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 앎의 과학 ***



어떻게 모든 것을 아는 능력 가지게 되는가?

그리고 그것이 왜 중요한가?

당신이 무엇을 알던지 당신이 그렇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존재하는 모든 것을 아는 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존재하는 모든 것이 된다.


그것이 바로 하느님이다.

무한한 지식이고, 무한한 삶이고, 생각의 전체이다.

그렇게 될 때, 당신은 다시 한번 무한한 자유존재의 기 에 있게 된다.

존재하는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서

먼저 이해하여야 할 것이 있다.

모든 것은 하느님 마음인 생각으로부터 실재하게 되는 것일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은 자기 존재의 생각을 하느님 마음으로 되돌려 보낸다는 것이다






모든 것은 그 자체를 감싸는 빛의 장을 가지고 있다.

빛의 코로나에 둘러싸여 있지 않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왜냐하면 생각의 이미지를 붙잡아 거기에서 생겨나는 이상을

물질이라는 형상으로 창조하기 때문이다.


빛의 장을 통하여 모든 것은 자기 존재의 생각을 방출하고

 ‘의식의 흐름’ 또는 ‘생각의 강’이라고 하는 하느님 마음으로 되돌아간다.



2234F64153042AEF10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능력어떻게 얻을 수 있는가?

당신의 육체는 오라 오라장이라고 하는

경이로운 빛의 장에 의하여 둘러싸여 있다.

오라빛의 장으로서 육신의 물질을 감싸고 함께 엮는다.

당신들을 감싸고 있는 오라는 여러 층들이 있다.

왜냐하면 오라는 전기밀도(몸을 감싸는 푸른 코로나)에서부터

생각의 무한에까지 뻗쳐있기 때문이다.

오라의 한 부분은 의 전기단위와 의 전기단위로

이루어진 강력한 전자기장이다.

이 전자기장을 넘어서면 더 이상 전지단위로 나누어지지 않는다.

이곳은 나누어지지 않는 빛의 구체로서 순수에너지이다.


이 나누어지지 않는 빛의 구체가 당신 존재의 영성이다.

당신 존재의 영성-당신 존재의 하느님-

하느님 마음, 즉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의식의 흐름으로 바로 연결된다.


당신의 영성생각의 강, 지식의 강에서 흘러나온 생각이

이 위대하고 강력한 을 통하여 흐르도록 한다.


당신이 어떤 생각을 알게 되는지는 당신의 사고 작용으로 결정된다.

왜냐하면 오라 중의 그 전자기 부분은 당신이 사고하는 바에 따라

당신에게로 생각을 끌어오기 때문이다.



99A23F3A5D28070730


당신의 영성

항상 움직이고 항상 변하는 생각이라는 강의 연안에 설치해 놓은 그물과 같다.
의해 당신은

모든 지식이 흘러 드는 생각의 흐름인 하느님 마음수신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당신은 모든 의식의 연속적인 흐름인 모든 지식의 강에 있기 때문이다.






의식은 강물과 같다.

당신의 몸을 구성하는 물질 세포를 포함한 당신의 전체 자아는 그에 의해 부양 받고 있다.

왜냐하면 생각 당신의 삶을 떠받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의식의 흐름으로부터 들어오는 생각에 의해 살아가고 있다.


마치 혈류를 통해 영양분을 각 세포에 공급 받아 살아가듯이

당신의 전체 자아 의식의 흐름으로부터 공급되는 생각의 영양분으로 유지 된다.

당신은 의식의 흐름으로부터 들어오는 생각을 가지고

당신이 실재하는 매 순간을 창조한다.

당신은 생각의 강에서 끊임없이 생각을 취하고,

영혼에서 느끼고, 감성 통하여 당신의 존재 전체를 부양하고 확장하며,

그 확장된 자아의 생각

다시, 모든 생명의 의식을 확장하는 그 강으로 되돌리고 있다.


의식의 흐름으로부터 생각을 붙들 수 있는 능력은 어떻게 가지게 되는가?

오라의 전자기 성분은 당신의 사고 작용에 따라

그리고 존재의 감성상태에 따라 생각을 당신에게로 끌어온다.


생각이 당신에게 들어오려면 -그것이 느껴지거나 당신 존재에 인식되려면-

먼저 의 형상으로 낮추어져야 한다.

생각이 몸을 둘러싸는 빛인 이 영성과 만나게 되면 빛으로 작열한다.

생각이 빛을 만나서 스스로 점화한 것이며, 빛이 생각의 원질을 낮춘 것이다.

리하여 이 자신과 비슷한 것을 끌어들인 것이다.

생각은 눈에 보이지 않으나 빛이 작열하는 것으로 생각을 볼 수 있다.

생각빛의 형태두뇌에 들어와서,

그 생각의 가치에 따라 일정한 진동율을 갖는 전기적 빛 추진체로 변환된다.



99A23F3A5D28070730




어떤 것을 인지하는 순간, 당신은 그것에 대한 생각을 받아들이고 있다.

생각이 받아들여지는 그 순간은

그 생각의 빛당신의 두뇌로 수신되는 때이다.

 

빛이 작열하는 것을 가끔씩 보는 이들 있다.

대체로 눈의 바깥 부분에서 그것을 본다.

대부분의 경우에 그들이 보는 것은

자신의 영성이 생각을 수신하는 것이다.

바로 앞에서 휘황하게 전개되는 을 보는 바로 그 순간은

생각이 오라 장으로 들어가 두뇌 안에서 그 생각을 전개해 나가는 순간이다.


눈을 감고 색의 움직임을 보거나 모양이 확장되는 것

보고 있다면,  뇌로 들어가고 있는 생각을 인지하고 있는 것이 된다.



두뇌는 전기적 생각 진동율을 받아들이는 거대한 수신기이다.

두뇌의 여러 부분은 생각의 각기 다른 진동율을 수신하고

보관하고 증폭하도록 설계되었다.


각 부위는 세포막에 있는 물의 밀도에 따라

다른 생각을 보관하고 전기화 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어떤 부위는 높은 생각 진동율을 저장하고 증폭할 수 있고,

어떤 부위는 낮은 생각 진동율만을 저장하고 증폭한다.


상식적으로 알려진 바와는 달리 두뇌는 생각을 창조하지 않는다.

두뇌는 단지 생각이 의식의 흐름을 통하여

뇌 속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허용할 따름이다.



두뇌는 신들에 의하여 특별하게 고안된 기관이다.

이 기관은 자기 존재의 영성을 통하여 들어오는 생각을 수신하고 보관하며,

전류로 변환하고, 증폭하고, 중추신경계를 통하여 신체 각 부위로 보낸다.

그리하여 그 생각은 하나의 이해로 받아들여질 수 있게 된다.


지구의 과학 기술로 본다면 음량 조절과 주파수 선택 기능이 있는

라디오 수신기와 같은 기능이다.

두뇌도 그런 기능을 가진 수신기이며, 일정한 진동율을 저장할 수 있는

두뇌부분을 활성화 해야만,

그에 해당하는 진동율을 수신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생각 진동율을 수신할 수 있는 두뇌의 능력은

뇌하수체 샘이라는 강력한 계기가 지배한다.

뇌하수체 샘은 뇌의 좌우 반구 사이에 위치해 있다.

일곱 번째 막이라고도 하는 이 뇌하수체가 뇌를 다스린다.


이 뇌하수체 샘은 여러 가지 다른 생각 진동율을 수신하고 저장하도록

두뇌의 각 부위를 활성화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생각을 숙고하고 추론하며,

몸으로 그것을 깨닫고,

더 위대한 이해를 얻기 위한 경험으로

실행해 나가는 능력을 열어 주는 문이다.




 



profile
조회 수 :
848
등록일 :
2020.06.07
11:38:10 (*.28.42.15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35896/48c/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35896

베릭

2020.06.07
11:43:18
(*.28.42.153)
profile




뇌하수체는 아주 작지만 매우 놀라운 기관으로 ‘제 3의 눈’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글쎄, 사람은 제 3의 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머리 속에 제 3의 눈을 위한 공간이 없다.

뇌하수체는 눈처럼 생기지도 않았다.

서양 배와 닮은 모양으로 좁은 목에 조그만 입이 있고, 꽃잎 모양이다.


꺠끗

115D1D1C4A6583C095E539


당신의 뇌는 복잡한 호르몬계를 통해 이 강력한 뇌하수체 샘의 기능에 의해 다스려지고 지배된다. 도관이 없는 분비샘인 뇌하수체에서 나온 호르몬은 뇌 속을 흘러서 송과선의 입구에 다다른다. 송과선도 도관이 없는 샘으로서 뇌하수체에 가깝게 대뇌의 아래 부분, 그리고 척추의 위에 위치해 있다. 송과선은 여섯 번째 막(봉인)으로서 또 다른 조절기이며 생각 진동율을 몸 전체로 보낼 수 있도록 증폭하는 일을 담당한다. 뇌하수체에서 송과선으로 흐르는 이 호르몬이 바로 뇌의 각 부위를 활성화 시켜 여러 다른 생각 진동율을 수신하고 저장하게 하는 것이다.



몸의 기능은 도관이 없는 샘에서 혈액으로 공급되는 호르몬 분비에 의해서 조화를 유지한다.

송과선은 그 조화를 유지하는 일을 담당한다. 송과선에서 나온 호르몬은 다른 모든 분비샘을 활성화 시켜 서로 조화롭게 각각의 호르몬을 분비하게끔 한다. 그리하여 전체적인 ‘호르몬 균형’을 만들어 낸다.

그 균형의 정도는 송과계에서 받아들여지고 있는 집합적 생각 진동율에 의하여 결정된다.

생각 진동율이 높을수록 몸 전체에 흐르는 호르몬은 많아진다. 그리고 진동율이 높아질수록 송과선은 뇌하수체를 더 많이 자극하여 뇌하수체 호르몬을 분비하게 만들고, 이 호르몬은 다시 뇌를 자극하여 더 높은 생각 진동율을 수신하도록 해 준다.



의식의 흐름으로부터 나오는 생각이 어떻게 당신 존재에게 인식되는가? 오라를 통하여 생각이 들어오지만 오라는 그것을 정의하지 않는다. 오라는 생각을 판단하지도 변형하지도 않는다는 의미이다. 무제한으로 들어오도록 허용할 따름이다. 생각 추진체가 뇌에 다다르면, 대뇌의 좌반구 상부에 먼저 도달하게 된다. 이곳은 이지와 추론 기능이 있는 곳이고 변형된 에고가 표현되는 곳이다.



[인제 자작나무숲 속삭이는 자작나무숲]

img.jpg

베릭

2020.06.07
11:46:18
(*.28.42.153)
profile



변형된 에고는 무엇을 말하는가? 

그것은 인간의 경험에서 얻은 이해로 영혼에 저장되어 뇌의 추론 부위에 연결되어 있다. 이것은 그저 생존이나 하기 위한 피조물로 사회의식의 그늘 속에 살아가는 신-인간의 집합적 태도를 말한다. 

이러한 집합적 관점에서 안전하지 않다고 여겨지면 어떤 생각 진동율도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 변형된 에고란 육신을 지닌 채 큰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생각을 받아들이고 경험하는 것을 거부하는 것이다.


변형된 에고가 받아들여 두뇌 속으로 흘려보내는 생각 진동율은 전류로 변환된 다음, 뇌하수체에 의해 활성화된 뇌 부위로 보내진다. 그곳에서 그 전류를 증폭하여 송과계로 보낸다. 송과계는 중추신경계를 지배한다. 송과계는 들어오는 생각의 진동율을 수집하고 증폭하여 중추신경계를 통하여 내 보낸다. 중추신경계는 전기적 생각이 고속으로 흐를 수 있는 척추를 통하여 뻗쳐있다

송과계에서 나오는 전류는 물로 이루어진 중추신경계의 액체를 통하여, 척추를 따라 흘러내린 다음, 온 몸의 신경에서 세포까지 퍼져 나간다.


489308d4e1734&filename=%EC%97%B0%EA%BD%8

 


몸의 모든 세포는 혈액에 의해서 영양을 공급받는다. 섭취한 음식물에 작용하는 효소의 활동에 따라 발생하는 기체도 함께 공급된다. 생각에서부터 시작된 전류가 세포구조체에 들어갈 때는 빛의 섬광을 일으키면서 들어간다. 그 섬광은 세포를 작동하고 기체를 팽창시킨다. 그에따라 세포는 복제 과정을 거쳐 자신을 복제하게 된다. 이러한 과정에 의하여 다른 세포가 만들어 지도록 허용하고 그 자신을 재생한다. 


그러므로 몸 전체는 하나의 생각에 의하여 양육되는 것이다. 이렇게 하여 육신의 분자구조 안에서 생명이 유지된다.




-당신이 실재하는 모든 순간에 당신 자신이 받아들이도록 허용하는 모든 생각의 결과로.

생각이 몸 세포 전체에 지속적으로 공급됨에 따라, 몸 전체는 주어지는 전기 충동에 반응한다.

-당신의 몸 전체가- 그러므로 모든 세포에서 경험되는 생각의 결과는 몸 안에 느낌과 감각이 만들어진다.



그 느낌은 당신의 영혼에 보내져서 그 곳에 기록된다. 당신의 영혼은 거대한 기록 장치이다.

아무런 치우침도 없이 지극히 과학적으로, 당신의 육체에서 느끼는 감성을 전부 기록하는 컴퓨터이다.

당신이 감성적으로 느낄 때 당신은 생각 -당신 존재의 빛 구조체에 쏟아져 들어와 뇌를 통하여 받아들여지고, 중추신경계를 통하여 몸 전체 세포에 보내져서, 하나의 감각을 만들어 내는-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영혼은 나중에 창조할 목적으로 그 느낌, 그 감각을 감성으로 기록한다. 이것을 기억이라 한다. 기억은 크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은 본질이다. 기억은 시각적인 것이 아니다. 그것은 감성적인 것이다.





 

48b2bf16aa722&filename=%EB%8C%80%EB%82%9

 

48b2bf172a00f&filename=%EB%8C%80%EB%82%9

 

48b2bf1771081&filename=%EB%8C%80%EB%82%9

 

48b2bf17bc36b&filename=%EB%8C%80%EB%82%9

 

48b2bf18352de&filename=%EB%8C%80%EB%82%9

 

48b2bf19077ba&filename=%EB%8C%80%EB%82%9


베릭

2020.06.07
11:48:12
(*.28.42.153)
profile



시각적 이미지를 만드는 것은 감성이다. 

혼은 기억을 위해서 그림이나 단어를 기록하지 않는다. 이미지나 단어의 감성을 기록할 따름이다. 


영혼은 몸 전체로 경험되는 생각에 대해 만들어지는 느낌을 취한다. 그리고 모아 놓은 기억들 중에서 비슷한 유형의 것을 찾는다. 뇌의 기능 중에서 ‘이지(理智)’라고 하는 추론 기능을 담당하는 부분이 그 느낌을 적절하게 묘사할 단어를 찾아내게 한다.


46adf87151a32&filename=%EC%97%B0%EA%BD%8

 


당신이 묘사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감성적인 경험에 근거를 둔, 그와 관련된 특정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꽃이라고 하는 구조체를 눈으로 보고 만져 봤으며 냄새도 맡고 꽂아 보기도 하였기 때문에 당신은 꽃을 꽃으로 안다. 

그리하여 꽃은 당신에게 특정한 느낌을 준다. 당신이 실크를 실크라고 아는 것은, 그것에게서 ‘실크’라는 이해를 불러일으키는 특정한 감각 및 감성적 경험을 연상해 내기 때문이다.



영혼은 당신의 경험으로부터 얻은 모든 정보를 기록하고 있다. 그러므로, 생각으로부터 어떤 느낌이 느껴질 때, 영혼은 그 느낌을 먼저 기록하고 이전에 경험한 생각에서 얻어진 유사한 느낌이 있는지 기억들 중에서 찾아본다. 그러고 나서 그 정보를 뇌로 되돌려 보내며 생각이 인식되었다는 -그 생각이 전체적으로 몸에서 이해되었다는- 것을 알린다. 생각은 단순히 뇌를 통해서 인식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몸 전체로 인식된다. 그러면 뇌의 추론 기능을 하는 부분은 당신이 그 느낌을 묘사할 단어를 찾아내도록 해 준다.


115D1D1C4A6583BF94D84F

아름다운 자태의 백색 연꽃봉우리










베릭

2020.06.07
11:49:46
(*.28.42.153)
profile



어떻게 생각을 인식하고 알게 되는 것인가?

느낌을 통해서다. 앎이란 순전히 느낌이다. 어떤 것에 대한 생각을 먼저 느끼기 전에는 알지 못한다. 그러고 나면, 그것은 하나의 정체성을 갖는다.

어떤 생각을 안다는 것은 당신의 뇌에서 그것을 받아들여서, 당신 자신이 그것을 느끼도록
-그것은 당신의 몸 전체로 경험하도록 - 허용하는 것이다. 지식은 어느 것도 증명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무언가를 느끼는 것이다. 당신이 내면으로 느낀다면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나는 안다. 나는 느낀다. 나는 알고 있다.“

당신은 항상 어떤 대상이 방출하는 진동율, 즉 감성을 통하여 그것의 본질을 알 수 있다.

그 방출하는 진동율이 감성이다. 어떤 것을 알고 싶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 자신이 그것을 느끼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항상 전적으로 옳은 것이다.

4871f1577f4bd&filename=2008_0705_%EC%97%

 

4871f15543583&filename=2008_0705_%EC%97%

 


크고 빠르다. 그러므로  위대한 생각일수록 더 높은 진동율이 쏟아져 들어오는 것을 몸으로 경험하게 된다. 이제 그 느낌은 일정한 진동율로 영혼에 기록되고 저장된다. 당신의 영혼에 기록된 모든 생각의 느낌은 당신의 오라에 일종의 기대감으로 나타나게 된다. 이러한 기대감은 당신의 빛의 장에서 전자기 부분을 활성화하여, 마치 자석처럼, 당신의 집합적 태도와 생각이 어떤 것일지라도 그와 유사한 것이라면 모두 다 당신에게로 끌어오게 한다. 그 기대감은 왜? 라는 당신의 모든 생각이 당신의 몸에서 경험됨으로써 얻어지는 것과 같은 느낌을 만들어낼 상황, 사물, 대상이나 실체들을 당신에게 끌어다 줄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삼차원 현실에서 당신의 생각을 경험하고, 지혜라는 경험의 결실을 거둘 수 있다.


46adf87151a32&filename=%EC%97%B0%EA%BD%8

 





베릭

2020.06.07
11:53:14
(*.28.42.153)
profile



어떻게 당신의 욕구가 실현되는 것일까?

욕구라는 것은 단지 어떤 대상이나 실체, 경험등을 통하여 알게 되는 충족하고자 하는 생각에 불과하다. 충족하고자 하는 생각은 어떤 것이라도 당신이 느낄 수 있도록 허용하면, 그 생각은 전자기장을 통하여 몸을 떠나, 의식의 흐름으로 들어가서, 당신의 몸이 경험하는 욕구와 동일한 느낌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당신에게로 끌어오게 된다. 욕구가 더 완전하고 강하게 몸에서 느껴질수록, 충족은 더 완전해질 것이다. 당신의 욕구가 충족될 것이라고 절대적으로 확신할수록, 실현되는 것이 좀더 빨라질 것이다.

왜냐하면 절대적인 앎은 높은 진동율의 생각으로서 오라장에 나타나는 기대감을 강화하고 그리하여 욕구를 실현하는 당신의 능력을 증폭시켜 주기 때문이다.



당신은 알아야할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뇌가 그렇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이다. -육신을 가지고 물질계에서 살아가는 신이 자신이 원하는 하느님의  차원이라면, 3차원 형상을 통하여 볼 수 있는 하느의 어떠한 차원이든지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잇게 설계되어 있는 것이다.

당신에게 있는 그 경이로운 수신체로 어떤 생각이든지 당신 자신이 알도록 허용한다면, 당신은 그 생각을 현실에서 경험하게 될 것이다. 먼저 당신의 육신 안에서, 그러고 나서 삶의 주변 조건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눈 깜짝하는 사이에 삶 속에 실현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단지 아는 것만으로 가능하다. 이것이 지상에 천국을 건설할 수 있는 방법이다.



175D1D1C4A6583C29C8E3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637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23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326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083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4895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261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9860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0727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877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175
15072 상대방을 감정적 욕설로 비난하는 분들에게 알립니다. [2] 아트만 2020-06-12 8581
15071 베릭 너같은 쓰레기가 인터넷 조사를 통해 나에 대해 가질 정보는 뻔해 쓰레기 새끼야 [1] 조가람 2020-06-12 916
15070 조가람 팬들은 모두 서울 송파 방이역에서 결집하기를 ~~ [6] 베릭 2020-06-12 1012
15069 텔레파시 때문에 자유게시판에 들어왔더니 베릭 또 미쳐 날뛰네. 조가람 2020-06-12 744
15068 [ 스크랩]신영성 운동(뉴에이지),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2] 베릭 2020-06-12 1093
15067 베릭 이곳 빛의 지구 사이트에서 꺼져 버려 빚의몸 2020-06-12 671
15066 베릭 이곳 물질우주 그만 포장해라... [9] 빚의몸 2020-06-12 874
15065 팬들은 어서가서 다음과 네이버에 카페 만들기 바람 [8] 베릭 2020-06-11 765
15064 유란시아는 허접하지만 소설이 아니다 병맛 배릭 빚의몸 2020-06-11 658
15063 [ 펌 ] 무극 태극 음양 [2] 베릭 2020-06-11 3024
15062 태극 은하계 [3] 베릭 2020-06-11 1279
15061 반론 글 ㅡ newbie 회원 잘가세요 [2] 베릭 2020-06-11 704
15060 상승을 바라보고 준비하라. 근원 하느님의 편지글입니다. 황금납추 2020-06-11 699
15059 의식의 주파수와 오라장 [5] 베릭 2020-06-08 2559
15058 송과체를 깨우는 방법 [3] 베릭 2020-06-08 1941
15057 람타 : 어떻게 당신의 욕구가 실현되는 것일까? [5] 베릭 2020-06-07 997
» 람타 ㅡ앎의 과학 [5] 베릭 2020-06-07 848
15055 람타 : 질문 [4] 베릭 2020-06-07 770
15054 람타 : 창조의 신화 베릭 2020-06-07 2135
15053 람타 요약 베릭 2020-06-07 1154