 고통을 생각만 해도 소름이 끼친다고 말했다. 염라대왕은 이번 생에도 그를 또 돼지로 판결하려 했는데 그는 무서워서 도망을 쳤다. 그러자 판관이 재빨리 그의 등에 돼지털 한줌을 뿌렸다. 그래서는 그는 금생에 등에 아직도 한 줌의 돼지 털이 자라고 있다며 옷을 벗어 보였주었는데 확실히 그의 말이 거짓이 아니었다. 그 외삼촌의 이야기를 들은 후부터 그들 부부는 다시는 육류를 먹지 않았다고 한다.(출처: 佛敎導航)
< 저작권자 © 바른 중국뉴스-시사중국 sscn.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아, 이것 저것 질문하는 것이 너무 많고 너무 글이 길어서 아직 다 읽지 못했습니다...^^일단 차근 차근 일일이 설명해야 할것 같은데, , 몇몇 눈에 띄는 말만 답변하자면 그 많은 메시지 글을 읽고도 기억을 못하는지 너무 말을 못 알아듣는 것 같습니다...여기서 다 못합니다 이런말....
4차원 영계에서 벗어나지 않은 상승하지 않은 영혼들은 윤회를 하지만 4차원 영계를 벗어나면 다시 말해서 5차원 이상으로 상승한 영혼은 카르마와 같은 배움의 윤회의 룰을 따르지 않습니다...그런데 이런 존재들도 계속 배우고 진화를 하는데 필요에 따라 환생을 합니다...이것은 윤회와는 다르죠...윤회하는 영혼은 배움의 이유나 필요를 따르지만
영은 그렇지 않다고 봐야 합니다...영은 물질 아니고 형태도 빛이나 구체 다발과 같다고 합니다...반면 영혼은 육체는 아니지만 에테르나 아스트랄 수준에서 물질 신체가 있습니다...영혼이 진화하면 영이 되는데 그전에는 일정정도 육체가 살아 있을 때의 형태를 갖추고 있는겁니다...우리가 육체를 벗고 에테를체가 되듯이 에테르체도 벗고 그 이상으로 점점 진화하면서 그런 형태가 없어집니다...진화하기전엔 아직 물질로 남아 있다는 거죠...물론 영과 영혼 육체는 하나로 통합되어 있지만 우리는 일단 통합한후 진화하면서 이것을 마치 양파껍질 벗듯이 탈피합니다...점점 물질도가 밀도가 높은 신체에서 점점 밀도가 옅어져가면서 나중에 물질이 완전히 남지 않은 완전한 빛 그 자체 영이되는 것입니다...그러면서 완전한 영이 되어가는 것이죠....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계시는 6차밀도 이상으로 진화하면 완전히 비물질의 영이 되는데, 그러나 영도 그 수준에서 계속 진화를 한다고 합니다...
내가 영이 그 육체를 입어 환생할수 있다고, 사자인이나 조인을 말할때는 지구의 그 동물로서 사자나 새들을 말하는게 아닙니다...높이 진보한 외계인들입니다...이들은 지구계 일반 동물이 아닙니다...동물이 아니라 그러한 각 과나 종에서 진화한(것으로 보이는) 영장류 즉 인간입니다..높이 진화한 영의 존재들은 외계의 존재들 사자인이나 파충류인 어느 것이든 들어 가 환생할수가 있습니다..그것은 말그대로 겁데기 지나지 않은니까요...영은 형태가 없으니 폼이 맞지 않아도 되고 이런 존재들은 인간의 영혼의 형태와도 맞습니다...영혼을 조율하고 육체에 적합하는지 그런일을 하는게 사자인 쉐크메크와 같은 유전학자들이라는 겁니다...이런것은 여기서 내가 동물로 윤회하지 않는다고 말한 그 지구계의 동물로의 윤회가 아니예요.사자인이나 조인 파충류인은 내가 지구계 동물로 보지 않는다고 했죠...그들을 인간으로 거의 폼이 같고 지성체를 갖는다고 했습니다...인간과 같아요..그러니까 환생이 가능한겁니다...지구계 일반 동물이 아닙니다....
그리고 제가 글을 대충 읽고 쓰는 바람에 언뜻 잘 못 읽은 부분이 있네요...님이 찬양한 것은 아닙니다...^^
우주의 법을 지식을 알아야 하는게 아니라 그것을 지켜야 한다는 것이죠...대천사 미카엘이 한말인데 영적 입문을 하면 '제자'로서 법을 존중하는 것 이게 밑 기둥과 같습니다....그게 기본 자세예요....
로보토이드들은 우주로부터 온게 아니고 생명운반자가 날라온게 아닙니다...그게 님이 올리신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유산에서 줄곧 말하고 있는 겁니다...로보토이들은 지구 인간 과학자들이 만든거지 푸마(사자인-쉐크메트)가 만든게 아닙니다...그걸 줄곧 말하고 있는 겁니다.님이 올리신 유산의 그 내용은 동물의 영혼이 사람으로 윤회한다는 말이 아니라, 로보토이드들은 사자인 푸마 쉐크메트와 같은 우주인들이 창조한게 아니고 연결이 없다라는 게 그 글의 내용입니다.....그래서 사고조절자도 없고 생명/영혼 운반자도 없고 전생도 후생도 없고 상승도 못한다는 말입니다....님이 올려놓고 뭘 올렸는지도 모르나요?

네라님이 이미 익힌 지식의 이해영역안에서 연결해석한 것으로 보이며, 나는 내가 터득한 방식으로 글을 이해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자인들Felines과 조인(鳥人) 에 대한 내용은 우주와 지구의 역사 라는 자료를 전달한 니비루행성 위원회 내용이며...양극성의 게임을 하는 것과 통합하는 것으로 거론됩니다. 사자인과 조인은 6차원존재들이라고도 합니다.
---------------------------------------------------------
육화의 차원들
12/11/10차원 게임감독자들
9차원 게임플레이어들
8차원
7차원
6차원 사자인 / 조인들
5차원
4차원 아스트랄
3차원 지구
2차원 동물들
1차원 식물들과 광물들
천사의 영역들
1 행성적 하이어라키
2 태양계 하이어라키
3 별 시스템 하이어라기
4 성운 하이어라키
5 은하적 하이어카이
6 우주적 하이어라키
7 지고의 우주적 하이어라키
빛을 대표 인간은 사자인들의 모습으로 창조
조인들은 어둠을 대표 파충류 들은 조인의 모습으로 창조
90명 게임공학자들 게임 계획 개발 90을 둘로 나눔
45명 파충류의 루시퍼 계보 로태어남
45명 인간의 아멜리우스 계보 로태어남
이원성 게임 시작
-------------------------------------------------------------------------------------------------------
님은 영과 영혼으로 나누어서 전하는데.... 일반적으로는 영과 혼으로 나누더라구요.
영은 스피릿(비물질 상위자아) 혼은( 물질계 육체자아 소울)이라고 표현하지요.
그리고 고차원의 영은 5차원부터 6차원 7차원으로 올라가며...4차원 낮은 단계의 영들도 존재해서 인간육화를 간여한다고
아다무스는 말합니다. 땅에 정박된 영에너지가 가문과 민족을 그대로 선택해서 태어나게 한다고 전합니다.
그리고 천상의 빛존재들은 인간육화를 간절히 원하는 이유가 있는데....한번이라도 육화를 하고서 돌아가면 형체가 뚜렷하고 멋진 모습을 갖출수 있다고 합니다. 육화전에는 형체가 없이 서로 비슷비슷한 형태들이라서 ....뚜렷한 형체를 지닌 존재들을 아주 부러워한다?고 표현해서 그럴수 있구나 라고 생각을 하지요. 천사들 역시 필사자로 살아보았던 존재들이 지상에서 살던 형체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활용을 할것 같습니다. 아마무스가 말하는 천상계는 어느차원을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
퓨마와 로봇인에 대한것을 다시 찾아보았는데....부분적 내용들을 다시 보니.....물질적 인간과학자가 만든 클론개념의 로보토이드와 영계의 어둠의 지저세계 과학자들이 만들었다는 로봇인들과는 개념이 다른것 같습니다. 지저세계는 지구내부의 5차원 텔로스지역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그 지저세계 과학자들은 지구에 남아있는 아누나키유전공학자들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이며....로봇인류를 수세기동안 만들었다고 했은즉, 몇백년동안 서서히 진행되어진 일입니다. 지구인류 절반이 그들 로봇인이라고 하며 그 내용은 유전자의 질적 저하를 가져온 존재들이라고 합니다.
아누나키유전공학자들 지배자들이 노예로 만들려고 로봇들을을 만들었다...하는데 개념상 금방 이해가 안됩니다. 2500년전에 시작해서 몇백년동안 있어온 일이었으니 러시아의 클론 복제를 주도한 물질계인간들이 아닌듯 하며, 4차원 영계의 어둠의 니비루계통 유전공학자들 같습니다.
즉 피닉스저널의 로보토이드 & 씬테틱 - 하톤 의 복제인간은 최근 현대시대에 클론으로서 단기간에 급조해 태어난 존재들이고,
로봇인간과 클론에 대해 - By Candace Frieze http://abundanthope.net 의 로봇인류는 완전의식을 못갖춘 인조인간수준으로서 2500년전에 DNA의12가닥을 떼어내서 진짜인간의식을 갖춘 존재가 못되도록 조작했었고 그런 유전자 불량의 인간들의 후손이 지금까지 이어졌다는 소리같습니다.
인간의식의 완전함을 갖추면 진짜인간이지만, 인간의식의 문제성이 크면 가짜인간(저질 DNA=인조인간으로) 분류가 됩니다. 로봇인류란 영적으로 오염된 존재들이며....북아메리칸 인디언들 남미 원주민들이 오염이 덜 되었고 영적진보를 했다고 합니다.
------------------------------------------------------------- Candace Frieze : 따라서 로봇인들이 영혼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들이 영혼 운반자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10% 정도가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받을 만큼 충분히 정신적으로 세련되었습니다. 이것은 육화에 의해 영혼을 받는 것과 똑같지 않습니다
인종은 시리우스Sirius에 있는 태양이 파괴된 후 진화하기 위해 여기로 데려와졌으며, 따라서 행성들이 파괴되면서 이들 영혼들은 그들의 진화를 계속하기 위한 또 다른 장소를 필요로 했으며, 그들이 지구로 데려와졌습니다. 이들 영혼들은 그리하여 지구에 토착적indigenous이라고 간주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제 이 행성의 역사가 왜 그처럼 뒤섞였고 오해되었는가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사고조절기Thought Adjuster를 현재 받지 못하는 90%는 어떻게 될까요? 대부분이 그들 몸이 죽은 후 40일 안에 해체됩니다. 이 지구에 모든 살아있는 물질의 모든 몸들은 기원에 상관없이, 에스트랄 형태astral form를 생성합니다.
|
돼지 이야길 자꾸 하시는데 아래 붓다의 신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라는 글을 뭐하러 올렸습니까? 카르마에 대한 설명부터 다시 보세요....

다음 자료는 링크주소 클릭해서 읽으세요.
http://blog.daum.net/taoway/5652964
펌이 안되는 글이므로 자세하게 읽어보세요.
바로 님이 절대진리라고 신봉하는 김영우씨의 주장을 반론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김영우라는 사람의 출처자료이외 다른 출처들은 다 사기이고 가짜입니까?
자기가 습득한 자료만이 절대진리이고 다른 출처는 거짓인가요?
작금의 현실계의 실정이 어떠한지 파악하길 바랍니다.
붓다가 재림후에 영계구조가 개편된다고 하지만.....그 재림은 80년후에 이루어질수도 있습니다.

로드붓다의 카르마에 대한 내용은 지구인 절반은 적용받고 절반은 적용받지 않는다.
즉 현생에서 발생하는 문제성 큰 일들이 100% 전생카르마 탓이 아니며,
사건들의 절반은 현생에서 갑자기 우발적으로 생긴일들이므로...
모든 일들마다 아무거나 대책없이 전생 카르마탓으로 돌리지 말라는 의미입니다.
김영우라는 사람의 말이 절대진리가 아니며, 다른 사건들과 일들도 많다입니다.
돼지발에 달린 사람손 이야기는 뭡니까?
이 지구의 영계시스템이 이것 저것 뒤죽박죽 복잡하게 돌아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면 간단할것을.....
특정 몇가지 드러난 사실만이 전부다라고 주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밝혀지지 않는 진실들도 많다는 것이고 그런일이 바로 돼지발에 사람손사건이지요.
무슨 괴물딴지 수준밖에 안되는 그런 기사는 나도 모릅니다...^^
단지 지금으로선 아스트랄계의 체험으로 보고 있어요....
즉 그만의 어떤 마음의 동기만든 환영으로
루시드드림 명석몽 자각몽과도 비슷한데 완전히 현실처럼 느껴진다는 겁니다...
아주 강한 정신적인 힘은 혹은 그런 힘을 가진자는 에테르체나 아스트랄체를 변형시키기도 하고 의도적으로 변형시킬수도 있습니다...
이 세계는 별별 알수없는 희안한 일이 많죠...그 것 하나 하나 다 보편적인 원리로 설명할수도 있겠으나 그 개개는 아주 다양해서 설명하자면 끝도 없습니다....
고래과 영장류의 기원은 시리우스가 아닙니다...<포톤벨트>(이책은 필독서인데 이 책만 읽어보아도 자유게시판에서 현재 질문하는 분들의 대부분의 답변이 됩니다)에 보면 그들이야말로 하이퍼보리아인가 지구에 최초에 에테르 생명체 입식으로부터 진화 했던 지구 최초 주민으로 나옵니다...그들은 처음엔 말과 비슷한 머리를 가지고 직립보행을 했는데, 완전의식을 갖추었고 자신의 신체를 변형시키는 능력이 있었죠...당시 지구에는 벨라틱스인가, 로부터 온 파충류 종족도 살고 있었다고 합니다....그들은 지구 영단에 담긴 창조주의 사랑의 에너지 동화되어 평화롭게 고래과 영장류와 공존하고 살고 있었죠...후에 파충류 본대가 와서 이를 이간질 시켜 망쳐놓았고 파충류들과 고래과 영장류들의 싸움으로 하이퍼보리아는 핵폭발로 멸망 고래과 영장류들 중의 일부가 바다로 들어가 오늘날 우리가 보는 모습의 지구 보호자로서 돌고래와 고래가 되었고 나머지는 시리우스인지 어딘지 우주로 떠났다고 합니다....후에 다시 은하연합에 의해 이번엔 인간종이 입식되어 레무리아 문명 시대가 열렸다고 하죠....파충류인이 지구가 자신이 소유이고 원래부터 자신들이 살았던 곳으로 주장한다면 최초에 파충류가 인간보다 먼저 살았던 것은 사실인듯 합니다....

다음 800만년에 걸쳐 지구 영단이 더욱 많은 사랑의 에너지를 그들에게 보냄에 따라, 이들 두
문명권은 지구의 포유동물들의 진화해서 지각력을 갖는 것을 서서히 허용하기 시작했다.
최초의 그런 생물은 육지에 사는 고래과 영장류(현재의 돌고래와 고래의 조상)였다. 그들은
원시적 농업사회와 충분한 양의 주요 식량산물을 생산하는 능력을 발전시켜서보다 진보한
두 문명권에 공급했다. 이 고래와 영장류의 문명권은 식량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격려
받았고, 보다 진보된 과학기술을 제공 받았다. 그 농업 문명권은 발달한 두 문명권 (렙토이드와
디노이드)이 요구하는 식량을 어렵지 않게 공급했고, 그들과 성공적이긴 하지만 또한 피동적인
관계를 유지했다.
이들 세 문명권은 여러해 동안 공존했고 모든 수준에서 고도의 협력을 발휘할 수 있었다.
무역이 번창했고 지구는 문명화된 생물들 중에서 두드러진 변화를 이룩해서, 이들 문명권
들은 지구의 보호자로서의 임무를 능히 수행하는 과정에 있는 듯이 보였다.
-----------------------------------------------------------------------------------------------------------------
지구의 디노이드/렙토이드 지도층의 소극적인 자세에 대한 끊임없는 토론이 그 후 1만년 동안이나 계속되었다. 마침내 오리온 자리에서 온 디노이드집단은 지구에 배속되었던 그들의 동족을 설득하여, 고래과 영장류들을 살육하는 방법을 고안해 내도록 할 수가 있었다. 오리온 자리 - 주로 베라트릭스와 오리온 벨트를 형성하는 천체들 -에서 왔던 디노이드 집단은 고래과 영장류들의 문명을 성공적으로 종식시킬 전략을 이미 발견하고 있었던 것이다.
결정된 방법은 아주 진보된 종류의 심리적 무기의 사용이었다. 이 장치는 비교적 짧은 시기에 모든 고래과 영장류들의 즉사를 야기하지만, 그들의 가옥과 다른 형태의 문명은 비교적 고스란히 남게 하는 것이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의 극악한 계획은 특별히 여분의 이익을 고려하는 것이었다.
그 계획은 또한 지구 행성의 초목과 다른 종류의 생명체들을 그들의 특수화된 필요에 맞게 부분적으로 변경시키는 것이기도 했다.
비열한 적의 계략이 곧 실행에 옮겨질 것을 고래과 영장류들과 그들의 장로들이 알았을 때, 그들은 다른 두 문명권과의 협력에 관한 민주주의적 이상이 이제는 종식되어야만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비범한 재능으로 다른 두 공격적 문명권을 성공적으로 멸망시키는 것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고래과 영장류들의 전략은 그들의 고국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광대한 일련의 핵융합 발전기들을 파괴적 목적을 위해서 이용하자는 것이었다. 그들의 고국은 오늘날 중앙아시아에서 동유럽의 중앙까지 멀리 뻗어 있는 지역이라고 알려져 있는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들 핵융합 발전기를 폭파함으로써 다른 두 문명권을 파괴할 세계적 규모의 돌발적 대변동을 야기할 수 있을 거라고 그들은 단정했다. 그러나 계획이 실시되기 전에 이 특수 임무의 완전한 승인을 얻기 위해서는 지구 영단의 허가를 받아야만 했다. 또한 디노이드/렙토이드 동맹의 비열한 음모에 의해서 지구가 어떻게 변화될 수 있는지를 가이아 여신에게도 설명해 주었다.
지구 영단은 오리온 자리에서 왔던 디노이드집단의 계획이 사실 지구의 역사에 있어서 전혀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 못된다는데 동의를 했다. 그런 까닭에 핵융합 발전기들을 안쪽으로 파열시키려는 고래과 영장류들의 계획을 허락했던 것이다.
디노이드집단이 아직도 소위 상서로운 시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므로, 고래과 영장류들은 이 행동을 위한 날짜를 정해 놓았다. 그들은 적의 공격 시기를 알아냈고 적이 예정시간을 포기할 만큼 의심하지 않도록, 계획을 서서히 수행하기로 결정했다. 고래과 영장류의 전략은 다른 두 문명권이 그들의 흉계를 실천하기로 정한 시기보다 약 5년 앞서서 핵융합 발전기를 폭파시키자는 것이었다.
비교적 시간적 여유가 충분했으므로 계획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고래과 영장류들은 그들의 사회를 두 부분으로 분리시켰다. 즉 그들의 문명권의 절반은 태양계 밖으로 철수하고 나머지는 육지를 떠나서 대양으로 가서 피난처를 찾기로 한 것이다.
이 계획은 예정대로 수행되었고 핵융합 발전기들은 내파 되었다. 디노이드/렙토이드들의 약 98%가 살해 되었고 나머지는 화성과 목성 사이에 있던 말데크라고 불렸던 행성으로 피난을 갔다.
고래과 영장류는 거의 절반 (약 3,000만)이 지구의 대양으로 도망을 갔는데, 거기서 그들은 완전한 의식을 사용하여 400만년의 기간에 걸쳐 점차 탈바꿈하여, 오늘날 사람들이 보듯이 진정한 수생동물이 되었던 것이다. 그들의 문명의 나머지는 페가수스자리와 고래자리로 도망을 갔고, 거기서 예언된 훗날의 어느 시기에 이 태양계로 귀한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
지구인간은 이제 그들의 새 거주지를 레무리아대륙이라고 불렸던 곳에 그 중심을 두기로 결정했다. 바로 이곳에서 인간들이 사회의 모든 층에서 민주주의적 원리로서 거문고자리. 시리우스식 문명을 처음으로 확립할 수가 있었던 것이다.
다음 85만년에 걸쳐 레무리아인들은 지금은 태평양이 되어 있는 곳에 있었던 제 1 대륙기지로부터, 지구 표면의 도처로 퍼져나갔다. 그들은 일년의 이른바 딸 제국들을 개발했다. 이들 딸 제국들 중에서 가장 중요했던 것은 지금의 대서양의 중앙에 위치했던 거대한 섬 아틀란티스였다. 또 하나의 중요한 지역은 오늘날의 중부 중국과 티베트 지역으로 구성되었던 유제국이었다
아틀란티스인들은 그들의 식민지를 개발하기 시작하면서 자신의 문화에 관한 독특한 느낌을 곧 터특했는데, 이런 느낌은 마침내는 레무리아의 나머지 딸 제국들에서의 격리를 초래했다. 아틀란티스인들은 자신이 단지 레무리아의 딸 제국일 뿐만 아니라 어머니 제국이 될 수도 있고, 또 장차 그렇게 되어야 할 것이라고 느꼈다
레무리아인들은 시리우스와 다른 여러 거문고자리 천체들과 여러모로 유사한 문명을 발전시키고 있었지만, 그들은 또한 몇가지 독특한 사상을 가지고 있었다. 이들 믿음 중에서 가장 중요했던 것은 그들이 지구상에서는 으뜸가는 육지 인간 보호자 집단이라는 사실이었다.
그러나 이 사상은 지금부터 대충 5만년 전에 종결되었다. 그때 레무리아인들은 그들의 딸 제국들이 충분히 발전하였으므로, 이제 보호자 임무에 있어서 역할을 맡아야 마땅하다고 결론을 내렸기 때문이었다. 이 결론이 아틀란티스인들로 하여금 마침내는 레무리아인들을 멸망시키려는 그들의 대음모를 위한 동맹자들을 구하게 했던 것이다.
---------------------------------------------------------------------------------------------------------------------------------------
지금부터 약 2만 5천년 전에 아틀란트스인들과 다른 여러 태양계에서 왔던 그들의 변절자 동맹들이 위대한 레무리아 대륙을 어찌나 완전히 파괴했던지, 레무리아는 완전히 사라졌고 이제는 단순히 전설로만 전해지고 말았다.
오직 태평양 지역에서의 인류의 활발한 대양 수심 측량 활동에 의해 최근에 옛 레무리아 땅의 광대한 산맥과 강 유역의 높은 지대들이 알려졌고, 한때는 지구에서 경이의 대상이었던 이곳의 일부가 이제 인류의 지도에 나타나게 되었다. 이렇듯 레무리아가 완전히 파괴되자, 권세욕이 왕성한 아틀란티스의 번영과 세력을 막는 것은 아무것도 없게 되었다.

3(triad) 가 그것이다. 대부분의 천문학자들에 의해 과학적으로 증명되지는 않지만 시리우스는 3부로 된 항성단 (trinary star group) 이다. 상징적으로 이것은 형판 (삼가형의 바탕에 두 극점, 그리고 그 정점에 두 극점의 통합) 을 표현해준다.
이것은 은하계 가족이 열망하는 기본적 바탕 (극의 통합을 통해 다시 한번 통일하는 것)을 반영해준다.
차원의 주입 후에 비육체적 상태로 남아 있기를 선택한 많은 의식들은 시리우스 성단의 영역에 끌렸다. 여기에서 그들은 시리우스의 드라마를 펼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육체적, 비육체적 기초 작업을 시작했다. 그들은 창시자들의 발자취를 좇아 몇몇은 초기의 유전적 영적 기술자가 됐던 것이다.
어떻게 전개될지를 예측하면서 이들 비육체적 시리우스인들은 물리적 생명체를 궁극적으로 부양할 수 있는 3차원적 밀도층의 세계를 구성 - 에너지를 물질로 변형 전이시키는 것을 통해서 - 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비육체적 상태에서 그곳에서 존재하기를 원하는 의식들을 위해서도 한층 더 진동이 고조된 영역을 창조해 냈다. 어떠한 의식의 발현에도, 그에 적합한 영역을 창조해낼 수 있는 그들의 이러한 능력 때문에 그들은 시리우스의 원로들로 알려지게 되었다.
라이라인들과 베가인들이 서로 갈등하는 동안에, 이들 두 극으로부터의 대표자들이 통합하고자 하는 열망을 갖고 시리우스의 영역에 거주했다. 시리우스의 장로들은 긍정적, 부정적 에너지 모두가 유입해 들어올 것에 대비했다. 그들은 이제 발생하게 될 각본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었다.
시리우스 영역에 거주하기로 결정한 베가인들은 3차원적 세계에로 육체를 갖고 환생하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문화적으로는 대단히 남성적으로 극화댔고, 그들의 철학은 지배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4차원 밀도층에서는 유지하기가 점점 힘들어졌다.
그들은 스스로가 환경을 지배하고 진화를 통제해야 한다고 느낀 것이다. 그들에 의하면 그래야만 그들 영역의 주인의식을 갖게 되고 그 점에서부터 진화가 증가된 속도로 진행될 것으로 믿었기 때문이다.
이 소망에서 비롯되어 베가인들은 시리우스 태양들 중의 하나를 중심으로 궤도를 그리는 행성 하나를 개척할 계획을 수립했다. 만약 그들이 지배의 철학적 경향을 그대로 유지하고자 한다면, 원래 이 지배 철학이 갖고 있는 자연스런 성향의 극화는 3차원적 밀도층 존재 안에서만 영속되기 때문이었다.
그들은 한치의 빈틈없이 육체저으로 초점을 맞추고 현 지구보다도 더욱 조밀한 환상과 망각의 베일을 만들어냈다. 그들의 능력에 확신을 갖고 - 그러나 3차원 밀도층에서 분열의 함정은 전혀 모른 채 - 그들이 선택한 세계에다 영장류와 비슷한 종족을 발달시키는 진화의 과정을 열렬히 진행했다. 토착하는 종족의 DNA 가 자기들의 요구와 부합하자마자 마침내 그들은 환생을 시작했다.
즉각적으로 이들 환생한 시리우스인들은 베가 성단과의 연결에 대한 기억을 상실했다. 그 베일은 너무 조밀했던 까닭이다. 망각을 창조하고자 하는 열망이 너무 강해서 그들 자신의 근본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기억할 수 없었던 것이다.
그들은 꿈도 꾸지 않고 명상도 하지 않았다. 그들은 그들의 지배 구조를 유지하는 것외에는 창조적 행위에 대한 어떤 추구도 전혀 하지 않았다. 그들의 열광이 물리적 현실세계로 전환 되어져, 그들 주변의 우주까지도 지배해야 한다는 욕망에 사로잡힌 문화를 창조해냈던 것이다.
이 부정적 시리우스의 행성이 발달하자, 라이라로부터의 한 그룹이 시리우스 성단계로 들어가는 탐험에 나서기로 결정했다. 이들 존재들은 비육체적 영역에 남아있기로 선택했다. 그들의 경향은 남들에게 봉사하고자 하는 사상쪽으로 극화되었다.
특별히 고통에 시달리는 육체를 가진 자들의 치유에 관심을 많이 나타냈다. 부정적 시리우스인들 (영적인 자신을 부정한 자들)과 긍정적인 시리우스인들, 그리고 원래는 라이라에서 온 비육체적 시리우스인들 (고통에 처한 이들을 치유하는 것이 그들의 임무라고 느끼고 있는 자들) 간의 연합은 시리우스 성단 저 너머까지 메아리쳐 울릴 정도로 심한 기장의 역학구조를 만들어 냈다.
장편의 드라마가 서막을 열기 시작했다. 긍정극파들은 무의식과 잠재의식의 수준에서 사랑과 치유의 에너지를 쏟아붓기 시작했다. 부정극파들은 아주 단단하게 초점이 맞춰져 있었기 때문에 이것이 그들에게는 심리적 고통이 되었다.
부정극파들의 저항이 거세면 거셀수록 긍정극파들은 더 많은 치유에너지를 보냈다. 이러한 상호작용으로 발생한 마찰은 시리우스 성단계내의 모든 의식체들에게는 매우 불편한 일이었다. 마침내 시리우스의 원로들이 중재에 나서게 되었다.
다시한번 이두 극의 충돌이 다른 지역에서 옮겨져야 한다고 결정되었다. 이번에는 약간 덜 극화된 관점에서 통합이 시도될 예정이었다. 장로들은 이 충돌 통합을 위한 장소를 찾아 나섰다. 오래 걸리지 않아 오리온 이라고 불리우는 지역에서 전자기 특질을 지닌 영역을 찾아냈다. 이렇게 해서 개자리 별인 시리우스가 사냥꾼인 오리온을 위해 길을 인도하는 신화가 시작되는 것이다.
일단 최초의 충돌이 시리우스 성단계에서 제거되자 물리적 문명세계는 그대로 남아있게 되었다. 그들에게 있어서 죽음이라는것 조차도 영혼으로부터 완전히 단절되어 있었다. 죽고 나면 바로 환생이라는 구조 속으로 들어가게 됨으로써, 비육체적 영역으로부터도 완전히 소외받는 존재가 되었다.
그러므로 부정적 사회의 대부분을 충돌에 대해서 알 수가 없었고, 그래서 양극의 통합을 위한 충돌이 오리온 성단계로 이동했다는 것에 대해 도저히 알 수가 없었다. 그들의 사회는 근원에 대한 기억상실의 몽롱함 속으로 계속 나아갔다.
부정적/긍정적 그들의 통합을 소망하는 이들은 시리우스로 가는 것 대신에 라이라/베가에서 이제 오리온으로 갔다. 매우 드문 일이지만 때로는 부정적 시리우스 세계에서 각성한 영혼은 오리온의 무대로 진보해 나가기도 했다.
긍정적 (비육체적) 시리우스의 시야로 볼 때는 그들은 이제 고통에 신음하는 부정극파들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게 되었다. 많은 이들이 이런 책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리온으로 과감히 나아갔다.
남은 이들은 다른 목적을 향해 그들의 치유능력을 집중하면서 시리우스 영역 내에 남기로 결정했다. 라이라에서 온 다른 긍정파들도 오리온의 분투에 참가했다. 은하계의 또다른 역사가 탄생되었던 것이다.
육체적 치유를 촉진하고자 하는 열망을 가졌던 긍정적 시리우스인들은 아르크투루스의 환생을 선택하는 대신 육체를 가진 존재들에게 그들의 봉사를 제공하는 - 에너지들과 동맹을 맺었다. 아르크투루스는 감성적으로 치유하는 사상의 경향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함께 시리우스/ 아르크투루스 모형을 구성했다. 이 모형은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치유를 표방하는 전체 에너지로서 은하계 가족 내에 있는 하나하나의 물리적 행성에 그의 치유방법을 찾아냈다.
지구행성은 시리우스/아르크투루스 모형을 여러 형태 - 신화적, 구전적, 종교적인 - 로 알아왔다. 이것은 개인이나 사회에 의해서 여러가지 목적들에 사용되는 원형적인 에너지다. 이것은 유연성이 있어서 적절한 정의 내에서 형상화 될 수 있다.
그 형태가 어떻든 육체적인 것에 대한 봉사에 헌신할 수 있다. 시리우스/아르크투루스 모형은 분열된 파편들에게 그들이 '통합된 전체'와 연결되어 있다라는 것과 그들 스스로 자가치유할 수 있다는 본래의 능력을 상기시켜 준다.
비록 작은 부분에 지나지 않았지만, 긍적적 시리우스의 한 그룹은 더 나아가 체화되어 환생할 것을 선택했다. 그러나 인간 형태로 그들의 본성을 나타내는 것을 거부했다. 그들은 고래류를 선택했다. 돌고래와 고래는 육체적이고 극화된 세계에서 시리우스 에너지의 변형을 나타낸다.
상징적으로 물은 잠재의식의 세계를 나타낸다. 고래류들은 지구의 깊은 바닷 속에서 인간의 무의식의 해저 속에서 고요히 존재하고 있다. 그들이야말로 인간이 통합을 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는 기억을 상기키기기 위해 남아 있는 것이다.
가까운 은하계 가족들의 에너지 중에서 지구에 가장 널리 퍼져 사용된 에너지가 바로 이 시리우스 에너지이다. 시리우스라는 이름은 '불꽃 튀기는 것' 혹은 '이글이글 타오른 것' 이고 또한 '개자리 별' 그리고 '나일자리 별' 로도 불리워진다.
아마도 가장 밝게 빛나고 지구에서는 두 번째로 가깝게 보이는 별이어서 고대의 많은 문명들, 특히 주목할 것은 이집트 문명이 시리우스 에너지의 중요성을 가장 많이 인식했었다.
어떤 때는 시리우스의 의식들이 3차원 밀도층의 인간이 볼 수 있도록 그의 파장을 조밀화 했던 적도 있었다. 이집트의 왕조시대에는 그들이 숭배하는 신들 (이시스. 오시리스. 아누비스 등) 이라고 속이고 시리우스로 부터 온 방문객을 맞이하는 일은 흔한 일이었다.
이런 '위장' 을 한 것이 오히려 이집트인들로 하여금 그들의 존재를 쉽게 경배하도록 해주었고, 종종 그들의 방문이, '신들' 이 터놓고 지구를 걸어 다니던 지구 초창기 때의 기록들을 쏟아내는 계기가 되었다.
이들 시리우스인들이 이집트인들에게 - 다른 지구문명들에게도 마찬가지로 - 엄청나게 진보된 천문학적 의학적 정보들을 제공했다. 심지어 오늘날의 학자들도 이러한 지식의 근원이 어디에서 오는지 의아할 정도이다.
한편 지구의 반대편에서 발전하던 마야 문명도 시리우스와 특이한 관계를 가졌다. 진보된 의학기술과 은하계에 관한 천문학적 지식들이 마야인들에게 주어졌는데 현대의 학자들로서도 도저히 파헤칠 수 없었다.
마야문명과 시리우스의 관계는 훨씬 더 인간적인 것이었다. 이들 마야인들은 어떤 의미에서는 보다 가깝고 유리한 조건에서 물리성, 육체성을 경험하기를 원했던 시리우스 영역에서 온 방문자들 - 지구로 환생해 온 - 이다.
그들과 마야인들과의 밀접한 관계를 맺어서 변형의 기술도 그들에게 가르쳐줄 정도였다. 그 기술은 물질을 변형시켜 순수 에너지 / 의식으로 바꾸는 것이었다. 그래서 그들이 원했던 경험과 훈련이 끝났을 때 마야족은 인류가 좇아야 할 흔적을 남긴 채 사라져 버렸다.

모하메드의 메시지 2 Message from Mohammed 7/2/2005 Through Candace Frieze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78.shtml
나의 특별한 칩은 나의 가이드들과의 접촉을 깨뜨렸고, 그들이 내게 보낸 전문을 취소시켰으며, 그들의 주파수들을 수신하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가이드들의 전문은 이런 종류의 칩에 의한 것이 아니었고, 이 시간에 당신들에게 묘사하기 다소 어려운 방식들을 통한 것이었습니다. 텔레파시로 당신들이 알고 있는 것은 보통 사용되는 방식이 아니었습니다.어떤 이들이 내가 별 사람이냐고 물었는데, 그렇습니다만, 아주, 아주 오래 전의 일입니다.
나는 오래 전에 그 장소에 있던 일부 불량소년소녀들에 의해 파괴된 시리우스 스타 시스템Sirius Star System으로부터 왔습니다. 이들 불량소년소녀들은 하나의 태양을 폭파하는데 성공했으며, 그리하여 그 모든 행성들을 파괴했고, 그 중에는 꽤 진보된 인간 생명체들을 가진 두 개의 행성이 포함됩니다.
행성들의 하나가 실제적인 파괴를 행했으며, 새로이 알게 된 스칼라 파동 기술scala wave technology을 잘 이해하지 못한 채 사용하면서 말입니다. 이 행성의 의도는 스칼라 파동을 태양에 반사시킴으로써 다른 행성을 파괴하려던 것이었습니다. 행성들의 하나가 마구 돌면서 우주 공간으로 튕겨나갔습니다. 행성 내부에 살던 주민들은 그 때문에 생존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니비루Nibiru로 알고 있는 것입니다. 니비루의 궤도는 마침내 지구와 시리우스 별 시스템을 도는 현재의 궤도로 정착되었고, 그것은 3600년이 걸립니다.
지구에는 시리우스 인들이 그 잃어버린 태양을 대체하기 위해 지구의 태양을 포획하려고 노력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진실이 아니며, 그러나 그 루머가 아직 그다지 진보되지 않은 어떤 시리우스 인들이 내놓은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이 없습니다. 당신들의 태양은 그것이 그 일부인 - 그리고 단순히 시리우스 시스템에 더 가까운 위치로 인해 - 플리어디스 시스템Pleiadian System으로 더 가까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내가 살았던 행성이 또한 우리 태양의 중력 지배를 받지 못하면서 이렇게 되었는데, 그러나 우리는 지표에 살았기 때문에 멸망했습니다. 우리가 진화할 수 있는 행성이 더 이상 없었으므로, 우리 영혼들을 지구로 데려오고 여기서 다시 우리의 육화의 순환을 계속하게 한다는 결정이 만들어졌습니다.이것은 몇 십만 년 전이었고, 그 당시는 지구에 육화할 몸들이 거의 없었으며, 인구가 작았고, 인간들은 아직 성숙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돌고래들과 고래들로 육화했으며, 이들 동물들은 더 큰 지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인류가 지구상에서 성장하면서, 우리는 더 자주 인간 영혼을 운반하는 몸들로 육화했습니다. 우리의 행성으로 지구가 주어졌다고 성경에, Dominion Story에 느슨하게 말해지고 있습니다.따라서 이런 의미로 내가 별들로부터 왔다 해도, 나는 하나의 지구의 영혼입니다. 우리는 나중의 해들에서 이집트로 집중적으로 육화했고, 당신들이 이 시간에 알고 있는 고대 이집트 문명에 책임이 있습니다. 나는 지구상에서 매우 좋은 발전을 만들었고, 진보된 영혼이 되었습니다.
나는 하나의 상승 마스터이며, 나는 재림Second Coming 과정으로 다른 마스터들과 함께 돌아갈 것입니다. "지구의 영혼들Earth souls"로서 자신을 알고 있는 많은 당신들이 이 그룹으로부터 왔습니다.나는 내가 오래 전에 왔을 때 일어났던 잘못들을 시정하기 위해 나의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돌아갈 것입니다. 나는 나의 이름으로 일어난 전쟁들을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신에 대한 알라Allah의 이름은 당시에 신을 부르는 아랍의 이름이 아니었는데, 아랍인들이 많은 신들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직 하나의 신만이 있다고, 우리는 모두 그 단편들이고, 신의 어린이들이라고 가르치는 것이 나의 의도였습니다. 이 메시지는 거의 파괴되었습니다.
고래과 영장류가 시리우스로 기원했다는 것은 저도 들은 바 있는데 오래되서 까먹었습니다...^^
그것말고는 저 많은 글을 올리신 이유를 모르겠군요...
님은 고래나 파충류인 사자인 조인 양서류인 이런 사람들을 지구계 동물과 같이 취급한다는 겁니다...그래서 인간이 그들로 환생할 수 있음을 자꾸 동물로 환생한다는 증거로 내세우고 있는 거죠....저는 이런 외계인들을 지구계 그런 동물로 보지는 않습니다....이들은 어느 면에서 인간(현 지구의 인간임)보다 진화한 존재예요..제가 강조하는 것은 현 지구계 동물과 인간이 윤회하지 않는다는 것지 이런 외계인과 환생하지 않는 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 둘을 제각각 따로따로 별개문제로 보면 될것을.....
왜 그렇게 한가지일로만 억지로 연결을 하려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의식체를 담은 몸체가 죽고나서 그 의식이 갈고 닦은 역량만큼 그 다음단계로 다른 몸체에 의식을 옮겨서 새로운 개체로서 환생을 한다는 내용이 아주 어렵게 들리나봅니다.
의식은 이동이 자유자재로 가능합니다. 그 의식이 성장한만큼의 마음용량을 담을만한 새로운 물질적 몸체를 향해서 의식체가 이동을 한다는 것이 그리도 이해하기 어렵나요? 긴긴세월동안 한 생물체안에서 장기적인 거주를 하다가 여정이 끝나게 되면, 서서히 때가 되면 이동을 하는 것이지 몸체가 어느날 갑자기 둔갑하는 것이 아닙니다.
캔데이시 여사가 지구에 와서 티벳불교 남자숭려, 이슬람교 흑인 남자, 인디언 남자, 미국 카톨릭여성, 카자르계유 태인여성, 지금의 모습으로 육화를 한 것은 그 의식이 다양한 민족과 종교적 배경을 이해하고자 환생하였고, 그것은 의식이 인종적 몸체를 바꾸어서 선택을 한것입니다.
탄생을 하는 부모를 선택한후에 그들의 자녀로서 나타난것은 의식체가 그들의 부모 유전자결합체인 태아에게 의식이 들어가는 원리로, 의식은 그 어느 생물체라해도 조건이 맞으면 의식이 연결이 되는 것이거늘, 쉐크멧유전공학자로부터 영을 받아야한다느니 별별 말을 다하는군요. 쉐크멧이 지금 당장 우리가 살아가는 인간계현실에서 얼마나 기여를 했다고 쉐크멧타령만 합니까?
의식체와 물질체의 분리를 하는 것에 대한 상상을 할수 없어서,
자꾸 망원경시각으로만 지구역사에 대한 채널링지식들만 반복하는 중인데....
현미경시각으로 보면 될 문제를 망원경시각으로 들이미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러니까 지금 지구 위에서 살고 있는 우리 현재 우리 인류의 인간이 같은 지구 위에서 살고 있는 생태계의 여러 동물들과 서로 윤회를 하냐는 겁니다?^^
여기에 관해서, 지구에만 있는 윤회의 정의와 또 동물과 윤회라는 이 특수성에 대해서 수도 없이 말했는데..
불교엣 동물과 인간이 윤회한다는 소리가 있으니까 하는 소리입니다...
위 댓글은 인간사이의 윤회(환생)이고...
쉐크메트는 님이 올린 글에 그 푸마라는 게 나와 가지고 한 말입니다...쉐크메트에 관해서 그가 누구인지 검색해 보면 알텐데...

모하메드메시지의 고래라면 초기지구역사의 영장류고래가 아니라, 자기들 태양이 파괴된후에 지구로 온 시리우스인들이 살아갈 몸이 없어서 물질몸으로 살고자 고래로 살다가 그다음으로 인간개체수가 많아져서 인간몸으로 의식체의 이전을 해서 육화를 하였다.....그 고래들은 수십만년전이라고 했으니 수십만년의 그당시 고래들은 물질몸이 아닐까요? 수십만년에 지구상 고래들로 육화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시리우스인들이 지구로 이동을 해와서 공룡들 몸속에서 살았다는 자료도 있었는데....그시절의 공룡들 역시 실제 물질적인 공룡들이 아니었나요? 공룡몸에서 나와서 인간몸으로 들어가기를 요청했으나 그것을 거부하고서 계속 공룡몸안에서 있기를 원하는 의식체들도 있었기에 인간몸으로 의식체를 이동시키는 일이 힘들었다는 내용을 본바....의식체가 생물체 몸을 바꾸어서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이런 과정을 보고서 의식체가 생물체 몸을 단지 바꾸는 것이지, 그런과정을 진화라고 표현할 수 없는 것이며....
공룡이 인간으로 진화했다고 설명하면 안되는 것입니다.
공룡몸속에서 거주하던 의식체들이 인간몸속으로 의식체의 거주장소를 옮기고 이동하였다 라고 해석하면 됩니다.
님이 인간이 동물로 윤회한다는 증거로 그 푸마 글을 올려서 하는 말입니다...쉐크메트 이야길 하면 안 됩니까?
>>의식체가 그들의 부모 유전자결합체인 태아에게 의식이 들어가는 원리로, 의식은 그 어느 생물체라해도 조건이 맞으면 의식이 연결이 되는 것....
--그러니까 동물과 인간 서로 그러냐고요? 님이 실컨 동물과 사람이 윤회한다고 저런 글을 올렸지 않습니까? 내가 뭘 줄곧 설명하긴 했는데 뭘했는지 모르겠네? 님이 한 행동은 생각하지 않고 저에게만 덤탱이 쒸우면 안되죠^^
님은 일반 동물들과 고래를 같이 취급하고 있는데 고래가 뭔지도 조차 모릅니다...

님이 핵심을 간파하지 못하고서 절대진리적인 일반론에만 입각해서,
특별한 예외론적인 사건들과 진실들도 이 현실에서 함께 존재한다는 나의 의견을 무시하고자 상당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식으로 뭉탱이 취급하고, 도매금으로만 취급해서
세상에 존재하는 온갖 유형의 낱낱의 사건들과 상황들에 대한 변호인 역할을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이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영적인 행태들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수용할 줄 알아야 하거늘,
님같이 어느 한쪽으로만 치우쳐서 그게 아니면 적이다라는 식의 태도가
바로 모하메드와 로드붓다가 경계한 태도입니다.
진리에 대한 유일성을 주장하는 편파적인 시선과 편향적 가치추구자세를 벗어나야 한다는 것이지요.
불교의 윤회론은 이 세상의 전체진리가 아니라 부분적인 진리를 말하는 것이며,
동물과 인간 윤회는 전체적인 영향력이 아니라 부분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자연계 현상들입니다.
이런 것이 모순이라고 여겨지면, 님이 이런 모순적인 룰에 걸려들지 않으면 됩니다.
뭐가 그리도 무서워서 계속 일반론적인 명제를 주장합니까?
문제를 개별적인 관점에서 바라볼 능력을 키우기를 바랍니다.
특수한 상황들과 변수들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이 존재한다는 것을 모르므로, 똑같은 말만 되풀이 하는 것입니다.
이 메시지 올라온지도 한참 됬네요.
AH 랑 은하연합 메시지는 다 개소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