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우주폭로 시즌4/ 10편 - "지구 동맹"

2016년 5월 10일


카발을 무찌르려는 여러 조직들이 느슨하게 연합된 지구 동맹이 카발과 서서히 진행하는 부분적 폭로와 선진 기술 공개를 하는데 동의를 했다고 코리가 폭로합니다. 날씨 조작, 대리 군대, 금융 위기, 싸이버 전쟁으로 ‘스텔스 3차 대전'을 펼치는 얘기도 합니다.










데이빗: 우주폭로 쇼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의 진행자, 데이빗 윌콕이고, 내부자의 내부자 코리 굿과 함께 나왔습니다. 이번 편에선, 코리님과 같이 카발을 반대하는 지구 동맹에 대해 아주 흥미로운 얘기를 해볼 건데요. 지구 동맹은 평화로운 사회를 만드려는 최전방에 있는 사람들입니다. 아니면 아닐 수도 있어서, 저희가 얘기해볼 거예요.


코리님, 환영합니다.


코리: 감사합니다.


데이빗: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9/11 테러 음모론에 접할 때, 카발에 대한 혐오와 공포, 절망이 침투적으로 널리 퍼져있어요. 인터넷 블로거보다 카발을 적대하는 다른 자들이 있나요?




코리: 그럼요. 수백 년간 카발이 만든 모든 적들과, 이들이 소외한 모든 단체들, 몇 백 년간 다른 나라들한테 행한 모든 잔학 행위들 때문에… 참을 수가 없어서 드디어 서로 단합하게 된 거예요. 느슨히 단합된 거죠. 


그들 모두 사회적으로 고통을 겪었고, 아마.. 어떤 이들은 카발에게 응징을 가하기 위해, 각자 다른 아젠다가 있을 거예요. 다른 이들은… 그냥 변화를 조금만 만들자고 해요. ‘세계 정부'는 어차피 만들어질건데, 카발은 악하게 할려고 하니까, 끌어들여서 올바르게 하도록 만들면 되지 않냐 생각해요. 이 동맹이 카발을 이겨내려고 각자 다른 아젠다와 생각이 있었어도.. 서로의 많은 차이점을 냅두고, 카발을 무찌르려는 공통된 목표로 같이 협력하기로 했어요. 


이런 식으로 카발이 잘 돌아간 거예요. 이들도 각기 다른 믿음과 아젠다를 가진 다양한 연합체들로 이뤄져있는데, 어떻게 해서 같이 협력하는 길을 찾은 거죠. 많은 이들조차 서로 정말 싫어하는데, 이들의 0.01%가 협력하는 길을 찾은 거예요. 지구를 정복하려구요. 동맹도 같은 방식으로 돌아가요. 보통 협력하지 않을 자들과 단합해서, 느슨한 동맹을 결성한 거예요. 그리고 카발이 지난 백 년간 유지한 금융 체재를 실제로 지금 무너뜨리고 갈아치우고 있어요. 


데이빗: 이걸 조사하는 사람들이 다 느꼈을 거예요. 카발이 세계 모든 중앙 은행을 통제하고, 세계 모든 리더들에게 뇌물을 주고 리더들은 돈을 갈취했구요. 그래서 선하고 개념 있는 사람들 조차도… 카발이 모든 나라와 사회를 침투했다고 믿어요. 이런 사람들이 동맹 얘기를 들을 때, 안 믿겠다하면 무슨 말을 하실건가요?


코리: 동맹은 있어요. 그리고 카발이… 침투의 달인이라는건 사실이에요. 그리고 카발이 정말로 지구 동맹 부류들을 침투했어요. 이건 문제예요. 하지만…. 브릭스 동맹이..


데이빗: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로 이뤄진 브릭스 동맹이죠?


코리: 네. 이들이 모여서 ‘신세계 은행'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새로운 금융 체재를 만들어서 서양/카발 은행 시스템과 경쟁하려구요. 


데이빗: ‘AIIB’인 ‘아시아 인프라 투자은행'을 말씀하시는 거군요.


코리: 시간이 지나면서 중국과 같은 나라들이 천천히 부채를 구입해왔어요. 카발이 소유하고 있는 국가들의 천연자원도 구입했구요. 그러면서 카발의 금융 다단계 사기가 천천히 무너지기 시작했어요.


데이빗: 지금 저희가 들은 소식은 중국이 사실 이만큼 소유하고 있어요… 공식적 수치는 약 2 - 3조 달러 사이인 거 같은데요. 비공식적 수치로는 미국 국채와 빚이 4조 달러라고 해요. 이건 미국 연방 준비 은행, 카발 중심 서양 세계의 부보다 훨씬 많은건데요.


코리: 그게, 미국에는 금이 아주 없어요. 지금 거대 은행들이 은을 마구 사들이고 축적하는데 이유가 있어요. 금이 있어야할 볼트에 이제 금이 별로 없어요.




데이빗: ‘포트 녹스'(미국 켄터키 주에 있는 군용지, 연방 금괴 저장소가 있음)는요?


코리: 같은 얘기예요. 포트 녹스에도 금이 거의 바닥 났다는건 잘 알려진 사실이에요.


데이빗: 독일이 미국 연방 은행한테 3000 톤의 금을 달라고 했죠. 


코리: 미국이 독일한테 금이 없다고 조용히 말해줬어요.


데이빗: 맞아요. 대답은 “아, 아마도 100년 후에 저희가 갚아드릴 수 있어요" 였다죠. 그럼 이쯤에서 돈을 공중에서 인쇄한 다단계 사기라는 거죠? 담보물이 남아있기나 하나요?


코리: 이 시점에선 모든게 컴퓨터에 010101로 입력돼있어요. 지금쯤 왜 이미 온갖 경제 거품들이 터지지 않았는지 저도 헤아릴 수가 없어요.


데이빗: 코리님만 이렇게 느끼시나요, 아니면 동맹도 그렇게 느끼나요? 뭘 들으셨나요?


코리: 최근 협상에서 제가 들은건, 동맹 멤버들이 현재 진입해서 서양 달러를 허용치 않고 싶고, 서양 금융 시스템이 완전히 무너지길 원해요. 그런데 붕괴 직전을 만들고 진입해서 금융 시스템을 할인 가격에 사들이고 그들의 새로운 금융 시스템으로 합병 시키려면요. 아시다시피, 모두가 빚 청산이나 ‘쥬빌리(Jubilee)’에 대해서 수 년간 들어왔잖아요. 나이와 식구 수에 따라 국민들에게 돈을 준다는 얘기도요.


사람들이 그런 얘길 너무 많이 들어와서 이젠 콧방귀 끼는데, 이건 여러 미팅들에서 공개적으로 의논되는 부분이에요. 의논과 협상의 한 부분이에요.


현재 의논하고 있는 모든 통화 가치의 개정은 논란이 정말 커요. 사람들 거의가 싫어하죠. 후진국들은 좋아하죠, 모든 통화의 가치가 같아지길 원하니까요. 이게 지금 미국과 중국조차도, 그리고 다른 나라들도 무역하는데 큰 손실을 보는 거예요. 근데 이건 많은 것 중 하나예요. 이들이 평등하게 게임 하려고 한다는 얘기가 있으면, 모든 통화의 가치를 평등하게 바꾼다는 거예요.


그리고 지구 동맹 내조차도, 이 계획을 진짜 싫어하는 조직들이 있고, 국내 총생산에 기반한 슬라이드제를 원해요. 온갖 숫자랑 정보 등… 저는 경제학자가 아니라서 잘 몰라요. 온갖 정보가 저한테 쏟아진 적이 있었는데, 경제적 용어 같은 건 다 모르지만 기본적인 상황은 이해가 됐어요.





데이빗: 카발을 잡기 좋은 확실한 감시 증거를 동맹이 소유하고 있나요?


코리: 네.


데이빗: 지금 아시는대로 그게 어떤 형태로 되어있나요?


코리: 모든 형태로요. 동맹은 이메일서부터 문자, 통화 내용, 동영상, 녹화 내용까지 다 갖고 있어요. 여러 사람들이 지시해서 소유한 인공위성 사진들도 있고, 실시간 이미지… 아주 다 갖고 있어요.


데이빗: 그러니까 미 군사 인원들을 고용해서 그런 증거들을 보고 뭐가 제일 좋은지 고르게 할 수 있겠군요.


코리: 네. 취업되기 딱 좋겠죠. 그들이 캐낸 모든 정보가 축적 돼있는데, 도움이 당연히 필요해보일 거 같아요. 그걸 다 살펴보는데만 고생일 거예요.


데이빗: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가장 묻고 싶은 질문이 아마도 이 모든게 왜 다 그렇게 미스테리한지? 일 거예요. 왜 동맹이 그냥 “우리 여깄다. 우린 카발이랑 싸울 거다. 이게 우리 발표다"라고 하지 않죠? “이런 놈들이 이런 짓을 하고 있고, 우리가 공개적으로 얘기할 거다"하면서요. 지금 게임 막판에서 왜 그렇게들 비밀로 숨기고, 이런 거에 대해서 인터넷에서 글 쓰는 코리님이랑 저 같은 사람들을 왜 아직도 의심하는 거죠? 왜 그냥 나와서 얘기하지 않는 거죠?


코리: 제가 보기엔 그들은 이미 나와서 그들 행적을 얘기 해왔었어요. 질문은 왜 서양 미디어에서 얘길 하지 않느냐죠.


데이빗: 그들이 어떻게 나오고 있고 그들 행적을 어떻게 얘기하는지 예를 하나 들어주세요.


코리: 러시아에서만 온갖 정보를 갖고 나오고 있고, 그들이 9/11 테러를 포함한 모든 정보를 폭로하면서 미국을 공개적으로 협박하고 있어요. 러시아가 9/11 테러는 내부 조작였거나, 미국이 일어날걸 알고 있었고, 앉아서 아무것도 안 했다는 증거를 폭로하겠다고 협박했어요. 서양 미디어에서 보도하지 않는게 꽤 많거나, 농담조로 보도되고 있어요.




데이빗: 그럼 이 시점에서, 카발은 아직도 세계 미디어를 잘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들 방송사들이 전세계로 뻗어져나가고, 영화도 그렇고… 카발이 프로파간다를 쉽게 만들어서 동맹의 아무 작전이나 망칠 수 있고, 또 게다가 동맹에서 나와 입을 여는 아무나 죽일 수 있나요?


코리: 그들 통제는 시들어지고 있어요. 과거에는 완전한 통제를 가졌지만, 지구 동맹 조직이…. 보통 카발이 인정하지 않을 티비 컨텐츠나 영화들이 점점 보여지기 시작하고 있어요. 줄 지어 있어요. 카발은 한번 미디어를 완전히 통제했던 적이 있지만, 당연히 그 통제력이 흔들리고 있어요. 그들 모든 통제력이 흔들리고 있어요. 그러니 그러한 정보가 더 더 많아지는걸 보실 거예요.


지금 큰건 지구 동맹이랑 여러 카발 조직들 사이에 정보를 어떻게 알리지에 대해 일어나고 있는 비밀 협상인데, 그들 서로 천천히 알리자는데 동의한 바예요. 그렇게 하고들 싶은 이유는, 저희가 방금 얘기한 수많은 정보가 축적되어서, 양 쪽에게 피해를 주는 상황이 된 거예요. 둘다 과거에 범죄를 저질렀었어요. 이 협상에서 깨끗한 손들이 없죠.


데이빗: 코리님이 저랑 개인적인 대화에서 곤잘레스가 코리님께, 현재 그 카발과 동맹 사이의 갈등이 미래에 풀어질 거라고 했는데 3차 대전으로 보여질 거라 하셨어요.


코리: 스텔스 3차 대전이요.


데이빗: 스텔스 3차 대전이요.


코리: 네.


데이빗: 그럼 공개적인 침투나 큰 군사 갈등이 하나도 없이 어떻게 세계 대전을 일으키죠?


코리: 모든게 디지털 방식으로 싸움이 일어나고 있어요. 해킹, 싸이버 전쟁으로요. 대리 군대들로 싸움이 일어나고 있는데, 카발이 만든 IS 테러 단체랑 알카이다 조직처럼요. 현재 일어나고 있는 금융 전쟁도요. 이런게 조금만 잘못해도 아주 쉽게 공개적이고 뜨거운 갈등이 특정 지역들에서 발생할 수 있는 거예요. 근데 이 스텔스 세계 전쟁은 꽤 한동안 계속된 거였어요.


데이빗: 그 대전에 포함된 자연 재해나 날씨는요? 코리님이 알고 계시는 전쟁용 날씨 조작 기술이 있나요?


코리: 양 쪽에서 날씨 조작 기술이 있어요. 공개 전투에서 자주 쓰여진 무기였죠. 지금은 덜 해졌지만 아직도 쓰고 있어요. 근데 협상 중에 덜 쓰여졌어요.




데이빗: 그건 어떻게 일어나죠? 그런 전쟁이 일어난다면 우리가 뉴스에서 뭘 보죠?


코리: 날씨 조작 전쟁에선, 기류를 변형해서 내가 사는 지역의 습기를 다 빨아들여요. 모든 농산물이 자라는 지역을 다 말라비틀게 해요. 그런 거요… 아니면 허리케인이나 폭우로 침수 시키는데, 그것 때문에 다른 자연 재해를 일으킬 수 있어요. 그래야 국가적 비상 사태를 일으키고 모든 에셋을 끌어내서 그 문제에 집중하게 만드니까요.


데이빗: 제가 좋아했던 건 남미 동맹이 처음 개최될 때였어요. 칠레가 그들 동맹의 본부가 될거라 발표했고, 남미 동맹이 칠레에서 역할을 수행하려고 했을 때…. 서양 미디어에서 하나도 보도하지 않았어요. 칠레에서 본부가 확립되던 날, 엄청난.. 대지진이 일어났었어요.


그럼 지진을 만드는 기술에 대해서도 아시나요? 지진도 한 부분인가요?


코리: 그 같은 기술로 그래요, 네.


데이빗: 네. 그러니까 그 양 쪽이 서로 그 기술로 싸운다고요?


코리: 그럼요. 그리고 그 정도까지가 아니에요. 미 해군은 수년 전 바다 아래 있는 수퍼 화산들을 발견했어요. 그리고 이유가 있어서 그걸 숨겼죠.


데이빗: 옐로우스톤 칼데라 같은 얘기랑 비슷한가요?


코리: 맞아요. 그리고 보기엔 그들이 어떤 전하나 에너지 기기를 거기에 설치했는데, 폭발을 일으킬 수 있어요. 제가 서류에서 그게 설치된 곳이 세 곳이라고 봤어요. 그게 카발의 협박 중 하나예요. 애처럼 행동하는 거죠. 우리 식대로 하지 않으면 다 파괴할 거고 꺼지라고 하는 거죠.


그래서 현재 지구에서 진짜 어려운 협상들이 아직 오가고 있어요. 지금 일어나고 있는 거예요. 몇달 동안 그러고 있어왔고, 정보 방출에 대해서 합의를 보는데 작업하고 있어요. 이 시점에서, 그들은 부분적 폭로를 하자고 동의했고, 인류는 우리가 존재한다는 더한 현실에 서서히 적응해야 한다고요. 그리고 인류가 선진 기술들을 받아들이는데 더 천천히 진행해야 된다면서요.


데이빗: 사람들이 집단적으로 체포되는 계획도 있나요? 그렇게 해야 카발이 탈출하지 못하게 되나요? 이 모든게 어떻게 펼쳐지는 거죠?


코리: 그게 지금은.. 저도 몰라요. 체포와 기소들이 있을건데, 현재 협상에 따라 달라요. 당연히 이들이 제일 혐오하는 카발 사람들을 쫓을 거예요. 비유를 들자면, 이들이 어떻게 요술램프에서 지니를 꺼낼까? 예요. 제 생각엔 이들은 그걸 지금 알아내려고 하는 거 같아요. 이들은 지구를 강간하고 살인한 조직들을 처벌 받지 않고 지구에서 탈출하게 하지 않을 거예요. 근데 지구 동맹에서 또한 그런 자들을 자살하게 냅두고 싶지 않아요.


조직들이 많아요. 지구 동맹 내에서 조직들 사이에 수많은 아이디어들이 있어요. 합의를 본다는 건 어려울 거예요. 그러고나서 비밀 지구 정부 연합체 멤버들도 나와서 협상하고 싶어해요. 그들도 끝내길 바라는데 준비가 돼있어요. 그들이 원하는 상황에 다다르기까지 갈 길이 멀어요. 그 시간에 우리가 완전 폭로와 완전한 진실을 요구하는 풀뿌리 같은 일 할 시간을 줄 거예요.




데이빗: 그 일이 일어난다면 통제된 미디어한테 새로운 절차를 주게 될 수 있나요? 만약 예를 들어 집단 체포가 일어난다면, 그후 미디어는 어떻게 될 거 같나요?


코리: 마이크 앞에 앉아있는 사람들도 우리처럼 충격을 먹을 거예요. 그 사람들은 그 정도까진 몰라요. 알아내면, 방송 중에 얘길 꺼낼지 저는 모르겠지만, 근데 결국 금지된 진실이 봉인해제될 때, 그리고 미디어가 그걸 전달하는 매체가 될 때, 미디어의 태도가 확 안 바뀌어질 수 없겠죠. 안 그러면 그냥 티비가 되겠죠. 모든 방송국들이 장악 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고, 대중은 우리의 진짜 과거에 대해서 다시 교육을 받아야 할지도 몰라요.


데이빗: 지금 저희 쇼를 보시는 분들이나 이런 주제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최근 미국에서 법이 공개적으로 통과 됐다는 걸 아실 거예요. 모두가 가족이랑 저녁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크리스마스 때 했어요. 이제 공개적으로 미국 정부가 법적으로 은행에 있는 여러분 모든 자산을 금융 위기 때 압수할 수 있어요.


코리: 맞아요. 이미 그 전에도 은행에 입금된 모든 돈은 은행이 합법적으로 소유하는 거예요. 내 돈을 은행에 입금하면, 은행이 법적으로 소유하게 되는 거예요. 그건 이미 전에도 있었어요. 제가 연방 준비 은행에서 일 했었을 때, 2008년 때 저한테 설명해준 얘기였어요.


데이빗: 근데 은행에 가면, 모든 은행에 FDIC 로고가 어디에 있죠. 연방 예금 보험 회사(FDIC)요. 보통 십만 달러였는데, 이제는 250,000 달러로 올라갔어요. 입금 제한이 십만 달러까지라고 바로 써져있어요. 미국 정부의 좋은 신뢰와 신용으로 뒷받침 해준다고요. ㅋㅋㅋ


코리: ㅎㅎ 저는 그게 써져 있다는건 몰랐어요.


데이빗: 그래서 만약 카발의 미국 정부 분파에서 문제가 생기면, 실제로 그걸 할 건가요? 은행에서 사람들 돈을 가져갈 거예요? 사람들이 돈을 인출하지 못하거나 자기 은행 계좌가 없어져서 들어갈 수 없는 시기가 있을 수 있나요?


코리: 그게 그들 계획였어요. 그게 실제로 일어나던 일어나지 않던, 저는 지금 확신하지 않아요. 제가 일어날 거라고 생각한 많은 것들이 지금 협상들 때문에 뜬구름에 잡혀있어요.




데이빗: 그냥 그 일이 일어났다고 치면요, 사람들이 당연히 엄청 분개할텐데요. 그럼 사람들 돈이 영영 사라졌다는 거예요? 아니면 카발이 ‘은행에 네들 돈은 없어, 다 우리꺼야'라고 할 경우에, 동맹이 만일의 사태를 대비한 계획이 있는 건가요?


코리: 계획에 따라 어떤 사람들은 있던 돈을 잃게 될 거고, 어떤 사람들은 없던 돈을 얻게 될 거예요. 만약 내가 월세 집에 10년 살았고 그 집이 부동산 투자자가 갖고 있는 집들 50개 중 하나라면, 월세를 내는 사람한테 집이나 재산 소유권이 넘겨질 수도 있어요. 그들이 협상하고 의논하고 있는 온갖 것들이 있어요. 굉장해요.


근데 다 막연한 뜬구름에 있는 거예요. 그리고 비상 대책들이 있어요. 근데 어떻게 펼쳐지는진 아직 보이지 않죠.


데이빗: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동맹은 흔들리지 않죠? 만약 미 군사와 정보 기관의 중대한 부분들이 동맹에 관여돼 있다면, 이건 아주 중대한 작전인데요.


코리: 느슨한게 연합된 조직들로 이뤄진 연립 정부의 중대한 작전이에요. 어떤 조직들은 동양에서 온 비밀 단체들, 연합체들이에요. 어떤 조직들은 여기서 여러분이 들으실 외국 범죄 조직들이에요. 이건 아주 복잡한 주제예요. 조직들은 느슨하게 조성돼 있고, 모두가 같은 가치관이나 아젠다를 갖고 있지 않아요. 이제 현재 일어나고 있는 협상들이 얼마나 엉망진창인지 보이시겠죠.


데이빗: 세상 거의가 카발에 비해서 동맹으로 조성돼 있나요? 코리님 생각엔 아직도 카발이 얼마나 통제력을 갖고 있는 거 같나요?


코리: 세상 거의가 더 이상 카발한테 통제 받고 있지 않아요. 근데 지구 동맹에서 카발 조직한테 침투 받은 조직들이 여럿 있어요. 그것도 어려운 질문이에요.


데이빗: 9/11 테러의 진실이 밝혀지는게 동맹의 움직임이라고 생각되시나요?


코리: 네, 네.




데이빗: 사람들이 뭘 듣게 될까요? 만약 이 시점에서 예언을 하고 싶으시다면, 실제로 일어나기 전 촬영 중에 말씀해주세요. 이런게 펼쳐지는 순간 사람들이 뭘 듣게 될까요?


코리: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9/11 내부 지식이 전혀 없지만, 사람들이 9/11 장막 뒤의 자세한 내용을 들을 거예요. 누가 계획했고, 누가 실행했고, 실행 후 누가 그 작전을 자세하게 들었는지에 대한 진실을 들으실 거예요. 그게 공유 될 거고, 또한 사람들이 당연히 화가 나서 그런 개개인들을 추적해 목 매달아 죽이고 싶을 거예요.


데이빗: 지금 몇 분 밖에 안 남았는데요. 저희를 시청하시는 어떤 분은 그 과정이 일어나게 하는데 돕고 싶으실 거예요. 민병대 조직들이 그냥 때가 될 때 시키기만 하면 다 해주겠다고 했었어요. 가야 할 곳에 가겠다면서요. 당연히 폭력적인 일엔 저희는 관여하고 싶지 않아요. 사람들이 총을 들고 사격을 해야 하나요? 사람들이 뭘 할 수 있죠? 뭘 해야 하고 뭘 하지 말아야 하죠?


코리: 그들이 인종 차별을 조장하려고 했어요.


데이빗: 그들.. 카발이요?


코리: 카발이요. 인종 차별 긴장감을 조장하려 했어요. 애국자들과 정부 사이의 긴장감을 조장하려 했어요. 그래야 카발이 계엄령을 선포할 수 있게요.


데이빗: 그렇죠.


코리: 그들 손에 놀아나지 마세요. 제가 말씀드리는 것처럼, 부정에서 긍정을 얻을 수 없어요. 저희가 계속 주장해왔던 건데, 이게 전부 우리가 다 같이 단합해서 풀뿌리부터 시작하는 일을 해야 돼요. 우릴 미친 사람들로 보는 사람들과 불편한 대화를 하면서, 지금 사람들을 교육 시켜야 돼요.


데이빗: 좋아요. 여러분도 들으셨죠. 이런게 공개적으로 나오는데 기대가 되네요. 여러분도 그러시겠죠. 우주 폭로였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진행자 데이빗 윌콕였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 편은 동영상으로 부분적으로 업로드 되었습니다. (지구 동맹은 4분 30초부터 나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료로 번역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한국어 번역: 6차원 존재 에이리쉬

구체존재동맹 카페  cafe.naver.com/sbacorea


조회 수 :
1492
등록일 :
2020.01.20
14:03:29 (*.36.139.142)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30131/ddb/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3013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9627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035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829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7120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8025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730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2917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3677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171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6264
14884 천부경 같이 공부하게요. 12일 수요일 오후 2-5시 사당역 인근에서... [1] 황금납추 2020-02-10 1545
14883 우한페렴 치료제 찾았다는 기사 원문 가이아킹덤 2020-02-03 1462
14882 (우한폐렴) 바이러스 관련하여 좋은 동영상 정보입니다. 아트만 2020-01-30 1472
14881 나의 어머니는 음악을 통해 말씀하셨다. 조가람 2020-01-30 1515
14880 우리 나라에 벌어지는 기현상 얼굴 이쁜 요가 자뻑녀 [6] 조가람 2020-01-29 3391
14879 이제 부수적으로 여성은 도대체 남성과 무엇이 다른가 말할 때가 되었습니다. 조가람 2020-01-29 1243
14878 화이트홀님 때문에 이제 다중우주와 우리들의 위상적인 현실에 대한 설명의 끝을 맺을 때가 왔습니다. [6] 조가람 2020-01-29 1667
14877 빛의 명상모임을 실시합니다(1일 토요일 종각역 1~4시) 황금납추 2020-01-29 1950
14876 다중우주의 의지 [1] 조가람 2020-01-29 1912
14875 자연사랑이 곧 무극에 이르는 길이다. [1] 가이아킹덤 2020-01-28 1259
14874 우리 은하계 초고대 외계인들의 실상 조가람 2020-01-27 2083
14873 양자문명에 접어들면 우리 조상들의 현명함을 알게 된다. [1] 조가람 2020-01-27 2002
14872 우주에는 누구도 무엇도 사람보다 세지 못해. 하느님 빼고” [2] 아트만 2020-01-26 1585
14871 아나스타시아 와 비행 접시 [1] 아트만 2020-01-26 1894
14870 우주폭로 시즌5/ 1편 - "천체 타임라인" 아트만 2020-01-26 1756
14869 데이빗 윌콕: 9/11 테러에 대한 모든 진실 아트만 2020-01-26 2787
14868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인류에 대한 신조와 샘야제 사건 [3] 조가람 2020-01-21 1467
14867 우리 인류는 외계인들을 과소평가하고 있다.그리고 외계인들 사회에 대한 이해 조가람 2020-01-20 1429
14866 창조자들에 대한 소개 [1] ELLight 2020-01-20 1450
» 우주폭로 시즌4/ 10편 - 지구 동맹 | 우주폭로 에피소드들 아트만 2020-01-20 1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